dray1004의 등록된 링크

 dray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9월 공모주 일정 및 SK리츠와 와이엠텍 결과 공유 [내부링크]

SK리츠와 와이엠텍의 결과가 오늘 나왔습니다. 배정 공고일은 내일이지만 배정 결과는 증권사에서 청약 정보 조회로 쉽고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한데요, SK리츠는 이번에 물량이 많이 몰렸다고 했고, 와이엠텍은 청..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 정보 및 기업 정보 [내부링크]

9월에 눈여겨 봐야 할 공모주 소식 중, 가장 빠르게 다가오는 공모주는 뭐니뭐니해도 현대중공업 입니다. 9월 공모주 중에 가장 네임밸류가 높은 공모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현대중공업은 2일인 오늘부터 3일까..

일진하이솔루스 대신증권 배정결과 및 공모주 수익 정리 [내부링크]

일진 하이솔 루스 배정 결과 일진하이솔루스를 이틀 전 대신증권에서 청약을 진행하여 2주를 배정받았습니다. 이제 9월 1일 상장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9월 1일 수요일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균등배..

8월의 31일 청약하는 와이엠텍 청약 정보 [내부링크]

8월 31일에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는 와이엠텍 공모주 정보 및 청약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와이엠텍은 2004년 설립된 EV 릴레이 전문 기업으로 릴레이란 전기에너지를 안정적으로 제어하는 스위치 장치입니다. EV..

8월 30일 청약하는 에이비온 공모주 정보 [내부링크]

에이비온은 8월 30일 청약을 진행하는 공모주입니다. 에이비온은 어떤 회사인지, 공모주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에이비온은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현재 기준으로 확정공모가는..

일진하이솔루스 마감일 주간사별 청약 경쟁률 4시 기준 [내부링크]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의 청약 마감일입니다. 수소 전기차 관련주인 일진하이솔루스의 청약이 이제 종료되었는데요, 주간사 4곳의 청약 경쟁률은 어땠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일진하이솔루스 첫날 청약 경쟁률은 10..

일진하이솔루스 주간사별 공모주 청약경쟁률 (첫날 1시 기준) [내부링크]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첫날입니다! 어제 포스팅 한 것처럼 일진하이솔루스는 오늘과 내일인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청약을 진행하는데요, 주간사는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현대차증권, 대신증권 이렇게 4..

일진하이솔루스 공모가 확정 공모주 정보 [내부링크]

얼마전 미리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의 청약일과 공모가 확정일, 환불일, 주식수와 기업 전망에 대해 올렸었는데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바로 내일이 일진하우솔루스의 공모주 청약일입니다. 근데 공모가와 기관경..

보통주와 우선주 차이점 (우선주 뜻) [내부링크]

국내 주식 시장을 보다 보면 현대차우, 삼성중공업 우, 삼성전자 우 등 우라고 단어가 뒤에 붙은 주식이 있습니다. 우 가 붙지 않은 주식은 보통주, 우가 붙은 주식을 우선주라고 하는데, 삼성전자의 경우 삼성전..

주식 용어 정리 (PER, PBR, ROE) [내부링크]

두번째 주식 용어 정리입니다. 주식 투자를 결정하기 위해 기업의 재무재표를 확인하다 보면 알 수 없는 영어 줄임말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PER, PBR, ROE 등 용어가 적혀있는데 무슨 말인지 알 수 없는 경우..

주식 용어 정리 모음 [내부링크]

주식 공부를 하다보면 사용하지 않는 전문적인 용어에 간혹 당황할 때가 있을겁니다. 주식 투자를 위한 책을 봐도 일상생활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용어가 참 많아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주식 용어에 대해 간단..

국내 배당주 순위와 배당금 지급일 [내부링크]

오늘은 배당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국내 배당주 순위, 그리고 배당금 지급 결정일이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20대 아니 10대부터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파이프라인의..

삼성전자 주식 배당금 조회 (삼성전자 배당조회) [내부링크]

어제인 8월 18일 삼성전자 배당금이 지급되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다른 주식인 하나금융지주 배당금은 8월 6일 지급이 되어 배당금 통지서가 우편으로 왔는데 삼성전자는 소리 소문 없이 배당금이 지급되..

삼성전자의 폭락 및 모건스탠리 보고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이번 주 매우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주가가 74,400원을 기록하며 올해 들어 최저가를 기록했는데요, 삼성전자는 소액주주가 많은 주식으로 우리나라 성인의 약 10%가 소유하고 있을 정도의 국민주..

구글플레이 설치 버튼이 안눌릴때 해결법 (오류) [내부링크]

구글플레이 설치 버튼이 간혹 안눌리는 경우가 있다. 구글플레이와 어떤 특정앱이 오류를 일으키는 경우에 간혹 이런 일이 발생하는데 필자가 알려주는 경우의 수 말고도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본 글은 참..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정보 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이젠셀 공모주 청약이 마감되고 이제 다음은 일진하이솔루스와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이 남아있는 상태인데요, 아직 확정공모가는 나오지 않았지만 미리 알아보면 어떨까 싶어 일진하이솔루스를 분석해 보려 합니..

코인원 초대코드 추천인 신규가입 2만원 이벤트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인원 이라는 가상화폐 코인거래소 신규 가입하고 가입리워드 2만원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원래 사용하는 앱은 고팍스 라는 앱인데요, 고팍스도 처음에 신규 가입시 5천..

앱 다운 없이 동영상을 gif로 만들기 (feat.핸드폰기본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으로 찍은 동영상을 gif로 만드는 법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제가 인터넷에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게 될 때에 동영상은 왠지 재생하기 버튼을 누르는 것이 망설여 지곤 하더라고요,..

바이젠셀 공모주 청약 정보 & 청약경쟁률 [내부링크]

오늘은 바이젠셀 공모주의 청약 첫날입니다. 2일간의 청약이 진행되므로 아직 내일까지는 시간이 있는데요, 그래서 바이젠셀 공모주가 어떤 기업인지, 한번 알아보고 신중하게 투자를 하기 위해 정보를 가져와 보..

18~49세 백신 사전 예약 일정 및 접종일 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18세부터 49세 백신 사전 예약이 다가왔습니다. 어제는 이전에 예약했던 저희 어머니가 백신을 맞는 날이라서 다녀왔는데요. 미리 준비를 해놓지 않아서 타이레놀이 동네에 파는곳이 없더라구요, 병원 갔다..

롯데렌탈, 아주스틸, 브레인즈컴퍼니 1일차 청약경쟁률 [내부링크]

핫한 공모주 시장!! 오늘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HK이노엔이 상장한 날인데요, 2일전 상장한 카카오뱅크는 카카오 이름답게 첫날은 상한가로 마감, 둘쨋날도 하루종일 상한가 근처에서 놀다가 내려갔습니다. 저도 카..

TESSA 테사로 미술품 소액 재테크 아트테크에 도전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레이 입니다. 어제 밤에 또 이러저러한 앱테크용 짤짤이 모으기를 하며 L포인트 어플에 들어가서 출석체크를 하고있는데 눈에 띄는 배너가 있어 클릭을 해봤습니다. 바로 엘포인트에서 미술품 소액..

딥노이드 청약 경쟁률 (마감일 3시 기준) [내부링크]

의료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사인 딥노이드의 공모 청약 마감일이 바로 오늘입니다. 오늘, KB증권에서 4시까지 딥노이드의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KB증권이 있어서 저는 한번 청약을 넣어 보았습니..

한컴라이프케어 청약경쟁률 (마감일 2시 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미래에셋증권에서 청약을 진행하는 한컴라이프케어의 청약 마감일입니다. 청약 마감일인 오늘 2시 기준의 청약 경쟁률을 가지고 와보았는데요 아직 시간이 한시간 정도 남았으니 혹시 청약 진행하실 분들이..

원티드랩, 크래프톤 공모청약 마감일 경쟁률 (2시 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원티드랩과 크래프톤 공모주 청약 마감일입니다! 오늘 있는 원티드랩과 크래프톤, 특히 크래프톤 공모주에 이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렸었는데요, 아직 마감 전인 2시 기준, 아직 기회가 남아있는 지금 청약..

에이치케이이노엔 결과 공유 (feat.한국투자증권) [내부링크]

오늘 에이치케이노엔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투자증권과 삼성증권 두군데에서 청약을 진행했는데요 저는 한국투자증권 계좌가 있어서 한국투자증권을 통해 청약을 진행했습니다. 이전 글에 언급했던 에이치케이..

원티드랩 공모주 청약일, 공모가, 증권사, 환불일, 주간사, 공모일정 [내부링크]

원티드랩이 다음주인 월요일 화요일 공모주 청약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원티드랩 공모주 청약에 관련하여 #원티드랩기업정보 및 #원티드랩공모주 정보와 일정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주식 투자를 권유..

에이치케이이노엔 청약경쟁률 (7월 29일, 7월 30일) [내부링크]

어제부터 진행된 에이치케이이노엔 공모주 청약, 저는 어제 오전에 청약을 완료 했는데요 어제 안내가 올라온 청약 경쟁률은 한국투자증권 42.97:1 삼성증권 23.77:1 이였는데요 오늘 청약 경쟁률은 어제 대비 높..

에이치케이이노엔 공모주 청약 일정, 상장일, 증권사 안내 [내부링크]

에이치케이이노엔 기업 정보 에이치케이이노엔 공모주 청약일이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에이치케이이노엔(inno.N)은 신약, 바이오의약품, 개량신약&제네릭, 드링크&개별인정형소재 를 연구하는 회사로 우리가 잘..

고팍스 거래소 신규가입 이벤트 현금 바로 지급 받기 [내부링크]

이전에 도지코인이 핫할때, #도지코인시세조회를 위해 가입했던 코인거래소 고팍스를 소개해 봅니다. 제가 고팍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른 코인거래소와 다르게 사용하는 계좌를 연동해서 코인거래가 가능했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