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of의 등록된 링크

 dream-o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정말 돈을 벌고 싶다면 무엇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꿈을 날짜와 함께 적어놓으면 그것은 목표가 되고 목표를 잘게 나누면 그것을 계획이되며, 그 계획을 실행에 옮기면 꿈은 실현되는 것이다. - 그레그 S.레이드 - 우리의 가장 큰 욕망은 성공이고 그 성공에는 '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난 돈을 많이 안벌어 괜찮아" 정말 그럴까요? 돈을 벌기 위해 직장생활을 하고,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봅니다 그렇다면 정말 돈을 벌고 싶다면 무엇을 해야할까요 정말 간단하게도 정말 돈을 벌고 싶다면 유일하게 해야 할 것은 '돈 버는 생각'뿐 입니다. 우리의 뇌는 아직도 연구가 끝나지 않은만큼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과학적으로 다 풀어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가난한 뇌 vs 돈 버는 뇌 여러분의 뇌는 어디에 속하나요? 이제부터 차근차근 돈 버는 뇌가 되가는 길을 안..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오늘 날씨는 거의 초겨울 느낌이었네요.. 정말 덜덜덜 떨었습니다 ㅎㅎ 연휴가 끝나고 내일부터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데요, 경자꿈(경제적 자유 꿈)을 이루는데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경제적 자유로 이끌어줄 무기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비도 오고 밖이 굉장히 많이 쌀쌀하네요 오늘은 경제적자유를 이루기 위해 무엇부터 준비를 해야 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현재 임금상승률 대비 물가상승률이 더 높기에 월급이 늘..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0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드디어 연휴 시작이 다가왔습니다. 계획하신 대로 연휴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1. FED, 경기침체 없인 물가 못 잡는다 로즌 그렌 전 총재는 "미국의 급격한 금리 인상에 따른..

경제 전망에 14분을 쓰면 12분은 버린거다(?) [내부링크]

1994년 피터 린치가 강연했던 내용입니다. 사실 저도 그렇고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주식시장을 예측하려 하는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더보기 하지만 위의 말처럼 완전 시간 낭비이며 아무도 시장을 예측..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0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금일은 달러가 잠깐 1400원 아래로 내려갔었습니다. IMF 이후 원/달러 환율이 두 달 연속 1400원 위에서 마감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또한... 금일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 내일은 비..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0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밤에 정말 많이 쌀쌀하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신문 1면 내용 공유드립니다. (신문 내용은 한국경제 1면 참고) 1. 규제 풀고..

[캠린이 일기] 초보 캠퍼의 출발일지 (캠핑장이동, 텐트···) [내부링크]

캠린이의 캠핑장 이동 및 텐트 설치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 본격적으로 캠핑 관련하여 차근차근 정리하고자 합니다. 다음에 갈 때 저도 아직 캠린이기에 많이 참고하는 목적도 있습니다..ㅎㅎ 이번에 처음..

UN "각국 중앙은행 금리인상 자제해 달라" 촉구 [내부링크]

오늘 증시에서 영국 감세안 철회로 인하여 상승함도 있었지만, UN에서 금리인상 자제에 대해 촉구했다고 합니다. 영국 감세 철회에 더해 UN이 중앙은행에 요청하는 사례는 처음 보는 거 같아 "투자경험 DB"에 남..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0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비가 온 뒤, 날씨가 급격하게 온도가 낮아지게 되어 많이 추워진 거 같습니다. 감기 항상 조심하시고 오늘도 5분이라는 시간을 통해 여러분들의 거시경제 보는 시각에 도움이 되었으..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연휴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 월요일인데 쉬는 날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잠자기 전 금일 이슈들 한번 체크하시고 잠들면 좋겠습니다:) (신문 내용은 한국경제 1..

[부천 맛집] 무한리필 조개구이 '무한조개따조' [내부링크]

부천 맛집 소개드립니다. 영업시간 16 : 00 ~ 02 : 00 브레이크 타임 X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월요일이 쉬는 날이니 이렇게 마음이 편할 수가 있나 싶습니다. 저는..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10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10월이 시작되었습니다!! 10월도 여러분께 좋은정보 항상 공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 입니다 벌써 9월의 마지막날이 왔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뉴스로 하루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하루만 지나면 벌써 금요일입니다:) 누구에게는 빠르고 누구에게는 느릴 수 있었겠지만 각자의 시간은 소중했길 바라겠습니다. 금일 21시 30분에는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 GDP 물가..

[캠린이 일기] 초보 캠퍼의 왁자지껄 캠핑 준비 (캠핑용품, 캠핑요리···) [내부링크]

캠린이의 작고 소중한 추억 소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 저는 캠핑용품도 없는 완전 생짜 초보 캠린이입니다. 예전에 친구따라 캠핑을 갔는데 그때부터 캠핑 매력에 푹 빠져있습니다. 이번에는..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금일 신문 1면 내용 공유드립니다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신문 내용은 한국경제 1면 참고) 금리인상,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등 세계경제상황은 현재 굉장히 많이 시끌시끌..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 입니다!! 저는 어제까지 '캠핑'을 다녀오면서 힐링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조만간 캠핑 이야기도 정리해서 좋은 정보 제공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다시 여러분께 양질의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 입니다!! 오늘 야근하느라ㅠㅠ 업로드가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금일 신문내용 보시면서 질문사항이 있으실시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저도 더 공부해서 정확하고 명확한 설명 드리도록 하..

[익선동 맛집] 프랑스 가정식레스토랑 '르블란서' [내부링크]

익선동 맛집 소개드립니다. 영업시간 12 : 0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16 : 00 ~ 17 : 00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최근 저랑 여자친구가 환승연애2에 어쩌다 보니 과몰입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아..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쓰나미처럼 금리인상이 되고 시장은 정신없었던 거 같습니다. 금일 신문 1면 내용 공유드립니다:) (신문 내용은 한국경제 1면 참고) 어제도 나왔던 뉴스 중 하나입니다. 금융권에 대..

FOMC가 도대체 뭐길래? [내부링크]

1%인상이다. 0.75% 인상이다. 주변 카페나 식당에가면 투자 하시는 분들의 이야기가 귀에 들어옵니다. 하나의 관심사로 모여지는 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곧 예정된 FOMC 입니다. 그럼 도대체 뭐로 인하여 이렇게..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신문 기사를 보다 보니 오늘 1면에 코로나 관련 기사도 있네요. 여러분들은 언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입국 PCR도 전면 폐지 검토 중이라고 하니 더욱 여행 다니기도 편해질 거..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목요일에 예정되어있는 FOMC 여파로 투자하는데 굉장히 여파가 큰 것으로 보입니다. 매수하시는 분, 혹은 매도하시는 분 모두 성투되길 바라며! 벽돌을 차곡차곡 쌓으면 집이 되는 거..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월요일부터 정신이 없어 이제야 없데이트 합니다. 한주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신문은 한국경제 1면참조)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 입니다~! 벌써 평일이 끝나고 행복한 주말이 왔습니다. 이틀동안 의미있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계속 터지는 악재, 나의 잔고도...터.. 대응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c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은 투자하시는 분들이시거나 혹은 투자에 관심이 생겨 클릭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투자를 즐기는(?) 사람 중 하나 입니다. 주식 공부도 열심히 해보았..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1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 입니다 :> 오늘 하루는 잘 마무리 하셨는지요? 저도 안읽던 신문을 다시 읽으려고 하다보니 굉장히 쉽지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하다보면 1면 외에도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실 날이 올..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 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구요! 시간나실 때 혹은 잠자기 전 5분만 투자하여 이 사회와 조금씩 가까워지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의 경제적 자유를 위해 한걸음 한걸음 함께 나아갑시다!..

[잠자기전 클릭] 경제적자유 첫걸음_09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어수선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함께 성장하고자 5분이라도! 도전으로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잠자기 전 신문 1면" 간단한 주제로 먼저 시작하고자 합니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