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cometures의 등록된 링크

 dreamcometur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입찰] 100억미만 공사 '순공사원가 98% 미만 낙찰 배제'? 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돠 :) 저도 계속해서 입찰 업무를 보고 있는데 처음보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두둥? 뭐지? "순공사원가 98% 미만" "1위 낙찰자 투찰율 91.486 ???" 그때부터 폭풍검색을 통해 알게된 입찰제..

언제터질지 모르는 일~ [내부링크]

무식이 용감이라고 언제터질지 모르는 폭탄을 계속 만들고 있다. 너는!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수도 없고 언젠가 언제쯤 한순간에 터질지도...

'솔직히 말해서'의 심리 [내부링크]

'솔직히 말해서', '까놓고 말해서' 라는 말을 자주하는 사람은 정말 솔직하지 않다는 생각이든다. 뭐랄까 자기가 솔직하다고 믿어달라고 강요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요즘 내 주위에 그런말을 자주쓰는 사람..

DDD디자인 일도 모르지만 [내부링크]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익숙해지면 그림이 그려지고 그림이 그려지면 내께 되고 내께 되면 남들에게 보여줄수 있는 시작!

[부동산 뉴스] 부동산 전매제한 8월에서 9월로 연기!!! [내부링크]

https://www.yna.co.kr/view/AKR20200811162700003?input=1195m 9월부터 지방 광역시 민간 아파트 분양권 전매 금지될 듯 | 연합뉴스 9월부터 지방 광역시 민간 아파트 분양권 전매 금지될 듯, 윤종석기자, 경제뉴..

인생을 어떻게 풀어나가지에 대한 고민 [내부링크]

롤러코스트는 올라가다 한번 바닥을 치고 다시올라가다가 살짝 오르다가 다시 바닥을 친 이 시점에서... 요즘 나의 가장 큰 고민은 안전함과 부의 관계 게으름과 잠의 관계 위험함과 부의 관계 새로움과 배움의..

[입찰] 입찰대리인 등록( 지문등록 방법까지 ) 한방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다 :) 오늘은 입찰 업무를 하기위한 가장 처음단계인 입찰대리인 등록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www.g2b.go.kr/index.jsp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먼저 등록된 사업..

[입찰] 나라장터 물품납품(판매)실적증명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다 :) 오늘은 입찰시 제출서류 중 하나인 물품납품(판매) 실적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나라장터에서 발급하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1. [ 나라장터 로그인..

[자격증] 비전공자 전기기사 산업안전기사 자격요건 쉽게 맞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돠 :) 일반적으로 보면 1. 산업안전기사가 요하는 관련학과를 나온 자 2. 자격요건과 맞는 경력이 몇 년 이상으로 인증되는 자 3.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이수 후 응시자격을 갖춘 자 . . ...

[입찰] 입찰가격에 A값이 포함되어 있을때와 없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다돠 ;) 오늘은 입찰중에서도 A값이 있을경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른 전문가 분들도 많으시지만 저는 간단하게 설명드릴께요!ㅎ 먼저 A 값은 무엇인가? 알아볼텐데요 A값은 건설..

[부동산 초보] 청약통장 당첨 후 재청약 가능 유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다 :) 가지고 계신 청약통장으로 청약후 청약에서 떨어지면 이후에도 계속해서 청약 가능하며 그 통장의 가입년수에 대한 점수는 그대로 반영됩니다. 하지만 청약통장으로 청약을 하신후 당..

[입찰]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조회 및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미입니돠. :) 입찰에 참여하는 법인에서 일하게 되면 언제 필요할 줄 모르는 자료로 이번 포스팅은 경쟁입찰자 참가자격등록증 조회 및 발급 방법 입니다. http://www.g2b.go.kr/ 나라장터: 국가종..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신청서 작성 요령 (우수조달물품) [내부링크]

(1) 별지 제1호의 1서식(우수제품지정 평가자료) 가. 기존에 우수제품을 보유하였거나 보유하고 있는 제품은 필히 기재 나. 물품분류번호(8자리)와 최초 지정시 업체명도 기재 (2) 별지 제1호의 2서식(우수제품 지..

[KOTRA] 2020 신남방 비즈니스 위크(화상상담회 및 세미나) 참가기업 모집 (신청 8.24~9.2) [내부링크]

KOTRA에서 [2020 신남방 비즈니스 위크(화상상담회 및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참가신청 링크 : https://kaibw.micehub-gov.com/ 신남방 비즈니스 위크 웹사이트를 원..

혼자 [내부링크]

말을 삭힌다는건 아주 답답해한일 혼자 모든걸받아 해결 해야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