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528의 등록된 링크

 dreamer5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실바 vs 홀 경기 일요일 [내부링크]

앤더슨 실바 은퇴 경기가 되나 UFC 파이트 나이트 181이 오는 11월 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UFC 에이펙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살아있는 전설 앤더슨 실바(브라질, 45)와 미들급 10위인 유라이어..

프랑스 테러 참수 충격 [내부링크]

알카에다 세력 테러 명령 내려 프랑스 역사 교사 참수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다시 프랑스에서 충격적인 테러사건이 발생되어 전 세계가 애도와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앞서 발생하였던 프랑스 역사 교사..

BTS 중국 이겼다 [내부링크]

중국, BTS에 맞섰다 그리고 졌다 BTS의 밴플리트상 수상소감에 생트집을 잡아 관영매체를 이용 민족주의를 선동하던 중국이 꼬리를 내렸습니다. 워싱턴포스트(WP)는 27일(현지시간) 중국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

유명희 본부장 낙선 가능성 [내부링크]

선호도 조사에서 밀려 로이터통신은 WTO가 오전 11시 제네바 주재 한국과 나이지리아 대사를 불러 두 후보에 대한 선호도 조사 결과를 통보하고 오콘조이웨알라가 WTO를 이끌 것을 제안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유명..

장성규 인물탐구 [내부링크]

장성규 인물탐구 그의 모든 것 이름 : 장성규(Jang Sung-kyu) 출생 : 서울특별시 강남구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생년월일 : 1983년 4월 21일 신체 : 187cm, 88kg, B형 가족관계 : 아버지, 어머니, 누..

멜라니아 트럼프 그녀의 모든것 [내부링크]

멜라니아 트럼프를 알아보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코로나 19)에서 회복돼 매일 회복 중이지만 기침이 계속되고 있으며 예방을 위해 오늘 (유세에) 가지 참여..

독감백신 사망 연관성 없어 지난해 1500명 접종 후 사망 [내부링크]

독감백신 사망에 대한 불안감 해소를 위해 발표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은 오늘 24일 정례 브리핑을 통해 지난해 독감 예방접종 기간에 백신을 접종받고 일주일 이내 숨진 60세 이상의 노인 인구가 약 1천500명 수준..

미국 내부고발자 포상금 1300억원 [내부링크]

미국 내부고발자 사상 최대 금액 포상금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조사에 핵심 정보를 제공하였던 내부고발자가 포상금으로 역대 최대 금액인 1300억 원가량을 지급받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상금을 받..

하빕 게이치 새벽 3시경 [내부링크]

하빕 게이치 오늘 밤 12시 오늘 밤 12시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28-0, 러시아)와 저스틴 게이치(22-2, 미국)의 경기가 열립니다. 28전 무패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 하빕의 무패행진..

블랙핑크 제니 아빠 엄마 집안 국적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가 미국 빌보드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활약을 하고 있다면 여자 아이돌 그룹으로는 블랙핑크가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정규 1집 'The Album'으로 지난주 빌보드 200 차트에서 2..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재선 성공 가능 [내부링크]

트럼프가 이길 것 지난 2016년 대선에서 경합주인 미시간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승리를 예상했던 미 연론조사기관 트라팔가르 그룹의 예측이 화제입니다. 트라팔가르 그룹에 의하면 이번 대선에서 트럼프..

비와이 결혼 8년간 연애 [내부링크]

비와이 오는 10월 31일 결혼 인기 래퍼 가수 비와이가 오는 10월 31일 결혼을 앞두고 SNS 계정에 손편지를 게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와이는 20살 무렵에 만난 현 예비신부를 8년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독감백신 사망자 또다시 발생 [내부링크]

독감백신 사망자 또다시..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얼마 전 17세 백신접종 후 사망한 남학생에 이어 70대 80대 사망자가 추가로 발생한 것입니다. 질병청은 앞서 두 건의 사망 사례에서도 직접적인 사망 원인은 아..

중국 외교관 대만 공관원 폭행 [내부링크]

이번에도 다른 나라 탓 19일 대만 언론에 따르면 피지 주재 타이베이 상무 대표처 관계자가 현지 중국대사관 소속 외교관에게 폭행을 당하고 병원 치료를 받았다는 일부 외신의 보도에 이것이 사실이라고 확인했..

코로나 백신 12월 승인 되나 [내부링크]

미국 모더나의 코로나 백신 12월 승인 가능성 전 세계가 코로나 3차 파동으로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미국의 바이오업체인 모더나가 19일(현지시간) 연내..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 철거 보류 [내부링크]

일단은 철거 보류 결정 독일 미테구에 설치되었던 평화의 소녀상에 대해 철거 명령을 내렸던 미테구가 10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법원의 판단이 나오기 전까지 철거 강행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태국 민주화운동 한글로 호소 [내부링크]

1987년 한국처럼 군부독재와 싸운다 호소 2020년 태국에서 군부독재에 맞선 민주화 운동이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 2014년 5월 22일 발생한 쿠데타 이후 태국은 군부 독재의 억압하에 살아왔으며 약 6년이라는 시..

큐어넌 지지 미 하원의원 탄생 임박 [내부링크]

큐어넌 신봉자라 표현한 미 언론 미국에는 큐어넌 이라는 극우 음모론자 집단이 있습니다. 이는 Q + Anonymous ->QAnon을 뜻하며 큐어넌은 힐러리 클린턴 전 대선후보, 빌 게이츠,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같은 민..

중국 미국에 미국인 구금 경고 [내부링크]

부끄러움을 모르는 중국 중국은 스스로 고립을 자초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중국에 대한 시선이 극악으로 치닫고 있지만 공산당은 안하무인으로 이제 깡패 국가로서의 이미지를 굳히기로 한 듯 보입니다. 지난..

정찬성 판정패 오르테가 승리 경기영상 [내부링크]

안타깝지만 오르테가의 일방적인 우세 열심히 준비했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와 페더급 세계 2위 오르테가 선수와의 격돌에서 안타깝지만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판정패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랍에미레이..

박준용 승리 필립스 패배 UFC [내부링크]

박준용 선수 일방적인 경기 지배 오늘 18일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에 앞서 진행되었던 박준용 존 필립스의 경기에서 박준용 선수가 완벽에 가까운 경기를 운용하며 옥타곤 데뷔 후 2연승을 이루었습니다. 박준용..

영국남자 조쉬 국가비 논란 [내부링크]

영국 남자 조쉬 국가비 논란 개인적으로 영국남자 채널을 아끼는 팬으로서 너무나 안타까운 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비즈니스적인 면도 많지만 채널의 시작도 한국에 대한 애정이었고 채널 시청자의 절반이 해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결정.. [내부링크]

아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를 일본 정부가 이르면 이달 바다에 방류하기로 방침을 굳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역 어민과 주변국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보관중인 오염수를 방류하는 결정을 강행하겠다는 것입니다..

조 바이든 아들 헌터 바이든 충격 [내부링크]

바이든과 민주당은 어떻게 될 것인가 바이든과 민주당이 휘청 거리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러시아 스캔들' 기밀문서를 공개 승인을 한 것을 시작으로 이제는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의 비리 연루와 이를 조..

방탄소년단 BTS 중국 논란 [내부링크]

위로는 중국 밑으로는 일본 피곤한 국민들 밑으로는 일본 위로는 북한 중국 이 나라 저 나라에서 심심하면 씹는 껌처럼 매번 괴롭힘 당하는 한국은 정말 피곤합니다.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자 일본은 BTS 까내리기..

트럼프는 오사마 빈라덴이 살아있다고 생각하나? [내부링크]

트럼프 오사마 빈라덴이 살아있다는 주장의 트윗 리트윗해 한국과 미국의 최근 공통점중 하나는 민주당 계열과 공화당 계열의 대립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이고 여기에는 중국이라는 이름도 공통적으로 들..

블랙핑크 넷플릭스 다큐 14일 공개 [내부링크]

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 14일 공개 블랙핑크가 스트리밍 공룡기업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K - POP 다큐 첫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내일 14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Netflix)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 세상을 밝..

유승준 입국 금지 [내부링크]

유승준 입국 금지 판결에 발끈 지난 5일 유승준은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을 상대로 비자 발급 거부 처분 취소 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지난 3월 대법원에서 승소 판결을 받았음에도 7월 LA 총영사관이 비자 발..

소뇌위축증 원인 증상 [내부링크]

소뇌위축증이란? 지난 6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소뇌위축증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질환도 있었구나 단순히 넘길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질환임을 알고 한번 알아보았습..

수풀원 목사 충격 [내부링크]

수풀원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 40년 전 폐쇄된 수풀원이라는 보육원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9일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수풀원이라는 보육원의 실체를 보도했습니다. 수풀원은 40년전 폐쇄가 된 보육원이..

그레타 툰베리 바이든에 투표하자 [내부링크]

그레타 툰베리 바이든에 투표하자 스웨덴의 10대 환경운동가이자 트럼프의 앙숙 그레타 툰베리가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조 바이든 부통령에게 투표를 하자고 트위터에 게시하였다. 툰베리는 지난 10일 트위터..

바이든 중국 버린다 [내부링크]

바이든 중국 버린다 바이든이 당선되면 그동안 트럼프가 강하게 밀고 나가던 중국 압박이 중지될까 하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바이든은 중국의 WTO 입성을 도운 오바마 행정부에서 8년간 부통령을 지냈기도 하였..

맛술 미림 차이 알아보자 [내부링크]

맛술 미림 차이 알아보자 요알못에서 아빠가 된 이후로 요리에 관심을 가지고 이것저것 요리를 하고 있지만 긴 세월 요리에 담을 쌓고 살아왔다 보니 아는 것보다는 모르는 것이 더 많은 게 사실입니다. 혹시 저..

수지 김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수지 김 사건 재조명 수지 김 사건은 1987년 다시 영국령 홍콩 주재원이던 윤태식이 부인 수지 김(본명:김옥분)을 살해한 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국가 기관에서 발 벗고 나서 사건 은폐와 더 나아가 간첩활동과는..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여론조사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여론조사 1차 토론회 이후 조 바이든의 점진적 우세를 보여주던 여론조사 결과가 트럼프 대통령의 토로나 19 감염 확진 진단 이후 또다시 변화를 맞이하였다고 합니다. 미국 역사상 최악의..

디지털 교도소 사건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 사건이란? 국내 성범죄, 살인 등의 강력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에 대한 신상을 공개하는 개인 정보 유포 사이트입니다. 당연히 불법 개인 정보 유출 사이트 이며 문제는 사이트 운영자가 범죄자라..

코로나 다기관염증증후군 환자 2명 확인 [내부링크]

다기관 염증 증후군이란? 다기관염증증후군은 청소년이나 소아가 ① 38도 이상의 고열이 24시간 이상 지속하며 혈액 속 염증이 증가하고 ② 두 개 이상의 장기에 염증이 발생해 입원 치료가 필요한 중증 상태 ③..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10월 17일 [내부링크]

정찬성 오르테가 10월 17일 경기 예정 오랜 시간 기다려온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경기 날짜와 장소에 대해 갈팡질팡하던 UFC가 드디어 날짜를 확정하며 전 세계에서..

UFC 체급표와 규칙 [내부링크]

UFC 체급표와 규칙 10월 18일 일요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오르테가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UFC 체급표나 현 랭킹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신 듯하여 UFC 체급 표와 랭킹을 준비해 보았습니..

조두순 출소 12월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 12월 오늘 10월 4일 기준 조두순 출소까지 70일이 남아 있습니다. 조두순의 출소일은 12월 13일이며 출소 이후 부인이 살고 있는 안산에서 거주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까지가 현재..

바이든 코로나 음성 향후 전망 [내부링크]

바이든 코로나 음성 코로나 19에 감염된 트럼프 대통령과 토론회를 가졌던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가 2일(현지시간) 음성 판정을 받아 민주당을 안도케 했습니다. 현재 트럼프 대통령은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

플레이스테이션(PS5) 사전예약 매진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PS5) 사전예약 매진 소니의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PS5)이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매진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일본제품 불매 운동을 지속하던 분위기에 PS5 사전예약 품절 사태..

바이든 치매 논란 [내부링크]

바이든 치매 논란 트럼프 코로나 확진 이후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다음 달 예정이던 대선에도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사실 이번 대선에 개성이 너무 강했던 트럼프와 당선이 된다면 미국 역사상 최고령 대..

트럼프 바이든 토론 음모론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토론 음모론 트럼프와 바이든의 첫 번째 토론회가 마무리가 된 30일 화요일 최악의 토론회였다는 논평과 함께 소셜 미디어를 뜨겁게 달군 또 다른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이든은..

슈가 대취타 해외반응 [내부링크]

슈가 대취타 해외반응 BTS 다이너마이트의 인기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더불어 August D 슈가 대취타또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말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참 마음에 듭니다. 포스팅 준비를 하며 꽤 많..

BTS 다이너마이트 해외반응 헉 [내부링크]

BTS 다이너마이트 해외반응 BTS 방탄소년단 해외반응이 뜨겁습니다. BTS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빌보드 핫 100곡 차트에서 3주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9월 5일 1위로 데뷔하여 9월 12일에서도 1위를..

트럼프 바이든 당선은 누가?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당선은 누가 될까? 미국 대통령 선거는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그만큼 누가 대통령이 되느냐가 향후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요 대선을 두 달 앞둔 지금 트럼프와 바이든의 여론조사..

손가락 한포진 도대체 왜.. [내부링크]

손가락 한포진은 무엇인가 잊을만 하면 나타나는 손가락 한포진 정말 지긋지긋 하지 않으신가요? 좋다는건 다 해봤는데 좀 피곤하거나 하면 다시금 나타나죠! 저의 경우는 손가락 발가락 한포진이지만 보통은 손..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음모론 [내부링크]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 음모론 일루미나티와 관련한 수많은 음모론 중 오늘은 일루미나티 예언 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루미나티 예언카드는 90년대에 판매되기 시작한 카드게임입니다. 일루미나티 카..

다래끼는 전염 될까? [내부링크]

다래끼는 전염될까?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피곤하다거나 몸이 안 좋아졌을 때 불쑥불쑥 나타나는 다래끼 때문에 신경 곤두 선적 경험들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틀 전부터 눈 밑에 이물감이 들더니 오랜만에..

무화과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화과는 무엇인가? 무화과는 눈물방울을 닮은 독특한 외형을 가진 과일입니다. 무화과는 엄지손가락만 한 크기로 수백 개의 작은 씨앗으로 가득 차 있고 먹을 수 있는 보라색 또는 녹색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BTS 일루미나티 논란 [내부링크]

BTS 일루미나티 논란 방탄소년단 BTS가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면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BTS는 U.S Stadium 에서 공연한 첫 번째 한국 뮤지션이 되었습니다. 인기가 많으면 어디서나 잡음이 생..

미셸 오바마 트랜스젠더설 도대체 무슨일? [내부링크]

미셸 오바마 트랜스젠더설 도대체 무슨 일? 미셸 오바마가 트랜스젠더라는 설은 사실 몇 년 전부터 흘러나오던 이야기였습니다. 미국인들의 음모론에는 과연 한계가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다양한 음모론들이..

비트차 효능 여성분들에게 강추! [내부링크]

쌀쌀해지는 날씨에 기분 좋은 따뜻한 차 한잔 마시는 것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왕 마시는 따뜻한 차 몸에 좋은 차라면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몸에 좋은 비트 차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 제대로 알고먹자!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이 요즘 유명한데 새싹보리가 무엇인가요? 흔히 슈퍼푸드라고 여겨지고 있으며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면역 기능을 강화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지탱하는 보조식품으로 사용됩니다. 오늘은 새싹보리의..

타트체리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타트체리와 체리의 차이점 일반체리와 타트체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타트체리 또는 사우어(Sour) 체리 한국말로 시큼한 체리로 팔리는 체리는 몇 가지 종류가 있지만 몽모란시가 가장 흔합니다. 가장 흔한 달..

한국전쟁의 배후 일루미나티 음모론 [내부링크]

한국전쟁의 배후에 일루미나티가 있다 최근 일루미나티 관련 포스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외국 역사 관련 음모론 사이트에서 발견한 내용 중 흥미로운 것이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저는 이제서야 이런 게..

일루미나티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세상의 지배자들 일루미나티란 무엇인가 세상의 지배자들 일루미나티란 과연 무엇일까요? 어떤 음모론이 있고 비밀 사회는 정말 존재할까요? 음모론자들은 소수의 부유한 엘리트 집단이 인류를 통제하려고 시도하..

피자게이트를 들어보신적 있나요? [내부링크]

피자게이트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 모든 것은 2016년 11월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때 클린턴 선거 관리자인 존 포데스타의 이메일이 해킹당했고 그 메시지가 위키리크스에 의해 출판되었는데요. 뉴욕타임..

빌게이츠의 예언이 현실이 되다. [내부링크]

빌게이츠가 예언을 했다니 이건 무슨 소리? 빌 게이츠는 1999년 생각의 속도라는 제목의 책을 썼습니다. 그 책에서 게이츠는 당시 터무니없이 들렸을지도 모를만한 예측을 했는데요. 20년 전 예언한 것들 중 들어..

빌게이츠 코로나 음모론 무엇이 진실일까? [내부링크]

빌게이츠와 코로나(Covid-19) 음모론 올해 초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가 됨에 따라 전 세계인들의 정신적 및 신체적인 스트레스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습니다. 현재 2차 확산등으로 인해 아직도 고전을..

모기 물린곳 부음 "스키터 증후군" [내부링크]

모기 물린곳 부음 증상 스키터 증후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모기에 물리는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민감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심각한 알레르기를 가진 분들에게는 민감한 문제를 넘어 상당한 불편을 초래하게..

마룬5 memories 영어가사와 해석 [내부링크]

마룬 5 memories 영어 가사와 해석 Here's to the ones that we got 우리가 이룬 것들을 보세요 Cheers to the wish you were here, but you're not 비록 당신은 이곳에 없지만 그래도 건배를 할게요..

멜라닌 환경호르몬이 식탁을 위협하고있다. [내부링크]

멜라닌 환경호르몬은 무엇인가 멜라민은 플라스틱의 생산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입니다. 가구, 식기류 등 다양한 소비재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 화학물질은 처음에는 신장 기능에 대한 효과에 대해 비판을 받..

죽염 자죽염의 효능. 다 같은 소금이 아니야! [내부링크]

죽염의 역사 죽염의 유래는 의사 김일훈과 승려들이 여러 가지 질병에 대한 민간요법으로 거의 1,000년 전에 개발했다고 합니다. 죽염은 3년 동안 자란 대나무 줄기로 만든 케이스에 소금을 넣어 만들어지는데요...

명상의 인기가 코로나의 영향을 받다. [내부링크]

명상의 인기가 코로나의 영향을 받다. 코로나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 피로를 호소하고 있는데요. 바로 이 때문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정말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최근 가장 핫한 트렌드가 되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안경을 써왔기때문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물론 컴퓨터 다..

미드 프렌즈 재결합 특별판 코로나로 인해 연기가 되다. [내부링크]

전 세계인들의 인생 드라마 미드 프렌즈의 특별판 발표 전 세계인들의 인생 드라마 미드 프렌즈가 올해 초 기존 멤버 모두가 참여한 재결합 특별판을 촬영할 예정임을 발표하였었습니다. 시즌 10 종영 이후 최초의..

지긋지긋한 비염 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 부작용과 올바른 사용법 [내부링크]

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Nasonex Nasal Spray)란 무엇인가? 오늘은 비염이 있으신 분들의 필수 보조 약품 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랜 시간 비염으로 인해 고생하다가 호주에서 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