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haksa의 등록된 링크

 dreamhak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7건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산현동 목감택지구, 4차선 도로변 토지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차장입니다. 경기도에서 시흥시는 그동인 개발이 더딘 지역이였지만 80% 이상이 개발제한구역이었던 시흥시가 개발제한구역을 해제를 하며서 장현, 목감, 은계, 능곡지구등 대규모의..

아산시토지, 충남 아산시 탕정면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차장입니다. 충남 아산시 탕정면 내리 토지매물입니다. 충남은 삼성이 탕정면 일대에 삼성 디스플레이 공장이 들어가 있으며, 2025년까지 13조원까지 투자를 하기로 하면서 이 지역의..

금수저 아니어도 부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정규차장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에 있는거 같습니다. 한때는 마스크를 구하는 것도 약국 앞에서 길게 줄을 서서 사야했지만 마스크5부제가 시행이 된지 2주가 지났는데 이제..

화성땅,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도로변 토지 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토지 매물은 인구유입 1위, 기업체수 1위인 화성시 토지 매물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내리" 토지매물로 임야, 도시지역, 성장관리권역의 토지 매물..

과천시 과천동 4차선 도로변 토지매물 [내부링크]

3기신도시 과천택지지구 / 선바위역 복합환승센터 / 과천지식정보타운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차장입니다. 과천하면 강남하고 접근성이 좋고, 3기신도시인 과천택지지구가 지정이 되고, GTX-C 노선이 과천으..

FX시티 마진거래로 재테크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재테크 많이들 하시는데 FX시티 마진거래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주식이나, 비트코인은 많이 들어보고 직접 해보신 분들도 있으시지만 FX시티 마진거래는 해외환율의 변동에 투자를 하는 것으로..

토지투자 처음할때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초보 토지투자시 알아야 할 사항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컨설턴트 이정규차장입니다. 투자중에서 안정적이고 고수익을 올릴수 있는 종목이 바로 부동산입니다. 그중에서도 주택에 대한 규제들이 계속 나오면서 토..

세종시토지, 세종시 전의면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세종시토지, 세종시 전의면 금사리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토지매물은 "세종시 전의면 금사리" 토지매물입니다. 세종시 전의면 금사리 지목 : 임야 평당가 : 143,000원..

김포땅,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토임 토지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지경매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토지 매물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토임 토지매물입니다. 토임이란? 토지임야를 말하며, 토임이 되면 토지의 가치가 임야이지만 전, 답 수준의..

김포땅, 김포시 부동산개발 호재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포시 땅, 김포 부동산 호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김포시의 부동산 개발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월 31일 국토교통부 산하의 대도시광역교통위원회가..

서산땅, 서산시 지곡면 도성리 건축가능한 토지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은 서산시 토지매물로 건축이 가능한 토지 매물입니다. "서산시 지곡면 도성리" 토지매물 서산시의 2030년 인구목표를 살펴보면 현재 17만 8천명에서 2030년까지..

파주땅,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법원리 토지매물 [내부링크]

도시지역, 자연녹지, 개발제한구역 아님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 차장입니다. 오늘의 추천 토지 매물은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법원리" 토지 매물입니다.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법원리 임야, 도시지역, 자연..

큰 부자는 땅에서 나온다 [내부링크]

"큰 부자는 땅에서 나온다" 부자가 된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지만 그중에서도 큰 부자가 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땅으로, "토지투자"로 돈을 버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부동산 부..

용인땅, 용인시 남사면 방아리 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계획관리지역, 성장관리권역 <개발제한구역 아님>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차장입니다. 최근에 SK하이닉스에서 용인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135만평 규모로 반도체클러스터를 조성하기로 했으며, 10년간 120조..

수원시 장안구 하광교동, 신설IC, 북수원복합환승센터 인근 땅 토지매물 [내부링크]

수원시 장안구 하광교동 땅, 개발호재 많은 지역 토지 안녕하세요. 토지경매 이정규 차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토지 매물은 "수원시 장안구 하광교동" 토지 매물로 수원시는 이미 개발이 거의 끝난 지역이지만..

충남 태안군 소원면 송현리 건축가능 토지매물 [내부링크]

충남 태안군 소원면 송현리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토지투자 이정규 차장입니다. 오늘 토지 매물은 충남 태안군 소원면 송현리 토지 매물로 기반시설이 포함이 되어 있어서 건축이 가능한 토지 입니다. 태안군의..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토지매물 [내부링크]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토지 매물로 제1종일반주거지역으로 되어 있는 토지 매물로 주변에 빌라들이 다 들어서 있는 곳으로 우이신설 경전철..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곡리 소액토지매물 [내부링크]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곡리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곡리" 토지 매물입니다. 물건지 주변 사항 - 경춘선 강촌역 2km - 송곡대학교 400m - 창천논공단지 1.5km - 물건지 150m 펜..

경기도 광명시 노온사동, 광명시흥특별관리지역 옆 토지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광명시 노온사동, 3기신도시 유력 후보 인근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토지경매 이정규 차장입니다. 오늘 토지 매물은 3기신도시 후보지로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 '경기도 광명시 노온사동' 토지 매물로 광..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도봉역역세권, 1천만원 소액토지투자 [내부링크]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도봉역역세권 토지투자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 차장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토지 매물은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 토지 매물로 서울시에 있는 땅을 분양가 129,000원에 분양중인 토지..

세종시 전의면 금사리 평당 99,000원 토지매물 [내부링크]

세종시 전의면 금사리 평당 99,000원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오늘 토지 매물 정보는 '세종시 전의면 금사리' 토지입니다. 세종시는 땅값 상승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 개발에 대한 호재가 너무 많은 지역..

경기도 시흥시 거모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 거모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이번 토지매물은 경기도 시흥시 거모동 토지 매물로 평당가 379,000원에 분양중인 토지입니다. 시흥시는 인구 70만 대도시개..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고사리 소액토지투자 [내부링크]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고사리 소액토지투자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날씨가 너무 무덥네요.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픈된 토지는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토지 매물로 예전에는..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토지 매물은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 토지 매물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장수IC 200m의 위치에 있는 토지 매물입니다. 주..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 토지매물 [내부링크]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 장수IC 인근 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오픈된 토지 매물은 인천시 남동구 장수동의 토지 매물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장수IC 200M의 거리에 위치하..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평당가 79,000원 소액토지매물 [내부링크]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소액토지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의 토지매물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토지매물로 어렵게 법원경매를 통해서 낙찰받은 토지매물로 분양가 79,000원..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갈곡리 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갈곡리 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의 토지 매물은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토지 매물로 북한과의 관계가 좋아지면서 접경지역의 토지들을 찾는 분들이 많..

경기도 의왕시 이동 토지매물, 신부곡IC 220m 위치 [내부링크]

경기도 의왕시 이동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의 토지 매물은 "경기도 의왕시 이동" 토지매물로 과천~봉담 고속화도로 신부곡IC 220m 떨어져 있는 토지 매물로 물건지 주변으로 의..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의 토지 매물은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의 토지 매물로 강화군은 관광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지역으로 이번 토지..

경기도 부천시 범박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시 범박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시 범박동의 토지 매물로 부천시의 범박지구와옥길지구 사이에 있는 토지 매물로 투자가치가 매우 높은 토..

경기도 시흥시 금이동 물왕저수지 주변 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 금이동 물왕저수지 주변 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토지 매물은 경기도 시흥시 금이동 토지 매물로 물건지 주변으로 도창저수지, 물왕저수지 사이의 토지로 물..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산정호수 주변 토지 [내부링크]

경북면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산정호수 250m 위치 토지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의 토지 매물은 경기도 포천의 산정호수 인근의 토지 매물로 산정호수 주변은 휴양 관광지로 개발이 진행이..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평당가 790,000원 토지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오늘 오픈할 토지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토지 매물로 평당가 790,000원의 토지 매물입니다. 현재 과천시는 많은 개발호재가 있으며, 과천주암뉴스테이, 우..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 오픈한 토지매물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토지 매물로 가평은 관광, 휴양지로 대표적인 관광지인 남이..

세종시 연서면 기룡리 평당가 139,000원 토지매물 [내부링크]

세종시 연서면 기룡리 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세종시 토지매물 입니다. 세종시는 2030세종 도시기본계획을 통해서 80만이 거주하는 상생,자족, 친환경 도..

경기도 연천군 소액토지투자 매물 [내부링크]

경기도 연천군 소액토지투자 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남북한 관계가 좋아지면서 경기북부권의 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연천군 신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토지 매물입니..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가오리역 500M 토지매물 [내부링크]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가오리역 500M 토지매물 안녕하세요 토지전문가 이정규차장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에 있는 역세권 토지 매물입니다. 서울시 안의 토지 매물은 잘 나오지 않지만 이번에는 정..

평생교육사 2급 취득 방법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취득 방법 알아보기 평생교육원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평생교육사 자격증은 온라인 수업을 통해서 취득을 할수 있으며, 평생교육시설에서 평생교육사의 의무 배치로 인해서 취업에 좋은 자..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시 대면 교과목 수업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시 대면 교과목 수업 안녕하세요. 보육교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보다는 보육교사 취득시 바뀐 내용 때문에 보육교사 취..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사회복지실습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사회복지실습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사회복지사는 유망직업으로 매년 유망직업 상위에 올라오는 직업으로 노후대비..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쉽게 이해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센터 및 평생교육시설등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자격증이 바로 평생교..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한국사 과목이 수능 필수과목으로 지정이 되면서 한국사에 대한 관심이 점점더 많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많은 TV프로그램을 통해서 한국사에 대한 강의도 많..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최소비용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최소비용 취득하는 방법 요즘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계시며, 많은 교육원을 통해서 수강 및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로 근무를 하기 위해서는..

경영학사 전공 자격증 종류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영학사 전공 자격증 종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도를 통해서 학위취득을 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가장 많이 취득을 하는 전공이 바로 경영학사 입니다. 그럼 왜 많은 분들이 경영학사를..

자기주도학습코칭지도사로 아이들 스스로 학습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자기주도학습코칭지도사로 아이들 스스로 학습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의 교육에 필요한 자기주도학습코칭지도사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을 하는 것보다..

색채심리상담사 온라인 전문기관에서 취득하기 [내부링크]

색채심리상담사 온라인 전문기관에서 취득하기 심리상담사의 기법중 하나인 색채심리상담사 과정은 색을 통한 심리검사 및 치료의 방법으로 색을 통해 우리 뇌 분비계의 반응을 유도해서 상담자의 체온, 혈압, 호..

안전교육지도사 지금부터 준비해보세요 [내부링크]

안전교육지도사 지금부터 준비해보세요 안전에 대한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사소한 행동하나, 미쳐 신경쓰지 못한 행동들이 큰 사고로 이어질수 있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교육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비용 최소화 하기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비용 최소화 하기 사회복지사란 직업은 매년 있는 유망직업 순위에 항상 올라가 있는 유망직업으로 노후를 대비해서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요즘같은 100세 시대..

보육교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취득 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취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보육관련 처우 개선 및 유보통합 등으로 보육교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시고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오늘은 학..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방법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은 많이 들어보셨지만 평생교육사 자격증은 알고 게신분들이..

종이접기지로사로 아이들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세요 [내부링크]

종이접기지도사로 아이들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과정은 종이접기지도사 과정입니다. 종이접기의 특징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종이를 활용하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활용을 할수 있으며,..

동화구연지도사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동화구연지도사 온라인으로 취득 할 수 있어요 동화구연지도사란 글이 아닌 말을 통해서 동화를 감상하는 것으로 아동들에게 동화책을 읽어 주는것보다 책에 나오는 사람들의 목소리, 감정, 느낌표현 등 화술을..

손유희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취득 방법 [내부링크]

손유희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취득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을 교육을 하거나 집중을 하도록 할때 많이 사용되는 손유희지도사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아이들은 오랬동안 또는 주의..

병원코디네이터 온라인으로 수강하기 [내부링크]

병원코디네이터 온라인으로 수강하기 최근 병원코디네이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병원코디네이터를 공부하고 취업을 할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오늘은 병원코디네이터에 어떤 일을 하고 어..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온라인으로 공부하기 [내부링크]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온라인으로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동을 위한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동기때 심리적인 불안등이 성인이 되어서 사회생활 및..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세부과정으로 배워보세요 [내부링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세부과정으로 배워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방과후지도사에 관심을 가지면서 방과후지도사로 활동을 할수 있는 세부 전공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방과..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기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100세시대를 맞이해서 노후대비를 하시는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준비를 하시는 과정이 사회복지사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 작겨증 취득 및 취..

한국사지도사과정 온라인으로 무료수강 해보세요 [내부링크]

한국사지도사과정 온라인으로 무료수강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tv프로그램을 통해서 한국사에 대한 강의가 많이 이루어지면서 한국사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사 과정이 수능..

놀이심리상담사 정보 및 취득방법 안내 [내부링크]

놀이심리상담사 정보 및 취득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심리상담사 과정인 놀이심리상담사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행동, 심리상태, 발달에 대해서..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쉽게 이해하기 안녕하세요.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는 것처럼 어린이 집에서 근무를 할려면은 반드시 필요한 자격증입니다. 보육교사 자격증은 대학교에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저렴한 비용으로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노후를 위해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계신데요. 그중에서도 노후에도 활용할수 있는 사회복지사자격증이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가지..

노인심리상담사 온라인 수강 정보 안내 [내부링크]

노인심리상담사 온라인 수강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노인심리상담사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무료수강을 할수 있는 방법도 같이 안내를 해드리도..

아동교육지도사1급 온라인 무료수강 정보 [내부링크]

아동교육지도사1급 온라인 무료수강 정보 안녕하세요. 방과후지도사 과정중에서 아동교육지도사 과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동교육지도사란? 최근 여성분들의 사회참여가 많이 늘어나면서..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온라인으로 무료수강 하기 [내부링크]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온라인으로 무료수강 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병원코디네이터에 관심을 가지면서 유망자격증으로 많이 취득을 하고 있는 과정입니다. 병원코디네이터는 병원에서는 없어서는 안..

안전교육지도사 부담없이 온라인으로 수강하세요 [내부링크]

안전교육지도사 부담없이 온라인으로 수강하세요 안전사건 사고가 많이 발생이 되면서 안전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많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에방할수 있는 안전교육지도사에 대..

코딩지도사 양성과정 수강해보세요 [내부링크]

코딩지도사 양성과정 수강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딩지도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많은 초,중,고등학교에서 코딩지도사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코딩교육을 지도를 할수 있는 선생님 및 방과후 프로그..

동화구연지도사 온라인 무료수강 하세요 [내부링크]

동화구연지도사 온라인 무료수강 하세요 안녕하세요. 드림아이에듀 교육원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위해서 배워 두시면 좋은 동화구연지도사 과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동화구연지도사 과정은 무..

미술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미술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심리상담사 과정에 대해서 많이들 관심이 있으신거 같은데요. 심리상담사 분야는 다른 분야보다 세부 전공이나 다양한 전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심리상담사중..

노인복지상담사 빠르고 쉽게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세요 [내부링크]

노인복지상담사 빠르고 쉽게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자격증에 소개해드리는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이들 취득을 하고 있고 앞으로 비젼이 있는 노인복지상담사1급 자격증 과정입니다. 노인..

놀이심리상담사 온라인강의 무료수강 하기 [내부링크]

놀이심리상담사 온라인강의 무료수강 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심리상담사 관련되서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아이들을 위한 놀이심리상담사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지금 준비해보세요 [내부링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지금 준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드림이 입니다. 요즘 TV를 보시면은 많은 학교폭력과 관련된 뉴스를 보실수 있으실텐데요. 이러한 학교폭력의 문제는 최근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많이 발생이..

학점은행제 경영학사학위 단기 취득 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경영학사학위 단기 취득 방법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전문 플래너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도를 통해서 경영학위를 취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단기로 취득을 하는 방법도 같이 안..

코딩지도사 여기에서 무료수강 하세요~ [내부링크]

코딩지도사 여기에서 무료수강 하세요~ 안녕하세요. 2018년도부터 코딩교육이 의무화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코딩지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코딩교육을 배울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 나고 있으며, 코딩..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로 아이들을 가르쳐 보세요 [내부링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로 아이들을 가르쳐 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스토리텔링수학을 활용한 수학교육이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많은 학교 및 방과후교실등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수학 교육이 많이 이루어 지고 있..

한국사지도사로 한국사 제대로 공부하기 [내부링크]

한국사지도사로 한국사 제대로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과정은 바로 한국사지도사1급 자격증 과정입니다. 요즘 많은 tv매체에서 한국사에 대해서 많이 방송이 되며,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께서도..

스피치지도사자격증 취득 해보기 [내부링크]

스피치지도사 자격증 취득해보기 요즘 말하기의 중요성이 점점더 커지면서 많은 분들이 스피치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스피치를 배우고 있으며, 여러 곳에서 스피치지도사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계신데요, 그..

독서논술지도사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세요 [내부링크]

독서논술지도사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많은 학부모님들이 고민을 하고 계신 자녀들의 독서와 논술이 아닐까 합니다. 초등학교 및 중,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논술교육이 교육과정에 많이 포함이 되..

초등교육의무화, 코딩지도사 인기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초등교육의무화, 코딩지도사 인기자격증 정보 안녕하세요. 자격증 안내하는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2018년도부터 전국의 초,중,고등학교에서 코딩교육이 의무화가되며, 미리 코딩교육을 배울려고 하는 아이들이..

아이들을 위한 인성지도사 자격증 취득 정보 [내부링크]

아이들을 위한 인성지도사 자격증 취득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인성지도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아이를 둔 학부모님들께서 많이 관심을 가지고 취득을 하고 있는 자격증이 인성지도사 자격증 입니다. 학교 공부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빠르게 취득 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빠르게 취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거 같습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방법과 빠르게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종이접기지도사자격증 쉽게 공부하고 취득해 보세요 [내부링크]

종이접기지도사자격증 쉽게 공부하고 취득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유아 및 아동관련 교육기관에서 빠지지 않고 하는 수업이 종이접기 수업입니다. 종이접기수업은 쉽게 구할수 있는 종이 및 색종이를 활..

놀이심리상담사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세요 [내부링크]

놀이심리상담사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심리상담사 과젱에 대해서 많이 관심을 가지시고 공부도 하시고 자격증도 취득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아이들을 위한 심리상담사 과정..

평생교육사 자격증 온라인으로 취득하기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자격증 온라인으로 취득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평생학습관이나 취업등 평생교육사를 취득을 할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민간자격증 무료로 취득 할 수 있는 과정 [내부링크]

민간자격증 무료로 취득 할 수 있는 과정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민간자격증 과정을 많이 취득을 하고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강좌들을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또한 꼭 필요한 자격증 과정이 있으..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온라인으로 취득 하기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온라인으로 취득 하기<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전문 멘토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자..

방과후지도사1급 자격증 취득 도전하기 [내부링크]

방과후지도사1급 자격증 취득 도전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재취업 및 짧은 시간에 일을 할수있는 방과후지도사 과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7~8시간을 일을..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1급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1급 자격증 정보< 안녕하세요. 드림아이에도 교육원에서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1급 과정 무료 수강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초등학교부터 소프트웨어교육이 의무교육이 됨에 따라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단기간 취득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림이 입니다. 요즘 사회복지사를 취득을 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점점 고령화 사회가 되어 가면서 사회복지에 대한 수요가 많이 있으며, 사회복지사의 대우가 좋아지고 있어서 더 많..

예쁜글씨 POP디자인지도사 자격증 취득 하기 [내부링크]

예쁜글씨 POP디자인지도사 자격증 취득 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곳에서 예쁜글씨를 활용한 디스플레이류의 광고등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맞기셔서 하셔도 되지만 직접 배우신다면은 다방면으로 활..

분노조절상담지도사1급 자격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분노조절상담지도사1급 자격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TV 뉴스를 보면은 많은 사건 사고들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러한 사건 사고들은 대부분 충동적으로 많이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

진로코칭지도사1급 자격증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진로코칭지도사1급 자격증 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민간자격증 알림이 드림이 입니다. 요즘 아이들을 위한 진로코칭지도사 자격증이 인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내 아이들을 위한 자격증인 진로코칭지도사1급 자..

사회복지사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단기간에 취득하기!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자격증 학점은행제로 단기간에 취득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학점은행제도를 통해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학점은행제의 장점은 대학교보다 저렴한 수강..

색채심리상담사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자 [내부링크]

색채심리상담사 온라인으로 공부해보자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심리상담사에 관심이 많이 있으며, 그중에서 색채심리상담사의 자격증 취득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른 심리상담사에 비해서 색채심리..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취득 온라인으로 해보기 [내부링크]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취득 온라인으로 해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아동관련된 자격증을 많이 취득을 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아동미술지도사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서나, 유,아동관련 교육기..

방과후지도사1급 자격증 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과후지도사1급 자격증 과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간자격증 과정중에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고 많이 취득을 하고 있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과후지도사 1급..

경영학사 학위취득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영학사 학위취득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사학위 취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사학위를 취득을 하시는 분들은 편입 또는 대학원 진학을 위해서 취득을 하..

손유희지도사 자격증, 아이들을 위해서 공부해보세요 [내부링크]

손유희지도사 자격증, 아이들을 위해서 공부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자격증 과정중 손유희지도사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유희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한국직업능력개..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쉽게 해보기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쉽게 해보기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담당자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하고..

학점은행제를 통한 경영학사학위 취득 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를 통한 경영학사학위 취득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경영학사학위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은 경영학사 취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영학사학위가 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있으며, 정부의 지원으..

안전교육지도사로 안전사고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안전교육지도사로 안전사고 예방하세요 요즘 안전에 대한 불감증으로 인해서 많은 안전사고가 일어 나고 있으며, 2015년도 교육부는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체계적인 안전교육을 위해서 "7대 안전교육표준안"을 마..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유망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하기 [내부링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유망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하기 요즘 학교폭력이 점점 증가를 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학교폭력으로 많은 심리적인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

NIE지도사자격증으로 아이들과 신문지 활용해보세요 [내부링크]

NIE지도사자격증으로 아이들과 신문지 활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신문지를 활용해서 교육을하는 NIE지도사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IE지도사자격증은 한국..

인성지도사 자격증 이제 무료수강 하세요. [내부링크]

인성지도사 자격증 이제 무료수강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가장 중요한 인성교육에 대해서 알아보고 인성교육지도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성교육지도사란 자신의 마음..

풍선아트지도사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봐요 [내부링크]

풍선아트지도사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봐요 안녕하세요.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위해서 필요한 풍선아트지도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선아트지도사의 매력은 쉽게 구할수 있는 풍선을 가..

평생교육사 자격증 온라인 학점은행제로 취득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자격증 온라인 학점은행제로 취득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담당자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평생교육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최소 비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최소 비용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회복지사2급 취득하는..

분노조절상담지도사,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자격증 [내부링크]

분노조절상담지도사,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자격증 요즘 많은 사람들이 분노조절장애를 겪고 있는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떠한 상황에서 분노를 참지 못하고 우발적으로 범죄를 잃으키는 일이..

냅킨아트지도사 자격증 취득 정보 [내부링크]

냅킨아트지도사 자격증 취득 정보 냅킨아트지도사 냅킨아트지도사는 예쁜 냅킨을 활용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서 그림을 그리는 듯이 꾸미는 방식으로 그림을 잘 못그리시는 분들도 그림을 그린 것처럼 쉽게 표현..

놀이심리상담사로 아이들의 심리를 치료한다. [내부링크]

놀이심리상담사로 아이들의 심리를 치료한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심리적인 불안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심리적 불안과 스트레는 성인 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들에게도 발생이 되고 있으며 아이들의 이..

음악심리상담사 무료수강 할수 있는 꿀팁! [내부링크]

음악심리상담사 무료수강 할수 있는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상담사 분야중에서도 음악심리상담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고 무료로 수강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악심리상담사란..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의무교육을 대비한 자격증 [내부링크]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의무교육을 대비한 자격증 2018년도부터 초,중학교에 소프트웨어교육이 의무교육이 시행이 됩니다. 그럼 이러한 의무교육에 맞추어서 소프트웨어교육을 할수 있는 인력이 아직은 많이 없습니..

민간자격증 심리상담사 자격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민간자격증 심리상담사 자격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심리상담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TV프로그램도 그렇고 많은 곳에서 사람의 심리들을 분석을 하는 내용..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아이들에게 좋아요~ [내부링크]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아이들이게 좋아요~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하면은 방과후학교나 방과후교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도 많은 도움이 되는 자격증 입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서 수강..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의 모든것!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담당자 드림이 입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을 끝까지 보시면은 수강료 할인 헤택등 많..

학점은행제로 경영학사 취득하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로 경영학사 취득하기 1.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취득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사학위를 취득을 하셔서 4년제학력이나, 학사편입 또는 대학원으로 진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아동심리상담사1급 민간자격증으로 취득해보세요 [내부링크]

아동심리상담사1급 민간자격증으로 취득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드림아이에듀 교육원입니다. 오늘은 아동을 위한 교육과정은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도 심리적으로 많은 고..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 알아보기 요즘 심리상담사 관련되서 세부 전공으로 많이 취득을 하는 자격증 중에서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이 있습니다.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은 빛과 색을 통해서 개인의 감정이나 현재..

자기주도학습코칭지도사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자기주도학습코칭지도사 자격증 취득 방법 많은 아이들이 자립심을 가지고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자기주도학습코칭지도사 자격증을 많이 취득을 하고 있습니다. 유,아동관련 교육기관의 담당 선..

방과후지도사자격증, 방과후교사의 시작 [내부링크]

방과후지도사자격증, 방과후교사의 시작 요즘, 초,중등학교등 전국의 학교중에서 방과후학교를 운영을 하고 있는 학교의 수가 99%가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학교에서 방과후학교를 운영을 하고 있으며 또한..

진로코칭지도사 자격증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진로코칭지도사 자격증 정보 알아보기 꿈이 없거나 아직 진로를 결정을 하지 못한 청소년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점점더 많아지는 직업들로 인해서 자신의 진로를 찾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으며, 자신의 진..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최소비용으로 취득하기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최소비용으로 취득하기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평생교육사는 평생교육법으로 평생교육시설은 반드시 의무 배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시에 취업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정보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많이 하고 계신데요. 사회복지시설도 많이 증가를 하고 또한 사회복지공무원도 매년 채용을 하고 있어서 점점더 많은 분들..

아동을 위한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아동을 위한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 정보 현재 많은 아동들과 청소년등 10대 청소년들의 우울즐, 수면장애 환자들이 점점더 늘어 나고 있습니다. 이런 아동기에 자아가 형성되고하기 때문에 아동기 시절을 잘 보내..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로 아이들에게 쉽게 수학을 가르쳐봐요 [내부링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로 아이들에게 쉽게 수학을 가르쳐봐요 많은 아이들이 수학을 어려워 하고 또한 하기 싫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에게 수학을 가르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에게는 수학이..

아동교육지도사1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동교육지도사1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동교육지도사는 점점더 많아지는 맞벌로 인해서 많은 아이들이 학부모님이 부재한 경우 아동들을 보호하고 부족한 학교공부까지 부모의 역할을 대신하는 보충적 역..

색종이접기지도사 자격증 무료로 배워보자 [내부링크]

색종이접기지도사 자격증 무료로 배워보자 아이들을 위해서 부모님들이 할수 있는 쉬운 놀이 방법중에서 쉽고 구할수 있는 색종이를 활용해서 아이들과 놀수 있는 색종이접기지도사 자격증을 많이 취득을 하고 있..

토의토론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방법 [내부링크]

토의토론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방법 토의토론지도사라는 자격증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는 토의나 토론과 같은 교육의 필요성이 많이 대두 되면서 점점더 많은..

민간자격증 아동교육지도사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민간자격증 아동교육지도사 정보 알아보기 아동교육지도사는 부모님들의 경제활동에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자녀들을 보호하고 교육을 지도하는 전문가입니다. 아이들은 하나의 독립된 인격체인 아동의 연령별 발달..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최소비용 취득하기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최소비용 취득하기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방법과 최소 비용으로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방법..

방과후지도과정 독서논술지도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방과후지도과정 독서논술지도사 자격증 정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요즘 독서에대한 필요성이 많아지면서 독서를 올바르게 하고 논리적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서논술지도사 자격증을 많이 취득을..

드림아이에듀에서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내부링크]

드림아이에듀에서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을 할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방..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하는 방법 오늘은 많은 분들이 취득을 하고 계신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미술지도사는 아이들에게 미술놀이를 통해서 창의력을 개발..

민간자격증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방법 [내부링크]

민간자격증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방법 요즘 부모님들이 많이 알아보고 계신 자격증 중에서 아동미술지도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도 손쉽게 아이들의 미술교육을 가르칠수 있..

학점은행제를 통한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를 통한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학점은행제도를 통해서 자격증 취득시 저렴한 수강료와 온라인수강으로 점더 빠르고 쉽게 자격증을 취득을..

인기자격증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자격증 무료취득 [내부링크]

인기자격증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자격증 무료취득 2018년도부터 초등학교에서 의무교육으로 소프트웨어교육이 진행이 됩니다. 이에 따라서 많은 자격증 중에서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자격증의 필요성이 많이 생겨..

고졸자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졸자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고졸자 분들이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자격증 무료 수강 [내부링크]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자격증 무료 수강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의 활동 분야가 점점 넓어지고 있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을 하시면은 방과후교실 및 방과후학교에서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평생교육사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하기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하기 온라인을 통해서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은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방법과 수강료 할인 받아서 취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방법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이젠 온라인으로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은 평생교육시설에서 반드시 의무적으로 채용을 해야합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은 1..

아동을 위한 아동교육지도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아동을 위한 아동교육지도사 자격증 정보 이러헌 상황에서 아동교육지도사 자격증을 취득을 한다면 아이들을 좀더 잘 교육을 할 수 있습니다. 아동교육지도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면 방과후교실 및 방과후학교와..

유망자격증 방과후지도사 자격즉 취득 해보기 [내부링크]

유망자격증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취득 해보기 안녕하세요. 드림아이에듀 교육원 "드림이" 입니다. 요즘 많은 학교들이 방과후학교와 방과후교실등을 많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망자격증 이라..

미술심리상담사 자격증 정보 보기 [내부링크]

미술심리상담사 자격증 정보 보기 많은 분들이 미술심리상담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있으며, 점점더 수요는 많아질 전망입니다. 미술심리상담사는 말로 하기 힘든 부분을 그림으로서 표현하기 때문에 내면의 감..

놀이심리상담사 자격증 무료 취득 방법 [내부링크]

놀이심리상담사 자격증 무료 취득 방법 요즘 많은 가정에서 맞벌이 활동을 하면서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자란 아이들이 외로움을 갖지 않도록 부모님과의 교감이 중요..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은 여기에서 [내부링크]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은 여기에서~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은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자격증이기 때문에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면은 많은 분야에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색채심리상담사는 상담사자 색..

토의토론지도사 자격증 바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의토론지도사 자격증 바로 알아보기! 토의토론 지도사는 실생활 및 학교와 회사에서 많이 활용을 하고 있는 자격증입니다. 토의토론지도사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이 된 민간자격증 과정..

스피치지도사 자격증 취득하면 도움이 됩니다. [내부링크]

스피치지도사 자격증 도움이 되는 자격증 정보 요즘 말 잘하는 사람들 많이 있으시죠? 스프치지도사자격증을 취득을 하게 되면은 나의 메세지를 잘 전달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스피치지도사 자격증은 일상생활이..

케이스터디 평생교육사 종합반 과정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2015년 3월 2일 개강반에 평생교육사 모든 과목이 오픈이 되어서 평생교육사2급 과정의 종합반 과정이 오픈이 되었습니다. 평생교육사2급 과정은 평생교육실습을 포..

케이스터디에서 장학금 2,000만원을 쏜다!! [내부링크]

케이스터디에서 장학금 2,000만원을 쏜다!!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에서 2015년 3월 2일 개강반에 성적장학금 2,000만원을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등 케이스터디를 통해서..

케이스터디 - 사회복지사 취득 및 전망 [내부링크]

노인인구의 증가로 사회복지사를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는 교육기관중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스터디(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15.3월 개강 사회복지현장실습 안내!! [내부링크]

케이스터디(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2015년 3월 2일 개강반 사회복지현장실습 일정 안내!! 우선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알아보기 전에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스터디 개설과목 알아보기!! [내부링크]

케이스터디 개설과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개설과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15년된 교육원으로서 타 기관보다 오래되었고 사회..

사회복지사1급 시험 응시 조건 및 시험 과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시험 응시 조건 및 시험 과목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고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응시를 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 응시..

보육교사2급, 보육교사2급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 보육교사2급 취득하는 방법 육교사2급자격증의 경우에는 최종학력이 초대졸 이상의 학력이 있으셔야지만 취득이 가능합니다. 현재 고등학교졸업일 경우에는 아동.가족전문학위를 받으시면서 동시에..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 사회복지현장실습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중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을 가장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 이번에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이 개설이 되었습니다. 이번 2014..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과정 소개!! [내부링크]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과정 소개 입니다. 요즘 학점은행제도를 통한 학위취득 및 편입이나.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등 많은 자격증들을 학점은행제도를 통해서 취득..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및 원격평생교육원 추천좀...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및 원격평생교육원 추천좀...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취득 및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을 취득을 할수있는 원격평생교육원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사회복지사2급 자..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알아보자 평생교육사2급 취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기본적인 안내사항을 먼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평생교육법 =[구법] / (개정)평생교육법=[개정법] 평생교육법..

케이스터디 -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부링크]

요즘 노령화 인구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사회복지를 필요하는 분들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저출산 고령화 문제로 노인복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을 하실려..

왕초보도 쉽게 이해하는 학점은행제도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도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 그럼 학점은행제도가 어떤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점은행제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법률 제 10000호)에 의거하여 학교에서 뿐만 아니..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어느 교육원이 좋을까??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어떤 교육원에서 취득을 하는게 좋을까요? 그럼 우선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먼저 알아보고 나서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어떤 고세서 취득을 하는게 좋을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사..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 교육원 추천~ [내부링크]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 교육원 추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는 교육원이 많이 있지만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인가를 받은곳인지, 얼마나 믿고 진행을 할수 있는 곳인지 잘 확인을 해야 합니다...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 어느교육원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평생교육사2급 자자격증 취득을 할려면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즘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는 교육원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어서 취득이 가능하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최종학력이 초대졸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지만 취득이 가능합..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 방법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건강가정사가 과연 어떤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가정사란?* 건강가정사는 "건강가정기본에 규정된 건강가..

고졸자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시 [내부링크]

고졸자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시 안녕하세요.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조건에 대해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최종학력이 전문..

학점은행제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학점은행제도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자격증 많이 취득을 하고 있어서 학점은행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학점은행제 소개 학점은행 제도란? 학점..

고등학교 졸업후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 케이쌤 " 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한 이후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셔서, 고등학교 졸업을 한 이후에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하는 과정에 대..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이수 과정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평생교육사자격증 취득 안내 입니다.

평생교육사 관련 유사과목 인정 교과목 안내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평생교육사 관련 유사 교과목 인정과목들 입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시 평생교육 실습 정보 안내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샘" 입니다. 평생교육실습은 총 4주동안 160시간 실습을 하셔야 하며 하루 최대 8시간까지 실습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 발급 신청 방법 안내!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보육교사 과목 이수 후 자격증 발급 신청 절차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과목을 이수한 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신청을 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사회복지사자격증 반값으로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자격증이란?? 사회복지사는 경제적, 심리적, 주변 환경에서의 문제를 가지고 있..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쉽게 취득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평생교육사 자격증이 어떤 자격증이며, 어떻게 취득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이란? 평생교육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이란? 평생교육사란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이 평생교육의 기획. 진행. 분석. 평가 및 교수업무의 전문적 수행을 위하여 자격을 갖춘..

평생교육사 자격증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평생교육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갰습니다. **평생교육사란** - 평생교육사는 평생교육 진흥을 위하여 평생교육현장에서 평생교육..

평생교육사 자격증 구법, 신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이번에는 평생교육사의 구법과 신법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평생교육법=[구법] / (개정)평생교육법=[개정법] - 평생교육법이 전부개..

학점은행제도 학점인정대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학점은행제도중 학점인정 대상 과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평가인정 학습과목이란? -평가인정 학습과목은 교육기관(대학 부설 평생..

학점은행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 입니다. ^^ 이번에는 학점은행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취득 및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평생교육사등 자격증을 취..

(보육교사2급) 고졸 보육교사2급 취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케이쌤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졸이신 분이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의 경우에는 최종학력이 초대졸 이상..

정신보건사회복지사 [내부링크]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정신보건 사회복지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 발급 방법 안내!! [내부링크]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평생교육사 자격증 과목 이수 후 자격증 발급 절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입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사회복지사란? 사회복지사는 경제적, 심리적, 주변 환경에서의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문제가 있을것으로 예상되는 대상..

사회복지사1급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관련법령* 1. 사회복지사업법 시행령 제 3조 제3조 (국가시험의 시행 등) 1) 보건복지부장관은 법 제 12조의 규정에 의한 사회복지사 1급의 국가시험(이하 "시험"..

건강가정사 자격증 안내!! [내부링크]

*건강가정사란?* 건강가정사는 "건강가정기본에 규정된 건강가정 사업을 수행하는 전문가로서 대학에서 사회복지학, 가정학, 여성학 등 관련 교과목을 이수하고 졸업한 자에게 주어지는 자격입니다. 현재, 건강가..

보육교사 어린이집 원장 기준!!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 자격증 어린이집 원장 기준입니다!!

[보육교사2급] 보육실습 지도교사 기준 안내!!! [내부링크]

보육실습 지도교사 기준 안내 어린이집에서의 보육실습은 보육교사 자격 취득 전 예비 보육교사로서 현장 실습을 하는 것으로, - 해당 어린이집 보육교사로 임면보고된 교사 중 보육교사 1급 또는 유치원정교사 1..

학점은행제도 소개!!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소개 학점은행 제도란? 학점은행제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법률 제10000호)에 의거하여 학교에서뿐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학점이 누..

보육교사2급 새로 추가가 되는 과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케이쌤입니다. 보육교사2급 자격증 많이들 취득을 하실려고 알아보시고 계신데요. 2014년도 3월 이후에 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분들은 현행 보육교사 12과목에서 5과목이 추가가된 총 17과목을 이수..

보육교사 자격증 종류 및 자격기준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 종류 및 자격기준 현행 영유아보육법(2005.1.30 이후)에 의한 보육교사 자격검정 기준 및 구비서류 -2005.1.30 이후 아레 보육교사 자격기준(현행 법 시행령 제 21조 )을 갖춘 자 *보육업무 경력..

평생교육사2급 취득 과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자격증이란? 평생교육사란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이 평생교육의 기획.진행.분석.평가 및 교수업무의 전문적 수행을 위하여 일정 자격을 갖춘 사람에게 부여하는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자를 말한다. (평생..

보육교사2급 취득과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자격증의 경우에는 최종학력이 초대졸 이상의 학력이 있으셔야지만 취득이 가능합니다. 현재 고등학교졸업일 경우에는 아동.가족전문학위를 받으시면서 동시에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취득을 하시는 과..

고졸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고졸이신분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최종 학력이 초대졸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만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또한 초대졸 이상의 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