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likemorning의 등록된 링크

 dreamlikemorn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마스다 미리 카페 [내부링크]

마스다 미리 카페 작업실, 몽환적인 아침. 그러니까 내 작업실이 '마스다 미리 카페'에 선정이 되었다. 이봄출판사에서 마스다 미리의 신작 『차의 시간』 출간을 기념해서 '마스다 미리 카페' 모집 이벤트..

키친 [내부링크]

키친 조명만 몇 개 달아줬을 뿐인데,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된다.  크게 돈을 들이지 않고도 공간을 쉽게 변화시킬 수 있는 몇 안되는 요소 중의 하나가 조명이다. 조금 과장해서 덧붙이자면, 공간의 전..

녹차오레 [내부링크]

녹차오레 제주산 유기농 녹차가루로 만든 녹차오레입니다. 은은한 녹차향과 달콤한 연유의 조화에 무척이나 기분 좋아지는 메뉴입니다. – – – -dreamlikemorning

유자소다 [내부링크]

유자소다 무농약 유자와 유기농 설탕만을 사용, 유자와 설탕을 1:1 비율로 담근 유자청으로 만든 유자소다입니다. 향긋한 내음과 달콤한 맛이 너무나도 좋은 유자를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소다로 만나보세요..

보리차 [내부링크]

보리차 100% 유기농 보리를 고이 우려낸 보리차입니다. 갈증 해소는 물론이고, 혈액 순환과 피부에도 좋은 보리차를 유기농으로 만들었습니다. 커피나 다른 음료들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가볍게 보리차를 즐겨보세..

작업실의 고양이들 [내부링크]

작업실의 고양이들 작업실에는 세마리의 고양이도 같이 살고 있습니다. 넘나 사랑스러운 고양이 가족입니다. 엄마, 아빠 그리고 딸로 구성된. 아빠인 '풍'은 매우 커다랗습니다. 이제 갓 두살이 된 풍이는..

차와 커피 [내부링크]

차와 커피 일주일에 나흘 정도는 카페로 문을 열어두고 있어요. 메인은 홍차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네 종류의 마리아쥬 프레르가 준비되어 있어요. 일단은 그날의 날씨나 온도, 분위기에 따라 알아서 내..

얼그레이 파운드 케-키 [내부링크]

얼그레이 파운드 케-키 프랑스산 고메버터와 얼그레이 찻잎으로 만든 파운드 케이크입니다. 향긋한 얼그레이향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언제나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줄거에요. 커피나 홍차는 물론, 신기..

작업실, 몽환적인 아침. [내부링크]

작업실,   몽환적인 아침. 작업실, 몽환적인 아침은 이름 그대로 작업실입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작고 실용적인 가구를 만드는 1인 소규모 생활방식 가게. 라는 컨셉으로 주인 홀로 운영하는 가게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