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list77의 등록된 링크

 dreamlist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영화 토이스토리 시리즈 [1~3] 리뷰 [내부링크]

영화 토이스토리 시리즈 [1~3] 리뷰 토이스토리 1 토이스토리 시즌1은 1995년 픽사가 월트 디즈니와 함께 제작한 최초의 장편 컴퓨터 애니메이션입니다. 생명이 있는 장난감들의 우정과 모험담을 담은 ..

영화 블랙스완 [Black Swan] [내부링크]

영화 블랙스완 [Black Swan] 더보기 새롭게 해석된 [백조의 호수] 공연에서 순수하고 가녀린 백조 &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흑조.! 완벽을 향하는 욕망은 집착이 되어가고 모두 자신을 파괴할 것 ..

치열한 열정에서 지혜로운 노력으로 [내부링크]

치열한 열정에서 지혜로운 노력으로 셀프 Q & A -왜 치열해야 하는가?  -왜 간절해야 하는가?  -왜 엄청난 욕심이 있어야 하는가?  -왜 꿈을 찾아야 하는가? https://youtu.be/qVlPqU5scho?t..

코로나로 진짜 두려워 해야 할 건 확진이 아니다 [내부링크]

오래 전 부터, 비염 알러지가 있었다. 1년에 1번 정도 몸에서 신호가 오고 기간은 대략 2주 걸렸다. 그러나, 이제는 비염이나 아파도 병원에 갈수가 없다. -가벼운 일반 감기 일수도 있는데, 코로나로 의심받을까..

유명 쇼핑몰보다 더 저렴하고 브랜드까지 더한 아이몰7 [내부링크]

유명 쇼핑몰보다 더 저렴하고 브랜드까지 더한 아이몰7 쇼핑몰 하면 어떤 브랜드를 가장 많이 떠올릴까요? 쇼핑몰은 대략 "종합몰, 오픈몰, 전문몰, 폐쇄몰" 이렇게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을 것 같은..

더셀인 클렌징 콜라겐 티슈 특징 [내부링크]

더셀인 클렌징 콜라겐 티슈 특징 콜라겐 클렌징 티슈 특징: -하이드 롤 라이즈드 콜라겐 함유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클렌징 가능 : 올리브 오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 이용 -노폐물과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눈씻고 찾아봐도 아이몰 7보다 싼곳은 없다_4가지 득템 제품 [내부링크]

눈씻고 찾아봐도 아이몰 7보다 싼곳은 없다_4가지 득템 제품 어디를 돌아다녀도 아이몰 7보다 싼곳은 절대 없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거품을 싹-빼고 회원님들에게 최저가는 물론이고 퀄리티까지 좋은 상품으..

IELTS & OPIC 스피킹_What One Does at Home [내부링크]

IELTS & OPIC 스피킹_What One Does at Home 더보기 질의응답을 바탕으로 논리적 말하기 시험 준비 과정_ What One Does at Home (영어 공인인증시험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오픽 시험, 그 외 기타)..

IELTS & OPIC 스피킹_House&Room[하우스와 방] [내부링크]

IELTS & OPIC 스피킹_House&Room [하우스와 방] 더보기 질의응답을 바탕으로 논리적 말하기 시험 준비 과정_House & Room [하우스와 방] (영어 공인인증시험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오픽 시험, 그 외 ..

IELTS & OPIC 스피킹_자기소개[개요] [내부링크]

IELTS & OPIC 스피킹_자기소개[개요] 더보기 질의 응답을 바탕으로 논리적 말하기 시험 준비 과정_ 자기소개 인터뷰 [개요] (영어공인인증시험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오픽시험, 그외 기타) -토..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영화와 TV극장 [내부링크]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영화와 TV극장 영어면접에 필요한 기술과 논리적으로 자신의 의사 표현을 잘하기 위한 주제 [연기 지망생이 영어공부를 위한 토픽 톡] - 1).audition [오디션]    2).extra..

욕실용 찌든 때 강력세정제 효과는? [내부링크]

욕실용 찌든 때 강력세정제 효과는? 제품 및 모델명: 리온 욕실용 세정제  화장실 물때 제거에 탁월한 약산성 처방 :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욕실용 세정제! 세면대, 수도꼭지, 변기, 욕조, 샤워부스..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내부링크]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이전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인터넷에 이어 오늘은 3번째 영어면접 질의응답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편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지역신문..

최저가 휴대용 다용도 4단 조정 삼각대 득템 [내부링크]

최저가 휴대용 다용도 4단 조정 삼각대 득템 제품명 : 요이치 삼각대  모델명 : YSS-T600 안녕하세요. 최근에 영화와 음악 관련 콘텐츠를 해보고 싶은 계기가 되어 배경영상을 찍을 일이 올 거 같아서 고민 끝..

홈쿠킹 오븐 진짜 최저가 득템 찾기 [내부링크]

홈쿠킹 오븐 진짜 최저가 득템 찾기 더보기 제품명: 퀸메이드 홈쿠킹 오븐 모델명: QOV-1200G/ QOV-1200Y 제품 특징 요약 1.손쉬운 조작버튼 : 0~230도 온도조절, 15분 타이머로 요리에 따라 시간조..

부모님한테 소시오패스 기운이 느껴졌을 때 [내부링크]

부모님한테 소시오패스 기운이 느껴졌을 때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나는 굉장히 삼만 하고 말썽쟁이였다고 한다. 부모[엄마]와 자식이 다툴 때 흔히 들을 수 있는 명대사가 있다. 바로 "내가 널 어떻게 키웠는데"..

겨울용품 최저가 3가지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겨울용품 최저가 3가지 필수 아이템 날씨가 점점 더 추워져 감기 걸리기 쉬운 요즘! 추운 겨울에 유용한 히터부터 가열식 대용량 가습기까지 한번 살펴볼까요~!  그중 저는 이글이글 휴대용 온풍기..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인터넷 [내부링크]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인터넷 인터넷, 모바일 그외 기타 이용 시 앱을 언급하는 질문  대화도중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앱에 관한 질문에 나의 답변은 포토샵 어플이었다. 많은 사람..

휴대용 로봇 청소기 놀라운 할인가 [내부링크]

휴대용 로봇 청소기 놀라운 할인가 제품/모델명 : 플릭 원클릭 로봇청소기 PIK-RC1200W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려하실 때 보통 가격을 어느정도 생각하시나요? 가격비교를 위해 옥션, 위메프, 지마켓, 11번가, 네이..

아이엘츠 토론하기_사람들이 듣고 싶어지게 말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엘츠 토론하기_사람들이 듣고 싶어지게 말하는 방법 How to speak so that people want to listen 사람들이 듣고싶어 할수 있도록 말하는 방법 일상생활에서 대화에는 대표적으로 좋지않은 7가지 말의 습관이..

사운드 오브 뮤직<The Sound Of Music, 1965> 영화와 트랙 리뷰 [내부링크]

사운드 오브 뮤직 영화와 트랙 리뷰 영화 사운드오브뮤직 은 1965년, 한국에서는 1969년도 개봉하며 1978년2월4일, 1995년9월30일, 2012년1월23일, 2017년2월2일 총 4회를 걸쳐 재개봉을 했던 고전 영화입니다...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컴퓨터 [내부링크]

IELTS 영어면접 브레인스토밍_컴퓨터 안녕하세요. 예전에 아이엘츠 가이드라인과 템플릿 양식을 정리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 부터 6개월 동안은 여러 전공분야와 관련된 회사면접 질의응답 브레인..

IELTS영어_듣기,독해와 영작문 공부에 도움되는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IELTS영어_듣기,독해와 영작문 공부에 도움되는 추천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IELTS 시험영역 중 리딩과 라이팅에 도움이 될만한 영어콘텐츠와 관련된 사이트를 추천해..

아이엘츠 말하기_나의 집 묘사하기 [내부링크]

아이엘츠 말하기_나의 집 묘사하기 Accommodation & Buildings 집과 건물 집 ·건물은 스피킹 시험에서 거의 모든 수험생들이 질문 받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집 · 건물과 관련된 빈출..

아이엘츠 말하기_직업과 전공에 관한 자기소개 [내부링크]

아이엘츠 말하기_직업과 전공에 관한 자기소개 -학생인지, 직장인인지 또는 직업이나 전공이 무엇인지 등에 관한 개인적인 질문을 합니다.  답변 샘플을 보시고 본인에게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면 그부분은 참고해..

IELTS 문법_불규칙한 동사 속에서의 문장과 어휘 [내부링크]

IELTS 문법_불규칙한 동사 속에서의 문장과 어휘 동사원형 + ed = Regular verbs [규칙적인 동사] finish -> finished / watch -> watched open -> opened / want -> wanted visit -> visited / walk -> walked d..

소프트웨어 ACA 국제자격증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ACA 국제자격증 ACA 소프트웨어 자격증 소개 ACA [Adobe Certified Associate] 『Certified -> Certify: 증명하다, 자격증[증명서를]을 교부하다  Associate- 제휴한, 2년제 대학 학위 소지자[졸업자]..

IELTS: 돈을 많이버는 직업과 적게 버는 직업의 의견팁 [내부링크]

IELTS: 돈을 많이버는 직업과 적게 버는 직업의 의견팁 안녕하세요. 이전에 part2 에서 흥미로운 직업 묘사하기 편에 이어서 오늘은 part3 돈을 많이버는 직업과 적게 버는 직업의 특징을 이야해 해보겠습니다. 2..

내 적성에 맞는 직무능력과 국비지원을 통한 직업훈련 활용법 [내부링크]

내 적성에 맞는 직무능력과 국비지원을 통한 직업훈련 활용법 오늘은 내 적성에 맞는 자기개발을 유용하게 할수 있는 직업훈련 과정과 더불어 국비지원 시스템에 간략정보를 간략히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직장인인..

Co19 vs 아이엘츠 [내부링크]

Co19 vs 아이엘츠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기 전까지만 해도 미국, 유럽, 영국 유학 등 해외 유학을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았다. 현재도 그 비율이 적지 않다. 보통 일상..

IELTS : 진짜 원하는 회사를 정해둔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IELTS : 진짜 원하는 회사를 정해둔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회사”이며, 내가 가고 싶은 회사에 대해 이야기 하는 질의응답 입니다. 현실적으로는 내가 정말 원하는 회사를 정해놓고 취..

아이엘츠 파트2 - 직업에 말하기 [내부링크]

아이엘츠 파트2 - 직업에 말하기 Part-2 에서는 직업에 대해 묘사(설명)하는 문제가 자주 출제된다고 합니다. Part-3 에서는 돈을 많이 버는 직업과 적게 버는 직업에 관한 답변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Part-2: 직..

아이엘츠 S영역의 전공과 직업 파트1 - 직업과 직장인편 [내부링크]

아이엘츠 S영역의 전공과 직업 파트1 - 직업과 직장인편 2020/06/13 - [자기개발<미디어>/아이엘츠 자기 주도학습] - 아이엘츠 S영역 전공과 직업 파트1 시작 가이드 라인 안녕하세요. 이전 글 전공과 직업 파트1..

대표적인 목소리 특징 [내부링크]

대표적인 목소리 특징 안녕하세요. 우리는 주변에서 수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말하고 하는데요ㅡ 사람마다 목소리도 다르고, 톤과 음색 등도 다릅니다. 이번에는 조금 가벼운 내옹으로 간략하게 목소리 유..

아이엘츠 S영역 전공과 직업 파트1 시작 가이드 라인 [내부링크]

아이엘츠 S영역 전공과 직업 파트1 시작 가이드 라인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아이엘츠 주제들로 파트별로 이뤄진 내용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선 제일 기본이되는 스피킹 영역부터 파트1부터 3까지 출..

아이엘츠 주제 : 자본과 비즈니스 [내부링크]

아이엘츠 주제: 자본과 비즈니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엘츠를 비롯해 영어공인인증 시험에도 나오고 회사업무에서 많이쓰이는 용어들을 영단어와 숙어와 영영사전 등으로 살펴보겠습니다. 1. invoice invoice..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Part3 진행방식과 말하기 스타일 [내부링크]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Part3 진행방식과 말하기 스타일  Part3 진행설명 및 시작 -Part2'가 종료된 후 바로 시작됩니다. 시험관은 이전 Part2'에서 나온 주제와 연관된 일반적인 질문을 몇 가지 하겠다고 간단하..

개인이 생각하는 기술과 리더 쉽 이라는 주제가 나온다면?~ [내부링크]

개인이 생각하는 기술과 리더 쉽 이라는 주제가 나온다면? 안녕하세요. 아이엘츠 스피킹에서 Part 1~2 부분까지 게시물 피드를 하면서 어떤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스피킹에서도 주제가 100개가 넘은 주제들이 있..

한국 최초의 "돌비 애트모스 음향과 들려지는 소리 [내부링크]

한국 최초의 "돌비 애트모스 음향과 들려지 는 소리 한국에 13.1<스피커13개>이 처음 설치된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청량리관이며,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은 목동과 코엑스 메가박스 M2 등이 있습니다 2012년.09월...

아이엘츠 Part-2 Task Card 진행방식 정리와 기타 문장표현 [내부링크]

아이엘츠 Part-2 Task Card 진행방식 정리와 기타 문장표현 Part-2 진행예시 시험관 : Now I am going to give you a topic, and I"d like you to talk about it for one to two minutes Before you talk, you'll..

아이엘츠 Part-1 문장패턴 예문과 Part-2 Task Card 발표하기 [내부링크]

아이엘츠 Part-1 문장패턴 예문과 Part-2 Task Card 발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글 Part-1 문장패턴 중에서 몇가지 예문과 함께 저만의 표현으로 예문을 만들어 보았고, Part-2 진행방식을 살펴보도록 하..

영화관람 시 소리가 위에서도 들려지는 이유는? [내부링크]

영화관람 시 소리가 위에서도 들려지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영화사운드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사운드는 이전 무성영화 시절에도 있었고, 음악이 연주되거나 변사가 대사..

회사 면접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아이엘츠 Part-1 토크쇼 [내부링크]

회사 면접에서 자주 물어묻는 질문과 아이엘츠 Part-1 토크쇼 대화주제 : "경험" 수업시간에 대화내용은 그 당시 제가 일찍자고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피곤하기도 하고 살짝 허기가 진 상태였습니다. 인사말 겸..

시각디자인의 특성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시각디자인의 특성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디자인의 유래 및 의미 디자인의 정의는 라틴어의 "데지그나레 " 「계획을 기호로 명시하다」에서 유래되었다. 디자인은 "계획하다, 지시하다, 표현하다, 성취하다"의..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 리뷰와 소리의 개념 [내부링크]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 리뷰와 소리의 개념 영화리뷰와 소리의 개념 (Movie Review & Sound) 영화제목 : 프리즌 이스케이프 escape : 탈출하다, 도망치다 어원: es(…의 바깥으로)+cape(망토) => 망토를 벗..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11회차 "페이지 작업과 이미지 삽입"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11회차 "페이지 작업과 이미지 삽입"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인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과정 중 인디자인에서 사용하는 "마스터 페이지, 눈금자 표시..

아이엘츠 인터뷰 대처 가이드 <Part 1> [내부링크]

아이엘츠 인터뷰 대처 가이드 아이엘츠 스피킹 면접상황에서 나올만한 질문답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 피드인 "아이엘츠 스피킹 면접상황에서 나올만한 질문답변 하기에 이어서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에서..

아이엘츠 스피킹 면접에 나올만한 "나에 대한 질문답변하기" [내부링크]

아이엘츠 스피킹 면접에 나올만한 "나에 대한 질문답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잉커뮤니티에서> 수업한 내용 중 아이엘츠 스피킹 면접상황에서 나올만한 나에 대한 질문 답변하기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10회차 "인디자인 첫 연습"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10회차 "인디자인 첫 연습" 안녕하세요. 그래픽스 연습 일상은 오랜만에 올리는데요, 이전까지는 일러스트에 단순툴을 공유했다면, 이번엔 인디자인 새문서 만들고 저장하는 방법과 화면 구..

다이어리- 건강식품 제품사진을 통한 포토샵 레이아웃 연습샷 [내부링크]

이건에 올린 게시물에 이어서 제가 이용하는 건강식품 제품 사진을 찍은 걸로 포토샵 배치 및 레이아웃 연습을 한번 해봐았습니다. 이 사진들은 몇개월 전에 제가 복용했던 건강식품류에 속하는데요, 1).아이케어..

건강 보조식품을 활용한 다이어트 유지 리뷰 [내부링크]

건강 보조식품을 활용한 다이어트 유지 리뷰 최근 일상 중 자기개발과 다이어트 식품 섭취 리뷰 안녕하세요. 그래픽스 자격증 과정 공부 하다가 최근엔 바빠서 잠시 멈췄었는데요, 이번엔 사진 보정 연습 겸 건강..

아이엘츠 스피킹 프리토킹과 기출단어 키워드 [내부링크]

아이엘츠 스피킹 프리토킹과 기출단어 키워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수업하고 있는 영상에서의 프리토킹 대화내용과 실제 아이엘츠 시험에 잘 나오는 5개 단어 및 그 단어와 유사한 어휘 및 관련 숙어들을 같이..

IELTS 스피킹 1:1 시스템과 개인 노래 추천 곡 <BTS> [내부링크]

IELTS 스피킹 1:1 시스템과 개인 노래 추천 곡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준비하는 방향성 가이드에 대한 내용과 일이 잘 안 잡히거나 기분이 별로 좋지 않을 때, 진정하고 싶을 때 듣기좋은..

힘들어서 죽고싶다는 마음이 들때 스토리텔링이 탄생된 도서 [내부링크]

힘들어서 죽고싶다는 마음이 들때 스토리텔링이 탄생된 도서 안녕하세요. 이번엔 우울증과 삶의 박탈감의 감정으로 지쳐있을 때와 순간순간 죽고 싶다" 는 마음이 들었을 때의 이 도서의 프롤로그를 읽고 그 내..

아이엘츠 미디어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능력 [내부링크]

아이엘츠 미디어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능력 https://dreamlist77.tistory.com/11?category=853474 (아이엘츠 스피킹 영역 설명 참고 good) 안녕하세요. 이제부터는 당분간은 아이엘츠 4가지 영역 스피킹 영역에 도..

아이엘츠 준비를 위한 기본 베이스 스피킹 작업 (의사소통) [내부링크]

아이엘츠 준비를 위한 기본 베이스 스피킹 작업 (의사소통)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동안 공백기를 조금 갖다가 최근에 다시 시작한 영어콘텐츠를 보여드리고자 하는데요, "아이엘츠에 도움되는 콘텐츠 소개 및 활..

상상 속의 여행 -<싱가포르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추억여행과 콘서트 등을 이어서 상상속의 여행을 그려볼까 합니다. 싱가포르는 작년에 계획해서 올해 1월에 여행을 가려고 했지만, 그 사이에 어떠한 사건으로 여행은 무산되었고, 그 후에..

지난 일상여행을 그리며, 되고 싶은 꿈의 재구성 [내부링크]

지난 일상여행을 그리며, 되고 싶은 꿈의 재구성 안녕하세요. 이번엔 혼자서 서울시내를 산책한 코스와 문화재단 행사를 참석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사진 속의 장소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입니다. 위쪽에 왼쪽..

[Katy Perry] 내한 콘서트 추억 음악에서 끄집어낸 부분적 꿈의 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aty Perry] 케이티페리" 라는 팝가수가 2018년 4월달에 한국에 내한콘서트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요즘 지난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르면서 찍은 영상들을 정리해 봤어요 첫 해외가수 콘서트..

지난 추억여행과 스토리 음악 <중국 칭따오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어제부터 5월5일 까지 황금연휴를 보내고 계신분들이 많을 거 같은데요, 오늘은 황금연휴 기념으로 제가 처음 갔었던 중국 칭따오 여행 추억 영상으로 인상적은 배경음악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Dua Lipa - Don't start now 가사 속에 유용한 영어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두아리파 의 Don't start now 곡의 초반부 가사의 의미와 그 속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표현을 정리된 내용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전에 가수를 소개해드리자면 두아 리파(Dua Lipa)..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9일차 "마크 디자인"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9일차 "마크 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Pathfinder 패널을 이용한 마크 그리기 보통 컴퓨터에서 드로잉 작업을 할 때는 펜툴로 많이 그리는데요,  마크 도안에 따라서 "펜툴"로만 그리기..

아이엘츠 콘텐츠의 오디오 버전 1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엘츠 자기주도학습 콘텐츠 영상 수정해서 어제 업로드 했었는데요, 고민 끝에 그 과정에서 아이엘츠 시험공부와 곁들여서 음향도 같이 공부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오디오 버전만 따로 2..

내가 생각하는 외국어 VS 아이엘츠 소개 1화 - 라디오 자장가 [내부링크]

내가 생각하는 외국어 VS 아이엘츠 소개 1화 - 라디오 자장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엘츠 관한 라디오 영상을 만들어보았구요, 이전에 한번 올렸는데, 수정할 것들이 많다보니 이제 다시 올려봅니다. 회수로 치..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8일차 "태극문양 만들기"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8일차 "태극문양 만들기" 오늘은 7일차에 이어서 바로 8일차 연속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4월15일 선거 투표날짜에 맞게 태극문양 그리기를 살펴볼게요. Align <얼라인> 패널을 이용한 태극문..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7일차 "PathFinder 기본 기능"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7일차 "PathFinder 기본 기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6일차의 PathFinder. 기본 기능에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Divide -2개 이상의 도형이 서로 겹친 면을 분할해 각각의 오브..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6일차 "패스파인더의 기능"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6일차 "패스파인더의 기능" 다이어리 -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6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러스트 패널 중 "패스파인더" 패널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패스파인더 패널은 서로 겹쳐 있는 오브..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5일차 "글자 아웃라인 깨기"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5일차 "글자 아웃라인 깨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자를 면으로 즉 글자를 로고 같은 그림성질로 만들어주는 기능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 Create Outline 사용하기 -타입 툴로 입력된 글..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4일차 "격자를 이용한 전통문양"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4일차 "격자를 이용한 전통문양" 안녕하세요. 오늘은 격자를 이용한 전통문양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포괄적으로 얘기하자면, 펜툴이나 라인툴로 선을 그린다음 , 그려진 라인에 그라데이션..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3일차 "팬툴로 도형그리기"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3일차 "팬툴로 도형그리기 안녕하세요, 컴퓨터 그래픽스 연습 3일차에서는 팬툴 기능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사진에서 맨위 빨간 줄 쳐진 부분이 팬툴 인데요, 어떤 모양 혹은 그..

음악듣기 재밌는 아이엘츠 학습 영상 감상~ [내부링크]

음악듣기 재밌는 아이엘츠 학습 영상 감상~ 안녕하세요~ 며칠만에 아이엘츠 자기주도 학습을 다시 올리게 되었습니다. 전 여러모로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좀 많고, 아이엘츠를 장기플랜으로 기획을 한번 짜..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2일차 "패쓰 선을 활용한 글자로고"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2일차 "패쓰 선을 활용한 글자로고" 안녕하세요~ 2일차 에서는 패스를 따라서 흘러가는 글자 만들기 연습을 했는데요, 그전에 활용한 툴 소개와 다이어리 메뉴얼 식으로  작성해 보려고 합니..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1일차 패턴 무늬 만들기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연습 1일차 패턴 무늬 만들기 제가 영화 사운드 음향과 전자도서 오디오북 기타에 관심이 있다보니, 컴퓨터 그래픽스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기 위해 오늘부터 1일 시작했어요.  패턴 등록하는 작업..

아이엘츠에 도움되는 콘텐츠 소개 및 활용 - 2편 [내부링크]

아이엘츠에 도움되는 콘텐츠 소개 및 활용 - 2편 2020/03/26 - [자기개발<미디어>/아이엘츠 자기 주도학습] - 아이엘츠에 도움되는 콘텐츠 소개 및 활용 - 1편 안녕하세요. 1편 내용에 이어서 2편으로 작성..

아이엘츠에 도움되는 콘텐츠 소개 및 활용 - 1편 [내부링크]

아이엘츠에 도움되는 콘텐츠 소개 및 활용 - 1편 자기 주도 습관 즉, 포기하거나 안 지치고 아이엘츠 준비를 꾸준히 하는 습관 들이는 그러려면 계획과 목표 전략 등을 함께 세워야겠죠!! ㅎㅎ 그리고 자..

기본 영어수준별 요소와 밴드스코어에 따른 점수요소별 관계성 [내부링크]

기본 영어수준별 요소와 밴드스코어에 따른 점수요소별 관계성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아이엘츠 시험 공부를 하기 전에 흔히 언급하는 영어레벨의 따른 특징과 아이엘츠 점수체계 용어 "밴드 스코어"에 따른..

자신을 알아가기 위한 백문백답 [내부링크]

자신을 알아가기 위한 백문백답 다이어리 <심리, 정서, 경험담> 자신에게 묻고 답하는 백문백답 양식을 보고 집에서 혼자 있을 때 개인 여가를 보내기 괜찮겠구나 싶어서 한번 준비해 보았어요. 최근에 기초포..

도서: 영화 사운드의 이해 속에 담은 꿈 [내부링크]

도서: 영화 사운드의 이해 속에 담은 꿈 난 하고 싶은 것과 이루고 싶은 것들의 폭이 크고 많은 것 같다. 1순위는 사운드디자이너가 되어서 훗날에 BAFTA에서 수상을 하고 싶다. 2번째는 영화 사운드와 더..

아이엘츠 첫 경험한 소감과 앞으로의 아이엘츠 준비할 계획 [내부링크]

아이엘츠 첫 경험한 소감과 앞으로의 아이엘츠 준비할 계획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이엘츠 처음 경험한 소감과 아이엘츠를 비롯한 자기주도 학습을 하게 되었는지의 계기와 사례들을 들려드릴게요. 그전에 "아..

아이엘츠 각 영역별 구성과 특징 정리-2 <라이팅/스피킹> [내부링크]

아이엘츠 각 영역별 구성과 특징 정리-2 <라이팅/스피킹>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글에 이어서 나머지 라이팅과 스피킹 구성 및 형식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저번 글은 사진 오류가 떠서 게시물을 완성하는..

아이엘츠 각 영역별 구성과 특징 정리 <리스닝/리딩> [내부링크]

아이엘츠 각 영역별 구성과 특징 정리 <리스닝/리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엘츠 각 영역 중 리스닝과 리딩 파트 구성 내용과 시험 가이드 라인을 소개해드릴게요. 1.리스닝 구성 -섹션 1~2의 구체적 내..

아이엘츠 인트로 (혹은 예고편) [내부링크]

아이엘츠 인트로 (혹은 예고편)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영어공부(회화/시험공부 포함해)와 자기 주도 학습을 같이하는 방향으로 가는 아이엘츠 시험공부 아이디어에 관한 내용을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글..

안녕하세요~ 도서리뷰로 스타트를 할게요~~ [내부링크]

나의 영어는 영화관에서 시작됐다 - 영화예찬 목차1 <저자: 번역가 이미도> 안녕하세요~ 영화 읽어주는 남자 이미도 번역가가 쓴 도서이고, 목차는 1.영화예찬- 나는 영화로 꿈을 꾼다 2.영어예찬- 활어: 영어로..

나도 당할 뻔한 아찔한 사기담 스토리 & 팩트체크 [내부링크]

나도 당할 뻔한 아찔한 사기담 스토리 & 팩트체크 안녕하세요. 최근 1달전에 제가 경험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하는데요, 온라인 사기 유형 중 로맨스 스캠 입니다. 물론 휘말리지는 않았지만, 하마터면 저도 당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