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onpanda의 등록된 링크

 dreamonpan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서정적으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 (그네 -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vocal.한수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노래는 '그네'라는 싱어송라이터의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라는 곡이에요 ! 곡은 '그네'라는 싱어송라이터가 썼지만 이 노래의 보컬은 '한수연'이라는 가수분께서 노래를 하셨어..

유산균에 이 성분이 들어가는지 확인하세요 ! (프롤린유산균) [내부링크]

지금 프롤린 유산균이 떠오르고있는 화제중에 하나인데요 우리가 먹는 유산균은 지금 크게 3세대로 나눌 수 있는데요 1세대는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로 (유산균/유산균 먹이)로 나누어져 있었고, 2세대는..

오늘 산거 ! [내부링크]

흰여울 문화마을에 갔다가 애기를 닮은 접시?가 있어서 하나 사왔어요 ! (저는 여행을가면 기념품을 항상 사오는편이에요!) 흰여울 문화마을에 있는 '소소한 흰여울'이라는 매장에서 만원에 팔아요 ! 이건 애기..

멜로디 좋은 어쿠스틱 노래 추천 ! (어쿠루브 - 그게 뭐라고)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곡은 '어쿠루브'라는 그룹의 '그게 뭐라고'에요 '어쿠루브'라는 그룹은 2013년에 데뷔를 했지만 2017년에 전 소속사와 상표권 협상에 난항을 겪고 합의가 안되면서 그룹명을 '마인드유'로 바..

요즘 유행하는 동물학교 mbti 여기서 해보세요 ! [내부링크]

지난번 'DISC 행동유형검사'에 이어서 오늘은 '동물학교 mbti'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동물학교 mbti'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 있어요 ! 동물학교 속 나의 모습 테스트 (animalschooltest.netlify.app) 동..

LCK 2022 서머 결승전은 언제 ?! [내부링크]

방금전 T1과 DK의 접전 끝에 T1이 3:2로 승리하여 마지막 남은 강릉행 티켓을 거머쥐었는데요 결승전에는 이미 올라간 젠지와 오늘 이긴 T1이 붙게 됐는데요 이번 LCK 서머의 결승전은 강원도 강릉에서 열리게 되..

밤에 듣기 좋은 적적한 노래 ! (안녕하신가영 -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해드릴 노래는 '안녕하신가영'이라는 가수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입니다 ! . '안녕하신가영'이라는 가수는 많은 분들이 예상하시는 것처럼 본명인 '백가영'에서 '가영'을 따오고 인사말인 '안녕..

요즘 유행하는 DISC 행동,성격유형검사 ! 어디서 할 수 있을까 ?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연인추적기' 'mz력 테스트' '나의 미래 엿보기'에 이어서 'DISC 검사'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DISC 성격유형검사는 총 4개의 행동 유형으로 분류되는데요 D주도형(Dominance) I사교형(Influence) S..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은 모두 공감할 노래 (가을방학 - 언젠가 너로 인해) [내부링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노래는 '가을방학'의 '언젠가 너로 인해'라는 곡이에요 ! '가을방학'이라는 밴드는 '줄리아 하트'의 '정바비'와 '브로콜리 너마저'의 '계피'가 만든 밴드인데요 밴드 이름인 '가을방학'은 두..

내 차에서도 안드로이드 오토를 ?! [내부링크]

운전을 하시는 많은 분들중에서 특히 안드로이드 폰을 쓰는 분들중에서 안드로이드 오토가 안돼서 아쉬우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카플'의 도움으로 판매하고 있는 'AA wireless'라는 제품..

상처받아 무덤덤해진 사람이 아픔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노래 (모브닝 - 내가 사랑한 모든 것들은 나를 눈물짓게 할 테니까) [내부링크]

오늘 소개 시켜드릴 노래는 '모브닝'의 '내가 사랑한 모든 것들은 나를 눈물짓게 할 테니까'라는 긴 제목의 노래에요 ! '모브닝'이라는 밴드는 밴드명을 만들 때 세상에 존재하지않는 단어를 생각하다가 '아침부..

심준석의 미국 진출 결심 한화 이글스의 선택은 ?! (서울고 김서현, 충암고 윤영철) [내부링크]

글을 쓰기에 앞서 저는 한화 이글스에 팬임을 밝힙니다 ! 글에 팬심이 들어갈 수도 있어서 양해 부탁드려요 ! 앞으로 다가올 신인드래프트에서의 뜨거운 감자였던 '심준석'이 미국 진출을 선택하면서 드래프트 1순..

물놀이도 갈 겸 캠핑도 할 겸 겸사겸사 갈만한 곳 ! (경상북도 의성군 빙계리 빙혈) [내부링크]

빙혈로 가는 길 쪽에 있는 벽화 ! 사진찍으려면 이쪽으로 가라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 옆에 있던 강아지 ! 볼이 토실토실해서 귀여워요 ! 이 고양이는 어딜 보고 있는걸까요 !? 바로 ! 옆에 있는 강아지를..

나는 모진 사람인가 되돌아 볼 수 있는 잔잔한 노래 추천 ! (최유리 - 동그라미) [내부링크]

사람들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한 번 씩 나는 사람들에게 모진 사람이였는지 동글동글한 사람이였는지 생각을 해보는 때가 있는 것 같아요 ! 오늘 노래는 그 때 그 마음을 대변해주는 '최유리'의 '동그라미'라는 곡..

다가오는 추석 기차표 예매는 언제부터 ?! [내부링크]

2022년이 된지 얼마 안 지난 것 같은데 벌써 추석이 한 달도 안남았어요 추석에 차를 타고 고향에 가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기차를 타고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기차표 예매는 언제부터 할 수 있는지 알아..

EPL 2라운드 종료 팀 순위는 ?! [내부링크]

8월 16일 화요일은 기준으로 EPL의 2라운드 경기도 모두 끝이났어요 이번 라운드의 가장 의외의 결과는 아마 맨유와 브렌트포드의 경기가 아닐까싶어요 아스톤 빌라는 접전 끝에 에버턴에게 승리를 거뒀고 아스..

재미삼아 한 번 해보는 '나의 미래 엿보기' [내부링크]

'연인추적기'와 'mz력 테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나의 미래 엿보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 참고로 아래의 글을 통해 '연인추적기'와 'mz력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어요 :D 2022.08.15 - [정보] - 요즘 유행이..

요즘 뜨고 있는 '링곤베리'의 효능은 무엇일까 ?! [내부링크]

요즘 뜨고 있는 '링곤베리' 다들 들어보셨나요 ?! 아마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링곤베리에는 '레스베라트롤'과 같은 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장수 유전자인 시 루트인을 활성화해주어..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 추천 ! (나이트오프 - 잠)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해드릴 곡은 '나이트오프'의 '잠'이라는 곡이에요 ! '나이트오프'라는 그룹의 뜻은 '일이 없는 밤' '외출이 허용되는 밤'이라는 뜻이라고해요 ! '나이트오프'라는 그룹은 '못'의 '이이언'씨와 '언니네..

분위기있고 서정적인 듣기 편한 노래 추천 ! (로코베리 - always) [내부링크]

이번에 추천해드릴 노래는 '로코베리'라는 가수의 'always'라는 곡입니다 ! '로코베리'라는 그룹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하는 혼성 그룹인데요 가장 유명한 곡은 여러분들도 많이 아실 도깨비의 OST인 '첫 눈..

요즘 떠오르고 있는 'mz력 테스트' 여기서 해보세요 :D [내부링크]

'연인추적기' 테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mz력 테스트'가 이슈인데요 '연인추적기'를 못해보신분은 요즘 유행이라는 '연인추적기' 여기서 해보세요 ! :: 꿈판다 (tistory.com) 요즘 유행이라는 '연인추적기' 여기서..

요즘 유행이라는 '연인추적기' 여기서 해보세요 !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갑자기 떠오르고 있는 '연인추적기' 과연 어디서 하는 것일까요 ?! 멍미 (mung.me) 연인 추적기 내 미래의 연인은 어떤 사람일까? mung.me 바로 이곳에서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저곳에 자신의 이름과..

감성적인 외국 힙합 추천 ! (NIeve & Cook - Chronic intoxication)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어릴 때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도 썼었던 정말 감성적이고 듣기 좋은 외국힙합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 Nieve & Cook 중에서 'Nieve'가 랩을 하고 있고, 'Cook'이 프로듀싱을 한다고 해요 사실 이 노..

감미롭고 힐링되는 노래추천 ! (네이비쿼카 - 너랑 있을래) [내부링크]

오늘은 감미로운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 '네이비쿼카'라는 가수는 2021년에 데뷔하여 올해 초에 정규 앨범인 'Quokka and Friends'를 냈어요 정말 좋은 노래들도 많으니 노래를 듣고 마음에 드셨다면 더 많은 관..

2022년의 마지막 슈퍼문 ! [내부링크]

이틀 전인 8월 12일 자정을 지나 13일 오전 5시 23분까지 떴던 슈퍼문 여러분들은 보셨나요 ?! 슈퍼문이란 달이 공전궤도상 지구에서 가장 가까울 때 뜨는 보름달이에요 슈퍼문은 올해 벌써 네번째로 떴는데요 5..

감성적인 노래추천 (그루비룸 - 행성 feat. Blue.D, Jhnov)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곡은 바로 '그루비룸'의 '행성'이라는 곡이에요 이 곡은 제목에서부터 조금 몽환적이고 감성적일 것 같다는 느낌을 주는데요 과연 어떤 노래일지 한 번 들어보시죠 ! 나 혼자 또 행성 위에 떠있어 나..

무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윤딴딴,그_냥 - 여름꽃)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과 관련된 노래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 이 노래는 '그_냥'이라는 가수와 '윤딴딴'이라는 가수 둘이서 같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한 노래에요 이름만 들어봐도 평범하지 않은 가수 두 명이서 작업을..

한국적인, 동양적인 노래 추천 ! (심규선 - 아라리) [내부링크]

이번에는 한국적인, 동양적인 노래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 바로 '심규선'의 '아라리'라는 곡이에요 '심규선'은 파스텔뮤직의 소속이였으나 2016년 12월에 파스텔뮤직을 떠나 홀로서기를 시작했다고 해요 시원시..

서정적인 어쿠스틱 음악 추천 ! (백아 - 첫사랑) [내부링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노래는 '첫사랑'이라는 노래에요 '백아(白兒)'라는 활동명은 '흰 박꽃처럼 소박하고 깨끗하게 세상에 널리 퍼져라'라는본명의 뜻에서 따온것이라고해요 '백아'라는 가수는자신이 사라진 세상..

침수차 보험 처리 보상 기준 내 차는 과연 받을 수 있을까 없을까 ? [내부링크]

기록적인 폭우로 보험사들에 접수된 침수 차량이 무려 누적 6,800건에 육박했다고해요 :( 폭우로 인한 피해가 더 커지질 않길 바라며 만약 이번 폭우로 차가 침수차가 되신 분들중에서 어떤 경우에 보상을 받고..

시티팝 느낌의 몽환적인 노래추천 ! (dosii - lovememore, 여울, 너의궤도) [내부링크]

오늘은 시티팝 느낌이 나는 인디밴드인 'dosii'의 곡을 세 곡 준비했어요 ! 첫 곡인 'lovememore'을 들어보시죠 ! 나의 밤이 또 가기 전에 내게 말을 걸어줘 이 머문 손길에 이제 나를 가득 담고서 너의 밤이 어..

세계 고양이의 날 다들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바로 어제인 8월 8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고 계셨나요 !? 바로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고양이 인식 개선 유기묘 입양 오랜 기간 사람과 함께한 고양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2002년에 창설한 세계 고양이의 날..

감성적인 밴드 음악추천 ! {SURL(설) - 여기에 있자, 눈, 거미줄} [내부링크]

오늘은 감성적인 밴드 SURL(설)의 여기에 있자 눈 거미줄 이라는 곡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선 밴드 SURL(설)의 설명을 드리자면말씀 설 說을 영문 표기한 것으로'이야기를 들려주는 밴드'라는..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개막 ! 시청은 어디에서 !? [내부링크]

많은 스포츠팬분들 그중에서 축구팬들이 기다리시던 프리미어리그가 8월 6일 토요일 새벽 4시에 크리스탈 팰리스와 아스날의 경기로 시작됐습니다 !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프리미어리그 경기중인데요 바로..

감성 힙합 노래 추천 ! (파테코 - 널 떠올리는 중이야, 삼성동)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프로듀서인 '파테코'의 곡들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 파테코의 곡 중에서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아시는 곡은 'D - HACK'과 콜라보를 한 'OHAYO MY NIGHT'라는 곡이실거에요 저는 그 곡을..

감성적인 노래 추천 ! (데이먼스 이어 - 창문, gestalt) [내부링크]

평소에 이것저것 노래를 많이 찾아 듣는걸 좋아하다보니 내가 좋아하는 음색을 가진 가수를 찾으면 그 가수의 여러 곡을 들어보는 편이에요 ! 오늘은 얼마전에 알게된 가수 '데이먼스 이어'의 '창문'이라는 곡과..

누구냐옹~? [내부링크]

창밖을 정찰하고 있던 우리 애기가 갑자기 우왕우와오옹하는 소리를 냈다 ! 무슨일이냐옹하면서 가봤더니 노랭이가 창문앞에 와있었다 노랭이는 우리 애기랑 친해지고싶은지 냐옹냐옹하면서 한마디씩했지만 우리..

무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청도 와인터널 ! [내부링크]

올 여름 계속되고있는 무더위와 함께 무시무시한 속도로 올라가고 있는 전기세가 다들 걱정이 되시죠 !?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는 답답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오늘의 여행지 ! 바로 경상북도에 청도에 있는 와인..

라황샹 진마이랑 탄탄면 후기 :D [내부링크]

저녁거리를 사러 편의점에 들렸다가 김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김치 왕뚜껑을 들고 나오던 도중에 ! 처음보는 탄탄면 컵라면이라는게 있었다 ! 탄탄면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들고있던 김치왕뚜껑도 살포시 내려놓..

김꾸룽씨 [내부링크]

덩치는 크지만 (약 6.3 키로) 하는 행동은 아직도 애기같은 우리집 고양이를 소개합니다 왜 항상 이렇게 앉아 있는거야 이런 자세가 더 편한걸까 !? 엄마 아빠가 올때면 항상 이렇게 동글동글해지는 주먹밥같은..

두부가 맛있는 구미 콩밭애 [내부링크]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여서 집에서 푹 쉬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 나도 모르는 사이에 형이랑 부모님은 이미 만날 계획을 이미 세워뒀던거 같다 :( 왜 나한테는 말 안해준거지 !? 아무튼 차에 기름도 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