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sososo의 등록된 링크

 dreamsosos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남자 전립선염 원인,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전립선염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치료방법 남성 건강에 있어 가장 신경 써야 되지만 덜 쓰게 되는 부분이 전립선입니다. 괜찮겠지? 몇일 지나면 나을 거야 라는 생각에 병원에 가지 않거나, 비뇨기과를 가기엔 너무..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열교환기 청소 방법 [내부링크]

사계절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열교환기 청소하는 방법 올겨울 유난히 추운날이 돌아왔는데요. 세탁기 돌리다가 오히려 얼어버릴까봐 노심초사 세탁기는 쉬고있어요. 차라리 세탁기를 쉬게 해주고 이왕 이렇게..

2021년 군인 월급, 휴가 일수 [내부링크]

2021년 달라진 군인 월급과 휴가 일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작년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된 군인 월급이 인상되었습니다. 군의 사기를 올리는 목적으로 인상될 예정인 군인 월급은 20년 기준보다 12.5%..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코스피 신규상장 IPO 공모주 청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스피 신규상장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알아보자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는 바이오 시밀러 및 항체 치료제 개발과 의약품 등을 개발하는 싱가포르의 기업입니다. 현재 8종의 바이오시밀러와 2종의 바이오 신약을 개..

알리익스프레스 Baseus타이머 사용기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Baseus타이머 사용기 저렴하게 올라온 타이머를 당시 10.95달러에 구매했어요. 파스타삶을때 고기구울때 등등 많이 사용하겠지 생각하고 구매했거든요. 퀄리티가 엄청~좋은편은 아니..

솔루엠 코스피 신규상장 IPO 공모주 청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스피 신규상장 솔루엠 알아보자 2021년 1월 코스피 신규상장 예정중인 솔루엠은 삼성전기의 디지털모듈사업부분 내 파워모듈 및 전자튜너, 전자가격표시장치(ESL)등 3개 사업부문을 분사해 설립된 업체 입니다...

21년 1월 공모주 청약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1년 1월 공모주 일정 알아보도록 합시다. 2021년 새해 첫 1월에는 어떠한 공모주가 기다릴지 궁금한데요. 손해보지 않는 투자방법은 많은 정보력 입니다. 오늘도 손해보지 않기 위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No 기업..

MSVCP71.DLL오류 원인 분석과 해결 방법 [내부링크]

MSVCP71.DLL오류 원인 분석과 해결 방법 컴퓨터에 MSVCP71.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뜰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리고 미니 계산기 [내부링크]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지금까지 이런 이쁜 다이어리는 없었다. 이번에 워낙 종류가 많다 보니 고민끝에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미니계산기는 정말 평생 쓸수만 있다면 아껴 쓰고싶은 그..

산방산 뷰가 아름다운 루시드엠 펜션 후기 [내부링크]

산방산 뷰가 아름다운 루시드엠 펜션 1박2일 제주도여행을 다녀온지는 시간이 조금 흘럿지만 아직도 여행의 기억은 생생하네요. 추운 겨울은 아니였지만 밤바다는 춥고 해는 길었지만 시간은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

토렌트 다운로드 초간단 속도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간단하게 설정바꿔서 올리는 방법 토렌트를 사용하면서 느낀건 컴퓨터 속도와 정말 밀접하게 다운로드 속도가 관련이 있는지 그게 매번 궁금했는데요. 사실 제가 몇년간 사용해오면서 느낀건..

티스토리 관련글 스킨편집으로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관련글 없애는 방법 티스토리 운영중 깔끔하게 관리하기 위해 항상 글을 쓴뒤에 제글을 확인하는데요. 그런데 티스토리 게시글 하단에 관련글이 있는거에요. 관련없는 글도 나오기도 해서 깔끔하지가 않..

티스토리 카테고리 목록상단광고, 목록하단 광고 넣기 초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목록상단광고, 목록하단광고 revenue_list 해결 방법 이번에 티스토리가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를 하였는데요. 그 중에 가장 편리하게 사용자 측면에서 이용하기 쉽게 변경된것이 애드센스 광고삽입인데요...

아이폰 12 pro 고속 충전기는 삼성충전기로 사용하자 [내부링크]

아이폰 12에 삼성충전기 사용하기 애플에서 아이폰12 시리즈에 유선 이어폰과 충전기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소식은 반갑지 않은데요. 결국 아이폰12 상위 모델에 20W충전기는 따로 구매 해야된다는 소리거든요. 저..

갤럭시탭 S7, S7+ 사전예약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등록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탭 S7 | S7+ 사전예약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이용원 등록방법 갤럭시탭 S7을 구매한지 한달정도 된거같아요. 구매하면서 필기도 많이하고 노트북 대용으로 많이 사용할것같아 구매했었는데요. 막상..

MSI 노트북 윈도우10 화면 뿌옇게 보여짐 [내부링크]

노트북 사용중 화면이 뿌옇게 보일때(색빠짐증상) 꼭 MSI노트북뿐만아니라 타회사제품도 설정하는것이 있으니 아래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MIS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노트북을 켜고 보니 갑자..

[아두이노]독학 아두이노 우노 DHT11 온도습도센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아두이노 UNO를 사용하여 DHT11 온습도 센서 값 확인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아두이노UNO를 사용하기 전 프로그램은 설치하셨나요? 간단한 설치방법은 아래 링크에 두겟습니다. 아두이노 UNO와 DHT11센서를 사용하여..

[아두이노]아두이노(Arduino) IDE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아두이노 IDE 설치 방법 따라 하기 아두이노 IDE(통합개발환경) 설치 방법과 간단한 LED 구동하여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두이노 란? 아두이노는 마이크로컨트롤러 보드를 기반으로 하여..

닥터하우스 스토브(가스버너) 부탄가스 보관방법 [내부링크]

부탄가스 올바른 보관 방법 요즘 캠핑이 대세이긴한가봐요. 제가 닥터하우스 스토브(가스버너)를 사기도 하고요. 캠핑을 자주가는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물도 끓이고 라면도 끓여먹고 고기도 구워먹기위해 스토브(..

발톱무좀 레이저 치료와 주블리아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발톱무좀 레이저 치료와 주블리아 사용 후 실비보험 청구 첫 사진 매우 불편하셨죠? 저도 처음 발톱무좀 치료를 시작할때 많이 부끄러웠거든요. 그래서 부끄러운거 아니고 꼭 시간내서 치료받으시라고 치료받으면..

해외 직구배송 인천세관 통관목록접수 이후 [내부링크]

통관목록접수 이후 반입신고 완료 안될때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여 해외직구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12일 이후 아무리 기다려도 다음으로 안넘어가더라구요. 우선 통관절차는 간략하게 1. 입항적목하목록 심사완료..

대중교통비 절약하는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 하세요. [내부링크]

대중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는 광역 알뜰 교통카드 알아보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저는 진작 신청했어야 될 광역 알뜰 교통카드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자가 자가용 이용자보다 많으신건 당..

Wizvera process manager 사용용도 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Wizvera process manager 사용용도 와 삭제 방법 한동안 컴퓨터 관리를 안하다보니 관리할 시기가 생겼어요. 갑자기 느려진 컴퓨터를 다시깔기는 번거롭고 하나하나 원인을 찾아봤습니다. 오늘은 "Wizvera proces..

토평콘솔HUB 간선상차, 행낭포장, SM입고 내택배가 멈춰있으면? [내부링크]

택배가 토평콘솔HUB에서 멈춰있을때 코로나로 인해 모든 쇼핑은 택배로 주문할정도로 많은 양의 택배를 이용하죠. 저또한 비대면 접촉때문에 택배를 많이 이용하는데 토평콘솔HUB에 머무르면 꼭1~2일 은 더걸리는..

눈 실핏줄 터짐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실핏줄 터짐, 눈 혈관 터짐 원인과 치료방법 오늘은 눈 실핏줄 터졌을때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추석전날 밤을 새다보니 눈에 실핏줄이 터져있더라구요. 컴퓨터로 작업하다보니 눈을 자주감아..

갤럭시 손전등 밝기 간단하게 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갤럭시 손전등 밝기 조절하는 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의외로 많이사용하는 기능이 손전등 기능인데요. 길을 빛출때도 사용하고 안보이는 공간을 밝힐때도 사용하는 기특한 기능이죠. 우선 스마..

[CPU점유율] TiWorker.exe 프로세스 종료하기 [내부링크]

CPU점유율 높이는 TiWorker.exe 프로세스 종료하기 갑작스럽게 CUP 이용률이 높아져서 노트북 쿨러가 확확 돌더라구요. 왜그런가 작업관리자를 보니 TiWorker.exe 프로세스가 CPU를 잡아먹고 있더라구요. TiWork..

[C언어]독학으로 공부하는 C언어 피라미드, 다이아몬드 만들기 [내부링크]

독학으로 공부하는 C언어 별 피라미드, 별 다이아몬드 만들기 오늘은 특수문자 * 을 이용하여 계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려드리는 예제는 C언어의 for문을 이용 또는 응용하여 복잡한..

[C언어]독학으로 공부하는 C언어 별 찍기,별계단 만들기 [내부링크]

독학으로 공부하는 C언어 별 계단 , 별 찍기 만들기 오늘은 특수문자 * 을 이용하여 계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찍기,별계단만들기로 흔히 알고있는 문제의 예제는 C언어의 for문을 이..

[C언어]독학으로 공부하는 C언어 비주얼 스튜디오 0코드로 인해 종료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비주얼 스튜디오 "0코드로 인해 종료되었습니다." 오늘은 비주얼 스튜디오 사용중에 나오는 0코드롤 인한 종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0코드로 인해 종료되었습니다." 원인 "0코드로 인해 종..

[제주도여행4박5일 여행] 산방산뷰 끝판왕 제주 원앤온리 카페 후기 [내부링크]

산방산뷰 끝판왕 제주 원앤온리 카페 저는 여름휴가를 제주도로 다녀온뒤에 계속 제주앓이를 하고있는데요. 아직도 여운이 남아 다시 방문할수있다면 생각나는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주도 산방산 바로..

갤럭시탭 S7, S7+ 왓챠 무료 이용권 등록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탭 S7 | S7+ 왓챠 무료이용원 등록방법 왓챠란? 2016년에 런칭한 OTT서비스로 흔히 아는 넷플릭스와 비슷한 서비스입니다. 원래 회원가입후 무료로 2주간 사용이 가능하지만 갤럭시 탭S7을 구매하신분들..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애드센스를 달고 블로그 운영한지 꾀 오랜시간이 지났는데요. 오늘은 컴퓨터하다가 애드센스 수익금 확인중에 처음..

2호선 대림역 물품보관함 위치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지하철 물품보관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호선 대림역 물품보관함 사용한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사실 물품보관함에 물건을 제가 맡긴건 아니고 찾기만 했거든요. 저는 밖에 있고 급하게 집에있는 노트..

GalaxyTab S7 LTE(갤럭시탭 S7) 모델 일주일간 실사용 하면서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갤럭시탭 S7 LTE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갤럭시탭 S7을 일주일간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처음에 배송전에 안전부절 빨리와야 되는데 왜 내꺼만 안보내줄까 이런생각만 했고 막상..

ZHIYUN 크레인M2 카메라 짐벌 사용후기(캐논 M50 리얼한 단점) [내부링크]

캐논 M50 미러리스카메라 지윤텍 크레인 M2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메라 짐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짐벌이란 이동중 흔들림을 보정해주는 장치인데요. 이 장치가 있으면 수월하게 영상을..

퇴사후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실업급여수급기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최신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그리고 실업급여수급기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위축되고 일자리를 잃으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치..

갤럭시 에어팟 소리가 작음 문제점 해결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갤럭시에서 소리 작아지는 문제점 해결 안녕하세요.! 다양한 상식으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드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있는 에어팟에 대해 꿀팁하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갤럭..

AFK 아레나 쿠폰 교환 코드 알아가세요 [ 2020년 7월 ] [내부링크]

1.misevj66yi 보상 다이아 500개, 뽑기권 5개, 레어보석 60개 기한 : 캐릭터 생성 후 60일까지 2.Haruruafk 보상 다이아 1,000개 노멀 뽑기권 5개 골드 150만 기한 : 11월 16일 월요일 00시 59분 59초까지 3.YuJa..

내 IP 주소 확인 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내 IP주소 확인 방법 내 IP주소는 인터넷을 사용할때 컴퓨터에 정해지는 고유 주소 입니다. 현재 IP주소는 대부분 IPv4형태의 주소체계를 가지고있습니다. 인터넷에 글을 쓰고 보이지 않는 발자취를 남기는것이 I..

SOBE 선풍기 회전기능이 포함된 제품 구매 후기(마감,크기,소음,풍량)1+1+1 구매 [내부링크]

2018년 악몽이 새록새록 피어오르는 시점에 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2019년 여름은 생각보다 덥다고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인생기억에서 사라졌는데요. 2020년 올 한해 여름은 장난없이 덥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

ABC주스 부작용 과 효능 : 복용기간/다이어트/만드는법 [내부링크]

ABC주스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배달음식이주는 행복감도 있지만 늘어나는살이 저를 괴롭히는데요. 다이어트를 보다 쉽게 도와주는 전세계적 유행 ABC주스를 알아보도록하겠습..

PDF용량줄이기 따라하기 쉬움 [내부링크]

PDF용량줄이기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어렵지 않는 방법으로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PDF는 가장 많이 공유되는 문서중 하나..

DWG PDF변환.누구나 쉽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DWG파일 PDF변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업무시 필요한 꿀팁 DWG파일을 쉽게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DWG파일은 오토캐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확장자명 인데요. 도..

PNG JPG 변환 PNG JPG 변환사이트 클릭 한번에 변환하는 2가지 방법(인터넷 없이,인터넷으로) 복사 [내부링크]

PNG파일, JPG파일 변환하는 방법 변환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없이도 변환이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 없이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그림판으로 파일포맷을 변환하는 방법을 안내..

네임펜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 회사에서 늘 작업하는 PCB에 마킹할때는 네임펜을 주로 사용하고있어요. 책상에 뚜껑을 열어놓고 네임펜을 들고 PCB에 숫자나 알파벳으로 표시하고 네임펜을 책상에 뚜껑을 열어놓으..

한글이안쳐질때 손쉬운 3가지 해결방법 [내부링크]

#한글이안쳐질때 업무중 갑자기 한글이 입력안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꼭 윈도우 사용할때 그러더라구요. 빠르게 키보드를 쳐야되는 작업환경에서 한/영키를 눌러도 안되고 답답할때가 많으신 분들을 위한 손쉬..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하게되면 중도해지금은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신청할수있다면 필수! 청년내임채움공제는 전혀 손해볼것없는 재테크! 청년내일체움공제를 가입하기전 어떠한 혜택이나 어떠한 불이익이있는지 당연히 검색해보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한편..

태아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양수를 맑게 해주는 5가지 특별한 음식 [내부링크]

임신 중 양수 관리 방법 임신 중 물하나 반찬하나도 걱정하면서 먹어야하는것이 엄마의 마음인데요. 태아의 건강은 양수의 상태로 알수있을 정도로 양수의 역활이 매우 중요합니다. 양수는 세균 감염을 막고 아이..

국민은행체크카드 가성비 KB노리 체크카드의 혜택은 어떤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KB노리 체크카드는 국민은행에서 발행한 카드로 다양한 혜택이 있다. 혜택은 대학생들의 소비패턴에 가장 가깝게 만들어 놓았기 떄문에 많이 이용하는 카드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조건과 한도가 있기 때문에 혜택을..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로지텍 K380 키보드 [내부링크]

최근 아이패드 활용을 최대한 끌어올리기위해 키보드를 알아봤습니다. 구매할때 가장 중점적인것은 딱 3가지였습니다. 1. 멀티페어링이 될 것. 2. 휴대성이 좋을것. 3. 후기가 많고 키감이 좋을것. 조사하다보니..

떨리는 디젤차 리퀴몰리 세라텍 엔진코팅제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엔진오일교체 시기가 한참지나 급하게 교체하기 위해 바쁜주말을 보냈습니다. 늦게 교체한만큼 상태가 매우안좋을것을로 보여지는 디젤엔진의 투싼의 엔진상태를 보호하기위해 구매한 엔진코팅제인데요. 엔..

탈장수술 대한민국 NO.1 기쁨병원 리얼병원의 진실 혹은 거짓 리얼후기(수술 후 1달지남) [내부링크]

우선 자극적인 블로그 제목만보고 들어오신분들 죄송합니다. 얼마전 추운겨울 서혜부탈장으로 인해 이곳저곳 병원을 찾아보다가 양재 기쁨병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뿐만아니라 검색해보시는 여러분들도 느끼실테..

갤럭시 A90 갓성비 중급형 스마트폰 기능과 후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는 S시리즈 프리미엄폰, A시리즈 보급형 폰으로 다양한 가격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하는데요. A시리즈 최초의 5G스마트폰 A9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90은 프리미엄..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사용시 물방울 표시와 필터표시(그리고 열교환기 청소) [내부링크]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물방울 표시 와 필터표시 건조기는 이제 없어서 안될 편리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LG건조기와 삼성건조기 수없이 고민하다가 LG건조기의 열교환기 자동물세척기능이 잘되지않은는다는 후..

임신 초기, 임신 중 피해야 되는 음식 Best5 (의외의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임신 초기 남편분들이 알면좋은 임산부 또는 임신초기 피해야되는 음식 Best5입니다. 의외의 음식이기 때문에 자료조사하면서 저 또한 정말? 놀란부분이있는데요.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꼭 기억해두세요! 1. 생강..

템퍼 밀레니엄 베개 구매 M사이즈와 S사이즈 비교 [내부링크]

지난 이마트에서 이벤트로 잠시동안 판매하던 템퍼베게 정가보다 3만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기회에 국민카드로 구매했습니다. 이마트도 이런행사 잘 안하는데 어떻게 보여서 카드값 날라가는 소리가 들리네..

인천공항 코트룸 서비스로 패딩 맡기고 휴양지 떠나세요!(장소, 비용) [내부링크]

추운겨울 패딩을입고 인천공항을 방문하였습니다. 오늘은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날인데요. 추운겨울 패딩을 입고있어서 휴양지로 패딩을 들고가야되나 고민했어요. 알아보니깐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을 이용하..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비 및 정산방법 [내부링크]

한적한 주말에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지인의 결혼식을 방문하기위해 차를 타고 나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주차에 대해서는 결혼식 초대를 받을때 전달받아 3시간 무료라는 것을 알고 향하였습니다. 결혼식과 맛있..

해외 결제 할부 하는 방법과 해외결제수수료 돌려받는 방법 [내부링크]

신혼여행에 앞서 여행가서 많은 쇼핑을 해야되는데 현금을 많이 들고가기는 불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카드결제로 결제 하기로 결정했어요! 근데 문제는 카드결제시 외국은 할부를 뭐라고 불러야되지? 할부가 안되나..

전국에 딱 1곳만 있는 MSI 서비스센터 방문후기(주차정보) [내부링크]

MSI 노트북 AS 후기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GS65인데요 MSI에서 가장가볍고 가성비좋은 노트북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서멀구리스 재도포를 하기위해 용산 MSI에 직접 방문하게되었습니다. MSI에노트북 AS방법은..

아웃포커싱을 위한 Canon M50 바디킷과 32mm F1.4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직도 핫한 Canon M50 구매하러 백화점에 방문했습니다. 출시는 2018년에 했지만 뷰파인더 달린 미러리스 중에는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하여 .. 인물위주로 사진을 찍다보니 소니 a6400을 사지않고 캐논 M50으로..

2020년 군인 월급과 휴가종류와 휴가일수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년 군인 급여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군인 월급(병사 월급) 입니다. 이등병 · 408,000원 일병 · 441,600원 상병 · 488,100원 병장 · 540,800원 군인 월급이 대폭상승하기 시작한 것은 2018년도 부터..

장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내부링크]

장염의 원인 바이러스 장염은 사람의 대변이나 구토물에서 나온 바이러스가 바닷물이나 땅속에 있다가 식재료를 오염시켜 섭취하였을때 전파된다. 로타바이러스는 대변이 묻어져있는 침구류 및 아이들 장남감에..

국제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하와이가서 렌트카를 이용하려면 "국제면허증"이란게 필요하다고 하여 부천원미경찰서에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하기전 미리 준비할께 있는데요. 준비물 여권 6개월 이내 여권사진 운전면허증 8,500원 이렇게 간단한..

2020년 연봉 실수령액 알아보자( 연봉 2천만원 ~ 연봉 1억이상) [내부링크]

2020년 연봉 실수령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연봉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봉 2,000만원 부터 1억5,000만원까지 얼마나 세금을 떼어가는지 그리고 실제로 얼마를 받아가는지 알..

올림 배상 드림 어떤표현이 청첩장에 어울릴까 [내부링크]

올림 배상 드림 어떤표현이 청첩장에 어울릴까? 상대방에게 편지나 이메일을 보낼때 상대방이 나보다 나이가 많을때 이름과 함께 예의상 이름과 함께 "OOO올림","OOO배상","OOO드림" 이렇게 쓰는데요. 뭔가 다같..

Microsoft Windows Search 인덱서 노트북 발열 원인,CPU 점유율 해결방법 [내부링크]

노트북을 켜자마자 데스크톱을 켜자마자 갑자기 CPU점유율 치솟는 컴퓨터! 이거때문에 은근히 신경쓰이고 노트북 쿨러가 확 돌아 소음때문에 짜증이 나더라구요. 도대체 인덱스 그게 모길래 느려지는지 Microso..

갑상선암이 될수있는 갑상선결절, 자가진단과 치료방법 미리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목 주변이 평소보다 많이 붓고 손으로 만져도 느껴지는 크기에 덩어리가 잡히면 갑상선 결절과 낭종을 의심해야됩니다. 갑상선 결절과 낭종 무엇인가? 갑상선 결절은 갑상선의 종양을 뜻하며 양성결절..

잦은 소변 건강엔 적신호, 소변 횟수로 알아보는 건강정보. [내부링크]

소변은 하루에 몇번이나 보는것이 정상인지 생각해보셧나요? 대변은 하루 1회 봤을때 정상이라고 생각 할수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인의 1일 소변횟수는 4~7회 라고 생각하셔야합니다. 또한 유아시절 있을법한 소변..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두달 사용해보니 매우만족해요. [내부링크]

먼지로인한 기관지 보호를 위해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다가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사각형 디자인이 저의 지갑을 열게하는데요. 무엇보다 스마트폰으로 연동이 된다는점은 너무좋은..

CPU이야기 Intel i7-8750H 나는 노트북으로 충분하게 만족하며 사용한다. [내부링크]

Intel core i7-8750H CPU를 노트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며 사용한지 6개월 정도 된거같네요. 인텔 8세대 CPU 커피레이크 사실 6개월 참고 10세대 나올줄알았다면 10세대로 구..

투싼ix 9012 전조등(헤드라이트) 셀프 교체 후기 [내부링크]

투싼IX 9012 전조등(헤드라이트) 셀프 교체 어느덧 차를 운행한지 오랜시간이 지나니 전조등이 맛이 가버렸네요. 짝눈이 생활에 익숙해진 저는 그냥 주황색 전조등(헤드라이트)가 어둡구나.. LED가 밝구나 라고 느..

김치위 하얀색 곰팡이가 생겼는데 먹어도 될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즐기는 저녁준비에 들뜬 저는 반찬통에 덜어놓은 김치가 없는것을 확인하고 김치통에서 김치를 꺼내려는 순간! 이거모지?... 이거 곰팡이? 이러면 김치 다못먹는거아니야?.... 라는 생각에 급하게 인터..

베트남 다낭 가성비 호텔 BEST3 공개(하이안 비치 호텔,빈흥 에메랄드 리조트,에덴 플라자 다낭) [내부링크]

#1 하이안 비치 호텔 & 스파(HAIAN Beach Hotel & Spa) 하이안 비치 호텔& 스파는 바로앞 미케해변을 바라볼며 수영할수있는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거리..

엘포인트 유효기간은 얼마나될까? 자동소멸 될까? [내부링크]

엘포인트는 롯데그룹 계열 롯데멤버스가 실시하는 통합 멤버십 마일리지 입니다. 엘포인트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면세점, 롯데하이마트, 롯데백화점(영플라자, 롯데아울렛, 엘..

[명의를 찾아서] 유방암 명의 양정현 교수님 [내부링크]

명의 시리즈 첫번재로 유방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겟습니다. 유방암은 유방에서 발생하는 선암으로 서양에서는 여성에게 가장 흔한 암으로 꼽히고있는데요. 우리나라는 자궁경부암, 위암 다음으로 유방암이 급..

노트북 CPU 카비레이크 2종(7세대,8세대) 비교해보기 [8세대-8250U],[7세대-7200U] [내부링크]

LG전자의 걸작! gram!!!!현재 7세대 그램을 사용하고있으며8세대 그램으로 갈아타려고 고민중인 1인입니다. 그러는중에 7세대와 8세대 어떤점이 더좋길래 사람들이 7세대구매때 보다 더욱 열기를 띄며 구매하려는..

퇴근하고 갈수있는 은행, 국민은행 에프터뱅크서비스 이용하자 [내부링크]

은행업무는 대부분 16시까지 즉 오후4시까지면 거의대부분 업무마감하게 되고 직장인들은 대부분 6~7시 퇴근시간이기에 점심시간이외에는 은행업무보기 힘들죠. 이러한점 때문에 국민은행은 직장인을 위한 지역별..

천연만병통치약 "노니" 효능 _ 만성염증,해독,간기능,관절염,노화방지 [내부링크]

노니는 남태평양 화산지역에서 서식하는 열대과일로 원주민들에게 해열, 천식, 두통, 외상 치료제로 많이 사용하였는데요. 노니의 열매에는 섬유질 과즙이 많이 있고 국내 재배가 어려워 분말과 원액 형태로 유통..

스마트폰 라이센스 기한이 만료 되었습니다. 완벽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요즘에 자꾸 스마트폰 라이센스 기한이 만료 되었습니다. 이런문구가 쓱~ 생겼다 금방사라지는데 원인 : 올레TV 모바일에서 나타나는 에러라고하는데요. 해결방법 : 올레TV모바일 업데이트 실행 생각보다 엄청 거..

다이슨 V10 앱솔루트 직구 구매 후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느리게 배송온 다이슨 V10 개봉기입니다. G마켓에서 구매평도 많고 배송속도도 빠르다는 후기에 덥석구매햇지만 물량이 밀려 하필 제꺼배송일때 밀리더라구요. 우여곡절끝에 배송온 다이슨 V10!!!! 제가..

강의 녹음이 필요해서 구매한 ICD-UX560F 소니 녹음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평소 녹음할일이 많지는 않지만 교육가면 매번 필기는 열심히하는데 다시 정리하려면 생각안나 정리도 안되서 구매한 녹음기는 소니 ICD-UX560F를 소개해보려고하는데요. 스마트폰이있는데 녹음기가 굳이 필요할까..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나캇타코토니" 복용하면 정말 살빠질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매번 먹으며 반성하고 매번 말끝마다 다이어트 한다고 소리쳤다.. 먹을때 마다 죄책감이 느껴지는 시기에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있는 나캇타코토니를 발견.. 사실 놀라운것도아니다. 이전에 다이어트 보조제 "가..

소니 WH-H900N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사용후기 ( 신서유기 - 고요속의 외침 헤드셋) [내부링크]

신서유기에 나왔던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WH-H900N사용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약 1달가량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이있는데요. 우선 WH-1000M3랑 노이즈 캔슬링을 비교하였을때 1000M3가 조금더 좋습니..

대학로 주차장 안내, 주차시간,주차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학로 주차꿀팁! 주차장, 주차비용, 주차시간 알아보자. 대학로 데이트 필수 코스이자 헬 주차장을 경험할 장소. 차를 놓고 대학로 데이트를 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하지만 경우에 따라 어쩔수없이 대학로에 차가..

유방암 상세설명 및 과정 (1기,2기,3기,4기) [내부링크]

유방암 단계의 결정은 의사가 질병 치료 계획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합니다. 유방암 단계를 알아 내기 위해 유방 종양 절제술이나 유방 절제술로 얻은 유방 조직을 검사합니다. 또한, 겨드랑이 밑에있는..

근육통증 해결 "타벡스겔" 손복통증 해결 방법 [내부링크]

자주가는 약국의 약사님의 추천으로 구매하게된 타벡스겔인데요. 파스보다 효과가 좋고 사무실이나 사람들만날때 파스냄새가 거의안나기에 이제품을 추천받아서 구매하게되었는데요. 타벡스겔이 일반파스보다 깊..

노후된 S7 배터리 가격및 배터리 교체후기( S7 수명1년 연장) [내부링크]

최근 S7 오레오 업데이트후 에 문제가 많다는데 그것때문인지.. 조금걱정은됫지만 우선 오래된 배터리 교체가 시급하기에 교체하러갔습니다. 교체하기전 배터리 상태를 어플로 확인했는데 배터리헬스 80% 배터리..

자동차 배터리 셀프 복원하기! _ Monfara의 MF-2C 배터리복원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배터리 셀프 복원(Monfara의 MF-2C 배터리복원 방법) Monfara 몬파라 mf-2c 자동차 배터리 셀프복원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아요. 자동차를 장시간 운전하지 않는 저는 올겨울 2번에 방전끝에 배터리가 충전..

KT멤버십 VVIP혜택으로 케이크라도 무료로 먹어야죠. KT 혜택 챙기세요 [내부링크]

KT 5G변경후 멤버십은 VIP에서 VVIP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디어 멤버십 혜택을 받아보게 될줄이야. 매번 GS편의점 할인이나 종종 받았지 다른혜택은 크게 못받았는데요. 뚜레쥬르로 곧바로 향하였습니다. 두두둥!!!..

후시딘겔과 후시딘연고 사용후기 [내부링크]

후시딘겔, 후시딘연고 사용 후기 후시딘 연고를 구매하러 약국에 갔습니다. 당연하게 후시딘주세요~ 하니깐 "후시딘겔"을 주시더라구요. 후시딘인데 파란색이고 뭔가 짝퉁? 같은 느낌이였지만 부채표! 그것만 믿고..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씨메르 호캉스 즐기기 [내부링크]

올 여름 휴가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기로 하였습니다. 멀~리 바다로 놀러가서 놀면 좋지만 이번에는 멀리가는것도 힘들어서 가까운곳에서 호캉스를 즐기기로 하였는데요. 파라디이스시티에 들어가면 TV에 예..

미녹시딜(탈모치료제) 사용방법과 효과를 극대화 올리는 방법_빠지지말고 자라나라 머리카락 [내부링크]

탈모는 20대 부터 관리하라는 말이있죠. 미녹시딜은 일반의약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 승인을 받은 탈모치료 및 예방하는 탈모약 입니다. 물론 이글을 읽으시는분들은 미녹시딜에 기본적인 정보와 사전조사를..

쉬운방법으로 인터넷 선위치 변경하기 작은방->큰방으로 인터넷선 변경 [내부링크]

이사후에 벽면에 설치된 인터넷선을 반대쪽으로 옮기고 싶은데 그게 주말이라면... 기다릴것인가 바로옮길것인가... 저는 후자를 선택하여 조~금 고생하면서 옮겼는데요. 사실 벽면에 설치된 렌포트를 다른쪽으로..

KT멤버십 스타벅스 혜택 9월1일부터 변경 [내부링크]

KT멤버십을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이라면 천청벽력과 같은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매주 1회 사이즈업 혜택을 매월 1회로 변경되었는데요. 부모님 동생 할것없이 모두의 멤버십으로 사이즈업을 해왔는데.. 이렇게 배..

용꿈,호랑이꿈,돼지꿈,물고기꿈,과일꿈,무지개꿈.아들낳는꿈,딸낳는꿈 [내부링크]

태몽은 대부분 임산부 보다 주변 지인들에 꿈을 꿔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임신전 동물,과일 등 상징성을 가지는 꿈을 꾸고 이것을 태몽이라 생각하는데요. 태몽에는 동물이나 상상의 동물이 나올경우 아기의 성격..

통영 여행 케이블카 이용안내, 주차, 할인, 운영시간, 요금 안내 [내부링크]

<통영시 공식홈페이지> 경상남도의 통영을 즐길거리가 많은 지역입니다. 통영케이블카, 루지, 어드벤처타워, 해저터널, 이순신공원, 통영앞바다, 동피랑마을등 다양항 즐길거리로 여행객들을 붙잡는데요. 우리나..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GAS 표시가 떳을때 [내부링크]

현재 사용중인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인데요. 작은 크기에 대략 14평 정도를 커버하는 공기청정기 인데요. 사실 그렇게 공기청정기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해서 글써봅니다. 어느날 문득 GAS표시가 나는데 이게 안없..

대한민국 위암 명의 [내부링크]

복강경 위암 수술 5000례 이상, 세계 최다 수준의 의술 (위암 복강경 수술) 서울아산병원 위장관외과 김병식 교수님 위암과 위장관 기질종양(GIST 기스트)과 간암으로 30년 동안 치료 (위암, 위장관 기질종양(GIS..

속쓰림 눕지못할 통증,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치료방법 및 예방법 [내부링크]

식도가 아프고 속 쓰린 느낌을 자주받는다면 역류성 식도염을 의심해보세요. 역류성 식도염이란? 역류성식도염은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여 가슴앓이나 산역류, 역류에 의한 식도점막 손상등 여러문제를 일으키는..

얼굴 간지러움 모낭염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모낭염 원인 모낭염은 주로 모낭충, 말라세지아 곰팡이균에 감염되어 생겨 가렵고 아프고 물집이 생기는것이 큰 원인입니다. 하나 이상의 감염된 모낭 주변에 고름이 흐르는 발진이 생기기도 합니다. 모낭염의 원..

MSVCP110.DLL 오류 원인 분석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MSVCP110.DLL오류 원인 분석과 해결방법 컴퓨터에 MSVCP110.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MSVCP110.DLL 발생원인 MSVCP110.DLL 오류는 MS..

MFC71U.DLL 오류 원인 분석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MFC71U.DLL오류 원인 분석과 해결방법 컴퓨터에 MFC71U.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MFC71U.DLL 무엇인가? Cyberlink에서 개발한 CyberL..

[키움증권]출금출고정지계좌로 출금이 불가합니다. 초간단 해결 방법 [내부링크]

잘 쓰고있던 재테크용 키움증권 영웅문에서 아래와 같은 알림문구가 생겼다. 출금출고정지계좌로 출금이 불가합니다.주의! 출금(고)불응(단기간다수계좌) "출금출고정지계좌로 출금이 불가합니다." 초간단 해결 방..

덴비(DENBY) 그릇 스티커 제거 꿀팁 [내부링크]

덴비 그릇 스티커 제거후기 입니다. 덴비 헤리티지그릇 세트 26p 롯데백화점에서 구매 후 몇일지나니 택배로 안전하게 보내주시더라구요. 쭉~ 진열해두고 그릇종류 쭉펼쳐보니 걱정이 앞서는데요. 덴비에는 3개의..

대한민국 호흡기 명의 리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호흡기질환 명의 리스트 국내 최초로 심장,폐 동시 이식수술 성공 (폐이식, 폐암, 간질성폐지로한, 흉막질환) 연세대세브란스병원 흉부외과 백효채 교수님 폐결핵 치료 권위자 (폐결핵, 천식, 폐렴) 서..

[꿈해몽] 뱀이 꿈에 나타날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림소소입니다. 꿈에 뱀이 나타난다면 누구는 끔찍할수도 누구는 기대하는 하루가 될수도 있는데요. 뱀은 유일하게 십이지 동물중 파충류이며 다리가 없는게 특징입니다. 십이지에는 용이 있지만 뱀..

셀프입주청소를 위한 준비물 [내부링크]

이사 전 청소 셀프입주청소를 위한 준비물 오늘은 셀프 입주청소를 해보려고합니다. 준비해야될게 참많아요~ 만약 입주청소를 업체를 통해 맡기더라도 언젠가는 사야될물건들이기에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더라구요..

[테리파머] 호텔타월 사용 후기 / 첫 구매세탁방법 [내부링크]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으로 수건 건조하였습니다. 송월타올과 테리파머 타월 둘중 무진장 고민하다가 170g의 같은중량일때 가격이 조금더 저렴한 수건을 선택하여 구매 했는데요. 종합적인 사용후기 타올은 거기..

여자 헤르페스 입술포진, 남자 헤르페스 입술포진 1형과 2형의 차이점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헤르페스 1형, 2형 증상 및 치료 방법 입주변에 포진 물집이 반복적으로 생긴다면 이미 몸은 지칠때로 지친 상태입니다. 대체로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스트레스를 매우 많이 받을때 , 잠을 자지못해 피곤한상태가..

핫스팟 연결된 PC 토렌트 다운로드 안되는 증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핫스팟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WIFI를 공유하는것 이다. 핫스팟을 잘만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없는데요. uTorrent 다운로드 받을때 "피어 접속 중"이 계속 뜬다면 아래와 같은방법으로 해결하세요. 1.uTorr..

간단하게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 방법 D3DCOMPILER_43.dll 무엇일까? D3DCompiler_47.dll은 Windows 운영 시스템을 위해 Microsoft Corporation에서 개발한 Microsoft Windows과 관련된 DLL 파일 유형입니다...

엑셀 Excel 리소스 부족 원인과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Excel 리소스 부족 원인과 해결방법 회사에서 필수 프로그램 Excel원래 작업하던 곳이아닌 다른곳에서 파일을 열경우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메세지가 발생한다. 이런경우는 엑셀에 데이터가 너무 많아서 사용..

임산부가 모기에 물렸을때 대처 방법 [내부링크]

여름철 임산부의 최대의 적은 더위보다 모기라고 생각하는데요. 대체로 모기를 잡기위해 사용하는 모기약중 뿌리는 살충제는 임산부뿐만아니라 건강한사람한테도 해롭다고 생각이됩니다. 모기가 임산부를 좋아하..

자동차 저속 주행 쇠소리 날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저속 주행시 쇠소리 날때 우선 저는 차량을 주말에만 운행하기 떄문에 아파트 지하 깊숙히 주차해두는데요. 어느날 차량이 저속주행시 쇠갈리는 소리나 드문드문 나기시작했습니다. 급브레이크 밟으면 분명..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내부링크]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이유는 컴퓨터에서 간혹 소리 장치 문제가 발생하여 스피커는..

크릴오일 부작용, 좋은크릴오일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혈액순환과 두뇌발달에 효과가 입증되어 인기를 얻게된 크릴오일에 부작용을 알아보자. 크릴오일은 오메가3가 풍부하여 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한다. 또한 심근경색 같은 혈관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있..

당뇨 식단 필수 4가지 식품으로 당뇨수치 조절하세요.(통곡물,시금치,팥,돼지감자) [내부링크]

당뇨병은 체내 인슐린 분비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는 대사성 질환입니다. 혈중 포도당 농도가 높아지면 각종 이상 증상과 합병증이 나타날수 있는데요. ※식습관을 고치자 당뇨병에 좋은음식은 과연 어떤음식이..

한밤의 데이트! 강서한강공원 _ 공영주차장 팁! [내부링크]

한강의 야경은 아름답죠. 그래서인지 여의도한강공원과 반포한강공원은 밤에도 사람이 많고 특히! 편의점 라면은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그래서 남들모르는 강서 한강공원을 가서 핫하게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한..

인공눈물 사용 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인공눈물 사용하는 방법과 인공눈물 부작용 라식수술로 인한 안구건조증 하루종일 모니터를보는 저는 항상 눈이 건조해있습니다. 더군다나 라식수술로 인하여 안구건조증은 정말 심합니다. 그래서 제 작업환경은..

혈관관리 음식 6가지, 혈액순환 개선제 먹지말고 음식 알고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혈관관리 음식 6가지를 소개합니다. 음식으로 혈관관리 하세요. 오랜된 피를 걸러내주는 필터 역활의 부추! 부추는 상태가 좋지않은 피를 내보내고 새로운 피로 혈관을 채우는 작용을하는 유화아릴이라는 성분이..

브리즈킹 WF70 적은소음, 부드러운풍량 매우만족 후기 [내부링크]

여름을 대비하여 막강한 휴대용선풍기를 구매해서 공원 그늘아래 쉴때 시원하게 보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작년에는 손풍기로 버텼지만 올해 더위는 얼마나 심할지 모르기때문에 대비하는것이 좋겠죠? 브리즈킹 W..

신도림역 맛집 한국집에서 간단한 저녁 해결 [내부링크]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누군가 함께 해서 맛있게 먹고싶다면 한국집에 꼭가세요. 물론 제 돈주고 사먹은 음식이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다른음식점도 물론 맛있지만 신도림에서 정갈하게 밑반찬 잘나..

대부도 명물 " 대부옥수수찐빵 " 꼭 가야되요!! [내부링크]

대부도에 왔으면 꼭 한번은 들러야된다는 "대부옥수수찐빵" 어린이 입맛을 고수하는 저로써는 옥수수찐빵.. 어른들이좋아하는 빵.... 이라고생각했지만!!! 먹어보고 진짜 이건 알려줘야되! 라고 생각되서 바로 포..

영양부족 상태에서 열대과일"리치"를 먹으면 "독" [내부링크]

면역력 떨어뜨려 뇌염 발병 영양부족 상태에서 열대과일"리치"를 먹으면 "독" 인도에서 100명이상의 어린이가 열대 과일로 인하여 급성뇌염으로 사망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DPA통신은 인도 동부 비하르주 무..

부아메라 항암 물질 성분 1위 열매 [내부링크]

항암 성분 1위 부아메라 알아보자. 부아메라는 해발 2,000~3,000m에 위치한 척박한 고산지대의 열대우림지역인 인도네시아 파푸아섬에서 자라는 열매이다. 열매라는 뜻에 부아(buah)와 빨갛다는 뜻에 메라(merah)..

바디나인 불닭맛 닭가슴살 _ 맛평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언제나 시작이죠! 끝은 없는거같아요. 그런의미에서 차라리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고 구매했어요 ㅠㅠ 안먹으면 분명빠질텐데 일시적이라고... 알면서도 그냥 그나마 덜쪄보려고 노력합니다. 바디나인..

Cadence orcad v16.5, v16.6 설치 방법 [내부링크]

Cadence or cad v16.5, v16.6 설치 방법 Ver 16.5 , Ver 16.6 동일한방법으로 설치하세요. 2. setup.exe 2.1. License Manager를 선택하고 실행 시키세요. 2.2. Product Installation을 선택하고 Cadence SPB 16...

록타이트 480 현존하는 최강의 순간접착제 [내부링크]

강력한 접착제 록타이트 480 알아보자 "록타이트 401"을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순간접착제 붙여놓은곳이 깨져서 다시 붙이기 어려운상황이되어서 알아보니 "록타이트 480"제품이 401보다 엄청난 성능을 자랑하더라..

강아지 사료 끝판왕 지위픽 급여후기 (소량의 소르빈산 있다는점.....) [내부링크]

강아지 사료 지위픽 후기 우리 강아지 사료가 다 떨어져서.. 이마트 몰리샵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이것저것 사료를 고르다가 가장 비싼 사료가 눈에 띄길래 몬가하고 살펴보고 인터넷검색도해보는데 생식수준..

부천 중동 맛집 - 백화돼지생갈비 [내부링크]

부천 중동은 먹을거리가 매우많지만 사실 어디들어갈지 이게 가장 어려운 문제인데요. 돌아다니다 오픈 첫날 "백화돼지생갈비"가게를 보자마자 들어갔네요. 홍보글이아닌 사먹은 리뷰라 부담없이 읽으셔도 됩니다...

대한민국 비뇨기과 명의 리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비뇨기과 명의 리스트 남성 갱년기, 전립선 질환, 요실금 등 비뇨기과 환자의 유형이 다양해 지면서 인식이 변화되고있습니다. 초기 통증이 없고 소변만으로 증상이 나타나 지나치기 쉽기때문에 더욱 방..

대한민국 소아청소년과 명의 리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소아청소년과 명의 리스트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옛날시절보다 의술은 좋아졌지만 아이들이 아프고 힘들어하는건 똑같네요.. 더 미래에는 어린아이들의 아픈부분을 미리예..

다자녀 혜택 요약 [내부링크]

저출산정책의 방향을 바꿔 출산율을 올리기에 급급햇던 이전정부의 시스템을 삶의 질을 높이는 복지혜택으로 방향을 전환하였습니다.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7일 다자녀가구 기준을 자녀 3인이상에..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제도 환급금 찾아가세요 _ 국세청 홈택스 경정청구 방법입니다. _ 2012~2018년 취업자만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소득세 감면 제도란? 근로계약 체결일 현재 연령이 만 15~29세 이하인 자가 2012년 1월 1일 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중소기업체에 취업( 청년의 경우 2021.12.31 까지 취업) 하는 경우 소득세 감..

성인 ADHD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증상과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ADHD는 1902년 영국의 소아과 의사였던 조지 F.스틸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스틸은 1902년 43명의 주의력 문제와 자기 조절 문제가 있는 아동에 대한 강연에서 ADHD와 유사한 아..

대한민국 안과 명의 리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안과 명의 리스트 더 많은 명의 분들이있지만 검색순위와 질환및 질병별 유명교수님들을 적어보았습니다. 망막 치료 1세대 (망막, 포도막, 황반변성질환, 당뇨망막병증) 서울대 정흠 교수님 당뇨병 진료..

아웃백 소소한 꿀팁 정보 정리! [내부링크]

아웃백 가게되면 런치에 가게되는데요. (급하신분들은 맨아래 총정리 해두었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가격도 그렇고 수프와 샐러드 그리고 에이드와 후식 커피를 즐길수있는 런치메뉴! 그리고 식전빵에 "초코"달..

일본 감기약 파브론골드A 복용법 및 효과 [내부링크]

감기약 파브론골드A 복용법 및 효과 아직 한겨울도 아닌데 감기걸리시는분 많을꺼같아요.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때 진짜 감기 많이 걸린다는데 제가 자주 애용하는 판피린F 이거보다 좋은걸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잇푸도 라멘 끓이먹어보자! ( 스프종류가4가지.. ) [내부링크]

두두둥... 잇푸도라멘 구매후 끓이는 방법까지 제가 올릴줄몰랐네요.. 분명 설명서는 한국말있긴한데 소스가 4가지.. 소스에 이름이 안적혀있어요. 그래서 잇푸도라멘 끓이는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사카여행_ "도미인 오사카 타니마치" 숙소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가 좋다는 도미인 오사카 타니마치 호텔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저는 온야도 노노 난바와 도미인 오사카 타니마치 두곳에서 머물렀는데요. 도미인 오사카 타니마치 숙소의 단점이 많있지만 이러한..

오사카 여행 _ "온야도 노노 난바" 숙소 후기 _ 장단점, 꿀팁 [내부링크]

여행후기 전부다쓰고나니깐 호텔관련된 사진을 자세하게 써야겠더라구요. 온야도노노난바 숙소는 대욕탕에서 시원하게 대중목욕탕을 즐길수있고 닛폰바시역에서 2분거리 정도되는 접근성이 매우좋은 숙소인데요...

넬리 식기세척기용 세제 사용후기 _ DWA-1812P 사용중 [내부링크]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 사용 후기 (식기세척기 DWA-1812P) DWA-1812P라는 SK매직에서 나온 식기세척기를 쓰는데요 거기서 무료로준 세제를 다쓰다보니 또 구매해야되는 시점이와서 이곳저곳 검색을 많이했습니다...

"회" 칼로리 알아보자(우럭,광어,연어,참치,농어,오징어,초장) [내부링크]

생선 회 칼로리 알아보기 생선회는 칼로리가 어떻게 될까? 다이어트하는 사람이라면 궁금한게 회식때 먹은 회는 칼로리 적겟지? 라는 생각을가지고 편하게 먹는데요 회종류에 따라서 어느정도의 칼로리가 존재하..

식약처 '식품안전나라" 회수, 판매중지 상품 정보 이용방법 [내부링크]

식푸안정정보를 담고 있는 식품안정정보 포털사이트 "식품안전나라"는 런천미트로 인하여 많은 관심으로 24일 JTBC "뉴스룸""에서 안전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식품안전나라 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이전의..

애슐리W 방문후기(구로디지털단지점) _ 10월 씨푸드&그릴 베스트 픽! [내부링크]

이번 애슐리에 할로윈느낌나기도하고 칠리크랩에대한 홍보를 많이하길래 다른메뉴 보지않고 칠리크랩만 바라보고 달려갔습니다. 이전부터 애슐리애슐리 했는데 평일 점심에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아서요. 기회다 싶..

하늘공원 억새축제 (맹꽁이 전기차,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내부링크]

하늘공원 억새축제를 하기에 놀러갔는데요. 평일날 놀러간거치고 공영주차장 역시나 차로 붐벼 주차전쟁!! 주차장 들어갈때 요금표가 안보여서 나갈때 찍어둔 사진인데요. 대부분 차량은 승용차로 구분되고 10분..

일본 오사카여행 쇼핑리스트_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사카 5박6일 다녀오면서 이것저것 조금씩 구매햇는데요 하나하나 분석하며 평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잇푸도라멘 가격 - 550엔 맛 - 4.5점/5점 잇푸도 매장에서 먹던 국물맛이 확나고 설명서도 한글로 잘적혀..

5박6일 오사카 여행 6일차 (전기자전거, 오사카성, 텐동, 이치란라멘, 유니클로, GU) [내부링크]

마지막날 6일차인 오늘은 호텔에서 무료로 빌려주는 전기자전거->오사카성->우메다->공항 이렇게 계획을 준비햇는데요. 생각보다 빠듯하더라구요.. 마지막날인 만큼 조금더 빨리 움직이기위해 아침조식을 먹으로..

5박6일 오사카 여행 5일차 (한큐패스,교토,청수사,닌넨자카,산넨자카,후리가게,아라시야마,기모노숲,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내부링크]

오사카 여행 5일차에는 교토여행을 했는데요. 한큐패스권은 비연속으로 사용이가능하기때문에 2일차에 고베와 나라여행에서 1일을사용하고 5일차인 오늘 1일을 사용하는데요. 교토를 가기위해서는 우메다역에서 한..

5박6일 오사카 여행 4일차(도미인오사카타니마치 조식,유니버셜시티,참치장덮밥, 좌석료) [내부링크]

오사카 여행 4일차에는 호텔조식으로 시작하는데요. 오늘의 일정은 유니버셜시티 이거하나 끝입니다. 도미 인 오사카 내추럴 핫 스프링 타니마치 조식은 나쁘지않네요. 도미인오사카 타니마치 조식은 뷔페식인데..

5박6일 오사카 여행 3일차 (오사카 주유패스, 스키야, 가이유칸,잇푸도, 도미인 오사카 내추럴 핫 스프링 타니마치) [내부링크]

3일째인 오늘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사용하여 이동하기로하였습니다. 가이유칸->대관람차->산타마리아->햅파이브 이렇게 일정을 준비하였는데요. 오사카 주유패스와 가이드북인데요 저기 가이드북안에 수많은 쿠폰..

5박6일 오사카 여행 2일차 (한큐패스, 스테이크랜드, 고베규, 킨텐츠나라,사슴공원,도다이지, 하루카스300,타코야끼) [내부링크]

2일차 여행은 순조롭게 시작했습니다. 계획햇던 여행과 다르게 전날밤 거의다 미뤄지고 일정에 여유를 둿던부분을 합치다보니 2일차는 고베->나라->덴노지->난바->숙소 이렇게 일정을짯는데요. 우선 닛폰바시역에..

5박6일 오사카 여행 1일차 (소리샘wifi,라피트,온야도노노난바,킨류라멘,파르페,마츠야,멜론소다) [내부링크]

태풍을 이겨내고 일본 오사카 여행 1일차 여행 출발하였습니다. 우선 인천국제공항에서 wifi 기기를 대여하고 비행기를 타고 오사카로 출발! 1일차에는 태풍으로 인해 많은곳이 휴점한상태여서 지하철로 이동하지..

18년 10월부터 "뇌,뇌혈관 MRI" 건강보험 적용 [내부링크]

18년 10월 부터 건강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되는데요. 보건복지부는 13일 제15차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를 열고 뇌,뇌혈관(뇌,경부),특수검사 자기공명영상법(MRI),건강보험 적용 방안을 의결 했다고 밝혔습니다...

너의 결혼식 영화 후기 ( 스포주의_환승입니다._) [내부링크]

대만영화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원작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하여 나온영화인데요. 이영화는 사람을 뭉클하게 만드는 요소가 굉장히 많고 너무 아쉬운 첫사랑을 아름답게 포장해놓은듯한 장면이 굉장히 많..

지루성 피부염으로 인한 탈모 TS샴푸 후기 [내부링크]

탈모의 원인 샴푸를 소개하기 앞서 먼저 탈모의 원인을 조금이나마 설명드리겠습니다. 탈모의 원인은 유전적인것과 동시에 여러 원인에 의해 머리숱이 현저하게 줄어드는 현상을 말한다. 탈모의 초기증상은 대부분..

#2 지역 법률에 의해 통관에서 걸림 _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성공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어그제부터 배송실패로인해서 2일정도 기다려면오겟지 싶었는데 정말 2틀뒤에 배송완료가 됫네요 ㅋㅋ 제 생각엔 지역 법률에 의해 통관에서 걸림 이라는 문구가뜨면 아마도 한국에 이..

#1 지역 법률에 의해 통관에서 걸림 _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실패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만원 정도하는 상품 구매햇는데 배송 실패 지역 법률에 의해 통관에서 걸림 문구가뜨네요. 세관에서 통과되지 않은 경우 세관이나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런 말도 적혀있는데 이곳저곳..

알리익스프레스 [지역 법률의 의해 통관에 걸림] 문제없어요.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 구매하고 나서 잊을때쯤이면 받을수있다 이게 거의 알리익스프레스의 정설이죠. 큰금액이아니여도 중요하다싶은 물건은 하루한번 어디쯤이지? 보게되는데요. 그러는중에 분명 큰금액이아닌데도 "..

목격자 영화 후기 - 재미있다는 입소문 사실이다.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날 즐길거라곤 영화뿐.. 미션임파서블, 신과함께 보고나니 보고싶어지는영화가 없어요!! 근데 주변에 이영화를 보고 재미있다고 추천한다는말만 수십번... 이성민주연인데? 이분은 원래 주연으로 안나..

웹툰 요신기 - 중국 원작으로 미리보는 방법 [내부링크]

웹툰 요신기웹툰 원작보는 방법 요즘 카카오페이지에서하는 요신기(妖神记)라는 웹툰에 푹빠져있는데요. 중국웹툰이 원작이고 우리나라에서 번역을해서 연재하는것으로 알려져있어요! 어릴때 조금이나마 중국어..

KTX "넷이서 5만원" 4명이 뭉치면 KTX 5만원으로 이용 [내부링크]

지난 5~6월 코레일에서 잠깐동안 이벤트하였던 KTX 강릉선 "넷이서 5만원" 할인상품을 8월부터 연말까지 다시 판매한다고 합니다. 구간에 관계없이 출발과 도착역이 같은 승객 4명이 뭉치면 거의 반값으로 여행을..

군 복무기간 단축 (육군 ,공군, 해군,사회복무요원, 산업기능요원) [내부링크]

군 복무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단축기간은 육군, 해군, 공군, 사회복무요원, 산업기능요원 2개월~3개월단축되었습니다. 단축기간은 바로적용되는것은아니라 2018년10월1일 전역자부터 2주단위 1일씩 단축됩니다(..

휴가철 해수욕장 자릿세 어떻게 생각하세요? [내부링크]

여름휴가 가장 무더운날씨에 모든이들이 떠나는 바닷가 사실 해수욕장의 자릿세를 요구하여 울며 겨자먹기로 어쩔수없이내죠.. 해수욕장의 관리하는 사람? 그사람들이오면 항상하는말이 다른사람들도 돈내고 이용..

직장인 퇴근후에 이용가능한 에프터 국민은행 [내부링크]

4시 이후면 영업을 마감하는 은행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은행업무를 9시부터 4시까지라생각하고 연차나 반차 내서 은행업무를 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이러한 문제점으로 국민은행을 에프터 은행을 운..

i5-8250U 와 i7-8550U 성능차이 많이날까? [내부링크]

노트북 구매할 시기가 된다면 한번쯤 검색해본다. 그 시기에 나온 노트북용 CPU의 성능대비 가성비.. i5-8250U VS i7-8550U 오늘의 핵심내용은 i7-8550U를 i5-8250U보다 돈을더주고 사야되나? 이고민을두고 이야..

i5-8250U 와 i7-8550U 성능차이 많이날까? [내부링크]

노트북 구매할 시기가 된다면 한번쯤 검색해본다. 그 시기에 나온 노트북용 CPU의 성능대비 가성비.. i5-8250U VS i7-8550U 오늘의 핵심내용은 i7-8550U를 i5-8250U보다 돈을더주고 사야되나? 이고민을두고 이야..

최신화 보복운전과 난폭운전 신고 및 처벌기준 [내부링크]

보복 운전과 난폭운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복운전과 난폭운전의 차이점을 자세하게 알아보기위해서 글을써보려고하는데요. 난폭운전이란? 특정대상없이 난폭하게 운전하며 주변운전자들에게 위협을..

탈모샴푸 알페신? TS샴푸? 2달간 꾸준히 써본 후기 [내부링크]

누구든 아침에 머리감을때 머리카락은 당연하게 빠진다. 하지만 유난히 머리카락에 힘이없고 숱이없는것같은 느낌.... 계속해서 고민이되면 그것 탈모진행중이라고 자기자신이 판단할수있습니다. 탈모는 조금씩 진..

여자친구 생리통 센스있게 우엉차! [내부링크]

여성은 한 달에 한번 "마술"이라고 부르는 고통에 시달린다. 여동생도 엄마도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모습을 많이 지켜봐왔기에 알수있었다. 생리통을 완화시키는 방법은 여러 방법이있는것같다. 각자 자기자신에 맞..

대한민국 명의 리스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각분야 명의 리스트입니다. 적혀있는 병원에 계신분도있고 새로 위임받으셔서 다른병원에서 진료중이신분도 계십니다. 1. 간이식의 아산병원의 이승규 박사 2. 위암 연세 세브란스병원 외과 노성훈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