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zz000의 등록된 링크

 dreamzz0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3연동, 원슬라이딩, 스윙 등 중문 6000억~1조 시장 [내부링크]

국내 건축마감재 시장은 2018년 11월 기점으로 하양세를 겪고 있다. 건축마감재에서의 꽃이라 불리는 ‘창호 시장’, 그중에서도 창문 시장은 건축마감재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여러 업계 전문가에..

누구나 쿠팡 파트너스 시작 가능합니다!(**꿀팁 주의) [내부링크]

저도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10년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수는 50개가 되지 않습니다. 그만큼 신경을 쓰지 않았다는 말이겠지요. 몇 달전 회사 오너와의 갈등 심화로 아무 생각없이 퇴사를 했고 실업급여를..

형제, 자매 부모 간의 갈등 [내부링크]

불로그를 시작하고 참 오랜 시간 무엇을 올릴까 고민하다가 2달이란 시간을 흘러 보냈다. 그리고 이제 시작한다. 글이라는게 쓰다보면 끝이 없고 안쓰면 시작하기가 어려운 종목(?)인 듯하다. 어렵게(?) 잡은 나의..

(주)긴키테크코리아, 코로나19 속 성장 [내부링크]

2020년 대한민국의 코로나19로 모든 업종에서 위기의 한해를 맞이하고 있다. 건축마감재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다만 창호 시장에서 리모델링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고무적인 분위기를 이끌고 있기는 하지만 전체..

AL 전문 압출업체 (주)제이제이테크, ‘ERP 시스템’으로 경쟁력 강화 [내부링크]

(주)제이제이테크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근 ERP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후 원가 관리, 재고관리, 계획생산 등의 비효율적 업무를 개선하고, 알루미늄 압출 관련 추가 업무의 효율화를 기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가..

블로그에 도전합니다! [내부링크]

지금까지 다양한 도전을 해왔습니다. '여성에게 다가가기', '돈 벌기', '친구에게 편지쓰기', '대학가기', '야구 시작하기', '다양한 친구 사귀기' 등 하지만 모든 것이 오프라인의 것입니다. 이제는 온라인 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