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ht의 등록된 링크

 dri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4건입니다.

진원생명과학 목표주가 백신 임상 [내부링크]

목차 진원생명과학 주가 상승 진원생명과학 목표주가 진원생명과학이 코로나19 백신 임상 2a상에 진입했다고 발표하면서 주가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8일 진원생명과학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14% 오른 5만2600..

씨젠 주가 전망 진단키트 관련주 [내부링크]

목차 씨젠 주가 한달 새 50% 상승 씨젠 주가 전망 씨젠 주가 전망 상승세가 거침없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다시 주목을 받으며 한달새 50% 가까이 주가가 뛰었습니다. 하지만..

윤석열 테마주 [내부링크]

1. 윤석열 테마주 덕성 2. 윤석열 테마주 NE능률 3. 윤석열 테마주 대원전기 4. 윤석열 테마주 모나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출마 선언 예정 소식 등에 윤석열 테마주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상승세입니다. 윤..

도지코인 전망 시세 [내부링크]

1. 도지코인 시세 반토막 2. 도지코인 뭐길래? 3. 도지코인 전망 최근 단기에 급등하며 투자자 사이에 주목받은 암호화폐 도지코인(DOGE)과 아로와나토큰(ARW)이 이틀만에 반토막 수준이 되었습니다. 급등세만 보..

이트론 전망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V 관련주 [내부링크]

1. 러시아 백신 관련주 이트론 2. 이트론 주가 전망 러시아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V'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 증권시장에서도 스푸트니크V 관련주가 연..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원익큐브 강세 [내부링크]

1. 윤석열 차기 대선 후보 조사 1위 2.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원익큐브 강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사퇴 후 차기 대선 지지율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TBS 의뢰를..

쿠팡 관련주 대장주 동방 KCTC KTH 다날 쇼박스 [내부링크]

1. 쿠팡 미국 뉴욕 증시 공모가 35달러 2. 쿠팡 관련주 대장주 동방 3. 쿠팡 관련주 대장주 KCTC 4. 쿠팡 관련주 대장주 KTH 5. 쿠팡 관련주 대장주 다날 6. 쿠팡 관련주 대장주 쇼박스 쿠팡 공모가가 예상보다 높..

화이자 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테크가 공동 개발중인 코로나 19 백신의 예방 효과가 90%가 넘는다는 중간결과 발표로 온 세계가 환호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 효과는 전문가들의 예상을 뛰어넘었습니다,..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 [내부링크]

성분이 뒤바뀐 신약 '인보사케이주(인보사)'로 파문을 일으킨 코오롱티슈진이 상장 폐지 위기에 놓였습니다. 한국거래소는 4일 코스닥시장위원회 회의 결과 코오롱티슈진의 상장 폐지를 심의, 의결했다고 공시했습..

유명희 관련주 [내부링크]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세계무역기구(WTO) 신임 사무총장 선거의 결선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유명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8일 오전 10시 40분 유명희 관련주로 언급된 어..

포비돈 요오드액 관련주 강세 이유 [내부링크]

현대약품 주가가 6일 장 중에 강세입니다. 이날 오후 3시15분 현대약품 주가는 전일 대비 470원(7.78%) 오른 6440원에 거래 중입니다. 현대약품은 '빨간약'에 사용되는 포비돈요오드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카카오게임즈 주가 따상 [내부링크]

공모주 새 역사를 카카오게임즈가 코스닥 상장 첫날인 10일 상한가로 직행하며 증시에 입성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오전 9시 22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시초가 4만8000원 대비 가격제한폭(30.00%)까지 치솟..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주식 상장 [내부링크]

세계적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을 키운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 소식에 엔터주 전체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증권업계에서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의 상장 소식이 엔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고 평..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경쟁률 [내부링크]

역대급 기록을 세우며 공모주 청약을 마감한 카카오게임즈의 수익이 향후 얼마가 될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3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의 상장일은 오는 10일입니다. 이날 카카오게..

장지연 휘성 이병헌 조성모 동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지연 휘성 이병헌 조성모 동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강용석이 출연하고 있는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가수 김건모 님 아내 피아니스트 장지연 님이 결혼 전 동거를 했다고 주장..

박연차 별세 게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연차 별세 게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노 前대통령 후원자 박연차 태광실업그룹 회장이 31일 향년 74세로 별세했습니다. 박연차 회장은 지병이 악화돼 삼성서울병원에서 치료를..

김국진 강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국진 강수지 자연스럽게 출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자연스럽게'에 합류, 예능 도전에 나선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MBN '자연스럽게' 측은 30일 '김국진,..

박명수 한수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 박명수 한수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박명수 님이 아내 한수민 님의 의견을 반영해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을 말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국내에서 4명까지 늘어난 가운데 국민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신종..

슈돌 개리 아들 강하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돌 개리 아들 강하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가족 개리 님과 하오 부자가 등장 예고부터 최고의 1분을 차지했습니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

하늘 사과문 학폭 갑질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늘 사과문 학폭 갑질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쇼핑몰 CEO 하늘 님이 '갑질' 논란에 이어 과거 '학폭(학교폭력)' 논란까지 불거지며 연이어 구설수에 휘말..

김종민 멘사시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종민 멘사시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종민 님이 멘사시험을 봤다고 털어놨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4'에는 정준하, 문천식, 박소영, 김종민, 윤성호 님이 출연..

이동욱 코랴크인 유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동욱 코랴크인 유전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동욱 님의 유전자(DNA) 검사 결과가 공개돼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조국 기각 [내부링크]

조국 기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국 기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를 받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구속 갈림길에 선 가운데, 온라인 여론도 두 갈래로 나뉘었습니다. 조국 전..

아제르바이잔 어서와 [내부링크]

아제르바이잔 어서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제르바이잔 어서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아제르바이잔 세 친구가 로망을 실현했습니다. 26일에 방송되는 '어서와..

김남일 성남FC 감독 [내부링크]

김남일 성남FC 감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남일 성남FC 감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남일 성남FC 신임 감독이 대표팀 시절 거스 히딩크 감독으로부터 배운 것들을 바탕으로 선수들을 지도하겠다고 밝혔..

연말정산 간소화 모바일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모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정산 간소화 모바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3월의 보너스 2019년 연말정산 작업이 2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귀속분 근로소득에 대한 연말정산은..

웬디 추락 [내부링크]

웬디 추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웬디 추락사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레드벨벳 웬디 님은 25일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을 하다 무대 아래로 떨어지면서 사고를 당했습니다. 웬디 님은 얼굴 부위를 다..

박나래 수입 대상 [내부링크]

박나래 수입 대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나래 수입, 박나래 대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우먼 박나래 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개그우먼 박나래 님이 남다른 존재감으로 크리스마스 이브 밤을..

신소율 김지철 [내부링크]

신소율 김지철 아내의 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소율 김지철 아내의 맛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신소율 김지철 예비부부가 TV CHOSUN '아내의 맛'을 통해 1년 9개월 공개 열애를 끝내고 전격 결혼 발표를..

적명스님 입적 봉암사 [내부링크]

적명스님 입적 봉암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적명스님 입적 봉암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국 불교계의 대표 선승으로 평가받는 경북 문경 봉암사의 적명스님이 24일 입적했습니다. 봉암사 적명스님은 193..

조수향 박혁권 [내부링크]

조수향 박혁권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수향 박혁권 결별설 정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박혁권(48) 님과 조수향(28) 님의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박혁권 조수향 님)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

서복현 기자 누구? [내부링크]

서복현 기자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복현 기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이 메인 뉴스 '뉴스룸'에서 하차합니다. 새 앵커는 서복현 기자입니다. JTBC는 23일 '메인뉴스를 6년..

이혜성전현무 연애사 [내부링크]

이혜성 전현무 연애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혜성 전현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이혜성 아나운서가 전현무 님과의 연애사부터 아나운서 시험 합격 비결까지 모두 밝혔습니다. 23일..

손연재 유튜브 근황 [내부링크]

손연재 유튜브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연재 유튜브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릴게요. 올림픽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 선수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 팬들과 소통을 예고했습니다. 손연재 선수는 지난 16..

광주 모텔 화재 [내부링크]

광주 모텔 화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모텔 화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광주 북구의 한 모텔에서 방화로 화재가 발생, 1명이 숨지는 등 29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30대 방화 혐의자를 긴..

정미홍 종북 트윗 패소 [내부링크]

정미홍 종북 트윗 패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미홍 종북 트윗 패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더불어민주당 김성환 의원이 서울 노원구청장이던 지난 2013년 김성환 의원을 종북 지자체장이라고 발언한 KBS..

전계현 별세 [내부링크]

전계현 별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로배우 전계현 별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영화 미워도 다시 한번(1968)으로 유명한 1960년대 은막의 스타 전계현 님이 20일 지병으로 별세했습니다. 전계현 님은 향년..

강호동 파채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강호동 파채라면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호동 파채라면 레시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비장의 강호동 파채 라면이 라끼남에 등판합니다. tvN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은 전국 방방곡곡을 돌면서 가..

기안84 화보 움짤 [내부링크]

기안84 화보 움짤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안84 화보 움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만화가 기안84(본명 김희민, 35) 님의 반전미 넘쳤던 화보 잡지 촬영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습니. 20일 방송..

아이린 조세호 [내부링크]

아이린 조세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린 조세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모델 아이린 님이 조세호 님의 옷방을 보고 깜짝 놀랐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

유재석 성추문 [내부링크]

유재석 성추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한도전 유재석 성추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18일 또 다른 성추행 의혹을 언급했..

포방터시장 돈까스 텃세 [내부링크]

포방터시장 돈까스 텃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방터시장 돈까스 텃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으로 유명한 사장 부부가 포방터시장을 떠나 제주도로 떠난 가운데 제2, 제3의 식당이 나..

영화 시동 마지막 대사 [내부링크]

영화 시동 마지막 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시동 마지막 대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다음웹툰은 영화 시동의 개봉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사내독립기업(CIC..

이세돌 한돌 [내부링크]

이세돌 한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세돌 한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세돌 9단이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배 이세돌 vs 한돌' 은퇴 대국을 시작하며 숨을 고르고..

김광현 800만 달러 [내부링크]

김광현 800만 달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광현 800만 달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광현(31) 선수가 마침내 메이저리그(MLB) 진출의 꿈을 이뤘습니다. 2년 총액 800만 달러(93억원)에 세인트루이스 카디..

이준혁 호란 열애 [내부링크]

이준혁 호란 열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준혁 호란 열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호란 님과 기타리스트 이준혁 님이 연예계 공식 커플로 등장했습니다. 호란 님은 방송을 통해 이준혁 님과 함께 다정..

블랙독 뜻 서현진 [내부링크]

블랙독 뜻 서현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독 뜻 서현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이 화려한 포문을 열었습니다. 블랙독은 시청률에서는 다소 아쉬운 성적이었지만 굵직한 스토리를..

이준 정소민 결별 [내부링크]

이준 정소민 결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준 정소민 결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겸 배우 이준 님이 여자친구 정소민 님의 라디오 DJ 후임을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준 님 소속사는 이준 님..

구자경 별세 [내부링크]

구자경 별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자경 별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LG그룹 구자경 명예회장이 오늘 오전 별세했습니다. LG그룹 창업주인 고 구인회 회장의 장남인 구자경 명예회장은 지난 1925년에 태어..

블랙아이스 추돌사고 상주 영천 [내부링크]

블랙아이스 추돌사고 상주 영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아이스 추돌사고 상주 영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주말 새벽 상주 영천고속도로 상 하행선에서 블랙아이스(Black Ice)로 인한 다중 추돌사고가 이..

애즈원 슈가맨 [내부링크]

애즈원 슈가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즈원 슈가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슈가맨3 에서 유희열 님의 슈가맨은 애즈원 님으로 밝혀졌습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에서 대한민국의 대표..

정용진 아내 한지희 [내부링크]

정용진 아내 한지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용진 아내 한지희 백종원 약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못난이 감자' 30t을 통 크게 구매했습니다. 정용진 부회장은 2일 방송된 SBS..

정애리 교통사고 이혼 [내부링크]

정애리 교통사고 이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애리 교통사고 이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정애리 님이 충북 괴산군 중부내륙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나 갈비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12일..

한정수 조유경 이혼 [내부링크]

한정수 조유경 이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정수 조유경 이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탤런트 한정수 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정수 님이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팅 상대를 만났기 때문입니다. 지난..

문석균 세습 논란 [내부링크]

문석균 세습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석균 세습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문희상 국회의장의 아들인 문석균 더불어민주당 경기 의정부갑 상임부위원장이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내년 예산안 상정..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내부링크]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뜻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EBS 어린이 예능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가 출연자(박동근, 최영수, 채연)들의 방송 중..

곰탕집 성추행 1.3초 [내부링크]

곰탕집 성추행 1.3초 안녕하세요 곰탕집 성추행 1.3초 유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성추행 여부를 두고 인터넷에서 공방이 벌어졌던 이른바 곰탕집 성추행 사건 남성 피고인의 유죄가 확정되었습니다. 그..

최영수 폭행 [내부링크]

최영수 폭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영수 폭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진행하는 그룹 버스터즈 멤버 채연 님이 '당당맨'을 연기하는 개그맨 최영수님 에게 폭행당했다..

브래드피트 고백 [내부링크]

브래드피트 고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래드피트 고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피트가 과거 마약에 의존했던 시절을 고백했습니다. 9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뉴욕 타임즈는 브래드피트..

보니하니 채연 최영수 [내부링크]

보니하니 채연 최영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니하니 채연 최영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맨 최영수(35) 님이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MC 채연(15) 님에게 위협적인 행동을 가했다는 논란이 되..

박항서 베트남 연봉 [내부링크]

박항서 베트남 연봉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항서 베트남 연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동남아시아(SEA) 경기 남자축구에서 처음으로 베트남에게 금메달을 선물한 박항서 호가 4억 원에 가까운 포상금을 받습..

김무열 윤승아 [내부링크]

김무열 윤승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무열 윤승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했습니다. 윤승아 님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들의 룩'이라는..

티파니 심경고백 [내부링크]

티파니 심경고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파니 심경고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국에서 홀로서기를 위한 고군분투를 하고 있는 가수 소녀시대 티파니 님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

김희철 몸상태 [내부링크]

김희철 몸상태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희철 몸상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님이 현재 몸 상태에 대해 밝혔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나윤선 프랑스 훈장 [내부링크]

나윤선 프랑스 훈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윤선 프랑스 훈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님이 프랑스 정부 문화예술공로훈장 '오피시에장'을 받았습니다. 이 상은 1957년 프랑스 문화..

김우중 이병헌 [내부링크]

김우중 이병헌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우중 이병헌 빈소 별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이 9일 오후 11시 50분 경기 수원 아주대병원에서 숙환으로 별세했습니다. 김우중 전 대우그룹..

이미자 딸 정재은 [내부링크]

이미자 딸 정재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자 딸 정재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데뷔 60년을 맞은 이미자 님이 화제인 가운데 이미자 님의 딸 정재인 님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뜨겁습니다. 10일 방송된 KB..

이채담 백세리 출연작 [내부링크]

이채담 백세리 출연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세리 이채담 출연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직 성인배우 백세리 님이 '아이콘택트'에 등장하며 백세리 님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채널A..

전광렬 이라크 아들 부인 [내부링크]

전광렬 이라크 아들 부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광렬 이라크 아들 부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전광렬 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전광렬 님이 자신의 인생 캐..

박호산 아들 박준호 [내부링크]

박호산 아들 박준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호산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박호선 님이 자녀들을 위한 남다른 교육법을 공개했습니다. 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

비상저감조치 [내부링크]

비상저감조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상저감조치 뜻 발령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 등 수도권과 충북 지역에 올겨울 들어 첫 초미세먼지 고농도로 인해 비상저감 조치가 발령되었습니다. 환경부는 9일 '..

현빈 손예진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빈 손예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tvN 새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 발표회가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현빈 님과 손예진..

안재홍 강소라 [내부링크]

안재홍 강소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재홍 강소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안재홍, 강소라 님이 출연하는 영화 '해치지 않아'의 보도스틸 16종이 공개되었습니다. '해치지 않아'는 올해 1,626만 관객을 동..

손흥민 원더골 [내부링크]

손흥민 원더골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원더골 동영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손흥민(27, 토트넘 홋스퍼) 선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4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

김연자 결혼 남편 [내부링크]

김연자 결혼 남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연자 결혼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아모르파티로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 님이 깜짝 결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6일 방송된 KBS 1TV..

소지섭 건물매각 [내부링크]

소지섭 건물매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지섭 건물매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소지섭 님이 지난해 매입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건물을 1년 만에 매각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6일 부동산..

노재헌 노태우 아들 [내부링크]

노재헌 노태우 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재헌 노태우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노태우 전 대통령의 장남 노재헌(53)씨가 국립 5·18민주묘지를 참배한 지 석 달 만에 다시 광주를 찾아 5&middo..

2호선 탈선사고 [내부링크]

2호선 탈선사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2호선 탈선사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6일 새벽 차량기지 내 탈선사고로 서울지하철 2호선 신정지선(신도림-까치산) 구간 운행이 중단되면서 출근길 탑승객들은 발을..

권혁수 입장 [내부링크]

권혁수 입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혁수 입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권혁수 님은 유튜버 구도쉘리 님과의 진실 공방 이후 근황과 함께 심경을 전했습니다. 권혁수 님는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권..

베트남 태국 축구중계 [내부링크]

베트남 태국 축구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태국 축구중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베트남 축구가 화제입니다. 5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는 베트남 축구, 베트남 태국, 베트남 태국 축구..

추미애 의원 프로필 [내부링크]

추미애 의원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미애 의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문재인 대통령은 5일 법무부 장관에 5선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인 추미애 의원(61)을 내정했습니다. 이날 고민정 청와대 대..

99억의 여자 등장인물 [내부링크]

99억의 여자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99억의 여자 등장인물 몇부작 인물관계도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KBS2 새 수목극 '99억의 여자'가 '동백꽃 필 무렵' 히트를 이어갔습니다. 지난 4일 처음 방송..

손미나 유해진 [내부링크]

손미나 유해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미나 유해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KBS 아나운서 출신 여행작가 손미나 님과배우 유해진 님의 특별한 친분이 화제입니다. 손미나 님은 5일 방송된 SBS 라디오 김영철..

옥주현 송혜교 [내부링크]

옥주현 송혜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주현 송혜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걸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 님이 배우 송혜교, 조여정 님과의 우정샷을 공개해 종일 화제가 되었습니다. 옥주현 님은..

수능 만점자 학교 [내부링크]

수능 만점자 학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능 만점자 학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서 만점자가 15명이 나온 가운데, 경남지역 응시생 중 유일하게 만점 받은 송영준(18)..

정해인 부모 병원 [내부링크]

정해인 부모 병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해인 부모 아버지 병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정해인(31)님이 방송을 통해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개했습니다. 정해인 님은 3일 방송한 KBS2 예능 '정해인의..

이효리 경고 [내부링크]

이효리 경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효리 경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케했습니다.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선 유재석 조세..

다니엘 튜더 곽정은 [내부링크]

다니엘 튜더 곽정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니엘 튜더 곽정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곽정은 님이 이별을 대하는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

예지원 나이 불어 [내부링크]

예지원 나이 불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지원 나이 불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3일) 배우 예지원 님이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초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예지원 님은..

홍석천 호소 [내부링크]

홍석천 호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석천 호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홍석천 님이 '돈을 빌려 달라'는 요청이 너무 많다며 누리꾼들에게 자제를 호소했습니다. 홍석천 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조여정 정웅인 [내부링크]

조여정 정웅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여정 정웅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조여정 님과 정웅인 님이 3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KBS 2TV '99억의 여자' 제작발표회에 참..

vip 이상윤 표예진 [내부링크]

vip 이상윤 표예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vip 이상윤 표예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드라마 VIP 이상윤 표예진 님이 호텔 방문 앞까지 들이닥친 기자들을 피해 벗어나려 하는 '호텔 방 탈출' 현장이 포착되..

이윤지 임신 [내부링크]

이윤지 임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윤지 남편 임신 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백원우 민정비서관 [내부링크]

백원우 민정비서관 특감반 안녀아세요? 오늘은 백원우 민정비서관 특감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청와대 하명 수사 의혹 사건의 핵심 인물로 지목되는 백원우 전 청와대 민정비서관이 운영한 이른바 '백원..

장정윤 작가 임신 나이 [내부링크]

장정윤 작가 임신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정윤 작가 임신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김승현 님이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 님의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1월 결혼식을 앞두고 지난 1일 방송..

김형준 택배기사 [내부링크]

김형준 택배기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형준 택배기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태사자 김형준 님이 택배 기사 일을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김형준 님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걱정하는 분들도..

나비 결혼 [내부링크]

나비 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비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나비 님은 오늘(30일) 2년 열애한 1살 연상의 비 연예인 중학교 동문과 결혼합니다. 중학교 때부터 친구로 지냈던 사이였고 어른이..

슈가맨 태사자 [내부링크]

슈가맨 태사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가맨 태사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께요. 그룹 태사자 님과 가수 최연제 님, 그리고 배우 선우용녀 님까지 반가운 얼굴들이 '슈가맨3'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29일 세 번째..

권은희 의원 논란 [내부링크]

권은희 의원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은희 의원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바른미래당 권은희 의원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과드립니다'라며 '상황이 어떠하든 국민의 목소리를 들어야 하는 국..

김진표 총리 [내부링크]

김진표 총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진표 총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차기 총리로는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대한 검증 작업이 막바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진표 의원은 정통 경제 관료..

최종훈 오열 [내부링크]

최종훈 오열 실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종훈 실형 오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집단 성폭행 혐의로 실형을 받게 된 가수 정준영과 최종훈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29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강..

윤계상 하지원 초콜릿 [내부링크]

윤계상 하지원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계상 하지원 초콜릿 jtbc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나의 나라' 후속으로 11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

김태희 이규형 [내부링크]

김태희 이규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태희 이규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태희 님과 이규형 님이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입니다.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토..

사쿠라 잠정하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쿠라 잠정하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프로듀스' 조작 파문에 휩싸인 걸그룹 아이즈원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27일 오리콘 뉴스 등 일..

펭수 성우 정체 [내부링크]

펭수 성우 정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펭수 성우 정체 다이어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EBS 캐릭터 펭수가 나오는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가 예약판매부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8일..

문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소리 장준환 감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끼줍쇼'를 통해 문소리 님의 집이 깜짝 공개되었습니다. 2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방송인 함소원 님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이..

함소원 고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소원 고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끼줍쇼 함소원 님이 둘째 계획을 고백했습니다. 2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함소원, 이진혁 님이 밥 동무로 출연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

안인득 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인득 사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2명의 사상자를 낸 진주 아파트 방화살해범 안인득에게 법정최고형인 사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창원지법 형사4부(이헌 부장판사)는 27일 살인 살인..

이소정 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소정 기자 앵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상파 최초로 첫 여성 메인뉴스 앵커가 된 이소정 KBS 기자가 '과감한 변화, 선택 자체가 주는 메시지에 주목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소..

표예진 결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표예진 결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표예진(28)님과 현우(35) 님이 결별했습니다. 표예진 님의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표예진과 현우가 최근 결별하고 연..

최시원 사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시원 사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 님이 결국 중국 누리꾼들의 포화를 견디지 못하고 또 사과했습니다. 최시원 님은 지난 24일 홍콩 시위 지지를 암시하..

신재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재은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모델 신재은(29) 님이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재은 님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지숙 이두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숙 이두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30) 님이 프로그래머 이두희(37)님과 열애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숙 님은 최근 MBC TV 예능물..

조현재 하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현재 하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화보 촬영을 마친..

김건모 프러포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건모 프러포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김건모님이 신부 장지연 님에게 프러포즈를 한 현장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이 두 사람을 축하하고 행복을 빌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

구하라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하라 사망 빈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29) 님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4일 오후 6시경 신고를 받고 출동해 서울 청담..

임수향 불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수향 불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임수향 님이 제24회 문화연예 시상식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고 구하라 님의 비보를 접하고 추모를 하기 위함인 것으로 보입니다..

김민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민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더불어민주당 일본경제침략대책특위 부위원장직을 맡은 김민석(55) 전 의원이 다음 달 12일 재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민석 전 의원은 지난 23일..

겨울왕국 의상언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왕국 400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스크린 독과점 논란에 휩싸인 '겨울왕국 2'가 첫 주말 4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2014년 개봉해 천만을 넘긴 '겨울왕국' 이후 5년 만에 등장..

지소미아 연장 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소미아 연장 연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청와대는 22일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상임위를 열어 이날 자정 종료 예정이던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

김선영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선영 결혼 백성문 변호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선영 YTN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는 23일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최현준 득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현준 득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V.O.S 최현준, 배우 신소이 부부가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최현준 님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9.11.22 AM 05:29. 정말이지 우리 부부..

하리수 미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리수 미키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하리수님과 미키정 님이 할리우드에서 볼 법한 쿨한 사이임을 드러냈습니다. 하리수 님은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21일, 전 남편이자 친구인 미..

이영애 인증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영애 인증샷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들리게요. 배우 이영애 님이 집사부일체 인증샷을 직접 올렸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고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한 이영애 님은 21일 SBS 집사부일..

송혜교 그림교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혜교 그림교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송혜교 님의 중국 팬들이 송혜교 님 생일을 맞아 그림교실을 열었습니다. 송혜교 님의 중국 팬덤인 중국 송혜교 바이두바 측은 송혜교 님의 생..

손흥민 작별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작별인사 무리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손흥민 선수의 작별인사가 관심을 모았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20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포체티노 감독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

김우빈 감사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룡영화제 김우빈 감사인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우빈(30) 님이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참석, 비인두암 투병 2년 6개 만에 공식석상에 섰습니다. 김우빈 님은 21일 인천 영종..

크릴오일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릴오일 부작용 효능 하루섭취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만성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건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크게 늘면서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황교안 단식투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교안 단식투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무기한 단식 투쟁 이틀째인 21일에도 당 안팎에서는 단식 카드를 꺼내든 진의를 놓고 설왕설래가 이어졌습니다. 황..

나영석 호소 [내부링크]

안녀하세요? 오늘은 나영석 호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 십오야가 지난 19일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100만 구독자 공약으로 '은지원과 이수근의 달나라 여행'을 제안했..

이혜리 류준열 결별 궁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혜리 류준열 결별 궁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혜리 님이 연인 류준열 님과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혜리 님은 19일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블루디 노바디 송민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디 노바디 송민호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YGX의 실력파 신예 블루디가 데뷔를 예고했습니다. 소속사 YGX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블루디의 첫 번째 싱글 'NOBODY(노바디)'의 프로..

이세돌 은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세돌 은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바둑계 풍운아 이세돌(36) 9단이 프로기사에서 은퇴했습니다. 이세돌 9단은 지난 19일 서울 한국기원을 찾아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 이로써 이세..

유상철 췌장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상철 췌장암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상철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님이 병명을 밝혔습니다. 바로 췌장암 4기 입니다. 유상철 감독님은 19일 구단 홈페이지 팬존과 구단 SNS를 통..

전과목 0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능 전과목 0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들리게요. 지난 14일 치러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서 한 수험생이 4교시 답안을 잘못 수정하는 단순 실수로 전 과목 0점 처리를 당할 위..

정명호 나팔꽃 F&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명호 서효림 결혼 나이 임신 재혼 나팔꽃 F&B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서효림 님과 김수미 님 아들 정명호 님 나팔꽃F&B 대표가 1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제작사..

소유진 백종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유진 백종원 나이차이 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소유진 백종원 부부가 아이들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겼습니다. 소유진 님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굼부리 #가을의제주'이라..

이민정 이병헌 아들 나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민정 이병헌 아들 나이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민정 님의 남편이자 배우 이병헌 님이 LA에서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병헌 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외에서..

정준 김유지 열애 직업 나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준 김유지 열애 직업 나이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연애의 맛3에 출연 중인 배우 정준 님과 김유지 님이 실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18일 오후 TV조선 연애의 맛3 측은..

정인선 아역 몸매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인선 아역 몸매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정인선 님이 tvN 예능프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출연 소감을 직접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오후 정인선 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대한항공 지상충돌 사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 지상충돌 사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지상 게이트에서 저속 이동하던 대한항공 여객기의 접촉사고가 발생했습니다. 17일 대한항공 등에 따르면 지난..

이경규 마장면 편의점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경규 마장면 편의점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KBS 2TV 신상출시 편레스토랑이 첫 메뉴 마장면으로 화제와 시청률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5..

주원 김희선 앨리스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원 김희선 앨리스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SBS 기대작 '앨리스'가 남녀주인공으로 주원 님과 김희선 님을 확정짓고 본격 제작에 들어갑니다. 오는 2020년 금,토요일 방송될 휴먼..

손금주 입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금주 입당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더불어민주당이 무소속 손금주 의원(전남 나주 화순)의 입당을 받아들였습니다. 윤호중 민주당 사무총장은 15일 당원자격심사위원회 회의 직후 브..

진흥종합상가 화재 강남역 현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흥종합상가 화재 강남역 현상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서울 강남역 인근 진흥종합상가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해당 화재로 최오후 2시40분 기준 최소 12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송가인 수익금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가인 수익금 논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송가인 님이 벌어들인 돈의 25%가 TV조선에게 분배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더팩트는 15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

이문정 임신 응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문정 임신 응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문정(30) 님이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려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름만으로는 낯설다 보니 이문정 님이 누구인지도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2019 수능 시간표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수능 시간표 유의사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는 14일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진행됩니다. 이 가운데 유의사항 등에 대한 내용도 관심이 높습니다. 수험생들은 시험 당일 오전 8..

중국 흑사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흑사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중국 수도 베이징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에 이어 흑사병(페스트) 확진 환자가 2명 확인돼 비상입니다. 13일 인민망 등에 따르면 베이징시 보건위원..

황보 지상렬 나이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보 지상렬 나이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지상렬 금맥 특집! 소맥과 인맥 사이'로 꾸며져 개그맨 지상렬 님을 비롯해 지상렬 님의 절친..

유재석 명품 한달 수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재석 명품 한달 수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유 퀴즈 온 더 블록' 유재석 님이 명품 브랜드를 향한 '물욕'에 취해있던 시절을 고백했습니다. 1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임성민 아나운서 나이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탤런트 아나운서 임성민 나이 근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금일(12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꿈을 위해 도전을 계속하는 임성민 님이 출연했습니다. KBS..

도경완 장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경완 장윤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11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패밀리 특집’ 1탄에서는 트로트 여신 장윤정 님과 아나운서 도경완 님 부부가 출연..

김호영 더팩트 카카오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호영 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뮤지컬배우 김호영 님이 동성 성추행으로 피소됐다는 보도의 여파로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했습니다. 12일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이..

이정재 신민아 보좌관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정재 신민아 보좌관 관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보좌관2' 이정재 신민아 님이 첫 회부터 거침없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특히 국회의원이 된 이정재 님이 숨겨왔던 날카로운 발톱을..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키 전현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키 전현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전현무와 아나운서 이혜성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방송인 전현무 님은 소속사 SM 측은 '아나운서'라..

배수지 남주혁 샌드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수지 남주혁 샌드박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수지 님과 남주혁 님이 드라마 주인공으로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11일 일간스포츠에 '배수지&middot..

야구 중계방송 한국 미국 프리미어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미국 야구 중계방송 프리미어12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1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대한민국과 미국의 경기에 앞서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

김성주 한혜진 연기대상 M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성주 한혜진 연기대상 MC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김성주 님과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님이 '2019 MBC 연기대상' MC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MBC 관계자는 11..

이상민 빚 청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상민 빚 청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이상민 님이 빚을 청산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11일 오전 방송된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 FM'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올해..

김정화 교육법 아들 집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정화 교육법 아들 집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정화 님의 남다른 교육법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고민..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박원숙 님이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내비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 37회에서는 박원숙 님이..

규슈 화산폭발 위치 아소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규슈 화산폭발 위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일본 규슈 최남단에 있는 가고시마(鹿兒島) 현 사쿠라지마(桜島) 화산 분화구에서 3년 만에 가장 큰 폭발이 발생했다고 8일 교도통신이 보..

간미연 결혼 황바울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미연 결혼 황바울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37) 님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34) 님이 결혼을 합니다. 간미연 황바울 커플은 오늘(9일) 서울 종로구에..

한효주 사진공개 동생 실물 몸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효주 사진공개 동생 실물 몸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그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w profile. 고마운 마음으로 잘할게요'라는 글..

이보미 이완 808억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보미 이완 808억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골프선수 이보미 님이 배우 이완 님과의 결혼을 언급했습니다. 골프선수이자 예비신부인 이보미 님은 오늘(8일)부터 충남 천안 컨트리..

전두환 골프장 어디 골프 동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두환 골프장 어디 골프 동영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JTBC 뉴스룸'은 전두환 전 대통령이 오전에 강원도 홍천의 한 골프장에서 지인들과 라운딩을 하는 모습을 포착한 영상을 보도..

박나래 한혜진 화사 여은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나래 한혜진 화사 여은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박나래 님과 한혜진, 화사 님 세 여자의 은밀한 파티(여은파)가 시청자를 찾아온다는 소식입니다. 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김태우 하차 나이 아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태우 하차 나이 아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김태우 님의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하차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태우 님..

김원효 심진화 임신 나이 시험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원효 심진화 임신 나이 시험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심진화 님이 김원효 님과 볼링장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개그우먼 심진화 님은 11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주..

김승현 송혜교 연애 여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승현 송혜교 연애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가화만사성'특집으로 꾸며져 김승현 님을 비롯해 조현재, 김성은, 한상진 님이 게..

한상진 박정은 선수 아내 자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상진 박정은 선수 아내 자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한상진 님의 아내 박정은 님을 향해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가화만사성' 특집으로..

키아누리브스 열애 연인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아누리브스 열애 연인 영화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할리우드 키아누리브스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열애 상대는 9살 연하의 화가 겸 작가 알렉산드라 그랜트입니다. 키아누 리..

이효리 근황공개 남편 나이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효리 근황공개 남편 나이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 님의 유튜브 채널에 다시 한번 이효리 님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퍼 스타답게 많은 관심이 쏟..

박서준 권나라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서준 권나라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김성윤 감독, 조광진 작가를 비롯해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bj 하알라 승무원 아버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하알라 승무원 아버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신입 BJ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신입 BJ이자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하알라'가 바..

손흥민 징계철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징계철회 항소 고메스 퇴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잉글랜드축구협회(FA)가 토트넘의 항소를 받아들여 손흥민(토트넘) 선수의 레드카드를 철회함에 따라 3경기 출전정지 징계가..

윤은혜 근황 몸매 나이 표절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은혜 근황 몸매 나이 표절사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 님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습니다. 윤은혜 님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하승진 아내 부인 키 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승진 아내 부인 키 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 님이 아내 김화영 님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5일 방송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이정재 임세령 나이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정재 임세령 나이 열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정재,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가 미국에서 열린 한 행사에 동반 참석해 화제인 가운데 누리꾼들이 이정재 님 임세령 님의 사랑을..

bj찬 아욤 여친 폭행 마약 공개수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찬 아욤 여친 폭행 마약 공개수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bj찬(본명 백승찬)이 수사 당국에 수배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대마초 투약으로 집행유예 상태였던 bj찬(백승찬)은..

김선호 1박2일 키 문근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선호 1박 2일 키 문근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의 불법 촬영 여파로 장기간 결방한 KBS 2TV 간판 예능 '1박 2일'이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다는..

강남 이상화 나이 눈물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이상화 나이 눈물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강남님의 이벤트에 이상화 님이 눈물을 쏟았습니다. 바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강남 이상화 님 결혼..

김현정 결혼 개그우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현정 결혼 개그우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개그우먼 김현정(37)님의 9일 결혼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이 축하했습니다. 지난 3일 한 매체는 '개그우먼 김현정이 오는 9일 자신이 운영..

단백질 많은 음식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 많은 음식 종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단백질 많은 음식 순위 앞서 단백질 하면 몸을 만들려고 노력해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섭취해봤을 '단백질 보충제'가 생각이 나는데..

고은채 득녀 파파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은채 득녀 파파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뮤지컬 배우 박은태 님과 그룹 파파야 출신 배우 고은채 님 부부가 득녀했다는 소식인데요. 4일 티브이데일리 단독으로 '고은채가 지난달 28일 자..

송혜교 사진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혜교 사진공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송혜교 님이 10년 전 한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던 화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3일 송혜교님은 자신의 SNS에 "#추억"이라는 해쉬태그와 함..

방구석1열 전도연 영화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구석1열 전도연 영화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에는 배우 전도연 님이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전도연 님은 아직도 자신은 배우로서 성장..

김건모 집 집사부일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사부일체 김건모 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김건모 님이 어머니 이선미 여사, 피아니스트 장지연 님과 함께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

홍현희 게딱지 언니네 쌀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현희 게딱지 언니네 쌀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 님과 매니저 박찬열 님의 하루가 전해졌는데요. 홍현희 님 매니저는 '..

정용화 전역 대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용화 전역 대학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 님이 오늘 3일 강원 화천군 간동면사무소에서 전역 후 팬 미팅에서 소감을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3월에 입대해 육..

신보라 의원 비서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보라 의원 비서 남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자유 한국당 신보라 의원은 2일 황교안 대표가 영입한 청년인재 백경훈 '청년이 여는 미래' 대표가 본인 신보라 의원 의원실 비서 남편..

권상우 정우성 세차장 손태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상우 정우성 세차장 손태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권상우 님이 배우 정우성, 개그맨 김영철 님과 특별한 친분을 공개했습니다.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이승윤 지리산 부인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승윤 지리산 부인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틀 트립에서 자연인 이승윤 님이 기승전결 완벽한 지리산 힐링 코스를 소개하였는데요. 오늘 2일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

2019 부산 불꽃축제 일정 시간 명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부산 불꽃축제 일정 시간 명당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제15회 부산 불꽃축제가 오늘인 11월 2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축제는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

김홍영 검사 유서 김대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홍영 검사 유서 김대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고 김홍영 검사 사망원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5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고 김 검사는 유서로 업무 스트레스와 검..

황의조 한글 유니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의조 한글 유니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황의조 선수의 소소팀 지롱댕 보르도가 낭트전에 착용할 한글 유니폼을 공개했습니다. 보르도는 3일 홈구장인 누보 스타드 드 보르도에서..

독도헬기 수색재개 추락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도헬기 수색재개 추락 원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독도 인근 해상에서 소방헬기의 실종자 수색과 구조활동이 2일 오전 재개되었습니다. 해양경찰은 사고가 난 지 14시간여 만에 헬..

경수진 나이 학력 집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 경수진 나이 경수진 학력 경수진 집 경수진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번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경수진 님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님이 웃음과 힐링 넘치는 일상으로 시..

이국주 주문금액 배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국주 주문금액 배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우아한 형제들 배달 서비스인 '배달의 민족'이 총 주문금액 조회 기능을 추가한 가운데 스타들의 '배달의 만족' 총 주문금액 조회한 결과..

윤세아 백발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세아 백발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윤세아 님이 백발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세아 님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동. 준비 완료'라는 글과 함..

강형욱 유튜브수익 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형욱 유튜브수익 부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님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

이하늬 윤계상 결별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하늬 윤계상 결별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하늬 님과 연인 윤계상 님의 결별설을 접했을 때 '너무 놀랐다'라고 밝혔습니다. 영화 '블랙머니' 개봉을 앞둔 배우 이하늬 님..

김지수 김주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지수 김주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지수 님이 故 김주혁 님의 묘소를 찾아 추모를 했습니다. 김지수 님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얀 꽃다발이 놓인 묘소 사진을..

김보미 연애 윤전일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보미 열애 윤전일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탤런트 김보미 님(32)이 발레리노 윤전일 님(32)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김보미 님이 윤전일 님..

이유비 고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유비 고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이유비 님이 악플러들을 고소한다고 밝혔습니다. 한 매체를 따르면 이유비 님의 소속사는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결심했다고 전했습니다...

장지연 피아니스트 나이 장희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지연 피아니스트 장희웅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만년 노총각 가수 김건모 님의 예비신부인 장지연 님의 공개되면서 여러 사람들이 장지연 님의 오빠인 탤런트 장희웅 님에 대한..

정다은 원호 한서희 채무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다은 한서희 원호 채무 논란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코미디 TV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 님이 몬타스엑스 원호 님에 대한 채무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정다은 님은 29일 원호 님이 JT..

윤상현 하차 나이 딸 셋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상현 하차 나이 딸 셋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30일 오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관계자는 '윤상현..

유재석 눈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재석 눈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vN'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춘천으로 청춘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해철 윤원희 아내 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해철 윤원희 아내 딸이 마왕 신해철의 5주기 추모식에서 에 대한 그리움을 털어놨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본격 연애 한밤'에서는 고 신해철 5주기 추모식 현장이 공개되었는데요. 신..

성유리 덴마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유리 덴마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 님이 덴마크에서 근황을 알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9일 성유리 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을 올렸습니다...

김나희 정밀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나희 정밀검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수 김나희 님이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인근 병원이 이송되었습니다. 지난 28일 김나희 님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

타일러 일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일러 일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 님이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둘러싼 논란에 일침을 가했는데요. 지난 28일 방송된 tvN 시사교양 '김현정의 쎈터:뷰..

김남길 전액기부 NGO 우주 최강 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남길 전액기부 NGO 길스토리 대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김남길 님이 대표로 활동하는 문화예술 비영리 민간단체(NGO) '길스토리'에서 공연을 열어 수익금을 전액기부한..

안재현 오연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재현 오연서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오연서 안재현 님의 상극 중에 상극인 '앙숙 커플'로 변신한다는 소식인데요.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레깅스 무죄 이유 여성 일상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깅스 무죄 이유 여성 일상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버스 안에서 레깅스를 입은 여성의 엉덩이 등을 몰래 찍은 남성이 항소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요즘에도 많이..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나이 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나이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 님은 '단 한 번도 토크 프로그램에 나간 적 없..

신해철 5주기 사망원인 유재석 추모공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해철 5주기 사망원인 유재석 추모공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유재석-이승환-이현우 님이 가요제 영원한 마왕 신해철 님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 작업한 '..

박태환 어쩌다FC 수영장 약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태환 어쩌다FC 수영장 약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가 JTBC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인 '뭉쳐야 산다'에서 축수선수로 변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6일 JT..

제주항공 회항 김해공항 출발 43분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항공 회항 김해공항 출발 43분 만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5일 저녁 8시 50분 승객 184명을 태우고 김해공항을 출발해 김포공항으로 가던 제주항공 7C207편이 40여 분 만에 오후..

유영 2위 피겨 스케이팅 최고점 경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영 2위 피겨 스케이팅 최고점 경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포스트 김연아' 중 하나로 손꼽히는 유영(15, 과천중) 선수가 트리플 악셀을 선보이며 쇼트프로그램 2위에 올랐습니다...

이재용 재판 일정 결과 파기환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용 재판 일정 결과 파기환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25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국정농단 파기환송심 첫 공판에서, 재판부가 이 부회장에게 다음과 같은 이례적인 당부를..

서동주 강하늘 과거사진 몸매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동주 강하늘 과거사진 몸매 나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4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서동주 님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그녀는 변호사이자 서정희 님의 딸인데요...

이경규 이영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경규 이영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발표회가..

윤정수 8kg감량 다이어트 연애의 맛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정수 8kg감량 다이어트 연애의 맛3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윤정수 님이 8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이 24일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최근 윤정수 님은 방송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시영 아들공개 남편 조승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시영 아들공개 남편 조승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23일 이시영 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들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내가 분명히 사진 올려도 되냐고 세..

최제우 송혜교 교복 모델 어서 말을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제우 송혜교 교복 모델 어서 말을 해 일화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2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에서 최제우 님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겸 가수 최제..

홍현희 잠정하차 제이쓴 아파트 아내의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현희 잠정하차 제이쓴 아파트 아내의맛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아내의 맛'을 잠시 하차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TV조선 '아내의 맛' 관계자는 22일 YT..

노신영 별세 전 국무총리 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신영 별세 전 국무총리 가계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노신영 전 국무총리가 21일 향년 89세의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노신영 전 국무총리는 평안남도 강서 태생으로 1955년 외무부에..

성현아 근황 아들 나이 이혼 재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현아 근황 아들 나이 이혼 재혼 생활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성현아 님은 2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생활고로 등을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1회차 정답(Liiv Ma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1회차 정답(Liiv Mate)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1일 1회, 1주 1회 습관처럼 퀴즈를 풀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이미 다..

셀럽파이브 김영희 탈퇴 아는형님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럽파이브 김영희 탈퇴 아는형님 출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19일에 방송되는 JTBC'아는 형님'에는 그룹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요정돌'로 변신해 학교를 방문하였습니다. 셀럽..

2020년 마블 영화 마블 페이즈4 개봉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마블 영화 마블 페이즈4 개봉 예정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어벤져스 : 엔드 게임'이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한국인이 가장 인상적으로 본 영화로 조사가 되었는데요. 최근 몇 년..

사랑의 교회 대법원 판결 도로점용 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의 교회 대법원 판결 도로점용 위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랑의 교회 하면 강남 대형 교회로 유명한 곳입니다. 서초동 법원 청사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공용도로 밑..

은수미 재판 벌금 성남시장 첫 공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수미 재판 벌금 성남시장 첫 공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정치자금 위반 협의로 기소돼 1심에서 벌금 90만 원이 선고된 은수미 성남시장과 검찰 측이 판결에 불복해 모두 항소를 했..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 국내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1 사전예약 사은품 국내 출시일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 이동통신 3사(KT, SK, LG유플러스)는 18일부터 애플 최신 스마트폰인 '아이폰 11'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기준 금리인하 한국은행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준 금리인하 한국은행 발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기준금리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내려앉으면서 시중은행들 역시 순차적으로 금리를 낮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다음 주부터 예,..

장도연 토익점수 대학교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 님의 토익 대학교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코미디언 장도연은 15일 SBS 러브 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장도연 님은 '토익..

설리 부검결과 자살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타까운 소식을 공유해드릴게요. 바로 설리 사망 신고 접수 극단적 선택(자살)입니다. 경기 성남 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오늘 오후 3시 20분쯤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의 한 주택에서 설리가 숨져 있다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0회차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0회차 정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저한테는 매주 월요일 월요병을 극복시켜줄 수 있는 하나의 습관입니다. KB 통합 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리브 메이트'에..

일본 태풍 피해 및 경로 하기비스 한국 간접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태풍 피해 및 경로 하기비스 한국 간접영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일본은 제19호 태풍 하기비스가 근접해오면서 초긴장 상태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제19호..

싸이월드 홈페이지 종료 미니홈피 사진 백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이월드 홈페이지 폐쇄 미니홈피 사진 백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시간이 변화하면서 인기 있는 SNS도 변하고,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한 사람당 계정이 2-3개씩 되면서 복수 SNS에 담..

미중 무역협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중 무역협상 전망 무역전쟁 난항 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워싱턴 DC에서 10일 재개되는 미중 무역협상(고위급) 관련해 '빅딜(완전 협의)을 원한다"라..

여권 갱신 준비물, 재발급 기간(미성년자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권 갱신 준비물, 재발급 기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우리나라 여권 파워가 세계 2위로 선정된 사실은 알고 계신가요? 여권으로 어느 나라까지 무비자 여행을 허용하는지를 판단하는..

석류 석류즙 효능 먹는법,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푸드인 석류 석류즙 영어로, 효능(여성 갱년기, 남성 발기부전), 먹는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홍일점이라는 단어의 어원이 석류인 거 알고 계셨나요? 초여름에 푸른 숲 한가운데..

드라마 녹두전 등장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녹두전 등장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드라마 녹두전에서는 장동윤 님이 여장 남자 캐릭터를 소화하면서 고운 선을 뽐냈는데요. 그래서 '여자 주인공..

땡처리 해외 여행 준비물 땡처리닷컴 항공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땡처리 해외 여행 준비물 땡처리닷컴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가을이 오면서 나들이나 여행 계획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국내 여행도 좋지만 해외여행을 생각하고..

82년생 김지영 영화 예고편, 줄거리, 개봉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0만 부 베스트셀러 82년생 김지영 영화 예고편, 줄거리, 개봉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배우 정유미 님과 공유님이 호흡..

이부진 아들, 이혼소송승소 재산분할 141억 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텔신라 사장 이부진 이혼소송승소 재산분할 141억 상향과 호텔신라 사장 이부진 아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이부진 호텔 신라 사장이 임우재 전 삼성전기 상임 고문을 상대로 낸 이..

아프리카 돼지 열병 역학조사, 경기도 확산 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돼지 열병 역학조사, 경기도 확산 대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의 방역망에 구멍이 생긴 것 같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밀..

안재현 구혜선 이혼 소송 진흙탕 SNS폭로 후 본격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재현 구혜선 이혼 소송 진흙탕 SNS폭로 후 본격화된다는 소식을 공유해드릴게요.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파경에 맞은 배우 구혜선 님과 안재현 님이 본격 이혼 소송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안..

김제동 라디오 하차 굿모닝FM 후임 장성규 최욱 거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제동 라디오 하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방송인 김제동 님이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 하차하고 후임 DJ로 장성규가 확정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몇부작, 웹툰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급 병맛 코드로 불금 공략에 성공한 웹툰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몇부작, 인물관계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20일 첫 방송된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12부작으로 극본..

17호 태풍 타파 주말 태풍경로예상 한반도 북상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7호 태풍 타파 주말 태풍경로예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일본 오키나와 해상에 있던 열대저압부가 19일 오후 태풍으로 발전해 한반도로 북상 중에 있습니다. 지난 6일부터 직접적으..

아이폰 ios13 교통카드 NFC 기능 사용방법(feat.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ios13 교통카드 기능 사용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매년 가을쯤이 오면 애플 제품 사용자 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 제품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

권나라 나혼자 산다 친동생과 가식없는 일상 나이 키 연기 데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월 20일에 나 혼자 산다에 배우 권나라 님이 나온다는 소식을 공유해드립니다. 자취 1개월 차로 풋풋한 자취생 권나라 님은 자신의 친여동생 들을 소개하며,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으로 금요일..

배우 김정은 결혼 벌써 10주년 남편 나이 자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정은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미모를 가진 여배우이죠! 그녀는 2016년 4월 29일에 결혼을 하였는데요. 최근에 인스타그램에 '2009년 9월 4일 10년 전..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완벽정리(feat. S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시대가 변화하면서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모바일 쿠폰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선물을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

안재현 하차 신서유기7 출연 고사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재현 하차 신서유기7 출연 고사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구혜선(35)님과 파경 위기를 맞은 안재현(32)님이 결국 출연 예정이었던 tvN 예능 신서유기 시즌7에 하차할 공식..

최지만 신기록 메이저리그 연속출루기록 성공, 연봉, 군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지만 신기록 메이저리그 연속출루기록 성공 및 연봉, 군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한국시간으로 13일에 미구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텍사..

월드컵 예선일정 2022 카타르 한국 축구경기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일정 한국 축구경기일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축구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높은 스포츠인데요...

주식 배당금 세금 지급일, 기준일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배당금 세금 지급일, 기준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직장인 월급부터, 주식수익 등 모든 수익활동에는 세금이 항상 부과가 되고 있는데요. 주식 배당금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많..

2019년 광복절 74주년 태극기 게양법, 게양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광복절 74주년 맞아 태극기 게양법, 게양시간을 공유해드릴게요. 올해 8월 15일은 광복 74주년입니다. 광복절은 19454년 8월 15일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광복을 된 것을 기념한 날로..

로켓펀치 빔밤붐 뮤직비디오 초동(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룹 로켓펀치의 데뷔곡 '빔밤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지난 7일 공개된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데뷔 앨범 '핑크..

헷갈리다 헛갈리다 맞춤법 올바른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헷갈리다 헛갈리다 맞춤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우리나라 대표적인 문화유산이자 자랑스러운 글자인 '한글'이 있는데요. 매년 각계각층에서 한글의 우수성과 바른말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

양지운 여호와의 증인 세 아들 양심적 병역 거부, 카라 김성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지운 여호와의 증인 세 아들 양심적 병역 거부와 카라 김성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7일에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성우 양지운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추신수 아들 국적이탈, 나이, 연봉, 아내 하원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슈로 떠오른 추신수 아들 국적이탈과 나이, 연봉, 아내 하원미 님의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메이저리거 추신수(37) 선수의 두 아들이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한 것을 확인되었습니다. 법..

생리끝난후 갈색냉,갈색피 나오는 원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리끝난후 갈색냉,갈색피 나오는 원인, 이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냉이란 여성의 생식기관, 질에서 나오는 분비물로 냉이 나오는 것은 여성분들이 겪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사람..

토트넘 아우디컵 결승 진출 바이에른뮌헨과 경기일정 중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 아우디컵 결승 진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우리나라의 손흥민 선수가 66분 활약을 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지면서 많은 축구팬들이 환호를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핫스퍼가 레알 마드리..

하바나 카밀라 카베요 남친 션 멘데스 열애 인정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바나라는 노래로 유명한 카밀라 카베요의 열애 소식이 보도가 되었는데요. 그 남친로 추측된 사람은 바로 션 멘데스로 카밀라 카베요가 가족과 함께 미국 마이애미 비치를 찾았다고 합니다. 보..

호날두 노쇼 논란 위약금 집단소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날두 노쇼 논란 위약금 집단소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6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K리그 선발팀과의 친선경기에 결장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6일 6만 5천여 명의 관중이..

골프선수 고진영 우승상금, 세계랭킹 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선수 고진영 우승상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에비앙에는 사흘 내내 무더위가 계속되었다가 빗줄기가 왔다고 하는데요. 그곳에서는 프랑스 에비앙 레뱅에서 열린 미국 여자 프로골..

마블 이터널스(ETERNALS) 길가메시 MCU 페이즈4 마동석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2번째 작품인 마블 이터널스(ETERNALS)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앤드 게임을 통해서 마블 캐릭터들이 많이 죽고 없어져서 슬..

알바몬 이력서 양식 진짜 쉽게 무료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몬 이력서 양식 쉽고 간단하게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정확하게 작성 꿀팁을 공유해드릴게요. 아르바이트를 저도 대학교 올라가면서 하나둘씩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어디서든 중요하지만,..

모델 아이린 국적 나이 본명 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면뭐하니 모델 아이린 국적 나이 본명 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김태호 PD가 후배들과 함께 '놀면 뭐하니'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아마 무한도전 시..

간수치 정상범위 간기능 AST와 ALT GGT 수치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기능 수치 ALT와 AST GGT 간수치 정상범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께요. 벌써부터 머리 어려운 의학용어이죠!? 가끔 건강검진을 통한 피검사나 헐혈을 한 후에 위와 같은 용어를 결과지를..

아마란스 꽃차 씨앗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이라는 어원을 가진 아마란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최근 들어 슈퍼푸드, 웰빙식품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식물인데요. 식물의 씨앗이지만 먹는 방식과 풍..

압둘 알리 과로사 국적, 나이, 유튜브 방송, 여동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혜성처럼 등장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압둘 알리 과로사압둘 알리 과로사 국적, 나이, 유튜브 방송, 여동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카카오 TV에서 방송하는 리그 오브 레전..

왼쪽 눈꺼풀 떨림현상 원인 체크하고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왼쪽 눈꺼풀 떨림현상 원인과 해결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눈꺼풀 혹은 눈 밑이 떨리는 증상을 경험하신 적이 있으실 것 같아요. 바쁜 일상의 연속..

도라에몽 극장판 순서 시리즈 총정리(1기-39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라에몽 극장판 순서 시리즈 총정리(1기-39기)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아마 어렸을 때 꼭 한 번은 봤던 애니메이션에 꼽히는 만화이죠. 등장인물의 특징이 강해서 성대모사 개인기로도 많..

구 우편번호 검색 찾기 방법 빠르게 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 우편번호 검색 찾기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해외에서는 6자리 우편번호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은 6자리 우편번호에서 5자리 우편번호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업무 효율화를 위해서..

The Weeknd - can't feel my face (듣기/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련된 느낌의 the weeknd - Cna't Feel My Face라는 노래를 공유해드릴게요. 국내에서도 유행을 타면서 무한도전을 포함해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댄스 타임 때 많이 사용한 적이 있는..

Owl City & Carly Rae Jepsen - good time (듣기/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all me maybe' 를 부른 칼리 레이 젭슨(carly rae jepsen)과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던 'Fireflies'를 부른 명품보컬 아울 시티(Owl City)가 콜라보해서 부른 'Good Time'이라는 노래..

Charli XCX - Boom Clap ( 듣기/가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의 마음에 취향저격을 한 노래 한곡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공유해드릴 노래는 바로 Charli XCX - Boom Clap 입니다. 미국 유명 대중음악 매거진 롤링스톤에도 선정된 음악으로 찰리..

Robbie Williams(로비 윌리엄스) - It's Only Us(듣기/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Robbie Williams(로비 윌리엄스) - It's Only Us를 공유해드릴게요. 저는 어렸을 때 피파 2000 배경음악으로 처음 접한 노래인데요. 이제야 자세히 알아보게 되네요. 로비 윌리엄스(Robbie Wil..

The Mowgli's - I'm Good ( 듣기 / 가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우연히 듣고 꼳힌 노래 하나를 공유해드릴게요. 노래라는 것이 만국 공통으로 큰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을 웃게, 울게, 힘나게, 소통하게 해 주니깐요. 음악에 대한..

MBC 무한도전 온에어로 무료 다시보기 로그인 없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그인 없이 MBC 무한도전 온에어로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릴게요. 무도 팬으로 무한도전하면 정말 많은 추억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데요. 학생 때부터 지금까..

뉴브이 로토이엑스 눈 시원해지는 안약 효과,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서입니다. 오늘은 눈 시원해지는 안약 뉴브이 로토이엑스(V.ROHTO) 효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이 제품을 알고 저는 일본을 2번을 갔었는데요. 갈 때마다 이 제품은 사왔던 것 같아요. 일본..

김지철 신소율 결혼 [내부링크]

김지철 신소율 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지철 신소율 결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신소율(34) 님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31) 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예비신랑 김지철 님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

현빈 손예진 나이 사랑의 불시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빈 손예진 나이 사랑의 불시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배우 현빈 님과 손예진 님의 로맨틱 코미디 케미로 주목을 받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의 첫 티저 포스터가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

윤계상 하지원 초콜릿 jtbc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계상 하지원 초콜릿 jtbc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나의 나라' 후속으로 11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은 오늘 22일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