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space의 등록된 링크

 drspa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인생치킨 알려드립니다! 브랜드별 존맛 치킨 추천 [내부링크]

배달음식의 원조! 배달음식의 조상님! 바로바로바로 치킨이죠! 오늘은 브랜드별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치킨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간혹 브랜드 중복이 있지만, 그만큼 맛있는 치킨이 많다는 것이니 치킨 주문에..

진짜 맛집 찾는 법: 내가 사는 지역구 '업무추진비'를 확인하자!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 계획 많이 세우고 계시죠? 나들이 갈 때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맛집'일 겁니다. 네*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들에는 자칭, 타칭 '맛집'이라는 곳들의 후기는..

무료 전자책 도서관 추천: '서울도서관 전자책'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3월 말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많은 분들이 요즘을 '배우고 생각하기 좋..

Facebook '태용'의 '프랑스 유학으로 배운 인문학 교육의 중요성'을 보고 [내부링크]

프랑스 유학으로 배운 인문학 교육의 중요성 팔로워 12,062명 ·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www.facebook.com 교육과 인문학이 현대사회에서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한 의미있는 통찰을 담은 영상이다. 평소 '태..

2019 상반기 에이드런(a'dren) 교육서포터즈 후기 [내부링크]

*2019년 타 블로그에 썼던 후기에 내용을 조금 더 추가했습니다 소나무장학회에서의 인연으로 에이드런에서 교육서포터즈로 아이들을 만난 지 1년 반 정도가 됐다. 2018년 동안은 은평구의 은평천사원에서 활동했..

[언론사/뉴스 미디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뉴스레터, 뉴닉(Newneek) [내부링크]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뉴스레터 미디어, 뉴닉(Newneek) 처음으로 정리해보고 싶었던 뉴스 미디어는 '뉴닉'이었다. 뉴닉의 목표의식과 거의 같은 생각에 빠져있을 무렵, 우연히 페이스북에서 뉴닉을 접하고 '내가..

종아리 알, 부종 순삭해준 '이지은 종아리 스트레칭' 리얼 후기 [내부링크]

날이 많이 따뜻해진 요즘입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다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시겠지만, 산책이라도 자주 해주고 계신가요? 서너달만 있으면 휴가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니 슬슬 다이어트 계획 세우고 계신 분들..

[서평] <팩트풀니스 (원제: Factfulness)>, 한스 로슬링(Hans Rosling) 리뷰 [내부링크]

팩트풀니스 전 세계 100만부 돌파! 세계 지성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마침내 출간!강력한 사실을 바탕으로 세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방법을 담은 혁명적 저작전 세계적으로 확증편향이 기승을 부리는 탈..

드라마 '하이에나' 용어 '가스라이팅' 뜻 - 유래와 예시 [내부링크]

현재 방영 중인 주지훈, 김혜수 배우의 드라마 '하이에나'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지난 7화에서 등장한 심리학 용어가 있습니다. 바로 '가스라이팅'입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가스라이팅이 정..

음식 칼로리 계산기: 오늘 먹은 음식 총 칼로리는? [내부링크]

3월도 중순을 지나 이제 점점 봄이 오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코로나가 심해도 한 번은 봄 옷 입고 놀러가줘야 하고, 조금 지나면 금방 여름 휴가철이니 다이어트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다이어트..

코로나 사태로 한국 입국 금지한 나라 총정리 [내부링크]

모두 코로나 사태를 잘 견뎌내고 계신가요? 우리나라의 확진자 수는 점점 줄고 있는 추세라 다행이지만, 전세계적으로 볼 때 사망자 수도 많은 편이고, 특히 대구경북 지역의 집중 감염 및 사망으로 외부에서 우..

달고나커피 황금 레시피 + 페트병 하나로 쉽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요즘 모르면 간첩이라는 달고나커피! 재료를 무려 400번 저어 꾸덕한 크림으로 만든 후 우유에 올려먹는 커피인데, 크림의 생김새나 맛이 달고나와 닮았다고 해서 '달고나 커피'라고 합니다. 그런데 400번이라니...

대학생의 GS25 편의점 주말 오후 아르바이트(알바) 후기 [내부링크]

GS25 편의점에서 알바를 시작한지 한 달하고 일 주 정도가 됐다. 담배 위치를 잘 몰라 아저씨들의 한숨을 듣던 시절을 지나, 이제는 포스기와 마음의 교감을 나누기도 하는 어엿한 편순이가 됐다. 2년 반 동안의..

[서평] <다시 읽는 미국사>, 손영호 [내부링크]

다시 읽는 미국사(가려진 역사의 진실을 향해) 미국사의 두 얼굴을 읽는다!『다시 읽는 미국사』는 복잡다단한 미국의 역사를 'USA', '아메리칸 드림', '총' ,'아미스타드' 총 4개의 키워드로 들여다본다. 미국의..

내 반려동물은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할까? [내부링크]

모두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느정도 소강상태로 접어들었지만 아직 안심할 수는 없는 상황이죠. 우리나라의 반려동물 소유 가구 비중이 높은 편인 만큼 우리 개, 우리 고양이는 코로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