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zrecord의 등록된 링크

 drzrecor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뇌전증의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일을 하다가, 누워서 TV를 보다가, 밥을 먹다가 어떤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의도하지 않았는데 손가락이 혼자 까딱까딱거리며 움직인다거나 발이 움찔움찔거리는 경험을 해본 적 있으신가요? 딱히 움직..

배란일 계산기, 임신 성공 기원 [내부링크]

배란일 계산기로 날짜를 확인하면서 임신 준비를 계획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간혹 들려오는 주변의 성공 케이스들 들을 때마다 부럽기도 하고, 어떤 방법을 쓰셨는지 궁금하기도 해요. 분명 계산법에 따..

맹장염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맹장염 초기 증상 수많은 질병이 있고 인간은 이 질병에 고통을 받고 있다. 그 증상이 극심하고 치명적이기 때문에 위험함을 깨닫고 바로 병원을 방문하게 하는 질병이 있는가 하면 그 증상이 경미한 정도라 아무..

모낭염 증상, 원인 [내부링크]

모낭염 최근 각종 피부질환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이전 글에서 언급했지만 인간의 피부는 왜 이렇게 연약해서 여러 피부질환에 고통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이전에 다뤘던 대상포진도 그렇고, 콜린성 두드러..

콜린성 두드러기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콜린성 두드러기 인간의 피부는 왜 이토록 연약한지 가끔 의문이 들 정도로 사람은 여러 피부질환에 의해서 고통받는다. 정확히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 왜 이리 쉽게 노출되며 면역체계가 왜 이리 약한지 의문..

모기 물린곳 부음 대처방법 [내부링크]

모기 물린 곳 부음 장마가 시작된지 벌써 보름 정도의 시간이 지나가고 있다. 출근길과 퇴근길에, 간단한 외출을 할 때도 추적추적 내리는 비는 발걸음을 더디게 만든다. 빗물에 젖어가는 의류도 상당한 불쾌감을..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호르몬은 우리 신체에서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고 할 정도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호르몬에 이상이 생기면 우리 신체 전반에서는 이상반응이 나타나게 된다. 정확히는 호르몬..

우울증 테스트 자가진단 문항 [내부링크]

우울증 테스트 일명 현대인이라고 불리는 최근 세대의 사람들에게 일상은 무척이나 피곤한 업무의 반복에 시달리고 있다. 바쁜 일정으로 인해 과중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되고 여러 가지 건강상의 문제에 노출된..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4가지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 호르몬은 우리 신체 전반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신체의 재생 구성, 장기의 기능 수행, 통증의 감소 등등 신체가 작동하는 데 있어서 호르몬이 작용하지 않는 경우를 오히려 찾기..

신장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음식 수많은 신체부위들 중에서 신장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가? 신장은 배설기관으로 분류되는 기관이다. 인체에서 불필요하다고 분류된 성분은 신장으로 전달하고 신장에서는 그 중에..

공황장애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공황장애 연예인들이 간혹 방송을 하차하면서, 혹은 휴식기간을 가지게 되면서 공황장애를 언급하는 것을 몇 차례 본 적 있을 것이다. 정형돈, 이상민, 전진, 김구라, 장나라, 김하늘 등이 과거 공황장애로 인해..

대상포진 전염성, 예방접종가격 [내부링크]

대상포진 가장 강력한 통증을 유발하는 질병에는 어떤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분만통도 있고 수술로 인한 통증도 있고,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도 있지만 어느 연구에 따르면 사람이 느끼는 가장 고통스러운 통증..

위암 초기증상 4가지 [내부링크]

위암 초기 증상 인류를 위협하는 질병을 꼽자면 항상 제일 첫 번째로 거론되는 질병은 암일 것이다. 초기 증상이 거의 발견되지 않는 것은 물론이며 전이 속도도 빨라 치사율이 높기 때문이다. 그런 암의 종류들..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3가지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동물 조직에서 발견되는 지질의 일종’, ‘동물 세포를 둘러싸는 세포막의 주성분’, 간단한 정의로만 살펴본다면 콜레스테롤은 그저 세포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이다. 하지만 저밀도..

당뇨에 좋은 음식 3가지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일전에 당뇨병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들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한적 있다. 그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만 500만 명..

췌장암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췌장암 암이라고 하는 질병은 현대인의 생존을 가장 크게 위협하는 질병들 중 하나이다. 완치도 어렵고, 치료하는 과정도 힘들고, 치료 방법도 비싸고, 심지어 어렵고 힘들고 비싼 치료과정을 거치더라도 완치의..

왼쪽 아랫배 통증 원인 질환들 [내부링크]

왼쪽 아랫배 통증 간혹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신체의 여러 통증에 대해서 우리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지나가기 일쑤이다. 하지만 그 통증의 원인이 절대 가볍지 않은 이유로 인함인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 갱년기증상 4가지 [내부링크]

여성 갱년기 증상 사람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호르몬의 분비 변화로 인해서 갱년기를 겪게 된다. 노년기로 넘어감에 따라 남성과 여성에게 각각 성적인 정체성을 부여하는 각각의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의 분..

당뇨 초기증상 [내부링크]

당뇨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며 손꼽히는 질병들이 있다. 당뇨는 그런 질병들 목록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질병이다. 당뇨는 췌장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이 모자라서, 혹은 인슐린이..

코로나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서 팬데믹까지 공표된 지 한참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세계의 많은 국가들은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위협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만큼 코로나 1..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내부링크]

대상포진 대상포진이라는 질병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을 것이다. 대상포진을 경험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가만히 있던 움직이던 지속되는 통증으로 인해 굉장히 괴롭다는 이야기를 한다. 당연히 동..

장염 증상 및 대처 [내부링크]

장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염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어떻게 하면 빨리 나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장염이라는 질환은 우리 이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질환이다. 정식 명칭은 급성 위장염..

역류성 식도염 증상 정리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오늘은 역류성식도염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한다. 우리가 일상에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질병들이 있고 역류성 식도염은 그중 하나로 흔히 나타나는 질병이다. 이러한 역류성 식도염은 생활습..

오른쪽 아랫배 통증 원인 질환들 [내부링크]

오른쪽 아랫배 통증 오랜만에 이어가는 포스팅으로 오른쪽 아랫배 통증과 이 통증을 통해 알 수 있는 각종 질환들과 그 원인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흔히 복통에 대해서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넘어가는..

신풍제약 주가정보 [내부링크]

신풍제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풍제약의 주가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신풍제약은 코로나19 관련 테마주로 현 시국에서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바이오기업입니다. 코로나 치료제에 대..

현대자동차 주가정보 [내부링크]

현대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주가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는, 특히나 현대자동차에서 2019년 출시한 팰리세이드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차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점유..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정보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한국은 현 사태에 적절하면서도 신속한 조..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사태에 대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민을 지원하고자 경기도 지자체에서 운영중인 경기지역화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기지역화폐는 현재 경..

이찬원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찬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이찬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1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던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 큰 사랑과 관심을 받기 시작한 가수 이찬원..

한소희 나이와 프로필정보 [내부링크]

한소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소희에 대한 프로필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한소희는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자극적인 소재와 독특한 드라마 분..

정경호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정경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경호의 나이와 관련 프로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정경호는 최근 tvN의 목요일 드라마로 방영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김준완역으로 출연을 이어..

셀트리온 주가 투자정보 [내부링크]

셀트리온 셀트리온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의 주가와 투자정보에 대해서 어떤 전망과 추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국내의 바이오 기업들이 큰 주..

대한항공 주가정보 [내부링크]

대한한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의 현재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요즘 사회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파란을 맞고 있습니..

수젠텍 주가정보 [내부링크]

수젠텍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젠텍이라는 기업의 주가 및 전망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수젠텍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호재를 맞이한 기업 중 하나입니다. 최근 코로나19에 대해 성숙하면서도 발 빠른 대처를..

이주빈 나이 및 프로필정보 [내부링크]

이주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주빈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배우 이주빈은 최근 방송중인 MBC의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 중인데요. 이주빈이라는 배우를 눈여겨 보고 계..

공효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공효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공효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나혼자산다에 손담비의 절친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물론 고정으로서 출연하는 건 아니지만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라..

송가인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송가인 지난 한 해를 떠올리면 여러분은 어떤 인물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그 누구보다 송가인어라~를 외쳤던 송가인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요. 대한민국 중, 장년층의 팬심을 한방에 사로잡은 송가인..

강성연 나이 남편 및 프로필 [내부링크]

강성연 저는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면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좋고,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게 없는 정말 사기캐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요즘 활동을 하는 연예인들 중에서 특히나 그런 친구..

김수찬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수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아쉽게 준결승전무대에서 그쳐야 했던 트로트가수 김수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출연했던 가수들이 지금은 뭘 하고 있을지..

박나래 나이 및 프로필정보 [내부링크]

박나래 여러분은 예능 프로그램 좋아하시나요? 저는 드라마, 영화보다 온 가족이 하하호호 웃을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적당히 선도 잘 지키고 진행도 잘하고 웃긴 MC나 코미디언을..

통일교 합동결혼식 무려 3만명에, 신종코로나가 무색 [내부링크]

통일교 통일교가 7일 `2020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국제합동결혼식)`과 `천지인참부모 천주 성혼 6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가평 청심평화월드에서 열린 축복식에는 전 세계 64개국에서 온 미혼 가..

황교안vs이낙연 종로 빅매치 [내부링크]

황교안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7일 4·15 총선에서 ‘정치 1번지’ 서울 종로 출마를 선언하면서 이낙연 전 국무총리와의 ‘빅매치’가 성사된 데 대해 정치권의 반응이 엇갈렸다. 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등은..

숙명여대 트랜스젠더 합격자 입학 포기 [내부링크]

숙명여대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하고 숙명여자대학교 법학대학에 최종 합격했던 트랜스젠더 A(22)씨가 학내 반발이 불거지자 결국 등록을 포기했다. A씨는 의 통화를 통해서 "입학 등록을 포기한 게 맞다"며 "..

리원량 사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첫 사망자 [내부링크]

리원량 중국 우한에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렸다가 오히려 괴담 유포자로 몰렸던 의사 리원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투병하다 세상을 떠나자 중국의 온라인에서 많..

일본 크루즈 코로나 한국인 감염자도? [내부링크]

일본 크루즈 코로나 일본 크루즈 코로나 감염이 잇따르자 우리나라도 비상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11일 부산에 오기로 했던 크루즈 1척이 입항을 포기하는 등 당분간 국제 크루즈의 기항이 사실상 중..

롯대백화점 본점 23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및 조치 [내부링크]

롯대백화점 본점 23번째 코로나 환자가 롯데백화저 본점에 다녀 간것으로 밝혀졌다. 국내 23번째 코로나 환자가 서울 중구 명동의 롯데백화점 본점과 이마트 마포점을 다녀간 것으로 확인됐다. 롯데백화저 본점..

이국종 교수 외상센터장 사임 [내부링크]

이국종 아주대병원과 갈등 끝에 경기 남부권역 외상센터장 자리에서 물러난 이국종 교수는 5일 "병원으로부터 돈(예산)을 따오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그게 너무 힘들었고 이젠 지쳤다"고 말을 전해왔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첫 완치자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오늘 국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첫 완치자인 2번 환자가 퇴원합니다. 2번 환자는 중국 우한에서 근무하다 지난달 22일 입국한 55세의 한국인 남성인데요. 국립중앙의료원에 따르면 2번 환자..

이재용 삼성 부회장 턱밑까지 차올라 [내부링크]

H1 제일모직과 삼성물산 합병 과정과 삼성바이오로직스 회계사기를 수사 중인 검찰이 최지성 전 삼성 미래전략실 실장과 장충기 전 미전실 차장을 소환해 조사했습니다. 이번 수사에서 검찰이 삼성 옛 컨트롤타워..

펭수 인형 발매! [내부링크]

펭수 4일 EBS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펭수와 드림토이와 계약 체결은 사실이 맞다"며 "오늘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었습니다. 그리고 드림토이 측은 "인형이 오늘(4일) 곧 출시될것이며, 온라인으로..

김웅 검사내전 저자에서 새보수당으로 영입 [내부링크]

김웅 새로운보수당은 '검사내전'의 저자인 김웅(50·사법연수원 29기) 전 부장검사를 영입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새보수당 유승민 보수재건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국회 의원회관에서 김 전 부장검사 영입..

이지영 강사 천효재단 표교활동 의혹 [내부링크]

이지영 누적 수강생 250만명을 기록한 유명 강사가 학생들을 상대로 포교 활동을 벌이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투스 소속 사회탐구 영역 강사 이지영씨가 공익단..

전도연 윤여정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시사회 [내부링크]

전도연 3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언론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생일' 이후 약 1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전도연은 또 한 번 전도연만이 연기할..

김신영 프로필 사진 변경 화제 집중 [내부링크]

김신영 3일 김신영은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 프로필 사진을 언급하며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다. 따로 스튜디오를 가서 찍은 게 아니라 제 집 소파에서 기타 줄을 머리에 이고 찍은..

서장훈 김용호의 폭로 핸섬타이거즈는? [내부링크]

서장훈 유튜버 김용호가 서장훈의 사생활 폭로를 예고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스포츠연예지 기자 출신의 김용호 '연예부장'이 지난달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서 서장훈에 대해 운을 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