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zzkk의 등록된 링크

 drzzk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맥OS 필수 설치 프로그램 8가지 (+링크) [내부링크]

맥OS를 사용하신다면 꼭 사용해야하는 프로그램들입니다. 짧은 설명과 함께 다운로드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잡설 생략하고 바로 프로그램과 링크 알려드리겠습니다. 1. YT music YTmusic은 맥에서 사용 할 수있..

조주빈 소감문 (징역 42년 선고 소감문) [내부링크]

N번방을 조직하여 수 많은 범죄를 저지른 조주빈이 대법원 최종판결로 징역4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선고 이전 조주빈의 심정이 담긴 소감문입니다.

2달에 1번 글쓰는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대부분이 블로거들 그렇듯 티스토리는 상위 1% 블로거의 애드센스 수익을 보고 나서 시작하게 됩니다. 상위 블로거들이 애드센스로 달에 천만원을 버는 것을 보면서 저는 '난 천만원..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제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뜬금없이 우편함에 구글로부터 편지 하나가 와 있었습니다. 살면서 구글한테 편지를 받아보는 날도 오네요... 코로나를 뚫고 미국에서 온 아이입니다. 사실 수익을 바라고 블로그를..

왓챠 추천작 TOP3 (완결작만 엄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넷플릭스엔 없고 왓챠에만 있는 왓챠독점작 TOP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결이 난 작품들만 골랐습니다. 왓챠를 4주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아래에 적어두었으니 참고바..

장대호 회고록 6 -외전- (마지막) [내부링크]

장대호 회고록 -1- https://drzzkk.tistory.com/29 장대호 회고록 -2- https://drzzkk.tistory.com/49 장대호 회고록 -3- https://drzzkk.tistory.com/50 장대호 회고록 -4- https://drzzkk.tistory.com/51 장대..

장대호 회고록 -5- (체포 이후의 기록) [내부링크]

살인에 대한 사실적이고 직접적인 묘사들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장대호 회고록 -1- https://drzzkk.tistory.com/29 장대호 회고록 -2- https://drzzkk.tistory.com/49 장대호 회고록 -3- https://drz..

장대호 회고록 -4- [내부링크]

장대호 회고록 -1- https://drzzkk.tistory.com/29 장대호 회고록 -2- https://drzzkk.tistory.com/49 장대호 회고록 -3- https://drzzkk.tistory.com/50 장대호 회고록 -5- https://drzzkk.tistory.com/52 장대..

장대호 회고록 -3- [내부링크]

장대호 회고록 -1- https://drzzkk.tistory.com/29 장대호 회고록 -2- https://drzzkk.tistory.com/49 장대호 회고록 -4- https://drzzkk.tistory.com/51 장대호 회고록 -5- https://drzzkk.tistory.com/52 장대..

장대호 회고록 -2- [내부링크]

장대호 회고록 -1- https://drzzkk.tistory.com/29 장대호 회고록 -3- https://drzzkk.tistory.com/50 장대호 회고록 -4- https://drzzkk.tistory.com/51 장대호 회고록 -5- https://drzzkk.tistory.com/52 장대..

에어팟 프로 무상 리콜 후기(청담 투바 TUVA) [내부링크]

에어팟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노이즈 캔슬링이 풀리고, 높은 빈도로 칠판 긁는 소리가 들리곤 했습니다. 마침 애플이 리콜을 해준다길래 리콜을 받기 위해 투바 청담점에 갔습니다. 가기 전 애플 고객센터에 전화..

장대호가 올린 진상 유형별 대처법 [내부링크]

장대호 회고록 -1- https://drzzkk.tistory.com/29 장대호 회고록 -2- https://drzzkk.tistory.com/49 장대호 회고록 -3- https://drzzkk.tistory.com/50 장대호 회고록 -4- https://drzzkk.tistory.com/51 장대..

옥수수 식빵 실패 [내부링크]

강력분과 옥수수가루의 비율 5:1 반죽의 난이도가 일반 식빵을 만들 때보다 더 어려웠습니다. 2인분이라 더 힘든 건가? 운동하고오니 (약3시간) 이렇게 부풀었습니다. 1차 굽기 180도에서 25분. 옥수수식빵이지..

속초 영랑호 [내부링크]

쓰레기를 주워볼까하고 갔는데 사람은 많고 쓰레기는 없었습니다. 겨우 찾은 쓰레기 자전거가 많이 지나다니고 애완견 산책을 나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둘레 8km라 운동하기에 딱 좋습니다. 서 있는 위치에 따..

뉴욕타임즈 빵 [내부링크]

4시간 발효 후 반죽의 상태 거미줄 형태가 잘 나타났다. 집에 있는 미니 오븐으로 240도 30분 구웠습니다. 그리고 10분 더 구워줬습니다. 겉은 딱딱하고 바삭하며 속은 찐빵처럼 쪄진 텍스쳐였습니다. 보기만..

아티스트 추천 Stan Taylor [내부링크]

저는 좋은 노래를 찾아 듣다 살짝 질리면 유튜브에서 커버곡을 찾아봅니다. 피아노에서 기타로 반주가 바뀌고, 없던 색소폰 라인이 생기고, 남성 보컬이 여성 보컬로 바뀌고.. 창작자의 센스가 담긴 편곡을 들으..

새콤달콤 레모네이드 맛 리뷰 [내부링크]

크라운 새콤달콤 레모네이드 맛입니다. 왜 그냥 레몬 맛이 아닌 레모네이드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그냥 레몬 맛입니다. 사자마자 하나 먹어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원재료 함량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포..

(모음집 3)익명친목 익친 익웃 여초개그 여초드립 여초유머 익친 웃긴글 쭉빵 [내부링크]

여초개그삭제#여초드립삭제#여초유머삭제#익명친목삭제#익친웃긴글삭제#쭉빵드립삭제#쭉빵익친삭제#

(모음집 2)익명친목 익친 익웃 여초개그 여초드립 여초유머 익친 웃긴글 쭉빵 [내부링크]

여초개그삭제#여초드립삭제#여초유머삭제#익명친목삭제#익친웃긴글삭제#쭉빵드립삭제#쭉빵익친삭제#

아이폰, 안드로이드 꿀어플 추천 (+ Keep메모, 원드라이브, 동영상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제 기준에서 선정한 7가지 아이폰, 안드로이드 꿀 어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EEP 메모 구글에서 출시한 Keep 메모입니다. 구글에서 내놓은 어플이다 보니 호환성, 업데이트 같은 이..

모동숲 웃긴 촌장들 모음 [내부링크]

왜 나만 오늘 도착,,,, 왜들그리다운돼있섬...

장대호 회고록 (+회고록 전문) [내부링크]

살인에 대한 사실적이고 직접적인 묘사들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장대호 회고록 -2- https://drzzkk.tistory.com/49 장대호 회고록 -3- https://drzzkk.tistory.com/50 장대호 회고록 -4- https://drz..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구매 링크 총정리(링크多多)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오늘 12시 30분에 수많은 사이트에서 모동숲 에디션 스위치 예약 구매를 열었었죠! 다들 구매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못했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중국 닌텐도 제조 공장이..

롤 티어 올리는 방법 (+핵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크크박사입니다. 제 경험을 토대로 하여 어떻게 해야 롤 티어 올릴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롤에는 3개의 라인과 5개의 역할군이 존재합니다. 각 역할별로 해야만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정..

컴퓨터 포맷 후 필수 설치 프로그램 10개 추천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오늘은 꼭 깔아야하는 필수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매하셨거나 포맷을 한 이후엔 필히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떤 프로그램..

에어팟 + 안드로이드 갤럭시 후기 및 문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다들 선 없는 이어폰 쓰시고 계신가요? 저는 줄곧 유선 이어폰을 고집하다 친구의 에어팟을 써보고 난 후 바로 에어팟 프로를 구매해버렸습니다. 음질의 차이는 없는데 선이 없다? 굳..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미리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크크박사예용.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출시에 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제 블로그 유입 키워드의 가장 큰 파이 중 하나가 바로 모동숲입니다.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모..

갤럭시 꿀팁 계좌번호, 이메일 쉽게 치는 방법(텍스트 저장, 스마트입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실제로 자주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스마트폰 한정 꿀팁of꿀팁입니다. 이걸 알고 나서의 제 삶의 질이 약간 상승됐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입니다. 긴 계좌번호는..

정신연령 테스트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오늘은 폰폰테스트에 이은 정신연령 테스트 포스팅입니다. 이 테스트 또한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인기를 끌고있는..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으로 옮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의 적 공인인증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공인인증서 많이들 사용하실 겁니다. 온라인으로 은행 업무 하려면 공인인증서는 필수죠. 자주 사용하는 날엔 공인인증서 로그..

모여봐요 동물의 숲 미리보기 -3- (+페이스 페인팅 적용, 내맘대로 폭포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 박사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작년부터 기다린 우리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ㅠ,,ㅠ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7년 만에 나오는 동물의 숲 타이틀이기 때문에 전 세계..

모여봐요 동물의 숲 미리보기 -2- (+고북 촌장의 사망, 자유의 여신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 박사입니다. 벌써 3월이 다가왔네요. 3월이 기대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출시가 있는 달이기 때문 아닐까요? 7년 만의 동물의 숲 타이틀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엄청난 기..

폰폰 테스트 내 모습 찾기, 내 이상형 찾기(+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갑자기 인기 검색어에 등장한 "폰폰 테스트". 다들 무슨 이유로 인기 검색어에 올라왔는지 궁금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얼마나 용한 테스트길래 코로나 바이러스를 누르고 인기 검색..

3DP Chip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링크 [내부링크]

각종 드라이버 설치는 컴퓨터를 구매한 후에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숙제입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면 비싼 돈 주고 맞춘 하드웨어들을 100% 활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만큼 중요한 단계입니다. 설치 방법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미리 보기 -1- (+병편지, 페이스페인팅, 폰케이스?!) [내부링크]

동물의 숲 발매가 약 2주 정도 남았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발매가 미루어져 많은 유저분들이 발만 동동 구르며 3월 20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냥 기다리기엔 2주란 시간은 너무나도 긴 시간입니다. 기다리시는..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Lenovo Vantage [내부링크]

한 달 전에 "아이디어 패드 S340-15API" 제품이 굉장히 싼 가격에 올라와서 냉큼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제품으로 간단한 작업을 하는데에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컴퓨터는 사면 끝이 아닙니다. 대리점에서 구매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컨트롤러 출시!(+구매처) [내부링크]

곧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출시됩니다. 7년 만에 출시되는 동물의 숲 시리즈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기대를 잔뜩 하고있습니다. 타이틀 예약 구매는 이미 했고, 3월 12일에 있을 모..

넷플릭스 데스크탑용 어플 /장르구분+PIP모드 [내부링크]

넷플릭스 보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을 비롯한 휴대용 기기에서 보는 방법 데스크 탑, 노트북같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보는 방법 이 중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보는 분들의 대부분은 익..

넷플릭스 장르 코드 (+링크)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 넷플릭스 안 보는 사람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넷플릭스 붐이 일고있습니다. 저 또한 넷플릭스 구독 2개월 째입니다. 드라마, 영화, 다큐, 애니 등 수 많은 볼 거리 들이 있어 매 달 내는 이용료가 아..

롤 현질 총 금액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나는 그 동안 롤에 얼마를 질렀을까? 나는 라이엇 코리아 건물에 몇 개의 벽돌을 해줬을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서 로그인 버튼을 누르세요 https://support-leagueoflegends.riotgames.com/hc/e..

넷플릭스 동시 자막,한영 자막 /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오늘 포스트할 주제는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를 이용한 넷플릭스 동시자막 사용 방법입니다. 요즘엔 미드로 영어 공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미드를 다운받고 통합..

롤 청약철회 토큰 무료로 받는 방법 [내부링크]

롤에는 계정당 3번의 예외적 청약철회 기회가 있습니다. 예외적 청약철회란 일반적인 청약철회와는 다르게 구매한 재화를 일부, 일시 사용해도 청약철회가 가능하도록 하게 만든 유저친화적인 정책입니다. 하지만..

유튜브 댓글 기록 보는 방법,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잊혀질 권리가 대두되고 있는 요즘 무심코 썼던 댓글 하나로 인해 먼 미래가 발목잡히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런 일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런 댓글을 쓰지 않는 것이지만, 이미 지나가버린 일을 되돌..

에어팟 컴퓨터, 노트북에 연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절주절 서론을 썼다가 그냥 지워버렸습니다. 바로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노트북(랩탑)들은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추가 구매없이 바로 연결을 할 수 있는 데에 반해, 데스크탑 컴퓨터들은 따로..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프로그램 설치X)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 보면 갑자기 자기 컴퓨터 사양이 궁금해질 때가 생기곤 합니다.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도 그런 분들 중 한 분이겠죠.  또,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는 일이 생각보다 자주 있습니다. 새로운 직..

안녕하세요 크크박사입니다. [내부링크]

진짜 박사는 아닙니다. 믿는 분은 안 계시겠지만요 박사님이라고 부르지 말아주세요. 그 정도 깜냥이 되는 사람이 아닙니다. 다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