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zzrecord의 등록된 링크

 drzzrecor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5건입니다.

첫글로 다루는 일상 - 간만에 들러본 타이지엔 [내부링크]

첫글로 오늘은 간단하게 오늘 오후에 들렀던 타이지엔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대만 밀크티를 좋아해서 평소에도 자주 찾는 곳이라 오늘도 들른김에 사진을 남겨 봤다. 앞으로 남길 후기와 레시피에 대한 시작점이..

영화 미드소마 줄거리 후기 [내부링크]

미드소마 영화 관람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특히나 넷플릭스나 왓챠 등의 영화를 영화관 말고도 손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더욱이 영화 관람을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영화 디파티드 줄거리 [내부링크]

디파티드 8월엔 많은 분들이 즐거운 휴가를 많이 생각하시죠! 그런데 요즘 밖에도 나가기 어려운 상황에 폭우가 쏟아져서 더욱이 움직이기가 힘들죠. 그래서 호캉스나 방콕을 하면서 하루 이틀 여유로운 날을 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손익분기점 [내부링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오늘은 영화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서 영화를 보는 것보다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하는 것을 무척 좋아해서 신작이 개봉된다고 하면 살짝 설레곤 하는데요. 코로나 19 사태..

노유민 NRG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노유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노유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노유민은 MBN의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트롯’ 31일 방송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개봉 예정 영화 4편 소개 [내부링크]

개봉 예정 영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봉 예정 영화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이어가 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스크린계는 예상치 못했던 악재가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그 영향으로 미뤄지던..

악의꽃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내부링크]

악의 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tvN의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드라마 ‘악의 꽃’에는 배우 이준기와 문채원이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

악의꽃 이준기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이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배우 이준기는 얼마 후면 방송할 tvN의 드라마 ‘악의 꽃’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어 큰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내부링크]

사이코지만 괜찮아 오늘은 요즘 핫한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김수현과 서예지의 케미가 아주 찰떡 궁합을 이루고 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거침없고 솔직..

편의점샛별이 웹툰 결말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요즘에는 드라마나 영화가 대부분 원작을 각색하여 새롭게 방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도 그렇습니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캐스팅만으로..

라붐 솔빈 나이 키 편의점샛별이 [내부링크]

솔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붐의 솔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솔빈은 ‘편의점 샛별이’라고 하는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커리어를 쌓고 있는데요. 천방지축이면서도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방탄소년단 지민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의 프로필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지민은 방탄소년단에서도 리드보컬과 메인 댄서의 포지션을 가지고..

허훈 나이 연봉 아버지 형 [내부링크]

허훈 여러분은 스포츠 좋아하시나요? 최근에는 스포츠 스타들이 TV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면서 스포츠에 대한 친근함이 더 가까워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과거 엄청난 전성기를 이루었던 스포츠 스타들이 방송인..

김혜준 나이 킹덤 십시일반 SNL [내부링크]

김혜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뱅 김혜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7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의 수목 드라마 ‘십시일반’의 주연을 발탁된 배우 김혜준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그..

십시일반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십시일반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22일 새롭게 시작하는 MBC의 수목드라마 ‘십시일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김혜준, 오나라, 김정영, 남문철, 이윤희, 남미정, 한수현, 최규진, 김시은 등이 출연하..

불타는 청춘 송은영 합류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송은영 오늘은 과거 배우로 데뷔하여 잠정 은퇴를 했던 배우 송은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요즘 세대의 많은 분들은 송은영에 대해서 잘 모를 거라고 생각합니다. 송은영은 요즘 시대에는 별로 활동..

송일국 아들 아내 나이 근황 [내부링크]

송일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송일국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2016년도까지 예능, 드라마, 영화 가릴 것 없이 활발하게 활동하던 송일국은 뮤지컬계로 진출하며 그동안 다른 분야에서는 뜸한 활..

박장데소 임원희 나이 부인 솔지 [내부링크]

임원희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배우 임원희에 대해서 속속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배우 임원희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어떤 역할이든 찰떡 같이 소화하며 여러 작품들에서..

우아한친구들 한다감 나이 남편 본명 [내부링크]

한다감 오늘은 배우 한다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름만 들었을 땐, ‘한다감? 신인 배우인가?’ 이렇게 많이 생각하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다감은 우리가 잘 아는 배우 한은정입니다..

여름방학 정유미 키 나이 나영석PD [내부링크]

정유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예능 소식과 그 예능에 출연하는 배우 정유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영석 PD는 이번에도 소소한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tvN의 금요일 예능으로..

우아한친구들 최수정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최수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는 배우 최수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배우 최수정은 우아한 친구들의 핵심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 배우 한..

그놈이그놈이다 김규선 나이 남편 [내부링크]

김규선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규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배우 김규선은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와 ‘미쓰리는 알고 있다’ 둘 모두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

불타는 청춘 신효범 나이 뮤지컬 프로필 [내부링크]

신효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청춘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수 신효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신효범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확신에 넘치는 추리를 하며 지화자의 정체를 두고 ‘그분이 아니라면 시집..

비디오스타 김수찬 엉덩이 나이 엄마 [내부링크]

김수찬 미스터 트롯에서 최종 진선미가 발표되었는지 벌써 네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하지만 미스터 트롯의 인기는 아직도 뜨겁습니다. TOP 7에 대한 열기도 어마어마하지만 탑 7에 들지는 못했지만 큰 사랑을 받..

영화 반도 강동원 이정현 주연 [내부링크]

반도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면서 점차 브라운관에 새로운 영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 하면 등골이 오싹해지는 스릴러나 공포, 미스터리 같은 장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요. 오늘은 올여름 관..

트레인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내부링크]

트레인 오늘은 OCN에서 드라마 번외 수사의 후속작으로, 새롭게 방영될 트레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트레인은 2020년 7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총 12부작으로..

우아한 친구들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우아한 친구들 여러분은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드라마를 꽤나 좋아하는 편이라 티비나 인터넷에 흘러나오는 예고를 보고 이거다! 싶으면 꼭 챙겨보는 편인데요. 요즘 제 눈을 사로잡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불량한 가족 박초롱 박원상 주연 [내부링크]

불량한 가족 코로나 19가 터지면서 요즘 브라운 관에는 새로운 영화의 개봉보다는 이전에 인기 있었던 영화들이 재개봉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혹은 이전만큼 개봉하는 영화의 수가 상당히 적어 의도치 않는 독..

트레인 윤시윤 나이 드라마 본명 [내부링크]

윤시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윤시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윤시윤은 7월 11일 첫 방송을 예정해두고 있는 OCN의 드라마 트레인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장르에서..

유준상 나이 부인 학력 우아한친구들 [내부링크]

유준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유준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유준상은 최근 JTBC의 새로운 금토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오고 있습니다. 그 기념으로 유준상의..

강성연 미쓰리는 알고 있다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강성연 오늘은 최근 예능 살림남에서 남편 김가온과 함께 꾸밈없는 가정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강성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성연은 살림남에서 평소 작품과 이미지에서 풍겨오는 고급미와는 다르게..

조한선 미쓰리는 알고 있다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조한선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는 배우 조한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여러 작품 활동을 이어왔지만 작품들의 성적 부진으로 인해서 대중에게 얼굴..

미쓰리는 알고 있다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내부링크]

미쓰리는 알고 있다 오늘은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제목만 들었을 때에는 왠지 주접떠는 느낌의 코미디 드라마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

에어팟 한쪽 안들림 해결방법 [내부링크]

에어팟 한쪽 안들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의 워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에어팟 같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된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격..

팬텀싱어3 고영열 프로필 [내부링크]

고영열 안녕하세요. 오늘은 팬텀 싱어 3에 출연 중인 고영열의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 팬텀 싱어 3은 매회 공개되는 곡마다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특히나 최근에는 결승을 진행하..

B4 사이즈 안내 [내부링크]

B4 사이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B4용지의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무업무를 보다 보면 프린트 용지의 다양한 규격에 대해 마주하게 됩니다. A와 B로, 그리고 각 숫자별로 나뉘는 사이즈에 의..

스트레이키즈 신메뉴 갤러리 프로필 [내부링크]

스트레이키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레이키즈라고 하는 아이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트레이키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다국적 8인조 보이그룹입니다. 슼즈라고 많이 불리는 스트레이키즈는..

김유정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김유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유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보고자 합니다. 아역배우로 데뷔해서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가면서 정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김유정을 특별한 애정으로..

유이 뱃살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유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유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거 애프터스쿨의 꿀벅지로 통했던 유이는 최근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하면서 수많은 작품에 출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연기자로서 유이..

박아인 나이 꼰대인턴 프로필 [내부링크]

박아인 오늘은 요즘 드라마 ‘꼰대인턴’에서 매력을 뽐내는 배우 박아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아인은 늘씬한 키와 몸매, 그리고 무쌍이지만 큰 눈이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앙칼지며 차도녀 같은..

지창욱 나이 키 김유정 드라마 담배 [내부링크]

지창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지창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독립영화를 통해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여러 드라마 작품을 통해 대중성도 갖추게 된 배우 지창욱은 현재까지도 멋진 활약..

볼보 XC40 가치 재탐구 [내부링크]

볼보 XC4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 XC40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출시가 이미 오래된 차량을 갑자기 왜 들춰내는지에 대해서 무슨 문제를 일으켰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냥 필자가 궁금해져서 찾아..

한지은 꼰대인턴 나이 한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한지은 필수적인 일상생활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생활을 집에서만 있다 보니 TV나 넷플릭스를 많이 보게 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MBC 수목 드라마이자 요즘 핫한 드라마 ‘꼰대인턴’에 출연..

김연경 연봉 나이 키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김연경 오늘은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스포츠 선수 김연경 선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김연경 선수는 우리나라 배구를 세우고, 우리나라 배구의 미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세계가 인정할 만큼의 실..

김일우 결혼 집 나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김일우 TV 속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아, 저 분 어디서 많이 봤는데… 어느 작품에서 봤더라?’하는 명품 조연분들이 많지 않으신가요? 대박 작품들의 출연은 물론이고, 그들의 등장으로 인해 심심했던 작품에..

손담비 나이 아빠 엄마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손담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손담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수겸 배우이자 최근에는 예능인으로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손담비의 여러 주요키워드를 중심으로 살펴볼건데요. 손담비에 대한 관심..

박문치 본명 나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박문치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하죠? 요즘 레트로 감성들이 다시 유행을 타면서 많은 영역들에서 옛 감성 물씬 풍기는 부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새 옷보다는 구제 옷, 빈티지 옷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요즘 나오..

지소울 김지현 소속사 나이 정보 [내부링크]

지소울 오늘은 최근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큰 주목을 받은 지소울, 김지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현은 예전에 긴 연습생 시절을 거쳐서 ‘지소울’이라는 예명으로 첫 가수 활동을 시작 했었습..

전혜빈 신랑 집 나이 프로필 정비 [내부링크]

전혜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전혜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전혜빈을 기억하시는 분들은 그녀를 예능캐릭터로 많이 기억하실 겁니다. 2003년도 전혜빈이 데뷔이후 바로 예능에서 활약하기 시작..

이효리 나이 소속사 정보 [내부링크]

이효리 여러분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솔로 가수라고 하면 누가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저는 누가 뭐라고 해도 이효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90년대 후반, 탑 걸그룹 핑클로 데뷔하여 2000년대 초반부터 2010년대..

박서준 나이 머리 강아지 정보 [내부링크]

박서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서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박서준이라는 배우 하면 먼저 연상되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로코의 대명사 같은 배우라는 것. 로코에서의 박서준이..

김돈규 나이 나만의 슬픔 정보 [내부링크]

김돈규 요즘은 레트로가 유행하면서 70년대부터 90대에 유행하던 것들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 유행했던 패션부터 생활소품, 노래 등이 다시 등장하고 있는대요. 그 유행을 불러 일으켰던 연예..

복면가왕 진주 박혜원 프로필 [내부링크]

복면가왕 진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가왕에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복면가왕의 진주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어느정도 정체에 대한 추측이 좁혀지며 박혜원일 것이라는 이야기..

안현모 남편 나이 정보 [내부링크]

안현모 오늘은 앵커 및 기자 출신이자 현재 통역사와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안현모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안현모는 정말 지성과 외모를 모두 겸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몇 년 전에는 래퍼..

박준형 나이 아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박준형 여러분은 개그프로그램을 자주 보시나요? 저는 어릴 적, 주말 저녁만 되면 가족들과 둘러 앉아 개그콘서트를 시청한 기억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개그 프로그램들의 시청률이 많이 하락하면서 개콘도 폐지..

김지혜 나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김지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김지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한 이후 방송생활이 한동안 뜸했던 김지혜가 다시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

강재준 살찌기전 식당 나이 정보 [내부링크]

강재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강재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강재준은 최근 JTBC의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여러 개그프로그램에서 좋은 활약을 했던 개그맨이라 사람들..

팽현숙 카페 나이 순대국 정보 [내부링크]

팽현숙 연예계에는 수많은 부부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 개그맨-개그우먼 부부들 역시 유명합니다. 개그 부부답게 그들의 생활 방식은 대중들에게 부러움을 살정도로 유쾌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부부로는 1호 개..

김강열 브랜드 직업 인스타 나이 정보 [내부링크]

김강열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인 방송인 김강열의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하트시그널 시즌3은 성공적인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평가 아래 성공리에 방영..

김창옥교수 나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김창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2의 월요일 예능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는 김창옥 교수에 대한 이야기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수많은 강연을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이름을 알린 김창옥 교수의 예능 나들이..

전미도 나이 남편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전미도 여러분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19 때문에 집콕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꼭 필요한 외출을 제외하고는 무조건 집에서 집콕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TV 프로그램에 많이..

이주빈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이주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주빈 배우님의 나이와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주빈 배우님은 3월 18일부터 5월 13일까지 방영했던 MBC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었죠...

장성규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장성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성규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최근 워크맨을 하면서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때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관종적도로 생각되던 장성..

팬텀싱어3 존노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존노 여러분은 요즘 화제의 예능, 팬텀싱어3를 보시나요? 팬텀싱어는 다른 노래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다르게 주로 성악가들이 출연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무대를 꾸미고 있습니다. 성악가임에도 불구하고 오페라..

천안나 비서 인스타그램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천안나 여러분은 요즘 설렘을 많이 느끼고 계신가요? 살랑이는 봄을 지나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 사이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사람과 것들에 대한 살랑거림과 뜨거움을 느끼고자 하셨을거라 생각..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프로필 [내부링크]

함소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송인 함소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함소원은 최근 TV조선의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을 이어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

윤두준 나이 전역 프로필 [내부링크]

윤두준 한 번쯤 연예인 사진을 SNS 프로필 사진으로 걸어 두고 친구들에게 ‘너 애인 생겼어?’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없으신 가요? 그래서 연예인들 사진으로 ‘남친짤’, ‘여친짤’이라는 용어가 생겨났습니..

안혜경 나이 하하 프로필 [내부링크]

안혜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기상캐스터이자 현 방송인 안혜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안혜경은 최근 SBS의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불타는 청춘에..

이민호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이민호 우리나라 한류의 주역에는 상당히 많은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먼 해외에 나가 멋있는 콘서트를 하는 아이돌 가수는 물론이고, 여러 드라마 작품들이 수출되어 한국을 알리는 멋진 배우들도 있습니다. 오..

치타 나이 남자친구 프로필 [내부링크]

치타 몇 년 전부터 ‘센 언니’, ‘걸크러쉬’라는 단어들이 등장하면서 다소 직설적이며 과감하지만 솔직하고 여자가 봐도 반할 정도로 멋진 여자들이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힙합이라는 음..

정은채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은채 여러분은 정은채 배우를 아시나요? 아마 이름은 잘 못들어봤어도 얼굴을 보면 ‘아, 그 배우?’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작은 얼굴에 무결점의 뽀얀 피부, 그 속에 오목조목 들어가 있는 이목구비는 정..

이찬원 프로필 [내부링크]

이찬원 여러분은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요즘 그 어떤 장르보다 트로트가 아주 대세죠~ 1월부터 TV 조선에서 방영을 시작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그 시점이었죠. 미스터 트롯은 최고의 트롯맨을 가리는 트로트..

손호준 프로필 [내부링크]

손호준 오늘은 배우 손호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손호준은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많은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게스트로 출연한 공효진과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웃..

팬텀싱어3 유채훈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유채훈 여러분은 노래 듣는 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틈이 날 때마다 노래를 찾아 듣는 편이라 음악프로그램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팬텀싱어3를 챙겨보는대요. 이번 팬텀싱어3에는 정말 쟁쟁한 실력파..

이선희 프로필 [내부링크]

이선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혼소식이 전해지면 화재를 모으고 있는 가수 이선희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보려고 합니다. 더불어서 이선희와 관련되어 있는 여러 키워드와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인우 직업 인스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천인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하트시그널 시즌 3에 출연하고 있는 천인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천인우는 남자다운 외모와 피지컬로 하트시그널 시즌1부터 큰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특..

혜림 신민철 나이 국적 프로필 [내부링크]

혜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의 월요일 밤 예능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 중인 가수 혜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해체된 원더걸스의 멤버 혜림은 미르메 시범단의 신민철 대..

이채영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이채영 연예계를 대표하는 섹시 배우들이 꽤 있습니다. 쭉쭉 뻗은 기럭지에 볼륨감 있는 몸매, 그리고 예쁜 얼굴까지! 보고만 있어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홀리게 하는 배우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 섹시의..

팬텀싱어3 길병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길병민 요즘 많은 서바이벌 및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등장하면서 예전에는 많은 빛을 보지 못했지만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자들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알려지는 기회가 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

이민정 이병헌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이민정 여러분은 어떤 연예인을 볼 때마다 ‘저 연예인은 정말 예쁘다!’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으신가요? 물론 모든 연예인분들이 예쁘고 잘생기셨지만, 저는 유독 이민정을 볼 때면 정말 예쁘다라는 생각이 머릿..

더킹 김고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고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고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김고은은 금일 첫 방송을 하는 SBS의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다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

유지태 김효진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유지태 우리나라를 보면 정말 재능이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특히 가수나 연기자들은 정말 제가 갖지 못한 재능들을 가지고 있는 걸 보면 전 늘 놀랍습니다. 여러분들은 연기파 배우라고 하면 어떤 분들이..

조정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조정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에 출연소식을 전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는 조정민이라는 가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정민은 미스트롯 출연당시부터 뛰어난 외모와 몸매는 물론이고 출중한 노래실력..

박세리 나이 결혼 프로필 [내부링크]

박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는 전 골프선수 박세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레전드 선수인만큼 박세리의 예능 출연 소식은 큰 관심을..

최강희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최강희 연예계에는 정말 많은 동안 스타들이 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분들이 많습니다. 동안 스타들이라고 하면 정말 많은 분들이 떠오르실 텐데요. 오늘은 늘 동생 같은 이미..

정소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소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소민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정소민은 5월 6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KBS2의 새로운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하균, 태인호, 박예진, 주민경..

정건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건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건주의 나이와 여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배우 정건주는 5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의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정다빈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다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간수업에서 활약 중인 배우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인 인간수업은 방영 초반에는 큰 반응을 얻지 못하다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

차태현 나이 부인 프로필 [내부링크]

차태현 여러분은 꽃중년하면 누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단언컨대 배우 차태현이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센스 있는 재치와 남들을 잘 챙기는 성격,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장영란 나이 신랑 프로필 [내부링크]

장영란 오늘은 방송인 장영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영란은 방송계 일을 시작할 때부터 ‘인간 비타민’이라고 불릴 만큼 아주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그 덕에 많은 예능..

정다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다은 요즘에는 연예인들도 제2의 삶을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거엔 아이돌이었지만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 대박 나기도 하고, 과거에는 배우의 삶을 살았지만 현재는 한 기업의 CEO가 된 분도 있죠. 오늘은 아..

김가온 직업 아버지 나이 [내부링크]

김가온 요즘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가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가온은 배우 강성연과 결혼하여 현재는 두 아이의 아버지이자, 한 아내의 와이프, 그리고 제자들..

넷플릭스 인간수업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인간수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새로운 드라마 ‘인간수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4월 29일부터 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 ‘인간수업’은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병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박병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병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박병은은 tvN에 5월 13일부터 방송 예정인 ‘오 마이 베이비’라는 작품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리스서도 민치록..

고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고준 여러분은 TV를 보다 보면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는 스타분들이 계신 가요? 수많은 작품들 속에서 빛나는 역할들을 임팩트 있게 활약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빛나는 조연에서 이제는 주연으로 거듭나는 배우..

장나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장나라 저는 연예계의 동안 중 최고 동안 스타로 가수이자 배우 장나라를 꼽습니다. 장나라를 보면 정말 나만 시간을 먹나 싶을 정도로 방부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늘 팬들 사이에서는 ‘장나라 뱀파이어설..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내부링크]

박주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주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박주현은 최근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런 박주현의 프로필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까요...

육성재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육성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기돌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완전한 배우로서 활약 중인 육성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려 볼까 합니다. 시작은 아이돌이었지만 현재는 배우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육성..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오마이베이비 오늘은 5월 13일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오마이베이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베이비는 5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7월 2일까지 우리의 여름을 책임져 줄 드라마입니다. 매주 수..

김영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영민 요즘 제2의 전성기나, 대중에겐 알려지지 않았던 배우들이 빛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긴 무명생활을 버티고 자신의 매력을 살려주는 작품들을 만나 누구보다 열심히 연기를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한소희 타투 나이 담배 졸업사진 [내부링크]

한소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소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화재성, 배우 한소희의 외모, 작..

부부의세계 박선영 패션 나이 남편 [내부링크]

박선영 요즘 가장 이슈가 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러분은 챙겨보시나요? 막장 중에서도 급이 다른 막장, 부부의 세계는 나이대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속이 터질 것 같으면서도..

이재영 남자친구 이다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재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 이재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재영 선수는 최근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 선수가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서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로 이적하며 많..

신하균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신하균 여러분은 연기파, 실력파 배우라고 하면 어떤 분이 생각나시나요? 아마 떠오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그중 진정한 실력파 배우라고 할 수 있는 신하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하균은 서..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강승윤 [내부링크]

복면가왕 요즘에는 실력이 좋은 가수분들의 실력 검증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많이 존재합니다. 아마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복면가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수들은 자신의 이름, 얼굴을 모두 가리고 오..

라붐 율희 나이 쌍둥이 남편 프로필 [내부링크]

율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28일분 라스에 출연 소식을 전해온 전 라붐의 멤버 율희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의 해당 회차에는 율희 외에도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가..

김동희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김동희 여러분은 웹드라마를 자주 보시나요? 저는 웹드라마가 한창 유행을 하던 때에 정말 많이 챙겨봤었습니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에이틴’을 놓치지 않고 꼬박꼬박 재밌게 챙겨봤었는데요. 웹드라..

방탄소년단 뷔 여동생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방탄소년단 뷔는 집콕챌린지에 이어 방콕챌린지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8일 트위터에 공개된 뷔의 영상에..

이상엽 나이 여자친구 프로필 [내부링크]

이상엽 여러분은 TV 많이 보시나요? 저는 예능이면 예능, 드라마면 드라마, 가리는 것 없이 재미있다고 하면 무조건 챙겨보는 편입니다. TV가 없으면 생활에 활기가 없을 정도로요. 그래서 그런지 ‘어, 이 사람..

굿캐스팅 인물관계도 총정리 [내부링크]

굿캐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굿캐스팅’은 기존의 SBS 월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후속작으로 많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

응답하라 1988 다시보기 (결말포함) [내부링크]

응답하라 1988 여러분은 인생 드라마가 있으신가요? 저는 저의 인생드라마라고 하면 단언컨대 응답하라 시리즈라고 말합니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응답하라 1997을 시작으로 1994, 1988까지 이어져왔죠. 응답하라..

이유리 나이 남편 프로필 [내부링크]

이유리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듣는 분들이 있죠. 바로 악역 전문 배우들입니다. 실제로 생생한 악역 연기를 하는 배우들이 있으면 방송사로 아주머니들의 전화..

이보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보영 연예계에는 수많은 꽃미녀, 꽃미남 부부들이 존재합니다. 대표적으로 마음씨도 예쁜 지누션-이혜영 부부, 아직도 닭살이 돋을 정도로 달달한 최수종-하희라 부부 등이 있죠. 그 중 연기자 부부를 대표하는..

김호중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호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가수들 중에는 한 장르에만 특출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여러 장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이는 가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김승현 아내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승현 여러분은 일상 관찰 예능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상 관찰 예능 ‘나혼자산다’, ‘미운우리새끼’ 등을 정말 좋아합니다. 관찰 예능은 우리가 아는 스타들의 실생활을 엿보는 것 같아서 매우 재밌는 것..

곽진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곽진영 여러분은 그리운 옛 시대의 스타들이 있나요? 몇 년 전부터 다시 복고의 바람이 불면서 옛 시대 스타들이 냉동인간의 모습으로 그대로 다시 복귀하는 경우들이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의 마음..

우도환 나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우도환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후 방송예정인 ‘더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 소식을 알리고 있는 배우 우도환에 대한 프로필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SBS의 새로운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에는 배우..

허경영 공약 및 프로필 [내부링크]

허경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비례대표로 출마한 허경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허경영하면 정말 파격적이면서도 기괴한 행보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질타를 받고 있는 인물인데..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신청 [내부링크]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재난기본소득의 신청방법과 대상자, 그리고 지급 방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경기도재난기본소득은 경기도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인 어..

영탁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영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영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이후 정말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인데요. 지금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임영웅과 마찬가지로 10만 유튜버가 되..

오윤아 아들 남편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오윤아 따뜻한 봄이 왔지만, 국가적인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집에만 콕 박혀있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챙겨보고 있어요. 요즘 제가 좋아하는 드..

유연석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유연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유연석에 대한 이야기로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유연석은 최근 tvN의 목요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안정원 역으로 출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이 드라마..

이선빈 나이 및 프로필정보 [내부링크]

이선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선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배우 이선빈은 이광수와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더불어 소식이 없던 작품 소식도 전해오면서 반가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아..

박보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박보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보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어떤 드라마나 예능활동, 혹은 영화작품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고 그냥 팬심에 박보영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양치승 부인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양치승 다들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충분히 대비하고 계신가요? 국가적인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면서 저도 점차 운동은 멀어지고, 음식만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 저는 못하고 있지만 이런 상..

안보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안보현 최근 새로운 악역 캐릭터로 자리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극 중 박새로이를 그렇게 괴롭히면서 잘생긴 외모로 여심을 흔들었던 장근원, 바로 배우 안보현입니다. 누가봐도 주인공을..

김민아 기상캐스터 학력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민아 요즘 방송계는 점차 커지면서 개그맨, 가수, 배우 등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 중 많은 사랑을 받는 출신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바로 지성과 품격인이라고 불리는 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각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본 분들이라면 최근 방송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기쁜..

봉중근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봉중근 안녕하세요. 오늘은 LG트위스의 레전드 봉중근이 살림남2에 합류한다는 소식과 함께 봉중근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살림남2게 출연하는 여러 셀럽들이 다양한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

노지훈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노지훈 우리 나라에는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들이 정말 많죠. 그래서 노래와 관련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몇 년 전부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한창 유행할 때에는 지상파 3사에서..

위험한 약속 총정리 [내부링크]

위험한 약속 드디어 그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기존의 일일드라마들이 모두 완결을 맺고 새로운 작품들이 그 자리를 대신해 가는 순간이 왔습니다. 기존의 드라마가 완결을 맺는다는 사실에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

배구선수 김요한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요한 여러분은 스포츠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포츠 경기를 보고 있으면 괜히 내가 경기를 하는 것처럼 같이 열기가 올라옵니다. 특히 경기를 보며 여러 사람이 함께 응원한다면 즐거움이 배가 되죠. 또한 요즘..

조명섭 나이 매니저 신라의달밤 [내부링크]

조명섭 요즘 트로트가 다시 한번 유행하면서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트로트계 아이돌을 비롯하여 어린 나이임에도 중후한 매력을 뽐내는 트로트 가수들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22..

임영웅 나이 신곡 정보 [내부링크]

임영웅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임영웅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이 발굴한 최고의 인기가수 입니다. 자녀들의 팬덤문화를 부모들이 이해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한 트롯 열풍은..

기막힌 유산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기막힌 유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부터 새로이 방영을 시작한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KBS1을 통해서 방송되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장기용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장기용 요즘엔 아이돌 출신 배우, 운동선수 출신 배우, 모델 출신 배우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직업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연기를 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전 직업경험이 무색하게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

류현진 연봉 아내 프로필 [내부링크]

류현진 오늘은 한국의 자랑스러운 좌완투수 류현진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소속되어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연봉과 아내는 누구인지 그리고 어떻게 성장해 왔는지를..

호날두 노쇼 총정리 요약 [내부링크]

호날두 해외축구의 두 주축 메시와 호날두, 이 두이름이 주는 무게감은 축구계에서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지금 국내에서는 호날두의 ‘호’자도 거부하면서 노쇼사태가 지속되고 있는데, 과연..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및 발급 방법 [내부링크]

등기부등본 열람 오늘은 생활에 있어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부동산과 관련해서, 혹은 각종 증명서류 제출을 위해서 필요로 하는 각종 등기부등본의 열람과 발급을 인터넷 상으로 처리할..

손흥민 골 평점 [내부링크]

손흥민 최근 골퍼레이드를 이어가면서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져가는 선수가 있죠. 바로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금일 16일 저녁 11시에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EPL 26라..

김광현 세인트 루이스 입단 [내부링크]

김광현 2020년도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며 한국의 이름을 알릴 우리나라의 야국선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김광현 선수인데요. 2019년도를 마무리하면서 세인트 루이스에 입단..

콜라비효능 [내부링크]

콜라비효능 오늘은 스포츠말고 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포츠에 대해서 보는 재미를 즐기기도 하지만 동시에 직접 하면서 즐거움을 느끼기도 하죠. 필자같은 경우에는 농구와 축구를 모두 즐겨하는 편인..

배구선수 이재영 서진용 열애 [내부링크]

배구선수 이재영 일전에서 배구선수 이다영 선수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거기에 이어서 쌍둥이 자매인 배구선수 이재영 선수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부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

전희경 종로 후보로 언급 [내부링크]

H1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유력 출마지로 거론되고 있었던 서울 종로의 후보가 현재 주목을 박고 있는데요. 황교안 대표가 총선을 앞두고 있는 현 시점에서 정하지 못한 출마지로 인해서 여러 후보들이 거론되..

홍정욱 자유한국당의 종로 후보로 거론 [내부링크]

홍정욱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총선 출마지를 놓고 장고를 이어가는 사이 황 대표의 유력 출마지로 거론됐던 '정치 1번지' 서울 종로에 당내 다른 인사들의 출마 가능성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1월 3일 광..

박동빈 이상이 결혼소식 알려 [내부링크]

박동빈 또 한 쌍의 배우 커플이 탄생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스니다. 배우 박동빈과 이상이가 그 주인공으로 연기자 선후배로 만나 2년이라는 교제를 끝으로 이달 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강용석의 도도맘 장지은 김건모 연이은 거짓말 행보 [내부링크]

강용석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을 운영하고 있는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 '거짓 발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강용석은 지난달 18일 '가세연' 강연회에서 "경찰이 '김건..

정유미 강타 열애 인정 덕계못 깨버리다 [내부링크]

정유미 또 한쌍의 연예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그룹 H.O.T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건데요. 4일 한 매체를 통해서 “강타와 정유미가 현재 교제 중이다. 다섯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코로나 맵 코로나 바이러스 지도 대학생이 만들어 [내부링크]

코로나 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이 갈수록 불어나는 가운데 이들의 동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지도(이하 코로나 맵)'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상세정보 [내부링크]

손흥민 경기일정 손흥민 선수의 완벽한 전성기인 요즘 매 경기마다 터트리는 극적인 골과 운영능력은 같은 한국인으로써 국뽕에 크게 취하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응당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하..

손흥민 연봉 알아보기 [내부링크]

손흥민 매 경기마다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선수들이 있죠. 특히나 축구에서는 배 세대마다 걸출한 선수들이 나타나 국뽕을 거하게 선사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차범근 선수가 그랬고 박지성도 정말 잊을..

배구선수 이다영 인스타 [내부링크]

이다영 한국의 배구를 생각했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고 하면 그 선수는 바로 김연경 선수일 거예요. 배구계의 메시, 배구의 여제 등등 김연경 선수를 설명하는 명칭은 하나같이 세계 최정상급의 스..

토트넘 홋스퍼 경기일정 정보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의 활약이 점점 커질수록 국내에서는 손흥민이 속해있는 팀 토트넘 홋스퍼에 대한 관심도도 커지고 있는데요. 심지어는 축구를 잘 알지 못하는 이들도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팀인 토트넘 홋스퍼에..

김연경 연봉 나이 [내부링크]

김연경 한국 스포츠의 또다른 국뽕 영웅 한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의 에이스 김연경 선수입니다. 최근에는 도쿄올림픽 아시아대륙 예선 도중에 복근이 4cm가량 찍어지는 부상을 얻..

김민아 기상캐스터 프로필 [내부링크]

김민아 5일 생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는데요. 이날은 휴가떠난 김신영을 대신해 신동이 스페셜DJ로 나섰습니다. 그리고 이날 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