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rap의 등록된 링크

 dscra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디스크랩 프리미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스크랩 프리미엄  티스토리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2015년 쇼핑몰 매출 증대를 위하여 개발된 상품대량등록 1위 프로그램 디스크랩에서 쇼핑몰 운영이 힘든 고객사 대신 위탁운영해드리고 수익까..

엄마가 딸에게 쉽게 알려주는 인터넷쇼핑몰창업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딸) [내부링크]

오늘은 재미있는 인터넷쇼핑몰창업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모델 겸 사업가 홍진경 님의 공부왕찐천재 라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공부에 흥미가 없고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슬라임을 팔기도하고 책을 빌려..

해외구매대행 세금 얼마나 내는지 궁금하죠?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 업종코드 525105 2020년 8월 신설되었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은 서비스업으로 분류되며 해외구매대행업에 대한 세금은 매출이 아닌, 대행수수료로 매겨집니다 구매대행업에서는 대행수수료가 바로 수익..

해외구매대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판매자 가입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센터 링크 url https://sell.smartstore.naver.com/#/home/about 해외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판매자 가입하기 1.스스센터 화면-판매자 가입하기 클릭 2. 판매자 유형-사업자 3. 사업자 인증..

해외구매대행 홈택스 사업자등록증 신청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 신청하기 집에서 빠르고 쉽게 홈택스로 온라인 상가를 만들기 위하여 쇼핑몰을 개설합니다. 쇼핑몰 개설을 하려면, 제일 먼저 사업자등록증이 있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 필요 서류 공..

500만원이 생긴다면? 10대~50대의 따뜻한 답변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64&v=hiw6F_oxosQ&feature=emb_logo 백화점에 가서 제가 원하는 건 마구마구 사고 싶어요 초콜릿 친구 해줄거에요 성금할거에요 엄마 돈줄 거야 축구공을 잔뜩 살 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TOP3) [내부링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 한해 디스크랩 프리미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새해 인사 올립니다 2021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도 호랑이처럼 더욱 힘차게 여러분의 쇼핑..

[영화]시간 = 돈, 권력, 목숨인 세상 [내부링크]

주말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영화 하나를 소개합니다 영화 줄거리와 결말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곳은 시간이 생명이자 돈으로 쓰이는 세계입니다 커피도 시간으로..

디스크랩 본사 오시는 길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고등로3 현대지식산업센터 3층 A-314호 네이버 지도 또는 카카오 맵 디스크랩프리미엄 검색 부탁드립니다         지하4층까지 주차 가능합니다 조금 더 빠르고 간..

스마트스토어 판매 정산 수익금 일안하고 매일 정산받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카카오뱅크 정산내역 12월 매일 스마트스토어 정산 받고있습니다 매일 같이 인터넷쇼핑몰에서 수익금을 정산 받게됩니다 디스크랩 정산페이지 디스크랩 페이먼트 웹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

실시간 수익 확인 디스크랩 페이먼트 정산페이지 소개 [내부링크]

디스크랩 페이먼트 알아서 다~해주고 수익까지 책임지는 인터넷쇼핑몰 창업 파트너 디스크랩 프리미엄에서 보다 투명하게 관리하고 실시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정산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디스..

"진짜"쇼핑몰 위탁운영 자동화 솔루션 <디스크랩 프리미엄> [내부링크]

디스크랩 프리미엄 어떤 서비스 인가요? 디스크랩프리미엄은 중국 사이트 타오바오, 티몰, 알리바바 1688에서 해외상품을 소싱하여 국내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쿠팡,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 상품을 대량등..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디스크랩 프리미엄 사업장 대응 지침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불안정한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강력한 신종 오미크론 돌연변이 바이러스가 등장해 엄청난 이슈였습니다 2022년 1월 26일 코로나 확진자수 14518명 이에..

디스크랩 설 연휴 상담과 세뱃돈 이벤트까지 모두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스크랩 프리미엄 한팀장 입니다 2022년을 맞이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설 연휴가 다가왔어요! 알아서 다~해주는 디스크랩프리미엄 서비스가 작년 런칭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 6개월이라는 짧은..

당신만 모르는 종부세 걱정 없이 월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종부세가 뉴스에도 연일 기사화되고 있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등 핫한 이슈입니다 먼저, 종부세란 종합부동산세 를 뜻합니다 종부세뜻 위 그림을 요약하자면, 주택의 경우 인별 소유주택 합산 금액이..

자는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패시브인컴 만드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패시브인컴 파이프라인 만드는 5가지 방법 내가 자는동안에도 수입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도록 파이어족을 아세요? 패시브인컴은요? 요즘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 월급의 한계성을 해결하고자 패시브인컴을 만들어..

은퇴 후 설계로 매달 500만원 수익 보장받는 방법 찾았다 [내부링크]

몸도 많이 힘들고 지쳐있어 하루하루 은퇴를 빨리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진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많이 피곤하고 지쳐 은퇴만 생각하게 되고 계산기만 두드려 보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근들어 은퇴시기가 더욱..

무인점포창업 매달 500만원 수익 괜찮지않나요? [내부링크]

무인점포창업 고려하고 있다면 요즘 불안정한 경제 상황으로 인해서 한숨이 깊어지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에 오늘은 안정적으로 무인점포창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는 온라인 건..

주부재테크로 매달 500만원 벌어요 [내부링크]

코로나 시기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상당히 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요즘에는 아이들조차 꿈을 건물주라고 할 정도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방법이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일을 열심히 하지 않..

오천만원투자 매달 500만원 수익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정적으로 창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분들이 요즘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처음부터 너무 무리를 하거나 확장을 하는 것 보다는 오천만원투자를 해서 보다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이 더..

목돈굴리기상품 어떤 걸 선택해야할까? [내부링크]

온라인 건물주 프로젝트에 참가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지금 이 블로그에 계신 여러분들은 오천만원 투자로 매달 월세 500만원을 보장 받는 온라인건물주 프로젝트에 참가하셨습니다. 이제부터 온라인 건물주..

일안하고 매달 500만원 벌기 어렵지않네 [내부링크]

매달 500만원을 버는 가장 쉽고 안정적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안정적으로 창업하고 싶으신가요? -무점포1인창업을 알아보시나요? -코로나로 인해 인터넷사업아이템을 찾으시나요?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운영이..

빌딩 건물주 VS 온라인 건물주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의 장래희망이 건물주라고 합니다. 실제 JTBC 탐사플러스의 인터뷰에서 고등학생들의 가장 선망하는 직업 1위로 공무원(22.6%), 2위로 건물주와 임대업자(16.1%)가 손꼽혔는데, 이유는 안정적이어서..

해외구매대행 사업 한번에 이해시켜드립니다 [내부링크]

1. 해외직구 해외직구가 생소하신 예비 건물주님들을 위해 짧게 설명하겠습니다 '해외상품직접구매'의 준말로, 국내에서 해외 온라인 사이트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고 배송받기까지의 과정입니다 1-1 해외직구..

FAQ. 사무실과 너무 멀어요 [내부링크]

Q.. 집이 성남 사무실과는 너무 멀어서 방문 상담이 힘들 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A. 코로나 시대에 알맞는 가장 쉬운 창업, 디스크랩 프리미엄에서 사무실 방문이 힘든 고객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디스크랩 프리미엄 2월 모집 오픈 [내부링크]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새해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고 뿌듯합니다 앞으로 한해 한해 매년 새해인사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면서, 새해 맞이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알아..

FAQ. 디스크랩 오토와 프리미엄 두가지 모두 해도 될까요? [내부링크]

질문 경력단절육아 맘카페에서 또래 엄마가 쇼핑몰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월 매출이 천만원 이상이래요. 물어보니 디스크랩 사용한다 그래서 저도 해볼까하고 알아보다가 쇼핑몰 만들어서 그냥 맡기기만..

FAQ. 수익금은 언제부터 보장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Q&A 디스크랩 프리미엄 계약 후 언제부터 보장이 되나요? Q. 제가 이번달에 프리미엄 10개를 해서 오천만원 계약을하면 500만원은 언제부터 받는건가요? A. 3개월간 사업자 스마트스토어 개설, 파워등급 확보,..

FAQ. 보장 기준이 뭔가요? 12월 계약시 3월부터 보장받나요? [내부링크]

Q&A 디스크랩 프리미엄 보장 날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Q. 보장 날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12월 계약하면 3월부터 보장받는건가요? A. 매달 15일 전에 스토어 개설까지 완료되면 첫달로 인정됩니다. 항..

파이프라인우화로 배우는 경제 이야기 [내부링크]

1801년 이탈리아 중부 어느 마을에 파블로와 브루노라는 두 젊은이가 살고 있었습니다. 꿈이 많던 두 젊은이는 굉장히 친했는데 둘은 만날 때마다 언젠가 마을에서 제일가는 부자가 되고말겠다는 이야기로 시..

FAQ.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내부링크]

프리미엄 고객은 얼마나 되나요? 계약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죠? Q. 프리미엄 하시는 분들은 많이 있나요? A. 서비스 오픈10개월만에 2000사이트 진행중에 있습니다 Q. 5000만원씩 2000명이나 하..

FAQ. 수익률 10% 이정도면 사기 아닌가요? [내부링크]

이거 사기 아닌가요? 이게 가능한가요? 최근 디스크랩프리미엄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질문을 남겨주셨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수도 있는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스크랩프리미엄은 실제로 일하지..

FAQ. 디스크랩을 치면 회사가 여러군데 나와요 [내부링크]

Q. 안녕하세요. 디스크랩 관련해서요 네이버에 치면 다양한 회사들이 많은데 지사여서 여러군데로 나눠진건가요? A.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본사는 디스크랩을 개발한 회사 이앤비소프트이고 온라인 영..

디스크랩 프리미엄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온라인 건물주 프로젝트는 디스크랩 프리미엄의 또다른 이름입니다 매달 임대수익, 즉 월세 500만원을 보장합니다 아무것도 몰라도,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매달 500만원을 보장합니다.당신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해외구매대행 사업이 지친 당신에게 [내부링크]

해외 구매대행 사업의 장점과 단점을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위드코로나 전부터 해외구매대행사업은 창업을 생각하거나 패시브인컴 파이프라인 만들기, 경제적자유 등에 관심이 있었다면 한번쯤 접해본 키..

디스크랩 프리미엄 계약시 꼭 아셔야 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디스크랩 프리미엄 사칭 사기 주의 디스크랩 프리미엄은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디스크랩 페이먼트)을 제공합니다 디스크랩 페이먼트 없이 판매되는 보장형 상품은 보장 금액을 본사에서 보장하지 않으니 주의하시..

디스크랩 프리미엄 비용 [내부링크]

전자동 쇼핑몰 운영대행 창업 디스크랩프리미엄 비용 안내 디스크랩 프리미엄 디스크랩 프리미엄은 전자동 온라인 쇼핑몰창업 서비스입니다 수익을 책임지고 운영대행해드립니다 매출이 원하는만큼..

해외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상품통합관리 솔루션 <디스크랩 오토> [내부링크]

디스크랩 오토 한 화면에서 상품수집 / 주문처리 / 상품주문 / 배송신청서작성 / 엑셀증빙자료작성 한 사업자가 상품을 등록할 수 있는 수량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상품등록을 하려 한다면..

중국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대량등록 1위 프로그램 (디스크랩) [내부링크]

디스크랩 D'scrap     디스크랩 내부 and 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교육장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무점포창업 즉 온라인 창업 붐이 일어남에 따라서 재고까지 쌓아둘 필요가 없는 무재고창업아이템인 해외구매대..

해외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대량등록 솔루션 디스크랩 [내부링크]

디스크랩은 해외구매대행업을 하시는 사장님,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하려고 관심있게 지켜보는 예비창업자님이라면 가장 빠르게 가장 많은 상품을 수집/대량등록 프로그램으로 이미 알고 계실 것 입니다 201..

디스크랩 오토 시연 모습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 셀러를 돕기위한 상품 대량등록 프로그램 디스크랩 오토 입니다 한 화면에서 상품수집 / 주문처리 / 상품주문 / 배송신청서작성 / 엑셀증빙자료작성 뿐만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여러 계정의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