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ing의 등록된 링크

 duc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삼국지 시대 철기 문화 수준은 어느 정도였나? [내부링크]

황하문명, 이집트, 인더스. 메소포타미아 세계에서 가장 문명을 발달시킨 4대 문명이다. 공통점은 모두 북반구에 위치하고 있고 큰 강을 끼고 있어서 농업 발달에 유리해 발전했다고 볼 수 있다. 중국 대부분 지역..

삼국지 전략판 시즌 5 '천하쟁패' 초반 공략 및 티어덱 [내부링크]

어찌 어찌 시즌 5까지 오게 되었네요 비록 티어 장수도 하나씩 비고 좋은 덱은 아니지만 이제는마음을 비우고 공략도 적을겸 장수 모을겸 하고있습니다. 이번 시즌 들어오면서 계절별 버프가 달라졌어요. 시즌..

자율주행, 메타버스? 그보다 중요한 건 카메라 와 센서 ! [내부링크]

시대가 빠르게 변하면서 어릴 때 상상 속으로만 존재했던 일들이 현실로 일어나고 있다.자율주행은 아무래도 내가 죽기전 쯤에나 완성될 줄 알았는데 이미 기술은 4단계를 인증받고 있는 상황 자율주행 4단계는..

삼국지 전략판! 시즌 3 비주류 덱 추천 및 상성 리뷰 [내부링크]

이제 19일 날 서버 점검 후 시즌 4가 시작돼요! 한동안 게임에 들어가서도 할 일이 없어서 그냥 무뽑반뽑만 하다가 나왔는데!! 시즌이 너무 빨리 끝나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모바일 SLG 보다는 재미..

토트넘 이적 0 남은 기간 3일 과연 이적은 성공할 것인가...???? [내부링크]

그나마 기대했던 아다마가 바로셀로나...로 가다니 무사뎀벨레가 빠지고 주전자리를 기대하는건지 임대 계약을 했습니다. 흐아.. 토트넘은 다양하게 이적을 시도하고 있는 모양이지만.. 루이스 디아즈는 리버풀..

토트넘 아다마 트라오레를 데려올 것인가? [내부링크]

이적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토트넘의 전력 보강은 시급해보입니다! 3-5-2 3-4-3 전술을 자주 사용하는 콘테는 윙백을 최우선 보강 포지션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년 황희찬이 울버햄튼을 갈 시점부터 토트..

삼국지전략판 시즌 3 후기 및 전보공유 장수추천 [내부링크]

와~ 1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 있으면 저희 서버도 시즌 4로 넘어갑니다.  전에 시즌 3에 대한 평가를 박하게 하기도 했고 서버에 대한 운영 자체가 마음에 안들긴 하지만 삼국지를 워낙 좋아하는.. 저..

토트넘 vs 첼시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내부링크]

4:55분에 경기를 보기 위해 힘겨운 몸을 이끌고 일어났지요. 그만큼 기대가 되고 토트넘의 무관이 언제 깨질지가  참 궁금한데요! 그런데 압도적으로 2:0 으로 참패를 했습니다. ㅠㅠ 공격진은 손과 케인 중원은..

삼국지 전략판 새해 이벤트 ~! [내부링크]

여러분 연말 잘 정리하고 계신가요? 오늘 모처럼 전략판에서 조금 혹 할만한 이벤트를 준비해서 소개하기 위해 글을 써 봅니다~!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고 이벤트 기간이 1일부터 ~ 7일 까지이니까요! 참고 하..

토트넘 사우스햄튼전 혈투끝 무승부... [내부링크]

이틀뒤에 바로 경기라니 선수들에게는 굉장한 무리가 있겠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걸 어뜨케 ㅎㅎ 2021년 마지막 경기인 만큼 오늘 경기를 이긴다면 저에게는 기분 좋은 마무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경기..

삼국지 전략판 시즌3 0~1티어들! [내부링크]

시즌 3도 이제 절반정도 남은것 같아요! 사실은 0티어와 1티어에 관해서 많은 리뷰를 남기고 싶었는데 이번에... 나쁘지 않을 덱을 뽑았음에도 길드를 제대로 들어가지 못해서 많은 내용을 참조 하지 는 못했네요..

날카로운 역습의 토트넘! 손흥민 8호골~! [내부링크]

경기를 앞두고 확진자가 나와서 경기가 연기 될까봐 조마조마했어요! 다행히도 경기는 12시에 시작했고 두근두근! 라인업을 보았지요! 크~! 우리의 손! 역시 선발! 프리미엄 리그는 항상 저를 떨리게 한답니다...

"빌드백베터 좌초" 전기차 관려주 떨어진이유 [내부링크]

미 중앙 은행(Fed) 의 기준 금리 인상 시점이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 추진해온 재정부양 정책(Build Back Better)법안 좌초로 늦어질 가능성이 제기 됐다. 재정부양이 실시 되지 않으면 내년 미국 경제는 둔화..

Carabao Cup 토트넘 4강 진출~! [내부링크]

23일 04:45분 토트넘 vs 웨스트햄 의 격렬한 공방이 있었습니다. 8강이기도 하고 07-08 마지막 우승 이후 공식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 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4강 소식은 기쁘지 않을 수가 없네요~! 그만큼 중요..

스탠포드에서 개발한 코딩 게임으로 적성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무얼 적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저의 관심사 중 하나인 코딩에 관해 찾아보게 되었어요.! 사실 코딩에 관해서 호기심만 많지 실제로 하기란 복잡해요!  초반 셋팅을 이해하기 어렵..

손흥민 EPL 리버풀전 7호골 [내부링크]

우리흥 !! 결국에 한골 넣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것도 후반에 로버트슨 에게 토트넘이 역전골을 먹히고 질뻔한 경기었는데요! 오늘의 경기가 특히 흥미로웠던 점은 콘테 감독부임 이후 토트넘의 새바람이 불었..

꿈의 나노소재 그래핀(Graphene) 시장을 지배할 것인가? [내부링크]

테슬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기차의 혁신을 가속하는 이 시점에서 아무래도 2차 신소재의 전망이 매우 궁금하다. 전기 자동차의 핵심은 배터리인데 그 해결책은 2차 신소재가 가지고 있다. (흑연은..

포스코 리튬호수로 호재맞나? 리튬은 왜 100배나 가격이 올랐을까? [내부링크]

포스코에 따르면 2018년 3천100억원에 인수한 아르헨티나 옴브레 무에르토 리튬 염호(소금호수)에 매장된 리튬을 생산해 현재 시세를 적용, 판매한다면 누적 매출액이 35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됐다. 와.. 이게..

배틀그라운드 무료화 소식! [내부링크]

배틀 그라운드가 드디어 무료화 를 발표했습니다~! 사실 언제나 되려나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핵만 없으면 평생 재밌게 할수있는 게임인데..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많은 수출을 한 기업 크래프톤이..

거리두기 강화대책에 따른 관련주식 추천(코로나관련주) [내부링크]

정부는 16일 사적 모임 인원을 최대 4명까지 축소하고 유흥시설과 식당·카페는 오후 9시까지 영업시간을 제한하는 방역 강화 조치를 발표했어요! 1. 사적모임 허용 인원을 4인까지로 축소하고 전국에 걸쳐 동일..

P2E 선발주자 컴투스홀딩스 NFT 현실이 되다. [내부링크]

컴투스홀딩스의 재무제표가 심상치 않습니다. 굉장히 늦게 깨달았지만, 게임빌은 4분기 상승률 310% 3만원대였던 주가는 15만원까지갔습니다. 이유인즉 P2E 때문인데요! P2E? 생소한 단어에 무엇인지 궁금했습니..

휴마시스 잠재력이 보이는 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덕킹입니다~! 일단 요즘 관심이 가는 주식에 관해서 적어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전문가는 아니고 그저 관심이 많은 한 개인 투자자이기 때문에 투자에 관해서는 저에게 책임이 없다는 사실! 혹여..

모바일 삼국지 전략판 시즌 2 (공략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덕킹입니당! 시즌 2가 끝나서 이제야 공략 편을 올려요! 시즌2는 시즌1과 다르게 토지 방어부대가 크게 강화됩니다! 시즌이 지나면서 점점 강해지는 것 같아요! 후 ㄷㄷ.. 초보자 기간은 48시간이..

Blood of steel (블러드 오브 스틸) 게임 리뷰! 무료게임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바로바로 블러드 오브 스틸입니다. 스팀에서 무료로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와 배급사 : YC Games 라는 중국 회사예요! 이 게임의 장점은 정말 라이트 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삼국지 전략판 시즌2 를 마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생을 살다보니 글 자주 못올리다가~! 그래도 시즌2가 11일날 끝나가는 시간 쯔음에 생각이 나서 글 올려요! 크 운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왼쪽 승리를 가져간 것이 제 덱이에요! 정말..

배틀그라운드 에임 세팅법~!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틀 그라운드 에임 세팅 법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도 처음에 이게임을 접했을 때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사람들한테 총도 한번 못 쏴보고 죽는 경우가 허다했거든요! 우연히 배틀그..

토트넘 VS 웨스트햄 패배.. [내부링크]

주말만 되면 항상 기다리는 반가운 축구소식 바로바로 영국 런던의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였는데요. 오늘은 4위로 올라갈수 있었던 중요한 경기였어요. 포체티노 시절 챔피언스 리그..

(모바일)삼국지 전략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덕킹이에요~! 오늘은 멋진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바로 ~! 삼국지 전략판~!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삼국지 소재의 게임인데요~! 뭐 사실 모바일 판에는 삼국지 게임이 차고 넘치죠~..

토트넘 결국 손 없이 안되나 [내부링크]

새벽 2시쯤 시작된 경기.. 네덜란드 원정경기였죠! 두근두근 대는 마음으로 경기를 지켜보진 못했으나.. 당연히 이길거라 생각했던 경기였죠! 그런데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ㅠ 특히나 이번경기에서는 손흥민과 케..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테이블 크롤링 하기! [내부링크]

어느새 벌써 10월 중순이 되었네요~! 겨울이 얼마 남지 않은걸 느끼니 새삼 무섭네요! 얼마전에 코로나 주사 맞고 몸이 후달렸는데 알고보니 날이 추워서 감기가 든 모양이에요! 다들 몸 조심하세요! 오늘은 날씨..

USB 마이크 잡음을 잡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 하는 사람들 그리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거의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마이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해요~!  USB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았던 저는 큰맘 먹고 구입을 했어요~! 그런데 웬걸?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