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sub의 등록된 링크

 ducksu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7건입니다.

우성사료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우성사료'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성사료'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성사료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동합니다.  매출액..

극동유화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극동유화'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동유화'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극동유화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동합니다.  매출액..

한국전자홀딩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전자홀딩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전자홀딩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전자홀딩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

비덴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비덴트'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덴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덴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동합니다.  매출액    ..

아이크래프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이크래프트'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크래프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크래프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동합니..

웅진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웅진'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웅진'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웅진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동합니다.  매출액    최근..

동국알앤에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동국알앤에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동국알앤에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동국알앤에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목차 - 누르면 이동합니..

NE능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NE능률'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NE능률'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NE능률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포스코엠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포스코엠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포스코엠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스코엠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

선익시스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선익시스템'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선익시스템'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선익시스템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

리더스 기술투자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리더스 기술투자'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더스 기술투자'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리더스 기술투자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

두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두올'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올'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두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관련..

대원산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원산업'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원산업'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원산업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유니온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유니온'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니온'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니온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삼성출판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출판사'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출판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출판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

센트랄모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센트랄모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센트랄모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센트랄모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

나이벡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나이벡'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벡'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나이벡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쇼박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쇼박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쇼박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쇼박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관..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꽤 되었네요. [내부링크]

제가 벌써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약 5개월이 다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수익도 꽤나 발생하고, 몇분 안계시지만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많이 부족하지만 아주 간단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전달하고..

대영포장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영포장'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영포장'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영포장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이구산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구산업'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구산업'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구산업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이수앱지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수앱지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수앱지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수앱지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

부광약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부광약품'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광약품'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부광약품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와이아이케이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와이아이케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와이아이케이'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와이아이케이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앤씨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앤씨앤'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앤씨앤'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앤씨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하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하츠'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츠'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츠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관련주..

이트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트론'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트론'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트론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구영테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구영테크'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구영테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구영테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

솔루에타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관련주 최근에 30% 급..

와이제이엠게임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와이제이엠게임즈'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

대성엘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성엘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성엘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성엘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포스코인터내셔널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포스코인터내셔널'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

AP위성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AP위성'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P위성'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P위성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보령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보령제약'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보령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령제약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신라섬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신라섬유'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라섬유'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라섬유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

오스템임플란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오스템임플란트'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

알로이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알로이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알로이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알로이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

현대비앤지스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비앤지스틸'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비앤지스틸'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비앤지스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우리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우리바이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바이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바이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엘티씨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엘티씨'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엘티씨'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엘티씨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로나 관..

국전약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국전약품'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전약품'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국전약품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글로벌에스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글로벌에스엠'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에스엠'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글로벌에스엠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

지니틱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지니틱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니틱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지니틱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

한농화성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한농화성'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농화성'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농화성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시노펙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시노펙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노펙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노펙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코..

동방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쿠팡관련주/기업분석 [내부링크]

'동방'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동방'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동방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65년 설립되어 주요 항만..

엔에프씨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엔에프씨'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엔에프씨'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엔에프씨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12년 4월 23일 설..

라닉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라닉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라닉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라닉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자동차와 사물인터넷(IoT)의 핵심..

아이오케이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이오케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오케이'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오케이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2015년 12월 아이오..

위드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위드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위드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위드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환경산업 분야의 고감..

동성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동성제약'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동성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동성제약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57년 설립되어..

현대로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로템'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로템'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로템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현대자동차그룹..

1월 4일 주식시장 개장은 언제? [내부링크]

2021년의 첫 주식시장 언제 개장할까요? 초간단 정리 2021년 1월 4일 개장시간 10:00~15:30 (총 5시간 30분) / 개장시간만 1시간 늦춤 2021년 1월 4일 시간외시장 장개시전 09:30~09:40 장종료후 15:40~16:00 20..

신성델타테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신성델타테크'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성델타테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성델타테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87년..

12월 31일 주식시장! /초간단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주식 시장 폐장일 올해 주식시장의 폐장일은 30일입니다. 12월 31일에는 연말 휴장일로 지정되어 있으며 개장하지 않습니다. 2021년 주식 시장 개장일,개장시간 내년 2021년의 주식시장 개장일은 1월 4일..

삼기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기'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기'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기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전문회사로..

삼성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제약'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제약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29년 8월 삼성..

성우하이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성우하이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성우하이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성우하이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81년 12..

인포뱅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인포뱅크'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포뱅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포뱅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유무선 및 방송 통..

파워넷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파워넷'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파워넷'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파워넷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삼천당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천당제약'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천당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천당제약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의약용 ..

한국팩키지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팩키지'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팩키지'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팩키지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식품용 포장..

아이큐어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이큐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큐어'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큐어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

미코바이오메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미코바이오메드'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코바이오메드'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미코바이오메드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지엘팜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지엘팜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엘팜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지엘팜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2002년 8월 설립되어 20..

이씨에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씨에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씨에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씨에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99년 10월 설립되..

그린케미칼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그린케미칼'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린케미칼'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린케미칼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유기화학..

대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웅'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웅'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웅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1961년 대한비타민산업주식회사로 설..

UCI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UCI'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UCI'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UCI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캐패시터 제조를 목적으로 1967..

하이로닉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하이로닉'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로닉'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로닉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7년 12월 11..

무림SP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무림SP'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무림SP'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림SP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산업활동 및 문화생활을..

메디아나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메디아나'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메디아나'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메디아나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의료기기의 제조,..

에스와이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와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와이'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스와이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0년 9월 29일 조..

에스티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티팜'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티팜'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스티팜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CMO방식으로 제..

포인트모바일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포인트모바일'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포인트모바일'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인트모바일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

SNK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SNK'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NK'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NK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모바일, 콘솔, PC 게임의 개발 및 판매와 I..

링네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링네트'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링네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링네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바이오톡스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바이오톡스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오톡스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톡스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0..

아이진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이진'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진'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진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0년 설립되었으며 신..

삼성중공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중공업'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중공업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의 사업부문..

알서포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알서포트'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알서포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알서포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와 종속회사는 원격..

종근당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종근당바이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종근당바이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바이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종근당..

필룩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필룩스 '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필룩스 '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필룩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보암산업 주식회사로..

드림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실적분석 [내부링크]

'드림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드림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드림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주식회사 드림텍이라는..

비트컴퓨터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실적분석 [내부링크]

'비트컴퓨터'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트컴퓨터'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컴퓨터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83년 8월 1..

진매트릭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진매트릭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매트릭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진매트릭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0년에 ..

덕신하우징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덕신하우징'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덕신하우징'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90년 11월 10일에..

삼화페인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화페인트'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화페인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화페인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46년에 ..

지어소프트 - 오아시스 마켓 관련주 / 기업분석 [내부링크]

마켓컬리와 같이 신선식품을 빠르게 배송하고 있는 지어소프트. 지어소프트가 어떤 기업이고, 재무제표는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어소프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사업 부문은 ..

코맥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코맥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코맥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맥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1968년 4월 1일자로 전자제품..

태경케미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태경케미컬'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태경케미컬'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태경케미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의 주요 생..

대정화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정화금'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정화금'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정화금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68년 창업되..

한국유니온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유니온제약'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유니온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전문의약품을..

유라테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유라테크'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라테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라테크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자동차용 점화 ..

일신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일신바이오'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신바이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94년에..

세운메디칼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세운메디칼'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운메디칼'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세운메디칼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69년..

팬오션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팬오션'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팬오션'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팬오션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해운업/곡물사업, ..

엔투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엔투텍이라는 기업이 주식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엔투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엔투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

제이씨케미칼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제이씨케미칼'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이씨케미칼'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씨케미칼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6년 3월..

KC코트렐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KC코트렐'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KC코트렐'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C코트렐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10년 케이씨..

우리기술투자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우리기술투자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기술투자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기술투자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여신전문금융업..

린드먼아시아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린드먼아시아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린드먼아시아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린드먼아시아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

켐온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켐온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켐온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켐온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동사는 2000년 ..

형지엘리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형지엘리트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형지엘리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형지엘리트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바이넥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바이넥스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넥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넥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동사..

삼성엔지니어링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엔지니어링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대호피앤씨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호피앤씨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호피앤씨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호피앤씨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글로스퍼랩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글로스퍼랩스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스퍼랩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글로스퍼랩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85년 ..

제일약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제일약품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일약품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일약품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17년 6월 제일..

아이에이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이에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에이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에이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반도체 개발, 설계..

대성파인텍 왜 상승했나요? / 기업분석,급등이유 [내부링크]

대성파인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성파인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성파인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

박셀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박셀바이오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셀바이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박셀바이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항암면역치료..

삼성물산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물산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물산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20120년 ..

녹십자 - 어떤 기업인가요? 기업분석,급등이유 [내부링크]

녹십자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녹십자는 10월 23일 16.96% 상승한 269000원의 종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녹십자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녹십자의 상..

서연탑메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서연탑메탈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서연탑메탈는 10월 23일 29.89% 상승한 4585원의 상한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서연탑메탈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서..

시노펙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시노펙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시노펙스는 10월 22일 25.49% 상승한 5810원의 종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시노펙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노펙스의 상..

사조씨푸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사조씨푸드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사조씨푸드는 10월 22일 오후 3시 14분 기준으로 29.83% 상승한 6920원의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사조씨푸드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

대한과학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한과학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대한과학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한과학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과학기술분야 R&D의 ..

파워로직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파워로직스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파워로직스는 10월 20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장마감 하였습니다. 파워로직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파워로직스의 상..

KPX생명과학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KPX생명과학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KPX생명과학는 10월 19일 상한가인 8640원으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KPX생명과학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PX생명과학..

피플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피플바이오라는 기업이 10월 19일 코스닥에 신규상장했습니다. 피플바이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피플바이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변형단백..

대주산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주산업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주산업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주산업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배합사료의 제조 ..

KEC - 어떤 기업인가요? 테슬라관련주,기업분석 [내부링크]

KEC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KEC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EC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동사는 반도체 제품..

서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서한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서한은 10월 16일 29.66% 상승한 1530원의 상한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서한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서한의 상승이유는 맨..

KMH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KMH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KMH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MH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0년 10월 설립되어 이후 2003년 ..

TS인베스트먼트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TS인베스트먼트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TS인베스트먼트는 10월 15일 29.85% 상승한 3545원의 상한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TS인베스트먼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

지니언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지니언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지니언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5년 1월 6일 설립되었으며,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솔루션..

앤디포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앤디포스라는 기업이 주식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앤디포스는 10월 13일 오후 12시 56분 기준 14.72% 상승한 99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앤디포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

네온테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네온테크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네온테크는 10월 13일 29.89% 상승한 3390원의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네온테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네온테크의 상승..

노랑풍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노랑풍선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이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노랑풍선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일반 여행업(여행알선) 및..

남성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남성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남성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남성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1965년 설립하여 각종 전자제품을 생산하..

MDLY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MDLY라는 티커를 가진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상한가가 없는 미국증시에서 MDLY는 283% 상승한 가격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MDLY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MDLY..

디엔에이링크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디엔에이링크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디엔에이링크는 10월 12일 오후 12시 30분 약 16% 상승한 287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디엔에이링크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

강스템바이오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강스템바이오텍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강스템바이오텍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강스템바이오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10년..

체시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체시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체시스는 10월 12일 오전 10시 8분 기준으로 20.65% 상승한 333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체시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체..

시그네틱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시그네틱스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시그네틱스는 10월 8일 15.55% 상승한 825원의 종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시그네틱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그..

비씨월드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비씨월드제약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씨월드제약은 10월 8일 14.32% 상승한 23950원의 종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비씨월드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

비나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비나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나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나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다량의 전력을 일시에 저..

한화솔루션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작성자의 주관과 함께 작성된 글로, 의존하셔서 투자에 사용하시는 것을 삼가시길 바랍니다. 한화솔루션이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화솔루션은 10월 8일 9.53% 상승한 48850의 종..

팬젠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모두 작성자의 주관과 함께 작성된 글이므로, 의존하여 투자하시는 것을 삼가시길 바랍니다. 팬젠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팬젠은 10월 8일 29.59% 상승한 11650원의 상한가로 장마감..

골드퍼시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골드퍼시픽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골드퍼시픽 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골드퍼시픽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19년부터 사업..

한국파마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파마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한국파마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파마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74년 9월 3일 민생제..

한글날(10월9일) 휴장? 미국증시는 거래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10월 9일은 금요일, 주식거래가 되어야 하지만. 10월 9일은 한글날으로 공휴일입니다. 10월 9,10,11일은 한글날,토요일,일요일로 주식시장은 휴장입니다. 한국증시에서 거래는 10월 12일 월요일에 하실 수 있습니..

신성이엔지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신성이엔지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신성이엔지는 10월 8일 29.94% 상승한 3255원의 상한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신성이엔지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성이..

넷마블 - 빅히트와 어떤 관계가 있나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넷마블이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넷마블과 빅히트와의 관계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 > 급등이유 모바일 게임..

켐트로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켐트로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켐트로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켐트로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6년 3월 7일에 설립..

엑세스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엑세스바이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엑세스바이오는 10월 6일 21.54% 상승한 28500원의 종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엑세스바이오는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을까요? 알아보도록 하..

이수화학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수화학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수화학은 10월 6일 29.50% 상승한 11500원의 상한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이수화학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를 가지고 있을까요? 알아보도록 하겠..

에스와이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와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에스와이는 10월 6일 29.82% 상승한 5050원의 상한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상승할 수 있었을까요? 알아보도록 하겠습..

두산퓨얼셀 - 어떤 기업인가요? 하락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두산퓨얼셀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시간외단일가에서 -7.63% 하락한 39950원으로 마감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큰 하락이 나온걸까요? 두산퓨얼셀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악재가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오플로우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오플로우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오플로우는 10월 5일 17.63% 상승한 26350원의 종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을까요?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이오플로..

빙그레 - 어떤 기업인가요? 이슈정리,기업분석 [내부링크]

빙그레라는 기업이 주식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빙그레는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이슈가 있을까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빙그레의 이슈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펀더멘탈,20년반기..

이아이디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아이디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재료와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아이디의 급등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 기업분석(펀더멘탈,20년반기보..

셀리드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셀리드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이렇게 큰 상승을 할 수 있었을까요? 셀리드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2006년 서울대..

현대공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공업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현대공업의 주가는 10월 5일 오전 11시 기준 14.35% 상승한 797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이렇게 큰 상승이 나올 수..

나노엔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나노엔텍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이렇게 큰 상승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나노엔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랩온어칩(Lab-On-a-Chi..

신풍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투자자라면 모를 수가 없는 그 기업! 신풍제약. 현재 코로나치료제인 렘데시비르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관심을 가지기 전에 신풍제약이 다시 한번 어떤 기업인지 렘데시비르와 어떤 관..

진원생명과학 - 어떤 기업인가요? /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렘데시비르라는 코로나치료제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렘데시비르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 렘데시비르 관련주인 진원생명과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이 어떤 기업이고..

맥스로텍 - 어떤 기업인가요? /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맥스로텍'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급등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로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갠트리로봇을..

파미셀 - 어떤 기업인가요? /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파미셀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렘데시비르 라는 코로나 치료제의 관련주로 불리고 있는 파미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렘데시비르와 파미셀의 ..

렘데시비르 관련주 TOP4 - 총정리/기업분석 [내부링크]

램데시비르 관련주가 현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에 확진된 이후 현재 항바이러스제 렘데시비르와 현재 개발 중인 항체약물을 투약받고 있다는 소식에 시장의 관심이 렘데시..

이연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이연제약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이연제약은 9월 29일 18.92% 상승한 22000원의 종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큰 상승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이연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재료..

명문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명문제약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명문제약은 9월30일 13.68%상승한 6980원의 종가로 장마감하였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큰 상승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명문제약이 어떤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

주식추석 휴장일/ 추석에 주식시장은 문 닫습니다. 언제까지? [내부링크]

공휴일에는 주식시장이 개장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했거나, 투자에 재미가 있으신 분들은 주식시장이 개장하기만을 기다리곤 하는데요. 휴장은 굉장히 중요한 기간입니다. 다시한번 나의 매매를 돌아보..

라닉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라닉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라닉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29.88% 상승한 10650원의 종가로 마감했습니다. 어떻게 하루 만에 이렇게 큰 상승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라닉스가 어떤 기업이고..

HUSA - 휴스턴 아메리칸 에너지 어떤 기업인가요? [내부링크]

휴스턴 아메리칸 에너지 (티커 HUSA)가 30일 오전 12시 9분 기준 274% 상승했습니다. 장중 최고 480%까지 상승했었지만 현재 274%로 내려온 모습입니다. 휴스턴 아메리칸 에너지는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가 있..

APM - 어떤 기업인가요? 나스닥 600% 급등종목/기업분석 [내부링크]

나스닥에 상장된 티커번호 'APM' 앱토럼 그룹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29일 오후10시 나스닥프리장에서 515%의 상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하한가가 없는 미국시장에서 이 엄청난 상승은 도대체 어떻..

모바일어플라이언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모바일어플라이언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어플라이언스는 29일 20.45% 상승한 5390원의 종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이렇게 큰 상승을 할 수..

엠투엔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엠투엔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9월 29일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엠투엔의 주가는 9월29일 29.76% 상승한 13300원으로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엠투엔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재료와 호재가 있길래 이렇게 큰 상승이..

신테카바이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신테카바이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신테카바이오는 9월29일 29.88% 상승한 38900원으로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도대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길래 급등하여 상한가를 기록했..

현대약품 - 포비돈 관련주/ 기업분석,급등분석 [내부링크]

현대약품이라는 주식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포비돈의 관련주가 검색순위에 등장하고 있는데, 포비돈이 어떤 것이고 현대약품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빨간약 기억하시나요? 예전..

광동제약 - 포비돈 관련주/ 기업분석,급등분석 [내부링크]

포비돈의 관련주가 검색순위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포비돈이 어떤 것이고 광동제약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빨간약 기억하시나요? 예전에 하나씩 집에 꼭 있었던 빨간약이라고 불리던 소독..

OXBR - 어떤 기업인가요? 800% 상승한 나스닥기업 [내부링크]

OXBR 옥스브리지 리 홀딩스라는 나스닥 기업의 주가가 폭등하고 있습니다. 9월29일 오전 12시 21분 544%의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장중 800%까지 상승했었습니다. 어떤 기업이길래 이렇게 큰 폭등이 나..

국일제지 - 어떤 기업인가요? 그래핀관련주/기업분석 [내부링크]

국일제지라는 기업의 추세가 상승흐름으로 전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9월28일 오전11시40분 기준 2.77%(장중최대 4%)상승한 519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로 상승하려고 하는지 알..

메디콕스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메디콕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 28일 오전 10시 58분 기준으로 25.91% 상승한 294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었길래 상승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텔레칩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텔레칩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 28일 오전 10시 15분 기준 24.78% 상승한 141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상승입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재료와 호재가 있어서 이렇게 상승하는지..

MP한강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MP한강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현재 9월 28일 오전 9시 52분 기준으로 30% 상승한 1305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MP한강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래핀 관련주 간단요약 정리!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간단 정리 그래핀이란? 1. 구리보다 100배 이상 전기가 잘 통한다. 2. 반도체의 중요한 요소인 실리콘보다 100배 이상 전자의 이동성이 빠르다. 3. 강철보다 강도가 200배 이상이다. 4. 다이아몬드..

초록뱀 -어떤 기업인가요? 초록뱀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초록뱀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코로나 하락장 최저점 대비 약 4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어떤 회사이고 어떤 재료와 호재가 있는 걸까요? 9월 25일 1.82% 상승한 3075원의 종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기업개요 TV드..

대아티아이 어떤 기업인가요? 대아티아이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아티아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9월 25일 급등하였습니다. 어떻게 급등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9월 25일 대아티아이는 19% 상승한 7380원의 종가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오후 2시까지는 움직임이 없다가 갑자기..

엠플러스 - 어떤 기업인가요? 2차전지 테마주 기업분석! [내부링크]

엠플러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상승추세를 달리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와 재료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9월25일 엠플러스는 20% 상승한 17400원의 종가로 장마감을 했습니다. 기업분석 20..

오리엔트정공 - 어떤 회사인가요? 이재명테마주/기업분석 [내부링크]

오리엔트정공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 25일 26.52% 상승한 830원의 종가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큰 상승을 할 수 있었을까요? 오리엔트정공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

9월26일 미국증시 분석 - 1%상승? 조정끝 상승시작? [내부링크]

나스닥 선물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9월26일 오전 1시13분 기준으로 1.13% 상승한 11015.2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길었던 하락장이 끝이 오는 걸까요, 아니면 그저 기술적반등 인 걸까요? 인베스팅닷컴 나..

CBAT - CBAK 에너지 테크놀러지. 어떤 기업인가요? 미국 나스닥 급등주 [내부링크]

CBAT(CBAK 에너지 테크놀러지)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CBAT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입니다. 상하한가가 없는 미국주식시장에서 9월 25일 오후 11시 26분 기준 53%의 상승을 보여주..

단 하루만에 구글애드센스 승인받은 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월25일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짝짞짞 정말 기쁘네요.. 다른 분들은 엄청 기다리시고 그러시던데 너무나 운이 좋아서 하루만에 승인을 받게 되었네요. 제가 정말 초보 블로거지만 혹시나..

이노테라피 어떤 기업인가요? 이노테라피 급등이유 분석 [내부링크]

이노테라피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2020년 9월 25일 29.72% 상승한 12700원의 종가로 장마 감하였습니다. 이노테라피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썸에이지 어떤 기업인가요? 썸에이지 급등이유 분석 [내부링크]

썸에이지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2020년 9월 25일 장마감을 상한가인 1080원으로 마감했습니다. 어떻게 30%나 상승할 수 있었을까요? 뭘 하는 회사이고 어떤 호재나 재료가 있었기에 가능했을까요? 기..

SV인베스트먼트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코로나관련주,기업분석 [내부링크]

SV인베스트먼트라는 기업의 주가가 9월 25일 상한가인 4820원으로 마감했습니다. 이렇게 큰 주가상승이 도대체 어떻게 나올 수 있었던 걸까요? SV인베스트먼트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가 있어서 급등이 나왔..

티스토리 글을 빨리 쓰는 방법/ 단축키 먼저 알자!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글을 쓸때 작업속도를 조금이나마 더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바로 단축키입니다. 단축키를 완벽하게 숙지하고 활용하면 글을 작성하는 속도를 확실히 낮출 수 있습니다. 잘 숙지하셔서 우..

줌인터넷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줌인터넷 기업분석,테마분석 [내부링크]

줌인터넷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현재 9월 25일 오후 2시 49분 기준 28% 상승한 6740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큰 상승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가 있..

에어부산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매각,항공 테마주,관련주 [내부링크]

에어부산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현재 9월 25일 오전 9시 30분 상한가를 달성한 모습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강한 매수세가 들어와서 상한가에 도달할 수 있었을까요?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

9월25일 미국증시 - 하락 끝? 기술적반등? [내부링크]

9월 25일 현재 오전 1시 11분 잠에 들기 전 미국 증시에 대해서 간략하게 브리핑과 분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베스팅 닷컴의 나스닥선물 5분 차트입니다. 9월 25일 오전 12시 59분 나스닥 선물이 1.1% 정도..

JE 어떤 기업인가요? / 저스트에너지그룹 / 태양광에너지 관련주 [내부링크]

미국주식인 JUST ENERGY GROUP INC(티커 JE) 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24일 오후 11시 57분 기준 120%가까운 급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증시는 상하한가가 없기 때문에 좋은 재료에 따라서 얼마든지 상승..

SUNWORKS(선워크스) 어떤 기업인가요?/ 350%급등한 미국주식 뭐하는 회사야? [내부링크]

현재 미국주식 시장에서 급등하는 종목이 있습니다. 선워크스(SUNWORKS)라는 종목입니다. 미국은 상하한가가 없습니다. 그래서 얼마든지 상승할 수 있는데, 현재 선워크스의 상승률은 391%입니다. 9월24일 오후1..

SPI - 기업분석 / 4000% 급등한 미국주식 [내부링크]

SPI라는 기업이 한국 시간으로 9월23일 저녁 미국주식시장에서 최고 4000%까지 급등하였습니다. 종가는 1000%에서 마감하였습니다. 도대체 뭘 하는 기업이길래, 4000%까지 급등하였을까요? 사실 SPI가 왜 급등했..

세우글로벌 어떤 기업인가요? 홍준표 테마주/ [내부링크]

세우글로벌이 최근 주가가 약 2배 정도 상승했습니다. 9월 24일도 +7% 를 기록하여. 상승추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어떤 회사이고 어떤 호재가 있길래 이렇게 큰 상승을 보여줄 수 있었을까요? 동사는 1978..

쎄미시스코 뭐하는 회사인가요? 전기차테마주/중소기업이 만드는 전기차 [내부링크]

쎄미시스코 어떤 기업인지 오늘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쎄미시스코, 'EV Z' 티몬서 온라인 공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론칭쇼 -17일 0시부터 정식판매 시작 쎄미시스코가 새로운 전기차 'EV Z(이브이 제타..

코미팜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코로나 치료제 테마주,관련주 [내부링크]

코미팜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24일 오후 1시까지 큰 움직임이 없던 주가가 오후 1시 이후로 급등하기 시작하더니 장중 최고 28%까지 상승했지만 장 마감 종가는 18% 상승한 15250원으로 마감했습니..

빅텍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방산 테마주,관련주 [내부링크]

빅텍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9월 24일 종가 기준 25%가 상승한 9510원으로 마감했습니다. 오전 11시까지는 아무런 움직임이 없었는데 11시 이후 상승하기 시작하더니 상한가까지 터치했습니다. 장..

오르비텍 어떤 기업인가요? 오르비텍 급등이유 분석 [내부링크]

오르비텍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 중입니다! 9월 24일 오후 1시 3795(23%) 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3%라니 상한가까지도 얼마 남지 않은 수치입니다. 어떤 기업이길래 어떤 호재가 있길래 이렇게 상승할 수..

루미마이크로 어떤 기업인가요? 루미마이크로 급등이유 분석 [내부링크]

루미마이크로 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24일 오후12시50분 현재 2310원 23%의 상승을 기록중입니다. 23%면 정말로 큰 급등인데 어떤 기업이길래 이렇게 큰 상승을 기록할 수 있었을까요? 한번..

우리기술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해상풍력발전 관련주,테마주 [내부링크]

우리기술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 24일 오후12시 36분 1090(29.61%)로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30%나 오르다니! 왜,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했을까요? 어떤 기업이길래 어떤 호재를 가지고..

SCI평가정보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토스관련주,테마주 [내부링크]

SCI평가정보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24일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장시작 33분만에 상한가를 기록하여, 강력한 매수세를 보여줬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일까요? 기업개요 동사는 신용조사업으로 출발..

모트렉스 급등하는 이유? 어떤 기업인가요? 자율주행차 관련주,테마주 [내부링크]

모트렉스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왜,무슨 호재로 이렇게 급등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한번 어떤 호재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의 개요입니다. 4차산업혁명의 화두인 스마트카,자율주..

피씨엘 어떤 기업인가요? 코로나 진단키트 테마주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피씨엘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꽤나 급등했습니다. 오늘 9월24일에는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 왜 지금까지 이렇게 급등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기업개요 입니다. 면역진단용 체외진단 의..

한일진공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휴머니젠 테마주 [내부링크]

한일진공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큰 상승이 발생했을까요? 또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투자해도 될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의 개요입니다. 진공증착 장비의 개발,생산,판매..

케이피엠테크 급등하는 이유가 뭔가요? 휴머니젠 관련주,테마주 [내부링크]

케이피엠테크라는 기업이 엄청난 급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고 왜 급등하는 건지 알아보겠습니다. 또 급등하는 기업이니 매수타이밍만 잘 잡으면 좋은 수익을 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기업개요입..

텔콘RF제약 급등 하는 이유가 뭔가요? 휴머니젠 관련 테마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덕섭입니다! 텔콘 RF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일까요? 어떤 기업인지 찾아보니, 5G 산업도 영위하고 기업의 이름처럼 신약개발도 하고 있습니다. 15년 부터..

오텍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오텍'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텍'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텍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91년 7월에 주식회사 셀보..

12월3일 수능당일 주식시장 개장은 언제? [내부링크]

12월 3일 오늘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실시로 인하여 주식 및 선물옵션 거래시간이 일시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2월 3일 주식시장 개장시간 10:00 12월 3일 주식시장 폐장시간 16:30 시간외매매 장정시간외 - 09:30..

경보제약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경보제약'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경보제약'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경보제약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종근당 그룹의 계열사로..

멕아이씨에스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멕아이씨에스'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멕아이씨에스'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멕아이씨에스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의료기..

대영포장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대영포장'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영포장'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영포장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79년 06월 01..

금호산업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금호산업'이라는 기업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금호산업'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금호산업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타이어 제조 및 판매..

태평양물산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태평양물산'라는 기업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태평양물산'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태평양물산의 상승이유는 맨 밑에 있습니다. 기업개요 의류제조 및 판..

에스코넥 - 어떤 기업인가요? 급등이유,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코넥이라는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에스코넥은 10월 15일 29.87% 상승한 2500원의 상한가로 장마감 하였습니다. 에스코넥이 어떤 기업이고 어떤 호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스코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