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kko9의 등록된 링크

 dungkko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프락셀 레이저 딱지 후기 4일차 [내부링크]

왼쪽이 시술 후 1일이 지난 사진이고, 오른쪽이 시술 후 4일이 지난 사진입니다. co2프락셀 + 크로스 시술을 받았습니다. 1일 차 후기는 밑에 링크로 남겼습니다. 1일 차에는 눈에 잘 안 보이는 레이저 자국들이..

EGF 효능과 시드물 민중기 egf앰플, 리페어 재생크림 후기 [내부링크]

여드름 흉터 치료 co2레이저와 크로스 시술을 받고 관리 차원에서 재생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을 찾는도중 시드물 egf앰플과, egf리페어 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시드물 화장품을 항상 이용하고 있고 레이저 시술 후..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레이저 시술 후 1일차 후기 [내부링크]

co2레이저 + 크로스 시술 1일 차입니다. 시술 후 흉터가 더 도드라져 보입니다. 크로스요법으로 큰 흉터에 TCA 용액을 찔러 넣었기 때문에 부분 부분 화학적 박피가 일어나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빨갛게 보이..

여드름패인흉터 프락셀 피부과 가격, 주의사항 시술 후기 [내부링크]

co2프락셀, 크로스요법 1일 차 후기입니다. 21-05-15일 토요일에 1차 시술 완료했습니다. co2프락셀 + 크로스 + 재생관리 = 이렇게 5회 시술 패키지로 결제하였고 총가격은 143만원 입니다. 이것저것 선생님께 궁..

이소티논 복용법과 부작용, 그리고 총복용량은 얼마나먹어야 하는걸까? [내부링크]

이소티논은 로아규탄의 카피약으로 좁쌀 여드름이나, 염증성 여드름이 계속 생길 때 복용하는 약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너무나 유명한 명성그대로 여드름에는 정말 효과가 좋은 약이에요. 사람마다 차이가..

TCA 도트필 크로스 시술의 차이점 및 장단점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도트필링과 크로스요법의 차이점 저도 도트필링과 크로스요법이 같은 시술인 줄 알았는데 두 가지는 명확한 차이가 있더라구요. 먼저 도트필링은 TCA 용액을 흉터 밑바닥에 발라 부분적으로 손상 및 박피를 하여..

우체국 택배 EMS로 일본에 택배 싸게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일본에 택배를 보내야 하는 일이 있어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ems 택배를 보냈습니다. 보낼 소포를 가지고 우체국을 가서 ems를 접수하는데 이것저것 써야 할 것도 많고 시간도 많이 걸렸어요.. 안에 소포가 어..

co2프락셀? 피코 프락셀? 프락셀 레이저의 종류 한방의 정리 [내부링크]

프락셀 이란?? 우리가 알고 있는 프락셀 레이저는 프랙셔녈 레이저의 상품명으로 Fraction(구획)이라는 뜻으로 그 구획의 레이저로 상처를 주어 자가치료를 통해 살이 차오르게 하는 방식의 치료법입니다. 옛날처..

여드름 흉터 치료 피부과 고르는 나만의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과를 결정하는데 어떤 기준을 세우고 결정하였는지, 그리고 대략적인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크게 3가지 기준을 잡았는데 1.전문의가 진료를 하는가 2. 도트필링..

음푹패인 여드름 흉터 치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던 여드름 흉터 치료에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 10대부터 30대 초반인 지금까지 여드름이 쭈우우욱나는 아주 악성 피부입니다. 20대 군대 훈련소에서 여드름을 짜고 관리를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