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oxini의 등록된 링크

 duoxi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건입니다.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차가 없는 분들이라면 요즘은 대구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으니 이 방법도 대구 여행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10으로는 이월드, 서문시장 야시장, 허브힐즈, 앞산전망대, 대구수목원 수성목, 대구 과학관이 유명하므로 중간중간 이들 코스도 집어넣어서 대구 여행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 청라언덕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대구 청라언덕입니다. 대구 중구 골목길투어 근대로의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에서 쭉 보여드린 곳들이 모두 청라언덕의 일부로 대구 당일치기 여행이라면 정말 대구 청라언덕만 봐도 대구에 멋스러운 풍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청라언덕에는 선교사들의 주택이 많이 있으며 은혜정원이라는..

전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전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전북여행지 추천드릴만한 곳이 좀 적다고 생각이 되는데 찾아보면 전북 가볼만한곳 많이 있습니다 군산, 선유도, 변산반도 가볼만한 곳들은 여행 동선이 길어서 군산이나 변산반도 부안만 정해서 1박 2일 여행지 추천코스로 다녀오면 좋습니다. 더 좋은 곳으로 고창도 있습니다. 전북 가볼만한곳 으로 고창도 빠질 수 없습니다. 고창 청보리밭 축제가 유명하지만 청보리밭 축제 끝나고 고창의 볼거리는 많으니 꼭 가보세요.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축제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학원농장은 봄에는 청보리축제, 여름에는 해바라기축제, 가을에는 메밀꽃을 비롯해서 백일홍, 상사화 등 다채로운 자연을 선보여주는 곳으로 무료입장, 무료주차가능 이어서..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내부링크]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는 홈택스를 통해 소득 및 세액 공제 서류를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근에 필욯하여 홈택스에 들어가서 연말정산 자료를 받으려고 하였는 하루종일 아무때나 가능한 것이 아니라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는 홈페이지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기간은 보통 매년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입니다. 이 기간이 지나도 아무때나 홈택스를 통해서 소득 세액 공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1월과 2월에 조회되지 않는 자료는 그 이후에라도 따로 신고를 해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의료비 영수증 등입니다. 연말정산 자료는 조회 기간 후에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근로자나 직장인 분들께서 연말정산 자료를 찾아 볼 ..

휴대폰 액정수리 [내부링크]

휴대폰 액정수리 LG V50 스마트폰을 번개장터에서 중고로 14만원에 샀네요. 처음에 화면 한쪽에 핑크색 줄이 생긴다고 해서 14만원에 구입했네요. 그런데 아들녀석이 게임을 하더니 화면에 반정도 색 번짐 현상이 생기더라구요. 휴대폰액정수리 비용이 정식 서비스센터에서 하게 되면 20만원대 이상으로 매우 비싼데요. 사설로 수리하면 15만원대 이하로 가능하더라구요. 화면 오른쪽 가장자리에 핑크색 줄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에서 1/2 정도 다른 색상으로 번짐 현상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사설업체에서 수리비용 얼마정도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액정 자체에 충격이 가해져 생긴 현상으로 보이는데요. 수리방법은 교체입니다. LG V50의 경우 서비스센터에서는 23~25만원 정도에 공임비 2만원을 추가하여 27만원까..

펜트하우스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오늘 첫 방송이 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입니다. 내아이의 삶을 처참하게 짓밟아버린 나쁜 어른들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백층 펜트하우스의 범접하기 어려운 퀸...이지아씨가 나오네요. 자신에 비해 모든 면에서 실력이 부족한 딸에게 본인의 명예와 스포트라이트를 물려주려 노력하는 욕망의 프리마돈나로 나옵니다. 딸에게 가난을 되물림하지 않고 국내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인 헤라팰리스에 들어가려고 하는 질주하는 여자 김소연씨가 나오네요. 지금 이순간에도 책임과 정의 양심은 뒤로하고 상층만을 바라보며 위로 올라가려고 무진장 애쓴느 인간의 끝없는 욕망을 드라마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만 해도 간사해지는데 펜트하우스를 본다면 꼭 들어가..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 중국 음식들은 기름에 볶거나 튀기는 음식이 많아서 기름진 음식이 많습니다. 그에반에 날씬한 중국인들이 많아 이유가 궁금하였습니다. 찾아보니 보이차를 즐겨 마시는 식습관이 있더라구요. 다이어트에 좋은 보이차는 제 와이프나 처형 남편도 구매해서 차로 자주 마시는데요. 현재 중국 현지에서도 다이어트와 항암에 좋다는 얘기가 알려지면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보이차는 중국의 10대 명차 중 하나입니다. 살청한 잎을 후발효한 중국차 입니다. 보이라는 명칭은 명나라, 청나라 시절 운남성 남부의 한 현 이름입니다. 과거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모든 차를 보이차라고 불렀지만 현재는 후발효차를 보이차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보이차는 오래 묵은 차 일수록 떫은 맛이 없고 향이나 약효가 깊습니다. 한정된 수량에 오래 묵..

로얄제리 효능 [내부링크]

로얄제리 효능 벌은 열심히 일을 합니다. 저도 열심히 일하고 건강하게 살아야 하겠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매우 유익한 곤충이 벌입니다. 말벌은 싫구요. 로얄제리는 무엇일까요? 로얄제리는 일벌의 머리 부분 인도선으로부터 분비됩니다. 일반적인 유충에게는 3일간 먹이로 제공이 되고 주로 여왕벌을 위하여 저장이 됩니다. 벌들이 여왕벌이 필요하도록 양벌로 선택한 유충에게 순수하게 로얄제리로만 대량으로 공급하여 이렇게 공급받는 애벌레는 알을 낳을 수 있는 여왕벌로 성숙하게 됩니다. 여왕벌은 로얄제리만 먹고 일벌의 약 50배 이상 살수있고 약 130만개의 엄청나게 많은 알을 낳습니다. 예로부터 장수와 정력의 상징으로 알려진 이유입니다. 색은 꿀과 비슷한 투명한 담황색을 띠고 있으며 쓴 맛을 가지고 ..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제원 가격표 [내부링크]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제원 가격표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현대자동차 모델은 바로 그랜저입니다. 요즘 주차장에서 정말 자주 보는 현대자동차 차량입니다. 그랜저 모델은 페이스리프트를 뛰어넘는 상품성 강화와 파격적인 디자인 변화를 통해 더 많이 팔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내공간도 이전 모델에 비해 넓어지고 프리미엄 세단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더 젊어지고 더 고급스러워진 그랜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랜저 디자인 미래지향적인 전면부는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 방향성을 적용하였습니다. 스포티한 측면부터 넓어진 리어램프로 이어지는 후면까지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마름모꼴 패턴에 파라메트릭 쥬얼 디자인은 넓어진 모습인데요. 낮과 밤 계절의 변화와 각도에 따라 입체적으로 변..

겐코필터 AIR MCUV 77mm필터 [내부링크]

겐코필터 AIR MCUV 77mm필터 DSLR과 렌즈를 처음 구입하게 되면 가장 먼저 사용하게 되는 필터 브랜드는 KENKO 인데요.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고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보편적인 UV 필터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필터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요. 어느정도 DSLR 카메라에 익숙해지고 다양한 렌즈를 사용하게 되면 UV 필터도 좀더 성능 좋은 것으로 선택하게 되는데, 필터는 어느분야보다 브랜드 네임이 중요시 되는 분야입니다. 카메라와 렌즈는 일본이 강국이어서 필터 역시 일본 제품이 많은데요. 이번에 겐코에서 새로 나온 AIR MCUV 필터를 사용해보았어요. 본 리뷰에서 제품 특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은색 스티커로 봉인이 되어 있고, 전면부에 UV 필터 사용전, 사용후 샘플..

미니빔프로젝터 삼성 스마트빔 80안시 [내부링크]

미니빔프로젝터 삼성 스마트빔 80안시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마트빔을 이용해서 어두운 방에서 좀더 큰 화면으로 보면 매우 운치있고 좋을텐데요. 이젠 가정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가능한 미니빔프로젝터 로 영화를 즐겨 보세요. 이번에 사용해본 미니빔프로젝터 제품은 작고 휴대성이 뛰어난 삼성 스마트 빔 80안시 제품이에요. 매우 컴팩트하고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손쉬운 초점 조정으로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완벽 지원합니다. 4,000mAh 대용량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2시간 정도 영화를 즐길 수 있어요. 4,000mAh 대용량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더라구요.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휴대용빔프로..

한국타이어 가격표 [내부링크]

한국타이어 가격표 한국타이어 가격표 알아 보겠습니다. 자동차를 원하시는 운전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신경을 잘 쓰지 않는 부분이 바로 타이어입니다. 타이어 교체를 재시간에 해주지 않는다면 사고 위험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그래서 오늘 이 시간에는 한국타이어 가격표를 알아 보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차량부품이 그렇듯 타이어의 경우도 가격대를 어느 정도 알고 갈 때와 아무것도 모르고 갈 때의 가격대가 상당히 달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타이러 교환하기 전에 꼼꼼하게 체크하고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국타이어 가격표를 알아보기 좋은 법은 구글에서 한국타이어 가격표 혹은 다나와 한국타이어 가격표를 찾아봅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온라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오래된 한정보가 너무 많이 나와서..

중고차 매매사이트 [내부링크]

중고차 매매사이트 타고 있던 차량을 판매하고 새로운 차로 구입하시려는 분들도 계실테고 첫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유튜브에도 중고차 딜러들이 많이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중고차 구매를 대행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유튜브에서 내차찾기 전과장님을 찾아보시면 좋은 중고차를 전국에서 찾아서 상품화하여 판매하더라구요. 새차에 비해서 감각상각이 많이된 좋은 중고차도 많으므로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첫차로 중고차를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해가 바뀔수록 더 멋진 디자인과 성능, 편의성이 좋아진 신차들이 줄지어 많이 나오고 있어서 내 차를 팔고 다른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때가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허위매물이 없어야하고 입소문..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가격 특징 [내부링크]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가격 특징 BMW 5시리즈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차입니다. 1995년에 출시된 이후 19만 명 이상이 구매한 차이기도 합니다. BMW 판매의 절반이 5시리즈이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2년 전 화재 사태에 때문에 안 좋은 소문이 있기도했지만 BMW 5시리즈는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안좋은 일이 있었지만 5시리즈는 더 단단해지고 성장했네요. 특히 BMW 5시리즈는 2020년 세계 판매 1위인 나라가 바로 대한민국이고 7만 8,000 여대의 누적 등록 대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5시리즈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BMW 회사의 지원도 특별합니다.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7세대 5시리즈 부분 변경 모델 뉴 5시리즈를 공개하였습니다. BMW 5시리즈 성능 시동을 ..

가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가을 여행지 추천 가을 여행지 추천 10월, 11월에 가면 좋은 가을 여행지 추천 드려봅니다. 계획을 한번 세워서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내장산 단풍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내장산은 단풍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위 사진은 내장산의 명소 우화정 이라는 곳입니다. 단풍이 절정일때 사진 찍기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단풍이 절정일때 가면 연못 물에 비친 단풍이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내장산을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해서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내장산은 주차장부터 걸어올라가는 길에 양쪽으로 붉은색의 단풍이 가득 차 있어서 정말 아름답습니다. 우화정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내장사도 있습니다. 가는 길도 아름다워서 시간이 되신다면 산행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블카도 있어서..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안면도는 태안군에 있는 섬으로 우리나라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입니다. 해수욕장도 좋고 바다 옆에 예쁜 숲도 있어서 관광지로 유명한데요. 보통 해수욕장 때문에 안면도를 많이 가는데 여행을 가서 해수욕장 갈 수는 없습니다. 해수욕장을 포함하여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지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다, 알맞은 수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해수욕장입니다. 1989년 개장을 하고 처음에는 아는 사람들만 아는 깨끗한 해수욕장이었는데 최근에는 인기가 많아져서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이 여름에 몰리는 유명한 해수욕장이 되었습니다. 낙조로 유명한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있는데 사진작가들이 좋아하는 곳이라서 사진가들도 ..

유아킥보드 도나스 유아용 LED 킥보드 세트 [내부링크]

유아킥보드 도나스 유아용 LED 킥보드 세트 준표군이 7살이 되어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는데요...아직 킥보드를 타기에는 체구가 작은편이지만 올해부터는 준표의 왕성한 야외활동을 위하여 킥보드를 많이 태우려고 계획을 잡았답니다...이번에 타본 유아킥보드 추천 제품은 도나스 유아용 LED 킥보드 입니다...보통 바퀴에만 LED가 적용되어 있는 유아용 킥보드가 많은데 도나스 유아용 LED 킥보드는 앞바퀴 범퍼 부분에도 LED 가 장착되어 있고.. 이 부분의 LED ON/OFF 는 발판 밑에 AAA형 건전지 3개가 들어가서 거기서 전원을 on/off 해주면 된답니다.. 박스에 안전하고 믿음직한 유아용 스포츠 브랜드 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구요..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도나스 유아용 LED 킥보드 박스와 설명서, ..

유아바람막이 쁘띠엘린 킨더스펠 그리드 바람막이 점퍼 [내부링크]

유아바람막이 쁘띠엘린 킨더스펠 그리드 바람막이 점퍼 추운 겨울이 지나고 이제 봄비가 내리고 나면 따듯한 봄이 오는데요. 그래도 봄바람이 좀 차고 일교차가 심해서 나들이시에 입을 유아바람막이 점퍼 로 킨더스펠 그리드 바람막이 점퍼 입혀보았어요. UV 차단 소재를 사용하여 간절기에 외출 필수 아이템 이랍니다. 왼쪽 가슴에 '킨더스펠' 영문 로고가 보이네요. 후드 모자 안쪽 아래에도 로고가 보입니다. 주머니 모습이에요.. 손목쪽은 고무 밴드 처리되어 바람이 들어가는 것을 잘 막아줍니다. 지퍼도 견고하게 잘 부착 되어 있어요. 뒷쪽 아래에 밤에 불빛에 반사되어 보이는 야광밴드가 부착되어 있네요. 지퍼 모습이에요.. 부드럽게 지퍼가 열리고 닫혀서 아이 옷입힐때 어렵지 않겠더라구요..꽤 경량 소재의 유아바람막이 점..

도토리 키즈월드 키즈카페 방문후기 [내부링크]

도토리 키즈월드 키즈카페 방문후기 아들 준표와 주로 방학동 VIC 마켓에 키즈카페를 갔었는데.. 예전에 살던 동네인 종암동 길음동쪽에 도토리키즈월드가 있어서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종암로에 동일하이빌뉴시티 5층에 있더라구요..옆에 이마트도 있네요... 쌍문역에서 101, 130, 141번 버스를 타고 성가병원 있는 곳에 내려서 걸어가도 됩니다. 5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있네요..입구에 카운터 모습이에요...음료수를 주문할 수 있어요..성인은 입장료 3천원인데..음료수나 음식을 주문하면 무료 입장이에요....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네요,....카운터 오른쪽으로 신발 보관함이 있답니다. 5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어요. 도토리 키즈월드는 매주 월요일은 쉬고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메모리폼베개 한잔메모리폼 기능성베개 [내부링크]

메모리폼베개 한잔메모리폼 기능성베개 오늘은 가족들의 숙면을 도와줄 괜찮은 메모리폼베개 제품인 한잠 메모리폼베개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G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네요. 구입원하시는 분들은 G마켓에서 검색해보세요. G마켓에서 한잠 바이오노그노플렉스폼 베개로 판매되고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품질보증서와 함께 투명한 비닐에 한잠 메모리폼베개가 들어있네요.. 품질보증서에는 '당신의 잠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바이오-노그노플렉스는 일반 메모리폼 원료와 달리 바이오폴리올을 첨가하여 미국에서 바이오함유량 시험성적을 받아 검증받은 신한NEC의 친환경 소재 함유 메모리폼베개 입니다. 뒷면에는 지퍼와 함께 태그가 부착되어 있네요..지퍼를 열어서 세탁이 가능하답니다. 바..

스마트 전동킥보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내부링크]

스마트 전동킥보드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요즘 길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전동 킥보드를 타고 다니는 사람을 가끔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동차, 대중교통 외에 이동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동 킥보드를 저도 타보았습니다. 제가 타 본 전동 킥보드는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로 동급 대비 가성비가 우수한 전동 킥보드 더라구요. 제품을 수령하자 마자 강남구 역삼역에서 동대문역까지는 지하철을 타고 오고 동대문역부터 쌍문역까지는 굿라이더를 타고 달려서 집까지 왔답니다. 굿라이더 스카이골드 전동킥보드는 모터힘도 강력하였고, 배터리 완충시 최대 50km 거리까지 갈 수 있고, 최대 시속은 40km/h 까지 나온답니다. 한마디로 다이나믹한 스피드를 즐기며 출퇴근을 할 수 있고, 마트에 장보러 가거나 도서관에 갈때, 그리고 피자, ..

에어프라이어 가정용튀김기 원더스 WF350 3.5리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가정용튀김기 원더스 WF350 3.5리터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원더스 에어프라이어 WF350 제품이에요. 3.5리터 대용량으로 5중 스테인레스 열선, 나선형 에어순환 방식, 테프론 코팅 튀김팬이 장착된 에어프라이어 제품입니다. 작은 밭솥 느낌의 크기로 고등어, 삼치 등의 생선구이와 치킨, 피자, 만두 등의 남은 음식 데워먹거나 간단히 조리해서 먹기 좋은 에어프라이어 제품이에요. 택배로 배송되어온 원더스 에어프라이어 WF350 박스 모습이에요....박스 위에 경고문구 하나가 있네요..꼭 ! 바스켓 고정 테이프를 떼고 난 후 사용해달라는 내용이에요... 개봉해보았어요..스티로품으로 잘 포장되어 있고...전원선과 설명서, 최초사용가이드, 초간단 레시피북이 함께 들어있어요..최초사용가이드, 초간..

신일 프리미엄 에코 전기히터 절전형 SEH-ECO170 [내부링크]

신일 프리미엄 에코 전기히터 절전형 SEH-ECO170 올 겨울도 작년 겨울 못지 않게 추울 것 같네요. 가스 보일러를 작동하면 거실은 굳이 따뜻하게 할 필요가 없는데 그래서 괜히 도시가스비만 낭비하는 것 같아요.. 이럴때 사용하기 좋은 것이 전기 히터 인데요. 요즘은 전기히터도 좋은 제품이 참 많이 있죠.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전기히터는 선풍기 처럼 생긴 모양인데 타이머도 고장이 나서 1시간 30분까지만 타이머가 작동하고 조금 오래된 구형 제품이라서 장시간 작동할때 화재 걱정도 되더라구요. 사용해본 신일 에코 석영관 히터 입니다. 전자식 리모콘도 있고 특허받은 특수방열판이라서 더 따뜻한 것 같아요.. 제품은 SEH-ECO170 모델로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예전에 온풍기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1200W..

중국어 회화 일상생활 중국 여행회화 365 [내부링크]

중국어 회화 일상생활 중국 여행회화 365 중국으로 여행, 출장을 갈때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회화가 담긴 사전식 중국어 회화 책 으로 반석출판사의 무조건 따라하면 통하는 일상생활 중국 여행회화 365 책입니다. 패키지 여행이라면 가이드가 있어서 중국말을 몰라도 중국여행시 괜찮겠지만 물건을 사거나 중국인을 직접 만난다거나 중국 자유여행을 할 경우라면 중국어 학습 은 여행전에 필수일 텐데요. 여행가기전 중국 여행회화책은 필수 준비물이 될 것입니다. 아직 중국여행을 해본적이 없지만 1년 뒤에 해외여행 계획이 있어서 미리 중국어 회화책을 보고 공부해보기로 하였답니다. 출입국, 숙박, 식사, 교통, 관광, 쇼핑, 귀국 등으로 나뉘어 정리되어 있는 중국어 회화책이에요. 중국 현지에서 바로 쓸 수 ..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알아봅니다. 정부는 7조 7000억원의 추가경정예산을 준비해서 코로나 다시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지원합니다. 상반기 전국민을 대상으로 최대 백만원을 주기로 하였던 과는 차이나게 코로나 피해 계층에 집중하여 선별하여 준다고 합니다. 노래연습장, PC 방에는 이백만원까지 주고 매출이 줄어든 연 매출 4억 원 이하 소상공인에게는 백만원을 지급합니다. 소상공인에게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을 하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영업 피해를 당한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대상인원이 290만 명으로 전체 소상공인의 85% 라고 하니 많은 규모입니다. 우리나라 재정상태가 이렇게 좋았나요? 그동안 거두어들인 세금을..

가평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내부링크]

가평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경기도 가평은 정말 자주 방문하는 여행지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15년 전에 아버지, 어머니, 어머니 친구분과 한 번가 본 기억은 있는데 오색별빛정원전은 이번에 처음가 보았습니다. 가평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작년 12월에 갔던 곳인데요. 12월초부터 3월 중반까지 운영이 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서울 강북지역에서 1시간 20분 정도면 차로 갈 수 있는 곳이고 계절에 따라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데이트장소,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토요일 밤에는 밤 11시까지 운영이 되어서 와이프, 아들과 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토요일 밤이라서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주차장에도 차가 엄청 많았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네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신청 2020년 코로나로 인해서 영업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새희망을 주기 위해서 2020년 9월 22일 4차 추경에서 현금을 지급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온라인 신청은 9월 24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고 9월 25일부터 지급이 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 대상은 특별 피해 업종과 일반 업종으로 분류가 됩니다. 소상공인 희망 자금 지원대상 문자 신청자격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을 받으려면 사업자 등록을 하고 소상공인으로 충족되어야 합니다. 소상공인 기준은 두 가지로 연 매출액과 고용인원을 봅니다. 일본 업종은 연매출액 4억원 이하이고 종업원수는 서비스업은 5명미만, 제조업으로 건설업, 운수업, 광업은 10명미만입니다. 이 기준에 맞으면 일반 업종과..

테슬라 전기차 모델X SUV 가격 및 제원 [내부링크]

테슬라 전기차 모델X SUV 가격 및 제원 뒷문이 슈퍼카 도어와 같이 옆으로 열리면서 날개 모양으로 올라가는 모습이라서 팔콘 윙 도어라고 부릅니다. 테슬라 전기차 모델X는 SUV 차량으로 동급의 준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중에서는 수납 적재공간이 가장 큰 편이에요. 승차 인원은 5인승과 7인승 좌석을 선택할 수 있고 2열 도어 (둿문)는 팔콘 윙 도어로 좁은 주차 공간에서도 열고 닫기가 가능하고 주변의 사물을 감지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테슬라는 올해 4월 국내 수입차 판매량이 2499대로 기존 수입차를 제치고 판매량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때문에 현재 판매량은 줄어든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19로 전세계 생산공장들이 모두 쉬고 있는 곳이 많아서 현재 테슬라 전기차 를..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내부링크]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가을에는 캠핑을 떠나기 아주 좋은데요. 현대자동차가 얼마전에 캠핑족들의 로망인 새로운 캠핑카를 출시하였습니다. 지난 7월 6일 정식으로 출시되어 가격, 제원, 선택 옵션 등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을 보면 디럭스 모델 풀옵션의 경우 약 9천만원으로 가격이 높은편이에요. 그러나 가성비가 좋다는 평과 A/S 서비스를 현대가 보증하여 주므로 좋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현대 제네시스 신차의 경우에도 보증기간이 무조건 5년이나 되어서 좋은데요. 개개인의 선택에 따라 판단하면 좋겠네요. 그럼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및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디자인,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면 캠핑카의 핵심인 공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마션 전자책으로 먼저 재미있게 소설을 읽고 영화로도 본 맷 데이먼 주연의 영화 마션입니다. SF 우주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리들리 스콧 감독,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세바스찬 스탠, 제프 다니엘스 출연의 영화로 화성을 탐사하던 마크 와트니. 그의 생존기를 그리며 삶에 대한 의지와 희망을 이야기하는 영화입니다. 고립을 담고 있는 작품들과 비슷한 플롯을 지닌 영화로 감자를 재배하는 등 마션 특유의 발랄한 상황이 재미를 전합니다.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제시카 차스테인 출연의 인터스텔라 입니다. 앤 해서웨이는 참 좋아하는 영국 여배우인데요. 눈이 정말 크죠. 인류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불가능한 이론에 뛰어드는 쿠퍼의 이야..

포르쉐 마칸 GTS 가격 제원 성능 [내부링크]

포르쉐 마칸 GTS 가격, 제원, 성능 강남에서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911, 카이엔은 정말 자주 보았습니다. 포르쉐 마칸 GTS는 1,2번 보았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 포르쉐 카이엔과 비슷한데 좀 작아서 놀랐는데요. 차량 뒤에 가서 차량의 모델을 보니 마칸 알파벳이 보였습니다. 과거에 재정이 어려워서 흔들렸던 포르쉐를 다시 정상궤도로 올려놓은 차량이 마칸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마칸 GTS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 포르쉐 마칸 GTS 가격 제원 성능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칸은 꼬마 카이엔 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과 많이 닮아 보입니다. 비슷한 외형을 가지고 있지만 포르쉐 측에서는 꼬마 카이엔이 아닌 큰 911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약간의 플랫폼은 아우디 Q5 와 비슷..

2020년 단풍시기 절정시기 [내부링크]

2020년 단풍시기 절정시기 올해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었다면 지금쯤 가을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면서 단풍 구경 갈 생각에 들떠 있을 텐데요. 펜션여행을 하거나 국내여행을 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텐데 올해는 분위기가 그런 분위기를 느끼는 것은 조금 안 될 것 같습니다. 1년에 한 번 오는 가을 분위기를 놓치는 것은 아쉽습니다. 그래서 이번 2020년 단풍시기 적정시기가 언제인지 알려 알아보겠습니다 숨어있는 명소들을 찾아 바람 쐬고 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20년 단풍시기 절정시기로 정리해 보기전 단풍이드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보니까 이것은 나무들의 생존전략이라고 합니다. 나무에는 여러색을 나타내는 성분이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광합성을 하는 엽록..

남자비비크림 그라펜 핸섬커버스틱 3호 올리브영비비스틱 [내부링크]

남자비비크림 그라펜 핸섬커버스틱 3호 올리브영비비스틱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조금 소강상태 이긴 하지만 아직도 여전합니다. 내년에는 바이러스 같은 것들이 절대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확진자가 빨리 줄어서 빨리 정상적인 생활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외출을 잘 안 하지만 가을이 와서 외출을 할 때면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무래도 옷 다음에 피부 상태일 겁니다. 특히 남성분들 중 저처럼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났을 경우에는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네요. 몇가지 비비크림을 사용해보았는데 손가락으로 덜어서 펴바르는 것보다는 이렇게 비비스틱 제품이 사용하기 간편하더라구요. 오늘 사용해 본 제품은 그라펜 핸섬 커버스틱으로 3호 제품인데 가격은 15,900원입니다. 래퍼 빈지노씨가 광고하는 일명 빈지노 커..

남성청결제 비에스코리아 페미니센스 여성청결제 [내부링크]

남성청결제 비에스코리아 페미니센스 여성청결제 보통 여성청결제가 많은편인데...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남녀공용 청결제 비에스코리아의 페미니센스 라는 제품이에요... 페미니센스 청결제는 첫생리를 시작하는 딸에게... 호기심에 자꾸만 만지는 아기에게.... 사랑하는 연인에게...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선배에게... 추천하면 좋은 제품이네요...페미니센스 50g 여성용 거품 세정제... 비에스코리아의 페미니센스는 전세계 대학병원과 치과대학에서 사용중인 거품치약인 디스콜의 개발사에서 만든 거품남녀청결제 입니다...생각해보니 거품치약 용기하고 비슷하게 생겼네요..ㅋ ,..거품치약 보다 사이즈가 약간 큰 편이고.. 휴대하기 좋은 크기라서 여행시에도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호텔이나 모텔에서 사용하기도 좋겠는..

한방치약 잇몸질환과 치주염을 예방해주는 한방치약, 잇몸맛사지칫솔 [내부링크]

한방치약 잇몸질환과 치주염을 예방해주는 한방치약, 잇몸맛사지칫솔 .나이가 들어가면서 잇몸염증과, 치주염이 생기게 되는데요.. 매일 3회 이상 규칙적으로 치아를 잘 닦아줘야 하지만...만성 피로와 함께 구강건강관리도 꼼꼼하게 못하게 되더라구요...다양한 치약과 칫솔을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치약과 칫솔은 기능성 제품으로 잇몸질환과 치주염을 예방해주는 기능성 치약과 칫솔이랍니다.. 한방 잇몸사랑 치약 (160g 2만 5천원) 잇몸 마사지 칫솔 (5천원) 잇몸사랑의 한방 치약과 잇몸 마사지 칫솔 입니다.. 선물세트로 치약, 비누, 샴푸 세트를 2개나 받아서 집에 일반 치약은 정말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한방 치약이라고 하여 조금 고가일줄 알았는데 칫솔도 그렇고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아서 구강건강관리에 앞..

여성의류쇼핑몰 말리본에서 구매한 니트... [내부링크]

여성의류쇼핑몰 말리본에서 구매한 니트... 여성의류쇼핑몰 말리본에서 구매한 니트...절제된 감각의 브랜드 퀄리티 데일리룩 여성의류 쇼핑몰 말리본에서.. 와이프를 위해서 니트 하나 구매했어요.. 와이프가 봄에 벚꽃 보러 가기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전 3월이면 꽃샘추위가 있죠.. 그때 입으면 좋은 니트라서 선택해보았어요... 니트 아이템 이름은 runner cd 이고. 칼라는 베이지색상으로 선택하였답니다.. 단추가 없이 몸에 걸치는 형태라서 2월말부터 입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는 프리 사이즈입니다.. 안감은 따로 없고...신축성은 조금 있꾸요...비침은 없고...두께감이 있어서 추울때 입으면 좋아요... 데일리 룩으로 입기 좋은 말리본 니트 랍니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베이직하며 깔끔..

시원스쿨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송유리 강사님 강의 좋네요. [내부링크]

시원스쿨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송유리 강사님 강의 좋네요. 이번에 시원스쿨 에서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의를 들으며 오랜만에 다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았습니다. 베트남에 처음 여행가본 것이 2012년 이었는데요. 그때 서점에서 베트남어 회화 책을 사서 동영상 CD를 노트북에서 돌려보면서 공부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뒤로 계속 공부했어야 하는데 한동안 안하다보니 많이 까먹은 부분이 있어서 다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기로 하였답니다. 베트남어 왕초보탈출로 시원스쿨의 베트남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좌가 꽤 괜찮더라구요. 송유리 강사님이 발음도 좋으시고 강의도 정말 열정적으로 하시더라구요. 베트남어는 한국어와 비슷하면서도 어순이 영어처럼 서술어가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 목적어가 나오는데요. 뒤에서 수식하는..

여행을 위한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로 해결 [내부링크]

여행을 위한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로 해결 예전에 베트남어 교재를 구매해서 동봉되어 있는 DVD에 영상강의도 보면서 공부했던 적이 있는데요. 성조가 6개나 있는 베트남어이고 쓸때에도 성조표시를 해줘야 되어서 쓰기나 듣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나 읽기는 덜 어려웠던 기억이납니다.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지만 다른 외국어에도 관심이 많고 베트남 여행을 다녀와서 또 베트남 여행계획도 있어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았어요. 시원스쿨베트남어 끝장패키지 가 있는데요. 베트남어 전 강좌를 다 볼 수 있고 교재와 사은품 8종이 제공되고 신규 강좌 무료 추가까지 가능해서 정말 끝장패키지 에요. 지금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받고 베트남어 마스터 해보세요. 요즘 베트남으로 여행 다녀오시는 분들 많으시죠..개인적..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해결 [내부링크]

베트남어공부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로 해결 예전에 베트남어 교재를 구매해서 동봉되어 있는 DVD에 영상강의도 보면서 공부했던 적이 있는데요. 성조가 6개나 있는 베트남어이고 쓸때에도 성조표시를 해줘야 되어서 쓰기나 듣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나 읽기는 덜 어려웠던 기억이 납니다.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지만 다른 외국어에도 관심이 많고 베트남 여행을 다녀와서 또 베트남 여행계획도 있어서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해보았어요. 시원스쿨베트남어 원패스 패키지가 있는데요. 왕초보 파닉스 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베트남어 전 강좌와 신규강좌를 다 볼 수 있고 1년 내내 무제한 수강에 도서 3권, 사은품 4종이 제공되는 패키지 에요. 월 2만원대로 베트남어 전 강좌 수강해보세요. 선착순 추가 혜택으로 시원스쿨 굿즈 2..

베트남어공부 즉석에서 바로바로 활용하는 일상생활 베트남어 첫걸음 [내부링크]

베트남어공부 즉석에서 바로바로 활용하는 일상생활 베트남어 첫걸음 유튜브를 요즘 거의 매일 보는 편인데요. 대륙남 TV를 보았더니 유튜버가 영어와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말하면서 세계여행을 하며 외국인들과 인터뷰하는 유튜브 방송이더라구요. 저도 영어 외에 다른 나라의 언어도 공부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던데요. 중국어, 일본어 외에 베트남어 공부를 시작하였답니다. 나중에 베트남에 가서 여행도 많이 하고 베트남 가서 사업도 해보고 싶은 계획이 있어서요. 이번에 본 베트남어 책은 반석출판사에서 나온 '일상생활 베트남어 첫걸음' 으로 FL4U 컨텐츠에서 만든 베트남어 학습 도서 입니다. 요즘 서점에 가보면 여행도서와 외국어 학습 도서가 정말 많은데요. 베트남어 학습도서도 많은편인데 '일상생활 베트남어 첫걸음' 은 일..

베트남어 OPI 자격증 다락원 씬짜오 베트남어 OPI 인강추천 [내부링크]

베트남어 OPI 자격증 다락원 씬짜오 베트남어 OPI 인강추천 나중에 베트남에 살면서 베트남 부동산과 베트남 무역에도 관심이 많아서 베트남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베트남어 OPI 자격증이라고 있더라구요. 베트남어 OPI 는 Oral Proficiency Interview 의 줄임말로 기업에서 인정해주는 회화 자격증 시험입니다. 간단한 기본인사를 나누는 것보터 시작해서 현재 시간과 날씨를 묻는 것, 자신의 기본정보, 취미, 여행 경험담을 풀어놓는 다거나 돌발 질문을 던지는 등 아주 다양한 주제들이 펼쳐집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돌발질문이 나오는가 하면 상황을 시뮬레이션 해보는 롤 플레이도 거쳐야 합니다. 단순 암기만으로는 합격을 하기 힘든것이 베트남 OPI 시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신짜오 베트남어 ..

인앤인 KF94마스크 방역마스크 추천 [내부링크]

인앤인 KF94마스크 방역마스크 추천 KF94마스크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Kf94마스크의 품질도 점점 좋아지고 가격은 더 합리적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굉장히 편안한 느낌을 주는 방역마스크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앞뒤 구분이나 측면 공기 유입차단 특허 등 KF94 등급인데 덴탈이라는 것이 굉장히 편합니다. 나름 인증도 받고 판매하고 KF94 라고 하니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조이는 고리의 경우에도 종이 재질이라 매우 부드러워서 편안한 느낌이라 좋습니다. 가격도 개당 500원 정도라서 국내 생산이라고 하니 어차피 살거면 이 정도면 굉장히 품질이 우수한 것 같습니다. 포장이 매우 깔끔하고 박스 겉에 기본적인 정보가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특히 사용법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내부링크]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컴퓨터를 더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위에서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소프트웨어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소프트웨어는 꼭 필요한 존재는 아닌데요. 하지만 컴퓨터를 활용하고자 할때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정말로 편리해지고 삶이 윤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유틸리티나 프로그램 등 컴퓨터를 사용하면 내가 하고자 하는 것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도구를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은 네이버에서 만든 사이트로 소프트웨어를 가득 담아 두고 공유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쉽게 말해서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모아둔 자료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소프트웨어를 많이 안 쓴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생각해보면 정..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 참여방법 [내부링크]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 참여방법 최근 15일부터 인구주택총조사를 실시하고 있네요. 인구주택총조사는 특정시점 대한민국에 있는 모드 인구나 주택에 대해서 조사하는 5년 단위 대규모 통계조사입니다. 우리나라 인구와 국민들의 생활 여건을 파악하기 위해서 진행하는 건입니다 국가정책이 나 지루해 기본자료로 활용되는 조사 자료입니다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 참여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구주택총조사는 해당 지역마다 인구수를 조사하고 정치적으로 반영되는 정책이나 제도를 위해서 기본자료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2020 인구주택총조사는 해주시면 가장 좋은 돼요. 지금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서 인터넷 또는 전화로 조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10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인터넷 또는 전화로 조사를 하고 후에 방문 ..

지프랭글러 하프도어 가격 [내부링크]

지프랭글러 하프도어 가격 지프가 2017년 11월 LA 모터쇼에서 새로운 모델이 출시된 이후로 하프 도어 솔루션을 랭글러의 팬들에게 약속해 왔는데요. 최초공개에서 지프는 플렉시 글래스 창이 있는 한 쌍의 컨셉트 개념의 하프 도어를 선보였으며 대중에게 2019년 모델에 출시될 것이라고 얘기 하였습니다. 그러나 몇달 이후 지프는 이 테스터에 표시된 것과 같은 한쌍의 하프 도어를 보여주는 지프스터 컨셉을 도입하였습니다. 당시 지프는 플렉시글래스 제품은 판매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였지만 지프스터 컨셉에서 찾은 제품은 또 다른 컨셉트 항목이었습니다. 올해를 앞두고 지프 브랜드 6.4 리터 혜미 V8 랭글러 루비콘 392 컨셉트를 선보였는데요. 또 다른 컨셉트 하프 도어 세트를 선보였지만 이번에는 4도어 모델입니다..

카투사 지원자격 지원기간 [내부링크]

카투사 지원자격 지원기간 복무 환경이 우수하고 영어실력도 향상할 수 있고 군인 월급도 더 많을 것 같아서 인기가 좋아 보이는 카투사 지원자격, 지원기간 알아보겠습니다. 전현무 방송인도 카투사 출신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투사가 어떤 점에서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가투사란 무엇이고 카투사 지원 자격, 지원기간, 지원절차, 경쟁률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 카투사란? 카투사는 미 8군의 증강된 한국군 육군 요원 (한국군지원단 소속)으로 한미 연합 관련 임무를 수행하는 군인입니다. 입대 후에는 논산 육군 훈련소에서 5주간 훈련을 수료한 후 3주간 영어교육과 체력단련을 받은 다음에 국내 미국 부대에 자대배치를 받아 군 생활을 하게 됩니다. 미군의 지휘체계를 따르지만 소속은 대한민국 육군 소속입니다. 파견병 같은 ..

타이어공기압 적정범위 [내부링크]

타이어공기압 적정범위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타이어 공기압을 적정범위로 해야하는 것을 알아두면 타이어 관리를 오래 하는데 참 좋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타이어 마모도도 잘 알아야 되고 수입차를 구매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를 잘 타고 다닐 때 타이어 공기압 적정범위에 있어야 기름값도 절약할 수 있고 타이어 마모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름철 타이어 공기압은 6에서 10% 정도 늘어나기 때문에 너무 빵빵하게 한계치까지 바람을 넣어 놓으면 안 됩니다. 뜨거운 아스팔트 위를 달리다보면 타이어 내부의 온도가 너무 올라가서 압력이 늘어나게 됩니다. 만약 공기압을 너무 빵빵하게 넣고 아스팔트 위를 장시간 드라이브 하였다면 타이어는 아주 빵빵한 탱탱볼이 되어서 위험합니다. 타이어 공기압은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

타이어 렌탈 [내부링크]

타이어 렌탈 우리나라는 렌탈 서비스가 참 많이 있습니다. 화장실에 있는 비데, 안마의자, 정소기 등 각종 생활용품들을 빌려서 월렌탈 요금을 내고 기간을 정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상품이 이렇게 많아진 이유는 수요가 많기 때문입니다. 안마의자나 비데 등은 고가의 제품인데 한번에 많은 돈이 나가는 것보다는 월임대료만 내고 사용하면 부담이 적습니다. 이번에 타이어렌탈도 있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고 유튜브에 보면 중고차 딜러들도 많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렌탈 서비스 우리나라 타이어 회사로는 한국, 금호, 넥센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넥센타이어입니다. 넥센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이름은 넥스트레벨입니다. 약정 할부와..

대한통운 택배조회 내 택배 위치? [내부링크]

대한통운 택배조회 내 택배 위치? 개인적으로 택배를 많이 보내고 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을 하게 되면 정말 많은 택배가 집으로 배송이 되어 옵니다. 개인적으로는 GS25에서 편의점 택배와 CJ 대한통운 택배를 많이 이용 하고 있습니다. 추석이 지나고 나서 택배 관련 종사자들은 많지 않은데 택배 물량은 점점 많아져서 택배 회사에서 조차 배송을 포기하기까지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기사를 찾아보니 요즘들어 택배 기사들의 업무시간이 12시간 이상을 넘어서 점심 먹을 시간도 없기 때문에 김밥으로 점심을 때우고 있으며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 물류창고에서 진행하는 택배 분류, 상하차 업무까지 일할 사람이 없어서 택배 기사들이 직접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택배 상차하차하는 일도 정말 힘든..

2021 군인월급 [내부링크]

2021 군인월급 현역 군인들은 월급이 얼마나 될까요 2021년 군인들의 월급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병장, 상병, 일병, 이병 각각의 월급도 궁금하실 겁니다. 저의 경우 군대 제대한지 너무 오래 되어서 요즘 군인들은 월급이 얼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2021 군인월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역 장병들의 생활여건 개선과 사기진작을 위한 제도 변화가 내년 예산안에 나왔습니다. 2020년 군인 월급에 대해서 알아보고 더 나아가 2021년 군인월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년 군인 월급은 2017년 최저임금의 40%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병장은 540,900원, 상병은 488,200원, 일병은 441,600원, 이병은 408,100 원이었습니다. 제가 군대를 다녔을 때 보다 정말 많이 올..

10월 롯데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10월 롯데마트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롯데마트 상품권이 있어서 롯데마트를 가서 장을 보는데 때마침 롯데마트를 방문한 날이 휴무였던 기억이 납니다. 또 아이를 데리고 빅마켓이나 롯데마트 갈 적에 키즈 카페가 있어서 갔더니 휴무일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대형마트들은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서 한 달에 두 번 의무적으로 쉬어야 합니다. 보통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전국에 있는 대형마트들이 휴무를 합니다. 그럼 전국에 롯데마트 휴무일도 같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마트 영업시간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10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이 휴무 점포입니다. 11일과 25일 인데요. 서울은 강변, 도봉, 구로, 김포공항, 서울역, 양평, 월드타워, 잠실, ..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대형마트 자주 가시나요? 주말에 가게 되는데 휴무일에 대해 포스팅 해드릴 테니 헛걸음 하시는 일 없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매달 둘째주와 네째주 일요일은 대형 할인마트가 쉬는 날입니다.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서 둘째 주, 셋째 주 일요일은 대형마트가 거의 대부분 쉽니다. 이러한 기준이 헷갈려서 매주 일요일마다 무슨, 무슨 마트 휴무일이 네이버 실검에 뜨고는 합니다. 그만큼 주말만 되면 자주 검색한다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저도 헛걸음 무척 많이 해보았습니다. 대형마트네는 키즈카페도 있기 때문인데요. 간단하게 두 번째와 네 번째로 돌아오는 일요일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2020년 10월 대형마트 휴무일은 위에 노랑색으로 표시해두었는데요. 일요일 기준으로 두..

폭스바겐 제타 아반테 말고 이차 살까? [내부링크]

폭스바겐 제타 아반테 말고 이차 살까? 폭스바겐코리아는 16일 7세대 신형 제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사전계약에 돌입하였습니다. 특히 론칭된 에디션에 가격은 14% 할인된 2329 만원으로 정해져서 국산 소형차와 직접 경쟁을 예고 하였습니다. 또한 5년/ 15만 km 보증을 연장하고 소모품 교환도 3년까지 지원을 해 준다고 하네요. 폭스바겐 7세대 모델 신형 제타는 기존 6세대 모델과 달리 가솔린 터보 파워트레인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1.4 TSI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 신형 제타는 5,000rpm에서 최고출력 150마력, 1400~3500rpm에서 최대 토크 25.5, 복합 연비 13.7 이 나옵니다. 국내에 출시된 트림은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두 가지입니다. 가격은 각각..

제네시스GV70 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GV70 가격 현대자동차의 고급 승용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첫 중형 suv 모델인 gv70 모습을 9월 말에 처음 공개를 했습니다. 제네시스 중형 suv gv70의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궁금하시지요? GV80은 그 크기가 부담스러웠습니다. 가격도 8천만원대라서 비싸구요. gv80 가격과 크기가 부담스러웠던 운전자분들을 겨냥한 제네시스 gv70의 가격을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스 첫번째 SUV 차량인 gv80 그동안 꽤 많이 팔렸었는데 결함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요타의 렉서스 라인과 비슷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보통 SUV 모델이 동급의 승용차 모델보다는 900에서 천만 원 정도 높은 가격인 것을 감안한다면 G70의 시자가격인 3900만원 보다 천..

플렉스 뜻 [내부링크]

플렉스 뜻 플렉스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요즘에 플렉스라는 단어를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그 뜻이 뭘까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플렉스는 사전적으로는 구부리다, 몸을 풀다 라는 뜻이지만 1950년대 미국 힙합 문화에서 랩퍼들이 부나 귀중품을 뽐내는 모습에서 유래된 젊은층을 중심으로 과시하다, 뽐내다라는 뜻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국내에 힙합 음악이 들어온 뒤에도 플렉스는 한동안 낯선 단어였지만 최근 힙합 뮤지션들이 돈을 많이 벌고 소비하면서 플렉스도 친숙한 단어가 되었습니다. 플렉스가 인기를 끌면서 플렉스를 목표로 돈을 모은 10,20 세대들이 명품을 구매하는 일도 많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송에서도 플렉스라는 단어가 많이 나와서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플렉스 뜻 알아 두고 사용하시면 ..

내성발톱 자가치료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내성 발톱은 군대에서도 쉽게 생깁니다. 오래서 있거나 걸을 경우 내성발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성발톱의 원인은 참 많은데요. 발톱을 반원형으로 자를 때도 생길 수 있습니다. 내성발톱의 통증은 견딜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러나 꽤 신경 쓰일 수 있을 정도로 통증이 생기기 때문에 즉시 치료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성발톱 생기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꼭 병원에 가서 치료를 해야 될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병원을 가면 덜 아프게 바로 치료하는게 좋지만 돈이 들겠죠. 돈을 생각한다면 심하지 않을 경우라면 집에서 자가치료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내성발톱 원인 발톱의 끝이 살을 파고들어 염증과 통증까지 유발하는 질환이 바로 내성발톱입니다. 대부분 내성발톱은 엄지발가락에서 발생합니다. 염증을 동반..

제네시스 GV70 출시일 예상도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출시일 예상도 제네시스 gv70 출시일과 예상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차 계획에 따라서 제네시스 최초의 모델인 gv80 모델이 성공적으로 출시되었고 중형 suv 모델인 제네시스 GV70 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중형 gv80 출시된 이후 제네시스는 BMW X3, 아우디 Q5 및 메르세데스 벤츠 GLC와 같은 보다 확고한 독일 경쟁차량에 대한 라이벌로 SUV 모델인 gv70 컴팩트 크로스오버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v70 예상도 제네시스 라인의 통일성에 따라서 GV80 을 그래도 적용한 것 같은 전면부는 대형 크레스트 그릴과 양쪽에 제네시스 TM의 날개를 상징하는 두개의 라인을 나타내어 패밀리룩을 그대로 이어가고 뒷면 꼬리라인은 스포티함을 강조하였습..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주 여행 할 때 어디 갈지 모르겠다면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려드립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경주로 검색하고 인기있는 곳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어렵지 않고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경주 동궁과 월지 여기는 신라 왕궁의 별궁터입니다. 다른 부속 건물들과 함께 왕자가 거처하는 동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나라의 경사가 있을 때나 귀한 손님을 맞을 때 이곳에서 연회를 베풀었다고 합니다. 신라 경순왕이 견훤의 침입을 받은 뒤 931년에 고려 태조 왕건을 초청하여 위급한 상황을 호소하며 잔치를 베풀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신라는 삼국을 통일한 후 문무왕 14년(674)에 큰 연못을 파고 못 가운데에 세개의 섬과 못의 북동쪽으로 12 봉우리의 산을 만들었으며 여기에 아름..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컴포트,카고,인포테인먼트 [내부링크]

마세라티 르반떼 실내,컴포트,카고,인포테인먼트 얼핏 보면 마세라티 르반떼의 내부가 풍성하고, 특히 풍부한 암갈색의 빛깔로 풀리터 처리를 특징으로 한 르반떼 S 차량에서는 더욱 그럴듯하게 보입니다. 오픈 포어 우드 트림, 가죽으로 덮인 대시보드, 멋스러운 크롬 악센트, 전통적인 마세라티 아날로그 시계 등은 모두 르반떼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그러나 자세히 들여다보면 윈도우 스위치, 와이퍼 컨트롤 레버, 점화 버튼 등 다른 피아트 크라이슬러 브랜드와 분명히 공유되는 부분이 드러나는데, 이는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 제어장치는 기능적이며, 지난 수년 간 마세라티가 스스로 고안해 낸 인체 공학적으로 의심스러운 사례들보다 더 나은 것 입니다. 마세라티 르반떼에서 운전시트는 꽤 편안하고 힘찬..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스펙 [내부링크]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스펙 마세라티 르반떼 사양 2019년 마세라티 르반떼 GTS 차량 종류 - 프론트 엔진, 4륜 구동, 5인승, 4도어 해치백 테스트한 가격 - $197,790 (기준가격: $197,475) 엔진 유형 - 트윈 터보차지 및 중간 냉각 DOHC 32밸브 V-8,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직접 연료 분사 변위 - 232 cu in, 3799 cc 힘 542 @ 6250 rpm 토크 538 lb-ft @ 2500 rpm 트랜스미 수동 변속 모드를 포함한 8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F/R): 제어 암/멀티링크 브레이크(F/R): 15.0인치 배기 크로스 드릴 디스크/13.0인치 배기 크로스 드릴 디스크 타이어: 컨티넨탈 크로스컨택트 LX Sport 5 SUV, F: 265/35R-22 102W..

마세라티 르반떼 새로운 기능 [내부링크]

마세라티 르반떼 새로운 기능 마세라티 르반떼는 2021년 마세라티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를 제공받지만 세단 패밀리 라인인 지브리와 콰트로포르테와는 달리 8.4인치 디스플레이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를 기반으로 하며 음성 작동 가상 비서, 인대시 네비게이션,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제공합니다. 무선 충전 패드 또한 올해 새로운 것입니다. 연비와 현실 MPG 문서상으로 연료를 엄청 먹습니다. 실제로 V-6 기통 엔진 모델에 대한 EPA 추정 수치는 다른 V-6에 비해 V-8 동력의 경쟁상대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실제 주행 테스트에서 V-6는 24mpg의 결과로 제시된 등급보다 훨씬 높은 고속도로 주행 연비 결과를 보여줍니다. V-8로 구..

마세라티 르반떼 특징 [내부링크]

마세라티 르반떼 특징 2021년 마세라티 르반떼에는 이태리 감성의 섬세함을 표현하는 뭔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SUV의 매력적인 차량 모습이거나 그릴에 장식된 독특한 삼지창일 수도 있는데요. 더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 것은 르반떼의 달리는 듯한 파워트레인인데, 이 파워트레인은 배기 파이프를 통해 심장을 울리는 감성의 소리를 방출합니다. 경쟁사 중 다수가 터보차저 4기통으로 시작하여 V-6기통 까지 있는 반면에 르반떼는 4기를 건너뛰고 표준형인 트윈터보 V-6를 표준 사양으로 제공하며, 구매자가 590hp 트윈터보 V-8 기통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마세라티는 또한 에르메닐도 제냐의 가죽과 은으로 된 장식품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하는 등 이태리 감성 전통의 고급스러움을 내부 인테리에서 제공합니다. 하지..

2021년형 K7 하이브리드 가솔린 가격 제원 변경사항 [내부링크]

2021년형 K7 하이브리드 가솔린 가격 제원 변경사항 기아자동차가 상품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2021년형 K7 을 출시하였습니다. 2021년형 K7 하이브리드는 디자인이 새로 와졌고, 라디에이터 그릴을 추가하였고 고객 선호 편의사양,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2021년형 K7에는 상징적인 존재를 여겨지고 있는 인탈리오(음각)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본으로 탑재하여 비행기의 힘찬 이륙을 생각하게 하는 '커스텀 그릴'을 적용하였습니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고 신규 외장색상 2종인 스틸 그레이와 인터스펠라 그레이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고객 선호 편의사양인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epb), 전자식 변속 레버 (sbw), 패들쉬프트, 고성능 공기청정필터를 가솔..

강원도펜션 횡성펜션 살구나무 글램핑 강원도글램핑 [내부링크]

강원도펜션 횡성펜션 살구나무 글램핑 강원도글램핑 지난 7월에는 가평 펜션에 다녀왔는데 9월달에는 횡성 키즈펜션 추천 살구나무 글램핑을 다녀왔답니다.. 강원도 글램핑장 살구나무 글램핑에서 와이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기고 힐링하고 왔어요. 공기도 좋고 고기도 잘 구워 먹고 왔답니다.. 입구에 글램핑&펜션 안내 표지판이 있더라구요... 글램핑 배치도도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채소농장도 있어요... 수영장이 바로 옆에 있는 곳이 살구나무 글램핑장이고...주차장 옆에 있는 곳이 단풍글램핑 장이에요. 바닥은 모두 자갈이 깔려 있어요...비가 많이 올때에는 물이 잘 빠져서 좋지만...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는 조금 불편할 것 같아요.. 차들이 들어오고 나갈때 자갈 밟고 지나가는 소리가 ..

춘천펜션 미술관옆동물원 가평펜션 [내부링크]

춘천펜션 미술관옆동물원 가평펜션 가평은 어린시절 제일 많이 놀러간 곳인데요. 할머니하고 같이 가기도 하였고..아버지와 함께 가기도 하였고.. 중학교 친구나 고등학교 친구와 같이 갔던 곳이라서 제일 좋아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 입니다..이번에 춘천펜션 미술관옆동물원 펜션에서 와이프, 아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왔답니다. 춘천펜션 미술관옆동물원 펜션은 남이섬에서 10분, 제이드가든수목원에서 5분, 경강역 레일바이크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가평역에서도 가깝습니다. 가평펜션으로도 추천드려요. 서울에서 가평역까지 간 다음에 근처 마트에서 식품을 구매하고 픽업을 요청해도 좋답니다. 춘천펜션 미술관옆동물원 펜션은 대형수영장을 보유한 펜션으로 200평 잔디정원과 시원한 북한강을 배경으로 편안한 휴식을 즐..

남양주맛집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내부링크]

남양주맛집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춘천수영장펜션 미술관옆동물원 펜션에서 하룻밤을 힐링하고 오전 11시쯤 퇴실하여 점심 식사를 하러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한정식을 방문하였어요.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는 주변 경치도 아주 좋더라구요. 1층으로 들어가니 엘리베이터가 있네요...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는 3층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입간판에 아시아 베스트 다이닝 어워드 베스트 30 레스토랑에 선정되었다는 내용도 있네요. 격조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봉우리 한정식 이에요. 엘리베이터 안쪽에도 봉우리 반상, 봉우리 정식 코스 메뉴가 소개되어 있네요...저는 여기서 식객정식 2인분을 먹기로 하였답니다. 백일, 돌잔치, 가족모임, 회갑연 장소로도 좋은 남양주한정식맛집 봉우리 한정식 음식점이에요. 메뉴판을 ..

앨리스 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앨리스 등장인물 줄거리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블로그 하느라 시간이 안되어 드라마는 자주 못보는데 이번에 앨리스라는 SBS금토드라마는 한번 본적이 있어요.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드라마 앨리스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해드립니다. 죽음으로 인해서 영원한 작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SBS의 새 금토드라마인데 제목은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와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다룬 휴면 SF 드라마에요. 앨리스를 위해 김희선씨가 집사부일체 예능에도 출연하고 철파엠에도 등장하여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어서 엘리스에 대해 들어보셨을 꺼에요. 주연배우로 주원도 나오는데 군제대를 작년 2월에 하였는데 복귀작인 앨리스가 2020년..

쌍문역맛집 통나무집 소불고기, 김치찌개 맛있어요. [내부링크]

쌍문역맛집 통나무집 소불고기, 김치찌개 맛있어요. 창동역 맛집도 몇군데 가보았지만 쌍문역 맛집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쉬웠는데요..이번에 쌍문역 맛집 통나무집에서 맛있는 소불고기와 김치찌개 먹고 왔어요..이동갈비, 양념갈비살, 돼지갈비, 왕갈비, 생삼겹살, 불고기, 곱창전골, 곱낙전골 을 먹기에 좋은 통나무집이고..가족외식 장소로 아주 좋은 음식점이에요. 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3동 96-9 평일 저녁인데 손님이 많으시더라구요...메뉴판을 보실까요? 돼지갈비, 왕돼지갈비, 생삼겹살, 소불고기, 소갈비살, 생등심, 이동소갈비, 제육볶음, 육회 등의 안주류가 있고, 식사류로 김치찌개, 돌솥정식, 갈비탕, 육개장, 뚝불정식, 냉면, 곱창전골, 곱낙전골 등이 있어요.. 어머니를 모시고 갔는데..어머님이 돼지고기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제가 근무하는 곳이 잠실 쪽인데 잠실역에서 내리면 바로 롯데월드타워가 보입니다. 롯데월드타워 근처는 자주 가보았는데 1층 로비도 들어가보지 못했네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랜드마크라는 단어 아시나요? 어떤 지역에서 대표로 상징되거나 대표되는 건축물 구조물을 일컫는 말입니다. 서울 송파구에 있어서 랜드마크는 잠실역에 우뚝 솟아있는 제2 롯데월드타워입니다. 롯데월드타워는 높은 높이에 걸맞게 전망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서울 전경을 보기 위한 가격과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높이 높이를 먼저 알아보면 지상 123층, 높이 554.5미터, 2020년 10월 기준으로 봤을 때 대한민국 최고층 건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섯..

구내염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구내염 원인과 치료법 살아 오면서 한번 이상은 구내염으로 고생을 해 본 기억이 있습니다. 입속에 발생하는 모든 염증성 질병을 통틀어 지칭하는 구내염은 단순한 병임에도 발생한 것 뿐만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번거로운 질환입니다. 실제로 그 내용을 알게 되면 음식물을 똑바로 섭취하기 불편합니다. 음주나 흡연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를 최대한 자제하여야 되기 때문에 선약이라도 있다면 대인 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대체 왜 생기는지, 어떤 방식을 통해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인 구내염은 왜 생기는 것일까요? 확실한 발병의 이유를 알기가 어려운 질환 중 하나가 바로 구내염입니다. 구내염의 발병과정 만큼은 확실합니다. 구강 안쪽에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등이 발생하면 염증이 발..

BMW 뉴320i 가격은 [내부링크]

BMW 뉴320i 가격은 BMW 뉴 320i는 세부 편의사양에 따라 기본, 럭셔리, M 스포츠 패키지 등 총 3가지 트림으로 제공됩니다. 전 모델에 LED 헤드라이트, 선루프, hifi 라우드 스피커, 3존 컨트롤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닝 등을 기본으로 탑재합니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기능 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시스템이 탑재됩니다. 막다른 골목과 같은 제한된 공간 진입 시 최대 50미터까지 차량이 자동으로 왔던 길을 거슬러 탈출하는 후진 어시스턴트 (Reversing Assistant), 헤드업 디스플레이,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등도 함께 적용이 됩니다. BMW 뉴 320i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

2020 BMW X6 가격표 [내부링크]

2020 BMW X6 가격표 BMW X3이나 X5는 자주 볼 수 있는 BMW SUV 차량입니다. X6 차량은 아직 실물로 보지를 못했습니다. TV에서 연예인들이 타거나 인터넷 사진으로만 보았습니다. X6 차량은 전세계 자동차 역사에서 한 획을 그은 디자인이 뛰어난 차량입니다. X6 대형 SUV 모델은 쿠페형의 대형 SUV 라서 더욱 멋진 것 같습니다. 앞모습이나 뒷모습이 모두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X6 쿠페형 SUV가 나온 뒤로 아우이디, 포르쉐, 벤츠까지 쿠페형의 SUV가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0년형 X6 풀체인지 차량에 대해서 가격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2020 BMW X6 풀체인지 모델은 3세대 모델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꽤 있는 차량입니다. 독특한 외형 디자인을..

2020 BMW X4 가격 제원 [내부링크]

2020 BMW X4 가격 제원 SUV를 예술의 경지에 올려놓았다고 평가 받는 쿠페 스타일의 SUV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수입차를 중심으로 쿠페 스타일의 SUV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벤츠는 비싼데 벤츠 보다 저렴하면서 튼튼하고 성능이 좋고 외형 디자인도 좋은 SUV로 BMW X4가 있습니다. 저도 X4를 처음 보았을때 후면부 디자인이 참 좋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가격을 많이 궁금해하실텐데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페 스타일의 SUV의 전반적인 특징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이야기드리면 구페 스타일의 SUV는 멋진 디자인을 취하면서 실용성을 겸비한 모델입니다. SUV가 일단 소형 차량보다는 안전성이 좋고 공간활용성이 뛰어납니다. 스타일은 좀 나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SUV 하면 왠지 ..

파주심학산맛집 파주아울렛맛집 횡성한우 실마리 [내부링크]

파주심학산맛집 파주아울렛맛집 횡성한우 실마리 파주아울렛맛집 파주심학산맛집 횡성한우 실마리에 다녀왔어요. 횡성한우맛집 으로 유명한 횡성한우 실마리 입니다.. 깔끔하고 규모가 크고 직판장 정육식당이 함께 있어서 저렴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한우가 A급 이상이라서 육질이 아주 좋아요. 주차장이 넓어서 아주 좋았고...식당은 2층도 있더라구요.. 횡성한우 실마리 음식점 안으로 들어왔어요....카운터 옆에 샐러드바도 있네요.. 커피머신도 있고..후식으로 식헤와 매실도 마실 수 있어요.. 횡성한우 실마리는 심학산 근처라서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에서 쇼핑하기에도 좋고 조용하고 넓은 공간이라서 더 좋네요. 2층까지 있어서 정말 넓은 한우 식당이에요...가족모임장소로 아주 괜찮을 것 같아요. 식당에서 직판장..

파주심학산맛집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청산어죽 [내부링크]

파주심학산맛집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청산어죽 파주는 제가 군대생활을 한 1사단 보병사단이 있는 곳이고 막내 고모댁도 있는 곳인데요. 처음 청산어죽이라는 심학산 맛집,파주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을 방문하였어요.. 아주 진하고 걸죽한 국물에 수제비와 칼국수 면이 들어간 어죽.. 연말에 날시가 추운 날에 따뜻한 어죽을 먹으면 아주 좋더라구요. 맛있는 어죽과 빙어로 만들어진 도리뱅뱅, 그리고 민물새우튀김을 먹고 왔어요. 어죽 1인분에 8천원이에요...저렴한 어죽한그릇에 건강한 맛이 다 담겨 있는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네요.. 어죽(천렵국) 1인분에 8천원이에요..그리고 도리뱅뱅이, 민물새우튀김, 계란찜, 수제등심어린이돈까스 등의 메뉴가 있어요...청산어죽은 신선한..

역삼역맛집 역삼역회식장소로 좋은 두껍삼 역삼점 [내부링크]

역삼역맛집 역삼역회식장소로 좋은 두껍삼 역삼점 강북에 거주하고 있어서 강남지역 고기집은 자주 가보진 못하는데요..이번에 강남에 친척분과 약속이 있어서 겸사겸사 강남역 갔다가 역삼역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두껍삼 역삼점을 방문하였어요.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큰 규모의 역삼역 회식장소로 좋은 두껌삼 역삼점이에요. 역삼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넓은 주차장 완비되어 있어요.. 주차장 규모로 보면 강남이 아니라 남양주 고기집에 와 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주차장도 넓었어요. 창문이 넓고 주차장도 넓고 2층에 회식하기 더 좋은 넓은 공간도 있어요...대박이네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3-12 습, 건식 숙성 육즙을 그대로 몽땅 품은 두껍삼 역삼 직영점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합니다..역시 ..

2020 아우디 SQ5 가격 [내부링크]

2020 아우디 SQ5 가격 독일 3사의 특별한 성능과 디자인의 차량에 붙는 명칭으로 BMW에는 M이 있고 벤츠에는 AMG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우디에는 S가 붙습니다. 아우디 A7만 보다가 아우디 S7을 보면 엄청 놀라고 BMW 420D나 428i만 보다가 BMW M4를 보면 엄청 놀라게 됩니다. 아우디도 그냥 SUV인 Q5만 보다가 SQ5를 보게 되면 겉은 비슷해보이는데 시동 버튼을 누르면 엔진소리가 엄청 크게 들립니다. 많은 인기가 있는 아우디 Q5 시리즈의 차량인 SQ5 입니다. 2020 아우디 SQ5는 밑에 트림인 Q5와 다르게 앞뒤범퍼와 루프테일, 윈도우 몰딩, 그릴에 블랙 패키지가 적용이 되어 있고 레드 브레이브 캘리퍼가 장착이 되어 있어 꽤 스포티한 느낌이 강해졌습니다. 여기에 아우디 SQ..

대학로맛집 인도요리전문점 깔리 [내부링크]

대학로맛집 인도요리전문점 깔리 인도요리는 안암동 고려대학교 쪽에 2군데가 있어서 거기서 몇번 먹어보았는데..오랜만에 대학로에 있는 인도요리전문점 깔리에서 맛있는 인도요리를 먹어보았답니다. 인도인이 직접 운영하는 인도요리점보다 더욱 인도스러운 분위기가 많은 대학로맛집 깔리에요. 대학로 인도요리전문점 깔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인도느낌이더라구요.. 2층 계단을 올라가면 벽면에 인도분위기의 사진과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답니다..분위기가 매우 이국적이어서 데이트장소로도 좋은 대학로맛집추천 깔리 입니다. 깔리 카운터의 모습이에요...인도, 네팔 배낭여행 정보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대학로인도요리 깔리는 우결에도 나왔고, 식샤를합시다 에도 나왔네요..대학로인도요리 깔리는 12시에 오픈하여 밤 9시 ..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내부링크]

종로3가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수육 맛있네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20길 13, 1층(종로 3가, 112번지) 날씨가 쌀쌀해지면 곰탕, 설렁탕, 갈비탕, 순대국 등이 생각나는데요.. 근무지가 중림동이어서 중림동에서도 곰탕을 자주 점심에 먹는답니다... 이번에 종로3가역맛집 나주소 나주곰탕을 친구 2명과 함께 방문해보았어요.. 이날은 간단히 동동주도 한잔 하려고 곰탕 대신에 수육과 김치해물전을 맛보기로 하였답니다.. 종로3가역 15번 출구에서 종각방면으로 걷다보면 바로 있더라구요... 대표메뉴인 곰탕 뿐만 아니라 수육, 찜갈비, 육회, 육전, 모듬전, 해물파전, 김치해물전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요. 특히 동동주가 11시 30분 부터 14시 30분까지는 셀프 서비스로 무한으로 마실 수 있답니다.. ..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 백종원의 집밥백선생, 백종원 유튜브 채널 그리고 만남의 광장 등을 통해서 여러차례 공개한 적이 있는 감자짜글이 황금 레시피 대해서 알아봅니다.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는 원래 감자를 빼고 소개가 되었는데요. 스팸을 베이스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공개되었을때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백종원 짜글이찌개를 만남의 광장에서는 감자농가의 회복을 위해 감자를 이용한 여러 레시피가 공개되면서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로 바뀌어 선보여 졌습니다. 짜글이 찌개와 감자짜글이찌개의 차이는 간단합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감자가 들어갔는지 아닌지에 대한 차이 입니다. 그 감자의 맛이 더해지면서 좀 더 요리같고 완성도 높은 짜글이찌개가 됩니다. 재료를 살펴보면 감자네 개, 양..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해외여행을 거의 못 갑니다. 공항이 썰렁합니다. 해외를 가려해도 현지에서 격리시설에 있어야 하고 우리나라로 돌아와도 2주간 자가격리를 해야되어서 힘듭니다. 그래서 국내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지난 여름 휴가 시즌에는 정말 국내 여행을 많이 하였습니다. 가을이 되면서 가을 단풍 여행부터 등산도 가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국 팔도에 정말 좋은 여행지가 많은데요. 해외여행 가기 힘들어지기 전까지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국내에도 여행가기 좋은 곳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 서울 수도권에 사는 사람들도 쉽게 갈 수 있고 여행지도 많은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1..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내부링크]

충정로맛집 갈비정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중림동맛집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로 4길 8 일요일 오후 충정로역 맛집 갈비정을 찾았습니다. 반찬과 고기를 직접 양념하고 만드는 곳으로 양념 돼지갈비와 통삼겹살 그리고 간장새우, 해물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는 곳이더라구요. 맛과 함께 사장님과 직원분의 친절 및 서비스는 거의 뭐 100점 이더라구요. 충정로역 2호선 5번 출구에 바로 옆에 있는 갈비정 이에요.. 근처에 무슨 정으로 끝나는 음식점이 많더라구요. 갈비정에서 아래길로 쭉 내려가면 충정로역 맛집이 많은 거리이기도 합니다. 10월에 첫 오픈한 고깃집으로 갈비정...사장님이 매우 친절한 곳이랍니다. 먼저 메뉴부터 보실까요? 돼지갈비 스테이크, 통삼겹살 스테이크, 한우1+꽃등심, 한우1+눈꽃살, 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골든위크 핫세일 [내부링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골든위크 핫세일 롯데아울렛에서 1년에 한번 진행하는 하반기 최대 세일행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016년에 처음 가보고 2017년에도 가보았는데 2018년 올해는 골든위크 기간에 가보았습니다. 1년에 단한번 골든위크 핫세일 기간이에요. 세일기간은 11월 2일 금요일부터 4일 일요일까지 기본 할인 % 세일에다가 추가로 20% 할인도 해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B블럭 중앙에서 마술쇼가 오후 3시쯤 하더라구요.. 서울 강북지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2호선 합정역 1번 출구에 내려서 20미터 직진하면 2200번 버스를 타고 40~50분 더 가면 바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 갔어요. 자동차로 가시면 자유로 타고 가시면 좋고 주차장 시설이 잘 되어 있네요. 겨울옷, 아웃..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2 [내부링크]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2 가을이 되었어요. 국내 여행 떠나면 좋은 시간입니다. 답답한 마음을 풀기에 아주 좋은 것이 바로 여행입니다. 집에만 너무 오래 있으면 돈은 많이 저축할 수 있겠지만 여행을 다니며 우울함을 떨쳐버리고 호연지기를 키우면 좋겠습니다. 즐겁게 여행 하기 위해서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요? 저는 서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경기도 가볼만한 곳 그리고 번에는 강원도 가볼만한 곳 12 군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죽도 아주 넓은 숲과 해변이 있어서 캠핑을 떠나기도 좋은 죽도입니다. 해변에서 들려오는 파도 소리와 상쾌한 대나무 향으로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장소여서 가족단위나 친구들끼리 여행하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가을에는 가볍게 들려서 드라이브도 하고 둘러보기에도..

약수역 맛집 통파이브 약수역점 [내부링크]

약수역 맛집 통파이브 약수역점 세계맥주전문 요즘 가을 날씨 좋습니다. 날씨 좋을 때 친구 만나 맥주 한잔 하면 정말 좋은데요. 약수역에서 통파이브 맥주집이 있길래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해 봤는데요. 오픈한지 5년 정도 된 세계맥주전문점입니다. 약수역 지하철 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통파이브 치킨, 피자, 맛있는 맥주 집이에요. 탁자 위에 있는 메뉴판 독특합니다. 크래프트비어에 대해서 소개 하고 있고, 아사히 맥주 하고 궁합을 알아보는 것도 있습니다. 한 쪽 냉장고에 있는 세계 맥주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세계 맥주가 있습니다. 주방과 홀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 멀리 빔프로젝트로 찰리 채플린의 영화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근데 생맥주 두 잔을 주..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해피콘에 대해 알아보고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해피콘이란 모바일 상품권 또는 모바일 쿠폰이라고 하는데요. 내가 받은 해피콘 사용처 및 가맹점이 어디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해피콘은 모바일 상품권 또는 모바일 쿠폰으로 직접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모바일로 선물하는 상품권입니다. 해피콘을 수신자에게 발송하면 쿠폰번호가 생성되며 이 번호를 해피콘 사용처에 제시하면 결제가 되는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해피콘 사용처(가맹점)로는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이외에도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빚은, 잠바주스, 패션5(한남점) 등에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들이 있습니다. 가맹점 - 파리바게뜨..

2020 단풍시기 단풍절정시기 단풍구경 [내부링크]

2020 단풍시기 단풍절정시기 단풍구경 단풍 절정 시기는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단풍 절정시기를 확인하고 이동하면 가장 아름다운 우리나라 금수강산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020 국내 첫 단풍시기부터 절정 단풍 절정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 단풍시기 첫 단풍시기는 작년과 비슷하나 약 1~2일 가량 늦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첫 단풍 시기는 산 전체에 단풍이 약 25% 이상 물들었을때를 말합니다. 국내 단풍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내려오는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2020 단풍 예상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단풍 시기는 9월 17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중부지방은 10월 14일에서 17일, 남부지방은 10월 13일 20일 사이에 첫 단풍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0 단풍 절정..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내부링크]

아이랑 갈만한곳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금요일 저녁에는 동네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를 다녀왔는데 토요일에는 프리미엄키즈카페인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을 다녀왔답니다. 경기도 이천에 있는 플레이즈도 2번 가보아서 친근하고 좋더라구요. 프리미엄 키즈카페 플레이즈 라운지 건대점은 지하철 서울숲역에서 가깝고 지하1층 실내에 있답니다. 플레이즈 라운지 입장전에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2번째 방문이라서 핸드폰 번호만 말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696 서울 성동구 서울숲 2길 32-14 갤러리아 포레 지하1층에 있답니다. 연락처는 02-468-5882 이고 서울숲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9시까지 영..

독감 예방접종 4가 가격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4가 가격 올해 2020년 무료 독감 예방접종이 가능한 인플루엔자 백신은 4가 입니다. 작년에는 3가 백신이 무료였습니다. 그럼 이 독감 예방접종의 3가와 4가는 무엇이고 그 차이는 어떨까요? 3가 독감 예방접종 백신은 A형 두 가지와 B형 1가지를 예방하니다. 4가 독감 예방접종 백신은 A형 두 가지와 B형 2가지를 예방합니다. 비디오 발병률이 높은 바이러스는 3가 백신으로도 예방이 가능하지만 현재 많은 의료기관은 4가 독감 예방접종 주사만을 시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독감 주사 가격은 제조사나 병원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보통 독감 예방접종 3가와 4가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3가 독감 예방접종 주사 가격은 1만 원 후반대에서 2만원이고, 4가 독감 예방접종 주사 가격은 3만 원에서 ..

9월 축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9월 축제 가볼만한곳 지난 여름도 무척 더웠습니다. 가족과 함께 이천 미란다 호텔과 스파플러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캐리비안베이, 일산 원마운트 등의 여행을 많이 하였습니다.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

태풍 힌남노 경로 [내부링크]

태풍 힌남노 경로 무시하게 강력하다고 전해진 태풍 힌남노가 강한 세력을 유지하면서 북쪽 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힌남노 태풍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가장 피해가 커질 것으로 예상..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내부링크]

4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4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제 와이프는 40대 입니다. 사랑하는 와이프의 생일이 되면 어떤 선물을 하고 무슨 선물이 필요한지, 또 어떠한 것을 좋아하는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참 많이 있..

미아사거리맛집 늘봄아갑찜 아귀찜과 갑오징어찜 [내부링크]

미아사거리맛집 늘봄아갑찜 아귀찜과 갑오징어찜 오랜만에 미아사거리에서 선배를 만나 함께 아갑찜을 먹기로 하였어요..아갑찜은 아귀찜과 갑오징어찜인데 새우와 전복도 들어있으니 해물찜 이겠죠. 식..

5월에 꼭 먹어야 할 제철음식 5가지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5월에 꼭 먹어야 할 제철음식 5가지 알아봅니다. 음식은 제철에 나는 것이 가장 좋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아보고 먹습니다. 봄의 끝이자 여름의 문턱인 입하의 계절이 바로 5월 입니다..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운전을 하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둬야 하는 자동차 보험의 기본적인 것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초보 운전자라면 보험을 가입해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류가 많고 어떠..

BMW 종류와 가격 알아보기(+전기차, SUV, 세단) [내부링크]

BMW 종류와 가격 알아보기(+전기차, SUV, 세단) 수입차하면 벤츠, 아우디 외에 BMW가 꽤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 쏘카 이용시 BMW SUV 한대 타본적 있고 BMW 520D 한번 타본적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BMW를 남..

김포 아이와 갈만한곳(+경기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김포 아이와 갈만한곳(+경기도 여행지 추천) 서울에 살고 있어서 경기도 김포는 멀지 않은 곳입니다. 당일치기나 1박 2일로 다녀오기 좋습니다. 경기도 김포는 김구라씨가 사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코로나 백신접종 예약 변경 방법 (40대 50대 60대 교차백신)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접종 예약 변경 방법 (40대 50대 60대 교차백신) 코로나 백신을 사전 예약 또는 노쇼백신을 예약하였는데 일이 생겨버리거나 원치 않는 백신을 맞아야 할 경우에 예약 변경을 해야할 일이 생..

코로나 백신 보험 출시, 무료가입 방법(토스)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보험 출시, 무료가입 방법(토스) 각 보험사에서는 이달 말에서 다음 달 초 백신 보험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 교보라이프플래닛 등 백신 ..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바로가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kdca.go.kr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바로가기

2021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기간 [내부링크]

2021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기간 2021년 5월 18일 (화) 9시 ~ 6월 17일 (목)18시 * 주말 공휴일 포함 24시간 신청가능 (단, 마감일 제외) 대상: 재학생,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재학..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받는 방법 카카오뱅크 1. 카카오뱅킹 소액대출(비상금) 받는 방법 1.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에서 "카카오뱅크"를 검색해주세요. 2. 설치 및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3. 본인인증을 진행하..

개인회생 신청자격, 신청방법,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 신청방법, 장점과 단점 원금의 95%를 탕감해주고 이자까지 면제되는 개인회생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청한다고 모두 구제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신청건수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경찰 되는법 경찰공무원 되는법 [내부링크]

경찰 되는법 경찰공무원 되는법 멋진 제복을 입고, 나라의 치안과 국민의 보호를 돕는 경찰분들을 보면, 정말 멋져 보입니다.한 번쯤은, ‘내가 이 직업을 갖게 된다면 어떤 모습으로 보일까?’ 상상을 해보기..

일회용소형마스크 리스프링 3D 소형 입체마스크 비밀차단마스크 [내부링크]

일회용소형마스크 리스프링 3D 소형 입체마스크 비밀차단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끝은 언제일까요? 조금 방심하면 확진자가 많이 생깁니다. 성인용 마스크도 구입하기가 바쁜데요. 아이들 마스크 역시 소..

어둑시니란? [내부링크]

어둑시니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어둑시니는, '어둑하다'라는 말은 '어둡다'라는 의미의 말에, 신위(神位)에서 비롯된 귀신을 뜻하는 귀화어 '시니'가 합쳐진 말입니다. 어둑시니는 기본적으로 어둠을 상징하..

소비쿠폰 지급시기 지급대상 [내부링크]

소비쿠폰 지급시기 지급대상 10월 30일부터 외식 1만원 330만명, 영화 6천원할인 176만 명 규모로 506만명 등 다양한 소비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는 바람에 멈추었던 8가지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