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ysam의 등록된 링크

 durys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6건입니다.

학점은행제 전공 추천 필요하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목표를 가지고 학위과정을 진행하시는 분은 전공이 정해져 있어서 전공 선택에 어려움이 없으시겠지만 학력개선 등을 목적으로 단순 학위 취..

전문상담교사2급 취득방법 비전공자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을 비전공자도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리려 합니다. 위클래스 상담교사 등을 목적으로 전문상담교사2급..

사회복지학 학사학위 학점은행제로 취득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사회복지학 학사학위를 학점은행제를 통해 효율적으로 취득하는 방법을 설명 드릴게요.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취득이나 정신건강/의..

건설현장안전관리자 선임기준 고졸 학력으로 갖추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건설현장안전관리자 선임기준을 고졸 학력도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려 합니다. 건설현장안전관리자 선임이 필요하..

학점은행제 단점 어떻게 극복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세상에 장점만 있는 것은 없듯이 학점은행제 또한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당연히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단점으로는 무엇이 있고,..

인서울대학 편입 학점은행제로 준비해도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교육상담사 두리쌤입니다. 인서울대학 편입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특히, 학점은행제로 준비해도 인서울대학 편입이 가능한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서..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효율적인 방법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교육상담사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과정이 항상 효율적인 방법인지에 대해서 한번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과정을 생각 중이거나..

학점은행제 독학학위제 효율적인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교육상담사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독학학위제 중 어떤 학위취득 방법이 효율적인지 상황에 따라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학점은행제 독학학위제 둘 중 고민하고..

학점은행제 주의사항 어떤 점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학점은행제와 관련된 상담을 하다 보면 처음에 주의사항들을 확인해보지 않아 나중에 학위수여 요건을 충족하지 못해 학위 취득이 불가능한..

유아교육대학원 지원자격 온라인으로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유치원교사를 목적으로 유아교육대학원 지원자격을 갖추려고 계획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려 해요. 특히, 고졸 학력..

학점은행제 1학기 수강신청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현재 3월 개강반으로 학점은행제 1학기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고, 정원이 마감된 과목들도 있는 상황인데요. 학점은행제 1학기 수강을 원하지..

전기기능사 시험일정 찾으시나요?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추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고졸 학력으로 인해 전기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전기산업기사 시험의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리려 해요...

학사편입 일반편입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플래너입니다. 요즘 편입과 관련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는데요. 학사편입과 일반편입의 차이와 편입을 준비할 때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어야..

학점은행제 기계공학 공학계열 플래너와 함께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출신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기계공학 전공의 학사학위 취득방법을 말씀 드려보려 합니다. 첫 학기에 수강하면 좋을 전공수업부터 학점은행제 기계..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2년제 과정은 없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중 2년제 전문학사 과정에 대해서 한번 설명을 해드리려고 해요. 컴퓨터공학을 검색해보면 전부 학사학위 과정..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 비전공자도 효율적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을 비전공자도 효율적으로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려보려 합니다. 학사학위는 이미 보유하고 있지만..

직장인 학점은행제로 학력개선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플래너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효율적으로 학력개선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고 해요. 이직 혹은 연봉협상을 위해서 학력개선이 필..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지원자격 비전공자, 전문대졸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비전공자 및 전문대졸이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지원자격을 효율적으로 갖출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고 해요. 상담심리교육대학원에..

대졸 보육교사 취득과정 및 취득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대졸 보육교사 과정의 취득방법 및 취득기간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려 합니다. 요즘 대졸 보육교사 과정 중 대면수업의 오프라인 수업..

홍익대 편입 지원자격 고졸도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익대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출신 학점은행제 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저의 모교인 홍익대 편입 자격을 고졸도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리려 해요. 특히, 기간과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인..

학점은행제 기계공학 과정의 효율적인 진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계공학과 졸업생 출신 학점은행제 플래너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기계공학 과정을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려 해요. 최근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기계공학 학사학위 과정..

학점은행제 독학사 어떻게 병행할까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독학사 어떻게 병행할까요?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교육상담사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독학사의 병행방법을 설명 드리려 해요. 학점은행제 과정에서 기간을 단축하기 위..

학점은행제 일반학점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일반학점이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지식iN Expert로 활동 중인 학점은행제 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일반학점에 대해 얘기를 한번 해보려고 해요. 전공 혹은 교양학점의 경우 대학에..

직장인 학점은행제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학점은행제 과정의 난이도와 수강시간에 대해서 한번 말씀 드리려고 해요. 학력 개선이나 이직 등을 목적으로 직..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자격기준과 취득방법! [내부링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자격기준과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의 자격기준과 취득방법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의 취득..

비대면 트렌드! 무엇이 바뀔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비대면 트렌드에 대해서 말씀을 해보려고 해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트렌드가 유행인데요. 비대면 트렌드로 인해서 앞으로 무엇이 바뀔지 한번 생각해..

취업 준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우리가 대학교에 진학해서 전공에 대한 교육을 듣는 이유도 전부 관련 업계에서 일을 하기 위함인데요. 그러면 전공 공부 말고 취업 준비를 위해서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 비전공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최종학력이 고졸이거나 타전공 학위를 보유하고 있을 때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를 원하..

편입영어 난이도 및 공부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편입영어 난이도와 공부시간에 대한 내용을 말씀 드리려고 해요. 편입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공부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래요! 먼저 편입영어는..

공인인증서 폐지? 20일 결정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공인인증서 폐지와 관련된 얘기를 하려 해요. 지난 2017년 3월 대통령선거를 앞둔 문재인 대통령은 공인인증서와 엑티브엑스 등 불필요한 인증절차를 과감하게 없앨 것..

편입 준비방법과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편입 준비방법과 준비기간에 대한 내용을 말씀 드리려고 해요. 편입을 처음 준비하시거나 공부 방향이 궁금하시다면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먼저 편입을 준비하..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 언제부터 재개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에 대해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해요.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현재 소방안전관..

학점은행제 단점!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단점은 어떤 점들이 있는 지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한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래..

학점은행제 장점!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장점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 해요. 사이버대 및 방통대와 학점은행제 중에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학점은행제 장점..

마이너스 금리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마이너스 금리가 무엇인지 알아보려 해요. 지난 12일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트위터를 통해 마이너스 금리를 언급했는데요. “다른 국가들이 마이너스 혜택을 입는 한,..

오션폴리텍 해기사3급 교육과정 학점은행제로 학위자격 갖추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션폴리텍 해기사3급 교육과정을 지원하기 희망하나 학력이 안되어 지원을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 학점은행제도를 활용하여 짧은 기간에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방..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관련된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난 4월 29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서 긴급재난지원금 추가경정예산이 국회 본회의..

학사편입 전문학원! 브라운 편입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사편입 전문학원인 브라운 편입학원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일반편입를 준비하는 분도 수강이 가능한 학원이므로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래요^^ 먼저 학사편..

편입영어 공인영어? 어떤 공부를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편입과 관련하여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꽤 많아지셨는데요. 그 중 편입영어와 공인영어 중 어떤 공부를 해야하는지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포스..

편입영어 공인영어 무엇이 다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편입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 하는데요, 편입영어와 공인영어의 차이점을 모르는 학생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편입영어와 공인영어가 무엇이 다른지에 대해..

편입학원 추천! 학습관리로 유명한 편입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방학을 대비하여 편입학원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 학습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언제부터 편입공부를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대부분이더라..

브라운 편입학원 커리큘럼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브라운 편입학원의 커리큘럼을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편입학원 및 편입영어 인강을 알아보고 계신 학습자 분들은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기 바..

편입영어 인강만으로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편입과 관련하여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편입영어, 특히 편입영어 인강과 관련된 얘기를 하려 해요. 편입영어 인강 및 현강과 관련하여..

학점은행제 편입영어 같이 상담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편입영어를 함께 상담 받길 원하는 분에게 도움을 드리려고 해요. 학점은행제 혹은 편입영어 중 하나의 상담만을 원하는 분도 참고 하시기 바래요~! 먼저..

편입영어 학원 고민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편입영어 학원 결정에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브라운 편입영어 학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커리큘럼과 특징들에 대해 소개해 드릴 예정이므로 천천히 읽어보시..

서울 편입학원! 온라인 수강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편입과 관련된 상담을 요청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따라서 서울에 거주하시거나 온라인 수업을 원하시는 분을 위해 서울 편입학원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서울 종로에 위..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학위취득 기간 단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공학계열 중 하나인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과정의 학위취득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 해요.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학위취득 기간을 단축하..

나무의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갖추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나무의사 응시자격을 온라인상에서 갖출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 해요! 나무의사 응시자격에 해당이 되지 않는 사람은 오늘 포스팅을 차근차근 한번 읽어보시기 바..

2020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2020 근로장려금 신청기간과 자격요건 등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해요. 근로장려금 신청을 기다렸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래요! 먼저 근로장려금이란 일은..

학점은행제 상담! 무료상담 받고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상담을 어디서 받는 지와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학점은행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니 학점은..

경남대학교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진학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상담심리전공에 대한 인기가 정말 높은데요. 오늘은 경남대학교 상담심리교육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 해요. 경남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상담심..

심리학 학사학위 기간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심리학 학사학위 기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진학이나 임상심리사 자격증 취득 등이 목적이신 분..

학점은행제 플래너 알아보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함께 진행 할 학점은행제 플래너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플래너와 과정을 함께 진행하는 이유와 학점은행제 플래..

사회복지사 자격증 기간 단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사회복지사 자격증 기간의 단축을 원하고 계신 분은 오늘 포스팅을 차근차근 한번 읽..

요양보호사 자격 어떻게 취득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의 취득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 드리려고 해요. 요양보호사 자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요양보호사란 치매나..

외항상선 3급 양성과정 지원자격 효율적으로 갖추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외항상선 3급 양성과정의 지원자격을 효율적으로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해요. 최종학력이 고졸이더라도 1년 안에 자격을 갖출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4/29까지 마치셔야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학점은행제는 과목 이수만으로 과정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행정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요. 그 중 첫 번째 행정절..

배관산업기사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배관산업기사 응시자격을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최종학력이나 전공에 상관 없이 누구나 배관산업기사 응..

심리학과 커리큘럼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심리학과 커리큘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심리학 전공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위의 이미지는 서울에 있는 한 대학의 심리학과의..

학점은행제 졸업증명서 법적효력이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로 학위취득을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서 학점은행제로 취득한 학위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학점은행제 졸업증명서의 법적 효력과 활용도..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비용 및 기간 단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학사학위 취득 과정에 있어서 비용과 기간을 단축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해요.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과정은 공학계열에 속하여 전공..

보육교사 자격증 비용 절감방법_고졸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자격증 취득을 원하지만 비용적인 부분으로 인해 과정시작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텐데요. 대면과목과 실습으로 비용이 더 들어가는 보육교사 자격증의 경우 비용에 대해..

직장인 학점은행제 학력개선에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력개선을 위해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려는 직장인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제공하려 해요. 직장인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계획하셨다면 오늘 포..

학점은행제 사이버대학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 사이버대학의 차이점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 학습자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학점은행제 사이버대학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 드리려 합니다! 학점은행..

항과고 졸업생 분들 학사학위가 필요하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항과고 졸업생 중 학위취득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려 해요. 항과고 졸업생은 장기복무자로의 복무가 원칙으로 졸업 시 일반대학으로의 진학을 할 수가 없는..

건축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건축기사 응시자격을 온라인 수업 수강만으로 갖추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 해요! 최종학력과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건축기사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방법..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메리트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 해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자격과 방법 및 메리트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학점은행제 비용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학점은행제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제일 고민되는 부분이 취득기간과 학점은행제 비용일텐데요. 특히,..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해요!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첫 번째 방..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어떤 일을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나 독학학위제도를 이용하거나 계획하는 분들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홈페이지를 한번씩 들어보거나 방문해 보셨을 텐데요. 오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신청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매년 1, 4, 7, 10월은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등의 행정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신청기간인데요. 오늘은 여려 행정절차 중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의 신청방법을 말씀 드리려 해..

초등학교 원격수업 지상파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초등학교 원격수업에 대한 내용을 말씀 드리려 해요. 오는 9일 중고등학교부터 순차적으로 온라인 대학이 시작되는데요. 초등학교 저학년의 경우 20일부터 온라인 개학..

학점은행제 상담! 질문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는 제도에 대해 많이 알고 있을수록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점과 제도 이용 시 주의사항 및 복잡한 행정절차로 인..

학점은행제 장점!_전문대졸업자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력개선이나 대학원 진학을 목적으로 학점은행제를 활용하는 전문대졸업자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오늘은 전문대졸업자의 입장에서 학점은행제 장점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의 취득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해요. 최종학력이 고졸이더라도 학위보유자와 같은 기간에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진학 고졸도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최종학력에 상관 없이 통번역대학원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 해요. 고졸자나 전문대졸업자들도 통번역대학원 진학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통번..

독학사 시험연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독학사 시험연기에 대한 내용에 대해 말씀 드리려 해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시험들이 연기 되었는데요. 독학사 1단계 시험 또한 현재 연기가 되었어요..

학점은행제 교육원 어디서 수강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도를 활용하려는데 어디서 수강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려 해요! 학점은행제 수강을 어디서 하는지와 학점은행제 교육원을 어떤 기준..

해기사 양성과정 지원자격 단기간에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해기사 양성과정의 지원자격을 학점은행제로 단기간에 갖출 수 있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 해요. 한국해양수산연수원에서 교육하는 해기사 양성과정 교육수강을 통해 누..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효율적인 진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과정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과정은..

9월 학기제 논란이 왜 일어나고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9월 학기제에 대한 내용을 말씀 드리려 해요. 먼저 9월 학기제란 초중고교부터 대학까지 9월부터 새 학년을 시작하는 제도로 미국과 유럽, 중국까지 전 세계 기준으로..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시 주의할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취업률이 높은 자격증인 보육교사 자격증의 취득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요! 보육교사 자격증의 일반적인 취득방법은 다른 포스팅들을 통해 많이 보셨을 거..

방사선사 관련학과 편입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방사선사 관련학과에 편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해요. 방사선과나 물리치료학과는 동일 전공 계열이 아닐 경우 편입학에 어려움이 있는데요. 고졸이나 비..

학점은행제 장점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장점이 무엇이고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해요. 학점은행제의 제도 설명부터 학점은행제 장점에 대해서까지 자세하..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효율적인 학위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편입이나 학력개선을 위해서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요즘 많이 계신데요.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 효율적으로..

어린이집 원장자격과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어린이집 원장자격과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해요. 현재 어린이집에서 근무 중이거나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는 분들이 보면 도움..

온라인 개학 검토 이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개학과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 해요. 현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교육부에서 온라인 개학과 등교 개학을 동시에 추진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어요. 3..

재가노인복지시설 설립기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재가노인복지시설 설립기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먼저 재가노인복지시설이란 노인복지시설 중 하나로, 방문요양서비스, 야간보호서비스, 단기보호서비스,..

민식이법 시행 변경된 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3/25 오늘부터 민식이법이 전면 시행되게 되는데요. 민식이법의 유래와 어떤 점이 달라지는지에 대해 오늘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먼저 민식이법은 2019년 9월 충남 아산의..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단기간에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제조 및 건설 분야에 근무를 하고 계신 분들은 안전관리자 선임을 위해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에 관심이 있으실 텐데요. 전공/학..

사회복지사 자격증 고졸도 취득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취업이나 소자본 창업을 위해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 중 학력조건 때문에 과정을 시작하기도 전에 포기하는 분이 계시더라..

학점은행제 비용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 드리려 합니다!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로 학점은행제 비용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게 말씀..

학점은행제 전공 어떤 종류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취득하려는데 어떤 전공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학점은행제 전공은 어떤 종류..

학점은행제 경영학이 효율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에 대한 상담을 받으면 열에 아홉은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과정을 추천할텐데요. 왜 다들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일반편입 고민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을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편입을 준비하는 분들은 꼭 한번씩 학사편입과 일반편입 중 고민을 하게 될텐데요. 편입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면 일반편입보..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전문대졸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 소속의 학습멘토 두리쌤입니다! 전문대 졸업자 분들 중 학력개선을 위해 학사학위를 취득하려는 분들 많이 계시죠? 방통대, 사이버대, 야간대학 등 다양한 학사학..

노인요양원 설립조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노인요양원 설립조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해요. 노인요양원 설립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늘 저의 포스팅을 천천히 읽어 보시기 바래요! 먼저 노인요양원..

요양병원 설립 사회복지사 자격증으로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요양원과 요양병원 설립 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요양원과 요양병원 설립과 관련하여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설립조건에 해당..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전문대 졸업자의 효율적인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학사편입을 목적으로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과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특히, 전문대 졸업자의 경우 학점은행제 학..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온라인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과정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IT대기업 취업 및 대학원 진학을..

대구 보육교사2급 자격증 실습 어디서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대구 지역 거주자를 위한 대구 보육교사2급 자격증 과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할 땐..

경남 보육교사 자격증 대면수업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경남지역에 거주하면서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려 해요. 경남 보육교사 자격증 대면수업 장..

부산 보육교사 자격증 대면수업 수강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부산 보육교사 자격증의 취득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부산지역에 거주하시는 분 중 보육교사 자격..

고졸 검정고시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고졸 검정고시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오늘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시는 주부님의 문의를 받았는데요. 최종학력을 여쭤보니 고등학교 중퇴라서 학점은..

큐넷 시험연기 확인하셨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큐넷 시험연기 확인하셨나요? 3/22에 시행되기로 예정되었던 기사 및 산업기사 1차 시험이 4월 이후로 연기가 되었어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국가기술자격 시행이 중단됐..

코로나19 여파 ‘학점은행제’로 몰리나? [내부링크]

지난 2월 19일 코로나19의 국내 첫 확진자가 나온 뒤로 한달 정도가 지나갔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대학 개강도 연기 되고 있고 학원도 갈 수 없는 상황이라 온라인 수업 시장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그..

학점은행제 독학사 상황에 맞게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독학사 제도를 어떤 상황에 활용하면 좋은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학점은행제 독학사 제도가 어..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 계획하고 계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많은 직장인 분들이 학력개선을 위해 학점은행제를 통해 전문학사 학위나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그 중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에 대해..

학점은행제 상담 무료로 진행되니 제발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상담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하려해요! 간혹 비용이 발생하는 줄 알고 학점은행제 상담을 받지 않았다가 나..

인서울 대학 편입 대학 다니면서 준비하시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인서울 대학 편입에 대해서 얘기하려 합니다! 간혹 편입을 계획한 분들이 떨어짐에 대한 걱정 때문에 대학을 다니면서 편..

독학사 시험 떨어지면 어떡할지 고민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독학사 시험에 대해 말씀드릴 두리멘토입니다!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이 목적이라면 학점은행제보다 독학사 시험을 보는게 더 효율적인 방법인데요. 간혹 독학사 시험을 듣는 학습자들 중 시..

학점은행제 일반편입으로 올해 시험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대학에 진학했지만 학과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인지도가 더 높은 학교로의 진학을 위해서 일반편입을 계획하는 분들이 가장 많은..

보건관리자 선임기준 관련 산업기사 단기간에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멘토입니다! 오늘은 보건관리자를 두어야 하는 사업의 종류와 선임기준 등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전공과 학력에 상관 없이 보건관..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3급, 2급 과정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 해요!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2급, 3급의 자격 요건과 효율적으로 요건을 갖..

학점은행제 등록금? 대학과 비교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시작할 때 제일 먼저 고민하는 부분이 비용과 기간 일텐데요. 오늘은 둘 중 비용과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

방통대 편입 준비 저비용으로 진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저는 방통대 편입을 생각하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은 것을 최근에야 알았어요. 생각보다 방통대 편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학점은행제 신청 어디서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멘토 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려는데 어디서 어떻게 신청해야할지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실텐데 오늘 학점은행제 신청 방법과 주의할 점..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누구한테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학위취득 방법으로는 방송통신대, 사이버대학, 독학사, 학점은행제 등이 있는데요.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대..

독학학위제 학사편입 기간단축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기간단축이 가능한 독학학위제 학사편입 방법에 대해 말씀 드려보려 해요. 편입을 준비할 때 주로 학점은행제도를 통해서..

방통대 편입 학점이 고민이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방통대 편입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방통대 편입은 일반 편입과 달리 학점만으로 평가를 하게 돼요. 따라서 학점..

학점은행제 과정_직장인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직장인 분들은 자기개발을 계획해도 야근이나 출장, 회식 등으로 인해서 계획을 지키기가 쉽지 않으시죠ㅠ? 학점은행제 과정으..

학점은행제 자격증을 학점으로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팀장이자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인터넷에 학점은행제를 검색해보면 자격증도 학점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으실 거에요. 하지만 어떤 학점은행제 자격증을 학점으..

대졸 보육교사2급 취득방법_기초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졸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교육멘토 ‘두리쌤’ 입니다. 요즘 어린이집 연장보육과 코로나19로 인한 휴업으로 보육과 관련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보육과..

건축기사 응시자격 온라인 수업만으로 갖추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건축기사 응시자격을 학점은행제로 갖추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 해요! 기본적으로 건축기사 응시자격은 건축 관련..

보육교사 자격증 비용 장학제도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멘토 두리쌤입니다!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활용하여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는데, 비용 때문에 과정 시작을 고민하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

아동수당 제도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아동수당이 4개월간 40만원 추가 되었는데요. 오늘 아동수당 제도가 무엇이고,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아동수당 제도는..

건설업 안전관리자 선임기준과 자격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건설현장 안전관리자의 선임기준과 안전관리자 자격을 갖추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 해요. 규모가 있는 건설업에 종사하신..

어린이집 원장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어린이집 원장이 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말씀 드리려 해요. 먼저 어린이집 원장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일반 어린이집원장이 있고, 가정 어린이집원장도 있으며 장애..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비용이 부담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작년까진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았는데 올해는 보육교사2급 자격증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더 많은..

보육교사2급 자격증 오프라인 수업이 아니면 불이익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보육교사2급 자격증과 관련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올해부터 보육지원체계가 개편되어 보육교사의 근..

인력사무소 창업조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노후대비를 위해서 인력사무소 창업조건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인력사무소 창업조건에 대해서..

공인회계사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인가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공인회계사 응시자격을 학점은행제를 통해 효율적으로 갖추는 방법을 얘기하려 해요. 공인회계사는 회계에 대한 감사,..

미국 금리인하 무슨 뜻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지난 3일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기준금리를 0.5% 인하한다고 발표를 했는데요. 연방준비제도는 이날 기존 1.5~1.75%에서 1.0~1.25%로 0.5% 금리인하를 시행했어요. 그러면 미국..

학점은행제 비용 절감방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려 할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기간과 학점은행제 비용일텐데요. 그 중 오늘 학점은행제 비용을 절감할 수..

위클래스 상담교사 준비방법 전문상담교사2급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위클래스 상담교사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는데요. 먼저 위클래스 상담교사는 학교 안에 설치된 상담실이나 지역교육청에..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안전관리자 선임을 위해서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직장인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 그러나 산업공학이나 안전공..

직장인 학점은행제 사이버대/방통대와의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겸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위나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서 직장인 학점은행제 방법과 사이버대나 방통대 중에서 고민을 하시는..

고졸 학점은행제 효율적 진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고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력개선이나 자격증 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고졸 학점은행제 진행방법은 활용할 수..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응시자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의 응시자격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의 시험 응시자격에..

방통대 편입 학점이 중요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최근 사회복지학과로 방통대 편입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저렴한 학비와 인지도로 인해 방통대 편입을 생각하는 분들..

학점은행제 회계학 학위 직장인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승진이나 연봉협상을 위해 회계학 학사학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해요. 직장인 분들은 학위..

수출입은행 입사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수출입은행 입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먼저 한국수출입은행은 수출입, 해외투자 및 해외자원개발 등 대외 경제 협력에 필요한 금융을 제..

정보통신대학원 진학 전문대졸도 학점은행제로 준비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등의 4차 산업과 연관된 분야들의 전망이 좋은 상황인데요. 그래서 정보통신대학원 진학을 계획하시는 분..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직장인 분들 중에서 연봉협상이나 승진으로 인해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을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방통대 편입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학과 3학년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로부터 평가인정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 소속 두리쌤이에요! 최근 사회복지학과로 방통대 편입을 원하시는 학습자분의 문의가 있었는데요. 저렴한 학비와 인지도로 인해 방통대 편입을 생각하..

원격평생교육원 선택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학점은행제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은 시작 전 원격평생교육원 선택에 있어서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오늘은 원격평생교육원 선택을 어떻게 하면 좋은지에 대..

학점은행제 장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인가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왜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용할까요~? 그..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학위 온라인 수업만으로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을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전망이 좋은 전공이 어떤 것인지 물어보시는 분들께 제일 많이 추천 드리는 전공이 컴퓨터공학과인데요. 컴퓨터공학 계..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이 도입됐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올해 새로 도입된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해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은 맞춤형화장품의 혼합, 소분 업무에 종사하고자 하는 자를..

고졸 보육교사2급 자격증 기간 및 비용 단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고졸인 주부님들의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한 문의가 많이 오는데요. 오늘 이러한 분들을 위해 고졸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편입영어 학점은행제 동시에 상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요즘 일반편입 준비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학점은행제로 편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입영어 학점은행제를 따로..

정신건강임상심리사 응시자격 누구나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을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정신건강임상심리사 자격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먼저 정신건강임상심리사란 정신질환자와 관련된 활동을 하..

통번역대학원 진학 학점은행제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승인 받은 교육훈련기관의 학습플래너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로 통번역대학원 진학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통번역대학원 진학을 위해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자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교육부 소속 국사편찬위원회가 8일 예정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자제를 요청했는데요.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메시지를 통해 지원자들에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자제를 안..

방송통신대 편입 예비번호 받으신 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방송통신대 편입에 대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회복지학과의 경우 경쟁률이 많이 높아 보이더라구요. 방송통신대의 경우 학점으로만 학생을 선발하기 때..

산업간호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수업으로 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산업간호사 취업에 유리한 산업위생관리기사 응시자격을 온라인으로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산업간호사란 산업현장에서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수질환경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도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수질환경기사 응시자격을 비전공자도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먼저 환경기사의 종류로는 공기와 관련된 대기환경기사 물과 관련된 수질환경..

건설현장 안전관리자 선임기준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건설현장 안전관리자의 선임기준을 갖추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 해요. 먼저 안전관리자란 사업장의 안전에 관하여 관리감독자와 안전담당자에 대하여 지도와..

청년실업률 통계 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 통계청에서 20년도 1월 고용동향을 발표했는데요. 1월 청년실업률이 7.7%로 7년 만에 최저를 기록했어요. 전체 실업률은 전년동월대비 0.4% 하락했고 실업자도 1,1153천명..

독학사 경영학으로 편입준비 시작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은 편입준비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효율적인 독학사 경영학 과정을 말씀 드리려고 해요! 편입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이 학위취득 방법으로 독학사 경영학을 많이 활용하고..

마스크 매점매석 기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품절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요. 마스크 관련 한 기업의 주가가 작년 말에 비해 3배나 올랐을 정도며, 가격이 조..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도 학점은행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기사/산업기사 자격증 중에 많은 분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은 전기기사나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는데요. 간혹, 최종학력과 전공 때문에 이러한 자격증들..

수질환경기사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갖출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20년도 2월이 벌써 시작됐네요. 1월도 벌써 다 지나가고,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작년 도움을 드린 학습자들 중 수질환경기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방통대 학점은행제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간혹 문의를 주시는 분들 중에 방통대와 학점은행제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방통대 사이버대의 차이점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려 해요. 먼..

소방공무원 특채 누구나 준비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리쌤이에요! 1월도 벌써 반이나 지나갔어요~ 다음주면 벌써 구정이 되네요. 올해 4월부터 소방공무원에 큰 변화가 생기는데요. 바로 국가직 전환이에요! 작년까지는 90% 이상이 지방직에 해당되어..

한미 통화스와프 어떤 의미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두리쌤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경제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 해요. 어제인 19일 한국은행은 미국 연준과 600억달러 규모의 양자간 한미 통화스와프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는데요. 한미 통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