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dl1537-tistory의 등록된 링크

 dusdl1537-ti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3건입니다.

경찰대 편입 2023년부터 시행? [내부링크]

경찰대 편입 2023년부터 시행? 안녕하세요~ 경.찰대학이 개교 42년 만에 처음으로 편입학을 실행한다는 사실 다들 아시나요? 2023학년도부터 일반대학생 전형과 재직경찰관 전형으로 각 25명씩 총 50명이 경찰대..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 갖추고 취업하자! [내부링크]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 갖추고 취업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길을 지나다니다 보면 화장품 가게가 참 많아졌는데요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화장..

컴퓨터공학 학사학위 쉽고 간단하게 끝냈어요 [내부링크]

저는 든든한 자격증도 많이 있었고 20살이 되자 일찍 사회에 뛰어들면서 사회생활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고졸이라는 학력 이유만으로 더 좋은 회사에 취업을 하기란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는데요 그래서 야간 대학..

화공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과정은 어떻게? [내부링크]

화공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과정은 어떻게? 안녕하세요 학전모쌤 입니다~ 요즘 화학분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서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에 비전 및 스펙을 쌓기 위해서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하시..

학점은행제 편입 가장 빨리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요즘은 취업을 하려 해도 학사학위이상의 학력이 필요합니다 수능을 다시 보고 일반대학으로 가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필요한데요 그렇기..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학위취득 방법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기관 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최근에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여 학위를 취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전문학사 학위취득 방법에..

학점은행제 보육교사2급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기관 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코로나 시국이 지속되어서 취업률이 낮아진 지금 경력단절이 된 여성분들이 스펙을 쌓기 위해, 혹은 재취업을 위해 자격증을 많이 준비하시는..

학점은행제 경영학 인기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평생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코로나로 취업이 어려운 지금 스펙을 올리기 위해서 혹은 승진을 위해 학위가 필요하신 분들이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취득하시는데요 이런..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 자세하게 알아봐야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교육과 함께 다양한 교육 매체가 나오면서 온라인 교육이 활성화되고 있어요 온라인 교육은 오래 전부터 교육부에서 누구..

산업기사 자격요건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직장인 인데요 이번에 직장에서 요구하는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직장에서 요구하는 자격증은 제가 대학교를 나왔던 전공도 다르고 심지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학습플래너 케이쌤입니다 평균 수명이 길어진 요즘 제2의 인생을 준비하기 위해 자격증을 취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은 취업은 물론 노후대비까지 되..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대학교 진학 고민했어요 [내부링크]

저는 예전부터 컴퓨터에 대해 관심이 많았지만 IT분야 보다는 복지나 경영 쪽이 더 좋을 것이라고 판단해 대학교에 진학을 했었지만 저와는 맞지 않는 길로 대학교를 자퇴하고 고졸학력으로 ..

cpa 공인회계사 응시자격 및 기간은? [내부링크]

cpa 공인회계사 응시자격 및 기간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cpa 공인회계사 응시자격 및 기간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먼저 cpa 공인회계사는 금융감독원 공인회계사 시험 홈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한국사람들은 빨리 하는 걸 매우 좋아하는데요 게다가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특히나 더 취업이 어려운 만큼 최대한 빠르고 대학교보다 낮은 비용으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를 통..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간접실습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간접실습 놓치지 마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과정이 비대면으로 많이 바뀌었는데요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또한 실습시간 일부가 간접실습으로 변경이 되어서 원래라면 160..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경기불황에도 높은 취업률!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경기불황에도 높은 취업률!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불황을 겪고 있지만 유일하게 앞으로 미래에 있어서 취업률부터 앞길이 창창한 분야는 IT계열이죠 그래서 최근 들어서 다른 분야로..

학점은행제 보육교사2급 2학기도 온라인으로!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보육교사2급 2학기도 온라인으로!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담당자 학전모쌤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학점은행제 보육교사2급 과정이 대면까지 온라인으로..

일반편입 학사편입 굳이 하나만 선택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멘토 학전모쌤입니다 요즘 일반편입 학사편입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많이 해주시는 질문은 일반편입 학사편입 중에서 어..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발급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전모입니다 :) 오늘은 한국건설기술인협회에서 발급하는 건설기술자 경력수첩의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건설기술자 경력수첩이 필요한 이유와 제도는 도대체 뭘까요? 먼저 건설기술..

간호학과 편입 대졸자전형 둘 중 선택을 해야 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멘토 학전모쌤입니다 간호학과 편입 대졸자전형 이 두 가지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간호학과 편..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취업에 불리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멘토 학전모쌤입니다 요즘 들어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는데요 하지만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을 알아보던 중에 고..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학력마다 다른 진행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전문 컨설턴트 학전모 입니다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국가기술자격증 자격조건을 갖추시고는 하는데요 그 이유는 대학교보다 빠르고 낮은..

학점은행제 플래너 도움 없이 해도 문제없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학점은행제 플래너 학전모 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플래너 도움 없이 해도 문제가 없는지에 대해 알려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학..

유치원정교사2급 자격증 유보통합 전에 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학습플래너 학전모 입니다 22년도부터 진행되는 유보통합이 나온 이유는 어린이집 규모가 커지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유치원의 수요는 변화가 적지만..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하기 전 과목확인 하셨나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하기 전 과목확인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학습플래너 학전모 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이유로 학점은행제 수강신청을 알아보는데요 하지..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학력마다 다른 자격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전문 컨설턴트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플래너 학전모 입니다 많은 분들이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많이 물어봐 주실 때 지인은 이렇게 했는데 왜 저는 과정이 이렇게 되는 거죠? 라고..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수월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전문 상담사 학전모쌤이에요~! 오늘은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증 에 대해 설명 드려볼까 하는데요~! 전문상담교사2급은 초,중,고등학교의 위클래스나 다양한 상담센터에..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 직장인도 학력개선 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전문 컨설턴트 학전모 입니다 코로나라는 이 시국에 오히려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 이유는 대학교보다 학비도 낮고 직장인도 쉽게 학력개선을 할 수 있을 정..

청소년지도사 2급 3급 비전공자도 필기면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전문 컨설턴트 학전모 입니다! 뉴스에서 나오는 학교폭력부터 청소년들의 다양한 스트레스까지 한참 자라나야 할 아이들에게는 관리가 많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일까요 최근 들어서 청소년지도사 2..

청소년상담사3급 자격증 응시자격 과정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전문 컨설턴트 학전모 입니다! 최근 청소년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많은 학교에서 정식 및 기간제 상담교사를 채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매년 청소년상담사 직업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어린이집 보육교사 준비 시 필요한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집 보육교사 준비 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러 온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담당자 학전모쌤입니다 요즘 들어서 어린이집 보육교사에 대한 문의가 꾸..

건축직공무원 가산점 받고 간단하게 경쟁력 높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서 건축직공무원에 대해 질문을 많이 해주시는데요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건축직공무원은 관련 산업기사나 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으로 가산점을 받아 건축직공무원 경쟁력을 높여..

인서울대학교 편입 누구나 빠르게! [내부링크]

인서울대학교 편입 누구나 빠르게!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대학교를 생각하면 공부를 잘했던 사람이든 그러지 못했던 사람이든 한번쯤 인서울대학교를 떠올려보셨을텐데요 하지만 수시나 정시에서..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최소비용으로? [내부링크]

요즘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연락을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을 빠르게 갖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질문을 주십니다 그래서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

학점은행제 상담 왜 비용이 안 들어가나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학점은행제 상담은 왜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지 그리고 학점은행제 상담은 왜 받아야 하는 건지 질문을 해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 학점은행제 상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

학점은행제 주의사항 확인하지 않는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담당자 학전모쌤입니다! 최근 들어서 수강신청을 하다가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이유는 학점은행제 주의사항을 모르고 시..

백석예대 국제예대 편입 어떻게 4개월만에? [내부링크]

백석예대 국제예대 편입 어떻게 4개월만에?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백석예대 국제예대 편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왔는데요! 다른 대학교에 편입을 하기 위..

경영대학원 진학조건 온라인으로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경영대학원 진학조건 온라인으로 갖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우리 사회는 요즘 학력뿐 만 아니라 개인의 능력으로도 사람을 평가하는 추세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 높은 자리로 올..

학점은행제 전공 선택하는 팁!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공 선택하는 팁!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이 글을 클릭하여 들어온 분들깨서는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려고 하지만 학점은행제 전공을 정하지 못해 들어오신 분들이실텐데요! 학점은행제..

보육교사자격증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정 온라인?! [내부링크]

보육교사자격증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정 온라인?!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준비를 하고 있는 보육교사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알려드릴 과정은 고..

일반편입 학사편입 차이점과 좋은 방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담당자 학전모쌤입니다! 요즘 한참 일반편입 학사편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이유가 지금부터 시작하면 일반편입 학사..

학점은행제 신청방법 알아보기 전 몇 가지 사항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학점은행제 신청방법에 대해 질문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학점은행제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 도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학점은행제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미리 미리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현재 많은 청년들이 편입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코로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학력개선 및 학위취득을 위해 각자의..

전기기사 자격요건 온라인으로 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하늘 쌤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살면서 없어서는 안될 전기! 전기기사 자격요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기는 우리 일상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존..

학점은행제 정보보호학 누구나 전문가 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정보보호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개인정보 유출과 중요한 정보들의 유출까지 기업이나 정부에서는 이러한 유..

유아교육대학원 유치원정교사 되기 위해 필수!? [내부링크]

유아교육대학원 유치원정교사 되기 위해 필수!?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유치원정교사가 되기 위해 진학해야 하는 유아교육대학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점점 IT분야 업종들이 안정적이고..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후 추가 수당 받자! [내부링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후 추가 수당 받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보육교사로써 근무를 해보셨다면 한번쯤 고민해보셨을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인서울대학교 편입 가장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인서울대학교 편입 가장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인서울대학교 편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수능을 보아 정시로 대학을 지원하신 분..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 고졸학력으로도 가능? [내부링크]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 고졸학력으로도 가능?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보시..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수업만으로 갖추자 [내부링크]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수업만으로 갖추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건축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건축관련 업계의 규모가 점..

국가기술자격증 응시자격 이것만 보고 준비하자! [내부링크]

국가기술자격증 응시자격 이것만 보고 준비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국가기술자격증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요즘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국가기..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15주 만에? [내부링크]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15주 만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가스산업기사는 가스산업기사 응시..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15주 만에? [내부링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으로 15주 만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컬러리스트란 색채를..

전기산업기사 자격요건 온라인으로 15주 안에 갖추자!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자격요건 온라인으로 15주 안에 갖추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자격요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기산업기사를 취득하시면..

기사 자격요건 학습여건에 맞는 학습계획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사 자격요건 학습여건에 맞는 학습계획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받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요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펙이 당연시되어 기사 자격증이 필수가 되어버..

2021 기사 시험일정 이것만 보고 준비하자! [내부링크]

2021 기사 시험일정 이것만 보고 준비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받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많이 기다리던!! 2021 기사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

학점은행제 전공 가장 인기 있는 전공은?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공 가장 인기 있는 전공은?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요즘 학점은행제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면서 학점은행제 전공선택에 많은 문..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추기 정말 쉽네? [내부링크]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추기 정말 쉽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소방설비산업기사의 업무는 기..

학점은행제 전문학사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문학사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전문학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전문대 졸업장이라..

학점은행제 편입으로 인서울대학교 가보자!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편입으로 인서울대학교 가보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학점은행제 편입 전문가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편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수능 보신 분들이라면 슬..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 학위 누구나 취득 가능하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 학위 누구나 취득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IT계열의 회사들이 점..

학점은행제 경영학 추천하는 이유가 뭘까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경영학 추천하는 이유가 뭘까요?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경영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취업이나 이직을 하기..

품질경영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만에 갖춰보자! [내부링크]

품질경영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만에 갖춰보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품질경영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품질경영산업기사..

토목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수업만으로 갖춰보자! [내부링크]

토목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수업만으로 갖춰보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토목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토목산업기사는 도로, 철도 등..

기사 응시자격 이것만 보면 갖출 수 있다! [내부링크]

기사 응시자격 이것만 보면 갖출 수 있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증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려 드리려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취업이..

건설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1학기 만에 갖추자! [내부링크]

건설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1학기 만에 갖추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건설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건설안전산업기사란 건설현장..

정보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만에 갖춰보자! [내부링크]

정보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 15주 만에 갖춰보자!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정보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을 15주 만에 갖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 주의해서 확인하기! [내부링크]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의 등록조건 주의해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서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에 대해 질문을 많이 주시는데요.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의 등록조건을 알아보자니 어디에서 확인을..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둘 사이에 고민이 된다면 [내부링크]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둘 사이에 고민이 된다면 안녕하세요 :) 학습플래너 학전모쌤 입니다 요즘 우리 주변에서 온라인으로 학위과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죠 시국이 시국인 만큼 외부에 나가지 못하니 이 틈..

cpa 공인회계사 준비를 한 학기만에? [내부링크]

cpa 공인회계사 준비를 한 학기만에?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cpa 공인회계사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cpa 공인회계사는 높은 연..

유아교육대학원 진학조건 이제는 쉽고 간단하게! [내부링크]

유아교육대학원 진학조건 이제는 쉽고 간단하게!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소다쌤입니다! 요즘 유아교육대학원 진학조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고졸 보육교사자격증 대면수업도 온라인으로! [내부링크]

고졸 보육교사자격증 대면수업도 온라인으로!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고졸 보육교사자격증에 대해 이야기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고졸 보육교사자격증은 이번 코로나로 인해 일시..

학점은행제 심리학 학위취득 고졸, 비전공자도 문제없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심리학 학위취득 고졸, 비전공자도 문제없다!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코로나 19가 일년 넘게 계속되면서 우울, 불안 증세를 겪는 ‘코로나 블루’는 물론 코로나로 인해 공포와 분노를..

독학사 인강 꼭 들어야 하나요? [내부링크]

독학사 인강 꼭 들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독학사 인강 관련 전문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독학사 인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최근 빠르게 학위를 취득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독학사 인..

학점은행제 전공 온라인 오프라인 확인하셨나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공 온라인 오프라인 확인하셨나요?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 상담사 소다쌤입니다! 매년 학점은행제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대부분..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고졸학력도 쉽게 갖춰보기 [내부링크]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고졸학력도 쉽게 갖춰보기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요즘은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학력과 더불어 자격증도 굉장히 중요해지고..

산업기사 자격요건 한 학기면 갖출 수 있다? [내부링크]

산업기사 자격요건 한 학기면 갖출 수 있다?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취업난이 심해지면서 국가기술자격증인 산업기사 자격증을..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응시자격 한 학기면 충분 [내부링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응시자격 한 학기면 충분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요즘같이 정보화시대에 많은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서 사무자동화..

빅데이터분석기사 응시자격 빠르게 IT취업까지! [내부링크]

빅데이터분석기사 응시자격 빠르게 IT취업까지!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고졸학력으로도 빅데이터분석기사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방법을..

건축기사 응시자격 15주 기간 안에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축기사 응시자격 15주 기간 안에 취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건축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혹시..

대방어 먹은 날 (。・∀・)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다들 건강은 괜찮으실까요? 저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하루종일 방콕만 하고 있네요ㅠ 시국이 시국이지만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얼마전에 결국 밖으로 나갔다 왔는데요. 겨울에만 먹..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 만드려면 학점은행제 건축공학 학위부터! [내부링크]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 만드려면 학점은행제 건축공학 학위부터!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연수쌤입니다 건설현장 또는 건축 분야에서 종사하는 분들이라면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이라는 것을 한 번쯤..

학점은행제 건축설비학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하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건축설비학 온라인으로 학위 취득하기 안녕하세요 공학계열 전문 연수쌤이에요! 최근 길을 지나가다 보면 공사중인 현장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이러한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건설설비사가 필..

학점은행제 비용 어떻게 책정되는 걸까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비용 어떻게 책정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가기도 힘들죠 그렇다고 해서 내 스펙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져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죠..

토목기사 응시자격 학력 필요 없다! [내부링크]

토목기사 응시자격 학력 필요 없다!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토목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년을 맞이하면서 대기업 건축..

국민연금공단 직무관련 교육사항 알아보고 가산점 받아요!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직무관련 교육사항 알아보고 가산점 받아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공단 직무관련 교육사항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공기업에 취업하시..

학점은행제 플래너 선택 방법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플래너 선택 방법 알고있나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플래너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학점은행제 수강신청을 하고 수업을 진행할 때..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갖춰 공무원 준비하자! [내부링크]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갖춰 공무원 준비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고졸학력도 쉽게 가능하다! [내부링크]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고졸학력도 쉽게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여러분들은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에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소방설비기..

대학교 편입 어떤 전형으로 가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대학교 편입 어떤 전형으로 가는 것이 좋을까?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연수쌤입니다 최근 대학교 편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는데요 저에게 문의가 오는 학습자분들을 보면 대학교 편입을 준비하려고 하..

사이버대학교 등록금 저렴하게 할 수 없을까? [내부링크]

사이버대학교 등록금 저렴하게 할 수 없을까?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사이버대학교 등록금에 관련하여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직장인분들이 대학졸업장을 취득하려고 하실 때 가장 먼저 생각..

정보보안전문가 되는법 국비지원 100% 지원? [내부링크]

정보보안전문가 되는법 국비지원 100% 지원? 요즘 우리 주변에 스마트폰이나 PC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없죠 그러다 보니 각종 바이러스나 여러 가지 보안상에 문제가 발생해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이러..

항공산업기사 응시자격 정말 간단하다 못해 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요즘 항공산업기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는데요~! 항공산업기사는 항공기의 수리나 개조작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항..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대학 학위 없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 사회 즉, 사람과의 접..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4개월 안에 충분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위험물산업기사는 소방법 시행령에 규정된 위험물의 저장, 제조,..

식품산업기사 응시자격 학력 없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식품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 볼 건데요~! 식품산업기사는 위생, 맛, 영양 등을 고려하여 식품제조와 가공을..

방통대 편입 4개월 안에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원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방통대 편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편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방통대 편입을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겁니..

실내건축기사 응시자격 쉽게 준비 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제약되어 집에만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셨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만 있다 보니 실내 인테..

임상심리사2급 응시자격 갖추길 희망하신다면 알아보고 진행해요! [내부링크]

임상심리사2급 응시자격 갖추길 희망하신다면 알아보고 진행해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지난 2019년도 말에 등장한 신종 코로나로 우리들의 삶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는데요 코로나19..

학점은행제 학사편입 제일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사편입을 알아보려 하는데요~! 과거에는 대학을 나오지 않아도 취업하는데 크게 지장을 받지 않았고 대학은 선택해서 가는 거다 라는 이미지가 강했습니..

학점은행제 일반편입 제일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일반편입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여러분들 혹시 학점은행제 일반편입에 대해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아마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학점은행제 산업기사 응시자격 4개월 안에 갖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 오늘은 학점은행제 산업기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취업난이 심해 취업하기가 매우 힘든데요 이러한 상황임에..

어린이집 보육교사 준비 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하늘쌤입니다 :) 오늘은 어린이집 보육교사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 하는데요 요즘 어린이집 보육교사는 정부의 보육교사 실태를 개선하기..

학점은행제 건축공학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최근에 학점은행제 건축공학으로 엄청난 문의가 오고 있는데요~! 학점은행제 건축공학은 다른 전공 과정들과는 조금 다르게 진행이 됩니다 학점은행제 건축공학의 전공과..

일반편입 학사편입 어떤 거로 해야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바로!! 일반편입 학사편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원하는 학과로 다시 진학을 하기 위해 일반편입 학사편입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일반편입 학..

국공립어린이집 원장자격 갖추고 싶으시다구요? [내부링크]

국공립어린이집 원장자격 갖추고 싶으시다구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국공립어린이집 원장자격을 갖추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국공립어린이집 원장자격을 갖추려..

간호독학사 3년제를 4년제로 스펙업! [내부링크]

간호독학사 3년제를 4년제로 스펙업! 안녕하세요 독학사 전문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요즘 코로나 시국에 가장 고생하고 계시는 간호사분들이 있습니다 전에는 전문대를 졸업하고 병원에 취업을 하는 경우가 ..

일반편입 학사편입 과정 꼭 알아보고 진행해요! [내부링크]

일반편입 학사편입 과정 꼭 알아보고 진행해요! 안녕하세요 편입 전문 학습플래너 연수쌤입니다 편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없이 고민이 되는 부분인 일반편입 학사편입!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고 계시는 것..

물리치료학과 학사편입이 답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보건계열 학과 중 간호학과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입학을 원하시는 학과가 물리치료학과 입니다~! 그래서 물리치료학과 편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21년..

방사선학과 편입 어떻게 하는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요즘 정말 뜨고 있는 직업 중 하나인 방사선사, 방사선학과로 엄청난 문의가 오고 있는데요~ 방사선사는 의료 기술 중에 하나로 신체 내부기관의 질병이나 장애 등을 진단..

학점은행제 플래너 정체가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학점은행제 플래너라는 말을 들으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학점은행제 플래너의 정체가 도대체 뭘까요? 학점은행제 플래너란 학점은행제..

학점은행제 심리학 당신만 몰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바로!! 학점은행제 심리학에 대해 알아 보려 합니다~! 요즘 심리학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아져서 학점은행제 심리학에 대한 문의도..

IT분야 국비지원 진행할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IT분야 국비지원 진행할때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IT분야 전문 연수쌤입니다 오늘은 IT분야를 국비지원을 받으며 교육을 받아보실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IT분야가 전망이 좋아..

전기기사 응시자격 쉽고 간단하게 끝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여러분 요즘 많이 추우시죠? 일단 설명에 앞서 난로 좀 쐬고 합시다…하하 오늘은 바로!!!!! 난로처럼 뜨겁고 핫!한 전기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

상담심리교육대학원 고졸부터 최단기간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바로!!! 요즘 문의가 제일 많은! 상담심리교육대학원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심리계열 직업 중 상담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상담심리교육대학원으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미리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기산업기사는 취업이 잘 되는 국가기술자격증 TOP10안에 속한 자격증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공자, 비전..

심리학 타전공 끝장 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 심리학 타전공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심리학을 배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문교육상담사가 되기 위해서 인데요~ 전문교육상담..

학점은행제 플래너 선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플래너 선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소다쌤입니다 :) 요즘 소다쌤에게 학점은행제 플래너를 어떻게 선정하는지에 대해 많이 물어보시..

간호학과 편입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바로 간호학과 편입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간호학과는 전문직종으로 인기가 많으며, 간호인력 부족을 해소시키기 위해 정부에..

학점은행제 항공정비공학 미래 최고의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여러분들 혹시 드론 택시라고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정부에서 2020년 6월 도심항공 교통 UAM를 2025년 까지 상용화 하는 한국형 도심항..

학점은행제 체육학 빠르게 취득 알려달라 하지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여러분들 체육학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저는 바로 건강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점은행제 체육학은 건강과 직결되는 학과이기도 하는데요 요..

학점은행제 보육교사 ? 글 보면 알게 될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요즘 정부의 어린이집 보육교사의 고용 확대 지원 정책으로 인해 학점은행제 보육교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온라인 수업으로 마무으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요..

독학사 1단계 빠르게 학위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소속 하늘 하늘한 하늘쌤입니다~!                                                                     여..

학점은행제 상담학 같이 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소속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학점은행제 상담학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학점은행제 상담학의 상담 관련 직종은 온라인/오프라인 상관없이 활약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 안전공학, 누구나 쉽게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 소속 하늘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안전공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안전이라는 단어에 인식이 많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 만큼 학점은행제 안전공학에 대한 관..

어린이집 보육교사 너도 나도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 멘토 하늘쌤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못하시고 제약 받는 부분이 너무 많아 많이들 힘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왜 나만 몰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전문 멘토!!! 하늘같이 넓은 마음을 가진 하늘쌤입니다~!!!! (죄송해요..사과 드릴게요..) 사과 받아 주셨다면!! 바로 설명 시작할게요~! 오늘은 바로!!!  없어서는 안될 자..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단기간에 100% 갖추기! [내부링크]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단기간에 100% 갖추기! 안녕하세요~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전문 교육상담사 미니쌤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스펙과 경력을 많이 보는데요. 요즘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

대졸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빠르게 취득~! [내부링크]

대졸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빠르게 취득~!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 취업 문제도 크고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계..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정확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정확히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소다쌤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 과정인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취득하는 분들..

학점은행제 소방학으로 특채갑니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소방학으로 특채갑니다 안녕하세요 사복쌤입니다 학점은행제로부터 소방학 학사학위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소방공무원 특채를 지원하기 위해 학점은행제 소방학 과정을 희망하시는..

일본취업비자 발급조건을 준비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일본취업비자 발급조건을 준비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사복쌤입니다 현재 국내는 실업률이 8.6%, 일본은 취업률이 97%로 한국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요 그래서 인지 국내에서 일본취업박람회가 열릴 만큼 큰..

학점은행제 항공정비공학이 필요할 때!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항공정비공학이 필요할 때! 안녕하세요 사복쌤입니다! 학점은행제는 학력개선이 필요하신 직장인 분들에게 맞춰진 제도인데요 현재 직장생활을 하고 있으시지만 학위를 취득하시려는 이유는 진급 및..

전기기사 자격요건을 짧게 짧게!? [내부링크]

전기기사 자격요건을 짧게 짧게!? 안녕하세요 사복쌤입니다 전기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지속적으로 우리가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그래서 전기분야로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평생직업으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쉽게 쉽게!?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쉽게 쉽게!? 안녕하세요 사복쌤이라고 합니다 특정 목적에 따라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텐데요 예를 들자면, 취업? 이직? 노후대비 등? 여러 가지 목..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쉽게???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쉽게??? 취업이 어려우면 어려워질수록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학구열의 열기는 계속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취업 이라던지 승진, 이직에 유리한 자격증으로써 전기산업기사..

토목기사 응시자격을 쉽게 갖춥시다 [내부링크]

토목기사 응시자격을 쉽게 갖춥시다 안녕하세요 토목기사 응시자격전문 학점은행제 담당자 사복쌤입니다 오늘은 사복쌤이 학점은행제로부터 토목기사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인력사무소 창업조건이 필요해요!! [내부링크]

인력사무소 창업조건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인력사무소 창업조건 전문 사복쌤입니다 최근에는 노후준비를 하기 위해서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알아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그 중에서도 인력사무소 창업..

학점은행제 등록금이 저렴하다면!?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등록금이 저렴하다면!?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등록금에 설명 드린 사복쌤입니다 학점은행으로는 별도에 원서접수 및 시험없이도 학위를 취득할 수가 있어 직장인 및 편입준비생과 주부 분들 가릴 것..

학점은행제 가격은 왜 다른가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가격은 왜 다른가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가격에 설명드릴 사복쌤입니다 혹시 “물도 행복도 셀프다” 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세바시 강연으로부터 듣게 되었는데요 셀프라는 단어가..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차이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차이가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전문 사복쌤입니다 여러분들은 2020년도에는 어떠한 목표를 갖고 계신가요? 새해에는 자기계발을 위해서 학..

학점은행제 학사편입하는 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학사편입학점은행제 학사편입하는 법!? 학점은행제 학사편입전문가 교육지원부 사복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사편입에 대해서 설명도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수능으로 학교를 들어갈 건지 재..

학점은행제 편입 확실하게 준비하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편입 확실하게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상담사 소다쌤입니다 :)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이유로 편입을 생각하지만 막상 시작하려니 어떻게 준비를 해야 될지 모르고 기간이 오..

일반편입 학사편입 어떤게 좋죠? [내부링크]

일반편입 학사편입 어떤게 좋죠?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사복쌤입니다 이제는 2019년도도 흘러 지나가고 있는데요 2019년도 때 새로운 학년으로 들어갔던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1학년을..

육군3사관학교 편입을 학점은행으로?? [내부링크]

육군3사관학교 편입을 학점은행으로??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육군3사관학교 편입 전문 사복쌤입니다 이제는 2019년도도 흘러 지나가고 있는데요 2019년도 때 새로운 학년으로 들어갔던 것이 바..

학점은행제 상담 비용이 들어간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상담사 소다쌤입니다! 요즘 온라인으로 학업을 대체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심지어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 강의로 대체가 되다 보니 많은 학생들이 대학교..

학점은행제 등록금 전부 달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교육상담사 소다쌤입니다 :) 매년 점점 증가하고 있는 교육분야 중 하나가 온라인으로 학력을 갖추는 것이란 걸 여러분들은 알고 계실까요?? 그 중에서 학점은행제 제도..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어디가 더 나을까? [내부링크]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어디가 더 나을까?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교육 상담사 소다쌤입니다 :) 여려분들 코로나는 잘 이겨내고 계실까요? 조금은 잠잠해진 듯 하다가도 다시 확진자가 생기니까..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헷갈리시나요? [내부링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헷갈리시나요? 안녕하세요 사복쌤입니다 국내의 GDP성장률은 지금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그렇지만 많은 분들께서 느끼시고 계시는 피부경제는 상당히 추운 겨..

평생교육사 자격증 진행방법 헷갈리시나요?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자격증 진행방법 헷갈리시나요?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소다쌤입니다! 요즘은 취업자리를 찾는 것도 힘들고 특히나 경력단절인 분들은 더더욱 취업하기 어렵다 보니 스펙을 쌓으려고 자격증을 취득하시..

학점은행제 단점을 파헤쳐 봅시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단점을 파헤쳐 봅시다!! 안녕하세요 단점 전문 사복쌤입니다 이제 1월이 시작되니 학업준비를 열심히 준비하시려는 분들이 학점은행제를 이제 막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학점은행제가 어떤 건지..

학점은행제 플래너 아무나와 진행하면?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플래너 아무나와 진행하면?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플래너 소다쌤입니다 :) 여러분들은 알고 계시나요?? 요즘은 대학교에 진학을 하는 것보다는 온라인을 통해 학위를 취득하는 사람들이 매년 점점..

학점은행제 장점 어떤게 있나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장점 어떤 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교육상담사 소다쌤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이 예민하다 보니 온라인으로 학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밖에 나오지 못하는 만..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전격공개!!! [내부링크]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전격공개!!! 안녕하세요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전문 사복쌤입니다 곧 있으면 2020년도 새해가 밝아 오는데요 이번 2020년도에는 하나하나씩 마음속에 품어두었던 버킷리스트들..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을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을 쉽고 빠르게!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전문 담당자 사복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취득을 하시는 분들이 매번 증..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어떻게 하죠???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수강신청 전문 사복쌤입니다 이제 1월 학위신청기간이 다가오니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인정신청이나 학위를 신청하시려는 분들도 많아 이것저것 정..

독학사 1단계 시작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내부링크]

독학사 1단계 시작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안녕하세요~ 교육멘토 소다쌤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감기에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계실까..

인서울 대학교 편입 단기간에 쉬운 과정으로! [내부링크]

인서울 대학교 편입 단기간에 쉬운 과정으로!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평생교육원 상담사 소다쌤입니다! 2019년도 수능이 끝나고 많은 분들이 인서울 대학교에 진학을 하고 싶으셔서 편입..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쉽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소속 교육 상담사 미니쌤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취업이 많이 불투명해진 상황인데요! 4년제 대학을 나왔지만 현재 기업 채용이 많이..

대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 충분히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대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 충분히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대전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공인회계사 CPA 응시자격 갖추기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공인회계사 CPA 응시자격 갖추기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공인회계사 CPA 응시자격 에 대해 설명 드리려고 해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공인회계사 CPA를..

정보통신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들도 학위 빠르게 갖추기! [내부링크]

정보통신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들도 학위 빠르게 갖추기! 안녕하세요! 교육부 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 전문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취업난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기사 자격증 취득을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누구나 취업할 수 있다! [내부링크]

건설기술자 경력수첩 누구나 취업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건설기술자 경력수첩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건축분야에 개인사업 또는 현장..

CPA 응시자격 조건 갖추어 미래 대비하자! [내부링크]

CPA 응시자격 조건 갖추어 미래 대비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인가 교육기관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안정적인 일자리와 높은 임금을 받을 수 있는 공인회계사 취직을 위해 많은 분들이 CPA 응..

임상병리학 편입 진행방법 수월하게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임상병리학 편입 진행방법 수월하게 갖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보건계열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신 분들을..

유치원정교사 2급 희망한다면? [내부링크]

유치원정교사 2급 희망한다면?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유치원 교사가 되기 위한 유치원정교사 2급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유치원정교사 2급은 유치원 교사로..

독학사 인강이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 학습플래너 희연쌤입니다 일단 제목을 보고 처음 들어보신분들도 있을 꺼 같아요 먼저 독학사 가 무엇일까 알아겠죠 간단하게 설명 해드릴께요 독학사 같은경우 교육부장관의 명의로 시행하는..

건강운동관리사 응시자격 완벽 캐치하기! [내부링크]

건강운동관리사 응시자격 완벽 캐치하기!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코로나 19로 자기계발에 많은 분들이 생각하며 특기나 하고 싶은 일들을..

사회복지사2급 자격등 지금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등 지금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교육컨설턴트 미니쌤입니다! 사회에서 복지사업에 매년 복지 기관이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러한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없어서 안될 전문..

동물보건사 수의테크니션 무엇이든 물어보살~!! [내부링크]

동물보건사 수의테크니션 무엇이든 물어보살~!!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반려동물 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있고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독학사 1단계 면제조건으로 2단계부터 시작하기! [내부링크]

독학사 1단계 면제조건으로 2단계부터 시작하기! “시험을 통해 학사 학위를 준비할 수 있다고~?” 안녕하세요~ 국가교육부 정식인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 입니다! 오늘 미니쌤이 독학학위제에 대해 설명을 드..

학점은행제 심리학 확실하게 설계하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심리학 확실하게 설계하기! 많은 분들이 청소년 상담사, 전문상담교사 등 심리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야의 자격증을 선호하고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 미니쌤과 함께 학점은행제 심리학..

학점은행제 하는 방법 수강신청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하는 방법 수강신청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12월 초부터 년 초로 이어지는 겨울시기에는 교육관련 업계에서 성수기를 이루고 있는데요! 학점은행..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주의사항 및 취득과정 소개!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주의사항 및 취득과정 소개! 안녕하세요!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이 길어지고 있어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 온라인으로 갖추자! [내부링크]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등록조건 온라인으로 갖추자! 안녕하세요 ~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 우리나라는 제도 및 기준에 맞춰 안전하게 화장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학점은행제 단점 들어보셨어요?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단점 들어보셨어요?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단점을 설명드릴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전문 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은 코로나 사태 때문에 AI 활용과 디지털 전환으로 앞서나가는 추세인데요! 디지..

학점은행제 상담 전문가에게 안전하게 듣는 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상담 전문가에게 안전하게 듣는 방법!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비대면을 더 중요시 여기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많은 것들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대행업..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안전하게 선정하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학습플래너 안전하게 선정하기!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간 소속 학습플래너 미니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진행하시면서 많이들 행정절차나 자격증 취득 관련 하여 장확하게 모르시고..

학점은행제 전기공학 학사 학위 가볍게 취득하자!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기공학 학사 학위 가볍게 취득하자!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전기공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공기업 취업에 대해 많은..

학점은행제 기계공학 알먹고 꿩먹고 학점따고~!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기계공학 알먹고 꿩먹고 학점따고~!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오늘은 학점은행제 기계공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학점은행제 기계공학은 기..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기!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온라인수업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기!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받은 교육기관 소속 교육상담사 미니쌤이에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초 중 고 대학교까지 온라인수업으로 대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