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dodmlahemsrjt의 등록된 링크

 dusdodmlahemsrj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최현석 해킹 사문서위조 관련 내용 [내부링크]

최근 최현석 셰프의 해킹 관련 보도와 함께 사문서 위조혐의까지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그후 최현석이 사문서위조 의혹과 휴대전화 해킹 논란이 벌어진지 하루만에 입을 열어 전했다. 셰프 최현석은 18일 소속사..

<정말 나혼자산다 손담비> 차와 스쿠터 등 연관검색에 알아본다. [내부링크]

손담비의 루머 및 연관검색에 대해 알아본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새해 맞은 손담비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날 손담비가 스쿠터에서 넘어지는 등 허당미를 뽐내며 출연진..

마동석 마블영화로 바쁜데 마동석예정화 결혼? [내부링크]

거친 마스크와 21인치 거대한 팔뚝, 다부진 체격과 등빨, 상남자 스타일의 이미지가 풍겨서 깡패, 형사, 마초 등 피지컬이 필요한 거친 역할을 자주 맡고 있는 마동석. 또 이에 그치지 않고 거칠지만 어딘지 허술..

이병헌 하정우 영화 백두산 시사회 일정 [내부링크]

2019년12월, 이번달에 개봉하는 영화 백두산은 우리에게 백두산폭발의 경각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영화 <백두산>이 최근 개봉일자를 확정지으며 팬들의 관심이 고..

한예슬 테디 결별 그들만의 이야기 [내부링크]

2013년 11월에 상당한 이슈가 됐었습니다. 또한 나중에 어떠한 매체에서 한예슬은 " 연말 크리스마스쯤에 지인들이 모여 저녁을 먹는 모임이 있어 참석을 했는데 그분이 오셨다. 딱 보고 첫눈에 반해 먼저 번호를..

박진영 비닐바지 섹시 가수 박진영 남친짤 [내부링크]

활동 초기부터 파격적인 의상을 입었던 것으로 유명했던 박진영. 화보 촬영 중 입었던 그 유명한 비닐바지 패션은 이후 박진영 본인도 쪽팔려할 정도로 예능 프로에서 박진영과 관련된 영원한 흑역사이자 개그 아..

강한매력의 남궁민! 남궁민 여자친구 나이 키 학벌 모든것 [내부링크]

사람들의 시선을 뺏는 몰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남궁민 차기작이 정해진 근황이 들려오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죠. 남궁민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어떤 배역이든 소화해내는 능력..

손흥민 태클로 부상 당한 안드레 고메즈 연봉 , 수술결과 [내부링크]

지난 4일(한국시간) 에버턴 소속인 안드레 고메즈는 영국에서 진행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 중 토트넘 에버턴 경기에 출전했지만 토트넘 손흥민의 백태클로 넘어졌다. 넘어지는 과정에서 발목이 꺾이면서..

손홍민 몸값 광고계의블루칩 손홍민 태클에 관해서 [내부링크]

잉글랜드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몸값이 광고시장에서 연속 상한가를 치고 있는 실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축구스타인 손홍민 선수를 앞 다투어 제품 모델로 쓰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김희철 강아지 종류 어떤걸까? 기복이와 떠나는 개묘한여행 [내부링크]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 김희철은 여행 메이트로 그룹 I.O.I 출신의 김소혜와 그녀의 반려견 밀크가 함께한다. ‘개밥 주는 남자 시즌1’에 출연한 바 있는 김소혜는 유기..

팝핀현준 재산 어느정도 될까? 살림남에서의 그의 모습! [내부링크]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의 독특한 '예술하우스'가 공개됐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 3주년 특집에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국악..

신서유기 캘린더 늦으면 후회!! 이벤트와 한정판 판매 !! [내부링크]

옛날 옛적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 모든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전설의 용볼' 이 존재했었다. 지난여름, 7개의 용볼을 쟁취하기 위해 귀신과 과일을 비롯한 어리석은 이들이 동방의 곳곳을 떠돌았으나 결국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