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tjs의 등록된 링크

 dustj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8개월 아기귀지 첫 제거! (Feat.부산 서구 김도현 이비인후과) [내부링크]

8개월 아기귀지 첫 제거! (Feat.부산 서구 김도현 이비인후과) 병원에서 귀구멍이 작고 귀지가 많아서 상태가 어떤지 보기 힘들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휩싸였죠. 하.... 아빠를 닮아 남 이야기 하는거 듣지 않겠구..

코스트코 꼬막비빔밤과 계절밥상 꼬막비빔밥 비교 [내부링크]

코스트코 꼬막비빔밤과 계절밥상 꼬막비빔밥 비교 #1.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적당량 덜어 놓고 꼬막 듬뿍 담아서 드셔보아요~ #.2 계절밥상 꼬막비빔밥 계절밥상은 맛도 맛이지만 내가 원하는 만큼 마..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 주말 진료 꿀팁?! (Feat.예약하지못한자) [내부링크]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 주말 진료 꿀팁?! (Feat. 예약하지 못한자) #1.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의 스타! 정온 선생님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에 의사 선생님 중에 스타가 한분 계시죠? 그분의 진료를 평일..

부산 서면 12월에 계절밥상에서 가족과함께 런치! [내부링크]

부산 서면 12월에 계절밥상에서 가족과함께 런치!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월요일 평일 런치를 가족과 함께 부산 서면 계절밥상에 식사하러 갔답니다. 겨울특집!!! 기대많이 많이 하고 방문했어요~ -계절밥..

국민 아기장난감 튤립! 한정판 크리스마스 버전 [내부링크]

국민 아기장난감 튤립! 한정판 크리스마스 버전 국민 아기장난감 튤립 한정판 크리스마스버전을 연서찡에게 선물 했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붉은 불 빛에 살짝 거부를 하더니 지금은 마구마구~~ 흔들흔들~~ ㅎㅎㅎ..

아기장난감 사운드북 어깨동무 크리스마스 캐럴송 [내부링크]

아기장난감 사운드북 어깨동무 크리스마스 캐럴송 #1. 사진 책에 이쁜 그림과 가사가 있습니다. 그것마저 올리면 저작권 침해 일꺼 같아서 사진은 이렇게만 올리겠습니다. 건전지는 AAA 사이즈 2개 들어 갑니다..

감기,독감...기관지염에서 폐렴초기로 진행되다.( Feat.오므론 네불라이저 ) [내부링크]

감기,독감...기관지염에서 폐렴초기로 진행되다.( Feat. 오므론 네불라이저 ) 이번 포스팅은 폐렴초기로 진행 된 내용과 오므론 네불라이저 포스팅입니다. #1. 일신기독병원 담당의사 변경 전문의 김현지에서 전문..

아기장난감 에듀 테이블 축소판 에듀 곤충 피아노 [내부링크]

아기장난감 에듀테이블 축소판 에듀 곤충 피아노 아이 정서 발달에 좋은 아기장난감 에듀 시리즈 중 곤충 피아노를 포스팅 해봅니다. 에듀 곤충 피아노는 6개월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 하다고합니만 만지게 해보고..

가스기사,산업기사공부하며 가스 성질 정리 [내부링크]

가스기사,산업기사 공부 하면서 책을보며 정리한 내용 일진사 서상희 선생님의 책(가스기사 산업기사)으로 공부한 내용을 정리 했습니다. #1 가스의 성질 (★☆ 시험공부하면서 느낀 출현빈도 ★☆) 수소 (가연가..

부산 서구 유아용품 대여하는 종합사회복지관 카페잼잼 (Feat.에듀볼) [내부링크]

부산 서구 유아용품 대여하는 종합사회복지관 카페잼잼 (Feat.에듀볼) 부산 서구 종합 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 잼잼에서는 여러 가지 장난감과 유모차를 소액의 돈으로 대여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연서찡의 장..

아이가 좋아 하는 이유식을 간편하게 먹이기 (Feat.짱죽) [내부링크]

1.아이가 좋아 하는 이유식을 간편하게 먹이기 (Feat.짱죽) 짱죽 편의성과 영양 두마리 토끼를 잡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간편하게 먹일 수 있고,영양도 고루고루 있고 그리고 아이가 정말 좋아 합니다. 이유식 시..

대륙의 실수 나단스(유아식탁)에서 이유식을 먹다 [내부링크]

1.대륙의 실수 나단스(유아식탁)에서 이유식을 먹다. 유아 식탁이 없어서 이유식을 먹이기가 굉장히 어려웠어요 하지만 내무부 장관님의 알뜰 쇼핑으로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유아식탁인 나단스에서 이유식을 먹이..

DAILY 순성카시트 BV-012-ISOFIX 당첨되다!! [내부링크]

DAILY 순성카시트 BV-012-ISOFIX 1.처음으로 카시트를 장만하다. (한국 교통안전공단 이모티콘 인증샷 이벤트 응모당첨) 물론 정가를 주고 산것이 아닙니다. 한국 교통안전공단 이모티콘 인증샷 이벤트 응모당첨으..

아이가 감기나 독감 때문에 액상약을 않먹을때 혹은 거부할때 약먹이는 방법 (추가. 약을너무 않먹어서 항생제 처방받음) [내부링크]

(사진 첨부 작업중) 추가) 약 거부 탓에 너무 않먹어서 결국에는 항생제 처방 받음. ㅠ 1.약을 않먹는 연서 완전싫어함. 날씨가 점점 건조하고 추워지니까 감기에 걸리기 쉬워요 아이의 감기가 빨리 낫길 바라는..

부산 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잇는 북카페 잼잼(Feat.에듀라바) [내부링크]

부산 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 잼잼에서 에듀라바를 빌려오다. 부산서구 종합 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 잼잼에서는 여러가지 장난감과 유모차를 소액의 돈으로 대여를 할수 있어요 그래서 연서찡의 장..

유아 용품 아장아장 에듀터틀 모션과 음악 [내부링크]

아장아장 에튜터틀을 보고 우와~~~~ 하면서 요즘 참 잘 나온다고 생각 하게 되어 후기를 짧게 만들어 봤어요~ 구입 고민 하시는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박한 유아 용품 아장아장 에듀터틀 #1.에듀터틀..

감기,독감...결국 기관기염으로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 소아과에 입원 [내부링크]

감기,독감.... 결국 기관지염으로 부산좌천동 일신기독병원 소아과에 입원하다. 1. 부산 서구 전윤숙 소아과에서의 판정. 약거부 하는 딸랑구 연서찡~ㅠㅠ 그래서 이방법 저방법 다써서 약을 먹였지만... -약거부..

아이 진료 잘보는곳 이라고 소문난 부산 서구 전윤숙소아과 [내부링크]

아이 진료 잘보는곳 이라고 소문난 부산 서구에 전윤숙 소아과가 있어요 집이가까워서 찾는 곳이지만 잘 보시는걸로도유명한곳입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찾아 갔는데 알고 보니 진료 잘보신다고 소문이~ 자자 하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