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tumom의 등록된 링크

 dutu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19개월아기식단 / 아기김밥만들기 도전 / 간식챙기기 [내부링크]

아기 김밥만들기 도전!! 사실 김밥은 게으른 탓에 미루고 있었는데 인스타를 보다가.. (그놈의 인스타..) 다른 엄마가 아가를 위해 나도 들어보지 못한 재료로 만든 음식들을 보고 충격 받았다. 플레이팅은 또 어..

올해 첫 책 택배 언박싱 / 19개월 아기책 / 내 책 [내부링크]

일단 책을 사지 않기로 했었다. 집에 읽지 않은 책들이 너무 많아서... 근데 유튜브 보다가 난 책관련 영상을 본 적이 없는데 나 책 안읽는거 알고 알아서 책 좀 읽어라 라고 해준 알고리즘.. 편집자k님의 2020..

18개월아기식단 / 만능소고기볶음 / 만능베이스 만들어두기 [내부링크]

매일 하루에 세끼를 다 먹는 우리 둥이.. 매번 예쁘게 여러 반찬과 차려주고 싶지만.. 엄마는 너희와 놀아주는 것만으로 힘들다.. 이유식 시작할 때 부터 시판 음식은 먹이지 않겠다고 다짐했고, 긴 시간 외출을..

17월아기 열감기 / 바이러스 감염 감기 [내부링크]

우리 아가 두둥이가 열감기에 걸렸었다. 잊지 않기 위해 기록해두는 아픔일지..ㅜㅜ 12월 2일 수요일 낮에 살짝 뜨뜻-하다 라는 생각을 했고.. 저녁부터 본격적으로 열이 났다. 38도 이상인데 잘 놀면 해열제 패스..

마들렌맛집 / 모모의마들렌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나 tv에서도 마들렌이 자꾸 눈에 들어와서 먹고 싶다고 했더니 신랑이 여러 맛집을 찾아줬는데 가장 가까운 서현역 마들렌 맛집 방문.. 그냥 대로변에 작은 마들렌 가게..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아담..

17개월아기식단 / 감자새우덮밥 / 닭고기토마토덮밥 / 카레덮밥 / 현실식판 [내부링크]

요 며칠 우리 둥이가 먹었던 식단들 저녁엔 무조건 밥과 반찬 따로 주의. 밥 + 고등어구이 + 소고기야채계란찜 어려울 것도 없는 차림표 아이배냇에서 카레를 구입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소고기랑 야채, 계란..

17개월 아기반찬 / 치킨랑땡만들기 / [내부링크]

치킨랑땡 만들기 애호박, 표고버섯, 양파, 닭안심 3덩어리 다져서 치대놓고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서 오늘 먹을 양만큼 밀가루 묻혀두고 나머지는 종이호일로 포장해서 냉동실로~ 식판 한칸 채우려고 30분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