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umom의 등록된 링크

 duu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임신증상] 임산부 엉덩이 통증, 환도선다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47일 뚜우맘 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서 몸에 많은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데요. 주수가 지날 수록 몸이 무거워지고 갈수록 허리와 골반에 부담이 가면서 통증도 따라오는 경우가 있어요. 개인마다..

[출산준비/꿀팁] 만삭사진 예쁘게 나오는 시기/만삭촬영 소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를 만날 날까지 D-48인 뚜우맘입니다 :) 오늘은 남편과 함께 설레는 만삭사진을 찍고온 날이에요. 저희는 산후조리원 연계된 곳에서 예약을 잡고, 사진을 찍고왔어요ㅎㅎ 임신, 그리고 이제 출산..

[출산준비/신생아공부] 젖병소독 방법(열탕/젖병소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49일 (벌써 앞자리수가 4로 바뀐) 뚜우맘입니다. 오늘은 어떤 출산준비 겸 공부를 해볼까 하다가, 젖병소독기를 구매하게 되면서 젖병소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 신생아, 그리고 아..

[출산준비/신생아공부] 아기 손수건 접는 방법 / 지퍼백 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엄마 뚜우맘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흐릿한데요 역시 저는 3일째 아기 손수건 빨래를 하고 있어요. 오늘도 세탁기가 열일하고 열심히 건조대에 아기 손수건을 널어주고 말리고 반복하고 있네요..

[출산준비/신생아공부] 밤부베베 손수건 세탁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우 만나기 D-51일을 맞이했어요. 오늘도 역시 출산준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출산준비를 하면서 필수적으로 사야하는 것중에, 아기 손수건이 있는데요 아기 손수건은 대부분 '거..

[출산준비/신생아공부] 아기 빨래 시작, 첫번째 세탁조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엄마 뚜우맘이에요 :) 벌써 뚜우가 생긴지도 32주가 되었네요. 그동안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제 출산 휴가를 쓰게 되어서 시간적 여유가 생겼어요. 남은 임신 기간동안, 출산준비를 하면서 배..

[임신/4주차] 임신 테스트기 사용, 그리고 임신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1월 예비맘 디니입니다. 처음으로 티스토리에서 포스팅을 시작하는데요.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와 관련된 글을 차곡차곡 남겨보려고 하니 예비엄마 아빠가 되실 분들, 또는 뱃속에 아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