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0982의 등록된 링크

 dw09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대체 공휴일 확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해에는 유독 주말과 공휴일이 겹치는 경우가 많아서 공휴일에 대해 안타까워하시는 분들 많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반기만 보더라도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까지 무려 4일이 주말과 겹치는 경우가..

수원시 청년월세 지원사업 [내부링크]

수원시가 미혼 청년 1인 가구에게 주택임차료를 일부 지원을 합니다. 1인 미혼청년에게 지원하는 주택임차료 자격 사항이 변경이 되었는데요. 청년 월세 지원사업은 청년 100명에게 한 달에 임차료 10만 원을 지..

이미지 파일 텍스트로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림에 있는 문자나 스캔한 이미지의 문자들을 쉽게 텍스트로 바꾸는 법을 알려 들릴까 합니다.하는 방법은 매우 쉬우니 제가 하는데로 따라 오기만 하시면 됩니다.우선 제일 쉽게 할 수 있는..

5차 재난지원금은 언제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까 합니다. 현재 4차 재난지원금까지 지급된 상태이고 1차에 경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급이 되었지만 2차 3차 4차는 소상공인을 비롯한 프리랜서..

막걸리 효능,효과 그리고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이면 어김없이 막걸리와 파전이 땡기는데요. 오늘은 이런 막걸리의 효능 효과 그리고 유통기한에 대해서 알아보기 하겠습니다. 술인데 효능 효과가 있냐고 물으시겠지만 막걸리는 곡주라서 발효주이..

연체자 소액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말 연체자들은 소액대출을 받는 것은 과연 불가능 할까요? 결론만 말씀드리면은 생활비, 통신비 등 소액만 필요하시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연체자 소액대출 있을지 의심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족욕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보아요! [내부링크]

발은 우리 몸 전체를 지탱해주는 아주 중요한 곳이며,이런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수 있는데요. 발이 따뜻하게 되면 몸 전체가 따뜻해지고, 자연히 몸 속에 장기들도 편안히 일할 수 있는 환경..

윈도우 한글이 안쳐질때 확실한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갑자기 한글이 안쳐질때 갑자기 당황하실 텐데요 오늘은 이렇게 윈도우에서 갑자기 한글이 안쳐질때 대한 확실한 대처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글이 안쳐질 때..

토끼 꿈의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끼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토끼 꿈을 꾸면 길몽으로 만 생각했었는데 해외로 흉몽인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지금부터 토끼가 나오는 각종 상황의 꿈들의 꿈 해몽을 살펴보도록..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주차장과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차장 김포공항에는 총 4개의 주차장이 있고 주차 가능한 차량 대수는 6천대 정도입니다.주차 요금은 주차장마다 주차요금이 조금씩..

무릎을 구부릴때 통증이 생기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무릎 통증 때문에 생활에 지장을 받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무릎 때문에 통증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우리의 신체 중에서 가장..

공기정화식물 1위부터 5위까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날씨는 따뜻해지고 황사가 더 심해지는 계절인데 역시 이럴 때면 공기정화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공기정화식물 그것도 나사(NASA)에서 선정한 1위에서 5위까지를 순..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정확한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임신초기증상, 임신테스트기사용시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생리예정일이 다가온다면 또는 생리예정일이 지났다면, 혹시 임신이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때가 많습니..

이마트 쓱배송 간단 이용 방법 [내부링크]

요즘 시국이 시국이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겨나고 나서는 마트에 가는것도 거리두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웬만하면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게 일상생활이 되어 버. 제가 자주 사용하는 쿠팡프레시뿐만 아니..

SRT 기차 시간표 최신 내용 (21.1.5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SRT나 KTX를 출퇴근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 실텐데요 KTX에 비대 SRT는 역방향이 없다는게 큰 장점중 하나죠. KTX에 비해 아직 SRT는 아직 낯설기만 한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점차 KTX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에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생활을 하다보면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는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인터넷으로 발급받는..

신한 은행 통장 사본 간단 출력하는법! [내부링크]

안냥하세요! 오늘은 통장 사본 출력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통장 사본 출력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방법을 소개할까니다. 준비물은 역..

농협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농협카드는 많이들 사용하는 신용카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 대도시가 아닌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농협카드 한장은 반드시 가지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농협 하나로마트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 아..

9급 공무원 운전직 연봉 "3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급 공무원중 운전직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공무원은 행정직, 기술직에만 익숙한데요. 9급 공무원 운전직이 어떤 일을 하고 9급 운전직 공무원의 연봉은 어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쉽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을 이용하시면 꼭 결재 시 해피포인트의 적립 여부를 묻습니다. 이 때문에 해피포인트의 사용방법과 사용처가 다양함에도 이를 제대로 활용 못하고 있으신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전동킥보드 법안 3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개정된 전동킥보드 법안에 대해서 입니다. 최근 들어 전동킥보드의 사용이 증가되면서 편해지면서 이에 따른 사건사고도 많았졌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전동킥보드 관련..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속도위반 조회를 하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운전하시다가 나도 모르게 도로를 생각 없이 달리다 보면 아차하는 순간에 속도위반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종합소득세신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합소득세 신고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 합니다.매년 5월은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 날입니다. 지난 1년간 벌어들인 소득에 부과된 세금을 납부를 해야 하는데. 1년동안이라는 방대한 양을 1..

숨은 보험금 제발 좀 찾아가세요! [내부링크]

매년 보험사에서 찾아 가지 않은돈이 11조원이나 있다고 합니다. 아마 다들 인지를 못하고 계실건데요 보험회사에 찾아 가지 않는 이유는 크게 2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만기나 실효가 되면 해지 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 쉬운 방법(1분컷!) [내부링크]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가 아니면 없어징뻔한 숨겨진 내 돈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돈이 아니더라도 버려지는 돈을 모른 채 그대로 두긴 너무 아까우니 꼭! 알고 찾아가시기 바랍니..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혜택,할인 많은 카드모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초년생이신분들은 신용카드를 뭐로 사용할지 많이 고민되기도 하실 것 같은데요.그래서 이번엔 사회초년생이 사용할 신용카드들의 할인,혜택이 좋은 카드만을 모아서 카드모음을 준비했습..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슬기로운 카드 사용 방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오늘은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사회초년생에게는 신용거래가 없기 때문에 신용거래를 통한 신용점수를 올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신용카..

네이버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스마트채널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이버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에서는 이전까지는 NOSP(보상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서만 진행 가능하였는데 구글 GDN, 카카오모먼트와 같이 RTB형태의 광고 상품인 네이버GFA(성과형 디스플레이..

20대에게 추천하는 카드, 삼성카드 탭탭 디지털 바로알기! [내부링크]

20대에게 추천하는 신용카드 오늘은 20대 직장인분들에게 유용한 신용카드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만약 본인이 20대 직장인 그리고 자취생이라면 누리고 있는 혜택이 많은 카드들이 있는데요 만역에 지금 어떤..

유튜브 광고,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정리해서 알려 드리려 합니다. 그중에 첫 번째로는 많이들 진행하시는 상품중에 하나인 '트루뷰 인스트림'이라는 상품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BEST 3! [내부링크]

부동산 자격증 중에 가장 유명한 것이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공인중개사일텐데요, 한번 따두게 되면 평생자격증이라고 불릴만큼 활용도가 높아서 퇴직 후 40~50대 직장인분들, 주부, 20대 젊은 층 등 남녀노소 가..

연금 저축 펀드 - 노후대비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를 통해 주식만큼이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 바로 펀드입니다. 펀드에도 종류가 많은데 오늘 알아볼려고 하는것은 연말정산 가능한 연금저축펀드와 세액공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

어카운트 인포 앱! 숨어있는돈 몽땅찾기! [내부링크]

어카운트 인포 앱 아직 사용 안 해보셨다면 바로 설치해서 통합계좌조회, 카드포인트 조회 해보았습니다. 잠자는 돈 찾기에는 아주 최적화된 좋은 어플입니다. 앱 자체가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라서 더..

고용보험 실업급여 신청방법 3분 확인! [내부링크]

2021년 5월에 들어서 역대 2위인 73.9만명의 실업자분들이 실업급여를 신청하였는데요. 최근 많은 분들이 실업급여 신청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엔 실업급여에 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볼..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 보아요! [내부링크]

여어분은 혹시 정부에서 보상해주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누구나 그럴 테지만, 취업준비를 하는 청년들에게 최대 6개월이란 시간 동안 취업준비에 대한 소정의 비용을 정부에서 지원해주..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구직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인분들의 일자리를 위한 많은 좋은팁과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꼭 끝까지 읽으신후 일자리 구하시는데에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노인일자리여기 란? 전국수행..

부양의무제 서울시 최초 폐지 5월부터 시행 [내부링크]

기초 부양 의무제란? 기초부양 의무제란 일정 수준 이상의 소득 혹은 재산을 가지고 있는 서류상의 가족이 있기만해도 여러 복지혜택에서 제외되어버리고 이중엔 기초생활보장제도도 역시 보장받지 못합니다. 이..

행복주택 ,입주자격,입주조건, 소득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행복주택이란? 행복주택이란것을 혹시 아시나요? 행복주택은 다양한 종류의 주거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행복주택은 대학생, 신혼부부, 청년 등을 위해서 직장이나 학교가 최대한 근접한 곳이나 대중교통이 편..

실업급여 신청방법 온라인 간단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란? 실업급여란 정부,고용인,피고용자가 공동으로 비용을 분담하는 사회 보험 제도 중 하나인데요, 근로자가 실직할 경우에 일정 금액을 지급받는 것을 말히는 겁니다.2020년 초부터 코로나19의 여파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거의 모든 사람이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은 모바일,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스마트폰과 마찮가지로 이용이 가능해..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국민 내일배움카드제도의 취지는 구직자 및 자영업자들에게 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하는 제도에요. 개인별 훈련상담을 통하여 심사를하며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카카오페이 간단 사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이미 잘 알려진 삼성페이가 대중화되면서 지갑을 들고 다니게 않게 되는데요. 하지만 아이폰 유저분들은 안드로이드쪽에 사용되는 삼성페이를 쓰지 못하기에 삼성페이 대신 카카오페이를 주로 쓰게 됩..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 쉽게 발급하기 [내부링크]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 쉽게 발급하기 과거에는 민원24였던 홈페이지가 현재는 정부24로 홈페이지가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다양한 민원 서비스와 정책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여기에서 우리가 필..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간단신청 [내부링크]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간단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대부분의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많은분들이 가족관계서나 등본등을 많이 신청하는데, 그에 못지..

사업자등록증명원 인터넷발급 간단 신청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명원 인터넷발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업자등록증면원 인터넷발급 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요즘 정부에서 지원하는 재난지원금 중 소상공인들을 돕기위한 여러가지 지원책이 나오고 있는데..

신용정보 조회와 신용정보조회서 발급 [내부링크]

신용정보 조회기록 관리기간 신용정보 조회기록은 의뢰된 날의 조회를 기준으로 최근 3년간의 정보만 관리되고 있습니다. 그럼 3개월 미만 소액의 연체정보는 공유가 될까? 한국신용정보원에 연체정보는 3개월 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간단발급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은 생각보다 의외로 쉬운데요 오늘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집안에서 프린터기와 인터넷만..

싸이월드 부활을 다시한번 열풍의 주역이 될까? [내부링크]

싸이월드 부활 뉴트로 열풍의 주역? 2019년 싸이월드는 임금체불 등의 문제가 불거지면서 역사 속으로 사라졌었지만 최근 다시 싸이월드가 부활한다는 소식입니다. 30대 초중반에서 40대 중반이라면 누구라도 그..

자동차세 연납신청만 하면 10%나 절약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만 하면 10%나 절약 하는 방법은? 자동차세라 함은 6월과 12월에 한 번씩 내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보편적으로 반기(6개월)마다 고지서가 집으로 오게 되고 이를 납부하면 되지만 정부에서 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4월 26일부터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 지급 신청을 받아 지급고 있어요. 4차 재난지..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로나 19 때문에 정말 힘드시죠? 이렇게 장기화 될 줄 저도 몰랐네요. 벌써 1년이 넘게 마스크를 쓰며 사람들과의 모임..

교통사고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통사고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TAAS : 교통사고분석시스템"인데요 이곳에서는 전국의 교통사고사례를 다양한 각도로 분석해서 자료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다양한 정보들..

코로나백신 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예약 방법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한창인데요 전 국민이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이지만 예방접종 순서는 백신 도입 및 공급, 접종 상황(접종률), 백신별 임상 결과 등을 고려하여 우선접종 권장대상부터..

보조금24 간편 신청방법 [내부링크]

보조금24 간편 신청방법 정부 지원금 보조금24 , 국가 보조금은 특히나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큰 도움이 될텐데요 하지만 어떤 혜택의 정부 지원금이 있는지, 있다고 하더라도 과연 내가 혜택을 받을 수 있..

다이어트에 좋은 저칼로리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저칼로리 음식 6가지! 운동하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힘들고 꾸준히 하지 않는 이상 지속적이지 못 한 단점이 있어요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참 의아해 하실꺼에요 여러분들은 먹으면..

몰랐던 인천공항 이용꿀팁! [내부링크]

몰랐던 인천공항 이용꿀팁! 안녕하세요!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글로벌 허브, 인천 국제공항. 여러분도 해외여행 가실 때 인천 공항 자주 이용하셨죠? 한국인이라면 ..

생활의 발견 모음! [내부링크]

생활의 발견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생활 속에서 몰랐었던 것들에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1.음료수 빨대 고정하기 가끔 음료수를 빨대로 먹을때 이와같이 빨대가 튀어나올때가 있는데요!..

빨래할때 알아두면 좋은정보 10가지!! [내부링크]

빨래하실때마다 힘드시죠? ^^ 오늘은 빨래하실때 도움이 되는 10가지 정보를 알려 드릴까합니다!!! 빨래하실때 참고 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이상 세탁할때 유용한 10가지 방법에대해 알아보았습니..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안되는 것들 12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 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전자레인지에 대해 알아볼려구합니다!! 편한만 큼 위험하기도 한데요...그럼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안되는것들에 대해 알아보기로 할까요? 편한게 쓸수있는 만큼 넣으면..

남은 향수 이제 버리지 마시고 재활용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사용하시는 향수의 유통 기간과 사용하지 않는 향수의 또다른 재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향수의 유통기간은 구입하시고 사용한후부터 향수마다 조금씨 다르지만 1년에서 5년 사이로 보고 있..

운동효과가 없는 이유 [내부링크]

운동효과가 없는 이유 운동 운동은 사람에 따라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이 다르고, 본인에게 맞는 방법도 모두 다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가에 대한 차이가 있을 뿐, 운동은 건강관리에 있..

남은 구강청결제 활용 방법! [내부링크]

구강청결제에는 입안의 세균들을 살균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구취 예방 효과가 있습니다.일명 '가그린' 우리 집안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혹시 구강 청결제의 입안 살균,구취예방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팔로우 미!!! [내부링크]

 연말정산! 자칭 13월급이라고도 말하지만 자칫 잘못했다간 도로 뱉어내야 할수도 있는 양날의 검인 연말정산입니다. 다니는 회사에 제출할 서류를 이것저것 준비하다보면 귀찮으시죠?하지만 이제 걱정마시고..

먹다 남은 양념치킨 맛있게 데우기!! [내부링크]

치킨은 정말 종류도 많고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음식이 죠!! 우리 세식구가 치킨 하나 시키고 먹기 시작하면 정말 순식간에 없어져용!!!ㅠㅠ 요새는 순살치킨도 많이 나오고 양념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 맛이..

USB 포맷 아주 쉽게 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정도로 시용비중이 높아진 USB!! 하지만 읽고 저장할줄만 알고 포맷방법은 몰라서 사용을 못하고 포맷방법이 어려웠던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쉽게 할수 있게 쉬운 방법을 포..

A형독감과 B형독감은 차이점에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우리들이 흔히 알고 있는  A형독감과 B형독감은 차이가 있을까요? 오늘은 이 둘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1. A형 독감 vs B형 독감, 그 차이가 무엇인가요? 일단 이름대로 독감을 일으키는 바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