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jl의 등록된 링크

 dynamicj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8건입니다.

백종원 고등어무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고등어무조림 오늘은 오랜만의 레시피를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바로 고등어무조림 황금레시피를 말이다. 고등어 철이라는데, 안 그래도 고등어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이기회를 놓칠 수 없는 노릇 아니겠는가. 9..

9월 코스트코 휴무일 [내부링크]

코스트코 휴무일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매달 첫째주면 각 대형마트들의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쓰다 보니까 항상 어떤 규칙에 의해 정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그러..

설빙 9월 행사 및 신메뉴 [내부링크]

설빙 오늘은 설빙에서 진행하는 9월의 행사와 더불어 함께 출시된 신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설빙이 행사를 그리 자주 하는 편도 아니고, 신메뉴는 더욱이 만나보기 힘들다. 이번 설빙..

버거킹 9월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버거킹 오늘은 버거킹의 9월 행사들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8월 한 달은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 장마로 인해 10년 만에 홍수가 발생하기도 하고, 또다시 어떤 단체로 인해서 코로나 19가 재확산되기도 했다. 그래..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의 소속 하나를 전해보려고 한다. 바로 새롭게 선보이는 9월의 이달의 맛이다. 아직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건 아니지만 어떤 맛이 공개될지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 이번 포스팅..

백종원 소갈비찜 황금 레시피 [내부링크]

소갈비찜 레시피 오늘은 소갈비찜 황금 레시피를 알아보려고 한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할 예정이며 최대한 간단하게, 맛있게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소갈비..

백종원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순두부찌개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순두부찌개의 황금 레시피를 전해드려볼까 한다. 탱글탱글하면서도 고소한 순두부에 얼큰한 양념이 가미된 국물이 어우러지는 순두부찌개는..

9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9월달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한국은 사랑제일교회로 인해 다시 한번 코로나19의 위기에 놓이게 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까지 고려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코로..

9월 제철음식 5가지 [내부링크]

9월 제철음식 오늘은 머지않아 다가오는 9월을 맞이해서 어떤 제철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려고 한다. 9월에는 지금의 이 무더위가 한풀 꺾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몸에 좋고 맛도 좋아지는 제철음식을 정리해보도록..

백종원 두부조림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백종원 두부조림 이번에는 백종원 두부조림 레시피를 다뤄보려고 한다. 최대한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어떻게 하면 두부조림을 맛있게 만들 수 있는지를 알아보았다. 이전에도 백종원 두부조림에 대..

감자전 만들기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감자전 오늘은 감자전 만들기 황금레시피를 다뤄보려고 한다. 감자를 갈아야 한다는 귀찮은 과정이 있지만 완성된 감자전은 그런 수고로움을 감수할만큼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음식이다. 이전에는 이런 수고로움..

돼지고기 두루치기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돼지고기 두루치기 오늘은 돼지고기와 김치를 이용해서 돼지고기 두루치기 황금 레시피를 진행해보려고 한다. 집안에 남아있는 고기를 어떻게 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은 항상 따라붙는다. 그..

공차 메뉴 추천 덕후 픽 [내부링크]

공차 오늘은 수많은 밀크티와 버블티 덕후들을 양산한 카페 공차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한다. 필자도 한 명의 공차 덕후로서 밀크티와 버블티를 사랑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하지만 필자는 어디까지나 먹는..

부산 가볼만한 곳 10가지 [내부링크]

부산 가볼만한 곳 오늘은 여행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부산을 관광하는 사람들이 방문해서 즐기기 좋은 곳 10곳을 선정해서 포스팅하려고 한다. 잘 살펴보고 눈길이 가는 곳이 있다면 여행플랜을 잘..

가지튀김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가지 튀김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한 적 있는 가지 튀김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가지 철이 오면서 가지에 대한 여러 조리법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베스킨라빈스31 메뉴 가격 정리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31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의 메뉴들과 각각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식후에 고정 코스처럼 베스킨라빈스31을 향하게 된다. 필자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

경주 가볼만한 곳 best 5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 곳 오늘은 경주 가볼만한 곳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경주의 관광 명소와 해당 관광명소의 특징과 모습을 중심으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한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위축된 사회가..

크로플 만들기 [내부링크]

크로플 오늘은 최근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크로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크로플 생지를 통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방법과 크로플이 어떤 음식인지 또 어떤 다양한 방법..

백종원 갈치조림 양념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갈치조림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과 여러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서 공개한 레시피를 토대로 갈치조림의 양념장과 갈치조림을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특히나 갈치 철인 요즘 갈치조림..

백종원 배추겉절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배추겉절이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배추겉절이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보려고 한다. 최근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많은 사람들이 삼계탕같은 보양음식을 많이 찾고 있다...

백종원 노각무침 만드는법 [내부링크]

노각무침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 적 있는 노각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무더위와 장마로 지쳐가는 몸을 달래기 위해서 노각은 아주 좋은 재료로 예부터 이 맘 때면 큰..

백종원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볶음밥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김치볶음밥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집에 먹을 게 없을 때 간단하게 해 먹기 위해서 찾게 되는 음식..

깻잎양념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깻잎 양념장 오늘은 깻잎 양념장에 알아보도록 하겠다. 날씨도 무덥고 장마로 눅눅해져 버린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쳐있는 요즘 뭔가를 해 먹기 애매한 느낌이 든다. 이럴 때 깻잎은 정말 좋은 재료라고 생각한다..

가지요리 간단레시피 가지덮밥 [내부링크]

가지 요리 오늘은 가지 요리에 대해서 레시피를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필자는 스스로가 가장 사랑하는 재료인 가지를 통해서 여러 가지 요리를 시도해보고 있다. 그중에서도 정말 마음에 들었던 간단 레시피 한..

단호박 찌는 법 및 에그슬럿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단호박 찌는 법 오늘은 단호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시즌이면 또 어김없이 새롭게 주목받는 재료가 나타난다. 이번에는 바로 단호박이 되겠다. 고구마와는 다른 단 맛을 가지고 있어 단호박을 좋아하..

고구마줄기 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고구마줄기 볶음 오늘은 고구마줄기 볶음에 대해서 황금레시피를 전해보려고 한다. 노랗게 황금빛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고구마를 맛보기 전 이맘때 쯤이면 맛볼 수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고구마줄기이다. 식감..

백종원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소고기 미역국 오늘은 소고기 미역국 끓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흔히 생일 때 많이 찾게 되는 음식이 미역국이지만 조리도 재료도 간단해서 평상시에도 많이 찾게 된다. 또 그만큼 맛도 있고 영양도..

8월 코스트코 휴무일 [내부링크]

코스트코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어제까지 해서 국내 3대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 대한 휴무일을 정리했다. 마지막으로는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안내하는 것으로..

9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이마트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대형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규칙과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이전부터 꾸준히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의 휴무일에 대한 글을 작성해오면서 어렵지 않은 규칙이 있음..

백종원 부추겉절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부추겉절이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활용해서 부추 겉절이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전의 레시피에서는 부추김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은 부추요리법에 놀라고 있다. 만약 부..

9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다른 3대 대형마트 중 하나인 롯데마트의 휴무일이 어떤 규칙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사실상 어제 다뤘던 홈플러스와 큰 차이는 없다. 하지만 아무래도 전국에 위치한..

8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오늘은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매달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올리다 보니 웬만하면 변동 없이 정해진 휴무일을 따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물론 각 매장마다..

부추김치 담그는 법 김수미 레시피 [내부링크]

부추김치 오늘은 부추김치 담그는 법을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김수미 선생님의 수미네 반찬을 참고해서 레시피를 진행하니 믿고 도전해봐도 좋을 것이다. 물론 계량에 대한 변형은 조금 있을 수도 있다. 김수미..

버거킹 8월 행사 정리 [내부링크]

버거킹 오늘은 버거킹의 8월 행사들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오늘 갑작스럽게 시작된 폭우는 여러 도시를 침수시키며 많은 피해를 일으키고 있다. 많은 분들이 이번 비로 인한 큰 피해를 입지 않고..

백종원 참치김치찌개 정석레시피 [내부링크]

참치김치찌개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참치김치찌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과거 참치김치찌개 레시피의 변형 버전에 대해서 다룬 적이 있는데 오늘은 정석적인 레시피가 어떻게 되는지 집밥백선생에 공개된..

알토란 깻잎김치 만드는법 [내부링크]

깻잎김치 오늘은 알토란에서 공개된 적 있는 알토란 깻잎김치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반찬을 꼽자면 멸치볶음, 계란말이, 김치, 각종 찌개와 국 등이 언급된다. 그리고 여기..

토마토계란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토마토계란볶음 오늘은 토마토계란볶음 황금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언뜻 어울리지 않을 것처럼 보이는 이 토마토와 계란은 의외의 케미를 자랑한다. 필자도 처음에는 이게 무슨 괴랄한 음식이냐며 먹..

백종원 소세지야채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소세지 야채볶음 오늘은 소세지 야채볶음 황금레시피를 알아보려고 한다. 오늘도 어김없이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하려고 한다. 일명 쏘야볶음이라 불리는 소세지야채볶음은 술안주로도 좋지만 반찬으로도..

백종원 감자볶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감자볶음 오늘은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된 적 있는 백종원 감자볶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집밥백선생에서 공개되는 레시피는 조리도 간단하고 재료도 어렵지 않은 음식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

새우젓 호박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호박볶음 오늘은 새우젓 호박볶음의 레시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새우젓 호박볶음은 tvN에서 방송 중인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 선생님이 공개한 적 있는 레시피이다. 그렇지 않아도 맛있는 호..

백종원 카레 만드는법 [내부링크]

카레 만드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카레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뭐 사실 그 유명한 오뚜가 3분카레를 이용한다면 카레 만드는 법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다만 좀..

2020년 대서 날짜 및 의미 [내부링크]

대서 오늘은 2020년 대서에 대해서 날짜는 언제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삼복더위도 찾아왔고 여름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그런 날씨가 되었다. 비 오는 날이야 더위가 조금 덜하지만 비가..

백종원 김치전 바삭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전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집밥백선생 레시피를 참고해서 백종원 김치전 바삭하게 만들기를 알아보려고 한다. 한국인이라면 빼먹을 수 없는 김치라는 재료를 가지고 해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는 맛..

백종원 고추장찌개 만드는 법 [내부링크]

고추장찌개 이번에는 집밥백선생을 참고하여 백종원 고추장찌개 만드는 법을 진행해보려고 한다. 고추장찌개를 처음 알았을 때 필자는 정말 맛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때는 그저 고기가 들어가야 좋아하던..

백종원 부추전 레시피 [내부링크]

부추전 오늘은 백종원의 부추전 레시피를 살펴보려고 한다. 요즘 같은 장마철이 찾아오면 생각나게 되는 음식이 있지 않은가. 바로 전에 막걸리 한잔이 그토록 생각난다.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에 마치 파블로프의..

백종원 감자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감자조림 이번에는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 적 있는 감자조림 황금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도 감자조림에 대해서 알아본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른 감자조림 레시피를 준..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의미 [내부링크]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오늘은 이제 곧 찾아올 삼복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2020년 초복 중복 말복의 날짜가 어떻게 되면 각 절기는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흔히 삼복, 복날 등으로 지칭..

에어프라이어 치킨 요리 만들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치킨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하는 요리를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에어프라이어의 편리함 덕분에 집에서도 간단한 튀김요리나 오븐요리를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런 에어프라이어 요리들 중..

백종원 감자채전 새둥지전 레시피 [내부링크]

감자채전 오늘은 백종원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 적 있는 감자채전 만들기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만약 일반적인 감자전을 기대했다면 조금은 아쉬워할 그런 레시피이지만 일반 감자전의 복잡한 조..

2020년 복날 날짜와 의미 [내부링크]

복날 오늘은 2020년 복날이 언제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무더위를 비롯해 이제는 장마가 시작되며 복날이 가까워졌음을 새삼 느끼게 만드는 기후가 계속되고 있다. 한동안 무더위가 지속되었기에..

맥도날드 메뉴 가격 간단정리 [내부링크]

맥도날드 오늘은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한다. 필자만 해도 업무 도중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서 패스트푸드를 즐긴다. 버거킹도 있고, 맘스터치도 있고, 롯데리아도 있고 정말..

깻잎장아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깻잎장아찌 오늘은 깻잎장아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깻잎장아찌 하나만 한 끼 뚝딱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깻잎장아찌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잇는 반찬이다. 또한 만드는 과..

부딪히다부딪치다 구분법 [내부링크]

부딪히다 부딪치다 오늘은 맞춤법 하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부딪히다’와 ‘부딪치다’를 구분해보려고 한다. 필자만 해도 이전까지는 ‘부딪히다’가 맞는 표현이고 ‘부딪치다’가 틀린 표현..

김수미 꽈리고추 멸치볶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꽈리고추 멸치볶음 오늘은 수미네 반찬을 통해서 김수미 선생님이 공개한 적 있는 김수미 꽈리고추 멸치볶음 만드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사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멸치볶음에는 여리 고추가 사용되..

버거킹 7월행사 정리 [내부링크]

버거킹 안녕하세요. DoubleJ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버거킹이 7월에 하는 행사들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느새 2020년도 반이 넘게 지나고 7월에 이르렀네..

백종원 김치말이국수 레시피 [내부링크]

김치말이국수 오늘은 백종원 김치말이국수 레시피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무더운 더위와 장마로 습한 기후로 인해서 입맛이 뚝뚝 떨어지는 요즘 속을 풀어줄 음식이 간절할 것이다. 시원하게..

백종원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닭볶음탕 오늘은 오랜만에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다뤄볼까 한다. 메뉴는 닭볶음탕이다. 닭도리탕, 닭볶음탕으로 불리는 이 요리는 한국사람이 사랑하는 메뉴들 중 하나이다. 그런의미에서 준비한 백종원 닭..

맛있는 수박 고르는 법 [내부링크]

수박 오늘은 수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정확히는 맛있는 수박 고르는 법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한다. 여름을 맞이해서 여름 제철 과일을 즐길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이 글을 한 번쯤 읽어..

7월 코스트코 휴무일 [내부링크]

코스트코 휴무일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코스트코라고 하는 대형마트가 처음에는 무척이나 낯설고 신기했지만 최근에는 오히려 여타 대형마트보다 자주 들리는..

7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홈플러스의 휴무일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코로나 19가 물론 아직까지도 완전히 진정되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많은 부분에서 확산세가 약해지면서 마음이 조..

초당옥수수 찌는 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오늘은 여름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는 여름의 제철음식 중에 초당옥수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어떤 작물인지, 어떤 효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초당옥수수 찌는 법과 보관..

오이피클 만들기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오이피클 만들기 오늘은 오이피클 만들기 황금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7월 제철음식으로 오이가 꼽히는 만큼 오이의 여러 요리 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그중 오이..

7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7월 제철음식 오늘은 7월 제철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벌써 장마도 왔고 7월이 왔다는 사실에 일 년 중 절반이 벌써 지나가버렸다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초복이 다가오면..

7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대형마트들 중에 이마트의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코로나 19의 2차 대유행에 대한 우려가 남아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많은 부분에서 진정되는 덕분에 이전보다는 마음 편히 대형..

7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다시돌아온 대형마트 휴무일 안내 포스팅이다. 매달 어차피 반복되는 휴무일이지만 매달 일정이 달라지는 매장들의 휴무일에 대해 안내하고자 다시금 7월 롯데마트 휴무일이라는 주제를..

백종원 오이냉국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오이냉국 오늘은 백종원 오이냉국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요즘처럼 무더위가 지속되는 날씨에는 아무래도 시원한 음식들에 자연스럽게 손이 갈 수밖에 없다. 그런 의미에서 미역..

2020년 초복 날짜와 의미 [내부링크]

초복 오늘은 2020년 초복 날짜와 그 의미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이제 장마 소식도 들려오고 무더위를 직접 체감하게 되는 그런 시즌이 찾아와 버렸다. 매년 이 무더위를 피하기 바쁘..

왠만하면 웬만하면 왠일 웬일 구분법 [내부링크]

왠만하면 웬만하면 오늘은 맞춤법으로 왠만하면 웬만하면의 구분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한국인도 한국어는 잘 모르겠다고 할 정도로 한국어의 맞춤법은 상당히 고난도를 자랑한다. 분명 대학교까지 나왔음에도..

동사무소 업무시간 및 점심시간 [내부링크]

동사무소 업무시간 오늘은 동사무소 업무시간과 동사무소 점심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제 7월 초부터는 부가세 신고 기간이라 관공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동사무소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텐데..

샌드위치 만들기 소스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샌드위치 만들기에 대해서 진행해보려고 한다. 가볍게 아침을 해결하기 위해서 혹은 여러가지 채소와 곁들여 건강하게 먹기 위해서 샌드위치를 많이 찾는다. 샌드위치는 사람마다 선호하..

백종원 김치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찌개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백종원 김치찌개 레시피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한다. 김치찌개라고 하면 한국인에게 빼먹을 수 없는 그런 존재이다. 솔직히 다른 재료..

뵙겠습니다봽겠습니다 뵈요봬요 구분팁 [내부링크]

뵙겠습니다 봽겠습니다 오늘은 맞춤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바로 뵙겠습니다와 봽겠습니다의 구별법이다. 사실상 필자가 이번 기회에 공부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준비한 포스팅이다. 맞춤법에 대해서 분..

수박화채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수박화채 오늘은 수박화채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벌써 하지도 지나고 대서를 앞두고 있으면서 점차 다가오는 삼복의 무더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이제 장마마저도 다가와서 여름의 냄..

여자 손금 보는 법 [내부링크]

여자 손금 보는 법 오늘은 뭔가 색다른 포스팅을 이어가 보자고 하던 차에 손금이 눈에 들어와서 여자 손금 보는 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한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손바닥의 선들을 가지고..

삼계탕 끓이는 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삼계탕 오늘은 얼마 남지 않은 삼복을 미리 준비한다는 느낌으로 삼계탕 끓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벌써 일기예보에서는 다음 주가 장마라며 이야기를 전하고 있고 장마가 끝난 뒤에 찾아올 무더위에..

여수 가볼만한 곳 대표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여수 가볼만한 곳 오늘은 오랜만에 여행지 관련 포스팅을 이어가 보려고 한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한동안 외출이 자제되어 왔고 최근에 들어서야 학생들도 등굣길을 나서면서 조금은 많은 부분에서 잠잠해진..

백종원 오이소박이 담그는 법 [내부링크]

오이소박이 담그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오이소박이 담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잊지 않고 하게 되는 여러 반찬들이 있고 오이..

매실청담그기 및 보관법 [내부링크]

매실청 담그기 오늘은 매실청 담그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무더워진 날씨가 찾아오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것들이 있다. 바로 여름의 제철과일들, 매실이나 수박 같은 것들이 생각난다. 여름이 아니..

매실장아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매실장아찌 만드는 법 오늘은 매실장아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그런 반찬들은 분명 우리의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하지만 각 계절마다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은 식..

선풍기 추천 여름맞이 Best Pick [내부링크]

선풍기 오늘은 이미 물씬 다가워버린 여름을 맞이해서 어떤 선풍기들이 선호되고 있고,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추천해볼 수 있는지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만약 선풍기를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이 글을 꼭 읽어보길..

6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6월의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기온이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다. 이제는 에어컨 없으면 오후 시간은 다른 일을 하기가 힘들정도의 날씨가 된 것이다. 뒤늦게 에어컨과 선풍기..

냉풍기 추천 및 비교 [내부링크]

냉풍기 오늘은 이미 물씬 다가와버린 여름을 맞이해서 냉풍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매년 여름이면 그런 생각을 한다. 작년에도 이렇게 더웠나? 하고 말이다. 이 생각은 올해도 여전히 떠올랐다...

이동식 에어컨 특징과 추천 제품 [내부링크]

이동식 에어컨 오늘은 이미 와버린 여름을 맞이해서 이동식 에어컨을 알아보려고 한다. 점차 푹푹 쪄가는 무더위가 길어지고 강해질수록 우리 생활에 필수가 되어가는 제품이 있다 바로 에어컨일 것이다. 에어컨..

수미네반찬 우엉조림 맛있게 하는 법 [내부링크]

우엉조림 오늘은 반찬 레시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남성의 활력에는 물론이고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우엉 요리를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조리법이 있겠지만 우엉조림이 우엉으로 하는..

육회 만드는 법 고추장육회 포함 [내부링크]

육회 만드는 법 오늘은 오랜만에 진행하는 요리법으로 육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육회라는 음식이 주는 느낌이 워낙에 신선하면서도 까다로운 손질을 요구할 것 같아서 집에서는 쉽사리 시도해보..

제습기 추천 Best3 [내부링크]

제습기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제습기를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기어코 여름이 찾아와 버리고 말았다. 여름 자체가 주는 느낌은 싫어하지 않는다. 무더위 속에서 즐기는 휴양지의 여유와 이..

얼갈이 열무물김치 맛있게 담그는법 [내부링크]

열무물김치 오늘은 얼갈이 열무물김치 맛있게 담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름의 무더위 속에서 우리는 항상 더위를 식혀줄 무언가를 찾는다. 에어컨도 좋고 선풍기도 좋다. 그리고 더위에 찌든 속을..

6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6월의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일상을 영위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생필품들을 편히 구하기 위해 우리는 대형마트를 방문하게 된다. 다양한 제품에 다양한 브..

우렁 강된장 만드는 법 [내부링크]

강된장 만드는 법 오늘은 우렁 강된장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필자 주변의 지인들 중에는 강된장에 대해서, 특히나 우렁 강된장에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 많았다. 쌈밥을 먹을 때 이만한 양념장이..

6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홈플러스의 6월달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매달 홈플러스의 휴무일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가는 만큼 이제는 이 포스팅을 통해 매달의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어..

캠핑요리 바지락술찜 [내부링크]

바지락술찜 오늘은 박나래가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바지락술찜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특히나 이 바지락술찜은 정말 간단하게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캠핑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사랑..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오늘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예전이야 파스타라는 음식의 이미지가 고급스러워서 ‘요리하기도 귀찮고 힘들 것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몇..

미역줄기볶음 만드는법 [내부링크]

미역줄기볶음 오늘은 반찬으로 흔히 찾게 되는 미역줄기볶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짭짤 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 때문에 밥 없이도 계속 주워 먹게 만드는 반찬인 미역줄기볶음은..

모기퇴치기 종류 및 추천 [내부링크]

모기퇴치기 오늘은 조금 모기퇴치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한다. 아직 날씨가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한데 무슨 모기냐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불현듯 이런 포스팅을 이어가게 된 이유는 필자가 어제 발..

감자 수제비 만드는 법 [내부링크]

수제비 만드는 법 오늘은 감자 수제비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밥과 반찬, 그리고 국이라는 한국식 고정적 식탁 라인업이 질렸을 전형적으로 생각나는 메뉴가 있다면 바로 면과 수제비일 것이다. 그리..

백종원 깍두기 담그는 법 [내부링크]

깍두기 담그는 법 오늘은 백종원 깍두기 담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깍두기를 우리는 흔히 일상에서 어렵지 않게 먹어볼 수 있다. 깍두기를 좋아해서 집에 김치는 없어도 깍두기는 있..

열무김치 담그는 방법 [내부링크]

열무김치 담그는 방법 오늘은 아무래도 김치 특집이 될 것 같다. 방금 전의 포스팅에서는 깍두기 담그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번에는 열무김치 담그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시원한 열무김치는 여름철에..

새싹보리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오늘은 효능이야기를 하나 전해보려고 한다. 바로 새싹보리의 효능에 관한 이야기이다. 아마도 건강관련 정보를 전해주는 TV프로그램을 즐겨본다면 새싹보리에 대한 정보를 한번쯤은 접해봤을 것이..

백종원 가지볶음 만드는법 [내부링크]

가지볶음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 적 있는 가지볶음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 가지라는 채소를 필자의 주변에는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조리 후의 가지는 너무 뭉게지는..

김수미 양파장아찌 만들기 [내부링크]

양파장아찌 오늘은 김수미 선생님이 수미네반찬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양파장아찌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수미네반찬에는 여러 음식에 대한 레시피가 공개되었지만 필자가 가장 유..

두릅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두릅 효능 오늘은 아마도 두릅을 특집으로 다루는 날이 아닌가 싶다. 방금 전에는 두릅장아찌와 두릅을 데쳐 먹을 때 찍어 먹을 초고추장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그리고 이제는 두릅의 효능에는 어떤 것들..

두릅장아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두릅장아찌 오늘은 4월과 5월에 제철을 맞는 두릅에 대해서 정확히는 두릅장아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두릅은 영양가가 풍부해서 봄철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 나물 중에 하나이다. 그런..

핫펠트 예은 프로필 [내부링크]

핫펠트 오늘은 핫펠트라는 가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테지만 핫펠트는 예은의 새로운 활동 이름이다. 맞다 원더걸스의 그 예은이다. 아메바컬처로 소속을 옮긴 예은은 핫펠트라..

백종원 마늘쫑볶음 만능간장 활용법 [내부링크]

마늘쫑볶음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백종원 마늘쫑볶음 만드는 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이 레시피는 백종원 선생님표 만능간장이 필요한 레시피니 우선은 만능간장..

오승은 나이 카페 프로필 [내부링크]

오승은 오늘은 배우 오승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오승은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은 계셔도 얼굴을 보면 ‘아, 저 사람!’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승은은 2000년에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

5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이전에 작성했던 포스팅들에 이어서 대형마트 3사 중 하나인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한다. 이제는 코로나19 로 인한 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된 만큼 대형마트에서 꽤나 많..

수미네반찬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진미채볶음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아닌 수미네반찬에서 공개된 적 있는 레시피를 하나 다뤄보려고 한다. 반찬으로, 그리고 술안주로도 간단하지만 그 역할을 톡톡히 하는 진미채볶음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심..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소고기무국 오늘은 백종원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 레시피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육수의 핵심 재료로서 사용되는 소고기와 무가 함께 들어가는..

돼지수육 맛있게 삶는 법 [내부링크]

수육 맛있게 삶는 법 오늘은 수육 맛있게 삶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김장철이면 어김없이 찾게 되는 수육이지만 굳이 수육을 김장철에만 먹으라는 법도 없고, 그냥 갑자기 뜬금없이 먹고싶을 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내부링크]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오늘은 인기 양주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발렌타인은 시바스 리갈, 조니 워커와 함께 한국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양주들 중에서 대표 격이라고..

백종원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백종원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냄새 때문에라도 집에서 하기 꺼려지는 음식이지만 그걸 감..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유인영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인영은 늘씬한 키와 날렵하면서 또렷한 외모로 약간은 차도녀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외모와는 다르게 실제로는 애교도 있고 악바리 근성도 있을 정도로 꽤나..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한혜진 연예계에는 스포츠 운동선수와 연예인 커플이 은근 존재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사람의 연애부터 큰 주목을 받았을 정도로 기성용과 한혜진 커플은 큰 두..

5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5월 중의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이어가 보려고 한다. 어제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대형마트들이 유사한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 터라 크게 다르지 않은 안내 포..

백종원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찌개 중에 하나인 된장찌개는..

5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5월의 롯데마트 휴무일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생활용품, 식용품, 보건용품, 차량용품, 가구 등등 이제는 일상의 대부분의 물건들을 사기 위해서 마트를 이용한다. 그렇다..

백종원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레시피 [내부링크]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미역국은 생일날을 기념으로 해 먹게 되는 음..

백종원 순두부찌개 끓이는 법 [내부링크]

순두부찌개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는 순두부찌개 끓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흔히 출근 후의 점심메뉴로, 어렵지 않게 조리할 수 있는 저..

노니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노니 오늘은 노니의 효능에 대해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노니의 효능에 대해서는 여러 매체들이 입이 닳도록 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셀럽들을 통해서도 노니 효능의 덕을 봤음을 소식으..

백선생 돼지등갈비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돼지등갈비찜 오늘은 백선생 돼지등갈비찜의 황금레시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돼지등갈비가 집에서 흔하게 사용되는 재료는 아니다. 간혹 외식을 할 때 돼지등갈비찜을 먹으러 가곤 할 뿐이지 직..

비트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비트 오늘은 건강한 채소 비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비트는 흔히 빨간 무라고 불리는 채소로 지중해 연안에서 주로 자라는 작물이다. 국내에서도 경기 인천, 강원 평창, 제주도 등..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오늘은 우연치않게 온누리상품권을 얻게 되어서 간단하게 스스로도 알아볼겸 온누리상품권이 어떤 상품권이며 어디서 사용한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리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그렇..

백종원 파김치 담그는방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파김치 담그는 방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2를 통해서 공개한적 있는 파김치 담그는 방법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가 보려고 한다. 파김치 하면 필자가 환장하는 반찬 중에 하나인..

월남쌈 재료 및 만들기 [내부링크]

월남쌈 오늘은 베트남 요리의 대표격이라고도 할 수 있는 월남쌈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월남쌈은 주 재료이자 쌈재료인 라이스페이퍼에 여러 재료들을 넣어서 싸먹는 음식인데 보통은 채소류..

저녁메뉴추천 및 레시피 [내부링크]

저녁메뉴추천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메뉴 추천을 해보려고 한다. 매일 저녁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항상 가지게 되는 고민거리가 있다. 바로 어떤 메뉴를 먹을지에 대한 고민이다. 특정한 먹거리가 먹고싶..

폭탄 계란찜 만드는 법 [내부링크]

계란찜 만드는 법 오늘은 폭탄 계란찜 만드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계란찜은 우리가 흔하게 밥상에서 접할 수 있는 반찬이다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재료도 간단하기 때문이다. 필자의 경우..

백종원 돼지갈비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돼지갈비찜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적 있는 돼지갈비찜의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돼지고기라면 어떤 부위도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한다. 삽결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밀크씨슬 효능 [내부링크]

밀크씨슬 오늘은 간겅강을 위해 많이 찾게 되는 밀크씨슬에 대한 효능정보와 부작용에 대한 프스팅을 이어가보려고 한다. 밀크씨슬은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 황산화작용에 너무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오래전..

백종원 육개장 끓이는 법 [내부링크]

육개장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적 있는 육개장 끓이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보려고 한다. 뜨끈한 국물에 시원하면서도 그 특유의 채소들의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의 원픽..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 오늘은 오메가3라는 영양제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한다.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서 필수영양제를 모두 챙길 수 있는 그런 식사를 먹기는 한계가 있는 요즘 영양제는 하나의 해결책으로..

백선생 오징어무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오징어무국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상에서 공개한적 있는 오징어무국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사시사철 쉽게 즐길 수 있는 이 오징어라는 재료는 분명 우리의 식탁을 풍족하게 하는 좋은..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크릴오일 오늘은 크릴오일이라는 건강식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한다. 현대 사회는 100세시대라 일컬어지면서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을 차츰차츰 높여가고 있다. 그런 와중에 주 관심..

취나물무침 만드는법 [내부링크]

취나물무침 오늘은 취나물무침 만드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이제는 추위도 가시고 진짜 봄이라 생각이 드는 계절이 다가왔다. 따뜻한 기운에 맞춰서 자라나는 나물들은 봄을 느끼기에 적합한 반찬..

경기도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재난긴급생활비 오늘은 경기도재난긴급생활비의 대상자와 신청방법, 그리고 지급방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최근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긴급..

4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어제 이마트 휴무일 포스팅에 이어서 4월중의 롯데마트 휴무일도 한번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우리 생활에서 이제는 대형마트의 존재가 정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백종원 달래무침 만드는 법 [내부링크]

달래무침 오늘은 달래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봄의 향기가 짙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봄놀이를 계획했던 사람들은 시국이 시국인 만큼 그 계획들을 이행하지 못하고 집에 머물며 코로나19를 피하..

4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4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한 정보를 전해보려고 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뒤숭숭한 분위기가 사회적으로 만연한데 그렇다고 장을 안 볼수도 없고… 그렇다고 밀린 마트 배달을 기다릴 수..

부부의세계 김희애 [내부링크]

김희애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희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김희애는 최근 JTBC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김희애가 JTBC 드라마와의 인연을 맺은..

백종원 감자조림 요리 [내부링크]

감자조림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한 적이 있는 감자조림 요리를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일상에서 감자는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되어 우리의 식탁을 꾸민다. 튀겨도 맛있고, 삶아도 맛있..

김대명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대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대명에 대한 나이와 프로필 정보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이 배우는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여 활약하고 있는데요. 해당 드라마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각 배..

시서스가루 부작용 [내부링크]

시서스가루 오늘은 최근 갑작스럽게 다이어트의 목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서스가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시서스가루는 지난 3월 24일 TV조선의 ‘기적의 습관’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룰라의..

백종원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오늘은 다름아닌 부대찌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하신 황금레시피를 기반으로 진행해 보려고 한다. 부대찌개가 생각보다 귀찮아서 집에서는 잘..

4월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홈플러스 휴무일까지 알아보려고 한다. 어제는 부대찌개를 해먹겠다고 마트에 다녀왔는데 그래도 코로나19에 대한 공포심이 많이 줄어든건지 나름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마..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감자짜글이 오늘은 백종원쌤이 집밥백선생, 백종원 유튜브채널 그릐고 맛남의 광장 등을 통해 여러차례 공개한 적이 있는 감자짜글이찌개 황금레시피에 대해 살펴보려고 한다. 백종원 감자짜글이찌개는 원..

새우감바스 만들기 [내부링크]

새우감바스 만들기 오늘은 술안주 특집으로 새움감바스 만들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한다. 새우감바스의 경우 새우만있어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술안주로 편하게 즐겨볼 수 있..

백종원 멸치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멸치볶음 오늘은 백종원 멸치볶음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멸치볶음이라고 하면 가정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반찬일 것이다. 그만큼 만드는 과정도 간단하고 장기간 보..

영탁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영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크게 이름을 알리게 된 트로트가수 영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당시 영탁은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을 부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백종원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오이무침 오늘은 백종워 오이무침 황금레시피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한다. 최근 반찬에 대한 레시피를 주로 살펴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도 외식도 제한되는 상황에서 집밥과 어울리는 다..

동상이몽2 이윤지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윤지 요즘 제 마음을 아주 쏙 훔쳐간 사람이 있습니다.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람인데요. 바로 라니입니다. 귀여운 외모로 또랑또랑하게 말을 하는데,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예쁜 말을 하는 라니가 얼마..

꼬막삶는 법 및 요리 법 [내부링크]

꼬막 삶는 법 오늘은 꼬막삶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엦 따뜻해져 가는 날씨 속에서 늦기전에 제철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든다. 특히나 이제는 정말 마지막인 꼬막을 즐기는 사람..

수미네반찬 연근조림 맛있게 하는 법 [내부링크]

연근조림 오늘은 수미네반찬에서 공개가 되었던 연근조림 맛있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달콤하면서 짭쪼롬 하고 식감까지 살아있는 연근을 즐겨보고 싶다면 본 레시피를 따라해보길 권유하고 싶다...

미나리무침 요리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미나리무침 오늘은 미나리무침 요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봄의 기운이 점차 겨울의 추위를 밀어내고 따스한 햇빛이 스며드는 온기가 점차 강해지고 있다. 이 시점에서 봄의 나물을 통해 봄의 기운을 즐기는..

백종원 쭈꾸미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쭈꾸미볶음 오늘은 쭈꾸미볶음 레시피를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오늘도 역시나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했다.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에서 다룬 레시피는 정확하게는 낙지볶음의 레시피이다. 하지만 쭈..

백종원 진미채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진미채무침 오늘은 오랜만에 반찬에 대한 포스팅을 다뤄보려고 한다. 바로 진미채무침 황금레시피이다. 백종원선생님의 노하우들을 이용해 진미채무침의 레시피를 진행해보려고 한다. 진미채무침은 필자가..

차돌박이 숙주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차돌박이 숙주볶음 오늘은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를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밀푀유나베를 만들면서 아끼는 몇 안주중에 하나라는 언급을 했었는데 그중 또 다른 하나인 메뉴가 바로 차돌박이 숙주볶음이..

수미네반찬 밀푀유나베 레시피 [내부링크]

밀푀유나베 오늘은 밀푀유나베의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아쉽게도 백종원 선생님이 밀푀유나베에 대한 레시피를 따로 본격적으로 공개한적이 없기 때문에 오늘은 수미네반찬에서 공개한 레시피를 기반으..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두부조림 오늘은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밥반찬으로 혹은 집에서 혼술을 계획하면서 준비하는 술안주로도 두부조림은 상당히 괜찮은 선택지이다. 두부라는 재료의 특..

백종원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오징어볶음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다시 집밥백선생으로 돌아와 레시피를 참고했다. 달달하면서도 고추장의 알싸함이 일품인 오징어볶음은 밥반찬..

백종원 달래장 달래양념장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백종원 달래장 오늘은 달래양념장 만드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오늘도 어김없이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할 예정이다. 하지만 평소에 참고하던 집밥백선생의 레시피가 아닌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 법 [내부링크]

비빔국수 양념장 오늘은 비빔국수 양념장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오늘도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할 예정이지만 집밥백선생에서 공개해 주신 레시피가 아닌 맛남의 광장이라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냉이된장국 만드는 법 [내부링크]

냉이된장국 오늘은 냉이된장국 만드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오늘도 어김없이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들예정이다. 요즘처럼 봄의 기운이 점차 퍼져 나가는 시점에서 봄에 피어나는 새..

백종원 시금치된장국 요리 [내부링크]

시금치 된장국 오늘은 몇일전 포스팅에 이어서 시금치 요리를 살펴보려고 한다. 이번에는 시금치 된장국의 레시피를 포스팅할 예정이고 당연하게도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가 등장할 예정이다. 냉이무침을 할때는..

수미네반찬 냉이무침 만드는 법 [내부링크]

수미네반찬 오늘은 냉이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 테지만 평소와는 다르게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가 아닌 김수미 선생님의 레시피를 활용해 보고자 한다. 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 냉이무침을 요..

백종원 시금치무침 만드는 법 [내부링크]

시금치무침 오늘은 시금치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오늘 어김없이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를 하고 있는 레시피를 이용해서 요리법을 안내하고자 한다. 최근에는 계속해 반찬에 관..

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 만드는 법 [내부링크]

메추리알 장조림 오늘은 메추리알 장조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물론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백종원 선생님의 집밥백선생 레시피! 다만 오늘 메추리알 장조림은 집밥백선생에서 직접적으로 소..

백종원 콩나물국 끓이는 법 [내부링크]

콩나물국 끓이는 법 바로 직전에는 콩나물무침하는 방법을 알아봤었는데 오늘은 백종원의 콩나물국 끓이는 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콩나물이 남기는 했는데 절대 그 이유 때문에 콩나물국 끓이는 법을 알아보려는..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요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를 요리해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크게 어렵지도 않아서 이걸 굳이 레시피처럼 다뤄도 될까 싶다. 그래도 에어프라이어를 최근 애용하고 있는 1인..

백종원 콩나물무침 만드는 법 [내부링크]

콩나물무침 오늘은 백종원 콩나물 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한동안 에어프라이어에 빠져서 에어프라이어 요리만 해먹다 보니 어떻게 된 게 구워 먹는 것들 밖에 없어 묘하게 찌개를 비롯한 한식이 땡..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요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최근에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해 신나게 쓰고 있는 필자로서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삽겹살을 요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정말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와 재료들만 있어도 할 수 있..

백종원 소고기 장조림 만들기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소고기 장조림 만들기 오늘은 두고두고 오래 먹을 수 있는 반찬 소고기 장조림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오늘도 역시나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 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황금레시피를 참고했다. 혼자 자취..

백종원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골뱅이무침 이 메뉴 하나면 소주 세병은 뚝딱! 골뱅이무침!! 남녀노소 할거 없이 술안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 메뉴 백종원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를 한번 알아보겠다. 뭐 오늘 저녁으로 집에서 혼술이..

백종원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볶음밥 오늘은 자취생과 혼살이들의 소울메이트 백종원 김치볶음밥의 황금레시피를 알아보려고 한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다가, 혹은 집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프리랜서인데 밥시간이 돼서 밥을 해결할..

백종원 봄동겉절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봄동겉절이 겨울의 기운이 점차 사라져 가면서 동시에 찾아오는 봄의 기운을 맞으면서 우리의 식탁에도 많은 변화가 찾아온다. 겨울의 음식들은 사라지고 봄동겉절이 같은 음식들이 새로이 나타난다. 그래서 오늘..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찌개 한국사람이 밥을 먹으면서 가장 많이 먹게되는 반찬은 바로 김치일 것이다. 그리고 그런 한국사람이 가장 많이 먹게되는 찌개중에 하나는 바로? 맞다 김치찌개일 것이다. 흔히 집에서 밥을 먹으..

서브웨이 꿀조합 단골 추천 [내부링크]

서브웨이 꿀조합 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하는 요리가 아닌 밖에서 사먹는 음식들을 하나 살펴보려고 한다. 바로 서브웨이인데, 필자의 경우 직장근처에 서브웨이가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할 때 애..

백종원 닭도리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닭도리탕 황금레시피 바로 직전에는 안동찜닭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식재료를 닭을 사용했었는데 앞으로 한동안은 닭에 대한 다양한 조리법을 게시할 것 같다. 다른 이유가 있어서라기 보다는 그냥 최근에..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떡볶이 황금레시피 각 음식들마다 정말 많은 레시피들이 있고 그 중에 어떤 레시피가 제일 맛있을지 고민을 거듭하게 된다. 그러다 고르게 된 레시피는 영 엉터리였고 개인 입맛에만 맞춰진 레시피로 인해 아까운..

백종원 안동찜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동찜닭 황금레시피 평소 닭을 즐기면서 어떤 조리법을 가장 선호하는가? 필자는 아무래도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튀기는 쪽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다른 조리법들을 싫어하지 않을 뿐더러 모든 조리법을 좋아한다...

백종원 참치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백종원 참치김치찌개 집에서 간단하게 밥을 해결하고자 할 때 어떤 음식을 만들기를 선호하는가 필자의 경우에는 정말 귀찮음에 머리 끝에 달했을 때는 계란 간장밥으로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해결한다. 그리고 그..

백종원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이제는 그 유래가 하도 유명해져서 왠만큼은 다들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 요리가 있다. 미군이 주둔하고 있던 시절, 먹을게 부족해서 미군에게 재료를 받아서 찌개로 끓이던데서 유래..

백종원소불고기양념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소불고기양념 일전에는 집안의 경사에 하게 되고 먹게 되는 음식으로 잡채를 소개한 적이 있다. 하지만 이 잡채는 여러 잔치 음식중에 하나일 뿐이고 잡채외에도 축하의 의미로 많이 먹게되는 음식은 여러..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직장인들에게 그리고 남자들에게 절대 버릴 수 없는 소울푸드는 과연 어떤 메뉴라고 생각하는가 삽겹살, 족발, 치킨, 피자, 등등등 정말 수많은 음식들이 있고 수많은 기호가 있고 그런..

장례 후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장례 후 인사말 나이가 조금씩 들어감에 현실감을 부여해주는 점이라고 한다면 결혼식과 장례식이 아닌가 싶다. 언제 부터인가 주변의 소중한 사람이 인연을 맺거나 잃어버리고 하는 경조사의 발생은 무엇보다도..

거제도 갈만한 곳 거제 정글돔 [내부링크]

거제도 갈만한 곳 겨울에 여행을 생각할 수밖에 없는 여러 열악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겨울은 여러 제한 사항을 강제로 부여해준다. 추운 기온 탓에 자연의 영롱한 색감들은 물론이고 기온 그 자체로..

쏘카이용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쏘카이용요금 평소 여행을 다니거나 짐을 옮기거나, 혹은 자차에 문제가 생겼거나, 등등의 다양한 이유로 차를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차를 구하기 정말 쉬운 환겨에 살고 있다는 사실이 요즘 필자를 기분좋게 하..

백종원잡채황금레시피 100% 성공 [내부링크]

백종원잡채황금레시피 집에 반가운 손님이 오거나 가족의 생일이거나 명절날이나 뭔가를 기념하고 축하하는 자리라고 하면 절대로 빠지지 않은 한식이 한가지 있다. 바로 잡채이다. 당면을 베이스로 다양한 채소..

오른쪽 아랫배 통증 맹장염 방광염 징후 [내부링크]

오른쪽 아랫배 통증 평상시 생활을 하다보면 여러 이유에 의해서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게 된다. 이때 섭취하는 음식들의 종류도 물론 정말 다양하겠지만 그 양에 있어서도 그 상태에 있어서도 정말 다양한 음식을..

홍천의 알파카월드 [내부링크]

알파카월드 국내여행을 고려하면서 우선순위가 있다면 필자의 경우는 압도적인 경관에서 감동을 유발하는 자연경관을 제일 우선으로 꼽고 있다. 그다음으로 꼽는 것은 바로 평상시 느껴보고 경험해보지 못한 것들..

2월 여행지 추천 평창 휘닉스파크 몰블랑 [내부링크]

평창 휘닉스파크 우리나라에서 도시풍경에 그리고 흔히 미디어에 노출되는 시골풍경에 익숙해져 있다면 평창이라고 하는 도시는 정말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풍경에 충분히 놀랄것이다. 그리고 그런 평상에..

2월여행지 추천 쁘띠프랑스 [내부링크]

2월여행지 추천 차가운 바람이 조금은 멎어가는 요즘….이라고 표현을 하고자 했건만 이상기후로 인해 겨울은 따뜻하고 봄은 추워지는 오묘함을 경험하고 있어 맞지 않는 서론인 듯한 느낌이 강하게 든다. 아무래..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2월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주말, 공휴일, 휴가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고 있는 문화공간은 어디라고 생각하는가. 영화관도 있을 것이고, 미술관도 있을 것이고, 백화점, 대형마트, 문화복합단지, 체육관, 등..

베트남 여행 다낭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 오늘은 다시금 해외여행의 관광지를 한 곳 추천해보려고 한다. 바로 베트남의 다낭이다. 수도 하노이 외에 한국사람이 가장 많이 찾는 베트남 여행 관광지 중에 하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 도시..

윤석열 검찰총장 사퇴? [내부링크]

윤석열 윤석열 검찰총장을 필두로한 검찰이 겨냥한 이번 부정 선거 의혹으로 인해 검찰과 청와대의 갈등이 첨예해질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정권 실세들을 대상으로 수사 실무를 지휘하는 윤석..

진중권과 유시민의 최근 행보 [내부링크]

진중권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바로 어제 30일에 있었던 검찰의 울산 시장직에 대한 선거개입의혹에 대한 기소와 그에 대응해 강경하게 나선 임동석 전 비서실장의 검찰 출석에 대해 언론 플레이로 여론을 선동..

제주도 여행 카멜리아 힐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의 카멜리아 힐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동안 여행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제주도의 카멜리아 힐을 관광..

임종석 비서실장 검찰 비판 [내부링크]

오늘은 임종석 비서실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임종석 비서실장이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임종석 조국 전 장관으로부터 시작된 청..

대만 여행 가오슝 [내부링크]

오늘은 대만 가오슝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동안 여행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대만 가오슝을 관광지로서 고심해보길 바..

도티 샌드박스 CEO [내부링크]

오늘은 도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도티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도티 평소 유튜브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아니 꼭 유튜브를 즐..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해외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 동안 여행 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코타키나발루를 관광지로..

가세연 강용석 선넘는 폭로 행보 [내부링크]

오늘은 가세연과 강용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가세연과 강용석이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가세연 일명 가세연, 본래 이름 가로세로..

NCT Dream 아육대서 활약 [내부링크]

오늘은 NCT Dream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NCT Dream이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NCT 드디어 설연휴가 시작되었다. 그동안 연휴를 기다..

에이핑크 정은지 손나은 윤보미 아육대 [내부링크]

오늘은 에이핑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에이핑크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아육대 연합팀 안녕하세요..

아이즈원 활동 재개 조작 멤버는?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즈원 활동 재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아이즈원에게 평소 관심이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아이즈원 오늘날짜로 아이즈원의..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드디어 개최! [내부링크]

오늘은 화천 산천어 축제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 동안 여행 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화천 산천어 축제를 관광지로..

마고로비의 할리퀸 버즈 오브 프레이 [내부링크]

오늘은 할리우드 여배우 마고로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마고로비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할리퀸 할리퀸의 단독 영화가 개봉..

할리퀸의 탄생 수어사이드 스쿼드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할리퀸 영화를 맞이해 궁금하다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할리..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내부링크]

오늘은 박서준과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박서준과 김다미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박서준 1월 31일 첫방송을 예정으로 큰..

2020 설 특선 영화 편성표 방송사 별 [내부링크]

오늘은 설 연휴 특선 영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설 특선에 하는 특집 영화들이 궁금하다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설 특선 영화 얼마남지 않은..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이태원 클라쓰 OST [내부링크]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방탄소년단의 뷔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길 바란다. 방탄소년단 최근 방탄소년단의 컴백소식도..

2020년 경자년 입춘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경자년의 입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입춘의 날짜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2020년 경자년 2020년의 해는 어느덧..

평창 송어축제 2020 상세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평창 송어축제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 동안 여행 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평창 송어축제을를관광지로서 고심..

제주도 관광 섭지코지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의 섭지코지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 동안 여행 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섭지코지를 관광지로서 고심해보..

남이섬 춘천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오늘은 남이섬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 동안 여행 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남이섬을 관광지로서 고심해보길 바란다. 사..

여수 가볼만한 곳 대표 관광지 [내부링크]

오늘은 여수 관광지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 동안 여행 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여수를 관광지로서 고심해보길 바란다...

맛남의 광장 덕유산 휴게소 [내부링크]

오늘은 덕유산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동안 여행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덕유산을 관광지로서 고심해보길 바란다. 맛..

일출 해돋이 명소 시간 [내부링크]

2019년이 마무리되어가고 있는 요즘 많은 이들은 저물어가는 해와 떠오르는 신년의 해를 마중 보내며 기다리고 있다. 저무는 해를 바라보며 지난 일년을 돌이켜보는 시가을 갖고자 오늘은 일출 명소와 시간에 대해..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오대산 월정사 [내부링크]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오대산 월정사 위치 : 강원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8구(지번) 주소진부면 동산리 63-1 (지번) 국내 겨울 여행지 오대산 월정사를 관광지로서 확실히 즐기기 위해서는 가을과 겨울의..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 이천 테르메덴 카라반 숙박 [내부링크]

오늘의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이천 테르메덴 카라반 숙박 이천 테르메덴 위치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으로 이천 테르메덴을 제시하는 이유 여름에는 시원한 워터파크로 더위를 시..

국내 온천 여행 추천 – 온양온천 [내부링크]

오늘은 온양온천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휴가동안 여행갈 관광지를 찾고 있었다면 다이나믹한 여행지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고 온양온천을 관광지로서 고심해보길 바란다...

2020년 대한 (24절기) [내부링크]

다이나믹한 생활정보를 전달하는 JL – 오늘은 얼마전 지난 소한에 이어 대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24절기 중 대한이 어떤 날인지 궁금하다면 본글을 읽어보면 될 것이다. 대한 매 절기에 해당하는 날이면..

로얄살루트 21년산 최신 가격정보 [내부링크]

다이나믹한 생활정보를 전달하는 JL - 로얄살루트의 유래와 로얄살루트 중 제일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21년산의 최근 가격정보와 가격비교를 해보려고 한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면서 면세점에서 어떤 걸..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빛 축제 –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의 빛 축제로 소개하려고 한다. 수목원의 이색적이면서도 화려한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본 글을 끝까지 읽어보길 바란다. 아침고요 수목원 싸늘한..

2020 설연휴 기차표 SRT예매 [내부링크]

오늘의 여행지 주제 2020 설연휴 기차표 SRT예매 2019년도 막바지에 다다른 지금 기대 반 걱정 반으로 기다려지는 게 있다면 설이 아닐까 싶다. 5일 가까이 되는 긴 기간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건 참 좋은데..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 인제 자작나무숲 [내부링크]

오늘의 여행지 국내 겨울여행지 추천 - 인제 자작나무숲 인제 자작나무숲 위치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산 75-22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 인제 자작나무숲을 찾기 좋은 계절 인제 자작나무숲은 단풍이 짙..

오아데이 8월 8일 특가 세일! 정답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L입니다. 오아에서 특가세일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해서 같이 공유하고자 오아데이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모른 사람에게 만원 쿠폰을 뿌리는 건아니고 오아에서 내는 퀴즈를 맞추면 제공받을 수..

이주빈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주빈 안녕하세요. 오늘 이주빈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이주빈은 3월 18일 방송을 시작한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주빈의 프로필을 비롯해서 나..

초당옥수수 찌는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오늘은 여름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는 여름의 제철음식 중에 초당옥수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초당옥수수가 어떤 작물인지, 어떤 효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초당옥수수 찌..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요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를 요리해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크게 어렵지도 않아서 이걸 굳이 레시피처럼 다뤄도 될까 싶다. 그래도 에어프라이어를 최근 애용하고 있는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