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zcq의 등록된 링크

 dzcq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국민행복기금을 통해 신용회복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채무불이행자가 신용회복이 필요할때는 국민행복기금을 찾게 됩니다. 이곳은 서민의 과대채무부담을 완화하는건 물론, 신용회복을 도와주는 기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금융회사가 보유한 장기연체채권을 매입한..

장기렌트카 비용 저렴하게 구성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요즘은 경차도 천만원을 넘어가다보니 장기렌트카 비용을 알아보는 분이 많습니다. 이렇게 차를 이용하게 되면 초기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고, 매달 이용료만 납부하면 됩니다. 이렇기 때문에 구입하는 것보다..

정기보험과 종신보험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남겨진 가족들의 생계가 걱정되는 분이라면 일찍부터 사망보험금을 준비하곤 합니다. 이런 보험금은 정기보험 혹은 종신보험을 통해서 보장 받을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종신보험을 통해서 보장을 받게 됩니..

정부지원서민대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요즘 대출상품을 보면 금리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당장 필요한 서민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대책으로 정부에서는 서민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3개월이상 소득확인이 가능..

주택전세자금대출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서울에 내집마련 하는건 물론, 이제는 외곽에도 집을 마련하는 것이 상당히 힘들어졌습니다. 이렇기에 신혼부부의 경우에는 회사근처로 구하느라 굉장히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이런 신혼부부를 위한..

어린이치과보험 저렴하게 가입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어린아이의 경우에는 치아가 빠지고 새로 자라기 때문에 관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충치가 있거나 생활습관이 좋지못하다면 당연하게 치아에 문제가 생깁니다. 이때 생긴 문제는 평생..

사망보험금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으로 준비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내가 갑자기 사망했을 경우 남겨진 가족들이 걱정된다면 이에 대한 사망보험금을 보장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은 종신보험과 정기보험을 통해서 보장이 가능한데요. 사망보험금은 사망한 즉시 바로 지급을 받을..

납입면제 기능 보험 가입할때 확인해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는 갑작스럽게 닥친 질병으로 인해 경제적인 피해를 입을까 입니다. 이에 대해서 확실하게 대비를 해야 원만하게 치료를 한후에 금전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해결을 할수 있습니다. 이..

그린벨트를 유지하는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그린벨트는 개발제한구역을 말합니다. 도시 주변의 녹지공간을 보존하기 위해서 개발 제한한 공간이 여기에 해당하는데요. 그린벨트로 지정된 구역은 재개발을 할수가 없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땅값이 오르길 바라..

질병상해보험 다이렉트로 간단하게 가입하자 [내부링크]

살면서 병원에 갈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갑작스레 상해나 질병이 생겨 병원에 입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질병상해보험 에 대해서 확실하게 대비를 해야합니다. 갑작스..

실비보험 진단서 보장내용 확인하는 TIP [내부링크]

보험이라는 것은 내가 어떻게 설계를 하는지에 따라 보장의 범주가 달라 집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타 먹어야 할 때 실비보험 진단서를 제출을 하여 해당이 되는 항목이 어디까지 인지 꼼꼼하게 짚어 혜택을 받아야..

청년 보증금 대출 승인율 높여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젊은 층에서 내 집을 장만한다는 일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자취를 하거나 독립을 위해서 청년 보증금 대출을 알아보는 비율도 점점 늘고 있죠. 청년 보증금 대출 상품은 회사 마다 조금씩 다르게..

저축은행 정기예금 분산 저축 하는 요령 [내부링크]

저축은행 정기예금 관련 2곳 이상 연달아 계좌 개설이 불가했던 것이 20일 내에 개설 제한 없이 정기예금 가입 전용 보통계좌가 도입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저축은행 정기예금 분산이 되지 않았는데, 각 5000만..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영국계 제약사 아스트라제나카가 옥스퍼드대와 개발 중인 코로나관련 백신이 초기 임상에서 전원 항체 형성에 성공을 했고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관련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늘어났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생명보험비교사이트 똑똑하게 비교하고 가입하기 [내부링크]

한국의 의료비가 부담이 되고 많이 들어간다는 점이 있어서, 보험가입을 해두고 있는데요, 섣부르게 결정을 하기 보다는 생명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주면 좋습니다. 생명보험비교사이트는 다양하게 나와 있고,..

카카오프렌즈 카드 프로모션 알아볼까 [내부링크]

요즘 젊은 층에서도 카카오프렌즈 카드가 인기 인데요, 체크카드 프로모션까지 간략하게 한번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카드는 국내외 모 든 가맹점에서 0.2%~0.4%까지도 캐시백이 되고 다양한 분야..

카뱅 카드 재발급 뱅크샐러드 활용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현금보다는 카드를 활용을 하는 분들의 비율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면 어떤 게 나에게 맞는지도 모르고 분실을 하여 카뱅 카드 재발급 받아야 하는 상황도 생기곤 합니다.   카뱅 카드 재발급은..

신한카드 딥드림 혜택 요약 해 보아요 [내부링크]

카드라는 것은 나에게 맞춤형으로 하여 소비 패턴에 맞는 것으로써 결정을 해서 가지고 있어야 좋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딥드림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신한카드 딥드림은 신규 고객의 경우 연회비 100%..

수술비보험으로 구성해야하는 필수 내용 정리 [내부링크]

살면서 한번쯤은 수술을 하게 됩니다. 한번이면 다행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언제 어떻게 질병이나 상해가 생겨 수술할지 알수가 없으니 수술비보험을 준비해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통 수술비의 경우에는 반복..

대출가능 신용등급은 몇 등급 부터일까? [내부링크]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높아야합니다. 이런 등급이 낮은 사람이라면 시중은행에서는 쉽게 대출을 받을수가 없는데요. 저축은행까지는 괜찮지만 제 3금융권과 같은 대부업체쪽으로 눈을 돌려..

군적금 제대로 알아보고 금리 챙기자! [내부링크]

힘들게 나라를 지키는 군인을 위해 나라에서는 여러가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군적금이 있는데요. 이 적금은 그 어떤 적금보다도 금리가 높습니다. 군에 입대를 앞두고 있거나, 복무중인 분이라면 누..

건강종합보험 내게 맞춤형으로 준비하기 [내부링크]

건강종합보험 관련 상품은 특히나 본인에게 맞추어서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질병 / 상해 등의 크고 작은 질환은 물론이고 큰 병까지도 보장이 되는 항목들을 위주로 설정을 해서 준비를 하면 의료비에 대해 부담..

간병보험은 언제부터 가입하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100세 시대에 도래한 만큼 간병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무조건 결혼을 해서 가정을 이루고, 자식이 부모를 보필해야했는데요. 이제는 사회적인 상황이 많이 바뀜에 따라 자식에게 피해를..

가게화재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음식점을 운영하는 곳이라면 화재보험을 필수로 가입해야합니다. 항상 불을 사용하며 가스와 같이 불이 날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있기 때문에 미리 대비를 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와 관련해 확실하게 대비를 하..

40대 보험 어떻게 설계 할까? [내부링크]

한국의 의료비는 비싼 편인데요, 질병이 생기기 전에 미리 대비를 해주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은 40대 보험 상품을 어떤 식으로 준비하면 좋을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 보험은 소득 대비에..

신용9등급 대출 이용하기 전에 [내부링크]

사람마다 힘든 시기는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데요, 오늘은 신용9등급 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9등급 대출을 설정을 할 때에는 아무래도 신용등급이 낮아 한도가..

사이다뱅크 입출금 통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사이다뱅크 입출금 통장에 대해서 간단하게 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 통장은 아무나 만들 수 있고 기본 금리는 연 1.5%정도로 설정이 되면서 이체수수료는 무료로 설정이 되..

무직자 기대출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사정이 어려워지고 경제가 힘들어진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직자 기대출 가능한지에 대해서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1금융권을 토대로 하여 무직자 기대출을 받는 다는 것도 힘듭니다. ..

경증치매보험 어떻게 비교할까? [내부링크]

고령화 사회에 진입을 하면서 노후에 대한 보장 또는 관리에 대해서 주목을 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서도 치매환자가 지속적으로 늘어감에 따라 경증치매보험 등의 상품을 미리 준비를 하는 층도 많..

주안파크자이더플래티넘 분양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주안파크자이더플래티넘 분양정보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표하는 1군 건설사 2곳이 컨소시엄을 통해서 공급하게 되는 주안파크자이더플래티넘은 브랜드..

저축은행금리비교 제대로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저축은행은 시중은행보다 높은 금리를 갖고 있습니다. 이렇기에 여기서 적금을 만드는 분이 꽤나 많으신데요. 이런 분들은 어떻게 알아보는게 현명한지에 대해서 의문을 갖곤합니다. 저축은행도 상당히 많은 종..

전월세보증금대출 금리 낮은 곳을 찾는 방법은? [내부링크]

전세나 월세로 이사를 하려고 하면 보증금이 가장 걱정 됩니다. 내가 가진 돈보다 많은 보증금을 요구 한다면 자연스럽게 대출까지 생각하게 될텐데요. 사회초년생이거나 신용도가 낮은 분의 경우에는 어디서 전..

코로나 대출 어떻게 받을까?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힘듦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지속이 되는 것들이 생기면서 코로나 대출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코로나 대출 중 자영업자대출은 낮은 금..

저렴한 암보험 추천 어떤 보험사 상품이 좋을까? [내부링크]

암보험상품은 대부부분의 보험사에서 판매중이에요. 이렇기 때문에 어딜 선택해야할지 어려운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가장 간단하게 저렴한 암보험 추천 받는 방법은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겁니다. 여기..

자동차보험료 아끼는 법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자동차보험은 의무가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항상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게 됩니다. 대인배상1과 대물배상을 가입함으로써 타인에게 입힐수있는 인적인 피해와 물적인 피해를 보상하게 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비..

우리은행 정기적금 최고 연 6.0% [내부링크]

최근, 우리은행 정기적금 상품이 새로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최고 연 6.0% 고금리를 제공하는 것을 만들어 내었는데요  우리은행 정기적금은 거래실적하고 사용실적에 따라 연 6.0%라는 최고금리를 설정을..

어린이 암보험 30세 이하라면 바로 준비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은 어린이가 아닌 어른이 암보험이라고 이야기를 하며 어린이 암보험에 가입하는 분이 많습니다. 이 보험은 30세 이하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딱 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하는 분이..

실비보험 약관대출 이용하는 요령 [내부링크]

대출이라는 것은 상황이 너무 안 좋아지면 어쩔 수 없이 대출이라는 것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적은 돈이라고 해도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하는 것도 중요 합니다. 오늘은 실비보험 약관대출에 대해서 알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계산해 보세요 [내부링크]

자동차보험은 운전을 한다고 하면 꼭 필수적으로 활용이 되어야 하는데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상품에 대해 간단하게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할인이 쌓이면서 안전운전으로 특약으로 한..

뱅뱅뱅777적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최근 디지털 모바일 앱을 통한 금융시장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요, 비대면 거래의 활성화가 시행이 되면서 각종 회사 마다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뱅뱅뱅777적금에 대해 짚어 보도록 하겠습..

보어 전쟁 시절 [내부링크]

보어 전쟁 시절 밀 너의 세상에 대한 견해는 1914 년까지 이래로 전혀 변하지 않았지만, 이것은 보어 전쟁 시절 인 에밀리 홉 하우스 (Emier Hobhouse)의 천적에 대한 사실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