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papa의 등록된 링크

 e-p-pa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차돌박이 숙주 찜(편백찜) _ 대패삼겹살 숙주 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제목이 차돌박이 숙주 찜(편백 찜) 대패삼겹살 숙주 찜입니다. 두 요리를 동시에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오늘 노브랜드 마트에 갔다가 집에 항상 구비해두는 냉동 차돌박이 바로 구이..

탕수육 소스 만들기 _ 바삭바삭 오징어 튀김_ 오징어 탕수육 만들기 [내부링크]

탕수육 소스 만들기 _ 바삭바삭 오징어 튀김_ 오징어 탕수육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제가 저번에 오징어를 7마리 만원에 사서 2마리는 오징어 무국을 만들었어요. https://e-p-papa.tistory.com/44..

구글 애드센스 _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_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정보공유 관련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자기전에 애드센스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애드..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닭죽 끓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쿠 10인용 압력밥솥으로 닭죽 끓이는 방법에 대하여 써볼까 합니다. 저희 딸아이가 태어나고 1년 동안 와이프가 초기 중기 후기 이유식을 이유식 마스터기로 만들었는데 마스터기가 은근히 만..

백선생 오징어 무국 _ 아기 오징어 무국_오징어 손질법 [내부링크]

오늘의 요리는 백선생 오징어 무국 !!! 요즘 ~ 강원도 감자 만큼 핫해진 식재료가 있습니다. 오징어 !! 오징어가 요즘 값싸게 공급이 된다는데 한번 구경이나 해볼까? 하고 동네 근처 마트에 갔어요. 냉동오징어를..

또띠아 피자 만들기 - 아이와 함께 집에서 요리 수업 [내부링크]

오늘은 또띠아 피자 만들기 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예요~ 요즘 블로그를 쓰면서 좋은 현상이 생겼는데요. 글을 쓰려면 뭐라도 만들어야 하는데 그냥 혼자 만드는 것 보다 아이랑 함께 만드는게 여러모로..

파스츄리 레시피 맛남의 광장 백종원 [내부링크]

오늘의 요리는 맛남의 광장 백종원 대파 파스 츄리를 만들어 볼까 해요. 저희 집은 파 계열 채소를 많이 좋아해요. 양파, 대파, 쪽파 등 김치도 파김치를 좋아하고 양파절임, 고기 먹을 땐 파무침은 꼭 먹어야 해..

티스토리 오류 _ 애드센스 메일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오류 _ 애드센스 메일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어제 저녁 메일함에 애드센스 메일이 하나 날라왔습니다. 순간 놀라서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알아봤더니 티스토리 블로그에 뭔가 문제가..

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_ 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단점 _ 8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_ 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단점 _ 8개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오늘은 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8개월 사용 후기를 적어 볼게요. 지금 쓰는 글은 사용 후 8개월이 지난 시점이기..

카스테라 딸기케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카스테라 딸기케이크 만들기 오늘은 아이와 함께 동네 산책을 나갔어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구요. 아이에게 비눗방울 장난감을 쥐어주니 신나서 여기저기 비눗방울을 날리면서 놀았답니다. 그러다 이제 슬..

느타리버섯(참타리) 트러플오일 볶음 [내부링크]

오늘은! 느타리버섯(참타리) 트러플 오일 볶음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오늘 노브랜드 가서 오랜만에 둘러보다 느타리버섯이 950원에 판매를 하니 저도 모르게 장바구니에 하나 쏙 하고 넣었답니다. 느타리버섯은 식..

LG통돌이세탁기 에러코드 LE 고장수리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LG 통돌이 세탁기 에러코드 LE 고장수리에 대하여 알려드릴까 해요. 요리를 주로 쓰려고 하지만 어제 특별하게 세탁기고장 이벤트가 생겨 정보공유를 위하여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어제 밀린 빨래를 위해..

서브웨이 샌드위치 _ 터키 샌드위치 꿀조합,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내부링크]

서브웨이 샌드위치 _ 터키 샌드위치 꿀조합,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평온한 주말입니다. 서늘한 바람 따뜻한 햇살 밖에 나가서 걷고 싶은 날입니다. 오전에 아이 데리고 잠깐 공원에 갔다 와서 점심 먹이고 낮..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_ 초간단 닭고기 미역국 [내부링크]

오늘은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_ 초간단 닭고기 미역국에 대하여 써볼까해요. 날씨가 좋네요. 코로나 때문에 중국의 활동이 적어서 그런지 밖의 공기가 비교적 맑은 거 같아요. 기분 탓은 아니겠죠? ㅎㅎ 하지만..

두부 유부초밥_화사 유부초밥 [내부링크]

두부 유부초밥_화사 유부초밥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슬슬 이제 부지런한 분들은 올해 여름 건강미를 뽐내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 하나둘씩 늘어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저희 부부도 엔진에 시동을 걸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_ 계정활성화 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저도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하고 기다리면서 중간에 한번 막힐 때가 있었는데 여기저기 찾으면서 해결하고 알게되어 혹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광파오븐렌지 닭 소금구이 [내부링크]

광파오븐렌지 닭 소금구이 띵동~띵동~ “누구세요~” “응~엄마다~” “왠일이야? 전화도 없이 ?” “닭샀는데 한마리줄게~ 엄마간다잉~” “??” 네 맞습니다..

듀벨 수도애 샤워기필터 설치방법 사용후기 리뷰 [내부링크]

듀벨 수도애 샤워기필터 설치방법 사용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물의 존재는 정말 중요합니다. 먹기도 하고 씻기도하고 인체에 있어서 정말 중요하죠. 갑자기 뜬금없이 물 이야기..

에바 알머슨 미술놀이 - 아이와 함께 꽃 마스킹 테이프 붙이기 놀이 [내부링크]

에바 알머슨 미술놀이 - 아이와 함께 꽃 마스킹 테이프 붙이기 놀이 안녕 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3월의 중간이 지나고 있네요. 꽃샘추위가 왔다 갔다 반복하고 있지만 벌써 따뜻한 남쪽지방에는 꽃 봉오리가 생..

달고나 커피 만들기 - 달고나 라떼 [내부링크]

달고나 커피 만들기 일요일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쌀쌀하니 동네 한바퀴도 못돌고 집에만 있네요ㅠ 아침에 와이프가 달고나 커피 만들어볼래? 라고 하길래 진짜 심심하면 만들자 했는데 오후에 멍때리고 있다가..

푸드담 이정희 족발 보쌈 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삐 파파입니다. 얼마 전 족발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런데 요즘 족발 보쌈 배달시켜 먹으려면 최소 3만원은 줘야 하는데 갑자기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인터넷으로 시켜 배달..

돼지 불고기 - 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우리집 요리사 이삐파파 입니다. 방학 초반엔 아이가 먹는 것은 잘 챙겨주려고 신경을 썼는데요. 그러다 점점 매번 끼니 챙기는게 부담이되고 은근스트레스로 다가오죠. 아마도 그래서 일까요. 저희..

에그톡 물감놀이 - 유아 미술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방학 1주일 + 코로나 개학연기1주일 이면 되는 줄 알았는데 코로나 개학연기 2주일!! 추가로 기간이 늘어서 점점 지쳐 가고있어요 ㅠㅠ 저희 아이는 심지어 본인이 얼집에 다녔었나...

바디나인 닭가슴살 랭킹닭컴 [내부링크]

요즘 다시 체중관리에 들어갔어요. 12월달에 12키로나 감량에 성공했는데 그때의 성공에 취해서 다시 또 요요가 살짝 오기시작해서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 부랴부랴 닭가슴살 주문을 했어요. 체중유지 식단은 굳이..

배추 된장국 - 맛남의 광장 훈연멸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얼마전 사둔 훈연멸치를 이용해서 배추된장국을 끓여볼까해요. 훈연멸치 향이 좋아서 자꾸만 요리 의지를 불태우게 만든답니다. 된장국 종류야 무궁무진 하지만 오늘 집에 있는건 알..

김치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김치볶음 황금레시피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 를 하려면 짜파게티가 필요한데 없더라구요. 외출계획이 없으면 그냥 나가긴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딱히 냉장고엔 뭐가 없고 왠지 간편하게 입맛 확~ 당기는 한가..

생생칩 트러플 맛 리뷰 [내부링크]

오늘 간만에 꼬기를 집에서 궈먹자 하고 이마트에 갔어요. 이것저것 고른 후 술도 빠질수가 없어서 각자 먹고싶은 술 한병씩 담고 계산대로 가는데 아무 생각 없이 과자코너를 지나가다가 감자칩을 좋아하는 저의..

애플망고 먹는 법 -애플망고 후숙-애플망고 자르는 법 [내부링크]

애플망고 먹는 법 -애플망고 후숙-애플망고 자르는 법 얼마 전 와이프가 애플망고 공구 한다고 살까 말까 고민하다 아이 먹일생각에 한박스 주문 했다고 하더라구요. 마트에 가면 애플망고가 있지만 도저히 사먹을..

소고기 배춧국 - 소고기 국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소고기 배춧국 날씨가 점점 풀리는가 싶더니 다시 쌀쌀해집니다. 이럴때는 따뜻한 고깃국이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겨울이 오면 항상 소고기국에 고춧가루 살짝 뿌려서 먹는게 낙이였어요. 그래서 소고기 국을 하려..

아이와 함께 꼬마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김밥 김밥 ~ 돌돌 말은 김밥~ 이삐가 요즘 수시로 부르는 노래입니다. 기분이 좋고 컨디션 좋을 때 흥얼 거리며 불러요. 근데 항상 김밥노래 부르다가 마지막엔 “아뽜~ 김밥먹고싶어요~” 라고 끝납니다. 맨날 나..

브로콜리 들깨 볶음 _ 브로콜리 데치기 [내부링크]

스파게티 만들때 곁들여 먹던 브로콜리가 절반정도 남아서 무엇을 만들면 좋을까 하다가 들깨가루랑 볶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했어요. 브로콜리는 데쳐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나지만 들깨가루에 볶아먹어도 맛나..

청정원 아라비아따 레드페퍼 토마토 스파게티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어보니 조금 쌀쌀 하더라구요. 이런 쌀쌀한 아침엔 뭘 먹어야 좋을까요..? 바로 파스타!! 대충 재료는 있는거 같고 후다닥 집앞 슈퍼에가서 아라비아따 레드소스만 사서 왔어요. 역..

백종원 훈연멸치 - 건새우 시금치 된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저번에 사온 시금치가 어설프게 남아서 뭐를 해야 요긴하게 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시금치에 어울리는 국물요리는 뭐가 좋을까 하다가 된장국이 떠올랐답니다. 때마침 훈연..

시금치 무침 _ 남해 시금치 [내부링크]

요즘 아이 방학이라 맨날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너무 찌뿌둥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심심해 하고 그래서 잠시 유모차 타고 동네 한 바퀴 돌다가 마침 시장에 갔는데 때마침 남해 시금치를 팔더라구요. 요즘 맛남..

백종원 훈연멸치 - 순두부 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삐파파 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훈연멸치 로 맛을 낸 순두부 국을 만들어 볼게요. 얼마 전 이마트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발견하게 된 백종원 훈연멸치 !! 백종원 훈연멸치가 방송에 나온 후..

맛남의광장 시금치 덮밥 [내부링크]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오후 입니다.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뭘 먹어야하지? 하고 생각하다 어제 맛남의 광장에서 시금치덮밥 만드는 것이 생각이 났어요. 고기와 야채의 조화는 항상 최고죠!! 거기다가 태국식이라..

뽀로로 코딩 컴퓨터 리뷰 & 마우스 고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제가 주로 노트북으로 작업하거나 글을 작성할때 이삐가 항상 옆에서 빤히 봅니다. 아무래도 호기심이 왕성하고 아이들은 기계에 눈돌아가... 그게 아니고 너무나 만져보고 싶어하죠...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를 해볼까 합니다. 어린이들 봄방학 시즌입니다. 더욱이 코로나 바이러스 덕분에 사랑하는 아이들과 좀 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 기뻐서 눈물..

백종원 카레 레시피 _ 백종원 양파 카레 [내부링크]

백종원 카레 레시피 _ 백종원 양파 카레 이삐가 있는 주말엔 고민이 하나 있어요. 바로 점심고민 !!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대부분 비슷할거 같아요. 아침은 대충 먹여 보내면 얼집에서 간식 챙겨주고~점심도 챙..

홍대 돈까스 긴자료코 [내부링크]

와이프랑 오랜만에 홍대 데이트 하러갔어요. 무얼 먹고싶은지 물어보니 오랜만에 돈까스가 먹고싶다고 하길래 저번에 갔었던 홍대 돈까스 긴자료코가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긴자료코 - 서울 마포구 서교..

못난이 감자볶음 [내부링크]

오늘은 못난이 감자볶음 ~!!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저희 아이는 감자요리를 많이 좋아합니다. 그 중에 최애는 감자튀김!! 입니다. 가끔 길다가다 떼를 쓰고 울때가 있는데 어떤방법도 통하지 않을때.. "감..

아빠가 만든 계란볶음밥 [내부링크]

오늘은 아빠가 만든 계란볶음밥 !! 안녕하세요 이삐파파 입니다. 처음으로 쓰는 글이라 무엇을 써볼지 전날부터 고민고민하다가 잠이 들고말았어요 zZ 그러다가 아침이 되어 딸내미 등원준비 때문에 옷입히고 씻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