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lake2015의 등록된 링크

 eastlake20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족욕 [내부링크]

건식 족욕기 겨울이면 수족냉증으로 고생하고 이번에는 코로나까지... 안 그래도 약한데... 아내를 위해 족욕기를 샀다. 배송이 조금은 느렸던 것 같다... 뭐 그래도 저렴하게 샀으니까 다행... 제품은 설명서와..

아빠도 할 수 있는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아침 [내부링크]

참치 야채 볶음밥 어제저녁에 아이들을 일찍 재웠다. 저녁 먹고 책 읽어주고 10시부터 재웠나?? 아무튼 아이들이 일찍 일어났다. 그리곤 7시부터 배고프다고 엄마를 들들 볶는다. 나도 어제 늦게 자서 피곤한데.....

코로나 후유증에서 벗어나기... [내부링크]

면역력 증진 프로젝트 시작... 코로나에 걸린지도 한 달이 다 되어 가는 것 같다. 그리고 퇴소를 한지 일주일이 지났다. 아이들은 아직 모르겠는데... 아내와 나는 코로나 후유증이 생긴것 같다. 나는 호흡곤란.....

생활치료센터 퇴소 그리고 자가격리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 퇴소 그리고 자가격리 시작 생활치료센터에서의 생활이 끝나고 집으로 왔다. 내가 나가기 전 머물었던 방은 그대로 있었고.... 내가 나간 후 가족들이 머물었던 공간도 그 시간에 멈춰있었다. 그렇..

코로나 양성 판정 가족 구성원 중 음성인자 보호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음성 생활치료센터 입소 가족 4명 중 유일하게 코로나 양성 확진 판정을 받지 않은 아들...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할 때 아들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참 막막하고 눈앞이 깜깜했다. 다른 가족들을 보면 이런..

생활치료센터 퇴소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 17일간의 여정 생활치료센터에서 17일간의 생활이 끝났다. 혼자였다면 13일 만에 끝날수 있었지만 아내와 아이들이 합류하면서 4일간 더 생활치료센터에 있게 되었다. 처음에는 불안감, 두려움, 우..

코로나바이러스19 확진, 치료, 그리고 격리해제 [내부링크]

코로나 양성 확진, 치료, 그리고 격리 해제 코로나 19에 대해서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느낀다. 뉴스에서 매일 500명이 넘었네 600명이 넘었네... 미국에서는 확진자가 매일 몇만 명이 나오고 전 세계적으..

코로나 확진자/자가격리자 유급휴가비용과 생활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or 자가격리자 정부정책지원제도(유급휴가비용/생활지원금) 몸도 힘들지만 우리 주위에는 여러 가지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한 경제가 무너지고 있고... 우리나라..

코로나 19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에게 나타나는 증상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고 나면 역학조사가 끝날 때까지 아픈지 모른다. 역학조사와 회사에 알려야 하고 또 회사에서 역학조사... 보건소와 회사 그리고 관련된 기관,..

생활치료센터에 대한 궁금한 사항들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에 대한 궁금증 생활치료센터에서 생활을 하고 있으면 주변 지인들로부터 안부전화가 많이 온다. 그리고 생활치료센터에서의 생활을 블로그에 올리다 보니 양성 판정을 받으시고 집에서 병상 배정 대..

생활치료센터 생활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에서의 생활 요즘 확진세가 심상치 않다... 나는 400명대 정도 됐을 때 감염이 된 터라 그래도 생활치료센터의 자리 배정은 금방 받았었다. 그런데 요며칠간 뉴스를 보면 불안한 뉴스들이 많이 나온..

생활치료센터 격리, 그곳에서의 생활 그리고...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에서 생활이 시작되었다. 2인 1실 생활... 방에는 싱글침대 2개와 화장실이 달려있는 기숙사였다. TV와 냉난방시설이 되어있어 여름이나 겨울에 생활하기에 큰 불편은 없어보였다. 개인의 사물함이..

코로나-19 확진으로 4인 가족의 격리생활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에서 4인 가족의 격리 생활이 시작되었다. 아침 7시 30분이면 방송에서 아침밥을 갖다 놓을 테니 복도 밖으로 나오지 말라는 멘트에 잠에서 깬다. 방송이 나온지 30분 후면 도시락 배급이 완료가 되..

생활치료센터에서의 생활 그리고 가족들과의 재회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에서의 생활이 시작되었다. 지난 10년간 회사에서 늘 바쁜 생활을 하던 시간에 잠시 멈춤을 준 시간인 듯했다. 하룻밤이 지나고 아침이 되었을 때 내 옆에는 아내 대신 낯선 한 친구가 잠을 자고 있..

생활치료센터 입소 [내부링크]

생활치료센터에 입소날이었다. 폭풍이 몰아치며 조사를 받던 시간이 지나고 고요해졌을 때.... 심한 우울감과 죄책감으로 맞이하던 그 긴 밤을 뜬눈으로 지새웠다... 어제 하루 동안 씻지도 못하고 옷방에서 자가..

코로나19 양성 판정 이후 일어나는 일들 [내부링크]

그동안의 기억들이 막 스쳐지나가는 지금... 이곳에서의 생활들을 조금이나마 기록을 해두어야 겠다. 아직도 코로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전혀 모르는 정보들로 사람들은 혼란에 빠져 있는것 같다. 여느때처럼..

갑자기 코로나... [내부링크]

어느날 갑자기 열이 나고 인후통이 있어 병원에 갔다... 그리고 5시간 후 전화가 왔다... 보건소 인데요 코로나 양성 확진되었습니다. 절망적이었다... 바로 아이들고 애기엄마는 밀착접촉자로 분류되어 바로 코..

티스토리 시작...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했다... 그냥 사는이야기부터 하기로 했다... 앞으로 잘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