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to-understand의 등록된 링크

 easy-to-underst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사용 2년차 솔직 후기와 장단점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샤오미 2세대 로봇청소기입니다!! 로보락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물걸레 겸용으로 나온 아주 똑똑한 친구죠. 샤오미의 로봇청소기는 제조사와 출시 시점이 다양하기 때문에 같은 샤오미 로봇청..

[물류 유통 무역] 항공운임 계산법, 항공 견적서 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항공운임 계산하는 방법, 항공 견적서 읽는 법에 대해 다뤄볼게요. 해상운임 계산법과 견적서 보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무역..

[물류 유통 무역] 해상운임 계산법, FCL LCL 견적서 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오늘은 실제 견적서를 가지고 해상운임을 어떻게 계산해야 하는지 알아볼게요! 항목별 설명, 단위, 필수 청구 여부 그리고 주의사항은 이전 포스팅인 'FCL LCL 견..

[물류, 유통, 무역] 항공운임 AF 견적서 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지난 시간 해상운임 견적서 보는 방법에 이어 오늘은 항공운임 견적서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무역, 물류, 유통] 알기 쉽게 정리: 항공운임 견적서 보..

[물류, 유통, 무역] 해상운임 LCL 견적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해상운임 읽는 법 2탄, LCL 운임 해석하는 방법입니다. FCL과 LCL은 비슷한 듯 다른 점이 있어요. 마지막 '주의 사항'에 차이점이 있으니 집중..

[물류, 유통, 무역] 해상운임 FCL 견적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해상 수출입 시 견적서 읽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견적서를 처음 본다면 온갖 영어에 숫자에 어려우시죠? 중요한 부분들만 콕콕 알기 쉽게 정리할테니..

[물류, 유통, 무역] 운송방법: 항공운송 해상운송 철도운송 트럭운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물(제품)이 어떤 식으로 생산자에게서 소비자에게 전해지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류업체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나 이해하..

[물류, 유통, 무역] 알기 쉽게 정리: 무역, 수출입, 물류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기 쉽게 정리하는 차차쿵입니다! 물류업체(로지스틱스,포워딩)에서 일하다 보니 업계 특성상 인수인계가 충분히 이루 어지 지지 않아 실무에 어려움을 겪거나 무역업을 하면서 물류 과정과 용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