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four의 등록된 링크

 easyfo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첫 증권사 선택을 위한 수수료 및 혜택 총 정리 (2021년 Ver.)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몇 개의 증권사가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총 26개라고 합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증권사가 생기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토스 증권'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과연 성공적으로 안착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HTS MTS란? 무엇으로 시작할까? [내부링크]

주식을 사는 통로는 여러 가지입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할 때 '오프라인으로 살 수 있다고?' 하며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주식을 사는 경로는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누어집니다. 온라인은 다시 HTS와 MTS..

어플 깔기 전에 알아야 할 증권사 선택 A to Z [내부링크]

코로나로 일상이 많이 변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주식, 부동산, 그리고 가상 화폐입니다. 더 이상 직장이 미래를 보장할 수 없는 시대에, 각자 살 길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중 주식은 단연코..

집중이 안돼요! 글쓰기를 방해하는 5가지 요소 [내부링크]

저에게는 집중하거나 불안하면 다리를 떠는 습관이 있습니다. 글을 쓸 때 역시 다리를 떨었는데, 어느 순간 이 행동이 집중을 방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부터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에 많은 시..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글쓰기 팁 4가지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부딪치는 문제는 무엇일까요? 체력과 시간일까요? 저에게 가장 어려웠던 것은 글쓰기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좋은 포스팅을 하려면 1,500자 이상의 정보성 글을..

애드센스로 백만원 벌기 시작 [내부링크]

요즘은 '부업', 'N잡'이 대세입니다. 코로나가 우리에게 준 큰 영향 중 하나이지 싶습니다. 직장은 더이상 안전한 곳이 아니며, 월급으로는 미래를 그리기 어러운 것이 현실입니다. 결국 우리는 더 나은 삶을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