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story-1111의 등록된 링크

 easystory-11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1건입니다.

앨리스 14회 줄거리 검은 망토의 정체는? [내부링크]

앨리스 14회 줄거리 보고서 등록합니다. ~ 이제 앨리스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중이네요. 앞으로는 이런 류의 머리 아픈 드라마는 그만 봐야겠어요. 제 머리가 안 좋아서 그런지 머리가 터질 것 같네요. ㅎㅎ..

앨리스 13회 줄거리 엄마를 죽인 범인은 주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앨리스 13회에선 충격적인 결말을 볼 수 있었어요. 마치 대해에서 헤매고 있는 배 안에서 억지로 퍼즐을 맞추고 있는 느낌? (이 느낌 잘 모르겠죠? 제가 앨리스를 보면서 후반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힘든 시기 소득이 줄어 생활비가 부족한 경우들이 있잖아요. 이럴 때 찾아보면 국가에서 지원하는 복지제도들이 있습니다. 이들 중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제 친구는 이걸..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기준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정부가 12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완화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정해진 기한 없이 코로나 19 확진자 급증 등의 큰 변화가 없는 한 계속 유지를 할 거라고 합니다. 그럼 우린 큰 변화가 일어나지 않도..

오 삼광빌라 7회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오 삼광빌라 7회에선 채운(진기주)가 정원과의 오해를 풀기 위해 자신의 누명을 풀어줄 친구를 찾아 헤매는 내용이었습니다. 채운은 결국 누명을 풀게 되겠죠. 사이다처럼 시원..

특고 프리랜서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오늘부터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2차재난지원금 신청 접수 벌써 2020년 10월 12일이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사회적 거리두기도 1단계로 하향되고 말이죠. 아직 불안한 감은 없지 않아 있지만 말이에요. 오늘부터..

앨리스 12회 줄거리 김상호 죽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앨리스 12회에선 지금까지와는 이야기 전개가 달랐습니다. 고형석 형사가 박진겸을 죽이려 하는 것이 아니라 살리려고 하기 때문이죠. 원래라면 고형석 형사가 박진겸을 죽였을..

그것이 알고 싶다 디지털 교도소의 실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오랜만에 '그것이 알고 싶다'를 봤습니다. 역시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분노를 일으키게 해요. 이번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방송한 내용은 '디지털 교도소'였습니다. 겉으..

오!삼광빌라! 몇부작 8회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주말에는 '오! 삼광 빌라!'를 즐기고 있어요. 이번 주말에는 8회까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삼광 빌라는 총 100부작이니까 아직 10분의 1도 하지 않았어요. 꽤 길게 즐길 수 있..

상업용 무료폰트 이용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왜 상업용 무료 폰트인가? 오늘은 상업용 무료 폰트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왜 상업용이어야 하는지는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무료 폰트들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출시된 '2020 한컴오피스 무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저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은 기능들이 많이 추가됐어요. 그래서 이참에 2020 한글로 갈아탈 생..

앨리스 11회 줄거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긴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추석 연휴에 결방을 했던 앨리스 11회를 했습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너무 간 건 아닌가 싶을 정도..

2020년 강동 선사문화 축제 총정리 [내부링크]

1996년 첫 문을 연 강동 선사문화축제는 서울 축제 중 유일하게 선사시대를 테마로 열리는 축제입니다. 올해는 아쉽게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연결되는 '온택트' 축제로 펼쳐진다고 해요. 하지만 점등식도 했으니 개..

2020년 코리아세일페스타 공모전 [내부링크]

오늘은 관심을 두지 않으면 모르고 넘어갈 수 있는 간단한 공모전 하나를 알려드릴까 해요. 오는 2020년 11월 1일 ~ 11월 15일까지 '대한민국 쇼핑주간'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립니다. 2020년 코리아 세일 페스..

2020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등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벤치마킹한 행사로 2016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소비 진작을 통해 침체된 내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만들어진 '쇼핑주간..

앨리스 10회 줄거리 주원 김상호 의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점점 뿌린 떡밥을 거둬들이고 있는 금, 토 드라마 앨리스. 10회가 끝이 났는데요. 한국형 SF드라마도 성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고 있네요. 물론 여전히 주원과 김희선의..

오 삼광빌라 3회 줄거리 정후와 재희가 웃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주말엔 '오!삼광빌라!'를 보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오늘 방영한 '오!삼광빌라!' 3회 재밌었어요. 물론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요. 전 웃으면서 봤답니다...

앨리스 9회 줄거리 주원 각성 시간을 통제하다 [내부링크]

또 주말이 왔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기사 한 개를 봤었는데요. '앨리스 SF 드라마로 훌륭하다. 주원과 김희선의 러브스토리만 빼면...' 많이 공감은 했어요. 그런데 이게 또 멜..

급전 마련 아임인 사용방법 [내부링크]

급한 목돈 아임인으로 해결 급전이 필요한데 대출을 받는 게 나을지 고민이 됐어요. 대출은 이자가 부담되기도 하고 증빙서류를 내야 할 것도 많으니까 귀찮기도 하구요. 그래서 은행 홈페이지, 대출 사이트로..

오 삼광빌라 2회 줄거리 다시보기 진기주의 엄마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이제 곧 주말이네요. '오! 삼광빌라!' 3회를 방영하기 전에 2회 리뷰를 끝내보려 해요. ㅎㅎ '오! 삼광빌라!' 2회에선 이빛채운(진기주)이 엄마를 찾는 내용과 공모전 관련 이슈..

오 삼광빌라 1회 줄거리 전인화 과거 미스테리로 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오늘은 KBS2에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작으로 첫출발을 한 '오! 삼광 빌라!' 1회 줄거리 리뷰를 하려고 해요. 빵빵한 출연진 ~ 연기 걱정은 할 필요가 없겠죠. 남은 건 스토..

4차 추경 예산 국회 통과 2차 재난지원금 서둘러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한 번에 바로 통과가 될까? 늘 싸우기만 하던 국회를 봐 왔기에 이번에도 불안했었어요. 역시 위기에 강한 민족이라서 그런 걸까요? 4차 추경 예산안이 국회를 통과했어요. 2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분들은 서둘러..

청춘기록 6회 줄거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공감이 너무 많이 돼서 보면서 울기도 하는 애틋한 드라마. '청춘 기록'이 6회까지 방영되었어요. '청춘 기록'의 시청률은 우상향을 그리며 꾸준히 상승곡선을 타고 있어요. 강..

무료 건강검진대상자 확인 방법 (ft. 김철민 펜벤다졸) [내부링크]

며칠 전에 개그맨 김철민 님의 기사를 본 적이 있어요. 폐암 4기로 암투병을 하고 계시잖아요. 펜벤다졸을 먹은 후 회복이 된 것이 아니라 암만 커졌다는 것을요. 안타까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희망의 끈을 놓..

2차 재난지원금 1차 지급 서둘러야 받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22일 국회에서 4차 추경 예산안 처리가 끝나면 1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는데요. 신청 마감 기한이 촉박해서 추석 전에 받으시려면 통보 문자가 오는 데로 신청해야 한다고 해요. 2차 재난지원금 1차..

박보검 주연의 청춘기록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기획의도 꿈꾸는 데도 비용이 필요하다. 누구에게나 청춘은 있다. 어느 시대나 청춘은 있다. 시대마다 청춘의 특징은 있다. 개발시대 청춘의 목표는 '위대한 인물이 되는 것'이었다. 그 시대엔 계층이동 사다리..

온누리 상품권 할인 구매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절 때마다 돌아오는 할인 소식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명절 때엔 10%, 평시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보통 명절엔 전통시장에서 많이 구입들 하시니까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

한다다 후속작 오 삼광빌라 몇부작 &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얼마 전 종용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작으로 '오! 삼광빌라'가 드디어 뚜껑을 열었습니다. 전인화 씨의 팬이라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 드라마 뭔가 심상치가..

앨리스 9회 예고 두 개의 세상 두 번의 죽음 [내부링크]

앨리스 9회 예고 두 개의 세상, 두 번의 죽음 1. 윤태이는 박진겸의 죽음을 목격하고 난 후 예전과 다르게 사사건건 신경을 쓰기 시작하네요. 진겸은 시간여행을 다녀온 후 윤태이의 행동의 변화를 보고 무슨..

앨리스 8회 줄거리 다시보기 윤태이 박진겸 죽음 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회가 진행될수록 재밌어지는 앨리스. 앨리스 8회의 결말이 충격적이었습니다. 그건 주인공 박진겸(주원)의 죽음을 윤태이(김희선)가 시간여행을 통해 목격을 한 거였어요. 하지..

앨리스 7회 줄거리 다시보기 선생은 김상호 ? [내부링크]

시청률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오르네요. 재미가 점점 없어질 줄 알았는데 재미가 더하네요. 6회부터 다시 흥미진진하게 보게 되었어요. 약간의 개연성과 살짝 케미도가 떨어지는 건 이제 이해하기로 했어요. 그럼..

정부대책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영업을 하지 못한 자영업자들이 큰 피해를 입었었어요. 지금은 거리두기 완화로 영업은 할 수 있게 되었지만 그동안 누적된 피해를 극복하긴 힘들게 되었습니다. 버티지 못하고 폐..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 오는 22일 국회에서 4차 추경안을 놓고 여야 합의를 한다고 합니다. 아무 탈 없이 일사천리로 통과가 되어 힘드신 분들에게 빨리 재난지원금이 돌아가길 바래요. 아무 일 없이..

정부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1차와 마찬가지로 각 지자체별 2차 재난지원금 지원 홈페이지(각 지자체별 홈페이지)에 접속 후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돼요.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차 재난지원..

고인이 된 설리를 통해 본 '마녀사냥'과 혐오하는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글을 쓰기에 앞서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자신과 뜻이 맞지 않거나 거북하시다면 뒤로가기를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다큐플렉스에선 최근 고인이 된 '설리'의 죽음을 재조명했습니다. 참 안타까웠어요. 저..

앨리스 4회 줄거리 주원 시간여행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여전히 젊어 보이는 김희선 씨와 오래 오래간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주원 씨의 케미를 볼 수 있는 드라마 '앨리스'의 세팅이 끝났어요. 4회까지 오는 동안 참 많은 사건이 펼쳐졌..

앨리스 기획의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한국형 SF 드라마가 나왔어요. 흥미진진할 것 같은 분위기의 드라마 바로 '앨리스'입니다. 그리고 여주인공이 김희선에 남주인공은 주원이네요. 어쩜... 김희선 씨는 늙지를 않네요. 관리를 잘하시는..

모범형사 결말 16회 줄거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시작한 지 얼마 지난 것 같지도 않은데 벌써 마지막 회가 방영이 되었었네요. 생각보다 결말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진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재밌게 봤어요. 이 드라마 덕분..

아차산 맛집 추천 LA갈비 삼겹살이 끝내주는 아라주는 갈비집 [내부링크]

아차산 가성비 맛집 추천 * 1차 옛날삼겹살 큰 죄를 저지르고 말았어요. 이 시국에... 바깥구경을 하다니 말이에요. ㅠㅠ.. 그냥... 방콕하면서 넷플릭스나 봤어야 했는데... 정말 고기가 먹고 싶었답니다. 하..

편의점 샛별이 16회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때론 유쾌하게, 때론 따뜻하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줬던 편의점 샛별이가 종영을 했습니다. 오래간만에 B급 감성으로 끝까지 본 드라마였어요. 재밌으면서 따뜻했네요. 큰..

먹어도 살이 덜찌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추천 무더운 여름도 장마가 지나가고 나면 한풀 꺾이겠죠. 하지만 여전히 더운 건 변하지 않는 사실이잖아요. 이맘때쯤 아이스크림 많이 드시죠? 저도 굉장히 많이 먹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이..

인터넷으로 주택연금 신청하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주택연금 인터넷 신청 방법 한국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인터넷 가입 신청하기가 바로 나와 있어요. 그걸 클릭하시고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신청서 작성..

사이코지만 괜찮아 15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내일이면 종방이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이 드라마를 통해 많은 위로를 받았단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이제 곧 몇 년 동안 손꼽아 기다리던 '비밀의 숲 2'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 예고 문강태를 사이에 둔 문영과 상태의 쟁탈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이번 주말 하게 될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회 예고를 보고 장면을 예상해 봤습니다. 11회 예고편의 주요 이야기는 문강태를 사이에 둔 고문영과 문상태의 치열한 쟁탈전인 것 같아..

사이코지만 괜찮아 10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10회를 이제야 쓰게 되네요. 생각보다 더 재밌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서예지와 김수현의 케미도 점점 더 보기 좋아지는 것 같아요. 각자의 상처들이 풀..

우리 사랑했을까 5회 다시보기 노하늬의 아빠는 진짜 류진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점점 흥미진진해져 가고 있는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의 5회... 로코의 정석 법칙을 그대로 소화하고 있네요. 안타깝기도 하고... 캐릭터들이 눈물도 많이 흘리지만... 유쾌..

모범형사 5회 다시보기 오정세를 향해 직진하는 손현주 장승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월요일에 볼만한 드라마 한 편을 추천드립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모범 형사'입니다. 정말 볼만하네요. 뭔가 신선하다는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늘 보던 범인 잡는 형사 이야기..

편의점 샛별이 8회 정샛별 동거 유연주에게 발각 (Feat.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8회를 지금 봤는데요. 이런 게 바로 로맨틱 코미디가 아닐까 싶습니다. 황금비와 한달식 커플(아직은 찐 커플이 아니지만)은 정말 캐릭터가 좋네요. 이 커플만으..

사이코지만 괜찮아 9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8회를 정말 재밌게 봤어요. 그럼 사이코지만 괜찮아 9회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까 살펴볼게요. 9회 내용 예상 본격적으로 사랑이 시작됩니다. 여행..

사이코지만 괜찮아 8회 줄거리 김수현 일탈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보면 볼수록 괜찮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8회가 끝났어요. 이제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 되는 거겠죠? 이번 회차에서도 재밌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어요. 물론 취향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단발머리로 목줄 싹둑 (feat 7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이제야 보기 시작했어요. 앞 회차들은 금방 따라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개인적인 감상평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로맨틱 드라마로 가볍게 보기엔 무겁네..

넷플릭스 신작 우리 사랑했을까 3회 예고. 오각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시간은 정말 빨리 가버리는 것 같아요. 우리 사랑했을까가 시작한 지 고작 한 주 밖에 안 됐음에도 3회란 숫자가 보이니... 벌써 끝날 때가 다 된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보통..

넷플릭스 신작 우리 사랑했을까 몇부작 (feat. 2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신작 우리 사랑했을까 2회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우리 사랑했을까는 총 16부작입니다. ~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어디 돌아다니기가 좀 그렇죠. 이..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1회 다시보기(딸의 아빠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로맨스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1회 (현재 2회까지 다 본 상황인데... 1회보다 2회가 훨씬 더 재밌는 거 같아요.) JTBC가 요즘엔 드라마를 진짜 잘 만드..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기획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의도한 바는 아닌데 JTBC 드라마를 많이 보게 되네요. 이번엔 손현주 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모범형사'의 등장인물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기획 의도하고 인물관계도를 보고 드라..

넷플릭스 신작 우리 사랑했을까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송지효 씨가 오랜만에 출연하는 '우리 사랑했을까'예요. 맘마미아에서 느꼈던 궁금증과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과연 송지효의 딸 하늬의 아빠는 누구일까?..

더킹 영원의 군주 결말 (16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드디어 더 킹 영원의 군주가 마지막회까지 마쳤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었던 드라마. 끝까지 조금은 실망스러웠지만... 그래도 완주를 했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더 킹..

칸투칸 신세틱 삭스 워킹 운동화(가벼운 신발 리뷰)를 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지금 신고 있는 신발이 너무 무겁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벼운 신발을 하나 찾고 있었습니다. 사고 싶은 신발의 조건은 3가지였어요. 그 3가지를 만족시켜주는 운동화를 찾기 위해 많은 검색을 했었습니다. 제품 사..

김수현 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기획의도 인물관계도 (feat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이제 곧 애타게 기다리던 배우 김수현의 복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라는 드라마가 방영돼요. ~~ 예고편만 봐도 신선하고 재밌어 보이는 느낌이네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 웹..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14회 다시 보기 드러난 마이클의 정체는 무엇 [내부링크]

굿캐스팅 14회. 드디어 마이클 정체가 밝혀집니다. 그런데 조금 허무하네요. 딱 얘가 마이클이다라는 미끼를 너무 많이 던져놔 버려서 말이죠. 그럼 출발~ 서국환 국장 & 산업보안팀의 합동 작전 서국환 국장..

SKT 5GX 프라임 요금제로 WAVVE와 아이 패드 데이터 혜택 받자 [내부링크]

주의 사항 갤럭시 S20 등 휴대폰이 야심 차게 출시되었지만 현재 상황(XXX)때문에 저조한 판매율을 기록했었죠. 그래서 삼성전자 등의 제조사는 공시 지원금을 대폭 올렸어요. 그 덕분에 거의 무료 수준(실상은..

2020년 표준 근로 계약서 다운로드 방법 (미작성시 벌금 부과) [내부링크]

며칠 전 아는 지인으로부터 계약서를 쓰지 않아서 낭패를 본 이들이 제법 많다는 소리에 근로 계약서는 꼭 써야 되는 것이다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2020년 표준 근로 계약서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이민호의 더킹 영원의 군주가 실패한 이유. (feat. 15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드라마를 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포스팅이 띄엄띄엄이네요.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왕성하게 적어보려고 하는데... 이제 더킹 영원의 군주는 못 보..

넷플릭스 예능 다시보기 도시 어부 2 이태곤 나이트 개장 (대상어종 : 부시리, 참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요즘 들어 다시 재밌어지고 있다는 도시 어부 시즌2 를 처음 봤습니다. 간만에 예능 보면서 낄낄대며 웃었네요. 도시 어부 2 이태곤 나이트 개장 편은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

굿캐스팅 12회 다시보기 최강희 죽음 (떡밥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보고서입니다. 굿캐스팅 12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충격적인 결말을 맞이할 뻔했는데요. 바로 백찬미(최강희) 죽음에 대한 장면이 있었어요. 굿캐스팅 몇 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까지 따뜻했던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깔끔한 연구원입니다. 오늘의 '드라마 보고서'는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회입니다. ㅠㅠ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드라마가 완결이 되었네요... 너무 아쉬워요. 하지만 시..

슬기로운의사생활 11회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깔끔한 연구원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11회 줄거리. 오늘도 변함없이 열심히 사는 5인방의 모습들을 담아봤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11회 오프닝은 율제병원의 간호사 수빈쌤과 그녀의 딸 소미로..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10회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깔끔한 연구원입니다. 굿캐스팅 10회. 최강희의 명계철 장부 스틸 작전. 마이클의 정체를 알기 위해 탁상기 본부장의 거래제안을 받아들이는 백찬미(최강희). 거래는 바로 명계철 전무의 장부를 탁상..

부부의세계 성공비결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깔끔한 연구원입니다. 오늘은 성황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는 드라마의 어떤 요소로 인해 성공을 거뒀을까요? 깔끔한 연구원이 한번 접근을 해..

굿캐스팅 9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깔끔한 연구원입니다. (카피카피캣이 뭔가 별로인 느낌이라서 바꿔봤어요... 앞으로는 이걸로... ㅎㅎ) 굿캐스팅 9회에선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까요? (시작은 창대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엉..

더킹 영원의 군주 11회 등장인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할 게 너무 많아져서 드라마는 봤는데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그래서 더킹 영원의 군주 11회는 등장인물 위주로 이야기를 풀어보았습니다. 스토리가 이해되기 시작하니까 좀 더 재미..

OCN 번외수사 감상평 1회. 차태현 이선빈과 엮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사실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봤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배우 차태현은 역시 코믹 연기가 받쳐 주니까 ~ 그리고 생각보다 이선빈하고 케미도 꽤 그럴싸하네요. 앞으로도 본..

쌍갑포차 감상평 1회 황정음의 귀인은 육성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제 줄거리 리뷰 글이 유튜브에 도용을 당하는 바람에 이제 스포없는 감상평으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상세한 줄거리를 보시러 오신 분들께는 죄송해요. ㅠㅠ. 날이가면 갈수록 드라..

굿캐스팅 8회 줄거리 최강희의 산업보안팀 최대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의 드라마 보고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굿캐스팅 8회 줄거리 보고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산업보안팀에 노출된 핸드폰 번호는 바로 마이클이 현재로는 서국환 국장인..

굿캐스팅 7회 최강희의 마이클전화번호 검거작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굿캐스팅 7회를 봤습니다. 기대치를 낮추고 보는 눈에 힘을 빼니 재밌더라고요.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많은 드라마인 것 같았어요. 달리 보이더라고요. 굿캐스팅 6회에서 작전 수..

부부의 세계 15회 다시보기.지선우 이태오를 몰락시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 15회에서 드디어 이태오가 몰락했습니다. 그동안 말도 탈도 많았던 민폐 찌질남 캐릭터를 곧 못 보게 될 거라 아쉽긴 하지만, 이태오 몰락은 필연이었죠.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 마지막회. 지선우(김희애)의 원작과 다른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가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ㅠㅠ 이제 주말은 어떤 드라마를 봐야할지 고민이 깊어지는군요. 부부의 세계 후속작은 원작인 '닥터 포스트 시즌1,2'가 예정되어 있어요. 비..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5회 다시보기. 최강희(백찬미) 마이클과 대면? (떡밥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굿캐스팅 5회에선 백찬미가 탁상기를 마이클로 생각하고 겨루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과연 탁상기 본부장이 마이클일까요? 이렇게 대놓고 마이클이라고 하면... 아닐 수도 있는데.....

'화양연화' 7회 예고. 이보영을 지키기 위한 유지태의 선택. "그 동영상 세상에 알리십시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정말 재밌는데 리뷰는 따라가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거꾸로 하나씩 채워나갈 생각을 했어요. 최대한 빨리 채워나가 보겠습니다. 그럼 '화양연화' 7회엔 어떤 이야기들이 담길..

'더 킹 : 영원의 군주' 9회 예고. 이민호 김고은에게 프러포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도 벌써 절반이 지났네요. 이제 남은 분량은 단 8회... 하지만... 8회 안에 해결해야 할 문제가 정말 많습니다. 그럼 '더 킹 : 영원의 군주' 9회에는 어떤 이야..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다시 돌아갈 이유. "넘어온 자들이 너무 많다." (8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8회엔 흥미로운 내용이 많이 담겨 있네요. 금친왕 이림이 하고자 하는 일들도 보다 구체적으로 나왔고요. 앞으로 어떤 식의 스토리가 진행될지 살짝 엿볼 수도..

'부부의 세계' 15회 예고. 고산시를 떠나려는 김희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다음 주면 부부의 세계와도 작별이네요. 부부의 세계 14회 끝장면에서 김희애가 여다경에게 "이태오 나랑 잤어."라고 말하는 바람에 엄청난 충격을 받은 여다경의 모습에서 끝..

'부부의 세계 14회' 김희애 자살시도. "이태오 나랑 잤어."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이제 한 주만 남겨 놓은 상황인데 힘이 빠진 모습은 없네요. 이번 부부의 세계 14회에선 한 마디 말이 불러오는 커다란 파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이..

최신드라마 '화양연화' 3회 다시보기. 이보영이 유지태에게 배운 하나... "지는 편 우리 편 하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주말에 몰아서 드라마만 보다보니... 화양연화는 늘 뒷전이네요. 그래서 늦었어요. 그런데 지금 보고 있는 드라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 '화양연화'입니다. 배우들도 다들 잘 하..

'부부의 세계' 13회 다시보기. 딱 하나 쥐고 있던 그녀의 세상이 무너져내리다. (feat. 김희애 중심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부부의 세계도 결말이란 종착역에 도착하기 일보직전이네요. 단 3회 분량이 남았어요. 그리고 여전히 회당 결말에선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된 부부의 세계 13회..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5회 예고. 피철웅 확보 작전에 나타난 마이클? "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정말 기대를 많이 했던 '굿캐스팅' 시청률이 1,2회와 다르게 많이 떨어졌네요. 제발 5회에는 제 궤도를 찾아 또 다시 신선한 즐거움을 줬으면 좋겠어요. 하긴 코믹드라마가 좀 어렵..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2차 기밀자료 확보 작전중 이종혁(동관수) 죽음. (4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굿캐스팅' 4회... 그냥 B급 드라마로 킬링타임용으로 보면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개그 코드가 안 맞으면 저처럼 살짝 힘드실 수도 있어요. 어느 타이밍에 웃어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10회 예고. 그들에게도 사랑은 어렵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10회도 많이 궁금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만 그런가요? ^^;;) 하지만 제작진들의 예고 방식은 늘 떡밥이죠. 생각을 하고 기대를 하면 꼭 어긋나 버린다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9회 다시보기. 사랑은 행동할 용기를 준다. (feat. 떡밥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이제 딱 3회만을 남겨놓고 있네요. 몇 개월 동안 마음을 따뜻하게 해줬던 작품과 곧 이별을 해야한다니 섭섭합니다. 이번 회에도 9회 예고에서 나왔던 떡밥들..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3회 다시보기. 엉성한 국정원 요원들의 고군분투 작전 수행의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굿캐스팅' 2회까지 굉장히 신선하고 즐겁게 봤었는데요. 기대감이 너무 높았기 때문일까요? 오늘은 생각보다 살짝 실망감이 왔네요. 그래도 재밌게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세팅..

인간수업. 넷플릭스 최신드라마 1회. 전기충격기를 든 소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최신드라마 한 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오늘의 탑10에 며칠째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간수업입니다. 청소년 사회문제를 소재로 다루고..

'더 킹 : 영원의 군주 7회 예고' 이민호 우도환 데리고 평행세계의 문을 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도 벌써 다음 주면 절반의 여정을 끝마치게 되는군요. 이제 슬슬 주요 인물들에게 위기감이 밀려옵니다. 본격적으로 악당 금친왕 이림이 움직일 거 같거든요...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이곤) 이림과의 피할 수 없는 싸움을 알리다.(6회 다시보기. 위험해진 강신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 6회가 끝났습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 5회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10.5%였어요. 더킹 : 영원의 군주 6회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11.9%까지 올라갔습니다. 동시간..

'부부의 세계 13회 예고' 김희애(지선우)의 이준영을 위한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단 4회 만을 남겨 놓고 있는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 13회에선 이혼을 할 때 가장 크게 고민할 부분인 아이의 심리에 대한 것을 주된 내용을 삼았네요. 이준영에 대한 심리적인..

'부부의 세계' 김희애(지선우) 이태오 안고 추락의 날개를 펴다. (12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 12회의 결말은 제겐 엄청 충격이었어요. 김희애(지선우)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이 선택은 이들 가족 모두의 해체를 예고하는 것 같았어요. 제작..

'부부의 세계' 박인규 살인사건(?)이 불러온 오해의 늪(11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부부의 세계도 다섯 번 밖에 안 남았네요. 그래서 내일하는 부부의 세계 12회도 굉장히 기대됩니다. 부부의 세계 10회 시청률은 22.9%였습니다. 특히, 부부의 세계 10회 분당..

슬기로운 의사생활 남은 건 이제 네 번. 9회 예고. "한 달만 참으면 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늘 따스함을 전해줬던 목요일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이제 4회 분량 밖에 안 남았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 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는 12.1%의 시청률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8회 다시보기. 곰 선생들이 전하는 힘든 하루의 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 슬기로운 의사생활 8회는 명품이었네요. 많은 울림을 줬어요. 저도 위로를 받았네요. 오늘도 힘든 하루를 보내실 분들을 위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8회 리뷰를 시작할게요. 장..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3회 예고. 백찬미(최강희) 정체 발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유쾌, 상쾌, 통쾌한 '굿캐스팅' 정말 많이 웃으면서 보고 있는데요. 재밌어요. 어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굿 캐스팅 2회에선 백찬미와 황미순 요원이 신분이 들킬 위기사항에서 마무..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2회 다시보기' 최강희의 (미션 임파서블) 일광하이텍 잠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요즘 드라마는 전개 속도가 장난이 없네요. 모든 세팅을 벌써 끝낸 '굿캐스팅' 이제 본격적인 임무 수행을 알립니다. 바로 일광하이텍에 잠입해야 하는 것이죠. 취업하기가 하늘의..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유쾌,상쾌,통쾌한 웃음 폭발 코미디.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합체 (1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간만에 즐겁고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찾아왔어요. 그러고보니 요즘 드라마가 참 풍년이네요. TV만 봐도 시간이 너무 잘 가요. 그래서 할 일을 제대로 못 하고 있다는... '굿..

최신드라마 '굿캐스팅'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기획의도. (1회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기사가 계속 쏟아졌던 드라마. 하도 궁금해서 방금 1회를 봤어요. 와우. 재밌어요. 퀄리티도 굿~ 평일엔 쉬어야 하는데... 결국 보기로 맘 먹었습니다. 액션 코미디..

최신영화 다시보기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개봉은 신의 한 수 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사냥의 시간'이 핫했었죠. 저도 봐 버렸네요. ㅠㅠ 개인의 취향으로 봐야 할 영화네요. (영화가 보통 그렇지만...)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라질 것 같습니다...

'화양연화' 유지태 이보영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다. "지키고 싶다." (3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드라마 화양연화는 전개가 느린 것 같으면서 엄청 빠른 이상한 기분을 느끼게 하네요. 하지만 인물의 정서적 깊이 폭과 두 사람 사이의 진동이 공감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요...

'화양연화' 몇 부작이길래 핵심 갈등이 벌써 정착되다니..(2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주말에는 드라마에 완전 빠져 사는 것 같아요. 가끔씩은 밖에 나가서 활동을 해야하는데... 다 화양연화 때문이에요 ㅠㅠ (약팔이는 아니랍니다.) 화양연화는 총 16부작입니다. TVN..

'화양연화' 유지태 이보영 상상해왔던 것과 다른 재회. "찾았다. 윤지수." (1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기대하지 않고, 아무 생각없이 봤는데... 절절한 울림이 생겨버렸어요. ㅠㅠ 간만에 괜찮은 멜로드라마 한 편이 나온 것 같아요. 그 드라마는 바로 . . . 화양연화 . . . 영상미도..

'부부의 세계' 살인? 죽은 사람은 민현서? 그럼 살인자는? (11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번 주 부부의 세계의 가장 큰 떡밥은 누군가 죽는 장면으로 끝난 거였는데요. 지선우가 민현서에게 둘러준 목도리를 보면 민현서가 죽었고, 박인규가 죽였을 것이란 예상을 할 수..

'부부의 세계 10회' 결말. 위기 속에서 돌파구를 찾던 지선우. 살인 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정말 궁금하거든요. 원작하고 같을 것인가? 다를 것인가?부터 여러가지 다양한 경우가 있을텐데... 이런 건 맞추기가..

이민호 김고은 주연의 '더 킹 : 영원의 군주' 3회 이곤 정태을에게 프러포즈를 하다. "내가 자넬 나의 황후로 맞이하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여전히 생각할 게 너무 많아서 어렵게 다가오는 드라마. . . . 더 킹 : 영원의 군주 3회 . . . 편안한 로맨스 드라마를 기대했는데... 점점 생각에 생각이 꼬리를 무네요. (머리가..

'부부의 세계' 지선우를 둘러싼 모두가 다시 엉킨다.(9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안타깝다고 해야 할까요. 잘됐다고 해야 할까요? 부부의 세계가 전 회 19금 드라마로 확정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긴 했어요. 불륜을 소재로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면들..

슬기로운 의사생활 8회 예고. 사랑의 열병을 앓는 전공의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덕분에 목요일 밤은 세상을 아름답게 볼 수 있는 날이네요. 따뜻하고 사람냄새 넘치는 드라마. 이제 5회 분량 밖에 안 남았다니... 너무 슬퍼요. 슬기로운 의사..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 공감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소소한 재미로 보는 맛이 있네요. 따뜻하고 인간적인 그들의 이야기 . . .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 . . .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예고에 나왔던 떡밥 회수 편..

'더 킹 : 영원의 군주 2회' 이민호 김고은을 황후로 맞이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 . . 더 킹 : 영원의 군주 2회 . . . 대사가 김은숙 작가의 하나인 전작 '도깨비'와 비슷하다는 것 말고는 조금씩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민호 김고은의 케미도 조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시계토끼를 쫓아 대한민국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기대를 많이 하면서 기다렸던 드라마 . . . 더 킹 : 영원의 군주 . . . 그러나 생각보다 재미가 있다고 확실히 말하긴 좀... 뭐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사실 더 킹 : 영원의 군주 1..

반환점 돈 '부부의 세계' 9회 예고. 이태오에게 보내는 지선우의 경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도 벌써 반환점을 돌았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지선우와 이태오의 진흙탕 싸움이 벌어질 것 같네요. 부부의 세계 6회까지 끝나고 흥미도가 좀 떨어질 줄 알았는데 부부의..

지선우 반격. 부부의 세계 8회. 고산 여우회에 총 겨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도 벌써 반환점을 돌았네요. 벌써 8회라니요... 시간은 정말 빨리 흐르네요. ㅠㅠ. 사실 부부의 세계 6회가 휘몰아치듯이 끝나고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7..

돌아온 이태오 지선우 자극하다. 부부의 세계 7회. 너 나 못 잊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 8회가 끝났음에도 이제야 7회 리뷰를 하려고 하다니... 살짝 게을렀네요. 일이 좀 있어서 부부의 세계 7회를 이제야 봤답니다. 연일 화제되고 있는 드라마 . . . 부부..

영화 감기 결말 ~ (feat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영화 감기를 봤는데...코로나19와 연관지어서 생각해보니... 참 끔찍하네요. 이런 식의 대처였다면 이미 나라가 망했겠죠. 다행히 코로나 19는 영화 감기와 달랐습니다. (혹시 영화..

떡밥은 이제 일상.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 예고. 5인방의 가을맞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벌써 절반이 넘어갔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어요. 그래서 회당 시간이 길어진 거겠죠. 매주 한 번만 방영하는 건 제작진과 넷플..

5인방의 사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6회> (feat.이익준 채송화의 사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6회도 따뜻했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6회 시청률은 11.682% 였어요. 꾸준히 시청률이 증가하는 이유가 있겠죠? ㅎㅎ 그래도 사람냄새가 풀풀 나는 게 1순위 아..

영화 화양연화 결말은 오프닝에 나온다. 음악이 전달하는 엇갈림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곧 방영할 드라마 '화양연화'를 보기 전, 뭔가 다르지만 비슷한 분위기를 그려낼 것 같은 영화 '화양연화'를 보고 싶었어요. 왕가위 감독이 연출을 했었죠. '화양연화' 타이틀 . ...

대륙의 한류스타 이민호 캐스팅 된 더 킹 : 영원의 군주 몇부작? (feat. 예고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인터뷰, 황제 이곤 인터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이번주 더킹 : 영원의 군주가 문을 여네요. 한류스타 이민호의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죠. 게다가 작가가 김은숙 님입니다. 거의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는..

부부의 세계 7회 예고. 이태오 컴백. 신세를 진 사람한테는 진만큼 갚아줘야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매 회가 마지막회인 것 같은 드라마. . . . 부부의 세계 7회 . . . 이태오가 고산시에 컴백을 했습니다. 마치 몬테 크리스토의 백작이 돌아온 것처럼 화려하게 등장해서 사교계의..

매 회가 마지막회. 부부의 세계 6회. 미친 속도의 드라마. 19금 끝 (무삭제판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로 부부의 세계 1회 ~ 6회까지 예정되었던 19금이 모두 끝났습니다. 시간 참 빠르다 그쵸? 부부의 세계가 몇 부작이냐면요. 16부작입니다. 하지만... 의미가 없어요. 왜냐하면..

부부의 세계 몇 부작 이길래 이런 속도의 전개가...아직 5회 (무삭제판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왓챠플레이에서 부부의세계를 다시보기 하실 수가 있어요. 부부의 세계가 1회부터 6회까지 19금인 건 다들 알고 계시죠? 무삭제판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부부..

배달의 민족 사장님 광장에서 새 요금 체계 전면 백지화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 배달의 민족 수수료 개편 발표 10일 만에 좋은 소식이 들어왔네요. 배달의 민족 사장님 광장에서 새 요금 체계 전면 백지화를 발표 했습니다. 한 마디로 백기 투항을 한 것으..

드라마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기획의도. 이보영 유지태 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추는 반가운 배우들 소식이 있네요. 바로 이보영 씨와 유지태 씬데요. 그들이 가져올 드라마는 바로 . . .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6회 예고. 오해 그리고 고백? 전미도 암? 정말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5회 이야기와 이어지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6회.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6회에서 벌써 즐거운 소식이 있네요. 성나정(고아라)양이 또 등장하네요. 이익준 교수..

슬기로운 의사생활 5회. 각자의 길? No~ 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다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밌게 보고 계시죵? 오늘 참 많이 웃었답니다. 역시 예고편은 떡밥이었어요. 완전 낚였었네요. ㅎㅎㅎ 그래서 이젠 엉터리 예측은 그만 하려고요. 슬기로..

코미디 액션 영화 <걸캅스> 박사방(N번방) 소재.. 그들은 이미 알고 있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보고 싶은 영화가 왓챠플레이에 있는 것을 보고 결제를 했는데 그걸 안 보고 이 영화 <걸캅스>를 보고 말았네요. . . . < 걸캅스 > . . . 라미란, 이성경 주연으로 주목을 받았던..

액션 영화 반도. <부산행> 그 후 4년,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살아남은 자들의 사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기다리던 영화 1차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 . . 바로 부산행2 . . . <부산행, 2016>이 막을 내린지 벌써 4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니요. 시간 정말 빨리 간다는 걸 다시금 느끼고 있습..

부부의 세계 5회 예고. 이태오(박해준) 발악.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부부의 세계도 ACT1이 끝나고 ACT2를 향해 나아가네요. 부부의 세계 5회에선 선우가 자신의 바람을 눈치채고 있단 사실을 이태오가 알게 된 내용이 나올 것 같네요. 벌써 이렇..

부부의 세계 4회. 본능은 남자한테만 있는 게 아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번 주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냈네요. 그래도 드라마를 보는 건 빼먹을 수 없죠. 저도 부부의 세계 4회를 봤어요. . . . 부부의 세계 4회 시청률은 14.0%가 나왔어요. . . . (2..

부부의 세계 3회. 지선우 이혼 결심. 모든 준비가 끝날 때까지 태오가 모르게 해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점점 더 손에 땀을 쥐게하는 드라마 . . . 부부의 세계 3회 . . . 이제 본격적으로 복수극이 시작될 것 같아요. 어쩜 이리 흥미로운지...  계속 기대하게 되는 드마라네요. 그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5회 예고. 사랑 참 어렵다. 꼭 구하고 싶은 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가 지나고 5회가 다가오니. 드디어 이들의 사랑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나오려나 봅니다. 각자 사랑을 대하는 방식도 참 다를텐데요. 또 어떤 명장면들을 보여줄..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 변화를 일으키는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를 봤습니다. 5인방을 연기하는 배우들. 디테일한 정서들을 잡아내는 작가와 감독. 보면 볼수록 재미있네요. ㅎㅎ 그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 이야기를 해볼..

촉법소년법. 소년법. 이대로 괜찮을까요? (강력 폐지 의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최근에 끔찍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 중 10대들이 렌터카를 훔쳐 타고 퀵서비스 배달을 하던 예비 대학생 (18)을 죽였던 사건이 있었죠. 총 8명의 아이들이었지만, 운전..

극한직업. 코미디 영화. 류승룡 주연. 범인을 잡으려다 치킨에 발목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천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 다시 봐도 웃음이 그치지 않네요. 여전히 잼나요. 배우들의 연기도 명품입니다. 감독 이병헌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

더 킹 영원의 군주. 이민호 김고은 주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타이틀 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첫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첫 방송은 4월 17일 밤 10시 SBS에서 합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금, 토 드라마로 방영됩니다. 김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 예고. 5인방의 본 모습은? 석형의 비밀은 대체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가 기다려집니다. 본격적으로 작품의 온도가 올라가는 것처럼 느껴졌거든요. 예고편을 보면서 말이죠.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에선 80년생 5인방 친구들의 밝..

부부의 세계 3회 예고. 지선우(김희애)를 향한 태오의 마음? 둘 다 사랑하고 있다는 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 2회까지 봤는데요. 정말 재밌네요. 잘 만든 거 같아요. 요즘 JTBC 왜 이러는 걸까요? ㅎㄷㄷ 하지만 뒤로 가면 갈수록 힘이 떨어지는 드라마도 JTBC에서 제법 나왔던..

부부의 세계 2회. 지선우(김희애) 각성. 여기가 바로 지옥이었구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부부의 세계 2회 시청률은 10.0% 나왔네요. 단 2회 만에 두 자리 수라니요. 엄청 빠른 편이죠? 근데 그만큼 재밌습니다. ㅋㄷㅋㄷ 2회에서 살짝 지루한 부분이 있긴 했었으나.. 입..

슬기로운 의사생활 3회. 이익준 (조정석) 지금 나한테 뭐라고 한 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3회를 이제야 봤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3회 시청률은 8.6%네요. 3회는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건지 감이 잘 안 오긴해요. 그래도 재밌게 봤습니다. 슬기로운..

부부의 세계 2회 예고편. 지선우 (김희애)의 복수 시작? 솔직하게 말해줘. 당신 여자 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 밤에 드디어 부부의 세계 2회를 하네요. 좀 더 일찍 썼어야 했는데 ㅋㅋ 저도 드라마를 방금 봐서.. 아무튼 오늘 스토리 전개도 매우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이렇게 재밌을 수..

부부의 세계 1회. 지선우(김희애) 4년 만에 돌아온 미친 연기력. 원맨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하나가 떠나고 나면 또 다른 하나가 빈자리를 채워주는 이곳. 바로 드라마 바닥이죠. ㅋㅋ 우리야 뭐 볼거리가 많아지면 좋은 거잖아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가 떠난 빈자리를 완..

부부의 세계. 기획의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김희애 씨의 4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작 '부부의 세계' 내면의 정서를 잘 표현해내는 주현 작가. 전작 '미스티'에 이어 또 한 번 해내는군요. 마찬가지로 모완일 감독도 '미스티'에..

칠드런 오브 맨. 인류를 구원할 마지막 희망 (메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2006년에 개봉했지만, 지금 다시 봐도 멋지네요. 명작 칠드런 오브 맨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현재 우리 사회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과도 연관이 있는 것 같아요. '혐오'와 관..

이태원 클라쓰 16회(최종회). 조이서(김다미) 박새로이 결말. 많이 사랑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를 이제 떠나 보내야 할 때가 왔네요. 드디어 최종회가 끝났습니다. 역시 드라마는 해피엔딩인 게 아무래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엔 어..

이태원 클라쓰 15회. 박새로이 장가에 무릎 꿇다. 너무나도 쉬운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도 이제 단 한 회만을 남겨놨네요. 바로 오늘 PM10:50 마지막회를 합니다. 아쉽긴 합니다만 후유증이 그렇게 클 것 같지는 않습니다. 처음 시작할 땐 20%는 무조건 넘..

슬기로운 의사생활 3화 예고. 이익준(조정석) 폭발. 안정원(유연석)과 대체 무슨 일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마다 합니다. 그래서 굉장히 기다리는 시간이 더디게 느껴져요. ㅎㄷㄷ 한 주에 2화씩 하면 금방 끝나서 그런 걸까요? 그냥 킹덤처럼 한꺼번에 나..

슬기로운 의사생활 2화. 사람이 보이는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2화를 봤어요.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드라마네요. 공감을 정말 잘 이끌어내는 드라마. 역시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박수 짝짝짝. 한 순간의 판단으로 성..

넷플릭스 킹덤 시즌3 예상 전개편. 떡밥 중심으로 내맘대로 상상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킹덤 시즌2를 본 후 너무도 기다려지는 킹덤 시즌3 김은희 작가님은 상황만 된다면 시즌10까지도 하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넷플릭스에서 이런 효자 콘텐츠를 시즌2에서 멈추진 않을..

넷플릭스 킹덤 시즌2 6화. 이창(주지훈) 모든 것이 끝났다. 그럼 전지현은 대체 언제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마지막화 입니다. 과연 킹덤 시즌2의 결말은 어떨까요? 그리고 킹덤 시즌3은 언제 나올 수 있을까요? 이번 화를 보시면 또 다른 궁금증이 물밀듯이 올라올 듯..

넷플릭스 킹덤 시즌2 5화. 이창(주지훈) 궁궐 입성. 피의 소용돌이 속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킹덤 시즌2 5화 .. 이제 마지막화가 남았네요. 그림 이창이 궁궐에 입성을 했는데 왕좌에 앉을 수 있을까요? 미궁 속으로 빠지고 있는 킹덤 시즌2 5화 보러 가시죠~ 이창은 자신을..

넷플릭스 킹덤 시즌2 4화. 조학주(류승룡) 죽음. 핏빛 전쟁의 서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킹덤 시즌2 4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순식간에 끝난 기분입니다. 그럼 킹덤 시즌2 4화 이야기를 해볼게요. "예. 저하. 그럴 수 있사옵니다. 무슨 일이 생기건 어떠한 상..

넷플릭스 킹덤 시즌2 3화. 이창(주지훈)의 시대? 조학주 탈출. 무명 죽음. 또 다시 격랑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2화에서 이창은 안현대감의 마지막 충의로.. 조학주를 물리칩니다. 이제 이창의 시대가 온 것일까요? 역병을 잠재우고 새로운 세상을 열 수 있는 것일까요? 그..

넷플릭스 킹덤 시즌2 2화. 이창(주지훈)의 습격 성공? 조학주(류승룡) 죽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는 6부작으로 넷플릭스에서 바로 전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킹덤 시즌2 1화에서 마지막에 이창(주지훈)은 새 세상을 열 첫 걸음으로 조학주를 죽이기 위해 문경..

넷플릭스 킹덤 시즌2 1화. 이창(주지훈) 새 세상을 열 것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개인적으로 시즌1보다 훨씬 재밌었어요. 킹덤 시즌2는 시즌1과 같이 총 6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화당 시간은 50분 내외네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이태원 클라쓰 14회. 조이서(김다미)납치. 박새로이 죽음. 마음가는대로 나답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도 이제 다음 주면 끝나네요. 이번 이태원 클라쓰 14회에선 조이서를 향한 박새로이의 정서변화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태원 클라쓰 14회 줄거리. 1. 박새..

이태원 클라쓰 14회 예고. 조이서(김다미)의 빈자리를 느끼는 박새로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 밤에 이태원 클라쓰 14회가 시작하겠네요. 14회에선 어떤 이야기들이 담길까요? 예고편에 나와 있는 장면을 보면, 1. 오수아는 조이서가 이야기한 것처럼 불안감을 느끼고 있..

이태원 클라쓰 13회. 장가 장회장 시한부 선고. 박새로이 서둘러 오너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이태원 클라쓰도 얼마 남지 않은 게 확연히 느껴지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이런 느낌은 아니에요. ㅋㅋ 이태원 클라쓰 13회 시청률은 13.1%로 떨어졌습니..

슬기로운 의사생활 2화 예고. 채송화(전미도) 귀신. 안정원(유연석)비밀. 잔잔한 호수에 돌 던졌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 시청률이 무려 6.325%가 나왔네요. 또 하나의 명작이 탄생한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매주 1편 밖에 볼 수 없다는 게.. 많이 아쉬워요. 1시간 30분 정도의 분..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 유연석 친구들을 고용하다. 의사이기 이전에 사람인 그들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드디어 기대하고 기다렸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가 시작했어요. 한 주에 1편인 것이 못내 아쉽긴 하지만.. 쩝쩝.. 어쩔 수 없지요.  역시.. 감동적이에요. 병원이야기면서 삶과..

킹덤 시즌 2를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을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드디어 손꼽아 기다리던 킹덤 시즌2가 방영되기 이틀 전이네요. 킹덤 시즌 2에선 시즌 1에서 아쉬웠던 것들이 모두 해결되고, 엄청난 명작으로 나타나길 고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김고은 주연. 김은숙 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드디어 로맨스 드라마의 대가 김은숙 작가님이 신작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제목부터 뭔가 궁금증이 밀려오나요? 과연 이 드라마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주연의 엑시트. 희망의 불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2019년에 개봉한 엑시트를 봤어요. 늘 늦게 보네요. ㅋㅋ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곧 만나게 될 조정석 배우의 연기를 미리 보고 싶었어요. 다른 느낌이겠지만, 영화를 보는 동안 즐거..

이태원 클라쓰 13회 예고. 조이서(김다미) 헤어스타일 변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다들 잘 보고 계시죠. 약간 이상하다고 생각한 11회부터 시청률이 조금 하락하고 있네요. 하지만 아직 기대치는 많이 남아 있으니 끝까지 정주행 해 봐요. ㅋㅋ 그럼..

궁금한이야기y 렌터카 사장 장씨 사라진 외제차는 어디로 그의 사기수법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 궁금한 이야기y에선 갑수목장에 대한 이야기, 우이동 경비원 자살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렌터카 업체 장 씨의 비밀에 대해서 방송했습니다 갑수 목장과 경비원 자살 내용은 전에 포스팅 한 글이 있어서 2020/..

하트시그널3 7화 다시보기 매주 엇갈린 시그널... [내부링크]

오늘 하트 시그널은 반전의 연속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선택 엇갈린 시그널들 그럼 하트시그널 시즌3 7회 함께 보시죠 하트 시그널 6회 마지막 장면은 박지현이 용기를 내서 천인우에게 아침에 출근을 같이하자..

우이동 아파트 경비원 자살 사건 가해자 총정리 [내부링크]

강북구 우이동의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 최 씨가 13층에서 뛰어내려 자살을 했습니다 한 장의 유서를 남기고 투신자살을 한 최 씨 이유가 무엇일까요?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최 씨 ㅠㅠ 유서가 너무 슬프네요..

대탈출3 예능 다시보기 8회 아차랜드 범인의 반전 [내부링크]

지난주에 이어서 아차랜드 마지막 편~! 첫 번째 편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기겠습니다 2020/05/04 - [캣's/대탈출] - 대탈출 3 다시보기 7화 아차랜드. 범인은 누구인가 대탈출 3 다시보기 7화 아차랜드...

그것이 알고싶다 아산 갱티고개 살인사건 미스터리 18년 미제사건 [내부링크]

아산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처음엔 두 사건이 같은 공범이라고 생각해서 아산 부녀자 연쇄살인사건으로 불렸었는데요 오늘은 이 사건에 대해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뤘습니다 그럼 내용 함께 보시죠 2002년 4월..

'더 킹 : 영원의 군주' 7회 다시보기. 이민호 김고은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수사의 막을 열다. (feat. 루나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호.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재밌어졌어요. 8회부터는 더욱더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드디어 두 세계를 무대로 이민호와 김고은의 공조수사가 시작하니까요. ㅎㅎ 그..

궁금한이야기y 브로콜리 모녀 그녀는 왜 마카롱에 집착하나? [내부링크]

브로콜리 모녀를 아시나요? 마카롱 가게에 큰손이라는 브로콜리 모녀 커다란 브로콜리 인형을 들고 마카롱 맛집이라면 서울 이곳저곳을 다녔다는 모녀 외모가 있어 보이는 외모라고 합니다 딸은 미스코리아까지..

궁금한이야기y 예능 다시보기 뺑소니 사망사건 미스터리 [내부링크]

가슴이 먹먹해지는 한편이었습니다 시골마을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우선 함께 보시죠 조용한 작은 시골마을에 살고 있는 이 씨 그는 굳게 닫힌 자신의 방 안에서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무려 뼈가 21군..

유튜버 갑수목장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충남대 수의대 학생이 운영하는 유튜브 갑수목장 구독자 50만 명이 넘을 정도로 큰 채널입니다 거의 월 1억에 가까운 수익이 예상되는 채널이죠 (물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예측은 예측으로 봐주세요) 5월 7일 채..

하트시그널3 6화 다시보기 숨막히는 시그널들 [내부링크]

와~ 오늘 하트 시그널은 이번 시즌 중 가장 숨 막히게 봤네요 하트 시그널 시즌3 6회까지 끝났는데요 입주한 지 2주 차를 맞이한 출연자들 지난 5화에서 새로운 남자 입주자 '사자' 김강열 씨가 새 입주자로 들어..

구글 드라이브 문서파일 복원하기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란 구글에서 운영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구글 문서도구(Google Office)의 후신으로 문서도구의 능력을 상당히 강화했습니다 다른 웹하드보다 용량은 작지만 뷰어 기능이 상당히 좋은 걸로 평..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 38명 사망 10명 부상 [내부링크]

2020년 4월 29일 13시 32분에 발생한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 38명이 사망하는 끔찍한 화재사고였습니다 화재가 난 건물은 지상 4층 지하 2층 냉동·냉장 물류창고로 2019년 4월 23일 착공하여 2020년 6월..

광주 챔피언스 필드 근처 화재 발생 KBO개막전 중단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로 연기된 KBO 개막경기 KIA : 키움 경기가 근처 세탁소에서 화재가 나면서 중단되었습니다 다행히 불은 30분 만에 진압되었고 건물 1층에 있던 4명은 즉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같은 날..

일대일 관객 참여형 공연 '오문오방 : 무릉도원' 무릉도원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일대일 공연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요즘 대세라는 관객참여형 공연 배우 한명이 관객 한 명을 만난다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공연이 있다고 해서 예매를 하고 찾아갔습니다 연극을 좋아해서 지금까지 100편..

서울 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서울시 코로나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이 곧 가능합니다 신청기간 이메일 5월 6일 ~ 5월 22일까지 방문접수 5월 11일 ~ 5월 22일까지 지원금 신청자격 중위 소득 100프로 이하 가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서울인 사람..

대탈출 3 다시보기 7화 아차랜드. 범인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3주만에 돌아온 대탈출 시즌3 7회 대탈출 팬으로써 3주는 길었습니다 그럼 아차랜드편 다같이 보시죠 오늘은 방이 두군데로 나뉘어서 시작됐습니다 매점과 창고 매점엔 호동 피오 종민 병재 창고엔 신동 동현 그..

그것이 알고싶다 윤남희 실종사건 사라진 엄마와 마지막 고객 [내부링크]

18년 전 2002년 2월 윤남희 씨 실종사건 오늘 그알에선 미제사건을 다뤘습니다 그럼 내용 함께 보시죠 자동차 영업사원이었던 윤남희 씨 어느 날 고객을 만나러 나갔다가 그곳에서 실종이 됐습니다 22개월 된 아..

'더 킹 : 영원의 군주 5회 다시보기' 이민호 김고은 애틋한 로맨스의 시작. (시작부터 삼각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역시 로맨스는 삼각관계죠. 대한민국의 삼각관계는 이민호(이곤) - 김고은(정태을) - 김경남(강신재)라면, 대한제국의 삼각관계는 김고은 - 이민호 - 정은채(구서령) 군요. 더 킹 :..

궁금한이야기y 온수역 스토커 수상한 sns 그의 정체는?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y 온수역 스토커 어느 한 남자의 수상한 sns 바로 보시죠~ 수상한 박 씨의 sns엔 여성들의 사진과 영상이 올라와있는데요 누가 봐도 몰래 찍은 것처럼 보이는 사진... 그리고 여성들을 따라다니는..

궁금한이야기y 크리스 프랑스 혼혈 매너남의 정체는? [내부링크]

오늘 궁금한 이야기y에선 프랑스 혼혈 남자 크리스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ㅋㅋㅋㅋ 말이 필요없습니다 한번 내용 같이 보시죠~ 건축회사에 다닌다는 그는 프랑스인 할아버지와 한국인 할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아버..

위대한 명현만 사건 요약 총정리 [내부링크]

명현만 63전 56승 5패 3무로 헤비급 챔피언인 명현만 입식에선 거의 상대가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최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위대한 야구선수 출신이자 현직 조직폭력배 고교시절 야구 유망주로 sk에 입단..

라디오스타 임현주 발언 논란 정리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에 나온 임현주 씨의 발언들이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럼 논란이 되는 장면들이 어떤 장면들인지 한번 보시죠 맥락은 김국진 씨가 방송 중 '여성스럽다'란 표현을 박해미 씨에게 합니다 그 단..

하트시그널 시즌3 다시보기 5회 새로운 입주자 '사자'의 등장 [내부링크]

오늘 하트 시그널 5회에선 여러 시그널들이 바뀌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죠 그리고 새로운 남자 입주자 '사자'의 등장 서민재의 감정변화 5회에서 분량이 많았던 여성 입주자 서민재 지난주 정의동을 선택했..

이민호 '더 킹 : 영원의 군주'와 함께 대한제국으로 온 김고은의 본격 로맨스. (5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세팅이 끝났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로맨스가 시작 될 채비를 마쳤습니다. 그 이유는 정태을이 이곤이 있는 황궁에서 살게 되었거든요. 말을 타고 대한제국으..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김고은에게 ~"같이 가자 나의 세계로" (4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다들 재밌고 보고 계시나요? 이제 드라마의 모든 세팅이 끝났어요. 본 게임을 시작한다는 소리겠죠? 이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서 기..

궁금한 이야기y 다시보기 유나를 사칭한 sns사칭 범인은 누구? [내부링크]

오늘 궁금한 이야기y는 정말 제목에 충실했습니다 이 말의 의미는 방송은 보신분이라면 바로 이해하셨을 듯하고요 안 보신 분들이라면 포스팅을 다 보시면 이해하실 듯합니다 유나를 사칭한 가면 뒤 범인은 누구..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평행세계의 비밀을 알아가다. (3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보통 드라마는 4회까지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세계관이 너무 커서 1, 2회에 세팅해야 될 것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응집력이 떨어져, 보는 입장에서도..

이원일 예비신부 김유진 PD 학폭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네이트 판에 김유진 PD 학폭 피해자의 폭로가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일어난 상황을 정리해 봤습니다 우선 시작은 피해자의 폭로에서 시작됩니다 논란의 시작 이 글이 엄청난 이슈..

실화탐사대 10대 중학생 뺑소니 사건 분노주의 촉법소년 폐지촉구 [내부링크]

오늘 실화 탐사대는 정말 충격 충격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진짜 분노가 얼마나 일던지 ㅂㄷㅂㄷ 블로그에도 몇 번 포스팅했던 촉법소년에 대한 이야기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분노 주의하세요 대전에서 신호위..

하트시그널 시즌3 4회 다시보기 그들의 데이트는 어땠을까? 4회 리뷰 [내부링크]

지난주 총선 때문에 결방한 하트 시그널 4회가 드디어 방송되었습니다 지난번 리뷰에서 예측했던 데이트 상대 추측이 맞았을까요? 2020/04/09 - [캣's/TV,유머 콘텐츠] - 하트시그널 시즌3 3회 박지현 몰표 정의동..

김희철 악플러들과의 싸움 선포 선처없다! [내부링크]

방송인이자 가수 김희철 씨가 dc 인사이드 갤러리에 악플러들에 대한 선전포고를 했습니다 특히 여시(여성시대)를 지목하며 선처 없이 처벌할 거라고 말했습니다 유아인 씨에 이어서 선전포고를 한 두 번째 남자..

수원 벤틀리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어제저녁 수원 인계동 거리에서 만취한 A 씨가 벤틀리 차량을 발로 차고 운전자 멱살을 잡고 밀친 혐의로 경찰서에 넘겨졌습니다 우선 사건 영상 한번 보시죠 경찰서에 간 A 씨는 다음날 자기가 왜 그랬는지 기억..

하정우 휴대폰 해킹 협박범 카톡내용 디스패치에서 밝혀 [내부링크]

배우 하정우 씨의 휴대폰을 해킹해서 지속적으로 협박해온 협박범 2명이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에선 이들 범인과 하정우 씨의 카톡 내용을 입수해서 공개했는데요 12월 2일 범인은 처음으로 하정우에게..

그것이 알고싶다 쑥떡 사망사건 미스터리 엄마의 두번째 가족 그리고 58억 분노주의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쑥떡 사망사건 미스터리 엄마의 두 번째 가족 그리고 58억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오늘 그알 역대급이었습니다 정말 화딱지가 나서..... 뭔가 답답하기도 하고 자 그럼 내용 바로 가겠습니..

궁금한이야기y 분당 방화 살인사건 엄마는 왜 도망쳐야 했나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y 분당 방화 살인사건 정말 끔직합니다 보면서도 계속 열 받더라고요 그럼 함께 내용 보겠습니다 분노 주의하십시오 작년 사건 당일 실제 녹음 음성입니다 엄마와 재혼한 새아버지 그리고 효진 씨..

궁금한 이야기y 허경영과 257명의 국회의원 국가혁명배당금당의 진실 [내부링크]

21대 총선 한 번쯤 들어보셨을 '국가혁명배당금당' 일명 허경영당으로 불리기도 했죠 이번 궁금한 이야기y에선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그럼 내용 함께 보시죠 국가혁명배당금당 257명의 후보자를..

대탈출 촬영(탈출)장소 과연 어디일까요? 시즌2 비하인드 [내부링크]

대탈출 촬영 장소 모음 시즌1에 이어서 2020/04/16 - [캣's/대탈출] - 대탈출 촬영장소는 어디? 시즌1 모음 대탈출 촬영장소는 어디? 시즌1 모음 대탈출 촬영 장소 다들 궁금하시죠? 과연 어떤 장소에서 촬영을 했..

대탈출 촬영장소는 어디? 시즌1 모음 [내부링크]

대탈출 촬영 장소 다들 궁금하시죠? 과연 어떤 장소에서 촬영을 했을까요? 그리고 지금은 무슨 용도로 사용되고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시즌1 대탈출 촬영 장소 바로 보시죠 사설 도박장 인천항 근처의..

마스크 재고 물량 수출 가능성 마스크 테마주는?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로 전 세계적으로 마스크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습니다 마스크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스크 쟁탈전에 개도국들은 구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유니세프에 지원 요청을 했지만..

대탈출 다시보기 시즌1 폐병원 좀비편의 시작 [내부링크]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6편 시즌1 폐병원 편입니다 계속 이어지는 좀비 시리즈물의 시작을 알리는 편이었죠 시즌1 에피 중에서도 수작이라고 평을 듣는 폐병원 편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폐병원에 갇히게..

대탈출 다시보기 시즌2 무간교도소 첫 탈출 실패 [내부링크]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5편 무간 교도소 편입니다 대탈출 역사상 처음으로 탈출에 실패하는 에피죠 그럼 무간 교도소 편 시작하겠습니다 교도소에 들어간 탈출러들 첫 번째 관문은 신입자 대기실입니다 간단한..

대탈출 다시보기 시즌2 미래대학교 검은탑의 등장 [내부링크]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4편 시즌2 시작 전에 정종연 PD가 탈출러들에게 바뀐 점을 알려줍니다 1. 탈출 실패 가능성 UP 2. 누군가가 죽거나 사라질 수 있다 그렇습니다 대탈출 시즌2 첫 번째 장소인 미래대학교..

송가인 행사 출연료 여왕등극 인스타그램 효과 톡톡 [내부링크]

미스 트롯의 여왕 미스 트롯의 진 송가인이 요즘 예능이면 예능 행사면 행사 광고면 광고 모든 부분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요즘 행사들이 코로나 때문에 취소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궁금한이야기y 조주빈 박사방의 공범 강씨의 살인청부 및 스토킹 [내부링크]

예전 제 글에서 조주빈 공범 공익근무요원 강 씨에 살인청부 및 스토킹에 대해서 다뤘었는데요 이번에 궁금한이야기y에서 보다 더 자세히 방송됐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조주빈 박사방의 공범이자 사회공익근무..

궁금한이야기y 9개월 만에 노숙자가 돼버린 남자 사라진 여자 [내부링크]

김수철(가명) 씨가 결혼을 약속한 여자를 찾습니다 9개월 동안 만난 이 여자는 갑자기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이 여자와의 통화 녹음을 들어보면 남자 탓을 합니다 과연 김수철 씨는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까요?..

궁금한이야기y 수상한 예비형수 7년간의 연애 그 후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y에서 예전에 다뤘었던 수상한 예비 형수의 후속 편이 방송됐습니다 혹시 예전 수상한 예비형수편을 못 보신 분들은 먼저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0/02/02 - [캣's/궁금한이야기Y] - 궁금한..

대탈출 다시보기 조마테오 정신병원 천해명 죽음? [내부링크]

대탈출 다시보기 시리즈 3편 조마테오 정신병원 이 에피도 대탈출 시리즈 중에 수작으로 꼽힙니다 연출력도 너무 좋았고 배우들의 연기도 일품이었습니다 물론 탈출러들도 잘 풀었죠 그럼 대탈출 시즌2 조마테오..

대탈출 다시보기 태양여고편 레전드 꿀잼 [내부링크]

2020/04/09 - [캣's/대탈출] - 대탈출 다시보기 악령감옥편 천해명의 시작 대탈출 다시보기 악령감옥편 천해명의 시작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시작합니다 스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대탈출 다시보기 악령감옥편 천해명의 시작 [내부링크]

대탈출 다시 보기 시리즈 시작합니다 스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시즌1 악령감옥 천해명의 등장이죠 다른 편과 다르게 시작과 동시에 탈출러들은 3명씩 2개의 방에..

하트시그널 시즌3 3회 박지현 몰표 정의동 매력발산 4회 데이트상대는?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3회가 끝났습니다 오늘 방송은 정의동을 위한 정의동 특집이었습니다 2회 이틀날까지 아직 여성들에게 한 표도 받지 못한 정의동 하지만 이번 3회에선 달랐습니다 첫 날의 정의동 일기 한겨울..

더 지니어스 시즌1 게임의 법칙 총정리 [내부링크]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정종연 피디의 작품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그리고 대탈출 오늘은 정종연 피디의 첫 작품 더 지니어스 시즌1 게임의 법칙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각..

자가격리 대상자 전자팔찌 도입 논란 [내부링크]

코로나 19 자가격리 대상자가 4만 명에 달하는데요 이중 3만명이 해외 입국자라고 합니다 4월 1일부터 해외에서 오는 내외국인 모두 2주간 자가격리가 의무인데요 자가격리 대상자 휴대전화에 앱을 깔도록 해 이탈..

배달의 민족 오픈서비스 수수료 인상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예전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배달을 시켜먹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써 봤을 배달의 민족 저도 자주 사용하는데요 논란의 시작은 수수료 인상 '오픈서비스' 공지를 하면서부터입니다 논란의 시작 오..

대탈출 시즌3 6회 어둠의 별장 소름ㄷㄷㄷ공포주의 [내부링크]

대탈출 시즌3 6회 어둠의 별장 편 2편이 끝났습니다 우와 어둠의 별장편은 정말 레전드 편이었던 거 같아요 6회를 온전히 느끼기 위해서 불끄고 시청하다가 10분 만에 다시 켰답니다 ㅋㅋ 혹시 5회를 안 보신 분들..

머쉬베놈 두둥등장 TFT모바일 광고 대박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회사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 신작 TFT모바일(전략적 팀 전투) 광고가 대박입니다 래퍼 머쉬베놈이 광고 노래를 불렀는데요 중독성이 장난이 아닙니다 우선 광고 한번 보시죠 아 참고로 전..

21대 총선 국회의원선거 투표절차 역대 투표율 현황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 총선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코로나 때문에 바뀐 투표절차와 역대 투표율에 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① 발열 체크받기 ② 손 소독하기 ③ 비치된 비닐장갑 착용 ④..

그것이 알고싶다 군포빌라 살인사건의 전말 '믿음의 덫과 희망의 늪'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선 군포 빌라 살인사건에 숨겨진 비밀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내용 바로 가겠습니다 군포의 한 빌라 여기서 박 씨는 허 씨를 죽이고 이금자 씨를 중상을 입히고 박 씨 본인은 옥상에서 뛰..

가수 휘성 약물 중독 두 번째 실신 왜? [내부링크]

가수 휘성의 상태가 많이 안 좋아 보입니다 이틀 전 상가 화장실에서 약물투여를 하고 쓰러져있는걸 한 시민이 제보를 했었죠 이틀 만에 또다시 호텔 화장실에서 쓰러져 있었습니다 두 번 다 주사기와 수면마취유..

3월 블로그 광고 수입현황 [내부링크]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 지가 3개월 차가 됐습니다 3월도 많은 일이있었습니다 다음에서 저품질에 걸렸다가 하루 만에 회복되기도 했었죠 2020/03/25 - [블로그 일기] -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경험기 탈출..

궁금한이야기Y 22세 지현씨의 죽음, SNS 테러범의 정체는? [내부링크]

이번 궁금한 이야기Y는 박사 방 이야기, SNS 테러범 이야기, 22세 지현 씨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 이렇게 3가지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박사 방, N번방은 많이 다뤘으니 스킵하고 두 가지 이야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

하트시그널 시즌3 2회 출연자들 직업 공개 서민재 반전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2회에서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오늘 최고 반전 매력은 저번 주 1회 때 존재감이 없었던 서민재 씨였는데요 저에게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자 그럼 출연자들 직업이 뭔지..

김재중 만우절 '코로나19 감염' 정리 [내부링크]

가수 김재중 씨가 인스타에 코로나에 걸렸다고 거짓말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우선 김재중 씨 인스타 전문을 보겠습니다 김재중 인스타그램 전문 저는 코로나 19호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정부로부터,..

민식이법이란 무엇인가(민식이법 내용 자전거사고) [내부링크]

민식이법이 2020년 3월 25일 시행됐습니다 민식이법이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고 이번에 일어난 민식이법 적용1호가 될 수 있는 자전거 사고에 대해서도 말해봅니다 민식이법이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과속단속카..

박사방 사건 유료회원 3명 자수, 공범 공익근무요원의 살인청부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박사 방 사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2020/03/21 - [캣's/별의 별 사건] - 텔레그램 n번방(박사방) 사건 총정리 텔레그램 n번방(박사방) 사건 총정리 이번에..

장미인애 은퇴선언 더이상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 [내부링크]

배우 장미인애 씨가 인스타에 4인 가족 100만 원 기사 캡처와 함께 정부를 비판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긴급재난생활비 지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겼습니다 거기에 일일이 대댓..

대탈출 시즌3 5회 어둠의 별장 스포 다량 포함 [내부링크]

야~ 역시 대탈출 이번 에피소드 역시 최고였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3.3%가 나왔는데요 대탈출 시리즈 중에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대탈출 시즌3 5회 어둠의 별장 정말 너무 무서웠어요 보는 저도 무서운..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지원(신청 3.30~5.15) 5부제 실시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재난 긴급 생활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신청기간이 3.30일 월요일부터이니 조건에 부합하시는 분들은 다들 신청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서울시는 코로나 19로 직접 타격을 입은..

그것이 알고싶다 텔레그램 '박사'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텔레그램 박사방의 박사 '조주빈'에 관해서 다뤘습니다 이번 그알 방송은 방송 전 무고한 사람을 박사라고 칭해 따라다녔다고 해서 구설수에 올랐었는데요 아무래도 박사를 그 사람으..

궁금한이야기Y 주차장 성추행사건 꽃뱀으로 만든 회사 [내부링크]

이번 주 궁금한 이야기y 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공포가 된 지하주차장 위암 투병 중인 김 씨 침 뱉는 황노인 저는 이 세 가지 중 주차장 성추행 사건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바로 보시죠 소영 씨는 지하..

하트시그널 시즌3 1회 논란의 첫방송 [내부링크]

시작하기 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하트 시그널 시즌3가 수요일 첫 방송을 했습니다 성북동에 위치한 세 번째 시그널 하우스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참 궁금합니다 입주자 소개 첫번째 입주자 천인우 씨 1..

전세계 휴지 사재기 한국은 왜? [내부링크]

코로나19 3월 25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진자 43만 명 사망자 2만 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상황이죠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소위 말하는 선진국들의 민낯이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왜 대한민..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경험기 탈출방법 [내부링크]

드디어 블로그 운영 3개월 만에 저품질에 걸렸습니다 때는 오늘 새벽이었는데요 어제자 검색 통계 오늘 현재 다음 통계 새벽엔 다음 검색이 5건이었습니다 너무 이상해서 다음 사이트에 글들과 블로그를 검색해..

한화손해보험 사건 정리 [내부링크]

오늘 한문철 tv를 통해서 한화손해보험의 부당한 소송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우선 한문철 tv 방송을 유튜브 링크로 넣겠습니다 요약 1. 2014년 한 가장이 오토바이 운전 사고로 사망. 그는 한화손해보험에 가입한..

N번방(박사방) 박사 신상공개 [내부링크]

박사방의 박사가 신상공개 되었습니다 N번방 사건을 모르시는 분들은 밑에 링크를 달아놓겠습니다 2020/03/21 - [캣's/별의 별 사건] - 텔레그램 n번방(박사방) 사건 총정리 텔레그램 n번방(박사방) 사건 총정리..

대탈출3 4회 좀비공장 리뷰 스포있습니다 [내부링크]

대탈출 시즌3 4화도 3화에 이은 좀비 공장 편입니다 3화를 못 보신 분들은 보고 오세요 2020/03/16 - [캣's/대탈출] - 대탈출 시즌3 3회 좀비공장 리뷰 스포강하게 있습니다 대탈출 시즌3 3회 좀비공장 리뷰 스포..

벤츠 딜러 다리 골절 사고 (약혐오주의) [내부링크]

벤츠 안양점에서 신차 출고 중 운전자의 미숙으로 벤츠 딜러 다리 골절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밑에는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약간 혐오감이 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민감하신 분들은 스킵하시길.. 처음에 영상이..

그것이 알고싶다 벗방 카르텔의 진실 [내부링크]

오늘 그알에서는 벗방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내용 바로 가겠습니다 벗방= 벗는 방송 인터넷 개인방송처럼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면서 메뉴판에 적힌 팝콘(별풍선 개념)을 쏘면 그거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방송 개인..

텔레그램 n번방(박사방)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에 잡힌 박사방의 박사 조 씨 조 씨는 대학 커뮤니티 기자로 활동하고 있었다고 해서 충격을 더했었죠 n번방 사건이란 2019년 2월부터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 수십여 명에게 성적 괴롭힘을 동반한 '성착취..

궁금한이야기y 흉부외과 사기꾼 [내부링크]

오늘 궁금한 이야기y 는 흉부외과 의사 그는 누구인가 편과 한 여자의 s.o.s 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전 흉부외과 의사 내겐 너무 완벽한 그 남자 편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내용 바로 보겠습니다 친구 집에 이사를..

미스터트롯의 맛 끝나지 않은 진짜 이야기 리뷰 시청률 24프로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결승이 끝나고 오늘은 미스터 트롯의 맛으로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맛 방송도 시청률 24프로를 기록해서 지상파 비지상파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아직 살아있네요 그럼 바로 방송 내..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 패혈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배우 문지윤 씨가 급성 패혈증으로 3월 18일 오후 8시 56분 사망했습니다 2002년 MBC 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해서 '치즈 인더 트랩'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빅', '분홍 립스틱', '선덕여왕' '쾌걸춘향..

코로나19 국산 진단키트 수출 [내부링크]

코로나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한국에 코로나 19 진단키트를 지원 요청하는 국가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청와대 발표에 따르면 정부채널로 진단키트 공식 요청한 국가가 17개국에 달한다고 합니다 동남아 3..

일본 2020도쿄 올림픽 취소?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19 사태로 일본의 민낯이 보이고 있죠 일본은 현재 확진자 840 사망자 25명으로 잘 막고 있는 것처럼 보이나 실상은 이곳저곳에서 아닌 증거들이 튀어나오고 있죠 에티오피아에서 40대 일본인 2명 코..

장범준 '실버판테온' 노래 공개 대박 [내부링크]

이틀 전 방송된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장범준 씨가 나왔죠 유재석 씨가 쟁여둔 노래 중에 좋을지 안 좋을지 모르겠는 노래를 자기한테 들려달라고 합니다 거기서 나온 노래죠 '실버 판테온' ㅋㅋㅋㅋ 유재..

성남 은혜의 강 교회 확진자 46명 그곳은 어떤 곳인가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19 확진자가 대한민국에서 조금씩 줄어가고 있는 요즘 성남 은혜의 강 교회에서 목사부부를 포함 확진자 46명이 무더기로 나왔습니다 성남 은혜의 강 교회는 어떤 곳일까요? 성남 수정구에 위치한 작..

대탈출 시즌3 3회 좀비공장 리뷰 스포강하게 있습니다 [내부링크]

대탈출 시즌3 3회 2번째 에피소드 좀비 공장 편입니다 대탈출 시즌3 시청률 궁금하시죠? 1회는 2.7%가 나왔고요 2회는 다소 떨어진 2.3% 이번 좀비 공장 편은 2.8%가 나왔네요 워낙 마니아만 보는 프로그램이라 ㅋ..

그것이 알고싶다 슈퍼전파자 X의 비밀 신천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슈퍼 전파자 X의 비밀 바이러스의 창궐과 신천지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워낙 요즘에 코로나 19의 정보는 여러 언론매체에서 다뤄서 그런지 중복된 정보도 있고 새로운 정보도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 진선미 발표 과연 진은 누구!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우승자가 드디어 발표가 되었습니다 실시간 문자투표 수가773만 건에 달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면서 저번 주 목요일 결승전 때 발표가 안되었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에 발표되기로 했었지만..

워크맨 일베논란 두번째 해명글 제작진 징계 [내부링크]

워크맨 일베 논란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 사건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넣겠습니다 2020/03/12 - [캣's/별의 별 사건] - 워크맨 일베 논란 정리 워크맨 일베 논란 정리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넘..

하트시그널 시즌3 두번째 왕따 피해자 폭로글 논란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하기도 전에 벌써 8명의 출연진 중 2명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첫 번째 논란은 승무원 출연자 2020/03/12 - [캣's/별의 별 사건] - 하트시그널 시즌 3 승무원 천안나 논란 정리 하트시그널..

궁금한이야기y 넷카마 여자인 척 하는 남자 [내부링크]

오늘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가마니 살인사건 , 넷카마, 원주 신천지 가짜 뉴스 이렇게 3가지 주제를 다뤘습니다 저는 이 세 가지 중에 넷카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넷카마란? 인터넷의 '넷'과 여장남자..

미스터트롯 11회 결승전 마지막회 시청률 35.7 리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이 11회 마지막 회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11회 결승전 마지막회의 시청률은 무려 35.711 대단합니다 또 다른 대단한 기록들을 많이 세웠는데요 11회 결승전 시청자 문자투표수는 770만 건을 기록..

워크맨 일베 논란 해명글 [내부링크]

오늘 워크맨 일베 논란이 일었는데요 모르시는 분들은 보고 오세요~ 2020/03/12 - [캣's/별의 별 사건] - 워크맨 일베 논란 정리 워크맨 일베 논란 정리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넘어가는 '워크맨' 다들 한 번씩..

워크맨 일베 논란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넘어가는 '워크맨'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도 1회부터 빠짐없이 봤습니다 구독자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번에 편집자가 일베가 아니냐는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우선 논란의..

코로나 때문에 동양인 혐오증가 뉴욕 한복판서 폭행당한 한국 여학생 [내부링크]

지금 미국이나 유럽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가 확산되는 가운데 인종차별이 심한 나라들에서 동양인 혐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는 지하철에서 동양인에게 방향제를 뿌리는 모습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인 여학생..

하트시그널 시즌 3 승무원 천안나 논란 정리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 3가 곧 돌아옵니다 시즌 1,2를 다 봤던 사람으로서 시즌 3도 기대가 되는데요 하트시그널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

거여동 여고동창 살인사건에 대해서(밀실살인) [내부링크]

거여동 여고동창 살인사건에 대해서 아시나요? 이 사건은 상당히 끔찍한 사건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밀실살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질투심과 열등감이 일어낸 최악의 사건입니다 리플리 증후군이라고도 하죠 리플..

미국 코로나19 현재상황 [내부링크]

미국 코로나 19의 감염 추세가 무섭습니다 3월 17일 현재 확진자 4552 사망 85명이 집계가 되는데요 치사율 현재 상당히 높은 축에 속합니다 미국의 CNN이 코로나19를 '팬데믹'(세계적 대유행·pandemic)으..

이탈리아 코로나19 현황정리(도시봉쇄령, 교도소폭동) [내부링크]

지금 이탈리아 코로나 상황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3월 15일 현재 21157명 확진 1441명 사망으로 전 세계 확진자 사망자 중국 다음으로 높은 국가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봉쇄령 혼란 가중 주말 외신에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 예고. 기획의도. 조정석, 유연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출연. (배우 인터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드디어 이번 주 기대하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막을 올립니다. 때맞춰 1화 예고편이 나왔네요. 방영일시 : 3월 12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 그럼 즐겁게 감상해 봐요 ~ <슬..

대탈출3 2회 타임머신 연구실 리뷰 [내부링크]

대탈출 시즌3 2회로 돌아왔습니다 과연 지난주에 방송했던 타임머신 연구실 1편 마무리는 어떻게 됐을지 궁금합니다 스포가 많이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1회 안 보신 분들은 밑..

이태원 클라쓰 12회. 장근수 배신. 단밤 마현이 우승 실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12회가 끝났네요. 오늘은 제법 재밌게 보기도 했고, 칠칠맞게 울기도 했어요. ㅋㅋ 그럼 이태원 클라쓰 12회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박새로이에게 거절당한 조이서는..

그것이 알고싶다 조씨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범인인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 주 그알도 역대급이었습니다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어떤 내용인지 먼저 보시죠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재개발을 앞두고 있던 관악구 3층 빌라에 살고 있던 모자 주위 이웃들의 이야기를 들어..

이태원 클라쓰 12회 예고. 박새로이 분노. 속에서 천불이 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12회에서 나올 장면. 예고편을 중심으로 한번 풀어볼게요. 1. 장근수가 드디어 흑화(라고 해야 하나요? ㅋㅋ)를 했네요. - 자식이 아무리 이서가 욕심난다고 해도 이..

이태원 클라쓰 11회. 조이서(김다미) 플랜B. 고백. 박새로이 거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11회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전.. 점점 기대와 멀어지는 것 같다는 느낌이 살짝 드네요. 드라마로만 봐야되는데.. 원작을 벗어나질 못하겠네요. 저만의 생각일 뿐이..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 및 세계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유럽 전역에 걷잡을 수 없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오늘 하루 확진자 778명에 사망자 48명이 늘어났습니다 독일과 프랑스도 각각 500명의 확진자가 넘어갔습니다 프랑스에..

궁금한 이야기y 마스크 대란 브로커의 폭로 [내부링크]

금요일 밤엔 역시 궁금한 이야기y죠 오늘 주제는 마스크 브로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가겠습니다 2시간 만에 백화점 앞을 가득 메운 사람들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마스크 이 백화점에서 한시적으로 한..

미스터트롯 10회 시청률 33.8 또 갱신 10회 리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0회 시청률이 33.8이 나오면서 지난주 32.7보다 1.1프로 오르며 또 한번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과연 11회 마지막 결승전은 시청률 몇 프로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준결승 1R미션..

미스터트롯 결승진출 7인 명단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0회가 끝난 지금 7명의 결승 진출자가 결정되었습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1위 임영웅 미스터트롯 인기투표 1위에 빛나는 히어로 역시 준결승 1위로 결승에 진출합니다 어머니들의 bts 강력한 우승후..

미스터트롯 결승전 정보 7주차 인기순위투표X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인기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안타깝게도 투표는 2월 24일 이후 종료가 되었습니다 6주차 때까지는 임영웅 씨가 1위였는데요 이 점수도 결승점수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결승전..

킹덤 시즌 2 넷플릭스 드라마 개봉일 확정 [내부링크]

킹덤 시즌 2가 드디어 우리 곁에 다가옵니다 시즌 1이 끝난 지 1년 2개월 만인데요 시즌 1을 엄청 재밌게 본 저로써는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을 한 번 보시죠 이번엔 티저 예고편 예고편..

마스크5부제 '일주일에 2매 구입가능' 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 정부에서 마스크 대란을 막기 위한 대책으로 마스크 5부제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마스크 5부제(마스크 요일제)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3월 9일부터 시행되는 마스크5부제 우선 6일부터 8일까지는..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hot100 4위 입성 새로운기록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이 빌보드 hot100에서 타이틀곡 'on'이 4위에 랭크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그리고 앨범 수록곡 3곡이 핫 100에 올라왔는데요 요즘 방탄소년단 때문에 기분이 좋네요 그럼 오늘 현재까지 방탄소년..

이란 코로나19 현재 상황 [내부링크]

현재 이란의 코로나19 상황이 상당히 안 좋아 보입니다 3월 14일 현재 이란은 12729명 확진 611명 사망으로 공식 집계가 나오는데요 전문가들은 그것보다 훨씬 심각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엡데카르 부통령 확진..

나대한 자가격리 중 일본 여행 논란 [내부링크]

m.net 썸바디에 출연했던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 나대한 씨가 대구 공연 직후 코로나 19 확진을 막기 위해 자가격리 지침을 국립발레단측에서 내렸는데요 그걸 어기고 일본 여행을 다녀와서 논란의 주인공이..

대탈출 시즌3 1회 타임머신 연구실 리뷰 스포있습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대탈출 시즌3가 방송되었습니다 2020/03/02 - [캣's/대탈출] - 대탈출시즌3 드디어 시작 1년만에 돌아왔다 대탈출시즌3 드디어 시작 1년만에 돌아왔다 제가 너무도 좋아하던 프로그램 대탈출 시즌3가 시작..

대탈출시즌3 드디어 시작 1년만에 돌아왔다 [내부링크]

제가 너무도 좋아하던 프로그램 대탈출 시즌3가 시작했습니다 대탈출 보셨나요? 대탈출은 쉽게 말하면 방탈출 게임의 업그레이판입니다 전 방탈출 고순데요 한 번도 탈출 못 한 적이 없습니다 방탈출 같은 게임을..

이태원 클라쓰 11회 예고. 조이서 고백. 원작 웹툰에선 못 봤던.. 추가 될 장면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번에는 11회 예고편을 중심으로 앞으로 추가 될 장면에 대해서 생각해본 걸 한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안 맞을 확률이 굉장히 높은 이야기들이니.. ㅋㅋ 살짝.. 이해 좀 부탁드..

이태원 클라쓰 10회. 시청률 고공행진. 장대희(유재명) 모두를 속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제 이태원 클라쓰도 6회 분량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ㅠㅠ 왜 이렇게 재밌는 작품들이 많을까요? ㅎㅎ 이태원 클라쓰 10회 시청률은 14.76%가 나왔습니다. 높은 기록이죠. 제 생각..

그것이 알고싶다 전옥분 사망사건 미스터리(사라진 증거) [내부링크]

이번 주 그알 전옥분 사망사건 미스터리 사라진 여인 사라진 증거에 대해서 방송했습니다 오늘 그알도 약간 화가 나긴 합니다 그럼 바로 같이 보시죠! 경기도 평택 밭주인이 밭을 태우다가 백골의 시신을 발견합..

2월 블로그 방문자 광고수입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때문에 정신없이 한 달이 지나갔네요 블로그 2개월 차 블린이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서 2월 블로그 일기를 써 봅니다 2월은 정말 일하는 시간과 약속시간 빼고는 포스..

이태원 클라쓰 9회. 조이서(김다미) 배신? 장가 입성? 아니 다짐. "내가 다 부숴버릴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벌써 한 주가 지나갔다니. 그래도 정말 즐겁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9회를 봤으니까요. 헤헤. 집에서 이태원 클라쓰 9회를 집중해서 보니 아무 것..

궁금한이야기y 15년간 딸을 성폭행한 아버지(분노주의) [내부링크]

오늘 궁금한이야기y는 정말 충격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정말 분노가 치미네요 내용 함께 보시죠 분노 주의하세요 이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 이렇게 네 가족입니다 딸이 집을 나가서 10일째 안 들어온답니..

미스터트롯 추천곡(경연곡중)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열혈 시청자로서 현재 준결승 1R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경연곡 중에 가장 좋았던 무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안 보시는 분들도 추천곡 들어보세요 훅 빠질 수도~ 제 주관적인..

미스터트롯 9회 시청률 32.6 대박 9회 리뷰 [내부링크]

목요일 저녁은 역시 미스터트롯이죠 미스터트롯 9회 시청률 32.699가 나오면서 또 한 번 신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미쳤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과연 다음 주 또 그다음 주 결승전 때는 얼마나 나올는지 대박이네요..

미스터트롯 6주차 인기투표 순위 [내부링크]

6주 차 인기투표 1위는 누가 했을까요? 지난주 5주 차 때는 이찬원이 굳건해 보였던 임영웅의 자리를 빼앗고 1위로 도약했었는데요 지난주 엄청난 무대를 선보였던 임영웅의 재탈환일까요 아니면 이찬원의 굳히기..

스페인 독감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스페인 독감 들어 보셨죠? 1918~19년에 전 세계에 창궐했던 14세기의 흑사병과 함께 인류 역사에 기록된 최악의 전염병입니다 오늘은 이 스페인 독감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사실 스페인 독감은 스페인에서 처..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나라) 정리 [내부링크]

4월 13일 오전 10시 기준 한국 전역에 대한 입국 금지를 하는 국가는 148개 국가입니다 한국 일부 지역을 금지하는 나라는 1개국입니다 격리 조치하는 나라는 14개국 검역 강화 및 권고는 18개 국가입니다 총 182..

이탈리아 코로나19 현재상황 [내부링크]

이탈리아도 우리나라처럼 코로나19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죠 covid-19 3월 3일 기준 이탈리아는 2036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사망자는 52명입니다 중국 대한민국 이어서 가장 많은 확진자이죠 현지 발표 시간..

이리(익산)역 폭발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이리역 폭발 사고 1977년 11월 11일 오후 9시 15분 전북 이리시(현 익산시)의 이리역(현 익산역) 에서 발생한 대형 열차 폭발 사고입니다 구포역 폭발사고 2020/02/20 - [캣's/대한민국 사고 돌아보기] - 부산 구..

BTS(방탄소년단)'ON' 안무팀에 대해서(안무영상)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이 오늘 새벽 타이틀 곡'ON'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번 포스팅에서는 ON뮤직비디오, 무대에 등장하는 안무팀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우선 안무연습영상 안 보신 분들을 위해서 올려..

영화 추천. 더 보이, 루시, 존 윅, 아저씨, 원펀맨. 주인공의 공통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은 주인공이 굉장히 강력한 영화.. (하나는 일본 애니.. 입니다.) 5편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아울러 살짝 영화에 대한 이야기도 해볼게요. 영화를 볼 때 우린 주인공에 설레기..

경주 마우나리조트 붕괴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형사고 중 최근에 발생했던 경주 마우나리조트 붕괴 사고에 대해 알아봅니다 세월호 참사가 일어나기 두 달 전 2014년 2월 17일 오후 9시 11분경 경북 경주시 마우나오션리조트 강당 건물이 폭설로 무..

지미팰런쇼 bts 신곡'on'무대영상 [내부링크]

2월 25일 지미 팰런 쇼에서 맵 오브 더 솔 7 타이틀곡'on'의 무대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우선 영상 보시죠 정말 숨을 못 쉴 정도로 멋진 무대네요 저렇게 춤추면서 노래를 부르다니 노래는 전부다 라이브는 아닌 거..

사스(SARS)코로나바이러스를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지난번 메르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02년~2004년까지 2년 동안 전 세계를 공포에 떨게 한 사스(SARS)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SARS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Severe Acute Respiratory Syndrome)은 코..

이태원 클라쓰 8회. 조이서(김다미) 배신. 장가 입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요즘 갑자기 날씨도 겨울이 됐네요. 안 좋은 소식도 많이 들리네요. ㅠㅠ 이럴 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이태원 클라쓰를 몰아서 보는 것도 주말을 즐기는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그것이 알고싶다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미스테리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그날이 마지막 손님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미스터리 편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17년 전 살인사건이 일어납니다 경상북도 상주의 한 시골마을에서 한 사람이 새벽녘에 시신으로 발견됩..

메르스 사태 알아보기(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지금 대한민국이 코로나 19 때문에 난리가 아닙니다 확진자수는 300명이 넘었고 31번 확진자 이후로 감염속도가 너무나도 빠릅니다 오늘은 코로나19가 오기 전 5년 전에 대한민국을 공포에 떨게 만들었던 메르스..

이태원 클라쓰 7회 김다미(조이서) 어리둥절 시킨 박새로이의 말. "싸움은 선빵이 중요해. 선빵은 뒤통수에 치는 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요즘 세상이 어수선 하죠. 이럴 땐 집에서 치맥하며 드라마 보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드라마 중에서도 이태원 클라쓰. 킬링 타임을 가져봐요.~ ^^ 이태원 클라쓰 7회는 시청률이..

대연각 호텔 화재 사고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대연각호텔 화재 사고를 아십니까 대한민국 3대 화재사고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의 호텔 화재로 기록되고 있는 대연각 호텔 화재 사고 1971년 12월 25일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해 있는 22층짜리의 대연각 호텔에..

인천 인현동 호프집 화재 참사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1999년 10월 30일 밀레니엄 2000년을 앞두고 인천 인현동 호프집에서 화재가 났습니다 사망 56명, 부상 78명의 대참사로 정부 수립 이래 3번째 규모의 대형 화재 사고였습니다 첫 번째는 대구 지하철 참사 대구..

궁금한 이야기y 순창 보이스 피싱 사건 [내부링크]

금요일엔 역시 궁금한이야기y죠! 오늘 궁금한 이야기y 주제는 3가지였습니다 제2의 성재기, 스폰서 조민우 실장 그리고 오늘 제가 포스팅할 순창 보이스피싱 사건 마지막 순창보이스피싱 사건이 절 너무 열 받게..

bts 방탄소년단 컴백 정규4집 MAP OF THE SOUL 7 타이틀곡 'ON' [내부링크]

세계적인 그룹 bts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7' 으로 컴백했습니다 시아, 트로이 시반이 참여했다고 알려졌죠 이번 앨범에는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4월 발매한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에 실..

미스터트롯 8회 시청률 30프로 돌파 역대최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8회 시청률이 30.4가 나왔습니다 ㄷㄷㄷㄷ 미스터트롯 7회가 28.1프로 나왔었는데요 2.3프로나 올랐네요 1회가 12프로로 시작했었는데 정말이지 역사를 계속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바로 리뷰 들어가겠..

미스터트롯 준결승 멤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준결승 멤버가 확정되었는데요 준결승 멤버 함께 보시죠 리틀 남진 김수찬 태권 트롯 나태주 저음 깡패 류지광 한오백년 강태관 열정맨 신인선 맏형 장민호 트롯신동 정동원 인기왕 임영웅 찬..

미스터트롯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내부링크]

오늘 미스터트롯 5주차 인기투표 결과가 나왔는데요 순위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연 임영웅이 5주 연속 1위를 할 수 있을까요? 뚜둔!!!! 1위는 이찬원 대단합니다 인기상승이 찬또배기가 해냈군요 요즘 인기가 아이..

부산 구포역 무궁화호 열차 전복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지금의 ktx가 생기기전 1990년대에는 4가지 종류의 열차가 있었죠 새마을호 무궁화호 통일호 비둘기호 무궁화호는 2번째 등급의 우등열차였습니다 2020/02/20 - [캣's/TV,유머 콘텐츠] - 여객기차의 종류에 대해서..

여객기차의 종류에 대해서(feat.통일호,비둘기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객열차의 종류를 알아볼까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열차 등급표입니다 그럼 맨 위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KTX 우선 KTX(Korea Train eXpress)가 있습니다 한국 고속철도라 불리는 KTX 2004년..

영화 마녀. 배우 김다미 주연. 마녀를 만들고 죽이는 그들(집단의 광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은 신세계를 연출했던 박훈정 감독의 영화 마녀를 이야기 해볼게요. 이 영화를 별 기대와 생각 없이 봤는데요. 괜찮더라고요. 초반부는 지루한 면이 있었으나 재밌게 봤습니다...

전미도 그녀는 어떤 배우일까요?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배우 전미도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82년 8월 4일 생으로 나이는 39살 입니다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를..

대한항공 801편 괌 추락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비행기 추락사고 역사상 가장 끔찍했던 801편 괌 추락사고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사건 개요 1997년 8월 6일 오전 1시 43분경(현지 시각) 서울 김포공항발 대한항공 801편이 미국령 괌의 아가나 공..

1917.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기생충과 함께 노미네이트 되었던 수작. (개봉일, 예고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은 기대되는 작품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거 같긴 하지만, 시작해 볼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개봉예정 작품은 바로 얼마 전 아카데미상을 받은 기생충..

업그레이드. 넷플릭스 영화. 인류는 결국 AI시스템의 지배를 받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제대로 된 SF액션 영화를 봤어요. 아내의 복수를 위해 추적하고 싸우고, 또 싸우는 주인공. 한 번 가볼까요? 그럼 넷플릭스 영화. 업그레이드 이야기를 한번 해볼게..

아이즈원 피에스타 무대영상 솔직후기 [내부링크]

2월 17일 아이즈원이 피에스타로 복귀를 했죠 피에스타 뮤직비디오를 못 보신 분들은 2020/02/17 - [캣's/별의 별 사건] -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복귀 초동17만장 돌파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복귀 초동17만장 돌파..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복귀 초동17만장 돌파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이즈원 2월 17일 피에스타로 복귀를 했습니다 저도 아이즈원을 키운 프로듀서 중 한 명인데요ㅋㅋㅋ 전 장원영과 타카하시 쥬리를 픽했었죠 다행히 타카하시 쥬리도 로켓펀치란 그룹으로 데..

대구 상인동 가스 폭발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전편에 대구 지하철 참사를 다뤘는데요 이번 편은 대구 상인동 가스 폭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사고는 1995년 4월 28일 삼풍백화점 사고가 일어나기 2달 전이죠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에서 대구지하..

펭수카드 KB카드에서 출시 [내부링크]

kb국민 카드가 요즘 대세인 펭수와 합작해 펭수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우오 혜택이 괜찮네요 타깃을 학생으로 잡은 듯합니다 저도 포스팅하는 김에 하나 신청해놔야겠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

슬기로운 의사생활. 어벤져스 그들이 온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내부링크]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흥행리에 성공시킨 제작군단이 드디어 돌아오네요. 많이 기다렸어요. ~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병원 장면이 하도 나오니까 댓글이 달렸다죠. "그럴꺼면 의학드라마를 하지." 제작진들은 그래..

프로포폴 연예인 프로포폴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프로포폴 일명 우유주사라고도 하죠 지금 재dragon 및 연예인 등 프로포폴 불법투약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마약의 종류와 프로포폴의 문제점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마약의 종류 마약류 = 1 마약, 2 대마, 3 향..

일본 코로나19 현황 메뉴얼 실패? [내부링크]

일본 코로나 19 감염자 수가 계속 늘고 있습니다 2월 16일 현재 크루즈선에서 70명이 추가되면서 355명 본토는 53명에 이릅니다 가장 큰 문제는 본토 확진자들의 몇몇이 감염 경로 조사가 안되었다는 거죠 그리고..

그것이 알고싶다 간병살인 예기치 못한 고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간병살인에 대한 주제로 방송을 했습니다 보는 내내 먹먹하더라고요 내가 과연 저 사람들이었다면 다르게 행동했을까? 라는 물음과 함께.. 간병살인 말 그대로 간병에 지..

이태원 클라쓰 6회 리뷰. 박새로이(박서준) 장가 장회장과 대면하다. 김다미(조이서) 접바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번 6회가 지금까진 제일 원작 웹툰과 다른 장면이 많이 나왔네요. 감정선이 좀 더 깊이가 있어졌다고 해야할 지.. 아니면 약간 산으로 갈 뻔 했다고 말을 해야할 지.. 저도 잘 모..

이태원 클라쓰 5회. 김다미(조이서) 디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도 벌써 5회네요. 요즘 시간이 정말 빨리 갑니다. 한 순간 방심하면 일주일은 그냥 쓱싹인 것 같아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맘을 먹고, 저의 시간을 지켜야겠네요. 디..

스토브리그 시즌2? 1 마지막회. 모험의 끝은 언제나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입니다. 한 시즌이 끝났네요. 여운이 많이 남네요. 스토브리그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이 밀려오시죠? 한번은 하지 않을까? 하지만 이신화 작가의 인터뷰.. 아직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는... 그..

궁금한이야기y 선넘는 유튜버 "비슷해보이즈,우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요일엔 역시 궁금한이야기y죠 이번 주는 선 넘는 유튜버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바로 갈게요~ 첫 번째 주제는 제가 포스팅한 적도 있는 비슷해보이즈 코로나바이러스 몰카사건입니다 2020/01/29 - [..

대구 지하철 참사 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형 사고 목록 중 가장 큰 사고 중 하나인 대구 지하철 화재 참사 정말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죠 저도 이맘때쯤엔 대학생이라 이 사건에 대해 많이 접했습니다 정말 끔찍한 사고가 아닐 수 없습니다 20..

미스터트롯 7회 시청률 28프로 리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7회가 시청률28프로를 찍으며 지난 주 27프로보다 1프로 상승하며 엄청난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정말 30프로 넘길수도.... 시청률 상승추세를 보자면 1화 12.5% 2화 17.9% 3화 17.7% 4화..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4주연속 임영웅일까? [내부링크]

미스터트롯7회가 방송되었는데요 화제를 몰고다니는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4주차 인기투표결과 1위는 임영웅입니다! 대국민투표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밑에 방법을 알려드..

촉법소년 구리 동급생 살인사건 [내부링크]

여러분 촉법소년에 대해서 아십니까? 촉법소년 만 10세이상 14세미만의 형사미성년자로서 형벌을 받을 범법행위를 한 사람을 촉법소년이라고 하는데 촉법소년은 형사책임능력이 없기 때문에 형벌이 아닌 보호처분..

택배갑질녀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작년 11월 네이트 판에 글 하나가 올라옵니다 택배일을 하시는 아버지를 둔 딸인데 갑질을 당했다고 하소연을 합니다 내용은 밑에 전문을 퍼왔습니다 이어서 갑질녀가 네이트판에 글을 올립니다 이제부터 분노..

이태원클라쓰 조이서가 박새로이에게 빠진 장면. [내부링크]

배우 김다미 씨가 조이서를 맡았는데. 요즘 싱크로율 논란이 점화가 되고 있네요. 하지만 전 괜찮았어요. 원작 웹툰과 드라마 속 인물의 싱크로율이 그리 중요한가요? 전 잘 모르겠어요. ㅎㅎ 중요한 건 재미만 있..

화순 주차장 사건 재점화 [내부링크]

지금 화순 주차장 사건이 3개월 만에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화순 주차장 사건을 모르시는 분은 밑에 링크 보고 오세요^^ 2020/02/12 - [캣's/캣의 사건,사고 콘텐츠] - 화순주차장 사건 총정리 화순주차장 사건 총..

강력추천 폭력적인 독립영화 TOP 5. [내부링크]

관심이 있으시면 시간내서 한번 보길 바랍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어 할 거라고 생각해요. 그럼 가볼게요. 이미 보셨던 분들도 물론 계시겠죠. ~ 1. 파수꾼이라는 작품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독..

화순주차장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11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사건 화순 주차장 사건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제보자는 화순 지역축제를 즐기러 와서 공영주차장에 차를 댑니다(우측 회색차량) 축제를 다 보고 차로 왔는데 위 사진처럼 산..

아웅 산 테러 사건을 아십니까 [내부링크]

아웅 산 묘역 테러사건에 대해 아십니까 오늘은 아웅 산 테러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아웅 산 묘역테러사건은 1983년 10월 9일 미얀마의 수도 양곤에 위치한 아웅 산 묘역에서 테러범에 의해 미리 설치된 폭탄..

코로나19 영어명칭은 COVID-19 현재감염자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정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명칭을 코로나19라고 부르기로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전날 WHO가 신종코로나의 명칭을 'COVID-19'라고 결정했었는데요 영어로 부를때는 COVID-19 한글로 표기할 때..

군인월급 변천사 1970년부터 2020년까지 [내부링크]

대한민국 보통의 남자라면 한 번씩 다녀왔을 군대 여러분은 다들 어디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셨나요? 저는 군대라면 정말 다시가고 싶지 않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요즘 군사병들의 월급은 얼마인지 또 지금까..

이하늬 sns에 기생충뒷풀이참석 네티즌들 오지랖 [내부링크]

배우 이하늬씨가 sns에 기생충 축하글을 올렸다가 일부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있네요 어제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 4관왕의 쾌거를 올렸죠 이하늬 씨는 뒷풀이 파티에 참여..

이태원클라쓰 4회 리뷰. 박새로이가 제갈공명 조이서를 영입하다. 삼고초려 없이.. ^^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3회에서 박새로이는 장근원에게 선전포고를 합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빤히 지켜보고 있었던 조이서. '이 남자..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낀 거겠죠. 그렇게 박새로이와 조이서는 만났어요. 이태원..

이태원클라쓰 3회 박새로이와 조이서 드디어 만났다. 우린 어른들이 재단해 놓은 틀에 굴복하지 않을 거야. 시청률이 폭등하는 중~ [내부링크]

점점 이태원 클라쓰에 중독되어 가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시청률이 폭등하고 있어요~ 이태원 클라쓰 원작 웹툰도.. 2번이나 정주행을 해버렸어요. 손을 뗄 수가 없네요. 간만에 달달한 청춘로맨스 드라마(이렇게..

아카데미 봉준호 감독상 수상소감 역대 감독상 수상자 [내부링크]

아카데미 시상식 오늘 기생충의 날이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무려..감독상 이 쟁쟁한 후보들을 재치고 봉준호 감독님이 받으셨네요 마지막 후보로 발표될때 느낌이 오긴 했지만요 ㅋㅋ 우선 봉준호 감독님의 수상..

아카데미 시상식 기생충 작품,감독,각본,국제영화상 최초의기록들 [내부링크]

축하드립니다 영화 기생충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작품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대한민국 영화역사상 가장 대단한 날입니다 작품 감독 각본 주요부문중에는 배우상빼고 다 받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오..

아카데미 역대 국제영화상 수상작 모음 [내부링크]

오늘 아카데미시상식에서 기생충이 현재까지 2개부분에서 상을 탔는데요 국제영화상과 각본상을 탔습니다 오 이 글을 쓰는 와중에 감독상 봉준호 감독님이 받으셨네요 정말 오늘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가장 대단한..

태국 군인 총기 난사 사건 [내부링크]

태국 현역 군인이 부대 안에서 부동산 문제로 다투다가 지휘관 1명, 군인 2명을 총으로 살해하고 군용차량 탈취해서 탈영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어서 부대 인근 나콘랏차시마에 있는 쇼핑몰로 들어가 민간인..

그것이 알고싶다 신씨 내슈빌 감금폭행사건 피꺼솟주의 [내부링크]

이번주 그알 내슈빌 감금폭행사건인데요 와 방금봤는데 정말 피가 거꾸로 솟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람으로서 어떻게 저런 행동을 할 수가 있지... 사기꾼이 차라리 낫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악마같은 모습..

스토브리그 15회 리뷰. 백승수 단장이 각성시킨 '드림즈'가 겨울잠에서 깨어나기 시작했다. 우주제국에 저항하는 제다이 기사들처럼.. [내부링크]

뭔가 시원섭섭한 리뷰가 계속되네요. 이제 마지막회만 남겨놓으니.. 시원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래도 스토브리그 덕분에 세상을 좀 더 알게되었고, 사람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 볼 수 있어서 좋..

스토브리그 14회 리뷰 ~ 백승수 단장의 영역 ~ 모두 지키고자 하는 영역이 있다.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14회를 봤어요. 재미는 있는데.. 뭔가 힘이 약해진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스토브리그 덕분에 좋았습니다. 감정에 충실할 수 있었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줬으니까요. 오늘 밤 방송이 끝나면 이제 마지..

남영호 침몰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건사고 중 많은 인명피해를 가져왔던 남영호 침몰 사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영호 침몰사고는 제주에서 부산으로 향하던 남양상선 소속의 남영호가 1970년 12월 15일 거문도 동쪽 해상에서 침몰..

이태원 클라쓰 2회 박새로이 장가에 불타는 복수심을 안고 이태원 입성~ 다 씹어 먹어줄게. [내부링크]

주인공의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큰 사건이 1회 끝에서 일어났습니다. 그건 바로 아버지의 죽음이죠. 그리고 그 죽음을 일으킨 장본인이 장가의 장남 장근원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름이 근원이네요. 모든..

이태원 클라쓰 1회 리뷰. 박새로이 너란 녀석 멋지구나. [내부링크]

1, 2화를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이태원 클라쓰'라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더라고요. 그래서 웹툰을 보고 비교도 해보고 싶었건만.. 완결이 되어 13화까지만 무료로 풀렸네요. 바로 다 보고 싶었으나....

성수대교 붕괴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삼풍백화점에 이어서 그 전년도에 일어난 사고인 성수대교 붕괴 사고에 대해 말해볼까 합니다 성수대교는 1979년 한강에서 12번째 다리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15년 후 붕괴 되었죠 이 사고도 우리나라..

이태원 클라쓰. 기획의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무슨 이야기인가?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의 리뷰를 쓰기 전에 기획의도와 등장인물. 그리고 인물관계도를 확인해야겠죠. JTBC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출처) 1, 2화를 다 봤습니다. 상당히 재밌네요. 자영업자의 이야기면서 철저하게..

삼풍백화점 붕괴 사고 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 삼풍백화점 붕괴 사고를 기억하시나요? 요 몇일 전 다큐로 오랜만에 접했던 사고.. 1995년 6월 29일 오후 5시 57분경 서초동에 있는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이 때 전 초등학생이었는데요 아직도 기억이 납니..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예측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이 6회까지 진행 된 가운데 애청자로써 감히 우승후보를 예측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우선 지금 데스매치까지 통과한 20명의 명단은 김경민 황윤성 강태관 노지훈 김수찬 안성훈 이찬원 고재근 장민호 김..

미스터트롯 6회 리뷰 최고시청률 27프로 미쳤다 [내부링크]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또 한번 시청률을 경신하며 매주 자기 기록을 자기가 깨고 있습니다 평균 23 최고시청률 27프로를 찍으며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이러다가 30프로 넘는거 아닌가 싶네요.ㅋㅋ 우와 tv..

1월달 블로그 방문자 광고 수입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만든지 2달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 이웃님들이 하시는 것 처럼 저도 다달이 블로그 일기를 쓰면서 피드백을 받고싶다고 생각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확히 12월 24일날 첫 글이..

스토리텔링의 뿌리 '원형'이야기 4. 반쪽이 찾기 [내부링크]

인간은 왜 사랑을 찾아 헤맬까요? 아주 먼 옛날, 신들이 올림푸스 산에서 인간에게 섬김을 받던 시절. 그 시절의 인간들은 지금 우리의 모습과 많이 달랐어요. 자웅동성 아시죠? 자웅동체라고 하나요? 아무튼 우..

원종건 전 여자친구 반박글 전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종건 씨 미투사건이 진흙탕 싸움으로 가고 있습니다 어제 원종건 씨가 해명글을 올린데 이어서 전 여친님이 다시 그 글에 반박글을 쭉빵카페란 곳에 올렸습니다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 지 모르시는..

가장 보통의 연애 ~ 로맨스 영화 리뷰 ~ 사랑을 찾아 ~ [내부링크]

이 영화를 이제야 봤다니.. ㅠㅠ 간만에 본 로맨스 영화인데.. 괜찮은 느낌이 들어서 리뷰를 한 번 써보고 싶었어요.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 리뷰 시작해 볼게요. 시작하자마자 첫 장면은 카카..

원종건 sns해명글 정리(카톡첨부) [내부링크]

원종건 미투 데이트폭력 사건이 일주일전 폭로가 되었었는데요 자진사퇴를 했던 원종건 씨가 이번에 sns 페이스북에 해명글을 올려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못보신분들은 여자친구 폭로글부터 보고오시죠 2020/01..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평점 최악 리뷰 [내부링크]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몇 번의 연기끝에 2020년 1월 29일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몰랐다가 이웃님의 글을 보고 이건 꼭 해야지 하면서 관련 정보들을 찾아보던 중 별로라는 평들이 많아서 고민하던찰나에..

이지영 강사 사이비논란 천효재단 총정리 [내부링크]

이지영 강사에 대해서 아시나요? 대한민국 사탐 1타 강사 저도 유튜브로 몇 번 봤었는데요 너무 말씀을 잘하시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싶다고 하셨던 이지영 강사님 지금 천효 재단 세미나로 포교활동을 하신..

스토브리그 제12화 리뷰 ~ 백승수 단장의 스토리 [내부링크]

이제 4번 남았네요. 거의 끝날 때가 다 됐어요. 이제 전체 드라마 스토리로 봤을 때 ACT2 지점까지 끝났어요. 슬슬 절정으로 올라갔다가 화려한 막을 내리겠죠. 그래서 이번 스토브리그 제12화에선 저도 줄거리 위..

스토브리그 제11화 리뷰 ~ 백승수 단장!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하는 겁니까?!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제11화를 시작하기에 앞서 살짝 어떤 얘기인지를 말해볼게요. 다들 만화 '원피스'아시죠? 원피스의 배가 업그레이드 된 적이 있었잖아요. 배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필요한 선원들이 더 필요해졌겠죠? 로..

궁금한이야기y 배우 전현식(봉국봉),수상한예비형수 [내부링크]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궁금한이야기y 이번주 너무 충격적이어서 배우 전현식(봉국봉)님의 내용과 수상한예비형수의 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배우 전현식님의 내용부터 바로가겠습니다 누군가가..

스토브리그 제13화 리뷰 ~ 백승수 단장의 용병술 ~ [내부링크]

드디어 13화 리뷰입니다. 겨우 따라왔네요. ㅎㄷㄷ 하지만.. ㅠㅠ 좀 늦었네요. 몸살 기운이 있어서.. (핑계가 꼭 있죠?) 백승수 단장은 어떤 일이 있어도 핑계를 안 대던데 ㅋㅋ "우리는 그 상황에 진 겁니다."라..

그것이 알고싶다 노예생활 13년 사라진 인생 역대급 반전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지적장애인 순철 씨의 사라진 인생 매번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되면 역대급 사건이죠 역대급이 아니었던 적이 없습니다 이번주 그알도 다른의미로 역대급이었습니다 고구마 그 자체였죠 답답해서..

미스터트롯 5화 리뷰 시청률 20.8 최고시청률25.7 [내부링크]

매번 새역사를 갱신하고 있는 tv조선의 방송 내일은 미스터트롯5화가 시청률20.8 최고시청률 25.7을 기록하면서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딱..

비슷해 보이즈 동대구역 방진복 몰카 사건 [내부링크]

오늘 낮 동대구역에서 유명 유튜버 비슷해 보이즈팀이 동대구역에서 몰카를 한 게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우선 무슨 일인지 보시죠 사람들이 지금 우한 폐렴 때문에 민감해 있는 상황에 방진복 입고 몰카는 선을..

스토브리그 제10화 리뷰 ~ 백승수 단장의 입장 ~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제9화에서 백승수 단장이 변화의 바람을 맞이하게 되었잖아요. 이번 화에선 그 연장선에서 바로 장면이 출발하더라고요. 보통 9화 끝장면을 조금 보여주지 않나요? 아무튼 변화의 바람을 맞이한 사람에..

스토브리그 제9화 리뷰 ~ 함께 살아가는 세상. 백승수 단장의 사연들. [내부링크]

방금 스토브리그 제9화를 봤어요. 많이 울었네요. 그만큼 감동적이었다는 ㅠㅠ 그런데 이번화에선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하나 난감하네요. 어쩔 수 없이 스포일러를 해야하나.. 고민을 살짝 했었어요. 하지만 그냥..

스토브리그 제 8화 리뷰 ~백승수 단장의 전쟁 Feat.손자병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설연휴 다들 잘 보내셨어요? 저도 잘 보냈습니다. 그 덕분에..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늦어졌네요. 스토브리그도 이제 슬 끝을 향해 가고 있는데.. 이제 8화 리뷰라니.. 좀 더 열심히 쓸게요...

원종건 미투 데이트 폭력 폭로사건 [내부링크]

지금 원종건(더불어 민주당 인재영입 2호)의 전 여자 친구분의 폭로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우선 해당 사건 폭로 글을 보시죠 음..... 전 여자 친구분의 폭로가 나온 시점에서 2017년 글이 발견이 됩니다 동..

삼국지14 도겸 플레이 후기 2편(feat.엄백호) [내부링크]

삼국지14 서주목 도겸으로 중원 재패하기 2편 시작하겠습니다 1편 못보신분들은 보고 오세요^^ 마지막엔 덕왕 엄백호편도 짧게 있습니다 1년 동안 내정에 집중하려 했더니 5개월도 안돼서 공융이 쳐들어오네요..

삼국지14 서주목 도겸으로 중원재패하기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삼국지14 유비로 조조의 100만 대군 막기에 이어서 도겸으로 중원재패를 해보겠습니다 천하통일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이번에는 중원 재패를 목표로 낙양까지 함락하는 걸로 가겠습니..

중국 우한폐렴(코로나 바이러스) 문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에서 진행 중인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에 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우선 우한이란 도시가 중국 어디쯤 붙어있는지를 보시죠 중국에서 '우한폐렴' 확진자와 사망자가 무서운 속..

미스터트롯 4화 시청률 경신 20프로 돌파 리뷰 [내부링크]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4화 만에 최고 시청률 20프로를 돌파했습니다 1화 시청률 보고 금방 돌파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4화 만에 뚫었네요 전체 시청률은 19.4 최고 시청률 20 프로 넘겼습니다 다음화 시청..

펠리세이드 전복 사고 지금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차 팰리세이드 전복사고가 있었습니다 지금 이 사건이 화제인데요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모닝와이드 블랙박스로 본 세상에 한 제보가 올라왔습니다 저도 블랙박스로 본 세상 자주 보는데요 우선 영상 보시죠..

삼국지14 조조의 100만대군 막기 마지막편(플레이후기,타임) [내부링크]

삼국지14 삼고초려 유비로 조조의 100만 대군 막기 6화이자 마지막 편 갑니다 이번에 플레이 후기랑 플레이타임도 마지막에 말씀드릴게요 자 유비 본진은 천수를 통해서 장안으로 진군합니다 제가 위임한 3군단..

삼국지14 플레이후기 삼고초려 조조의 백만대군막기 5편 [내부링크]

삼국지14 플레이후기 삼고초려 조조의 백만대군막기 5편이어가겠습니다 처음 보신 분들은 1~4편 보시고 오세용^^ 여전히 신야는 무한 디펜스 중입니다 계속 막다 보면 빈틈이 보이겠죠 관우 장비가 신야를 막고..

남궁민 박은빈 주연의 스토브리그 7화 리뷰... 백승수 단장의 가치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6화 리뷰에서 이야기가 어디로 진행될지 궁금하다고 했었는데요. 길창주 선수와 기자의 인터뷰 떡밥은.. 안 나오는 건지.. 나중에 나오는 건지.. 이제 잘 모르겠네요. ㅋㅋ 스토브리그 7화는 연봉협상..

삼국지14 삼고초려 시나리오 플레이 조조의 100만대군 막기 4편 [내부링크]

삼국지14 삼고초려 시나리오 플레이 조조의 100만 대군 막기 4편을 시작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안보신분들은 1~3편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제 형주를 다 통일하고 영안까지 먹었습니다 형남 4군은 강릉으..

삼국지14 삼고초려 플레이후기 조조의 100만대군 막기 3편 [내부링크]

삼국지14 삼고초려 플레이 후기 조조의 100만대군 막기 3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어서 가겠습니다~ 1,2화 안보신분들은 보고 오는 걸 추천드려요^^ 한현의 장사땅앞에 조운 제갈량 마속이 거의 도착했습니다 18000..

삼국지14 삼고초려 유비로 조조의 100만대군 막기 2편 [내부링크]

삼국지 14 삼고초려 유비로 조조의 100만 대군 막기 2편입니다 전편에 이어서 바로 가겠습니다^^ 제 동맹인 손권이 강릉을 쳐들어갔습니다 강릉을 먹으면 안됩니다....왜냐면... 제가 먹어야 되기 때문이죠 강릉..

삼국지14 삼고초려 유비로 조조의 100만대군 막기 1편 [내부링크]

삼국지 14 삼고초려 시나리오 유비로 조조의100만대군 막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시나리오는 207년 삼고초려로 난이도 상급 유비로 시작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KOEI삼국지 시리즈 내내 제가 가장 즐겨하는 시나리..

남궁민 박은빈의 [스토브리그] ~ 내맘대로 리뷰 ~ 제 6화 백승수 단장의 어깨가 무거운 이유.. [내부링크]

방금 6화를 봤어요. 와우.. 여전히 흔들리지 않고 묵직하게 던지는 직구.. 정말 매력적인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네요. 드라마가 5화부터 힘이 빠지기 시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드라마는 놀랍습니다. 지금 머..

미스터트롯 3화 방송 리뷰 시청률 고공행진 [내부링크]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3화가 방송되었습니다 시청률은 20프로가 넘을 줄 알았는데 지난주보다 0.2 포인트 떨어진 17.7이 나왔습니다 방송 시작 후 바로 팀미션으로 갈 줄 알았는데 아직 1,2화에서 못보여준..

남궁민 박은빈 주연의 [스토브리그] ~ 내맘대로 리뷰 ~ 제 5화 백승수 단장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피카피캣의 드라마 리뷰를 보러 오신 모든 분들께 행운만 가득하길 빌어요 ^^ 꾸벅꾸벅~ 보통 드라마가 16부작일 경우, 1화 - 4화까지 ACT1 5화 - 12화까지 ACT2 13화 - 16화까지 ACT3 로 굵직하게..

KOEI삼국지14 플레이후기 5편(정책,주의)삼국지14장단점 [내부링크]

KOEI삼국지14 플레이 후기 5편으로 돌아왔습니다 4편에서는 장수들의 개성과 건축물 종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마 5편이 마지막 설명편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삼국지14게임의 후기도 마지막에 같이..

KOEI삼국지14 플레이 4편(장수개성, 건설) [내부링크]

삼국지14 플레이 4편 장수 개성과 건설에 대해 알아볼게요 장수 개성 종류가 엄청 많아요 많죠? 3편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장수 개성은 장수마다 한 개부터 5개까지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5개 개성을 가진 장수..

KOEI삼국지14 플레이3편(전투) [내부링크]

3편이 조금 늦었죠.. 천하통일 한번 하고 오느라 좀 늦어졌네요 바로 삼국지 14 전투편 갑니다~ 저기서 출진을 누르면 여기서 출진할 장수들을 고릅니다 여기서 한명을 골라도 되고 여러 명을 골라도 됩니다 우..

KOEI삼국지14 플레이2편(내정편) [내부링크]

1편에 이어서 메뉴 명령 설명드리고 내정에 관해서 말씀드릴게요 계략은 총 5가지가 있습니다 매복지독은 타 세력의 지역에서 방해 공작하는 계략이고요 이간은 상대편 무장의 충성을 저하시키는 계략입니다 지역..

KOEI삼국지14 플레이1편(임면,인재)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렸던 삼국지 14 플레이를 했습니다 메뉴 화면입니다 뭐 별건 없어요~ KOEI삼국지 처음이신 분들은 튜토리얼부터 시작해보심이.. 전 고수니까 바로 새로 시작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ㅋ 시나리오는 늘..

KOEI 삼국지14 발매 임박(오프닝영상,잡다한정보) [내부링크]

KOEI 삼국지14 발매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저도 구입을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가격은 스팀으로 58320원 이더라구요~ 오늘은 발매 전에 저번에 올린 삼국지 정보들 외에 새로 수집된 정보들..

남궁민*박은빈의 [스토브리그] ~ 내맘대로 리뷰 ~ 제 4화 시청률 대박 [내부링크]

제4화 리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첫 장면을 보면서 바로 적을 주제가 생각났습니다. 스토리텔링에서 비중 있게 다뤄지는 것.. 그리고 소설 시나리오 드라마 등 매체를 쓸 때도 중요한 것... '관계'를 중심..

(알기쉬운) 스토리텔링의 뿌리 '원형'이야기 #.3 영웅과 모험 [내부링크]

알기 쉽게 스토리텔링의 뿌리인 '원형'에 대한 개념을 #. 1과 #. 2에서 다뤄봤습니다. #. 3부터는 본격적으로 '원형'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첫 번째로 영웅과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선택해봤답니다. 다들 어린..

남궁민 박은빈의 [스토브리그] ~ 내맘대로 리뷰 ~ 제3화 ~ 시청률 와우~ [내부링크]

3화의 메인은 야구 스토브리그의 꽃 드래프트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스토리였어요. 그럼 주인공 말고 누가 가장 비중 있게 나올까요? 네. 바로 스카우트 팀이에요. 드래프트에서 가장 큰 활약상을 펼쳐줄 팀이죠...

남궁민 박은빈 주연의 드라마 [스토브리그] ~ 내맘대로 리뷰 제2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1화 리뷰 마지막에 백승수 단장의 차가 왜 그렇게 된 건지 스포 때문에 말하지 않았잖아요. 이제 2화로 오셨으니.. 1화는 다 보신 거? 임동규 나쁜 놈이 부숴버린 거였죠...

미스터트롯 2화 시청률 17.9(최고 19.5) 참가자 소개 [내부링크]

지난주 1화 리뷰에 이어 이번 주는 2화로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1화가 더 재밌었는데 시청률은 2화가 훨씬 높게 나왔군요 첫방에서 12.7(최고 14.2)의 시청률을 기록했었는데요 이번엔 거의 5프로 넘게 올라서..

남궁민 주연의 [스토브리그] ~ 내맘대로 리뷰~ 제1화 [내부링크]

제가 이런 드라마를 이제야 봤다니요.. 이제 1화라니.. 너무 너무 속상합니다. '동백꽃~!~!~!'이 끝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았는데 이런 수준의 드라마가 또 나왔다니 .. 대한민국의 드라마 수준은 AI가 발전하는..

[KOEI] 삼국지 14의 모든 것(곧 발매) [내부링크]

오늘은 코에이사의 야심작 35주년 기념 발매 삼국지 14의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발매일은 19년 겨울에서 한차례 연기되어서 20년 1월 16일로 확정되었다는데요 삼국지의 모든 시리즈를 해본 저에게는 기대가..

미스터트롯 첫방송 참가자 소개 시청률 14.2 [내부링크]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불게 한 tv조선의 프로그램 미스 트롯이 끝나고 이번엔 남자편 미스터 트롯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미스트롯 한 번씩 들어보셨죠? 못 들어 보신 분들이 라면 송가인 홍자는 들어보셨을..

아이리시맨 넷플릭스 영화 한 남자의 마지막 레퀴엠 [내부링크]

삶이 소중한 이유는 언젠가 끝나기 때문이다. - 프란츠 카프카 -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전미 노동조합을 만든 지미 호파의 실종을 모티브로 한 이야기죠. 그래서 주요 실존인물이 3명이 등..

술자리 인싸되는 법7탄 (1:1 3가지 문제내기)아주 재밌습니다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 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 7탄을 포스팅합니다 이 문제는 제가 알고 있..

(알기쉬운) 스토리텔링의 뿌리 '원형' 이야기 #2. [내부링크]

「1편에서 스토리텔링의 원형이 무엇인지에 대해 아주 간략하게 썰을 풀어봤었는데요. 오늘은 조금만 더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그 전에 앞서 이걸 알면 어느 분야에 도움이 될까? 그런 생각을 하시는 분도 있을 거..

(알기 쉬운) 스토리텔링의 뿌리 '원형' 이야기 #1. [내부링크]

스토리텔링이란? '스토리' + '텔링'의 합성어로서 말 그대로 '이야기하다'라는 의미를 지닌다. 즉 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행위이다. 미국 영어교사 위원회..

마스크공익 마스크 공무원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며칠 전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옥련 2동 주민센터 #마스크공익 사건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2019년 12월 19일 11시 59에 네이트 판에 투고한 여성 공무원의 한 글이 발단이 됐습니다 공무원 요약글 자신은..

[모바일 게임] 삼국지m에 관해 (설전군유 정답) [내부링크]

오늘은 #모바일 게임 #삼국지m에 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삼국지를 좋아했습니다 초등학교 때 처음 컴퓨터를 갖게 되었을 때 컴퓨터 안에 있었던 게임이 삼국지 3 삼국지 4입니다. 이 게임을..

술자리 인싸되는 법6탄 (바보게임3)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 6탄을 포스팅합니다 벌써 6탄이네요~ 그럼 바로..

술자리 인싸되는 법5탄 (바보게임2)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 5탄을 포스팅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술자리 인싸되는 법4탄 (바보만들기게임)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 4탄을 포스팅합니다 이게임은 일명 바보게임으..

술자리 인싸되는 법3탄 (이사람은 왜그럴까)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 3탄을 포스팅합니다 제목 이사람은 왜 그럴까입..

술자리 인싸되는 법2탄 (천사와 악마 문제내기)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 2탄을 포스팅합니다 첫 번째 올렸던 7가지 거짓..

술자리 인싸되는 법1탄 (7가지 거짓말 찾기 문제내기) [내부링크]

2019년 연말 2020년 연초 술자리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술자리에서 주목받으실수도 있으면서 같이 드시는 동료 친구들 연인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제목은 7가지 거짓말인데요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