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t의 등록된 링크

 eb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8건입니다.

편의점 1+1 쟈뎅 제주의봄 청보리차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에 1+1 상품들의 유혹을 떨치기 매우 어렵습니다. 이번에 들고온 것은 제주의봄 청보리차라는 것인데요. 개인적으로 보리차 좋아하는 편이라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쟈뎅 제주의봄 청보리차 GS편의점에서 1..

인천중구항동 부안기사식당 백반집 후기 [내부링크]

인천역 근처 인천중구항동에 위치한 부안기사식당을 다녀왔습니다. 한식뷔페식당이고 기사식당이라는 이름답게 나름 괜찮은 백반전문이었는데요. 한끼 든든하게 먹었던 후기 담아봤습니다. * 인천중구항동 부안기..

경주불국사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내류사 아인슈패너 후기 [내부링크]

경주 불국사 앞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이름이 내륙사라고 하는 곳이더라구요. 시설도 엄청 예쁘고 경주 느낌이 확 있던 경주카페에서 아인슈패너까지 맛있게 먹고 왔던 후기 담아봤습니다. *..

황리단길 맛집 경주 십원빵 간식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경주 황리단길에 들렸다가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는 것을 보고 뭔가 신기해서 봤는데 십원빵이더라구요. 뭔가 신기한 느낌의 빵이었는데요. 황리단길맛집 십원빵 간식으로 내돈내먹 후기 담아봤습니다. * 황리단길..

불국사상가시장 불국동김밥 우동이야기 후기 [내부링크]

불국사 앞에 위치한 불리단길이라고 해서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이 있었는데요. 여기에서 간단하게 밥먹었던 불국동 김밥이라는 곳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우동에 불국동김밥 가볍게 밥먹는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

경주 외동읍 에그카페 24시 EGG 무인카페 후기 [내부링크]

경주 불국사로 가는 외동읍이라는 곳에서 지나가면서 본 무인카페가 있었어요. 24시 EGG 카페라는 곳인데요. 간단하게 무인카페 시스템도 신기하기도 했고 해서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경주 에그카페 24 무인카페..

한우물회 정식과 떡갈비 경주맛집 불국정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경주 여행으로 불국사쪽에 들렸을 때 먹었던 한우물회와 떡갈비 정식, 나름 맛집처럼 잘 먹고 왔던 불국정이라는 곳에서 맛있게 한끼 먹고 내돈내산 리뷰를 담아봤습니다. * 경주맛집 불국정 불국정떡갈비는 경북..

GRN 다이어트 분홍이 가르시니아 효과와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GRN (지알엔)에서 나오는 분홍이 다이어트를 시작해봤습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인데요. 초록이 분홍이 중에서 분홍이로 골라서 2주정도 내돈내산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매콤 고추짬뽕 배달리뷰 [내부링크]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이 주변에 생겨서 배달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여기 배달은 처음이었는데 역시나 프랜차이즈답게 깔끔하게 잘 왔더라구요. 매콤한 고추짬뽕에 점심 한끼 맛있게 먹었던 배달리뷰 담아봤습니다..

비타민 빅구슬 아이스 세븐일레븐 빙과 후기 [내부링크]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등 빙과류에 손이 자주 가는 편입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 들렸다가 먹어본 비타민 빅구슬 아시스 빙과 내돈내산 후기 담아봤습니다. * 세븐일레븐 편의점 비타민 빅구슬 아이스 후기 세븐..

경인교대역 카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와 시간 때우기 [내부링크]

시간을 보내기 위한 좋은 방법중의 하나는 가까운 카페에서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인데요. 이번에 경인교대역 카페 파스쿠찌에서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시간을 보냈던 것들을 가볍게 포스팅으로 담아봤습니..

불맛 고기짬뽕 뚝짬 용현점 배민 배달리뷰 [내부링크]

요새 배달리뷰를 보다가 고기짬뽕이 맛있는 뚝짬이라는 곳이 있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고기가 가득한 고기짬뽕을 원해 엄청 좋아하는데, 불맛까지 있다고 하니 궁금했는데요 배민 배달리뷰로 담아봤습니다...

부평구청 신의주찹쌀순대 고기만 후기 [내부링크]

동네 순대국집에서 친구와 간단하게 한끼겸 반주로 먹었던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 고기만 후기로 간단하게 사진과 담아봤습니다. 동네 순대국 가볍게 먹기에 좋더라구요. * 부평구청 신의주찹쌀순대 부평구청 근처..

인천 차이나타운 관광 안내도 및 사진 모음 [내부링크]

인천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주변에 있었는데 들려서 사진을 좀 담아봤습니다. 관광안내도와 이런저런 이야기들도 간략하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인천 차이나타운 관광 안내도 인천 차이나타운은 인천항이..

편의점 소세지 CU HEYROO 핫바득템 리뷰 [내부링크]

진짜 대박인 편의점 소세지가 CU편의점에 등장을 했는데요. HEYROO 핫바득템이라고 보는 순간 대박이라고 생각했선 소세지를 내돈내먹 해봤습니다. 일단 가격도 좋고 크기도 어마어마 했는데요 리뷰로 담아봤습니..

캠핑용화로 일회용석쇠 그리고 장작 숯불구이 [내부링크]

이번에 캠핑용화로에서 장작숯불구이에 일회용석쇠로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사진을 몇장 담아봤습니다. 고기를 거의 다 구웠을 때, 마지막 남은 잔열로 이렇게 훈제하듯이 구워봤었는데 꽤 괜찮고 맛있어서 사진으..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띠부실 후기 [내부링크]

요새 아주 핫한 포켓몬빵, 편의점에 푸린의 피치피치슈 1개가 딱 냉장고에 들어와있는게 보여서 하나 들고와 봤습니다. 요새 대란이라고는 하던데 구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구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후..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들 : 가르시니아, 포스콜린, 잔티젠 [내부링크]

다이어트 보조제의 주요 성분으로 많이 쓰이는 가르시니아, 포스콜린, 잔티젠등에 대한 성분과 효능, 부작용 그리고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아봤습니다. 1. 다이어트 보조제란? 다이어트 보조제는 다이어..

부평구청 전통육개장 한우궁 육개장칼국수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육개장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가성비와 맛까지 챙기는 브랜드가 전통육개장 한우궁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간혹 찾는 곳인데 부평구청 근처에도 있어서 들려서 맛있게 육개장칼국수 한끼 내돈내먹 리뷰..

부평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후기 [내부링크]

홍삼하면 정관장이죠.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 좀 들려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사왔어요. 가족들이 함께 먹으려고 사왔는데요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가 가격이 좀 더 있어도 좋다고 해서 그것으로..

부평시장역맛집 월수금 김치찌개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부평시장역 근처에 위치한 김치찌개 전문점 월수금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맛집에서 정말 맛있게 김치찌개를 먹고 온 내돈내먹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 부평시장역맛집 월수금 : 김치찌개 전문점 월수금..

등산 다이어트 효과와 주의할점 [내부링크]

산에 오르는 등산, 운동효과도 뛰어나고 다이어트에도 등산은 참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등산 다이어트의 효과와 주의할점등에 대한 이야기들을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1. 등산의 이유와 다이어트 최근에..

2022 제일 창업박람회 인천 송도컨벤시아 후기 [내부링크]

2022년 제일창업박람회 in 인천에 다녀왔는데요. 송도 컨벤시아에서 펼쳐진 창업박람회 이모저모를 살짝 담아봤습니다. * 2022 제일 창업박람회 in 인천 : 송도컨벤시아 제일좋은전람에서 열고 있는 제일 창업박람..

상동밥집 24시 병천토속순대 내돈내먹 한끼 후기 [내부링크]

밥한끼 먹기에는 근처의 순대국밥집이 흔하게 갈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상동역에 위치한 병천 토속 순대에 다녀왔습니다. 내먹내먹으로 순대국한그릇 먹고 온 후기 담아봤습니다. * 상동밥..

디락토 프로틴 초코볼 후기 [내부링크]

GRN에서 몇가지 내돈내산을 한게 있었는데 한번 먹어보라고 증정용 프로틴 초코볼을 주었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맛있을 것 같아보이기는 했는데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는 않더라구요.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다이어트야식 GRN 배부른 곰양젤리 깔라만시맛 후기 [내부링크]

저녁 늦게 출출하면 매번 어렵습니다. 매번 참는다고 참지만 간혹 간단하게 야식으로 먹을만한 것을 찾을 때도 있는데요. 다이어트 야식으로도 괜찮은 GRN의 배부른 곰양젤리 먹어봤는데 꽤 좋았는데요. 간단하게..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 검은콩 미숫가루 세트 후기 [내부링크]

건강한 한끼 식사대용 검은콩&새싹보리 미숫가루를 보험에서 받았어요. 김수미의 밥은먹고다니냐의 미숫가루 세트라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좋아서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김수미의 밥은먹고..

간단한 안주 질러 부드러운 소고기 육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맥주안주등으로 간단하게 먹을 것들이 필요한 한번씩 사오는게 바로 육포입니다!! 개인적으로 과자등보다는 가볍게 먹기 훨씬 좋아서 선호를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샘표 질러 부드러운 소고기 육포 내돈내산 후..

배달로 먹는 화평동 세숫대야 왔다냉면 후기 [내부링크]

배달로 먹는 여러가지 음식들 중에서 이번에는 화평동 냉면을 주문해봤는데요!! 인천에서 꽤나 유명한 일명 세숫대야 냉면으로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냉면을 배달로 만나봤습니다!! 여전히 엄청나더라구요. * 화평..

비에날씬 김희선 다이어트 체지방감소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김희선 다이어트로 홈쇼핑에도 나오는 비에날씬이라는 다이어트 유산균을 내돈내산으로 먹기 시작을 했어요. 기존에 유산균 잘 챙기기는 했는데 가격은 좀 있어서 다이어트도 된다고 하니까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부평구청맛집 신세계 해물짬뽕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부평구청 근처에 안가본 맛집들을 찾아나서고 있는데요. 정말 궁금했던 해물짬뽕집이 있었는데 먹고왔는데 제대로 부평구청맛집이더라구요. 가성비좋고 맛있었던 신세계 해물짬뽕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

계양산 입구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내부링크]

계양산을 다녀오는 길에 내려오면서 컴포즈커피가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하나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진짜 아메리카노가 너무너무너무 맛보다 그 시원함이 너무 좋더라구요. 간단하게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는 코인노래방 (노래추천) [내부링크]

스트레스 해소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좀 소리를 지르고 하면 좋아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특히 그소리가 노래소리라면 더 좋겠죠? 그래서 스트레스 받으면 한번씩 코인노래방 들리는데 사진과..

부평 조용한 카페 아뜰리에 말차라떼 후기 [내부링크]

부평 번화가에서 약간 떨어진 위치에 조용한 카페가 한곳있어요. 예전에는 자주 가던 곳인데 야외에서도 테라스에서 앉아서 커피한잔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카페 아뜰리에에서 말차라떼 하나먹어보고 후기로..

부평구청맛집 봉평리감자탕 등갈비김치찜 후기 [내부링크]

부평구청 근처에 위치한 감자탕 등갈비 김치찜이라는 간판을 보고 늘 궁금했는데 점심을 먹으러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사실 감자탕 먹으려고 했다가 등갈비김치찜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후기로 담..

신포시장 백반맛집 고향정 제육볶음 후기 [내부링크]

신포시장 근처에는 오래된 맛집들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백만맛집 고향정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옛날 느낌의 고향정인데요 제육볶음에 백반으로 맛있게 점심한끼 먹었던 후기 담아봤습니다. * 신..

원시인식단으로 돌아가는 팔레오 다이어트 정보 [내부링크]

원시인 식단으로 돌아가 고대 식이요법을 바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인 팔레오 다이어트, 자연에서 오는 건강한 영양소를 올바르게 섭취한다는 이 다이어트는 어떤 식생활을 바탕으로 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정..

콜레우스포스콜리 푸드올로지 체지방감소 한달 실제 후기 [내부링크]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를 사서 한달정도 먹었는데요. 하루래도 한달 딱 먹었는데 성과가 어떠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체지방감소 한달 실제 후기라고 보시면 되구요. 식단관리 20% 정도..

기침가래약 용각산 쿨 성분 효능 및 후기 [내부링크]

요새 가래 같은것이 많아져서 그랬는지 어머니께서 약국에서 용각산쿨을 사오셨더라구요. 꼭 챙겨먹으라고 하셔서 한번씩 챙겨먹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효과는 괜찮더라구요. 먹다보니 궁금해져서 성분 및 효능 후..

볶음밥과 사천탕수육 동인천 중국집 배민후기 [내부링크]

볶음밥과 사천탕수육으로 정말 맛있는 점심을 먹고 자랑을 좀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름이 중국집인 곳에서 배민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예전에 배민에서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이번에는 볶음밥으로 달려보..

허리 시술 후 근육 강화 운동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허리를 시술을 받으셨어요. 그동안 계속 통증도 있고 여러가지로 찾아보시던 도중에 허리 관련 수술이 아니라 시술로 치료하는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관련내용 간단하게 남겨보고 허리 근육 강화에..

인천 중구청 백반맛집 토담골 제육쌈밥 후기 [내부링크]

인천 중구청 근처에 백반집 토담골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간혹 가서 생선구이나 제육쌈밥 먹으러 가는데 꽤 맛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밥도둑인 제육볶음은 정말 맛있기도 한데요.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

신지 다이어트앰플 센트디 체중감량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참 어렵습니다. 식단관리도 해야되고 의지는 있는데 자꾸 흔들리기도 해서 계속 다이어트 보조제들도 사다가 먹고 있는 중입니다. 몰론 체중감량보조제는 보조제일뿐이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신지 다이어..

부평역 푸드코트 가성비맛집 옛날 짜장 후기 [내부링크]

부평역 지하에는 맛있는 푸드코드가 있는데요.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들이 꽤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엄청 오래된 느낌의 옛날 짜장을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차돌짬뽕 한그릇에 맛있게 먹고 왔던 내돈내먹 후기 담..

영종도 야식맛집 족발야시장 족발 포장 솔직후기 [내부링크]

영종도에 들렸던 주말 야식맛집을 찾다가 족발을 포장하기로 하고 족발야시장을 찾았는데요. 족발야시장은 처음이었는데 예전에 봤던 브랜드라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한번 포장을 해서 먹어봤습니다. 뒷족인 중자..

KFC 부평점 타워스태커버거 박스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KFC에서 새로운 타워버거가 등장을 했더라구요. TOWER STACKER 버거인데요!! 지나가는데 갑자기 저 영상속에서 김이 모락모락올라오는 저 비쥬얼에 한번 먹어봐야겠다해서 홀라당 KFC 부평점으로 들어와버렸습니다..

피로회복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요새 가족들이 같이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을 같이 먹고있어요. 피곤할때 피로회복 영양제로 먹는 아로나민 골드인데요. 피로회복등에 좋은 영양제로는 가장 유명한 아로나민이에요. 예전에 비맥스 메타 또는 렛..

영종도맛집 미스터 타코야끼 후기 [내부링크]

영종도 하늘도시 근처에서 갑자기 눈에 들어와서 마지막남 타코야끼를 주문했던 미스터 타코야끼!! 생각보다 엄청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영종도맛집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프랜차이즈였던 것 같아요 여튼 후기로 담..

GS편의점 매운맛 틈새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후기 [내부링크]

GS편의점에 들렸다가 궁금해서 들고와본 틈새 오모리김치찌개 라면, 뭔가 궁금해보이는 비쥬얼이라 한번 라면을 끓여먹어봤는데요.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GS편의점 갓생기획 틈새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멜킨스포츠 홈트 10kg 덤벨 후기 및 다이어트 운동 [내부링크]

사실 운동이라는 것의 귀차니즘을 이겨내기에는 참 어렵습니다. 그래도 운동을 하려고 몇가지 홈트 관련 용품들을 집에 사다놓고 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덤벨운동 몇가지를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CU편의점 빅사이즈 두툼 등심 돈까스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도시락을 고를려고 한 것은 아니었는데 비쥬얼을 보고는 고를 수 밖에 없었던 빅사이즈 두툼 등심 돈까스 도시락 후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상당히 크고 두툼한 사이즈의 돈까스 도시락 후기입니다. * CU..

부평시장역 화양연화 홍콩식 술집 공을기 우육탕면 후기 [내부링크]

부평시장역 근처를 지나가면서 뭔가 색다른 분위기의 중국풍 느낌의 음식점이 보이더라구요. 궁금해서 한번 보다가 가서 한번 간단하게 우육탕면에 만두까지 먹고왔는데요.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부평시장역 화..

제물포맛집 오목골 즉석메밀우동 후기 [내부링크]

인천에 유명한 메밀우동맛집이 하나 있습니다!! 이름이 오목골이라는 곳인데요. 오랜만에 메밀비빔면과 국물까지 맛있게 한끼를 먹으러 다녀왔는데 간략하게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요새는 가던곳들만 주로 가서 가..

부평 버거킹 비넛버터 스태커 비프&치킨 버거 리뷰 [내부링크]

부평 버거킹에서 비넛버터스태커 시리즈 중에서 비넛버터 비프&치킨버거를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땅콩버터를 사랑하는 쪽이라서 궁금했는데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더라구요. 리뷰로 간단하게 보시면 좋을 것..

구수한 맛의 부평감자탕맛집 우거지뼈해장국 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부평에 감자탕집들 중에서 프랜차이즈는 아닌곳 중에서 나름 괜찮은 곳이 있어서 간혹 들리고는 하는데요. 바로 부평감자탕맛집 전라도감자탕이라는 곳이에요. 구수한 맛이 좀 특징인 뼈해장국집인데요..

동인천 중국집 중화식 제육덮밥 배달맛집 후기 [내부링크]

동인천 배달맛집 중국집에서 배달한 중화식 제육덮밥!! 가게이름도 중국집인 중국집에서 주문을 해서 배달로 먹어봤는데요. 한번 맛있게 먹은 이야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동인천 배달맛집 중국집 동인천..

깔끔한국물이 생각날 때 개성손만두 만두전골 후기 [내부링크]

깔끔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꼭 생각나는 것들 중의 하나가 바로 만두전골입니다. 개성손만두는 프랜차이즈이기는 해도 꽤 괜찮은 만두전골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만두전골을 처음 접한 개성손만두 그리고 꾸..

부평맛집 베스트 제주오겹살 맛있는 웃는고기 후기 [내부링크]

부평에 베스트 맛집이라고 하면 고기집 한곳이 생각이 나는데요. 바로 웃는고기라는 곳이에요. 부평맛집으로 꼽아볼만한 정말 맛있는 고깃집으로 제주오겹살이나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이고 분위기도 정말 좋아..

구월동 쿠우쿠우 가격과 폭식 후기 [내부링크]

쿠우쿠우는 스시와 샐러드바가 있는 뷔페인데요!! 가면 아무래도 한번씩 폭식을 하고 오게되는 곳입니다. 이번에 구월동 쿠우쿠우 잠깐 들려서 정말 맛있게 한끼 먹고왔던 후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구월동..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후기 [내부링크]

간혹 호텔에 이렇게 하루를 보내는 경우에는 조식을 챙겨먹는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는데요. 구월동 반월 아이아드 호텔에서 조식맛집을 즐기고 온 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

외식업의 온라인쇼핑몰 진출 즉석판매제조가공업 [내부링크]

식당과 카페등 외식업은 매장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개념으로 많이 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달을 넘어서 온라인 시장인 이커머스에도 진출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즉석판매제조가공업과 관련..

영종도가볼만한곳 구읍뱃터 평상인 제빵소 카페 리뷰 [내부링크]

영종도 구읍뱃터 쪽에 새롭게 빵집 카페가 하나 생겼더라구요. 평상인 제빵소라고 해서 생각보다 꽤 크고 작약도 앞에 시원하게 테이블들에 앉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저는 빵을 좀 포장해서 가져왔는데요 꽤 괜..

마동석처럼 엄청 큰 후라이드 양념 노랑통닭 배달 리뷰 [내부링크]

요새 마동석님의 노랑통닭 바삭 대표 선거를 보면서 노랑통닭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하다가 오랜만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국민 대통닭의 시대를 연다는 노랑통닭의 엄청 큰 후라이드 양념을 주문해서 내돈..

신포동 디저트 두올도넛 글레이즈와 인절미필드 도너츠 리뷰 [내부링크]

신포동에 도너츠 가게가 생겼는데요. 이름이 두올도넛이라는 곳이더라구요. 늘 지나가면서 궁금했는데 디저트 겸해서 글레이즈와 인절미필드등을 한번 포장을 해와서 먹어보고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신포동 디저..

고함량 L아르기닌 활력에 좋은 아르게이지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이런저런 것들 찾아보다가 예전에 부스터로 먹었던 아르게이지와 같은 제품들을 보는 도중에 할인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아르게이지를 주문해봤습니다. L아르기닌함량도 높고 운동할..

닭봉씨 순살 두마리 치킨 내돈내먹 배달 후기 [내부링크]

치킨이 땡기는 날에는 치느님 영접을 해야하는데요. 배민을 뒤져보다가 닭봉씨라는 곳에서 순살 두마리 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생각보다 꽤 구성도 알차고 좋더라구요. 배달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닭..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플러스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칠성사이다의 신제품 요새 TV에도 나오고 있는 칠성사이다 플러스를 먹어봤는데요. 편의점에서는 꽤 가격이 있는 편이라 이마트몰에서 장보기로 내돈내산 해봤습니다. 가격은 꽤 있었는데 몸에는 좋겠다 생각이 들..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황금볶음밥&굴림만두 김치 후기 [내부링크]

맛있닭에서 나오는 다이어트 도시락 이번에는 황금볶음밥&굴림만두김치에 후기를 담아봤는데요. 가볍게 먹기 좋고, 간편해서 먹기 좋은 스타일의 도시락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구요. 다이어트하다가 맛있는 것 생..

용현동맛집 한우궁 육개장 포장리뷰 [내부링크]

감기기운이 심하게 있어서 용현동 숭의역맛집 한우궁에서 육개장을 포장해서 가져와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한우궁이라는 브랜드는 가성비 좋은 육개장맛집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얼큰한 육개장에 땀을 쫙 흘리고..

이경규 편스토랑 신계념 꼬꼬덮밥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본 이경규 편스토랑 38회차 우승상품 신계념 꼬꼬덮밥을 내돈내먹으로 한번 먹어봤는데요. 특이하고 맛있는 느낌이기도 했지만 약간의 아쉬움도 있었던 편스토랑 신계념 꼬꼬덮밥 내돈내먹 리뷰를 담아..

차돌과 쫄면 맛있는 이차돌 검단신도시아라점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차돌박이와 쫄면이 맛있는 이차돌에 다녀왔습니다. 가볍게 술한잔 하기 좋은 느낌의 고깃집인 이차돌인데요. 이번에는 친구 집 근처인 검단신도시아라점이라는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다른 이차돌에서도 쫄..

보르딘 콜드부르 더치커피 앰플 후기 [내부링크]

친구가 커피를 준 적이 있어요. 보르딘 콜드부르 더치커피 앰플이라고 해서 가볍게 타서 먹을 수 있고, 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준 것 같기도 하지만 ^^;; 여튼 맛있게 먹었던 더치커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생일 후기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들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3월에 생일에 먹어봤던 해피버스데이케이크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리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바라크 추출분말 후기 [내부링크]

관절 건강에 좋다는 보스웰리아, 어머니께서 늘 챙겨주시는데요. 이번에는 시장에서 매번 사오셔서 드시고 계신 보스웰리아에 관련된 이야기와 후기를 살짝 남겨볼까 합니다. 어머니께서는 관절에 효과 있다고 꾸..

프롬바이오 한끼식사 선미의 다이어트 헬시핏 단백질쉐이크 후기 [내부링크]

프롬바이오 다이어트 뮤즈이신 선미님의 헬시핏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허니오트맛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체험특가로 주문을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비싼 이유가 있더라구요!! 꽤 맛있었고, 한끼 대..

이마트 바이오퍼블릭 에너지 건강 젤리 3종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건강과 관련된 제품들을 바이오 퍼블릭이라고 해서 진열을 해놓은 것을 보고 몇가지를 사왔었는데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젤리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3가지 젤리를 가져왔는데요. 한번 먹어보고 리뷰로 담..

미국주식 코카콜라 이야기 [내부링크]

미국의 유명한 기업인 코카콜라, 미국주식을 투자하시다 보면 코카콜라를 투자하실수도 있는데요. 대표적인 배당주, 워런버핏의 주식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코카콜라, 미국의 유명 음료회사인 코카콜라에 대한 이야..

동인천 두남자의 볶음밥&냉모밀 제육덮밥 배달후기 [내부링크]

동인천에서 배민으로 배달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가게 이름이 두남자의 볶음밥&냉모밀 동인천점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배달 전문점인 것 같구요. 볶음밥과 냉모밀 위주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 곳..

죠스떡볶이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후기 [내부링크]

맛있닭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제품들 중에서 몇가지를 형님께 받아서 후기를 담아보고 있는데요. 죠스떡볶이와 맛있닭의 콜라보인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 볼을 먹어봤는데요. 맛은 꽤 있었지만 다이어트에는 ?..

스타벅스 샘플링키트 미디엄로스트와 다크로스트 커피 체험 후기 [내부링크]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버전을 매달 받고 있는데 이번에 샘플링키트를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미디엄로스트와 다크로스트라는 것인데요. 스타벅스의 커피 맛을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간단하게 두가지 먹어보..

맛있닭 다이어트도시락 카무트밥 소프트 안심 마늘맛 리뷰 [내부링크]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받은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카무트밥&소프트안심 마늘맛을 먹어봤는데요. 간단하게 밥 한끼 먹기에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다이어트용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그만큼 양은 적지만 구성도 나..

강서 마곡맛집 룸까지 완벽했던 얀135 참치&숙성회 전문점 후기 [내부링크]

강서 마곡맛집이었던 얀135, 참치&숙성회를 맛있게 먹고 온 것을 자랑 좀 해보려고 합니다. 몰론 ㅎㅎ 돈은 많이 쓰긴 했지만 돈 쓴만큼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사진들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 강서 마곡맛집 ..

CU 편의점 최애 삼각김밥 소고기 전주비빔과 리챔참치마요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 삼각김밥들 참 맛있는데요. 이번에는 CU 편의점의 최애 삼각김밥으로 소고기 전주비빔과 리챔 참치마요 삼각김밥 두 종류에 대한 후기들 간략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잘 나오기도 하고, 양도 많아..

CU편의점 삼립 디럭스 스크램블 치즈 버거 JMT 후기 [내부링크]

CU 편의점도 요새는 햄버거들이 참 잘나온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데 디럭스 스크램블 치즈 버거라는 버거인데요. 이건 찐이다 싶을정도로 JMT로 정말 맛있는 버거라서 편의점에서..

테아닌 효과와 바이오퍼블릭 스트레스 케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L-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번에 이마트에 들렸다가 궁금함에 내돈내산을 해왔던 바이오퍼블릭 스트레스 케어 L-테아닌 200mg 내돈내산 후기를 담아보려고..

용현동 정정아식당 닭볶음탕 내돈내먹 포장 후기 [내부링크]

닭볶음탕 전문점 정정아식당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부평에서 시작된 정아식당에서 부터 닭볶음탕과 꼬막으로 유명한 곳인데 용현동 근처에서 포장을 좀 하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매콤칼칼한 닭볶음탕에 내돈내..

맥도날드 더블빅맥세트 딜리버리 리뷰 [내부링크]

맥도날드에 요새 더블 빅맥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빅맥이 스몰맥이 된 후로 잘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딜리버리로 먹어봤는데요. 패티가 늘어나서 꽤 괜찮기는 했지만 가격은 좀 살벌했던 맥날의 더블빅맥세트 리..

대상 뉴케어 완전균형 영양식 구수한맛 리뷰 [내부링크]

대상 뉴케어 완전균형 영양식은 원래 환자분들이 주로 먹는 영양식인데요. 저희 어머니께서 요새 입맛없고 식사량이 줄어들고 하셔서 인터넷등을 찾아보고 주문을 해드렸어요. 그러면서 저도 하나 먹어봤는데요...

피자플렉스 주안간석점 반반 피자 야식배달 리뷰 [내부링크]

피자는 정말 매력있는 음식이죠 이번에 배달로 피자플렉스라는 곳에서 피자를 배달해봤는데요. 피자플렉스 주안간석점에서 배달로 주문했던 원하는대로 반반세팅이 가능했던 피자를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피자플..

데카트론 운동용 무릎 보호대 프리벤트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송도에 위치한 데카트론 스포츠 용품 전문점을 들렸다가 운동용 무릎보호대를 하나 내돈내산 해왔는데요. 등산이나 조깅처럼 운동할 때 십자인대 수술을 했던 무릎 쪽에 쓰려고 내돈내산 했던 무릎보호대 리뷰를..

맥주안주 농심 새우깡 블랙 내돈내먹 과자리뷰 [내부링크]

농심 새우깡이 블랙 버전이 있더라구요. 편의점에서 계속 보고 한번 사봐야겠다 하고 사진으로만 찍어놨는데 이번에 이마트에서 팔길래 내돈내먹을 위해서 들고 와 봤습니다. 블랙은 처음 먹어보는데 새우깡의 업..

꼬마김밥&쫄면 쫄쫄맨에서 점심배달리뷰 [내부링크]

배민에서 주문한 꼬마김밥&쫄면 쫄쫄맨이라는 곳에서 꼬마김밥과 쫄면을 주문해봤는데요. 점심배달로 가볍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인데, 꽤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이라서 점심배달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꼬마김밥&쫄..

하이뮨몰 장민호 프로틴 100원 체험키트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먹어보고 스틱형 프로틴 밸런스도 굉장히 궁금해지더라구요. 이번에 하이뮨 몰에서 체험 키트로 행사를 한다고 하기도 해서 100원과 택배비를 내고 내돈내산을 해봤는데요. 프로틴밸..

홈쇼핑 시서스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건기식 한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홈쇼핑에서 30만원정도 거금을 주고 사놨으니 먹으라고 하셔서 먹어봤던 시서스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건강기능식품이 있는데요. 아버지께서 사주셔서 먹어봤는데 사실 큰 효과는 없었지만 거금을 주고 사놨기도 했..

인천감자탕맛집 베스트 2 진시황과 이대조 감자탕 [내부링크]

인천에서 감자탕맛집이라고 하면 개인적으로 손에 꼽는곳이 바로 연수동 진시황감자탕과 용현동 이대조감자탕인데요. 두곳은 특색도 있고 확실히 맛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인천 감자탕 맛집 베스트로 한번 꼽아봤..

편의점 기간행사 사조 오븐구이 한입에 꼬치다 리뷰 [내부링크]

편의점에서는 1+1이나 2+1과 같은 기간행사들을 많이 하는데요.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행사할 때 사들고 왔던 사조 오븐구이 한입에 꼬치다를 리뷰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돼지고기 함량도 꽤 있는 편이고, 1+1 기간..

노브랜드 추억의 알뜰소시지 1kg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 쇼핑을 하던 중 노브랜드의 리미티드 에디션 추억의 알뜰소시지 1kg가 눈에 딱 들어왔는데요. 뭔가 홀린듯이 저걸 계란에 부쳐셔 같이 먹으면 뭔가 옛날 도시락 느낌으로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하나..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요새 치킨계의 핫한 치킨들 중의 하나는 바로 처갓집 양념치킨의 슈프림 양념치킨인데요. 오랜만에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순살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간단하게 먹기 좋았고, 맛은 있는데 양념이 굉장히 ㅎㅎ 여..

닥터페어 호불호 뚱캔 이야기 [내부링크]

닥터페퍼는 코카콜라와 펩시보다도 먼저 나온 탄산음료라고 하는데요. 약간 호불호가 나뉘는 탄산음료로 국내에서도 역시 호불호가 꽤 있는 탄산음료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데 먹다보면 또 뭔가 약간 이상..

눈 영양제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리뷰 [내부링크]

루테인이 눈에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번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이마트에서 사왔다가 안에 사은품으로 들어있던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이제 한 1~2주 정도 먹고 있는 것 같은..

KFC치킨 딜리버리 메뉴와 치르르블랙라벨치킨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KFC치킨도 요새는 딜리버리로 가능하고, 치킨나이트도 하고 있고, 새로운 메뉴들도 많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치르르 블랙라벨치킨을 한번 먹어보고 KFC 치킨의 딜리버리 메뉴와 함께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KFC..

빨간통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는 보조제일뿐이지만 어찌 되었든 성분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시작을 해봤는데요. 다른..

슈퍼맥스 알래스카 알티지 오메가3 리뷰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중에서는 꾸준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유산균과 오메가3 그리고 비타민 정도인데요. 그 중에서 오메가3는 안정성도 그렇고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꾸준히 먹으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저번에 먹..

연수동 토스트카페 마리 햄치즈토스트 아점 리뷰 [내부링크]

연수동을 지나던 중 굉장히 예쁜 토스트카페를 발견했어요. 토스트도 궁금했고, 가볍게 아침식사 겸 토스트를 먹으려고 들어와봤는데요. 굉장히 색다르고 맛있게 잘 먹었던 연수동 토스트카페 마리에서 햄치즈 토..

짜장면 배달 맛집 마더파더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짜장면은 배달로 먹는 것이 역시 맛있는 것 같습니다. 동인천에 자주 시켜먹는 마더파더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짜장면으로 한번 골라봤습니다. 간짜장으로 해서 배달이왔는데 양이 엄청 많고 맛있게 잘 먹..

무인 창업의 종류와 비용 장단점 [내부링크]

날로 오르는 인건비등 현실적인 문제들은 최근 무인 창업이라는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기술적인 부분으로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는 여러가지 시스템들이 구축되면서 이러한 창업 흐름을 돕고 있는데..

애드센스 무효클릭 신고 및 품앗이 금지 [내부링크]

1. 애드센스 무효클릭의 문제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애드센스에 대한 부분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수익이 발생을 하는데요. 구글에서 광고주들을 위해서 광고를 하고, 블로그 및 유튜브등 애드센..

어깨 통증 관련 경험담 [내부링크]

팔굽혀 펴기를 과하게 하다가 어깨를 다친적이 있어요. 사실 무리할 이유는 없었는데 운동을 알려주시던 형님께서 괜찮다고 더 하라고 하다가 뚜두둑 소리와 함께 어깨 통증으로 꽤 고생을 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건강 상회 슈퍼 마일리지 아르기닌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자꾸 힘도 떨어지고 기운이 없는 것 같아서 운동을 할때 효과를 본 L-아르기닌을 내돈내산 해봤습니다. 운동도 열심히 해야 되는 상황이기도 했고, 엘 아르기닌은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데 그 중에서 운동대사에 좋..

인천중구맛집 신포동 탑 숯불갈비 삼겹살 리뷰 [내부링크]

인천 중구청 근처에 위치한 신포동의 탑 숯불갈비를 다녀왔는데요!! 늘 지나 만 가다가 이번에 한번 들려봤는데 상당히 맛도 있고, 괜찮더라고요. 반찬들도 꽤 깔끔하고 좋았는데요. 특별한 게장까지 해서 맛있게..

티스토리 스킨 다운로드 및 스킨 변경 경험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도 다양한 스킨들을 적용할 수 있는데요. 티스토리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북클럽과 같은 스킨들도 있지만 조금 한계를 느끼고 최근에 몇몇 무료 스킨들을 다운받아서 담아봤습니다. 많이들 이미..

깔끔한 오리온 예감 감자칩 과자 리뷰 [내부링크]

과자 감자칩 하면 생각나는 오리온 예감이라는 과자가 있어요. 약간 포테이토칩들 종류보다 약간 두툼한 느낌도 살짝 있으면서 비스킷느낌의 그런 과자인데요. 개인적으로 감자칩 종류중에서는 가성비도 좋고, 맛..

아연 보충을 했던 솔가 ZINC 아연 50 리뷰 [내부링크]

아이허브에서 예전에 내돈내산 했던 솔가 ZINC 아연 50, 수술 후에 면역력 증강 및 여러가지 좋다는 이야기 사서 먹다가 지금은 자주 먹지는 않는 아연인데요. 거의 다 먹기도 했고 해서 블로그에 리뷰처럼 한번..

노브랜드 숯불맛 매콤참치와 햇반으로 자취특식 [내부링크]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내돈내산 해온 숯불만매콤참치, 자취를 하면 음식이 참 고민일때 한번씩 먹으면 꽤 맛있어서 찾는 자취특식인데요. 리뷰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그냥 햇반하나 데워서 숯불맛 매콤참치 하나 조..

nutine 홍삼진 김수현 프로바이오 유산균 후기 [내부링크]

nutine 홍삼진 김수현 프로바이오 유산균을 먹어봤는데요. 요새 건강기능식품들을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한포씩 서로 선물도 주고 하다보니까 ㅎㅎ 분위기가 몸에 좋은것들 챙겨먹자 나눠먹자이렇게 하고 있는..

동원 통그릴 비엔나 이마트 증정까지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를 쇼핑하다 보면 소시지 하나 하세요와 함께 "증정드려요"라는 멘트에 홀라당 넘어가기도 합니다. 이번에 동원 통그릴 비엔나에 증정도 주신다고 하여 하나 들고 와 봤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두툼한 소시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한포하라 후기 [내부링크]

하루 한포 하라는 멘트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한포해봤습니다!! 한포씩 힘내자 이런 의미로 홍삼 한포를 했던 것을 리뷰처럼 담아봤습니다. 정관장에서 나오는 에브리타임인데 요새는 박은빈배우님이 1포하라 하..

부평시장역 보배반점 차돌짬뽕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보배반점이라고 짬뽕 잘 볶는집이라는 이름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와서 내돈내먹을 하고 왔는데요. 새로 생긴 곳 같더라구요. 차돌짬뽕으로 따뜻하게 한끼 하고 왔는데 간단하게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부평시장역..

네모난 동원참치 큐브 고소로제 동원몰 가격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마트에 들렸는데 굉장히 신기한!! 참치를 발견했어요. 뭔가 굉장한 양념이 들어있지 않을까 싶었던 그런 참치들이었는데요. 네모난 모양의 CUBE 스타일로 나오는 참치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그 맛들이 로제..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음료 영양성분과 마시는 단백질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들어서 다시 운동도 하고 있고, 닭가슴살도 먹기도 하지만 하이뮨이야~ 하는 장민호님을 TV에서 보기도 했고 ㅎㅎ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마시는 단백질을 한번 내돈내산해봐야겠다 고민을 했었는데요. 이마트..

이마트 마감세일 키친델리 후라이드 치킨 리뷰 [내부링크]

저녁 늦은시간에 이마트에 들리면 늘 할인이 있습니다. 즉석식품이나 신선식품들 관련해서 마감세일을 하고는 하는데요. 잘 골라오면 정말 저렴하게 맛있는 것들을 가져올 수 있는데요. 이날은 치킨들이 눈에 딱..

주류수입을 위한 주류수입판매업과 영업등록 절차 [내부링크]

수입맥주등 주류를 수입하려는 분들에게는 주세법에 따른 주류 수입 판매업 면허를 받아야 하는데요. 주세법에 따른 주류의 종류와 주류 수입판매업 면허에 대한 취득요건과 영업등록절차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

백종원 추억의 햄버거 JMT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집 앞의 CU 편의점에서 뭔가 두툼한 햄버거가 딱 눈에 들어왔는데요 !! 백종원 사장님의 시리즈 중의 하나인 백종원 추억의 햄버거라는 햄버거였는데요. 이거 엄청 존맛탱 JMT에 꽤 괜찮더라구요. 한번 먹어봤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받은 힘내라 홍삼정 감동 리뷰 [내부링크]

사람이 살다보면 참 피곤한 일들에 많이 휘말리고는 합니다. 아무래도 늘 좋은일만 있을 수는 없기에 잘 이겨내면서 또 힘내려보려고 하는데요. 그래도 또 많이 지치고 힘든 날이 있더라구요. 꼭 좋은 일만 있는것..

배민 동인천 롯데리아 메뉴와 손흥민 한우불고기버거 배달리뷰 [내부링크]

저는 사실 롯데리아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롯데리아를 좋아하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롯데리아는 맛은 나쁘지 않다고는 생각하지만 이래저래 좀 비싸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잘 안먹는데 이..

전통있는 동인천 신포순대 순대국밥 리뷰 [내부링크]

신포시장에서 꽤 오래된 순대국밥집이 하나 있는데요. 이번에 다녀와봤습니다. 약을 먹고 있는데 아무래도 밥을 좀 먹어야되는 상황이라서 간단하게 한끼를 먹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맛이..

배민1 가성비 덮밥맛집 40년 전통 은혜분식 배달리뷰 [내부링크]

배달을 자주 해먹고 있기 때문에 ㅎㅎ 리뷰를 자주 담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보니까 배민1이라는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아마 배달이 한집만 우선 배송을 하는 그런 것이라고 듣기는 했는데, 배달이 빨리오는..

구글 (알파벳 A)의 주주가 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주에 꼭 써놓으려고 했던 글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바로 구글에 관련된 이야기인데요. 개인적으로 애드센스도 있고, 구글이라는 회사의 미래에 대해서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몰..

선물 받은 BHC 키프티콘 배달 뿌링클 리뷰 [내부링크]

요새 카카오 선물하기가 참 잘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선물을 주고 받고 하고 있는데요. 생일이나 명절이나 좋은일들이 있는 경우도 그렇고 이런저런것들 자주 주고 받고는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유용하..

비 오면 무릎이 아픈 이유와 관절통에 좋은 식이유황음식 [내부링크]

우리 어머님들이 자주 하시던 비가 오면 무릎이 아프다, 무릎이 아리다 이런 이야기들을 한번씩 들으실 수 있었는데요. 비가 오거나, 날이 추워지거나 하는등의 날씨가 궂어지면 내 몸이 알고 관절통이 생길 수 있..

GS편의점 감자탕맛 볶음밥 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GS편의점에 들려서 사왔던 한끼 이번에는 뭔가 그냥 일반 도시락 보다는 새로운 느낌의 메뉴가 있길래 골라와봤습니다. 사실 간단하게 때우기 위해서는 편의점 도시락이 최고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뭔..

명랑한찜닭 강정주는집 매콤 맛있는 올스타 순살 찜닭 배달 리뷰 [내부링크]

요새 배달로 이것저것 주문을 하던 중,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찜닭은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배민에서 찾아보던 중에 보니 명랑한 찜닭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약간 매콤한 올스타찜닭 빨간..

GS편의점 스팸 김치볶음밥 삼각김밥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편의점에서는 역시 삼각김밥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요새는 여러가지 진짜 엄청 다양한 삼각김밥들이 엄청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사실 삼각김밥도 500원 이러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새는 대부분..

외식업 창업을 위한 식품영업신고 절차와 주의점 [내부링크]

1. 외식업 창업을 위한 식품위생 영업신고 식당과 같은 일반음식점을 비롯하여, 카페와 같은 휴게음식점등을 창업하는 외식업 창업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과 함께 식품위생 영업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특별한..

맥주랑 잘 어울리는 롯데제과 꼬깔콘 새우마요맛 리뷰 [내부링크]

꼬깔콘 시리즈는 참 오래된 과자로 손에 꼽아서 먹을 수 있다는 것으로도 유명한 과자인데요. 이번에 편의점에 들렸는데 뭔가 새로운 시리즈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맥주와 잘 어울리는..

CU편의점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간혹 먹거리를 찾아서 가까운 편의점을 찾고는 합니다. 요새 편의점은 또 이것저것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뭔가 새로운 것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름이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이마트에서 담아온 삼원가든 소불고기 전골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 쇼핑을 늦게 가면... 늘 여러가지 유혹에 빠지고는 합니다. 좀 늦게 가면 세일을 하는 품목들이 엄청 있거든요. 치킨부터 시작을 해서, 고추장 불고기, 소불고기등등 당일 마무리가 되야하는 식품들에 대한..

유병자 건강 보험의 의미와 정보 [내부링크]

1. 건강 보험의 의미와 특징 1) 건강보험의 의미 보험은 미래에 예측할 수 없는 재난 또는 사고의 위험에 대비해 미리 보험회사를 통해 가입하는 형태의 금융상품입니다. 주로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등을..

인천 서구 맛집 인하찹쌀순대 특 국밥과 순대 리뷰 [내부링크]

인천 서구에 유명한 순대국 맛집이 하나 있는데요. 예전에 다른 회사에 다닐 때 정말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이에요. 인천 서구 석남동 쪽에서 아는 분들은 아시는 곳이기도 하고, 바쁠 때 가면 거의..

순대국 포장 다녀왔던 신포동 소천 가마솥 순대 리뷰 [내부링크]

요새는 배달도 그렇고 포장도 정말 다양하게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새 배달팁 관련해서 생각을 해보니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까운 곳에서 포장을 하는 것들을 자주 고민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

달달 향긋한 과자 추천 크라운 츄러스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달달한 과자가 생각나면 꼭 생각나는 과자가 있어요. 바로 크라운에서 나오는 스페인 정통스낵 츄러스라고 하는 과자인데요!! 몰론 길쭉하게 튀긴 빵 자체의 그 츄러스는 아니지만 과자로 나온 츄러스..

프린터 노즐 청소 하기 : L3156 앱손 무한잉크 노즐막힘 [내부링크]

1. 앱손 L3156 무한잉크 프린터 선택과 노즐막힘 현상 프린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현상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예전에 경험으로는 레이저 프린터는 내부에 부품을 전부 교체해야되는 상황이라 새로 사는게 이..

키토 플루의 원인과 예방 : 저탄고지의 부작용 [내부링크]

1. 키토제닉 다이어트와 키토플루의 원인 저탄수화물과 고지방 다이어트의 방법인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영양소의 80%는 지방으로 섭취하는등의 방법을 통해..

킹정 매운맛 왕뚜껑 매운맛 킹뚜껑 신상컵라면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몇 가지를 사려고 보던 중 못 보던 왕뚜껑이 보이더라고요!!?! 뭔가 굉장히 이름이 ^^;; 킹 뚜껑이라는 이름이 딱 눈에 들어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왕뚜껑 컵라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한번 궁금하기도 해..

부평역 맛집 밥집 푸드코트 오돈 점심 혼밥 후기 [내부링크]

주말동안에 어쩌다보니 ㅎㅎ 혼밥을 계속 했습니다. 이번에 들려본 곳은 부평역에 있는 푸드코트인데요. 부평역 푸드코트는 상당히 오래된 식당들이 많아요. 원래 유명했던 짜장면집이나 회전초밥집도 있고, 예전..

병원에서 받아온 의약외품 KF94 밀착감 좋은 AB마스크 리뷰 [내부링크]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라는 전염병의 시대는 너무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코로나 오미크론은 좀 가볍다는 이야기는 있지만 죽는 사람이 아예 없을 정도로 치사율이 낮은 것은 또 아니라고 하고... 코로나는..

부평시장역맛집 솔밭정 부대찌개 혼밥 점심 리뷰 [내부링크]

날씨가 좀 추운날이라 국물요리를 먹고는 싶은데 순대국, 감자탕 이런 것들 보다는 왠지 새로운 것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부평시장역에 오래된 솔밭정 부대찌개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혼밥으로 간단하게 먹으려..

CU편의점 1+1 닥터페퍼 탄산음료 리뷰 [내부링크]

요새 편의점에가면 홀릭된 듯이 사오는 음료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주 챙겨먹지는 않았는데 CU편의점에 이게 들어왔더라구요. 닥터페퍼라는 음료수인데요.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는 음료인데 ㅎㅎ 호불호..

스터디 카페 창업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7가지 정보 [내부링크]

독서실이라고 어두침침하고 책상들만 가득하던 그 풍경은 대부분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스터디 카페, 스터디 룸등으로 다양하게 시설이 좋아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예전의 그 독서실들이 사라지고 최근 무인..

배민 주문한 수제, 왕돈까스 모미락돈까스 송현점 배달 리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배민으로 주문해본 점심, 이번에는 돈가스였는데요. 모미락돈까스라고 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뭔가 리뷰를 보니까 꽤 괜찮아 보이기도 해서 배달 주문을 해봤습니다. 수제, 왕돈까스와 교자 군만두를..

고현정 다이어트 방법 3가지와 인터뷰 영상 모음 [내부링크]

1. 배우 고현정님과 다이어트 배우 고현정님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로 많은 명작에 출연한 배우에요. MBC 엄마의바다를 비롯해 SBS 모래시계 그리고 MBC 선덕여왕등에서 많은 활약을 해오셨는데요. 최근에는 J..

홈플러스 장보기로 주문한 2+1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네이버에서 장보기서비스를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럿, SG프레시몰, 농협하나로마트부터 가능한 곳들은 동네시장까지 다양한 대형마트들과 전통시장까지도 당일 또는 익일..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에이스 뉴욕치즈 케이크맛 과자리뷰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사오셨던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이거 은근히 엄청 괜찮더라구요. 사실 에이스는 엄청 예전부터 나오던 과자인데 딱히 맛이 애매해서 ㅎㅎ 잘 안먹는데 이번에 집에 사다..

애드센스 보고서 용어정리 : 페이지 RPM, CPC, 페이지 CTR [내부링크]

1. 구글 애드센스 광고 용어 이해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게 되면 구글 애드센스를 연결해서 활용을 하시는데요.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예상수입에 대한 내용에 더불..

23cm 대왕 햄버거 24시 버거퀸 배달 리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을 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진 빅사이즈 버거들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눈이 들어와서 사무실에서 먹었던 23cm 대왕 햄버거가 있는데요. 이름이 특이하게 버거퀸이더라구요 ㅎㅎ 울트라퀸 뭐 이런식으로..

가족모임 연수동맛집 이학갈비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겸 연수동에 좀 넓직한 갈비집인 이학갈비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꽤 오래된 곳인데 예전에도 왔을 때 꽤 먹을만 하더라구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잘 나..

블로그 수익 애드센스 신한은행 해외송금 입금받기 후기 [내부링크]

1.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금이란? 티스토리 블로그등을 운영하시는 이유 중의 하나는 블로그를 하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바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애드센스라는 광고 플랫폼을 통해서 수익을 내는 방..

가맹점주와 상생을 위한 착한 프랜차이즈 [내부링크]

1. 가맹점 상생을 위한 착한 프랜차이즈란?? 프랜차이즈 창업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검증된 브랜드와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선호 하시는 창업의 형태인데요. 이러한 프랜차이즈들 중..

인천 서구 배달맛집 반올림피자샵 4가지맛 피자 리뷰 [내부링크]

요새 치즈와 피자가 계속 생각이 나기도 해서 주말에 친구집에서 배달주문을 좀 해봤습니다. 유튜브를 보는데 아이유님이 나와서 반올림피자가 맛있다고 하시길래 ㅎㅎ 주변에 검색을 해보니 배달로 반올림피자샵..

진통해열제 아세트아미노펜 정보와 백신 통증 완화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부스터샷 백신을 맞게 되면서 미리 타이레놀과 같은 진통해열제를 챙겨놓기로 하고 약국에 갔었는데요. 약국에 가니까 타이레놀이 없어서 이것을 주시더라구요. 알파 아세트아미노펜정인데요. 보니까 타이..

하수구 막힘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씽크대부터 세면대, 화장실까지 쓰다보면 생각하지 못 했던 하수구 막힘 현상등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청소를 자주 하기도 하고, 뚜러뻥을 이용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방법들을 해봐도 물빠짐 현상이..

국내산 냉동 모디바 생 닭가슴살 닭안심살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닭가슴살은....!!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서 참 좋은 식품이죠.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빠질 수 없는 단백질 섭취, 그것을 해주기에 가장 효율적이고 가성비가 좋은게 바로 닭가슴살이라고 해요. 그렇기도 하고, 저..

취향저격과자 농심 조청유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제가 과자 종류들을 몇가지 좋아하는데, 약간 짭잘한 느낌을 원하면 감자과자 종류들을 그리고 좀 담백하면서도 달달한 느낌을 원하는 경우에는 꼭 생각나는 과자가 있어요. 바로 농심 조청유과라는 과자인데요!!..

전화예약으로 현대유비스병원에서 얀센 부스터 샷 모더나 백신 후기 [내부링크]

저는 예전에 얀센백신을 맞았어요. 한번만 맞으면 된다는 장점도 있었고, 제일 먼저 나온 백신이었기 때문에 제일 빨리 맞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점이었거든요. 몰론 지금은 백신패스나 여러가지 ^^;; 단점이 되..

동인천역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 메뉴와 우동세트 배달 리뷰 [내부링크]

계속해서 요새는 거의 배달로 주문을 해서 먹고 있기 때문에 맛집탐방이 거의 배달 음식 위주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코로나관련해서 여러가지 있고 이제 곧 백신접종을 추가로 맞으면 한두번씩 다시 맛..

월미도치킨맛집 네네치킨 반마리 후라이드 1인분 리뷰 [내부링크]

네네치킨을 포장을 받았어요!! 네네치킨 예전에 소스들 참 맛있었고, 후라이드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아는 분께서 1인분을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치킨을 ㅎㅎ 맛있게 흡입했던 후기를..

배민 배달 얼큰한 순대국 신포동 소천가마솥순대국 점심 리뷰 [내부링크]

배민에서 배달로 주문하는 순대국 !! 이번에는 리뷰들이 상당히 좋았던 신포동 순대국집에서 주문을 해서 맛있게 먹었던 리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배달로 이런저런 음식들 자주 먹고 있는 중에 이번에는 순대..

CU편의점 금토일 1+1 미트로드 동파육 슬라이스 리뷰 [내부링크]

CU편의점에 들려서 몇가지를 좀 사려고 하는데 안주겸 반찬겸 눈에 확 들어오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사실 이런 메뉴들은 어디가서 먹지 않는 이상 해먹기도 어렵고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골라봤는데요. 보니까 CU..

칫솔 교체 주기와 관리 방법 [내부링크]

양치질을 하기 위한 도구인 칫솔. 우리가 매일 만나는 일상용품으로 치약을 발라 치아 깨끗하게 해주고 구강건강을 위한 필수도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우리 모두가 칫솔을 매일 쓰지만 매일 쓰다보면 언젠가는 칫..

용현동 생생돈까스 배달로 먹어본 가츠동과 미니우동 리뷰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도 그렇고 배달으로 이곳저곳 엄청 확장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사실 맛집에 가기 좀 어려운 상황이기도 하다보니 ㅎㅎ 주로 배달을 시켜먹게 되는 부분도 있는데요. 그래서 담아 본 배달리뷰 간단하게..

용현동 맛집 마라이웃 마라탕 포장해 온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몇일전에 마라탕을 한그릇 했었는데 그때 이후로 마라탕 생각이 엄청 나더라구요. 여러가지 검색을 하는 도중에 원룸에서 가까운 곳에서 마라탕&마라샹궈 전문점이 생긴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을 할까 하다가..

배달로 먹는 육회비빔밥 신포동 국수평천하 인천본점 리뷰 [내부링크]

요새 배달음식들 정말 자주 먹고는 하는데요. 여기는 원래 매장에서도 참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서 믿고 시키는 곳이 하나 있어요. 바로 국수평천하라는 이름의 육회비빔밥과 돈까스등 맛있게 해주는 곳인데요. 개..

이마트에서 사온 고추장삼겹살과 야채로 제육볶음 간단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이마트 쇼핑을 하던 중에 홀린듯이 들고 온 고추장삼겹살이 있는데요!! 일단 고추장삼겹살의 색감에도 홀려버렸지만 시간대가 늦어서 그랬는지 40% 할인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ㅎㅎ 한번 이마트에서 산 야..

공영홈쇼핑에서 주문한 더블액션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공영홈쇼핑을 보시다가 굉장히 괜찮을 것 같다고 주문을 해달라고 하셨던 건강기능식품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를 요새 먹고 있는데요. 기존에 락토핏을 주로 먹었는데 나름 나쁘지 않고 현재 잘 먹고..

동인천 중식당 마더파더 마늘고기튀김 리뷰 [내부링크]

동인천 신포동쪽에 위치한 마더파더라는 중식당이 있어요. 아주 예전에 아는 형님과 들러봤던 곳인데 사실 매장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인데요. 최근에 보니까 배달의 민족에서 같은 이름이 있어서 봤더..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카페인 음료 하면 몬스터를 가장 먼저 떠올리고는 합니다. 간혹 힘들도 지치고 좀 피곤할 때나 카페인이 필요한 때에는 커피도 마시지만 이런 몬스터 음료수로 좀 힘을 내고는 하는데요. 어릴때는 이정..

부평구청맛집 사골육수 마라탕&양꼬치 명가 리뷰 [내부링크]

주말을 맞아 맛있는 것을 먹고싶다는 생각을 좀 하다가 고민을 하다가 마라탕을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색다른 국물요리를 먹고싶다고 하면 한번씩 생각나는 이유도 있었고 해서 찾아..

배달로 주문한 버거킹 더블화이트갈릭와퍼와 기네스 와퍼 리뷰 [내부링크]

버거킹 딜리버리 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던 더블화이트갈릭팩, 보니까 와퍼가 2개 들어 있는데 더블화이트갈릭와퍼 그리고 기네스 와퍼가 들어 있더라구요. 사실 원래는 기본 와퍼 또는 불고기 와퍼 그리고 콰트로..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와 BUGGER KING 앱으로 주문하기 경험담 [내부링크]

1.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독퍼 버거킹 앱에서 주문하면 보이는 딜리버리 메뉴들의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변경될 수 있어요. 스페..

신포동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뒷다리족발 포장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족발도 보쌈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둘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한참 족발을 자주 먹기도 했었는데 요새는 안먹고 있다가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족발 안주를 사와서 한번 먹고 계속..

운동할 때 가성비 겨울 남자 기모타이즈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날이 꽤 추웠습니다. 앞으로 또 추운 날들이 온다고 하는데요. 그것에 대비도 할 겸, 원래 타이즈, 레깅스 종류의 옷이 몇 번 입어보니 꽤 편해서 내복 대신으로 사놓고 입었었는데, 이번에 아예 새로 내..

특색있던 진한 국물 숭의동 교동짬뽕의 소고기짬뽕과 탕수육 리뷰 [내부링크]

교동짬뽕이라는 이름을 예전에 편의점에서 제일 먼저 본 것 같아요. 편의점에 나온 짬뽕라면 이름이 교동짬뽕라면 이런 것이었고, 짬뽕이 맛있는 곳이라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는구나 생각을 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배달 카레 한담카레&덮밥 간단 리뷰 [내부링크]

배달음식들 참 많아요. 정말 이런것들도 배달이 되는구나 하고 놀랄때가 있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것은 카레였어요. 보니까 돈까스 카레 정식으로 해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약간 아비꼬라는 카레 브랜드랑 비슷..

추운 겨울에 먹는 뜨끈한 개성손만두 포장 해온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날이 참 많이 추워졌습니다. 아마 계속 추운날들이 몇일 계속 될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저녁에 왠지 다른 것보다 따뜻한 만두가 생각이 나서 만두를 사러 다녀왔어요. 만두 전골을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

GS25편의점 고등급식 자이언트함박 스파게티 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GS25 편의점으로 한번 들려서 이것저것 괜찮은 것이 없을까 한번 찾아보는 도중에 도시락이 꽤 큼직한게 보이더라구요. 왠지 밥은 싫은 날이어서 뭔가 맛있을 것 같은? 스파게티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같은 것이 딱..

용현동 포장맛집 토담 옛날 통닭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지나가는 길에 옛날 통닭이 보이더라구요. 다른 여러가지 치킨 종류들도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날은 왠지 저렴하면서도 특유의 두꺼운 튀김과 약간은 퍽퍽한 속살까지 한마리 통째로 뜯을 수 있는 옛날 통..

배민 배달 치교치밥에서 바베큐치밥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을 보고 있으면 정말 이런저런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몰론 비싸기는 좀 하지만 ^^;; 그래도 당분간 코로나19로 인해서 난리라 주로 배달을 시켜 먹다보니 이런저런 메뉴들 시..

겨울철 피부 보습제 바디로션을 발라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1. 겨울철 피부 보습제 바디로션을 발라야 하는 이유 & 경험담 겨울은 날도 춥고, 건조한 공기 때문에도 피부에 상당히 건조해질 수 있는데요. 게다가 난방기기들을 사용하면서 건조한 공기를 더 건조하게 만들어..

편의점 1인용 케익 허쉬 진한 초코 케이크 리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에는 뭔가 케이크가 참 생각나는 시기인 것 같아요. 사실 생일날 먹는 케익도 맛있지만 그냥 먹는 케이크도 참 맛있지만 특별한 계기가 없다면 잘 안사게 되는것이 케이크인데요. 크리스마..

신상과자 스윙칩 갈릭디핑소스 맛 리뷰 [내부링크]

편의점에 들렸다가 같이 가져온 과자가 하나 있는데요. 감자 과자인 스윙칩을 들고 왔습니다. 원래 감자과자는 포테이토칩이나 예감(?) 같은 것들 주로 골라왔는데 뭔가 달달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맥주 안주로..

배달 주문한 용현동 프랜차이즈 육대장 매콤한 육개장칼국수 후기 [내부링크]

배달 음식들을 꾸준히 먹는데, 이곳저곳 예전에 들렸던 곳들도 배달이 된다는 사실에 주문을 해보고는 합니다. 그래도 한두번이라도 가봤던 매장들은 완전 처음 시키는 것 보다는 그래도 약간 더 믿을만 하다는 생..

이마트 행사 때 사 온 풀무원 건면 로스팅 짜장라면 파기름 버전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에 들리면 이것저것 정말 아무생각없이 손에 무언가를 들고 올 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원래 라면이랑 짜파게티 같은 것들을 사려고 들렸다가 1+1 이라는 말에 무언가에 홀린듯이 들고 와버린 풀무원 건면..

편의점간편식 강릉식 고기짬뽕덮밥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편의점에 참 이런 간편식들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가볍게 해먹을 수 있는 밀키트부터 간편식으로 재료들 담아서 데우기만 하면 되는 이런 간편식들이 참 많은데요. 이번에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은..

코어근육 강화 운동의 장점과 운동방법 3가지 [내부링크]

1. 코어 근육의 이해와 장점 코어 근육(Core Muscle)은 인체의 중심부인 척추, 골반, 복부를 지탱하는 근육으로, 등 - 복부 - 엉덩이 - 골반에 걸친 그육들을 종합적으로 이야기 합니다. 간단하게는 CORE, 신체..

점심 배민 혼밥대왕 제주흑돼지김치볶음 후기 [내부링크]

배달 음식들 참 많고 요새는 참 괜찮은 곳들도, 안좋은 곳들도 많은 것 같아요. 가격도 조금 많이 올랐구나 하는 것들도 있구요. 몰론 배달비가 많이 오르기 때문인 이유도 있겠죠 ㅎㅎ 여튼 배달을 계속 주문해서..

CU편의점 백종원의 빽햄 데리마요 밥 리뷰 [내부링크]

요새 편의점 음식들도 정말 이것저것 정말 다양하게 먹고 있습니다. 사실 건강에는 안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 왜냐하면 대부분 달고 짜고 그렇습니다 ㅎㅎ 그래도 뭔가 식당에서 제대로 밥을 먹기에도 애매하..

알아두면 좋은 건강꿀팁 약 사용기한 [내부링크]

1. 약에도 사용기한 (유통기한) 이 있다? 몸이 아플때 꼭 필요한 약, 몸이 아플때를 대비해서 미리 챙겨두기 때문에 간혹 약들을 오랜 기간 두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약들도 우리가 먹는 음식들 처럼 유통기한이..

한끼식사 나쁘지 않았던 GS편의점 정성가득 비빔밥 리뷰 [내부링크]

주변에 코로나 19 관련 이슈들이 생기는 바람에 요새 한끼 식사를 식당이 아니라 거의 배달, 포장등을 통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그냥 몇가지를 좀 사와봤어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비빔밥인데요..

여기어때 퇴근길 도망가자 플래티넘 맥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요새 진짜 맥주들이 참 신기한 맥주들이 많이 나와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정말 마음을 울리는 한줄 문구를 가지고 있는 맥주를 골라봤는데요. 이름이... 이름이!! 퇴근길 도망가자 이름이 이런 맥주에요 ㅋ 사진..

향긋한 사탕 같은 아이스 브레이커스 복숭아아이스티향 리뷰 [내부링크]

예전에 누가 줘서 한번 먹어보고는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간혹 먹는 사탕같은 느낌의 아이스 브레이커스라는 캔디류가 있는데요. 일반 사탕이랑 다르게 달달한 느낌도 아니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기도 하고,..

CU 가정간편식 백종원의 빽쿡 포차식 곱닭 짜글이 리뷰 [내부링크]

CU에 들려서 이런저런 것들을 구경하다보니 눈에 들어온 백종원님의 빽쿡 포차식 곱닭짜글이라는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뭔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느낌인데? 라는 느낌이 들어서 사와봤습니다. 가정간편식으로..

GS25 유어스 207 서장훈 슈퍼 롱 소세지 리뷰 [내부링크]

요새는 편의점에 가면 먹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이런저런 색다른 것들도 있고, 소세지 같은것들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이런저런 것들에 눈이 가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GS25 편의점의 유어스 207 슈퍼롱 소세시..

이마트 노브랜드 가성비안주 쫄깃한 족발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 노브랜드는 뭐랄까... 아무 보물창고 같은 느낌이에요. 제품들이 진짜 가성비도 엄청 좋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맛들도 꽤 괜찮아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맛도 상당히 좋은 느낌이라고 해야 될..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 배달로 먹는 제육덮밥 리뷰 [내부링크]

요새 배달음식들 여러가지로 먹어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육덮밥과 우동이 같이 들어 있는 세트를 내돈내산 해봤는데요. 배달이 딱 왔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 역시..

간단한 맥주안주로 좋은 노브랜드 콘참치샐러드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 매장에 노브랜드 상품들이 요새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아예 노브랜드 전용으로 존이 있을 정도이구요.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도 많은데요. 그중에서 이번에는 맥주 안주를 찾다가 뭔가 눈에 딱 들어오는 것..

배민돈가스배달 배터지는 생돈까스의 짱1 돈쫄 리뷰 [내부링크]

요새 계속 점심메뉴로 배달 주문을 주로 하곤 합니다. 주변에 코로나19도 그렇고 오미크론도 그렇고 여러가지 일들이 좀 있는 관계로... ㅠ 계속 배달 주문을 좀 해서 먹어야 하는 상황이거든요. 그래도 이번에는..

월세 살이 자취 준비하기 경험담 [내부링크]

자취 일명 독립이라고도 하죠. 자취(自炊)는 국어사전에는 "손수 밥을 지어먹으며 생활함" 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한자로도 보시면 스스로 자에 불을 떼는 취(炊)자가 쓰인 단어라고 해요. 사실 자취생활은..

동인천 수제버거 레바논버거 딥더블치즈버거 세트 리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에서 요새 이런저런 매장들을 섭렵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수제버거를 배달하는 레바논 버거라는 곳에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동인천에 위치한 곳인 것 같은데 리뷰들도 꽤 많고 괜찮다는 이야기..

BHC 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내돈내산 배달리뷰 [내부링크]

BHC 치킨 메뉴들을 좀 보다가 신기한 후라이드 치킨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감자 핫도그 좋아하는 편이라 포테이토를 넣은 포테킹이라는 것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그래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BHC 포..

모래내시장맛집 토성잠실감자탕의 묵은지 뼈해장국 리뷰 [내부링크]

인천에 모래내시장이라는 곳이 있어요. 인천 구월동과 만수동쪽에 위치한 곳인데요. 그쪽에 감자탕이 유명한 곳이 하나 있어요. 인천에 왠 잠실인가 싶겠지만 이름이 토성잠실감자탕이라는 곳인데요!! 예전에 묵은..

가성비맛집 프랜차이즈 한우궁 숭의역점 전통 육개장 리뷰 [내부링크]

육개장으로 가성비를 생각하면 생각나는 프랜차이즈가 하나 있어요. 바로 한우궁이라는 곳인데요!! 육개장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느껴지는 프랜차이즈 매장이라 간혹 육개장이 생각나면 들리는 곳이에요. 몰론 육..

수봉공원 BHC 메뉴와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BHC 치킨도 참 맛있는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골드킹은 약간 애매하긴 했지만 이번에는 양념치킨과 후라이치킨 반반으로 해서 주문을 해서 가져와봤는데요. 포장으로 주문하고 하니까 16,000원 정도..

생활필수품 이마트 내돈내산 먼지제거 돌돌이 테이프 고로고로 점착 크리너 리뷰 [내부링크]

요새 은근히 먼지와 머리카락, 체모 등에 민감해져서 일명 돌돌이를 이마트에서 내 돈 내산 해 왔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들 키우는 분들은 거의 필수품으로 이야기하시는데, 생각보다 먼지 제거 돌돌이 테이프는..

토시살 샐러드 빅볼 배달맛집 샐러디아 인천역점 리뷰 [내부링크]

요새 샐러드를 또 찾아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몇일 전 샐러디인가... 상당히 좀 실망을 좀 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샐러디아라는 곳이 있어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 엄청 좋더라구요. 가격대비해서 양도 엄청..

친구가 선물해준 오설록 제주 녹차 오름 바움쿠헨 리뷰 [내부링크]

친구가 제주도에 놀러 다녀오면서 선물을 하나 들고 왔더라구요. 바로 오설록에서 나오는 제주 녹차 오름 바움쿠헨이라는 건데요. 제주도에서만 파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대는 정확히 모르지만 제가 검색해본..

인하대병원 맛집 짬뽕타임 24시 신흥점에서 차돌짬뽕밥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짬뽕타임은 24시라는 점도 있고 (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24시는 안하지만.. ), 매번 가면 기본 이상은 하는 짬뽕 맛집이라는 생각에 들리고는 합니다. 이번에 들려본 곳은 인하대병원 앞에 있는 24시..

치킨프랜차이즈 BHC 골드킹 순살 내돈내산 포장 리뷰 [내부링크]

치킨 프랜차이즈 중에 BHC에 포장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원래 뿌링클이나 이런저런 BHC 메뉴들을 먹어보긴 했었는데 고민을 좀 하다 골드킹이라는 놈으로 골라봤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왠지 순살을 먹어야 될 것..

한끼 샐러드 샐러디의 칠리베이컨 웜볼 리뷰 [내부링크]

요새 다시 샐러드로 돌아와서 여러가지 샐러드들을 또 섭렵하고 있습니다. 사실 파리바게트 샐러드부터 다양한 샐러드들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배달의 민족에 있는 샐러디에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사실 그닥 추천해..

CU 백종원 편의점 도시락 더블 고기정식 리뷰 [내부링크]

원래는 출출한 저녁을 때우기 위해서 편의점에 들려서 사왔던 백종원 편의점 도시락 더블 고기정식을 왠지 집에 올라가면서 생각해보니 또 먹기가 좀 애매해서 아침에 먹어봤는데요. 그래서 아침으로 먹었던 더블..

난생 처음 먹어본 야식 배떡 로제 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원래 배달로 떡볶이를 잘 시켜먹는 편은 아니에요. 한두번 시켜본 적이 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떡볶이를 먹으려고 하면, 포장을 해온다거나 하는데요. 이번에 떡볶이를 한번 배달로 주문을 해봤어요. 아..

이마트 자주 JAJU에서 사온 극세사 메모리폼 베개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이런저런 베개들을 써봤는데 요새 베개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특히 요새는 개인적으로 베개를 잘 못 사거나 하면 목이 참 많이 아프더라고요 ㅠㅠ 마약 베개, 악마 베개도 써봤고, 호텔 베개도 써..

영종 구읍뱃터맛집 97도씨 해물칼국수의 조개전골 리뷰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는 때가 오면 한번씩 들리는 곳 중의 하나인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97도씨 해물칼국수라는 곳이 있는데요. 칼국수도 파는 곳이고, 조개전골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이라 간혹 들리는 곳이에요...

이마트 SSG 랜더스 맥주 골든에일 최신맥주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에 들렸다가 발견한 SSG 랜더스 맥주와 최신맥주라는 것이 있어요. SK와이번스를 신세계가 인수하면서 SSG 랜더스가 인천에 새롭게 야구팀으로 출범을 했는데요. 그 SSG 랜더스의 마스코트인 랜디와 SSG 타..

시흥맛집 대야역 발해짬뽕 본점에서 삼선짬뽕 리뷰 [내부링크]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짬뽕집 중에서 꽤 괜찮았던 기억이 오래도록 있던 짬뽕집이 하나 있어요. 광명에 발해짬뽕이라고 광명에서 꽤나 유명한 짬뽕집이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인가 그때 그 맛이 아니길래 잘..

서브웨이 부평시장역점 참치샌드위치 리뷰 [내부링크]

서브웨이 샌드위치!! 개인적으로 꽤 좋아하는 샌드위치가 바로 서브웨이 샌드위치인데요. 햄버거와는 확실히 다른 매력으로 야채도 가득, 소스와 참치로 배부르게 한끼 할 수 있는 참치 샌드위치를 그중에서 가장..

배민피자 유로코피자 동인천점 메뉴 정보 및 리뷰 [내부링크]

간혹 시켜먹는 유로코 피자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번에 배민으로 주문을 하면서 메뉴들 정말 다양해서 한번 다 담아봤습니다. 모바일에서 보시기에는 약간 불편할 수도 있는데, 보시면 정말 이것저것 메뉴들이 너..

KF94 새부리형 호마스크 5가지 컬러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거의 근 2년을 마스크를 쓰다보니 아무래도 마스크는 참 이것저것 엄청 많이 써본 것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부리형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새부리형이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새부리형을 내돈내산으로..

배달의 민족 주문했던 개항로돈까스 돈가스제육세트 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이것저것 시켜먹는 중에 배달로 주문을 해본 개항로돈까스라는 곳이 있는데요. 나름 맛이 괜찮다고 하셨다고 하여 주문을 했는데 나름 나쁘지 않았고, 양도 엄청 많았던 도시락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GS25에서 사온 ABC초코쿠키 쿠키앤크림 리뷰 [내부링크]

ABC 초콜릿을 어릴 때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ABC 등의 알파벳이 들어가 있다는 사실보다는 그냥 맛있어서 먹은 것이었지만 그 이름이 ABC였으므로 기억에 잘 남아있기도 한 것 같습니다 ㅎㅎ GS..

부평시장역 감자탕 이대조 뼈다귀 해장국 리뷰 [내부링크]

부평시장역 감자탕 이대조  뼈다귀 부평시장역에 위치한 이대조 뼈다귀, 여기저기 엄청 많은 이대조 감자탕, 뼈해장국 시리즈 중에 하나인 곳인데요. 나름 맛도 괜찮고 해서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별히..

경인교대 신상맛집 교대원 육수짬뽕 리뷰 [내부링크]

경인교대역 근처에는 꽤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요. 주변에 계산전통시장도 있기도 하구요. 오랜만에 지나가면서 들렸던 경인교대역 근처를 지나가면서 명랑핫도그도 먹었지만 지나가면서 새롭게 생긴 것 같은 중화..

가성비 좋은 간식 명랑핫도그 메뉴판과 감자핫도그 리뷰 [내부링크]

* 가성비 좋은 간식 명랑핫도그 요새는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지나갈 때마다 유혹에 빠지게 만드는 곳이 바로 명랑핫도그라는 곳이에요. 일단 천원부터 시작하는 핫도그의 가성비도 매우 좋은 편이고,..

대림동맛집 진한 국물의 양탕 먹고 온 양탕관 리뷰 [내부링크]

아는 형님께서 양탕이 정말 끝내주는 곳이 있다고 데려가 주신 곳이 있는데요. 중국 동북음식 중에 양탕이라고 있는데, 대림동에 정말 끝내주게 잘 하는 곳이 있다고 계속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이번에 대림역 차이..

KFC 맥앤치즈볼 간단 리뷰 [내부링크]

KFC 딜리버리를 주문하려고 하면, 최소주문 금액과 배달비 없는 구간을 생각해서 주문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뭔가 사이드 메뉴 한두개를 추가하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KFC 맥앤 치즈볼이라는 것을 추가해..

백년가게 순천 화월당 택배로 받아본 볼카스테라 맛집 후기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곳이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백년가게로 선정까지 해준 유명한 순천 화월당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엄청 유명한 곳인데 아는 분께서 순천에 갈일이 있으셨다고 택배로 선물을 보내주셨더라..

얼큰뼈해장국 프랜차이즈 고래감자탕 리뷰 [내부링크]

뼈해장국 프랜차이즈가 몇몇 있는데, 간혹 들려본 고래감자탕이라는 곳이 있어요. 예전에 뼈찜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뼈해장국을 한그릇 하러 들려봤는데요. 얼큰 뼈해장국이라고 해서..

파스타와 소주 부평시장역 분위기 좋은 술집 헝그리바스켓 리뷰 [내부링크]

예전부터 부평시장역 부근 골목을 지나면 늘 궁금했던 곳이 하나 있어요. 생맥주와 피자 그리고 파스타, 호프등을 파는 곳이라고 2층에 있는 헝그리바스켓 (hungry basket) 이라는 곳인데요. 이제 위드 코로나가..

배민 배달혼밥 점심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송림점 나홀로 덮밥세트 리뷰 [내부링크]

배달을 주문하려고 하면 간혹 혼자서 배달을 시키기에 참 애매하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아무래도 최소 주문 금액도 있고, 그렇다고 혼자 밥을 먹는데 2명분을 시키기에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안먹기도 애매한..

헬스보충제 BCAA 엑스텐드 복숭아맛 복용 후기 [내부링크]

헬스보충제 BCAA 엑스텐드 복숭아맛 복용 후기 헬스를 하다보면 보충제를 먹게되는데요. 대부분 프로틴과 BCAA를 추천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그외에도 부스터나 이런저런 것들도 상당히 많지만, 특별히 선수를..

가성비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부평 롤까스 리뷰 [내부링크]

예전에 무한리필 돈까스 집들이 몇 곳 있었는데 다 없어지고 간혹 들리는 부평에 무한리필 돈까스집이 있는데요. 부평 롤까스곳이에요. 부평시장역과 부평역 사이 골목에 위치한 맛집이에요. 처음 가본것도 꽤 오..

뉴욕증시의 미국맛집리뷰주식 옐프(Yelp) [내부링크]

1. 미국등 해외 맛집 리뷰 스타트업으로 시작한 옐프(Yelp) 옐프(Yelp : 티커 - YELP) 는 전 페이팔 직원인 Russel Simmons와 Jeremy stoppelman 에 의해서 설립되었으며, 소셜 네트워킹 사용자 리뷰 지역 검색..

에그테크관련주 스마트 팜 회사 앱하비스트(티커 : APPH) 주식 투자기록 [내부링크]

에그테크는 농업(agriculture)와 기술(technology)가 결합된 용어로 전통 농업분야에서의 첨단 기술을 의미합니다. 흔히 이야기하는 스마트팜, 스마트 농업등 다양한 기술적 기반이 농업과 결합하고 있다고 보시..

위생불량 순대 생산 공장 진성푸드 사건 [내부링크]

최근 KBS의 보도에 정말 경악할만한 위생불량 순대 생산 공장에 대한 뉴스 KBS에서 위생불량 순대 공장에 대하여 보도되었는데요. 대형마트와 급식업체, 분식집등 순대를 납품하는 업체가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순..

티스토리 추가 애드센스 연결을 위한 셋업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다보면 다른 전문적인 주제를 바탕으로 또 다른 티스토리를 개설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저품질 블로그 라던가 아니면 누락등 여러가지 이유로 티스토리를 추가적으로 개설하시는데..

카카오페이 핸드폰 교통카드 신청과 지하철 버스 환승 사용후기 [내부링크]

1. 카카오페이 핸드폰 모바일 교통카드 만들기 카카오페이에서 갑자기 날아온 카톡. 카카오페이 교통카드가 생겼나 보더라구요. 최근에 지갑에 카드가 여러개이다 보니까 자꾸 교통카드가 중복으로 찍히기도 하고,..

배민 배달 점심 주문한 맘스터치 입찢버거 싸이플렉스버거 세트 리뷰 [내부링크]

요새 참 배달이라는게 참 편하긴 합니다. 다만 배달팁이나 이런부분들 부터 금액이 많이 올랐구나 생각은 들어서 자주 시켜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점심을 어디서 먹기 애매할 때는 배달앱을 켜서 보게되는데요..

부평라면맛집 생활의달인에서 본 탄탄면공방 부평프차 [내부링크]

예전에 제가 생활의 달인에서 탄탄면이라는 것을 본적이 있었어요. 바로 이 영상인데요. 홍대에 있는 탄탄면 공방이라느는 곳인데 탄탄면의 고소함 너무 맛있게 느껴지도록 TV에서 봐서 정말 궁금했던 곳이에요...

티스토리 블로그 기록 : 다음 첫페이지에 올라간다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 것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는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구경을 해주시고, 많은 분들이..

감기 기운 떨쳐내는 육개장 [내부링크]

육개장 좋아하시나요? 육개장은 삶은 쇠고기를 찢어 맵게 끓인 국으로 보양식으로 평가를 받는 음식이에요. 쇠고기와 진한 양념이 특징인 육개장, 원래 개장국을 끓이는 방법에서 개고기가 아닌 쇠고기를 넣고 끓..

얀센 백신 부스터샷 추가접종 안내 문자 받은 후기 [내부링크]

저는 1차에 얀센을 맞았습니다. 제일 빨리 맞을 수 있는 상태여서 일단 맞는게 좋다는 이야기에 얀센을 맞기도 했는데요. 일전에 포스팅한대로 무난하게 백신접종을 마무리를 했었습니다. 코로나백신 직접 맞아본..

민초단이 CU편의점에서 본 베라의 민트초코 우유 리뷰 [내부링크]

편의점에 들렸는데... BR이라고 써진 글씨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들을 꽤 좋아하는 편이라 눈에 확 들어오는게 바로 민트초코!! 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또 민초단이..

신포시장맛집 天津小笼包 중국식 고기만두 빠오즈 리뷰 [내부링크]

신포시장에 정말 유명한 만두집이 하나 있는데요. 여기는 그 바로 옆집에 天津小笼包 (천진소룡포) 라고 하는 중국신 만두집이에요 ㅎㅎ 간혹 들리면 중국식 만두가 굉장히 궁금하곤 했었는데요. 이번에 하나 포장..

신포동 짬뽕밥 특색있는 중식당 향원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차이나타운과 신포시장 사이에 있는 향원이라는 곳이에요. 여긴 원래 찹쌀탕수육의 원조집? 이렇게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찹쌀탕수육이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저는 짬뽕밥을 한번씩 먹으..

소래순대국맛집 병천토속순대 뜨끈한 순대국밥 한그릇 리뷰 [내부링크]

예전 직장에서 정말 자주 가던 순대국밥집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병천토속순대 감자탕이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소래포구에 위치한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순대국밥집이라서 간혹 들리는 곳인데 예전과..

카카오톡으로 내돈내산 특대형마스크 새부리형 KF94 방탄 마스크 블랙 [내부링크]

저는 일단 얼굴이 크기 때문에 ㅠㅠ 마스크를 조금 큰 것을 주로 사용을 합니다. 또 모양에 따라서 왠지 얼굴형이랑 잘 안맞는것 같아서 일명 새부리형 마스크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좀 너무 화이트만 가지..

애드센스 알람 티스토리의 사이트의 광고 경험 문제 해결 찾아본 결과 [내부링크]

애드센스에서 갑자기 알람이 울렸습니다. 정책센터나 문제가 있다고 하면 소소한 수익이지만 무서운 마음이 먼저 들기 때문에 확인을 해봤는데요. 뭔가 문제가 생겼다는 메시지가 뜨니까 아무래도 매우 찜찜한 기..

인천백반맛집 부평식당에서 점심 제육볶음 먹고 온 리뷰 [내부링크]

부평에 꽤 오래된 식당 중에 부평식당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 있어요. 예전에 24시로 늦은 시간에도 문을 여는 곳이라 여기가 냉동삼겹살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 간혹 들렸던 곳인데요. 많은 분들이 기사식당처럼..

다이어트 보조제 칼로리 L2 컷팅 스위트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다이어트 보조제로 이번에 인스타에 자주 올라오던 칼로리컷팅베이스. L2 컷팅 스위트를 내돈내산 해봤는데요. 예전에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꽤 효과가 여러가지 있었던 제품이라 이번에도 겸사겸사 다이어트를 하..

위드코로나의 전환과 외식업 식당 카페의 변화 [내부링크]

백신보급률이 올라가면서 한국형 위드 코로나에 대한 이야기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2021년 11월 부터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방역체계를 단계적으로 일상회복체계로..

부평시장맛집 구수한 우거지 뼈해장국 맛있던 전라도 감자탕 리뷰 [내부링크]

인천 부평에 깡시장이라고 있는데요. 여기 부평시장역, 부평시장이렇게 위치한 곳 근처에 감자탕 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어요.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었는데 이번에 먹어보고 감자탕 한번씩 생각날 때는 부평시장맛..

검은콩 가루 효능과 서리태 분말 쉐이크 리뷰 [내부링크]

1. 검은콩 서리태 효능 검은콩은 흑태, 서리태, 서목태등 검은 빛을 띄는 콩을 이야기하는데요. 검은콩 일반 콩과는 달리 까만 씨껍질에 몸에 좋은 성분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중에서 가장 흔하게..

커피가 맛있는 인천카페 나인티플러스 리뷰 [내부링크]

인천역부터 차이나타운 그리고 자유공원과 개항로, 신포시장까지 쭉 이어지는 방향으로 차이나타운 짜장면집들도 많고, 카페도 많고, 여러가지 음식점들과 특색있는 거리들이 위치해 있는데요. 그 카페들 중에서..

인천 매운 고추짬뽕 맛집 동락반점 점심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었지만 간혹 매운짬뽕이 생각나는 날에는 한번씩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동락반점이라는 곳인데요. 탕수육도 맛있는 곳이고, 정말 매운 매운 매 ~~ 운 고추짬뽕을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귀리효능과 아침식사 귀리가루 쉐이크 두유와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최근에 아침식사 대용으로 귀리분말을 내돈내산해서 먹고 있는데요. 미숫가루처럼 타 먹을 수 있도록 귀리가루가 나와있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예전에도 먹어본 적 있었는데 상당히 잘 맞기도 했었고, 슈..

부평시장역 24시 영업 순대국 병천순대 리뷰 [내부링크]

가까운 집 근처라서 간혹 들리는 병천순대라는 곳이 있는데요. 아주 예전에 제가 개인적으로 소래포구에 위치한 병천순대를 정말 자주 가고 맛있다고 좋아했던 적이 있어서 그 생각이 나서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인천 개항로 짬뽕맛집 태화관 짬뽕리뷰 [내부링크]

인천 차이나타운과 신포시장사이에는 인천 중구청 그리고 개항로라고 불리는 곳이 있어요. 이곳은 원래 과거에 개항장 일대였다고 해서 개항로라는 이름이 붙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위에는 자유공원, 그리고..

부평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 치킨배달 주문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치킨이 정말 맛있는 치킨이 있다고 한번 먹어보라고 친구가 이야기를 해주어서 치킨배달 주문을 해봤는데요. 저는 잘 안시켜먹었던 치킨프랜차이즈인데 처갓집양념치킨이라는 곳에서 주문을 했어요. 일반..

인천순대국맛집 이화찹쌀순대 맛집리뷰 [내부링크]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순대국 맛집이 있는데요. 인천순대국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한 이화찹쌀순대라는 곳이에요. 인천 숭의동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꽤 오래되기도 했고, 아는 분들은 아는 순대국 맛집으..

코로나로 인한 외식업등 자영업자 손실보상금 지급 관련 정보 [내부링크]

그동안 코로나19의 방역조치의 일환으로 계속해서 집합금지 및 영업시간 제한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업종이라고 하면 외식업도 많은 피해를 보았는데요. 그동안 계속해서 정부에 도움을 요청했던 결과로 최근..

근육통에 좋은 HOT&COOL 제놀 더블액션 파스 리뷰 [내부링크]

운동을 하거나 무리를 하거나 하는 경우에는 근육쪽에 좀 통증이 오는 경우가 있어서 파스를 활용하고는 합니다. 일전에 쓰던 파스를 다 쓰고 이번에 약국을 갔더니 새롭게 파스를 좀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뜨겁고..

배변활동에 좋은 식품 지평 농협 발효 청국장환 효능 및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부모님께서 농협에서 사오신 발효청국장환이라는 것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저는 변비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특별하게 먹으려고 해서 먹은 것은 아니었는데 부모님께서 대변활동에 좋다고 ^^;; 해서 가볍..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시간 아침운동과 저녁운동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궁금증들이 정말 많이 생기는데요. 식단관리 그리고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하게 생활을 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조금 더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여러가지 의문점이 드는것도 사..

근멘 김종국의 다이어트 어록 모음 [내부링크]

가수이자 방송인 김종국씨는 정말 굉장한 근육과 꾸준한 운동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분이에요.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짐종국이라는 채널을 운영하시기도 하시면서 운동하는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하시는데요...

인천혜자맛집 수문통짬뽕에서 탕수육 짬뽕 리뷰 [내부링크]

인천 동구 송현동 수문통짬뽕 이번에 인천 동구 송현동 쪽에 짬뽕이 유명한 곳이 하나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바로 수문통짬뽕이라는 곳이에요. 유명하다고 말만듣고 처음 가본 곳인데요. 진짜 괜찮았던 곳인..

파바 햇감자 강원도 알감자빵 가격과 맛 JMT리뷰 [내부링크]

샐러드 사러 자주 들렸던 파바(파리바게트). 자주 가다보면 빵들이 자주 눈에 들어오는데요 ㅎㅎ 또 이것저것 눈에 띄는 것들을 보게되면 손이나 입과 머리가 모두 그것을 집어와야되 하고 외치는 날이 있습니다 ^..

마트에서 사온 샐러드소스 풀무원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 리뷰 [내부링크]

마트에서 이런저런 샐러드를 보다보니 옆에 드레싱들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원래 그냥 발사믹으로 주로 먹는 편인데 뭔가 조금 더 맛있는 것을 한번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을 내돈내산해..

새부리형 KF94 넉넉한 사이즈 위아더챔피온 대형 리뷰 [내부링크]

얼큰이마스크의 두번째로 남겨보는 KF94 보건용 마스크 리뷰 !! 바로 이번에는 새부리형으로 주문을 했었어요. 원래 저 개인적으로 새부리형이라고 해서 일반 KF94 입체형마스크와는 약간 다른 모양인 마스크를 선..

부평 푸드코트 맛집 철판 볶음밥 맛있는 레드철판 리뷰 [내부링크]

제가 볶음밥이 생각나면 꼭 생각나는 곳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부평역 푸드코트에 위치한 레드철판이라는 곳인데요. 푸드코드에 이런저런 음식점들이 제일 많지만 제일 안쪽에 위치한 레드철판에서 너무 맛있게..

외식업체의 인식변화 CJ 스팸인증 마크와 런천미트 사건 [내부링크]

1. CJ 제일제당의 캔 햄 "SPAM" (스팸)과 다른 캔 햄들의 차이 CJ 제일제당에서 나오는 캔 햄의 이름 일명 "SPAM" (이하 스팸)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햄중의 하나에요. 미국 호멜사에서 만든 식품으로 CJ 제..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박스 영양정보와 딜리버리 가격 리뷰 [내부링크]

KFC의 신메뉴 핫통삼겹베이컨버거를 먹어보고 이렇게 리뷰를 간단하게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간혹 KFC를 먹고는 하는데, 주변에 매장도 있고 해서 배달 딜리버리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요기요를 주문으로 해봤습니..

어릴 때 자주 먹던 추억맛집 부평 봉구스 밥버거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부평에 있는 봉구스 밥버거를 지나가다가 간단하게 밥대신으로 봉구스 밥버거를 먹고 왔어요. 어릴 때는 정말 엄청 좋아해서 엄청 자주먹었던 추억맛집 느낌의 봉구스 밥버거인데요. 개인적으로 주먹밥도..

코로나 비대면 외식 배달 할인 지원사업 (2021.09.15) [내부링크]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하는 비대면 외식할인 지원사업이 있는데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신 듯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안내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

매운 갈매기살 맛집 신포 고깃집 최고집 리뷰 [내부링크]

갈매기살로 유명한 고깃집이 인천 신포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최고집이라는 이름의 고깃집이에요. 예전에 갈매기살이 한참 이곳저곳 고깃집이 많을 때는 여기는 아니고 다른데서 본 것 같은데요. 여기 신포..

수제 도시락맛집 동인천 유키친 샐러드 도시락 포장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이래저래 샐러드등을 자주 챙겨먹고 있는데요. 계속 파리바게트와 이마트등등 다양하게 먹기는 했지만 뭔가 또 새로운 곳이 없을까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보니까 동인천에 유키친이라는 곳이 생긴 것 같더..

한국 버거킹의 부활과 새로운 인수합병(M&A) 이야기 [내부링크]

햄버거 프랜차이즈 하면 떠오르는 이름 바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등이 있는데요. 사실 예전에 국내에서는 버거킹이 과거에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2021년 최근에는 버거킹이 맥도날드를 누르고 국내에서 기준..

건강기능식품 커뮤니티 추천 받아 먹어본 오메가3 로얄맥스 1100 리뷰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면 몸에 좋은 영양소와 유용한 효과를 얻는 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커뮤니티들 보다보면 이런저런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들 추천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그..

인천 부평맛집 양꼬치 맛있는 태산양꼬치 리뷰 [내부링크]

소개를 받고 다녀왔던 양꼬치집이 하나있는데요. 예전에와서 먹을 때도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는데, 오랜만에 또 다녀왔던 태산양꼬치라는 곳이에요. 부평양꼬치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양꼬치도 정말 맛있는 곳이..

부평시장역맛집 메가 김밥에서 쫄볶이까지 후기 [내부링크]

부평시장역에 김밥집이 맛있다고 해서 들려봤는데요. 이런저런 김밥들이 다양하고 괜찮았던 곳 메가김밥에 대한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홀에서 밥을 간단히 먹었는데 보니까 포장도 엄청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칼로리 폭탄 끝판왕 KFC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딜리버리 리뷰 [내부링크]

KFC 햄버거 중에서는 칼로리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버거가 하나 있는데요 !! 햄버거인데도 빵이없는?!? ^^;; 고기와 고기로만 이루어진 무시무시한 버거인 더블다운맥스라는 버거인데요. 이번에 블랙라벨버전으로해..

배달음식베스트 제육대가 부평점 불향가득 제육볶음 리뷰 [내부링크]

요새 배달음식들을 배달어플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등에서 하나하나 섭렵해가는 중인데요. 이번에 주문해본 곳은 제육대가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제육볶음을 좋아하는 매니아이기에 한번 제육대가..

파리바게뜨 델리셔스 샌드위치 샐러드랩 가격 및 리뷰 [내부링크]

요새 계속해서 한끼를 파리바게뜨에서 사오는 샐러드나 또는 마트 샐러드등등으로 때우고 있습니다. 샐러드를 사다보면 이런저런 샌드위치들이 좀 보여서 이번에 같이 좀 사와봤는데요. 보니까 파바가 직접만든 인..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을 위한 7가지 정보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식단관리 그리고 운동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이러한 다이어트의 양대 축이라고 할 수 있는 운동. 그리고 그 운동 중에서도 제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 식사 이마트 샐러드 시저&치킨 샐러드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역시 다이어트는 쉬운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식단을 조절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샐러드를 섭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마트 샐러드에 관련..

다이어트용 파리바게트 오리지널 시저 샐러드 가격 및 영양정보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휴가도 마무리가 되고 다이어트를 계획하면서 샐러드를 사다가 먹는 일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ㅎㅎ 당분간은 좀 노력을 하기도 해야되고, 닭가슴살 삶아 먹고, 야채를 사다가 이것저것 손질해서 해먹기도 하..

민초단을 위한 오레오 민트초코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마트에 들려서 이것저것 사려고 보니까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부터 정말 다양한 민트초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ㅋ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있지만 개운하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저..

간암 증상과 진단 그리고 예방 [내부링크]

1. 간암이란?? 간암이란 간에 일차적으로 발생하는 악성 종양을 의미합니다. 간세포에서 기원한 악성종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병리학적으로는 간세포암종, 담관상피암종, 간모세포종, 혈관육종등 다양한 종류..

부평맛집 양념치킨 JMT 멕시카나 치킨 배달 포장 리뷰 [내부링크]

배달이나 포장음식으로는 역시 치킨이 최고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치킨은 역시 가장 기본인 양념치킨인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최근에는 이런저런 정말 다양한 맛들이 나와있지만 개인..

블로그 운영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후기(Q&A) [내부링크]

1.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란?? 애드센스를 하시는 모든 분들이라면 한번쯤 티스토리 또는 워드프레스등 여러가지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 달려있는 광고 중에서 특이하게도 여러가지 콘텐츠들이 링크처럼 달려있..

영종도맛집 얼큰한 닭개장 국밥 맛있는 닭곰탱이 리뷰 [내부링크]

영종도 운서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는 닭곰탱이라는 곳이 있어요. 예전에 우연한 기회로 닭개장을 한그릇 먹으러 들렸던 곳인데요. 예전에 정말 매콤하고 얼큰한 닭개장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오랜만..

데스크탑 내장형 SSD WD Blue 3D 500GB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SSD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하드가 용량이 다 되어서.... 구매를 해야 했는데 이것저것 고민을 하다가 게임용으로 쓰기에는 로딩이 빠르다는 이야기에 한번 SSD로 구매를 해봐야 겠다고 해..

강화도 가는길 청춘당 꽈배기의 찹쌀꽈배기 리뷰 [내부링크]

잠깐 강화도 쪽에 들릴일이 있어서 가는길에 꽈배기집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초지대교쪽으로 가는길에 보니까 이곳 말고도 꽈배기집들이 중간중간 꽤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청춘당 꽈배기라는 곳을 들려봤습니다..

부평맛집 제주오겹살 맛있는 고기집 숯불로 굽는 웃는고기 리뷰 (사진많음 주의) [내부링크]

부평맛집 하면 개인적으로 제가 손에 꼽는 곳들이 몇 곳있는데요. 그중에서 고깃집으로는 괜찮은 곳이 바로 숯불로 굽는 웃는 고기라는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정말 고기 많이 좋아하고, 삼겹살과 오겹살, 흑돼지까..

신포시장 장터육개장 뜨끈한 전통 육개장 한그릇 맛집후기 [내부링크]

이열치열이라고 더워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가 많은데요. 최근에 어딜 많이 가지는 않는데 가까운 신포시장 장터육개장에 다녀와봤습니다.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던 곳인데, 이번에 다녀와봤는데 육개장 한그릇..

점심으로 돈까스배달 돈카츠마켙 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요새 배달이나 포장으로 여러곳에서 음식들을 주문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돈까스!! 배민이나 요기요를 좀 찾아보니까 이렇게 돈카츠를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삭한 맛이 괜찮은 돈카츠는 일반적인 경양식돈..

부평시장역 중화요리 착한쭝식 우삼겹짬뽕 리뷰 [내부링크]

부평시장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중화요리 착한쭝식이라는 곳을 다녀와봤는데요. 짬뽕 잘하는 집이라고 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하고, 불빛을 환하게 켜놓고는 해서 간혹 이 근처에 지나가면서 보곤 했는데, 그래..

프랜차이즈 고래감자탕에서 고래뼈찜 간단 리뷰 [내부링크]

고래감자탕이라는 프랜차이즈가 있어요. 사실 감자탕을 먹으러는 잘 안가는데 ^^;; 간혹 뼈찜을 먹으러 가고는 합니다. 그래서 한번 사진들 남아있어서 사진들 한번 올려놔 봤습니다. 일단 비쥬얼이 살벌하기도 하..

농심 신상후기 신라면 볶음면 가격과 리뷰 [내부링크]

농심에서 새롭게 등장한 신상라면 !! 바로 신라면 볶음면이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계속 이야기를 했었는데 사실 마트갈일이 별로 없어서 눈치만 보고 있다가 이번에 마트에 들렸을때 하나 들고와..

무서운 질병 암 예방을 위한 10가지 건강 수칙 [내부링크]

암이란?? 암이란 악성종양이라고도 하며, 세포가 사멸주기를 무시하고 비정상적으로 증식하여 인체의 기능을 망가뜨리는 병을 말하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의 사망원인 1위로 암이 일정 수준이상 진행되는 경우..

동네맛집 24시 짬뽕타임에서 차돌짬뽕 후기 [내부링크]

주변에 보면 24시 짬뽕타임이라고 매장들이 있는데요. 여기저기 매장들이 많고, 매장마다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간혹 짬뽕한그릇 하러 가면 정말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을 많이 합..

롯데리아 딜리버리 버거 세트 가격과 T-REX버거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배달리뷰를 하나씩 하나씩 써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롯데리아 딜리버리를 주문해 봤는데요. 사실 롯데리아는 창렬한 느낌이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잘 안먹는데 ^^;; 간혹 사무실에서 주문하면 롯..

인천 배달맛집 삼겹살 고기 듬뿍 대왕 비빔밥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코로나와 폭염으로 인해서 배달을 이곳저곳에서 시켜먹어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 배달을 시켜 본 메뉴는 바로 비빔밥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비빔밥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한번 궁..

여름나기 가성비 신일 서큘레이터 선풍기 SIF-P14PCB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생활 속에서 여러가지 필요한 것들을 생활리뷰로 간단하게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서큘레이터 선풍기를 주문을 했어요. 원래 신일 서큘레이터를 써봤는데 만족도가 그런대로 괜찮아서, 이번에는 전에 쓰던..

얼큰이 마스크 KF94 더굿마스크 사이즈가 큼직 넉넉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지 굉장히 오래되었는데요. 사실 이번에 얀센 백신 맞고, 마스크 착용에 대한 부담이 조금은 줄어들지 알았지만 변이바이러스로 인하여 굉장히 최근에 감염도 늘어나고..

요기요 인천배달메뉴 덮덮밥의 갈비덮밥 리뷰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 때문에 포장이나 배달을 주로 활용하는 편입니다. 여기저기 불안한 부분도 있고, 사람 많은곳들이나 사람들 만나는 것도 좀 꺼려질때가 있죠. 그래서 배달을 활용하는데, 배달은 리뷰를 쓰기도 참 애..

신포동 골목맛집 일본라멘 전문점 미미의 토리파이탄 라멘 리뷰 [내부링크]

이런저런 메뉴들을 다양하게 고민을 하다가 생각나서 다녀온 일본라멘 전문점 미미. 신포동 골목에 위치한 곳인데, 최근에 이런 라멘집들은 거의 없어서 한번씩 일본식 라멘 생각날때는 여기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신포동맛집 오래된 전주 감자탕 뼈다귀 해장국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뼈해장국, 감자탕 이런 종류들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인 전주 뼈다귀 해장국 감자탕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뼈해장국 한그릇을 하고 왔는데요..

이마트에서 사온 곰표 맥주 간단 리뷰 [내부링크]

요새 곰표 맥주가 엄청 핫 하다고 해요. 최근에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매진행진이었다고 하기도 하구요 ㅎㅎ 최근에는 그래도 여기저기 편의점이나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에도 엄청 진열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

인천 송월동 노포 맛집 중화요리 혜빈장 후기 [내부링크]

인천 송월동에 노포(오래된, 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 맛집으로 중국집들이 몇 곳 유명하게 알려져 있는데, 그 중 하나인 혜빈장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바로 옆에 노포맛집으로 유튜브에 많이 나왔고, 저도..

인천맛집 이대조뼈다귀해장국 감자탕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인천에 감자탕 맛집이다 하면, 개인적으로 꼽는 곳이 연수동에 진시황 감자탕과 바로 용현동에 이대조뼈다귀해장국을 이야기해드리고는 하는데요. 몰론 다른 몇몇 감자탕집들도 맛있는 곳들이 있기는 하지만 잘 모..

이마트에서 사온 JMT 노브랜드 초코칩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에 들리면 노브랜드 전시되어 있는 곳들을 자주 지나치고는 합니다. 최근에는 보니까 노브랜드 상품들이 과자 뿐만 아니라 이런저런 상품들이 상당히 많아졌더라구요. 사실 예전에 가성비가 넘치던 느낌들은..

부평 맛집 30년 전통 대왕김밥의 우엉김밥 맛있는 리뷰 [내부링크]

부평맛집으로 유명한곳 중 하나가 김밥집이 있는데요. 예전에 동생이 자주 사들고 와서 자주 먹었는데 최근에는 잘 안먹다가 간단하게 김밥먹고 온 30년 전통 대왕김밥이라는 곳을 담아봤는데요. 여기는 정말....!..

돌솥밥과 짬뽕 순두부 맛있게 먹은 신포동 부뚜막 애 순두부 리뷰 [내부링크]

점심에 자주 가는 곳들 중에 순두부 먹으러 간혹 들리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부뚜막 순두부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동인천 신포동에 위치해 있구요. 아마 프랜차이즈 매장인것 같더라구요. 주변에서 자주 보던 프..

한국야쿠르트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위 건강 발효유 후기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꾸준히 시켜드셔서 아침에 요새 주로 챙겨먹는 발효유. 한국 야쿠르트에서 나오는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어쩌고 하는 광고도 했었던 윌에 대해서 간단하게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침에..

코로나백신 직접 맞아본 얀센 백신 접종 후기와 정보 [내부링크]

예비군, 민방위등 대상자에게 얀센백신에 대한 접종 예약을 받았고, 이번에 얀센백신을 직접 맞고 왔습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참 어려운 때이지만, 코로나 백신 접종이 늘어나서 코로나 사태가 잘 마무리 되면..

얼큰한 국물이 맛있는 장금수 부대찌개 신포점 리뷰 [내부링크]

인천에서 유명한 부대찌개집이 장금수, 장혁민의 부대찌개라는 곳들이 있어요. 요새는 프랜차이즈로 여기저기 매장이 엄청 늘어났는데, 사실 메뉴도 똑같고해서 잘 구분은 안되는데 ^^;; 이번에 다녀온곳을 장금수..

모밀과 만두 맛집 인천 청실홍실 신포본점 리뷰 [내부링크]

인천에 모밀집 중에서 청실홍실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인천 주안, 부평, 동인천등 다양한 곳에 있는데, 그 중에서 신포동에 신포본점이 있어요. 주로 모밀 그리고 만두드시러 많이 가시는 곳인데요. 오랜만에 시원..

락토핏 골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필수적으로 많이 이야기하시는 것들이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오메가3 라고 하는데요. 몰론 활성비타민 B와 같이 피로에 좋고, 또 아르기닌 같이..

맥도날드 BTS세트와 트리플치즈버거 리뷰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BTS (방탄소년단)와 콜라보로 제품이 나왔나 보더라구요. 여기저기 광고도 보이고, 매장에 가니까 BTS 노래만 계속 들리고... 여튼 그래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사실 맥도날드는 잘 안가는데요. 이..

선넘은 펀슈머 마케팅 식품 시장에서는 규제가 필요 [내부링크]

펀슈머는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에 대한 재미를 소비하는 경험을 통해 느끼는 소비자를 이야기해요. Fun+Consumer 가 결합되서 만들어진 단어인데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재미있는 상품을 찾아서 구매하는 소비..

동네맛집 인천 국수평천하에서 육회비빔밥과 군만두 리뷰 [내부링크]

간혹 맛집들을 찾다보면 동네에 생각보다 엄청 맛도 괜찮고, 맛집이나 싶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가게되고, 또 흔하게 들리는데 또 한끼 맛있게 먹고 오고 그런 곳들이 있는데요. 저에게 그런 곳이 바로..

뭐먹지 고민은 랜덤고르기 !! [내부링크]

많은 분들께서 고민을 하시는 것이 바로 점심이나 저녁이나 아침까지도 뭐먹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이기는 하지만 매번 밥먹으러 갈때마다 고민이 되는데요 그럴때..

맛있는녀석들 나왔던 제물포맛집 백령면옥에서 반냉면 먹고온 리뷰 [내부링크]

TV에 나오는 맛집들은 아닌 곳들도 있지만 그래도 맛집으로 괜찮았던 곳들도 꽤 많은데요. 그 중 하나인 제물포맛집 백령면옥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꽤 유명하기도 한 곳인데요. 특히 여름에는 줄서서..

성공하는 식당을 위한 외식창업 콘셉트 개발과 구성 요소 [내부링크]

1. 외식창업의 콘셉트 개요 콘셉트(컨셉)는 어떤 작품이나 제품에 있어서 드러내려고 하는 주된 생각으로 개념, 관념을 의미하는 단어인데요. 주로 상품등을 광고할 때 그 상품의 특장점 또는 개발의도를 나타낸..

인천 신포시장맛집 신포연탄구이에서 삼겹살 리뷰 [내부링크]

인천 신포시장 근처에는 맛집들이 꽤 많습니다. 제일 유명한것은 닭강정도 있고, 산동만두도 유명한 집이 있고, 근처에 예전에 골목식당에 나온곳들은 다 없어졌고, 온센텐동은 이동하고 여튼 그랬다고는 하는데..

미국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 (티커 : KHC) 주식 시장 간단정리 [내부링크]

1. 크래프트 하인즈의 주식 개요 (티커 : KHC) 워렌퍼빗이 가지고 있는 두 식품 회사(다른 하나는 코카콜라!) 주식이자, 글로벌 식음료 회사이자 케챱으로 유명한 하인즈라는 곳이 있는데요. 크래프트 하인즈는..

인천 중구청 맛집 식당 특별한 솥뚜껑 부대찌개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인천 중구청 근처에 위치한 제주 솥뚜껑 삼겹살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도 솥뚜껑에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인데, 여기 부대찌개도 참 맛있거든요. 버섯전골도 있고, 다 솥뚜껑에 끓이는데, 정말..

인천 연안부두 수산시장 고래마켓 어시장과 바로 먹는 조개찜 맛집리뷰 [내부링크]

인천 연안부두 근처에 새롭게 생긴 최대규모 신개념 수산시장 고래마켓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말만 듣다가 이번에 다녀와봤습니다. 사실 실제로 가보니까 건물은 크고 신축건물이라 좋기는 확실히 좋더라구요. 사..

약국에서 파는 손흥민파스 시원한 안티푸라민 쿨 파스 리뷰 [내부링크]

근육통이나 관절쪽이 아플때가 있습니다.. ㅠ 요새 저는 어깨가 예전에 운동할때 살짝 다친것이 여전히 좀 좋지가 않아서 ㅠㅠ 계속 여러가지로 병원도 가보고 하는데 큰 염증이 아니고, 어깨가 참 딱히 큰 치료방..

부평 맛집 포차 술 한잔 하기 좋은 주막 포장 마차의 제육볶음 리뷰 [내부링크]

인천 부평에 오래된 포장마차가 있는데요. 여자를 울려라는 드라마에도 나왔던 곳이고, 노포맛집 느낌으로 골목에 위치해 있는 주막 포장마차라는 곳이 있어요. 간혹 술 한잔을 하기에는 참 좋은 곳인데요. 포장마..

응답하라 1988 나온 인천맛집 경양식 잉글랜드 왕돈까스 리뷰 [내부링크]

인천에 경양식 돈까스하면 제일 유명한곳으로 응답하라 1988부터 3대천왕 그리고 맛있는녀석들까지 TV에도 자주 나오는 인천맛집 잉글랜드 왕돈까스를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여전히 그 모습그대로 레..

인천 월미도에서 영종도 구읍뱃터로 배타고 들어가기 [내부링크]

영종도로 들어가는 길은 영종대교와 인천대교 그리고 원래 영종도가 섬이었던 만큼 배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요. 대교들이 생기면서 최근에는 배타고는 잘 안가봤었는데 ㅎㅎ 오랜만에 영종도를 배를 타고 들어가..

동인천 경양식 돈까스 맛집 이집트 경양식 리뷰 [내부링크]

경양식 돈까스 참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일식보다 저는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돈까스에 간혹 가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동네에 있는 그런 돈까스집이 아니라 동인천에 원래 유명하던 경..

우울증에 대한 5가지 Q&A과 우울증 테스트 [내부링크]

1. 우울하면 모두 우울증인가요?? 우울증은 우울장애(Depressive Disorder)로 우울한 기분이나 여러가지 우울한 증상들이 나타나고, 개인의 기능을 훼손시키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장애인데요. 우울한 기분이..

불면증의 증상과 생활건강 팁 [내부링크]

불면증(수면장애)은 잠과 관련된 장애로, 잠이 들거나 계속 자기 어려운 증상으로 심한 피로가 생기는 장애입니다. 이러한 불면증은 잠들기가 어려운 수면장애 그리고 잠은 들지만 자주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피로회복에 좋은 활성 비타민 B 영양제 비맥스 메타 후기 [내부링크]

피로 회복에는 활성비타민 B가 참 좋다고 하더라고요.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가 느껴질 만큼이라고 하는 커뮤니티의 말에 넘어가서 비맥스 메타라고 유명한 제품을 사서 먹어봤습니다. 활성비타민 B 중에서..

신포동 근처 맛집 베트남식당 디탕 쌀국수와 볶음밥, 짜조튀김 리뷰 [내부링크]

신포동에 위치한 티탕(Di Thang)이라는 베트남식당이 있는데요. 신포동 근처 맛집으로 쌀국수도 그렇고 맛이 괜찮다고 듣고, 사실 말로만 듣고 가본것은 처음인데 이번에 다녀와봤어요. 블로그들 보니까 사진들이..

신포동맛집 개성손만두에서 찐만두와 만두전골 리뷰 [내부링크]

만두전골. 자주 찾아보기 쉬운 음식이 아닐수도 있지만 주변에 개성손만두가 있다면 아마 자주 보셨을듯한 그런 메뉴가 바로 만두전골인데요. 신포동 부근에 이렇게 개성손만두가 있어서 간혹 가서 밥을 먹고는 합..

외식업 창업을 위한 상권 분석 방법과 유형 [내부링크]

1. 상권의 정의와 외식업 상권의 유형 1) 상권의 정의 상권(trading area)이란 일정한 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재화와 용역의 유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적 범위를 이야기하며, 상업상의 거래가 행해지는 공간적 범위..

인천역맛집 송월동 중국요리 미광에서 탕수육과 간짜장과 볶음밥 리뷰 [내부링크]

인천역 근처에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들이 많은데요. 차이나타운도 있고, 이 부근 신포동에도 정말 많은 중식당들이 있어요. 그 중에서 인천역에서 좀 올라가면 있는 송월동에 미광이라는 곳도 굉장히 유명하더라..

동인천맛집 오래된 중앙옥설렁탕에서 내장탕 후기 [내부링크]

동인천 신포동에 취한 오래된 설렁탕집이 하나 있어요. 가게도 숨겨져 있는 그런 오래된 집인데요. 네이버 지도에 보니까 40년이나 되었다고 엄청 오래된 집인것 같아요. 여기 늘 궁금해 했는데 일전에 설렁탕 먹..

오리온 초코파이 업그레이드 버전인 초코파이하우스 리뷰 [내부링크]

오리온의 초코파이. 情 이라는 글자로 여러가지로 유명한 ㅎㅎ 오리온 초코파이인데요. 오리온의 초코파이가 업그레이드 버전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알려주셔서 처음 알았는데 초코파이하우스라는 업그레이드..

인천 중구 맛집 JMT 갈비탕 맛있는 해청갈비탕 리뷰 [내부링크]

인천 중구에 위치한 갈비탕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해청갈비탕이라는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정말 JMT 라고 생각하고 갈비탕 중에서는 거의 인생 갈비탕이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 동인천 중구의 신포동에..

체지방 10kg 불태우는 계단오르기 다이어트와 운동효과 [내부링크]

체지방을 태우고,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관리도 중요하지만 운동을 병행해주는 것이 꼭 필요한데요. 만약 아파트에 거주하신다면, 실생활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 중에 하나가 바로 계단 오르기 운동이에요..

약국 소화제 개인적으로 효과 본 동아제약 베나치오 리뷰 [내부링크]

약국에 가면 소화제가 정말 종류들이 다양한데요. 액상 드링크 소화제 중에서는 제일 유명한 까스활명수도 있고, 솔청이라는것도 있고, 제가 편의점에가면 자주 사먹는 위생천도 있고, 그 중에서 제가 약국에가면..

편의점 소화제로 먹는 광동 위생천 드링크 리뷰 [내부링크]

간혹 속이 좀 불편하거나 할때 주변에 약국이 없는 경우에는 편의점에 들리고는 합니다. 몰론 알약들도 있기는 한데, 개인적으로 액상으로 먹는것이 효과가 더 좋은것 같아서 편의점 소화제를 찾고는 하는데요. 그..

인천 중구청 밥집 개성집에서 점심으로 시원한 콩국수 리뷰 [내부링크]

인천에 차이나타운, 개항로, 신포동을 주변에 둔 인천중구청이 있는데요. 이 중구청 근처에 잠깐 들려서 점심을 먹고왔는데요. 원래 사골만두국이 유명한 곳인데, 콩국수도 정말 맛있다고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외식업 분류와 외식 창업의 유형 [내부링크]

1. 외식업 분류와 외식 창업의 유형 외식업은 식, 음료 상품을 잘 갖추어진 식당 및 카페(Restaurant)에서 직원들의 접객을 통해 제공되어, 그에 따른 재화를 창출하는 영업활동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현재적..

뼈해장국맛집 인천 용현동의 이대조 감자탕 본점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인천 용현동에 유명한 감자탕집인 이대조 감자탕, 여기가 또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꽤 오래된 곳이기도 하고, 인천 감자탕맛집들 중에서는 유명한곳으로 꼽히는 곳이 바로 여기 용현동에 위치한 이대조감자탕인..

외식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 [내부링크]

외식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는 사업을 시작하고자 할때 추진하는 사업을 시행하기에 앞서 작성하는 계획서로 사업진행에 따른 계획을 구체적으로 밝혀 작성한 문서입니다. 이 사업계획서는 사업에..

놀라운토요일에 나왔던 신포동맛집 중화루에서 탕수육과 볶음밥 리뷰 [내부링크]

동인천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신포동의 중화루, 원래 유니짜장이 굉장히 유명한 신승반점과 더불어서 유니짜장이 유명한 곳인데요. 놀라운 토요일에서 혜리가 극찬했던 유니짜장이 맛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연수동맛집 매운맛 강렬한 진시황 감자탕 리뷰 [내부링크]

연수동맛집 매운맛 강렬한 진시황 감자탕 리뷰 인천 연수동의 유명한 맛집, 매운맛 감자탕으로 유명한 곳이 바로 여기 진시황감자탕이라는 곳인데요. 인천에 감자탕이 맛있는 곳들이 몇 곳 있는데, 그 중에 매운맛..

인천가성비맛집 돈가스 끝내주는 동인천 신신분식 리뷰 [내부링크]

인천가성비맛집으로 정말 정말 유명한 동인천에 위치한 신신분식. 여기는 오래되기도 했고 굉장히 유명해요.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오시기도 하구요. 맛집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아시는 곳 중에 한곳인데요. 많은..

친환경 대체육 시장현황과 관련주식 [내부링크]

1. 친환경 대체육류 현황과 시장 대체육과 배양육은 대체육류 (Alternative meat)로, 진짜 고기처럼 만드는 인공고기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크게 식물성분을 사용한 고기인 대체육과 동물세포를 실험실..

인천맛집 줄서서 먹는 순대국 밥 숭의동 이화찹쌀순대 후기 [내부링크]

인천맛집 중에서도 순대국맛집으로 정말 유명한곳이 몇개 있는데요. 그중에 제일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는 원조 이화찹쌀순대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인천에 있는 순대국중에서는 정말 최고라고 말씀드릴만 할 정..

혜자맛집 야식 치킨나이트 KFC 딜리버리 핫크리스피 리뷰 [내부링크]

치킨의 혜자맛집이라고 하면 요새는 제 개인적으로는 KFC의 치킨나이트를 당당하게 1번으로 꼽아볼 수 있을것 같은데요. 특히 KFC 치킨을 사랑하는분들이라면 당당하게 1등일것이고, 조금 퍽퍽하고 강한 느낌의 KF..

이하이 다이어트 : 운동과 식단의 중요성 [내부링크]

K팝스타3 출신으로 좋은 노래들을 들려주고 있는 가수 이하이. 현재는 AOMG 소속으로 정말 매력적인 목소리가 인상적인 가수인데요. It's Over, Rose, 한숨등 정말 좋은 곡들이 많은 가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

KFC 딜리버리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리뷰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KFC와 버거킹을 사랑하는 블로거입니다 ^^ 사실 다른버거들은 너무 혹평을 달아야될 정도로 심각해서 잘 안먹는데 간혹 먹는게 버거킹의 와퍼와 바로 KFC의 버거인데요. 오랜만에 KFC 딜리버리를..

24시식당 메밀비빔이 맛있는 인천맛집 오목골 리뷰 [내부링크]

인천에 위치한 24시간 영업하는 식당 오목골. 여기는 즉석 메밀우동 그리고 메밀비빔면이 매우 유명한 곳인데요. 24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시는 인천맛집이에요. 저는 가면 주로 메밀비빔을 시켜서 먹곤..

서트푸드 다이어트와 건강한 식생활 [내부링크]

영국 가수 아델의 다이어트로 알려진 서트푸드 다이어트. TV에서는 일주일에 3kg 씩 감량이라는 조금은 흥미로우면서도 자극적인 느낌의 서트푸드 다이어트라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체중을 감량하는..

서울 건대맛집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24시 자양감자탕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인생해장국, 인생감자탕중의 하나인 곳인 서울 건대맛집 자양감자탕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한때 이 감자탕에 빠져서 엄청 자주 가고는 했었는데, 요새는 좀 멀어져서 한번씩 서울 근처에 가는 경우에는..

인천가성비맛집 어마무시한 양을 자랑하는 홍익돈까스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왕돈까스하면 생각이 나는곳이 하나 있는데요. 요새는 이런 왕돈까스들은 양이 줄었거나 없어졌거나 하던데 여전히 그 모습그대로 어마무시한 양을 자랑하는 왕돈까스를 주는 홍익돈까스라는 곳이 있어요. 요새는..

건강기능식품일반판매업과 수입식품등인터넷구매대행업 신고 및 정리 [내부링크]

1. 건강기능식품의 의의 건강기능식품은 일상적인 식사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 또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나 성분(이하 기능성원료)을 사용하여 제조한 식품으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

식물성 대체육 고기를 생산하는 비욘드미트 주식 : BYND [내부링크]

1. 기존의 육류를 대체하는 대체육 시장 농식품계에서 신기술로 새롭게 떠오르는 대체육시장. 전통적인 축산업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고기를 이야기하는데요. 이 대체육은 식물성고기 그리고 배양육으..

HACCP과 안전관리인증의 적용원칙 [내부링크]

1. HACCP 이란? HACCP(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이란 식품의 생산, 가공, 유통단계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서 위해요소들을 분석하여 이러한 위해를 사전에 중점 관리하는 예방적 관리시스템..

부평찐맛집 인생JMT 한방족발보쌈에서 보쌈 먹고온 후기 [내부링크]

부평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이 하나있는데요. JMT 정말 인정. 인생맛집으로 생각할 정도로 참 맛있게 보쌈이나 족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름이 한방 족발 보쌈이라는 곳인데요. 부평찐맛집이라고 할만..

푸드테크(Food Tech)와 새로운 시장의 기회 [내부링크]

푸드테크(Food Tech)란????  푸드테크 (Food Tech) 는 음식과 기술산업의 합성어로 생산, 개발, 조리, 유통등의 단계로 구성된 식품산업과 정보통신산업을 접목한 새로운 산업분야를 의미한다. 다시 말해 말 그대..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매운맛 다이어트소스 스리라차소스 리뷰 [내부링크]

매운맛으로 미국등에서 정말 유명한 소스인 스리라차소스, 칠리소스이면서도 제로칼로리 소스라서 다이어트하시는 경우에도 많이 드시는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소스라고 해서 여기저기 알려져 있는 글들..

식량주권과 코로나 이후의 식량문제 그리고 스타트업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은 전세계의 봉쇄 뿐만 아니라 공급망 붕괴, 그리고 그 이후의 수많은 문제들을 계속해서 만들어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문제중의 하나가 바로 식량에 대한 문제입니다. 특히 코로나 재확산 및..

차이나타운맛집 유니짜장과 탕수육 맛난 신승반점 방문기 [내부링크]

인천에 위치해 있는 차이나타운. 인천역에서 나오면 바로 차이나타운이 보이는데요. 이 부근에는 중화요리 전문점들이 정말 많거든요. 짜장면이 유명하기도 하고, 여러 TV에 나온 중국집들이 정말 많은 곳이기도..

창업을 위한 상권과 상권분석도 간단정리 [내부링크]

창업을 위한 상권선정과 상권분석도 상권이란, 대상 점포가 흡인할 수 있는 소비자가 있는 권역으로, 일정한 지역에서 재화와 요역의 유통이 이뤄지는 공간적범위를 이야기합니다. 즉, 점포의 입지(매장의위치 및..

국내 10대 식품(F&B) 회사 목록 및 주식시장 [내부링크]

국내 10대 식음료 (F&B) 회사 (2019년 기준 매출액순위) 의 목록 및 주식 시장 1. CJ 제일제당 2007년 CJ (Cheil Jedang) 에서 기업분할 되어 식품 및 생명공학에 집중하는 사업회사, 국내 1위의 식품회사 가장 유..

인천 탕수육 맛집 줄서서 먹는 JMT 동락반점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천탕수육맛집이자, 줄서서 먹는 인천맛집 바로 동락반점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인천 숭의동에 위치한 곳인데, 뭔가 진짜 오래된 느낌이고, 그 오랜시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탕수육맛..

노란바나나의 검은 바나나로 변화 그리고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는 외떡잎 식물 생각목 파초과 바나나속에 속하는 식물의 총칭으로, 이 식물의 열매를 흔히 '바나나'라고 부르는데요. 보통 온도와 습도가 높은 기후에 잘 자라며, 필리핀, 말레이시아등 열대지방에서 재배..

식당창업을 위한 준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1. 사업계획 - 사업목표 설정 : 사업의 단기적인 목표 및 장기적인 목표설정 - 경영방침 설정 : 창업 이후 경영 형태 및 방향성 결정 - 기본사업 플랜 : 창업을 위한 단계별 계획 준비 2. 시장조사 - 시장조사 (..

음식산업의 변화 가정간편식(HMR)시장과 기회 [내부링크]

가정간편식과 밀키트 그리고 시장의 변화 가정간편식 (HMR : Home Meal Replacement) 은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가정식 대체식품으로, 가정식 스타일로 완전 또는 반조리 형태의 제품으로 판..

내돈내산 인천 찐맛집 매콤한 육개장 사리원 리뷰 [내부링크]

내돈내산 인천 찐맛집 - 육개장 맛있는 사리원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육개장맛집. 원래는 인천맛집중에서 냉면이 너무 유명해서 여름에는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이 많은 사리원이라는 곳인데요. 겨울에는 육..

외식업 창업시 고려해야 될 자금계획 그리고 수익성 [내부링크]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은 외식업 창업을 하는 이유가 무엇이신가요?? 맛있는 식사의 제공? 꿈의 실현?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어떤 창업이 되었든 결과적으로는 잊지말아야할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는 수익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이사 그리고 첫글 [내부링크]

구글 블로그를 하던 도중에 한계를 느끼고 티스토리로 이사를 했습니다!! 오프라인의 이사와는 다른 느낌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온라인 이사도 참 설레는 일인 것 같아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블로그 중에 몇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