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3192의 등록된 링크

 echo31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21년도 신축년시대 신축에 대단지는 간다!(#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서대구ktx영무예다음) [내부링크]

서대구 ktx역이 21년 6월에 완공되고 21년 신축년의 해에 신축의 인기는 계속 될것이다! 더욱이, 서대구역에서 가깝고 대단위 신축이 들어오는 평리뉴타운! 아침부터 화성파크드림분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저..

줄줄 새는 개인정보 저는 이렇게 필사적으로 막습니다! [내부링크]

가끔 네이버나 다음에 본인 아이디를 넣어 보면, 아이디외 실명이나 핸드폰 번호정보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가철 급하게 여행을 가거나 특별 이벤트를 보고 신청하고 오랜시간이 지나 잊어버리고 사는 경우..

호갱노노 보유세 기능! 좋네요 [내부링크]

호갱노노는 정말 좋은 어플이다! 최근에 추가된 보유세 계산기능! 보유세는 잘 아시겠지만 지방세인 재산세와 중앙정부세인 종부세로 나뉘어 진다 공시지가를 현실화하고 다주택자에게 종부세를 강화하는시점에서..

잘찍은 유튜버 열자식 안 부럽다? [내부링크]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님 영상이 tv에서 반영되기 시작하네요! 진심 놀랍다. 진짜 유튜버의 자취가 저작권으로 까지 연결되는 시대이군! http://naver.me/xitBlF4K 인기 유튜버와 아웃도어를?…'밖으로 나가버리고..

배울게 많은 이상우 대표 의견! [내부링크]

이상우대표 요약 2020년 12월 4일 좀더 자산을 취해서 세금을 내야한다고 생각한다 세금을 적극적으로 내면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결론 내야한다 내집이서 살았음 더 큰집에서 행복을 가져다준다 내년까지 더 큰차..

135 레버리지 투자법 하세요! [내부링크]

2백정도 되는 소액으로 하고 있는 135투자법! https://youtu.be/GPdrlSVSM8s 코스피 지수 양방향 투자법 https://go.frip.kr/Jtofj7e8Ubb [강남역] 코스피의 가두리 특징을 이해하면서 양방향 수익 얻기 코스피..

딸에게도 많이 배운다. [내부링크]

오늘은 딸 예니에게서 2가지를 배우네. 밤 10시되면 TV를 꺼라는 평소 말과 달리 오늘은 도시어부를 봐야 한다고 주장하는 아빠에게 딸은 정색을 한다. 잠깐 고민을 하다가, 그래..원칙은 지켜야지.. 도시어부는..

gtx c 사업자 공고 예정(광운대역 가즈아) [내부링크]

http://m.dnews.co.kr/m_home/view.jsp?idxno=202011271111557010163 [단독] GTX C노선 사업 시작… 사업자 공고, 12월22일께 나온다 www.dnews.co.kr #광운대역세권개발 #gtxc #한진한화그랑빌

갭투자자가 바라보는 이상한 시장 [내부링크]

전세가는 실제 사는 사람들의 수요와 공급에 의해서 가격이 결정되는 프레임이다! 그런데, 최근 임대3법으로 시장의 왜곡이 많이 발생하여 전세가가 급등한 지역이 많다! 특징은 신축과 주위 어느 정도 수요가 있..

서대구 영무예다음 분양권 소식(201128) [내부링크]

57이 호가도 싸구나! 오늘도 핫하네요! #서대구ktx영무예다음분양권 #서대구ktx역세권개발

쉴때는 라디오지! [내부링크]

임시로 주시은 아나운서에 이어 박하선 배우가 하시는군! 넘 조아! 쉬는 날엔 라디오와 산책이지!ㅎ 1년 휴직하면서 힐링했던 시간과 공간들! 상쾌한 가을의 마지막! #라디오 #박하선의씨네타운 #산책

분당부동산 [내부링크]

오늘 하루 분당지역 거래 내용이라네! 밤 늦게까지 부동산 카톡방이 난리고 다시 수도권이 가겠네! 한국경제 다시 열심히 봐야겠네! 유동성이 무섭다! #분당부동산 #아름선경 #이매청구 #구미동까치

제네시스 수지 방문 [내부링크]

입구에서 발렛파킹을 해 준다 1,2층은 최근 페이스리프트한 g70 3층은 g80 4층은 gv80과 g90 수지제네시스에서는 g브랜드 출시도 가능하다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제네시스수지 #g70 #g80 #gv80 #g90

망포역 맛집 (땡이네 소곱창) [내부링크]

2년만에 드디어 자리가 있어 들어간 곳! 맛있네요!ㅎ #땡이네소곱창 #망포역맛집

호갱노노 조회수 증가는 실거래가 상승으로 이어진다?(서대구ktx영무예다음)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만 해도 14.5조 투입에도 불구하고 100명이하 호갱노노 조회를 보이던 서대구영무예다음! 그런데, 최근 조회수가 220여명에 육박한다 이는 곧 신규 유입자의 관심 증가를 나타내고 150개 이상 있던 매..

한국민속촌 가을 마무리 [내부링크]

끝나가는 가을을 기억하러 간 한국민속촌! 쫄쫄이 범퍼카 장터국밥과 감자전 좋았다 #한국민속촌 #용인민속촌

송파 파인타운 전세 [내부링크]

http://naver.me/5X3R7sTw 송파 파인타운, 전세 최고가 경신···두 달 만에 1억 상승 전세가 오름세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서울 송파구 장지동에서도 이전 실거래가 대비 1억원 이상 오른 가격에 전세거래가..

한진한화그랑빌 역대급 거래량 기록! [내부링크]

9억을 목전에 두고 거래량이 폭발했네요! 광운대역세권개발! gtx c! 동부간선지하화! 거래량 다음은 신고가입니다! #한진한화그랑빌 #광운대역세권개발 #gtx c #동부간선지하화

역대최고 유동성(35.6%)과 송파파인타운4단지 신고가! [내부링크]

9월 유동성이 발표되면서 시중에 정말 돈이 많이 풀렸음을 알 수 있다 https://news.v.daum.net/v/20201113135601002 시중 유동성 한 달 만에 14조원 늘어 [서울신문]코로나19 이후 저금리 기조 속에서 시중에 풀..

디지털 청약시대 [내부링크]

https://youtu.be/xOKA1VF3oew

etf 할려면 1천만원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TH-3AlTF00Q #etf필수교육 #etf예탁금제도

나이들수록 지켜야 할 3 up [내부링크]

드레스업: 향기나는 사람, 옷 잘 챙겨입는 사람 페이업: 적절한 비용지불 셧업: 분량확보 필요없다, 할까말까하면 하지마라, 왜?도 쫌!ㅎ

광운대역 Gtx C에 Srt까지? [내부링크]

http://naver.me/F8RfkpCh [단독]GTX-C 노선 위로 SRT 달릴수 있게 된다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SRT 의정부 연장 가능성 열려…국토부 "연장 여부는 GTX-C노선 완공 후 재검토" ] 정부가 수도권광역급행철도(..

광운대역(1호선)과 석계역(6호선)을 연결하는 상상 [내부링크]

가능한 이야기임! #광운대역세권개발 #한진한화그랑빌

상우님이 말하시길! 고양을 보라! [내부링크]

고양의 어디를 봐야할까? 고양시청 이전 부지에 가까운 아래단지들? 대곡역을 또 무시 못하지? 왜? 5개노선과 환승센터가 들어가니! 그래서 대곡역가깝고 고양시청 이전지 가까운 1,3이 좋아보이네! #이상우 #..

대구 부동산 발전 방향(#서대구영무예다음) [내부링크]

역사는 반복된다! 서울 청량리 미주 아파트는 70대까지 지금 압구정에 버금갈 정도로 부촌이였다! 현재 청량리는 11개 노선에 gtx b,c가 들어갈 예정으로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려고 노력하고 있다! 과거 대구는..

광운대역,창동역이 의미 있는 이유 [내부링크]

https://www.dnews.co.kr/m_home/view.jsp?idxno=202011061652410800715 서울시내에 있고 gtx c가 들어가는 지역이다! 그런 의미에서 청량리역은 b,c 다 들어가는 더 hot 하지 #광운대역 #창동역 #gtx c

내 집을 담보로 평생 연금을 받아 보겠다고요?(주택연금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오늘은 주택연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https://youtu.be/-A9KLYltsy4 얼마전, TV 프로에서 노인분들이 출연하셔서 주택연금의 장단점에 대하여 난상토론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

공시지가 1억 미만 왜 투자해요? [내부링크]

최근 다주택자 사이에서 지방 공시지가 1억 미만 아파트 투자에 대한 관심이 많음을 느낍니다 이유는 양도세, 취득세 중과배제인데요!ㅎ 천안구축의 경우 1억미만의 월봉청솔과 1억이상의 월봉대우가 좋은 비교가..

8호선 판교 연장 소식! [내부링크]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1997610 8호선 판교 연장사업 예타 대상 선정…사업 추진 탄력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지하철 8호선 판교 연장사업(모란∼판교 구간)이 기획재정부 예비타당성..

서대구 역세권 개발 민간제안서 통과! [내부링크]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01105010000839 서대구역세권 개발 민간사업제안서 대구시 평가위 통과 한국투자증권 컨소시엄이 제출한 서대구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민간제안서가 5일 대구시 평가위원회..

전국 역세권 개발 기사(광운대역세권,서대구역세권) [내부링크]

https://m.biz.chosun.com/svc/article.html?contid=2020110201823&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지자체 역세권 개발 잰걸음… 덩달아 치열해지는 건설사 수주전 지자체가 역세권 개발..

인서울이 싸게 느껴지는 유동성 장세 인 것 같습니다 2편(20년 2월 8일 이후.... 8개월이 지난 지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전세가의 급격한 상승으로 특이 동향이 느껴져서 느낌을 정리해 봅니다. 올해 2월 유동성 장세와 서울의 저평가된 구축을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echo3192/2..

광운대 역세권 개발 주민 설명회 개최 [내부링크]

https://realestate.v.daum.net/v/20201024060152706 뜸들이던 광운대 역세권 개발 '속도' 서울 동북권 최대 개발사업으로 꼽히는 '광운대 역세권'에 속도가 붙기 시작했다. 24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서울시는..

서대구 역세권 개발 [내부링크]

https://youtu.be/Nw9O4-TcWi4 11월 레포트입니다 위 님에 이어, 저도 서대구 영무예다음 소식 좀 전해 봅니다 기사 2개가 최근 크게 나와서 재구성해 봅니다 10월 14일에 14조원대 서대구 역세권 대개발의 성패..

서대구 역세권 민간사업자 선정(gs건설-여의도 ifc몰) [내부링크]

http://naver.me/G7SmQAWK 서대구 역세권 민간사업, 8개사 컨소시엄 단독 제출 14조원대 서대구 역세권 대개발의 성패를 좌우할 민간사업 '최초 제안서'가 나왔다. 수도권 대형 건설사뿐 아니라 화성·서한·태왕..

etf 할려면 1천만원 있어야 한다고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youtu.be/TH-3AlTF00Q 오늘은 etf 양방향을 교육하면서 최근에 초보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신규 투자자 교육이수와 예탁금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교..

주식, 아직도 안 하세요? [내부링크]

10월 9일 한글날.... 빨간날이였다가 아니였다가 다시 빨간날이 되어서.. 직장인들은 노는 날인가 아닌가 헷갈리는 날이다. 어제 주식 양방향 강의를 강남역에서 한 분 모시고 진행했다. 대기업 퇴직 후 외국계 회..

다양한 취미! [내부링크]

버블티 멤버십 가입을 할려는데 취미를 물어보네! 사격/사냥 안 해봤네! 낚시도 해 보고 싶네! 라디오 듣기는 아들과 나의 공통취미! ㅎ 취미가 참 많구나

영등포 준공업지역 임장(문래역,영등포구청역,당산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오늘은 준공업지역의 대표적인 지역인 영등포 지역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기준시점 20년 5월) 2호선 기준으로 신도림역-문래역-영등포구청역-당산역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지금은 디지털 시대 청약을 준비할때 입니다.(부의 서행차선,경제적자유,n잡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시대 청약을 준비해야 한다는 주제로 글을 써 보겠습니다. 부동산 청약 이야기 이냐고요? 청무피사가 대세인 시대에 청약이야기는 아닙니다. 부모님이 강북에 사시는 분들..

양방향 지인 수익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코스피가 2,458 전고점을 찍고 하락 중인 상황입니다. 이유가 어려가지가 있겠지만 제일 큰 것은 코로나의 재확산인 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최근 양방향을 저를 통해 시..

양방향 투자법 갭(Gap) 씌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이번주에는 양방향 투자시 캡 씌우기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이 경우는 단기고점 또는 저점이라고 생각 들때 또는 투자 수익은 조금 줄지만 지속 수익을 위한 투자법입니다. ..

단기 저점 또는 고점시 유용한 지수 투자법입니다. [내부링크]

최근의 단기 저점(1,439) 또는 단기 고점(2,270) 돌파시 유용한 지수 투자법입니다. https://youtu.be/GPdrlSVSM8s 다음 편에는 333법 소개 예정입니다.

단기저점 시대 장중 고려해야 할 요소들 [내부링크]

양방향 투자 단기저점 시대 장중 고려해야 하는 요소들 정리 https://youtu.be/Q7ReVP8DDZ0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체크카드/지역와이페이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코로나 사태에 똑똑한 경제행위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경제행위는 1. 체크카드 사용 2. 지역사회 와이페이 사용 입니다. 부가적으로 자동차 구입을..

유동성 시대는 어떻게 살아야 하나? [내부링크]

통찰은 어디에서 오는 가? 주위의 관찰이다! 2월 29일 4년만에 온 오늘이다! 날짜를 세밀하게 볼 수 있고 느껴야 4년만에 하루구나 느끼듯이 지금의 시점을 잘 느껴야 한다! http://naver.me/58OCEg9X http:..

광운대역이 왜 핫한가? [내부링크]

손병석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장이 한국철도에서 보유한 부동산 개발을 통해 부채와 적자를 메워나가는 방안을 하나씩 추진하고 있다. 한국철도의 적자가 지속하고 부채도 많기 때문에 재무 개선을 위해서는 부..

미국 주식 하락에 대한 연준이 움직일때 코스피는? [내부링크]

지난 밤 미국 주식이 3프로 이상 폭락을 하다 연준 의장인 파월이 긴급 성명을 통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즉시 미국 주식은 반응을 했고 낙폭을 최소한으로 마감했습니다. https://www.yna...

양방향 투자(코스피 지수 ETF 투자)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내부링크]

상승과 하락을 동시에 투자하여 다 수익을 보는 컨셉 하기 좋은 날들입니다. 연일 계속 미국 증시의 하락이 가파르고 단기 하락에 따른 상승도 예측되기 시기입니다. 예측하지 말고 대응만 해야 하는 최근의 상황..

오래된 보험 청구는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성인이 되어 가정 생활을 하다 보면 각종 보험을 많이 들게 됩니다. 실 생활하면서 꼭 필요한 보험에 대한 필요성을 많이 못 느끼게 되죠. 직장생활을 해 보면 1년에 한번 연말정산 할때 아~ 내가 1년에 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가성비 최고의 맛사지샵 추천(헬스랜드) [내부링크]

조호바루 한달 살기 하면서 확실히 좋다고 느낀 곳이 헬스랜드라고 맛사지샵이다. 일단 위치는 당가베이 컨트리 가든에서 15링깃 정도 그랩으로 갔던 것 같다 길 건너 테스코도 있고 식당들도 많아 괜찮았던..

매년 1월은 자동차세 연납으로 절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이번주에는 매년 1월에 하면 좋은 세금 납입법인 자동차세 연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유지하시다 보면, 구입가격 부터 해서 유지비가 많이 듭니다. 특히 세금을 무시..

조호바루 프리미엄 아울렛 한번 가보세요! [내부링크]

해외 여행하면 꼭 가보는 아울렛! 조호바루에는 세나이 공항 근처에 있다 일단 항상 인포메이션 센터에 방문해서 할인권을 받는다 유럽은 미리 인터넷 예약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그냥 여권 보..

신용정보(점수)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이번주에는 신용점수 관리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평소 생활하실때는 별로 관심이 없으시다가 은행에 방문하시거나 카드를 발급 받으실때 이야기 되는 것이 신용등급입니다. ..

체크카드 추천(교보 윈케이 체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똑형입니다. 이번주에는 지난주에 말씀드린 신용점수 관리시에 체크카드는 30만원이상 6개월 사용하는게 좋다는 점을 활용해서 괜찮은 체크카드를 소개해 볼려고 합니다. 체크카드 제목은 “교..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북소년양치기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