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o98의 등록된 링크

 echoo9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3 촬영 [내부링크]

마블 캐릭터중에 스파이더맨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MCU의 '스파이더맨 3' 가 곧 촬영에 들어간다고 한다! '스파이더맨 3' 는 2021년 7월에서 2021년 11월 까지 개봉일이 미뤄지는 등 코로나 19의 영향으..

뉴욕증시 마감 시황 [내부링크]

뉴욕증시, 트럼프 대규모 부양책 타결 촉구에 대한 기대로 상승했다. 다우 0.56% 상승 마감 하였고, S&P 500 지수는 0.88% 상승 마감 나스닥 지수는 1.39% 상승 마감 하였다. 이번주 뉴욕증시는 다우지수는 3.27%..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배당 결정 [내부링크]

맥도날드 배당(분기)는 1.29 달러를 지급 배당기산일은 11월 30일, 지급 예정일은 12월 15일 이다. 도미노피자 배당(분기)는 0.78 달러를 지급 배당기산일은 12월 14일, 지급 예정일은 12월 30일이다. (10월 08일..

아프리카돼지열병 1년만에 [내부링크]

돼지의 흑사병이라 불리는 아프리카돼지열병 (ASF) 가 1년만에 재발. 9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지난 8일에 강원도 화천군의 양돈농장에서 출하한 어미돼지 3마리가 폐사한 것을 확인했다.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쯔양 은퇴 후 근황 [내부링크]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은 뒷광고로 논란과 악플들을 받아 안타깝게 은퇴를 한 사람이다. 쯔양은 유튜브 초기에 무지로 인해 일부 표기를 하지 않은 영상만 있는거지 뒷광고를 단 한번도 받지 않았으며 광고 영상은..

2020년 10월 08일 주식시장 마감 [내부링크]

2020년 10월 8일 주식시장 마감 오늘 코스피, 코스닥 마감 코스피 : 0.21% 상승 코스닥 : 0.23% 상승 오늘 코스피, 코스닥 상승 하락종목은 코스피 상승 종목 : 507 종목 코스닥 상승 종목 : 637 종목 하락종목은..

BMW '뉴 320i 블랙 수트' 한정 판매 [내부링크]

BMW 코리아가 뉴 320i M 스포츠 패키지 블랙 수트를 1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BMW 뉴 320i 블랙 수트는 실내 외에 색상이 검정으로 적용했고 M 스포츠 패키지와 함께 19인치 블랙 휠도 장착했다. 뉴 320I..

모바일 롤 와일드 리프트 [내부링크]

라이엇 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가 8일 한국과 일본의 CBT가 시작되었다. 라이엇 게임즈는 "롤의 기본 유지하며 접근성을 높였다"고 한다. PC버전의 롤을 모바일 버전으로 어느정..

태연 동생 '하연' 가수 데뷔 [내부링크]

걸그룹 '소녀시대' 메인 보컬 태연의 동생 하연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가수 '하연'의 데뷔곡이다. 노래가 청하하다고..할까요. 한번 들어보시죠~!

PC카카오톡 사진 모아 보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PC 버전 사진 모아 보내기 !!! 1.메뉴 에서 '톡 게시판'을 클릭한다. 2. 오른쪽 상단에 '글 쓰기'을 클릭한다. 3. 글 작성 화면이 켜지면 사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다. 4. 하나의 글에는 총 30장의..

모바일 게임 아이들프린세스 선정성 논란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아이돌 프린세스가 선정성 논란에 제작자가 입장을 밝혔다. 출시 이후 이용자들 사이에서 해당 게임 속 캐릭터인 여아가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부적절한 표현과 행동을 한다는 지적이 일면서 선정성..

주식 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하여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었다. 주식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얘기는 '누가누가 돈을 벌었다.' '주식으로 큰돈을 벌었다.' '주식으로 돈을 날렸다.' '여기 넣으면 몇프로..

편의점 콰트로타워버거 후기 [내부링크]

어젯 밤 햄버거가 땡겨서 CU편의점에 갔더니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콰트로타워버거 ~ 와 1+1행사 중인 팹시 콜라를 GET 하고 야식으로 먹었다.!! 뭔가 맛이 있는거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한 애매한 맛이였다...

비밀의 숲 시즌 2 종영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통해 보게된 비밀의 숲 이라는 드라마 너무 좋은 배우들과 스토리 시즌 1의 여운은 정말로 인상 깊었습니다.. 꼭 추천 드리는 드라마 중 하나 입니다.. 어제부토 비밀의 숲 시즌 2가 종영이 되었고,..

손흥민..선수 빠른 복귀 [내부링크]

2020년 10월 05일 00:30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빠른 복귀에 깜짝 놀랐습니다... '9.7'평점 2골 1어시 손흥민 선수.... 경기 보시죠...

LG전자 스마트폰 LG윙 출시일 [내부링크]

LG전자는 오는 6일 국내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윙을 출시한다고 한다 LG윙은 사용자들에게 익순한 스마트폰의 편의성에 '스위블 모드'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라고 한다 일반 스마트..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재 지난해 말 중국에 나타난 것보다 지금은 인체 감염력이 10배 이상 높아졌다는 사실이 실험으로 입증됬다고 합니다. 과학자들은 돌연변이 과정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숙주세포에 표면 단백..

스팸 마요 김치 덮밥 [내부링크]

오늘은 스팸마요김치 덮밥을 해먹었네요~  준비물 : 밥  스팸 김치  댤걀 2개  마요네즈 이거면 충분합니다!! 계란을 쉣킷해줘서 밥위에 올린다. 그위에 스팸을 구워서 올려준다. 그위에 김치를 구..

드럼 비트 샘플 무료 100개 다운 [내부링크]

드럼 비트 샘플 드럼 비트 샘플 무료 100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 ! !

블랙핑크 신곡 가사 [내부링크]

블랙 핑크 BLACK PINK - LOVESICK GIRLS 영원한 밤 창문 없는 방에 우릴 가둔 love What can we say 매번 아파도 외치는 love 다치고 망가져도 나 뭘 믿고 버티는 거야 어차피 떠나면 상처투성인 채로 미워하게 될..

보건교사 안은영 OST [내부링크]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정말 기괴하고 해괴한 젤리들이 나오는 드라마이다. 드라마 OST 또한 재밌다.

아프리카 BJ 전수찬 사건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전수찬씨는 미성년자와 "같이자자"며 보낸 메시지가 공개되었다. 대화의 내용이다. BJ수찬은 당사자가 해킹당한것이고 전화해보니 모르는사람입니다. 사칭이라고 10월 02일 오전 03:42분에 글을..

트럼프 대통령 코로나 19 [내부링크]

현 미국 대통령 Donald Trump 도널드 트럼프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CNBC 보도 했다. CNBC 보도 자료

아프리카 BJ 유혜디 사건 [내부링크]

아프리카 BJ로 활동중인 BJ유혜디가 은퇴를 예시했다. 인스타그램을 해킹당한 가운데 오늘 오전 1시쯤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공지사항을 게시했다. 현재 위 게시물은 삭제되어있습니다. 현재 아프리카TV에..

도쿄 증시 시스템 오류로 [내부링크]

일본 거래소그룹(JPX) 산하 도쿄증권거래소가 시스템 장애로 온종일 모든 주식 종목의 거래가 중단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도쿄증권거래소는 1일 시스템 장애가 발생해 온종일 모든 주식 종목의 거래를 정지..

탁재훈 도박 의혹 [내부링크]

가수겸 연기자인 탁재훈씨가 도박 의혹이 나왔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가 29일 탁재훈씨가 필리핀 한 호텔에서 도박을 했다며 관련 사진을 공개 했다. 탁재훈씨는 전날 유튜버가 제기한 도박 의혹에 대해 '사실..

추석에 친구들과 영산강 라이딩 [내부링크]

아침 5시에 일어나 출발한 나의 첫 추석휴일날 ~ 친구들을 기다리는 모습 6시 30분 모두 모여 출발 ~  갈때는 힘이 넘처 약 8시 안되서 도착 한거 같다 ^^ 영산강문화관 도착 후에 먹는 라면은 그렇..

블락비 박경 '학폭 인정' [내부링크]

블락비 맴버 박경은 29일 자신의 SNS에 글을 남겼습니다. SNS 글 중 '저의 학청시절에 관한 글이 올라온 것을 봣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시에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 현재까지도 저를 보시면서 과거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속해있는 엔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가가 13만 5000원으로 결정 되었다. 빅히트의 공모가 기준 시가총액은 약 4조 8000억원이다. 국내 엔터로 손 꼽히는 3사 JYP엔터, YG엔터, SM엔터테인먼트..

버거킹 기네스와퍼버거 맛 평가 [내부링크]

야식으로 버거킹에서 나온 메뉴 기네스 와퍼 버거를 먹어 봤습니다.~~. 오우 ~ 버거가 검은 색이에요.. 이유는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제휴하여 출시한 한정판 메뉴라고 하네요. 베이컨과 각종 채소들과 소스들..

손흥민..선수.. [내부링크]

7.6점 골대 2번 강타와.. 햄스트링 부상.. 빠른 쾌유..기원합니다. 우리흥 잠시 경기에서는 못보겠네요..

2020년 추석특선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2020년 추석특선 영화 편성표 입니다.!!! 제가 본 영화는 별점을 남겨볼게요! (별 5개 만점) 2020년 9월 30일 수요일 JTBC 오후 8시 50분 <두번 할까요>  tvn 오후 10시 50분 <변신> KBS2 오후 11..

진라면 컵라면 매운맛 평가 [내부링크]

오늘은 진라면 작은 컵라면 매운맛을 먹어봤는데요.!! 오우.. 작은 고추가 맵다라고 했던가요... 맵더라구요 코에 땀이.;; 먹음직스럽지요.!!! 오전에 먹든 오후에 먹든 언제든 맛있는 컵라면..!!!! 면발..

진주 1943 사건 [내부링크]

진주 1943 사건. 성희롱 논란의 폐업. 단톡방 내용중 진주점 대표 사과문 일부설명. "어린 나이에 장사를 시작하다보니 철이 너무 없었으며 저의 안일한 생각과 행동으로 인해 직워들을 제대로 관리 하지 못하였..

네네치킨 치킨 평가 [내부링크]

네네~~ 치킨이 왔어요~~ 박스에 보이는건 신메뉴인가요... 청양마요치킨..먹어보진 않을꺼 같군요.. 이런 테이프가 예전에도 붙어있었는지는 기억은 안나네요? 역시 치킨은 후라이드 양념 반반이지요~~~ 안에..

손흥민..언제까지.. [내부링크]

우리흥 !!!!!!!!!!!!!!!!!!!!! '9.4점' 손흥민 1골 2도움!!! 지렸습니다... 그경기 보시죠...

연평도 공무원 사건 전말은? [내부링크]

연편도 공무원 사건 전말.. 김정은 위원장의 메시지와.. "문재인 대통령과 남녘 동포들에게 커다한 실망감을 더해준 것에 대해 대단히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한다.. 이와 같이 온 북측에 통지문에는.. 조사한 바..

연평도 공무원 미스터리 [내부링크]

 ※자녀 2명을 둔 40대 가장 근무 중 실종 09월 21일 12:51 어업지도선 공무원 실종 신고 접수 09월 21일 13:50 해군 해경 총출동 09월 22일 15:30 북한 선박,A씨 발견 군당국이 확인 09월 22일 16:40 북한이 포..

블로그 시작하기전에 앞서.. [내부링크]

현재까지 제가 느끼는 블로그의 시작 단계는 매우 복잡하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유튜브보다 더 어려운 듯한 블로그 운영 방법.. 그리고 현재까지 들어가본 블로그들의 상태들은... 전부 보기도 쉽지 않고 눈에..

아이폰 유튜브 광고 차단 꿀팁 [내부링크]

유튜브 광고 차단 꿀팁 방법. 1번 설정에 들어간다. 2번 스크린 타임을 들어간다. 3번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을 들어간다. 4번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을 활성화 해준다. 5번 광고에 들어간다..

창모 remedy [내부링크]

창모 remedy... 너무 좋네요...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