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oa123의 등록된 링크

 ecomoa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4건입니다.

업사이클 스토리 - 폐현수막으로 업사이클한 우산과 제품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길거리에 지나갈 때나 축제/행사할 때, 선거철에 눈에 띄는 홍보물이 있다고 하면 단연 현수막이 아닐까 싶은데요 큰 사이즈의 천에 내용을 인쇄하는 현수막은 멀리서도 눈에 띄기 때문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에서도 잘 보입니다. 그래서 홍보효과가 뛰어나죠. 그러나 그현수막은 일회용으로 사용 후 버려지는 폐현수막은 처리가 곤란하여 골칫덩이로 전락한답니다. 이 골칫덩이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업사이클 리사이클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실질적으로는 큰 효과를 못거두는것 같습니다. 실제 사례를 한번 볼께요. 폐현수막 업사이클사례 1. #업사이클 우산 2. #업사이클 파라솔 3. #업사이클 청소마대 4. 업싸이클링 현장 현수막의 경우는 코팅작업을 해야합니다. 코팅작업이 안되면..

디자인과 기능을 한번에 ! 보냉백 쿨러백 제작 노하우정리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한낮에 25도 이상 올라가는날이 늘어나고 있어요. 벚꽃구경이 어제인듯 한데 시간도 빠르고 지구 온난화의 영향도 피부로 느껴지네요. 작년보다 더 빠르게 보냉백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가격대별 품질별 보냉백에 대해 정리해봤어요. Moq도 참고하셔서 제작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소재별 제작해보는 보냉백 " 1. 부직포 보냉백 가볍고 튼튼한 보냉백의 가장 기본형인 부직포보냉백의 특징입니다. 재질 : 부직포+토일론 MOQ가 보통 1,000개 정도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인쇄는 옵셋과 실크인쇄를 주로 하는데 부직포의 특성상 실크 인쇄를 많이합니다. 옵셋 인쇄보다 실크인쇄가 인쇄의 가독성이 좋습니다. 인쇄 색상은 1도~2도가 적당한데 경우에 따라 4도, 5도 인쇄도 ..

에코백 대량제작은 경험이 많은 업체와 함께 ~ [내부링크]

저희 에코모아는 국내외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일해왔답니다. 작은기념품부터 글로벌 스포츠행사까지 프로모션에 필요하신 제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 마녀공장 아시죠? 이번에 마녀공장에서 10주년 봄날의 감사제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프트도 준비했는데요. 지금 홈페이지를 보니 엄청나게 밀려와서 택배가 지연되는 정도인것 같네요. 마녀공장에서 준비한 감사행사 내용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셔도 보실수 있어요. https://www.manyo.co.kr/ 마녀공장 피부 고민, 원하는 대로. 마녀공장 as you wish, skin wizard ma:nyo www.manyo.co.kr 마녀공장 10주년 감사행사 에코백 간단히 마실나갈때 활용하실 나이스한템이죠~ 물티슈 대신 손수건까지..

rPET Bags, 팬텀 마스터바니 핑 파리게이츠도 탐내는 에코모아 리유저블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5월 한 달도 잘 보내셨나요? 요즘은 푸른 하늘 아래 푸릇푸릇한 잔디에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골프웨어 브랜드 소비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 01 마스터바니 에디션 http://www.masterbunnyedition.co.kr/main/main.asp 마스터바니 에디션 마스터바니 에디션(MASTER BUNNY EDITION), 프로골퍼들이 최적의 스윙을 할 수 있는 기능성, 패션성의 럭셔리 골프웨어 www.masterbunnyedition.co.kr 마스터바니 에디션(MASTER BUNNY EDITION)은 프로골퍼들이 최적의 스윙을 할 수 있는 기능성에 ..

2022 강릉와인축제 타이벡 와인 보냉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늘은 타이벡으로 만든 와인 보냉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강릉문화재단 '문화예술로 모두가 행복한 살고 싶은 도시 강릉' 이라는 소망과 '고품격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지역문화 플랫폼 구현'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미래를 개척해 나가려는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과 예술인의 지위와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지원 문화도시 브랜드 가치 증진 지속 성장을 위한 경영혁신을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릉문화재단과 기타 기관이 주최한 지난 2022 강릉 와인 축제가 열렸었는데요 새로운 관광 컨텐츠로 와인산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 열리는 와인 축제라고 하는데요 축제에 사용할 타이벡 와인 보냉백을 에코모아와 제작 하였습니..

22일은 '지구의 날' : 어스 아이(Earth, 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늘은 흥미롭고 뜻깊은 행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4월 22일은 '지구의 날' 인데요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 환경보호의 날이라고 합니다. 재단법인 지구와사람이 22일 '지구의 날'에 기념행사 ‘어스 아이(Earth, I)’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지구와사람의 문화예술플랫폼 ‘지구아이(Earth Eye)’와 청소년 단체 ‘하이킹히어로즈(Hiking Heroes)’가 함께 기획했다고 합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하이킹히어로즈는 하이킹을 통해 자연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공유하고 환경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하는 청소년들이 모인 환경 활동 그룹입니다. 이번 '어스아이(Ear..

바다의 신비, 인어의 존재가 세상에? : 전설과 현대의 시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어렸을 적 한 번 쯤은 읽어본 동화 '인어공주'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옛날에 인어공주가 살았습니다. 인어공주가 15살이 되는 날 바다 위로 올라왔는데, 멋진 왕자님을 보곤 첫눈에 반했습니다. 그때 갑자기 폭풍우가 일어났고 인어공주는 왕자님의 목숨을 구했습니다. 사람이 되고 싶은 인어공주는 마녀에게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인어공주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마녀가 갖는 것과 일주일 안에 왕자님을 칼로 죽이는 조건이 있었습니다. 인어공주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고 사람이 되었습니다. 어느날 왕자님이 다른 공주님과 혼인한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 인어공주. 인어공주는 결국 왕자님을 죽이지 못하고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 동화 인어공주 - 저도 어릴적 참 좋아하던 동화인..

쓰다가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하는 가방이 있다? : rpet 100%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오늘은 r-pet가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r-pet가방 제작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 ESG경영을 실천하면서 제로웨이스트에 대한 내용도 여러차례 알려드렸는데요 그동안 소개해드린 가방들은 폐플라스틱(rpet)이 어느정도 함유된 것이었습니다만 오늘 소개하는 가방은 100% 폐플라스틱(rpet)가방입니다. 사용하다가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 끝! 어떻게 제작 되었는지 보실까요? ORN rpet 100% 가방 MOQ 1,000ea 원단 rpet 100% 검정/화이트 사이즈 380x300x130mm 바닥각형 끈 rpet 제원단끈 (폭3.8cm/외부길이60cm) 인쇄 1도 실크인쇄 옵션 없음 기성 rpet (소)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전면에 1도..

브랜드 29CM 타이벡 조르개 백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오늘은 29CM에서 제작한 타이벡 조르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9CM는 '고객의 더 나은 선택을 돕는다'는 미션을 전개하는 온라인 셀렉트샵입니다. https://www.29cm.co.kr/home/ 29CM에는 다양한 편집샵과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패션에서 시작해 지금은 인테리어, 뷰티, 가전, 식품, 문화 등 카테고리의 영역이 점차 넓어졌습니다. 또한, Special-Order Showcase PT Welove 4가지 큰 섹션이 있는데요 기간별로 프리오더를 할 수 있는 '스페셜 오더' 브랜드샵 이벤트 '쇼케이스' 추후 오픈 예정인 'PT' 갤러리,매거진 식의 '위러브'가 있네요.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넘어 크레이티브한 아이디어로 매번 새로운 세계를 보여..

잠시만 지구의 불을 꺼주세요 (feat.2023어스아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매년 3월 마지막주 토요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어스아워(Earth Hour) 세계자연기금의 어스아워가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후변화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지구의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시작한 환경운동 캠페인의 날 어스아워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민간자연보호단체인 세계자연기금(WWF·World Wide Fund for nature)이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후변화의 위험성을 인식하는 등 지구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시작한 캠페인입니다. 각국 주요 도시의 시민들이 미리 약속된 시간부터 1시간 동안 불을 끄는 것으로,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즐기는 Earth Hour Official “Some great memories and momen..

매년 02.27국제 북극곰의 날(feat.메이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매년 2월 27일은 '국제 북극곰의 날'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부를 둔 국제 북극곰 보호단체인 PBI(Polar Bear International)가 2006년 멸종 위기에 처한 북극곰을 보존하고자 지정한 날 입니다. 북극곰은 곰과 동물이지만 해양포유류로 분류돼 있습니다. 캐나다 미국 알래스카, 러시아, 덴마크의 그린란드, 노르웨이 등 북극권에 분포하고 있으며 넓은 지역에 분포하기 때문에 개체수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북극곰은 먹이사슬 최상위에 존재하는 지상 최대의 육식동물인데요 일생의 대부분을 바다와 빙하 주변에서 보냅니다. 기후변화로 인해 북극은 2배 이상 기온이 빠르게 상승중이며 지속적인 해빙의 감소로 서식지가 사라짐에 따라 2008년부..

틱톡TikTok - Tyvek 파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여러분 틱톡 한 번쯤 들어보셨죠? 스마트폰이 발달한 시대에 미디어 콘텐츠 시장이 떠오르면서 각광을 받는 것이 스낵비디오가 아닐까 싶은데요 30초 내외의 짧고 간결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가볍고 재밌게 즐겨볼 수 있는 영상이죠. 미디어와 친근한 10,20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으며 누구나 크레이티브한 아이디어만 있으면 영상을 만들 수 있어 참여율도 높습니다. 틱톡이 출시 되고 난 이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릴스와 유튜브 숏츠가 등장하며 스낵비디오의 수요는 급증했습니다. 저 또한 지하철 안에서나 식당에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릴 때 등 잠깐의 시간을 이용해 콘텐츠를 감상하는 편입니다. 틱톡 TikTok 원단 타이벡 하드 (Tyvek 챠콜) 사이즈 330x250x50mm 바닥각..

파우치 주문제작 필독 정보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우치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올려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에코모아는 파우치, 에코백, 부직포가방, 타포린백, 타이벡등 주문제작 전문업체입니다. 원단부터 디자인시안, 라벨, 제작, 포장까지 한번에 제작하세요. 1. 파우치 주문제작 사례를 먼저 둘러보고 기획하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타포린가방 에코백제작 생산업체 에코모아! 에코백제작, 타포린가방제작, 부직포가방제작, 타이벡에코백, 파우치제작, 조르개주머니제작 www.ecomoa.co.kr 2. 다양한 스와치에서 원단및 옵션선택 동대문종합시장 : 면, 린넨, 옥스포드, 다후다등 다양한 원단과 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설동 원단시장 : PU, 가죽, 특수원단, 가방핸들, 지퍼, 고리, 다양한부속등 가방에대한 원부재가 많습니..

부직포가방 제작의 필수 정보모음! [내부링크]

non-woven fabric 부직포 不織布 명사 : 베틀에 짜지 아니하고 섬유를 적당히 배열하여 접착제나 섬유 자체의 밀착력이나 섬유들의 엉킴을 이용하여 서로 접합한 시트 모양의 천. 표준국어대사전 1 부직포 선물세트가방 추석, 설등 우리나의 명절에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것이 오래전부터 내려온 문화입니다. 신문지, 보자기에서 지금은 다양한 선물세트가방을 개성있게 제작하여 활용합니다. 오래전 쌀, 고추가루, 참기름등의 선물들이었다면 지금은 한과, 곶감, 과일, 떡, 굴비, 고등어, 버섯, 한우등의 명절선물로 한층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최근에 전복, 수입과일, 커피, 랍스타, 소시지, 와인등의 선물도 추가되어 선물의 범위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일회성 폐기물의 발생과 과대포장금지, 김영란법등 사회적..

<NBA키즈> 리유저블(RPET) 쇼핑백출시와 함께 브랜드마케팅 박차! [내부링크]

이 가방에는 아이들이 살아갈 건강한 지구를 위한리유저블백 사용에 동참해 달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고 합니다. NBA키즈, 신규 브랜드 마케팅 박차…“주요 매장 리뉴얼·리유저블 쇼핑백 출시”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주요 매장 리뉴얼 오픈 및 친환경 리유저블 쇼핑백 출시 등 새로운 변화에 나섰다. 14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NBA 키즈 가을 신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 www.asiatoday.co.kr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늘의 제작 사례는 NBA키즈 rpet가방입니다! 해당 쇼핑백은 리뉴얼 오픈한 매장 3곳을 비롯해 국내 NBA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단 rpet 자체개발 원단 사이즈 480x420x150mm 바닥각형 인쇄 4도 동판인쇄 끈 나일론 웨빙 어깨끈(..

2023년 계묘년 달라지는 제도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늘은 2023년부터 달라지는 제도 10가지를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소비기한 표시제 38년만에 유통기한이 사라지고 소비기한을 표기하는 '소비기한 표시제'가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 됩니다. 유통기한 : 소비자에게 유통,판매가 허용되는 기간 소비기한 : 식품을 먹어도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기간 2. 지하철,버스 통합 정기권 교통비를 아끼고 대중교통을 활성화 하기 위해 지하철·버스 정기권이 도입된다고 합니다. 도입 예정일은 아직 미정인데요 올해 안에 시행된다고 하네요. [기존 지하철 정기권] 한 달간 55,000원 (총60회) 버스와 환승 불가 30일 지나면 잔여 횟수 사용 불가 [지하철·버스 통합 정기권] 한 달간 60회까지 지하철,버스..

올리브영 어뮤즈(AMUSE) 핑크 리유저블(rpet) 쇼핑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오늘의 제작사례는? 바로바로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 입니다. 어뮤즈는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비건을 내세워 다양한 컬렉션을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어뮤즈는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 쇼룸 등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AMUSE Good Vegan Makeup & Skin 어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혜택을 만나보세요. www.amusemakeup.com https://www.instagram.com/amuse/ 2022올리브영 페스타에서 사용된 rpet가방 '어뮤즈 핑크백'을 제작 하였는데요 어뮤즈를 방문한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증정 되었답니다. AMUSE 어뮤즈 rpet 가방 제작 사양 원단 rpet원..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RPET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늘의 제작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rpet가방을 제작 했는데요 같이 보시죠!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사양 원단 rpet 원단 (화이트) 사이즈 510x460x130mm 바닥각형 끈 블랙 나일론 웨빙 어깨끈 38mm (x자봉제) 인쇄 그라비아 인쇄 코팅 PP라미네이트 무광 옵션 없음 전면과 후면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로고와 'HYUNDAI DEPARTMENT STORE DUTY FREE' 문구가 전/후면에 이어지는 형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E자가 전/후면에 연결이 돼야 해서 핀을 여러번 맞추면서 테스트를 했는데요 최종 결과물은 당연히! 정확히 이어지도록 맞췄답니다. 상단 시접 부분에는 리사이클 백 임을 알리는 문구가 추가 되었..

현대자동차 rpet가방 리유저블백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작 사례는 현대자동차 rpet가방(리유저블백) 입니다. 원단 rpet 원단 사이즈 580x380x150mm 바닥각형 끈 컬러 웨빙 이중끈(레드) 인쇄 4도 동판 인쇄 코팅 무광 코팅 옵션 없음 현대자동차 rpet 원단은 에코모아에서 자체 개발한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하늘색 컬러를 입혀 인쇄 시안의 도수와 함께 도합 4도 동판 인쇄로 들어갔습니다. 인쇄가 깔끔하게 되었죠? 확대해 보면 세로 줄이 가있는데 이것은 잘못된 게 아닙니다. 원단 짜임 특성상 보이는 것이며, 그냥 봤을 때는 티가 나지 않으니 안심! 바닥각형의 형태는 옆면이 없고 바닥면만 있는 것인데요 그래서 접었을 때 대각선으로 바닥각이 생깁니다. 물건을 담았을 때는 바닥각 만큼의 길이가 옆면으..

소주 병은 왜 초록색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대한민국은 흥의 민족이기도 하고 술을 참 사랑하는 나라이죠. 한국의 대표 술 하면 소주가 아닌가 싶은데요 실제 외국인들이 한국의 소주를 접하고 그 매력에 찬사를 보내는 일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궁금해졌습니다. 소주 병은 왜 초록색일까? 예전에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을 때 손님이 소주 이름을 말해도 병 모양이 아닌 라벨을 보고 찾아야 해서 찾는 데 시간이 걸릴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소주 병의 색이 초록색이 된 것은 1994년 이후라고 하는데요 이전에는 오히려 투명해서 속이 훤히 보였다고 합니다. 또는 푸른 병도 있었죠. 초록병의 원조는 1994년부터 판매한 두산경월의 '그린소주' 입니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면서 초록병에 담은 것이 대..

KB국민은행 2022 Liiv(리브)콘서트와 함께하는 Esg 플로깅에코백 [내부링크]

KB국민은행이 9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2 Liiv(리브)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GRAY 그레이 PSY 싸이 NCTDREAM 엔시티드림 Kep1er 케플러 Loco 로꼬 Heize 헤이즈 등 출연 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는데요. 리브 콘서트는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2016년 1회 개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어져 온 대규모 문화 이벤트입니다.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장애인 가정(휠체어석 제공) 고객 120여 명을 특별 초청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ESG 콘서트’로 관람객에게는 플로깅백, 생분해성 플라스틱병 생수 등 친환경 물품이 제공되었습니다. 각 좌석마다 물병, 마스크, 응원봉 등이 담긴 플로깅백을 걸어놨네요. 공연장에서..

2022 14th 멜론뮤직 어워드(카카오페이지) 에코백 그리고 2022 지스타(카카오게임즈) PP리유저블백 _ 에코모아 [내부링크]

K팝 대표 시상식 중 하나인 'MMA2022'가 BTS 글로벌 활약 이후 다양하게 부각된 K팝스타와 이를 대표하는 새로운 멤버들의 모습을 조명하는 공간으로 마무리되었다. 에코백 사이즈 350*460mm 이번 어어드행사에서는 참여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기념선물로 에코백과 몇가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의자에 준비된 에코백을 보니 장관이네요^^ 검정에코백원단에 일반나염은 2번이상 인쇄를 해줘야 글자면의 가독성이 좋습니다. 하지만 시안의 글자가 많을경우 반복인쇄하면 핀이 잘 맞지 않는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번 제작은 투명나염인쇄를 했답니다. 바닦에 한번 투명을 깔아주고 그위에 나염인쇄를 하는 나름 고급인쇄랍니다. 화이트와 노랑의 인쇄 색상이 진하게 잘 나왔죠? 관객들께 드리는 에코백을 자리에 ..

타포린백 제작의 모든것! [내부링크]

시장가방(장바구니) / 타포린가방이 필요하신가요? 1. 타포린원단이란? 타포린가방은 PP 알갱이를 녹여서 실로 만든 후 원단으로 재직한 원단입니다. 원단 생산하는 현장 한번 보세요. 이렇게 원단을 생산하게 된답니다. 타포린가방 PP원료로 실을만들고 직조하여 타포린원단 생산하는 생생한 현장 보세요! PP PE 타포린가방이 재활용되나요? 원단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요? 중국에서 저희에게 원단을 공급해주는 거래처... blog.naver.com 1-1. 다양한 타포린원단의 다양한 종류는? 이중 우리가 국내에서 사용하는 탄포린백을 제작하는 재질은 탑지라고 하는 가장 기본형 pp원단입니다. 2. 타포린가방은 왜 중국에서 생산되나요? 한국에서는 안돼요? 사실 한국에서도 생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수..

마술같은 네오프렌원단(neoprene)으로 파우치 클러치등 주문제작 [내부링크]

네오프렌 neoprene 명사 화학 클로로프렌의 중합체로 합성 고무의 하나. 천연고무보다 우수하며, 석유계(石油系)의 기름에 녹지 않는다. 도료, 접착제 외에 전선의 피복이나 호스, 패킹, 고무벨트 따위에 쓰인다. 클로로프렌 고무의 상품명이다. 네이버 국어사전 01 네오프렌 원단의 활용은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예로 잠수복이에요. 제주도의 해녀분들이 잠수할 때 입는 슈트 역시 네오프렌이랍니다. 하나 놀라운 것 중 하나가 네오프렌 원단은 타이 백을 개발한 듀폰사라고 합니다. 컴퓨터, 패션의류, 방수 장화, 자동차 부품 등에도 활용되며 코로나 이후에는 네오프렌 마스크도 인기가 있답니다. 네오프렌 컴퓨터 장패드와 네오프렌 마스크 네오프렌 원단으로 제작한 몇 가지 02 사례를 한번 보겠습..

청양산채산업단 리유저블백 제작으로 ESG실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구기자 (枸杞子) 구기자는 구기자나무의 열매이다. 영어로 고지베리(goji berry), 울프베리(wolfberry)라고 불린다. 빨간 빛깔의 구기자는 한방에서 해열제·강장제로 이용하는데요 주로 차를 달여 마시거나 술을 담가 마시며 어린순은 나물로도 먹습니다. 해독작용, 노화방지, 다이어트에 도움, 지방간 제거, 신경 쇠약, 만성 간질환 치료등의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허준이 쓴 동의보감에는 구기자의 성질은 평범하고 맛이 달콤하며 무독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국 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가 구기자라는 속설이 있는데요 궁중 비법으로 되어 있는 불로장수의 처방에 공통적으로 구기자가 사용되어 그렇다고 합니다. 구기자가 유명한 지역이 있는데요 바로 청양..

식품도 대체? 에코 비즈니스의 순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에코 비즈니스(eco business)' 환경 보전에 기여하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일. 기존에 존재하던 상품을 환경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개조하거나 환경 우호적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얼마 전 다녀온 ESG친환경 대전 포스팅 보셨나요? 에코모아가 간다! ESG 친환경 대전 그 이야기 속으로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는 ESG친환경 대전이 코엑스에서 개막하였습니다. ESG란? ESG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경제적 수익성 뿐 아니라 사회 ecomoa123.tistory.com 에코 비즈니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현장에서 친환경에 대한 미래 전망에 대해 생각해 보는 유용한 시간이었는데요 환경문제는..

카타르월드컵 스토어와 전세계 응원현장에서 사용되는 공식쇼핑백. -- With Ecomoa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의 기대가 뜨겁습니다. 코로나이후 오랫만에 느낄수 있는 뜨거운 열정의 현장을 전세계 인들은 모두 오래기다렸습니다. 카타르 [ Qatar, State of Qatar ] 아시아 아라비아반도의 동부에 위치해 있으며 전형적인 사막기후에 수도는 도하 입니다. 정식 명칭은 카타르국(State of Qatar)이며, 중동 국가의 하나인데요 아랍인 40%, 파키스탄인 18%, 인도인 18%, 이란인 10%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kan2ketI6-/?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FIFA World Cup님 : "Get ready to see p..

웨이빙 끈, 면 끈에 자수와 실크인쇄를 했을때 - 에코모아 [내부링크]

부직포가방, 타포린가방등에 사용하는 웨이빙끈은 다양한 종류와 색상이 있습니다. 끈에 인쇄를 하여 디자인하시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인쇄는 잘될지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세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웨이빙끈이고 몇가지의 차이들이 있습니다. 끈의너비 : 너비 28mm / 38mm등 다양한사이즈가있음 끈의직조(능직과평직) 끈의 색상 일반적인 웨빙을 사용한 가방 다양한 웨이빙의 직조형태 다양한 끈 색상 TIP> 웨이빙끈은 원하는 팬턴 색상으로 염색이 가능합니다. 단, 종류에 따라 MOQ가 있습니다. 꼭 원하는 색상이 있는경우는 별색으로 염색하여 사용하세요. 웨이빙끈 + 자수작업 웨이빙끈+승화전사인쇄 웨이빙 끈+실크(나염)인쇄 면 웨이빙끈+실크인쇄 이상 보통 쇼핑백이나 장바구니용 가방을 제작하는경우에 많이 ..

Plastic recycling , r-pet , 900D / 600D / 420D /290D / 210D / 180D , 친환경기업 (주)에코모아 [내부링크]

rPET원단의 종류와 색상이 다양한 만큼 제작하는 제품의 용도와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방, 모자를 제작하거나 티셔츠를 제작하기도 하며, 다양한 생활용 제품에도 활용됩니다. 거기에 알맞은 색상까지 더하여 좋은 굿즈가 탄생하죠. 에코모아에서 볼수있는 RPET원단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간단히 볼께요. 원단의 두께는 일정하지만 염색을하는 염색 탕마다 색상은 약간 다릅니다. 따라서 많은량의 원단을 동일한 색상으로 원할경우는 별도로 염색을하여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인 RPET는 양초가 발라진것처럼 약간 미끌하기도하고 원단의 특성상 자르고난부위에 실이 일어나기 때문에 인쇄나 가공이 일반 원단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불가능한것이 아니라 가공이 좀더 힘들다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원단의 사이즈 기본적으로 58인치(가로)..

에코모아가 간다! ESG 친환경 대전 그 이야기 속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주)메쎄이상이 주관하는 ESG친환경 대전이 코엑스에서 개막하였습니다. ESG란? ESG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경제적 수익성 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 환경적인 위험요소를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기업가치를 높여 나가는 경영활동이다. Environment Society Governance ESG와 녹색경제 핵심 테마 설정을 통해 3개의 전시관을 구성하고 B2B, B2G, B2C까지 아우르며 6가지의 전시품목이 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그린에너지, 바이오매스 에너지, 수소에너지, 에너지 저장·운반 등 친환경 건축 건축자재, 건축설계, 에너지 효율 장치, 공조·환기설비, 집진·저감 기술, 스마트 기술, 폐기물처리 등 친환경 제품 업사이클링, 에코 디자..

위생을 지키는 최고의 전사 세스코도 에코모아에서? [내부링크]

꺄아~ 여러분 혹시 건물이나 가정에서 벌레가 나온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무해한 벌레는 직접 처리하지만 유해한 벌레가 나오면 애타게 찾는 곳이 있죠. 토탈위생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 입니다. 식당이나 건물 입구에 세스코 마크가 붙어 있는 것을 종종 보셨을 겁니다. 특히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곳에는 세스코의 솔루션이 간절히 필요한데요. 세스코는 1976년도에 설립이 되어 현재,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기업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쾌적한 생활 공간을 위해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대하여 토탈위생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세스코 사업분야 1. 해충방제솔루션 IPM -세스코만의 첨단 통합 방제 프로그램 -정확한 ..

에코백제작의 다양한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저희 에코모아는 국내외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일해왔답니다. 작은기념품부터 글로벌 스포츠행사까지 프로모션에 필요하신 제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 마녀공장 아시죠? 이번에 마녀공장에서 10주년 봄날의 감사제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프트도 준비했는데요. 지금 홈페이지를 보니 엄청나게 밀려와서 택배가 지연되는 정도인것 같네요. 마녀공장에서 준비한 감사행사 내용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셔도 보실수 있어요. 마녀공장 www.manyo.co.kr 마녀공장 10주년 감사행사 에코백 간단히 마실나갈때 활용하실 나이스한템이죠~ 물티슈 대신 손수건까지 챙기는 센스는 덤으로~ 버려지는 1회용을 최대한 줄이는 제로웨이스트의 의미가 있네요. 이번에 저희 에코모아는 마녀공장감사선물 ..

비건 가죽이 대세, 패션도 비건 열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비건 vegan 동물성 식품(고기, 우유, 달걀 따위)을 전혀 먹지 않는 적극적인 개념의 채식 주의자 -식품과학사전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생태계의 균형을 위해 먹이사슬이란 것이 존재하는데요 최상위 포식자는 인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진화하고 생태계에 손을 대기 시작한 후부터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생존을 위해서였던 것이 인간의 욕심으로 바뀌어 안타까운 결과가 생겨나고 있기에 마음이 아프네요. 매년 늘어나는 멸종위기 혹은 이미 멸종된 동물에 자연을 보호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특히나 동물의 털, 가죽 등을 사용해야만 하는 패션 업계에서도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는데요, 명품 브랜드 구찌를 시작으로 캘빈 클라인, 샤..

고라파덕의 모티브 오리너구리의 실체 / 멸종동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만화 '포켓몬스터' 아시나요? 저는 어릴때부터 즐겨 봐왔었는데요 시간이 지나 다시 한 번 핫하게 떠올랐습니다. 일명 '포켓몬 빵'으로, 품절대란을 겪으며 중고거래에 등장하기까지 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많은 캐릭터들이 있지만 저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고라파덕이라는 캐릭터의 귀여움에 빠졌는데요 이 캐릭터의 실사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오리너구리 오리너구리는 오스트레일리아 태즈메이니아와 동부 일대에서 서식하는 동물입니다. 생김새가 특이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부리는 오리를 닮았으며, 몸은 수달과 비슷하고, 꼬리는 비버처럼 넓적합니다. 영어 이름인 플래터푸스(Platypus)는 그리스어인 Πλατύποδας(플라티포다스)에서 왔는데 평발, 물갈..

동물자유연대의 리유져블 부직포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지구에는 다양한 동식물들이 살고 있는데요 2018년도 기준 식물이 차지하는 비율은 80% 인간이 차지하는 비율은 0.01% 나머지는 동물과 미생물들(육지/해양 포함)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시간이 지날수록 인구 수는 꾸준히 늘어가고 있습니다. 2022년 현재 인구 수는 '79억 7천만 명' 입니다. 예전 인기였던 숫자송 가사 중에서 '60억 지구에서 널 만난 건' 이라는 가사가 있었는데 80억을 바라보는 지금, 약 20년 새에 큰 변화가 있었네요. 동물과 더불어 사는 시대에 동물들의 변화는 어떨까요? 인류가 본격적으로 지구에 손을 대기 이전보다 식물의 생물량은 절반 수준으로 감소, 야생 포유류는 1/7 수준으로 감소, 해양 포유류는 1/5 수준으로 감소했다..

그 기네스라고? 우리가 몰랐던 기네스북 [내부링크]

기네스 세계 기록 (Guinness World Records) 천문, 지리, 자연, 역사, 과학, 인문 등의 분야에서의 세계 기록들이 담긴 책입니다. 기네스 사가 해마다 출간하는 일종의 참고류 도서인데요 기네스 북(Guinness Book)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책 자체도 하나의 세계 기록인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저작권 있는 연속 출간물이라고 합니다. 기네스 맥주 양조 회사의 설립자인 아서 기네스(Arthur Guinness)의 4대손인 휴 비버 경(Sir Hugh Beaver)은 평소 새 사냥을 즐겼습니다. 어느날 휴 비버 경은 골든 플로버라는 물새가 워낙 빨라 단 한 마리도 사냥하지 못해 친구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자 그날 저녁 골든 플로버가 유럽에서 가장 빠른 새인지..

리사이클소재로 명품클러치를 제작한 마비스치약 - MARVIS 타이벡 굿즈 [내부링크]

날 위한 작은 럭셔리, 마비스 이태리 피렌체에서 탄생한 마비스 치약은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명품 치약으로 각인되었습니다. 시선을 끄는 마비스만의 패키지와 함께, 저연마제-저계면활성제는 물론 적정 불소량으로 건강한 치아를 돕는 마비스만의 포뮬러를 경험해보세요. -마비스- 고급 치약 브랜드 마비스 천연재료인 민트를 마비스만의 전통방식으로 블렌딩하여 입안에 경이로운 맛과 향을 오래도록 선사해줍니다. 화장실을 미술관처럼 멋지게 꾸미고 싶어하는 세련된 모두를 위한 치약이라고 하는데요 감초, 자스민, 전통 민트향과 같은 독특하고 획기적인 향기에 현대적인 해석을 담은 치약이라고 합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유래성분을 함유하여..

핼러윈(Halloween) 데이의 과거와 현재 [내부링크]

매년 양력 10월의 마지막 날, 10월 31일은 핼러윈 데입니다. 10월의 축제 핼러윈 데이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우리나라는 놀이공원, 식당, 이태원 거리에서 핼러윈을 기념하여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핼러윈 유래 핼러윈(Halloween)에서 'hallow'란 앵글로색슨어로 성인(聖人)을 뜻합니다. '모든 성인 대축일 전야제'를 뜻하는 'All Hallows' Even(ing)'이 줄어서 'Halloween'이 됐습니다. 핼러윈데이는 기원전 약 500년 고대 아일랜드 켈트족의 풍습 '삼하인' 축제에서 유래하는데요. 로마가 켈트족을 정복한 뒤 기독교가 들어오면서 교황 보니파체 4세가 11월 1일을 '모든 성인의 날(All Hallow Day)'로 정하면서 그 전날인 10월 31일이 '모든 성인들의..

다양한 소재로 제작하는 가방제작은 어디서? [내부링크]

오늘은 에코 모아 공방에서 제작한 제품을 올려봅니다. 파우치와 아이패드가방입니다. 사실 다용도 파우치란 이름이 더 어울릴듯하네요. 캔버스 원단에 가죽과 폴리등의 다른 소재를 같이 활용했습니다. 멋지지만 제작이 좀 더 까다롭고 가격이 높아진다는.~~ 에코 파우치입니다. 클러치도 되고요. 2가지 원단으로 동일한 사이즈입니다. 캔버스 10수 2합 기본 원단과 청 원단이에요. 청 원단은 앞서 포스팅한 적이 있죠. 동대문 원단상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캔버스 원단은 보통 가로를 인치로 기준하여 판매합니다. 세로 길이는 야드로 측정하고요. 가로 60인치*250y(야드) 이렇게요. 그럼 가죽은 어떻게 계산할까요? 캔버스보다는 복잡하답니다. 소가죽의 경우 예를 들면 소마다 덩치가 모두 다르..

환상의 콜라보 뚱랑이와 떠나자! 무직타이거 타이벡 보냉백 [내부링크]

어흥~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의 해인데요 요고요고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 한 번 쯤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일명 '뚱랑이' 뚱랑시 뚱랑구 뚱-빌리지에 살고 있는 무직타이거 친구들 중 한 명인데요 7명의 친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적호뚱랑이 무표정한 얼굴과 마구 뒹굴어도 전혀 문제 없는 매력덩어리 호랑이!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좋아하고 얼죽아에 민초단인 트민랑이다. 꿈 : 도넛 올림픽 1등! 백호뚱랑이 치킨 보다는 통닭구이를 더 좋아하는 뚱랑타운의 인싸 흰털 호랑이 서핑 같은 액티비티 스포츠를 즐기며 복숭아, 딸기를 선물해주면 무척 좋아한다. 꿈 : 향긋한 커피와 도넛 카페 주인 흑호뚱랑이 오래 전부터 뚱랑이들과 함께 놀고 싶어 뚱-빌리지에 이사온 검은 털 호랑이! 그림 그리기와 사진찍기를 ..

나는 제대로 하고 있을까 분리배출 AtoZ! 분리배출 마크 [내부링크]

분리배출 잘 하고 계신가요? 분리배출 이라는 말이 낯설게 느껴지실 분도 있으실텐데요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분리수거 라는 말은 사실 분리배출 이라고 해야 옳습니다. 우리가 하는 건 분리배출 분리수거 종류별로 나누어 버린 쓰레기 따위를 거두어 가는 것 ‘분리(分離)’는 ‘서로 나뉘어 떨어짐. 또는 그렇게 되게 함’, ‘수거(收去)’는 ‘거두어 감’을 뜻하죠. 그래서 가정에서 집 밖으로 쓰레기를 내놓는 것을 ‘분리수거’라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가정에서는 쓰레기와 재활용품을 먼저 종류별로 나눠서 내놓는 작업까지만 하기 때문에 '쓰레기를 종류별로 나누어 내놓기'라는 의미에서는 '분리배출' 내지는 '분류배출'이라고 해야 바른말이 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상품의 포장지에는 분리배출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

처치 곤란 굴껍질의 놀라운 반전, 기가스(Gigas)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 기후로 영양만점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추워지는 요즘 저는 굴이 생각나네요. 굴은 단백질이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데요 그 외에도 칼슘, 철분이 풍부,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와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바다의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먹거리죠. 굴은 크고 단단한 껍데기를 제거한 후 속에 있는 것을 파내야 하는데요 통영시는 그 과정에서 연간 15~16만 톤가량의 굴 껍데기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굴 껍데기는 ‘폐기물 관리법’에 따라 재활용할 수 있는 유형이 매우 제한적이고 처리하는데도 많은 비용이 들어 굴 양식산업의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해 왔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각종 법규 때문에 재활용하기 어려웠던 굴 껍데기가 ‘순환자..

다회용 택배 상자 표준화 시대를 앞서간 스타트업 리비리 [내부링크]

Q. 온라인 주문 시 배송되는 물건의 포장재는 OOOO다! . . . 정답은? 택.배.상.자 온라인 유통이 발달 됨에 따라 생활용품이나 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 번에 많은 물건을 주문하다 보면 어느새 쌓여있는 택배 상자...! 부피도 크다 보니 상자들을 처리하는 게 일입니다. 일부는 신선한 식품을 배달하기 위해 다회용 보냉 상자에 배송 후 회수해 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이런 경우 택배 폐기물이 나오지 않아 편리하죠. 온라인 쇼핑이 늘어나면서 택배 폐기물 또한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에 따른 대안으로 환경부에서 일회용 택배 상자 폐기물 감량을 위해 택배 상자를 회수해 다시 쓰는 '다회용 택배 상자 보급 사업'을 추진한다고 하네요. 다회용 상자는 재생 PET나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만들어..

푸른 하늘의 날' 리사이클에 파란 불이 켜지다! 태풍의반란! [내부링크]

큰 피해 속 안녕하신가요? 최근 발생한 태풍 힌남노가 제주와 경남지방에 강한 피해를 주었는데요 한반도에 진입하기까지 슈퍼컴퓨터로도 예측할 수 없어 긴장이 가득했었습니다. 태풍 힌남노는 지난 2003년 역대 큰 피해를 주었던 태풍 매미보다도 강한 위력으로 강도 가장 높은 단계 4단계에 해당되었죠. 이 단계는 사람과 바위가 날아가고 콘크리트가 부서지는 정도라고 합니다. 이에 미리 대비하는 모습도 곳곳에 보였는데요 그럼에도 큰 피해를 입은 사례들이 보도 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강남일대 및 일부지역을 잠기게 한 엄청난 장마를 겪으면서 태풍에 대한 경각심과 대비자세가 더 상향된 것 같네요. 강남에 홍수가 발생해 시민들이 고립된 사건은 우리에게 큰 충격을 주었죠. 퇴근길 한 시민이 자동차 위에 고립되는..

내가 주운 한 번이 지구의 한숨이 되는 기적 플로깅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 여러분은 평소 운동을 얼마나 하시나요? " 일주일 3~5회 약간 땀이 날 정도로 30분~1시간이 권장 운동량이라고 하네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운동을 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기란 결코 쉽지는 않은데요 그럼에도 시간을 쪼개어 아침저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헬린이' 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헬스+어린이 = ' 헬린이 ' 운동을 이제 막 시작해 헬스 초보인 사람들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이런 신조어가 생겨났다는 것은 그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졌단 뜻 아닐까요? 이 외에 운동을 하면서 환경까지 지키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실천 중이라고 합니다. · · · 플로깅 · · · ‘이삭을 줍는다’는 뜻인 스웨덴어 plocka upp 과 영어 단어 jogging(조깅)의 합성어로,..

나는 그린슈머일까? 친환경을 실천하는 리사이클 용품들 [내부링크]

그린슈머 ? 그린(Green)+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 친환경/유기농 제품을 이용하고, 환경보호를 추구하는 사람을 이르는 말 그린슈머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그린슈머는 친환경 제품과 유기농 식품들을 구매하며, 필요에 따라 해당 마크와 제작, 유통과정 등을 살펴본다고 합니다. 지속 가능한 물품들을 구매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그린슈머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타벅스는 '그리너 스타벅스 코리아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기존 플라스틱 빨대를 종이 빨대로 교체하였습니다. 편의점 커피에 포장되어 있는 빨대까지 말이죠. 종이 빨대로 대체하면서 126t 분량의 플라스틱을 줄이는 효과를 보인다는 게 스타벅스의 설명입니다. 또한 섞어 ..

최초의 청바지는 광부들이 입었다! 리사이클원단까지의 역사보기 [내부링크]

http://www.ecomoa.co.kr 이웃님들은 평소 어떤 룩을 즐겨 입으시나요? 사계절 구애 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입는 옷 중 베스트는 단연 청바지 아닐까요? 블루 진(Blue Jeans), 진즈(Jeans), 덩가리(Dungarees) 등으로 불리는 데님(Denim)은 실제로 진이라는 직물에서 시작되었어요. 가늘고 질긴 능직 면이 바로 진인데요. jeans. 란 말 자체는 최초로 생산된 곳인 '젠느'에서 유래된 말이라고 해요. 유대계 독일인인 리바이 스트라우스 (Levi Strauss) 라는 사람이 최초의 미국식 청바지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사실 청바지는 광부들이 최초였다! 19 세기 중반, 골드러시(Gold Rush) 열풍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금광으로 몰린 광부들이 입게된 바로 이 ..

데일리 경제뉴스 : 에코모아, 리사이클 친환경제품으로 2022 카타르월드컵 공식밴더 참가 [내부링크]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761 에코모아, 리사이클 친환경제품으로 2022 카타르월드컵 공식밴더 참가 - 데일리경제 리사이클 및 친환경제품 전문생산기업 에코모아는 2022년 카타르월드컵 공식 밴더로 참가한다고 29일밝혔다.재사용성이 높은 미국 듀폰사의 타이벡으로 쇼핑백 및 다양한 굿즈와 생활용품을 생 www.kdpress.co.kr 리사이클 및 친환경제품 전문 생산기업 에코모아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공식 밴더로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재사용성이 높은 미국 듀폰사의 타이벡으로 쇼핑백 및 다양한 굿즈와 생활용품을 생산하고 있는 에코모아는 최근에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rpet백 등도 선보이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전 세..

참나무과의 매력있는 나무 코르크(cork), 콜크 [내부링크]

1. 코르크(cork), 콜크 ? 코르크 (cork) 코르크나무나 굴참나무 따위에서, 식물 세포의 세포벽에 식물 보호 조직이 모여 싸인 세포층. 죽은 세포로서... 만든 마개. 코르크나무 (cork나무) 참나뭇과의 상록 교목. 높이는 15~30미터이며, 잎은 어긋나고 긴 타원형인데 톱니가 있다. 봄에 암수한그루의 단성화(單性花)가 피고, 열매는 견과(堅果)로 다음 해 1월에 익는다. 줄기에서 코르크를 채취한다. mtsjrdl, 출처 Unsplash 비대생장(肥大生長)을 하는 식물의 줄기나 뿌리의 주변부에 만들어지는 보호조직으로 코르크 형성층의 분열에 의하여 생기기 때문에 규칙적인 세포 배열을 나타낸다. 단열·방음·전기적 절연·탄력성(彈力性) 등에서 뛰어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병마..

유기동물을 후원하는 동물자유연대 / 후원고객 선물 에코 파우치 [내부링크]

jwimmerli, 출처 Unsplash 동물 자유연대는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700억여 마리의 동물들이 인간에 의해 태어나고 죽음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동물이 고통과 감성을 느끼는 존재라는 것은 고려되지 않아, 동물들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본연의 습성이 차단된 채 비좁은 우리에서 갇혀 살다가 고통스러운 과정을 거쳐 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산업화된 동물이용은 서구사회로부터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생명체에 대한 존중감은 점차 둔해지고, 환경 폐해, 식품 안전 문제 등 다양한 부작용이 생겼으며, 이는 자성의 소리로 이어져 정책 변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제사회는 동물복지를 중요한 가치로 논의하고 있으며 동물 쇼처럼 인간 유희를 위한 동물 이용을 금지하는 나라들이 늘어가고 있..

부직포가방제작 필독정보! [내부링크]

non-woven fabric 부직포 不織布 명사 : 베틀에 짜지 아니하고 섬유를 적당히 배열하여 접착제나 섬유 자체의 밀착력이나 섬유들의 엉킴을 이용하여 서로 접합한 시트 모양의 천. 표준국어대사전 1 부직포 선물세트가방 추석, 설 등 우리나의 명절에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오래전부터 내려온 문화입니다. 신문지, 보자기에서 지금은 다양한 선물세트가방을 개성 있게 제작하여 활용합니다. 오래전 쌀, 고추가루, 참기름 등의 선물들이었다면 지금은 한과, 곶감, 과일, 떡, 굴비, 고등어, 버섯, 한우 등의 명절 선물로 한층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최근에 전복, 수입과일, 커피, 랍스터, 소시지, 와인 등의 선물도 추가되어 선물의 범위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일회성 폐기물의 발생과 과대포..

파우치제작의 필독 정보 [내부링크]

파우치 주문제작의 노하우! 파우치를 주문 제작하실 때 참고하실만한 노하우를 정리해봤습니다. 읽어 보시고 멋진 기획을 해보세요. 원단부터 디자인 시안, 라벨, 제작, 포장까지 한 번에 제작하세요. 1. 원부자재(소재) 종류 어떤 파우치를 제작하시려구요? 화장품 담는 용도, 대상은 누구인지, 가격 대등 콘셉트가 중요하지요. 굉장히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이 가 능합니다. 컨셉과 기획에 따라 소재를 다르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벡 파우치 듀폰 타이벡(Tyvek) 질기고 가벼우며 방수기능에 재활용까지. 팔방미인의 타이벡으로 제작한 파우치입니다. 캔버스 파우치 캔버스(면, 광목) 보통 에코파우치라고 부르고 면, 광목 원단, 캔버스라고도 많이 부릅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계시는 친..

이탈리아 명품치약 마비스에서 드리는 듀폰 tyvek 럭셔리 클러치 [내부링크]

이탈리아 명품치약 마비스. 한국의 공식 수입업체 시담에서 공급합니다. 칼라플한 치약과 치약튜브. 그냥 그 자체가 디자인 소품들 같아요. 타이벡 제작업체 마비스는 50년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이탈리아 명품 중 하나죠. 가방만 명품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타이벡 클러치 제품의 종류가 여러 가지이고 색상과 향은 모두 다르지만 치약의 내용물은 색소를 가미하지 않아서 모두 흰색을 띠고 있습니다. 타이벡 제작 이탈리아에 여행 가시는 분들은 선물용으로 필수품이죠. 또한 마비스는 이탈리아에서만 전량 생산한답니다. http://www.sidam.co.kr MARVIS / LUCE ROSSI (주)시담 - 마비스(MARVIS) & 프로라소(PRORASO) 공식 홈페이지, 마비스치약, 루..

플로깅 plogging / 펫플로깅 Petplogging / 운동과 산책으로 쓰레기를줍다! [내부링크]

플로깅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플로깅 [plogging] 달리기를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 (플로깅은 이삭 등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어의 달리기를 뜻하는 jogging의 합성어) 플로깅 / 펫 블로깅 펫 플로깅 반려동물과 함께 쓰레기를 줍는 운동 캠페인이나 단체 활동이 아닌 개인이 쓰레기를 줍는 봉사를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겠죠. 되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 살수도 있을 테니까요.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하다면 심심하지도 않고 운동도 되니 좋은 캠페인이 될 것입니다. 반려견에 대한 안정장치를 하고 배변봉투와 함께 쓸 플로깅 봉투를 들고 산책 겸 걸으면서 작은 쓰레기를 줍거나 폐트병등을 회수하면 최고의 펫 플로깅이 된답니..

네트 그물가방 / 야채망 / 친환경 생활필수품 [내부링크]

오늘은 실용적이고 예쁜 1. 네트 장바구니를 한번 볼게요. 상품 : 그물망 장바구니/ 네트 장바구니 사이즈 : 손잡이 제외하고 약 35*36cm 무게가 가볍고 접을 수 있는 면 재질. 가방 속에 넣어두거나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약간의 신축성이 있어 물건을 담으면 늘어나고 수납력이 좋아요 그물망 구조로 통풍이 용이해 과일 및 야채 보관에 안성맞춤이고 주방에 두고 마늘, 양파 등을 담 다두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아요. 손잡이 길이가 다른 두 가지 타입인데요, 어깨에 편하게 맬 수 있는 숄더백 스타일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토트백 스타일입니다. 2. 야채를 담는 야채 망입니다. 장바구니보다는 망으로 활용하는 것이 더 ..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원단으로 제작한 rPET 보냉백 [내부링크]

사례 1. 페플라스틱의 재활용 효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한 보냉백입니다. 보냉백 한개를 제작하는 데는 약 25개의 폐플라스틱병이 필요합니다. charlesdeluvio, 출처 Unsplash 버려지는 PET병을 재활용하여 환경도 지키고 튼튼한 보냉백으로 활용하여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 rpet 원단은 나이키 쇼핑백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굉장히 튼튼합니다. 어지간한 무게에는 찢어지거나 터질 염려는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제품 : 메이데이 rPET 보냉가방 메이제이 pet보냉백의 특징 사이즈 : 270*330*120mm 재질 : rPET +PP라미네이트 내부 : 토일론 0.5T 끈 : rPET원단으로 제작 오픈 방식 : 자석 단추로 열고 닫..

기념품 판촉물 웰컴키트 굿즈를 제작하세요? 그럼 필독하세요! [내부링크]

홍보용으로 판촉용으로 또는 임직원 선물이나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종류와 가격 등으로 고민이 많으시죠? 받는 이가 제품을 받아서도 반응이 좋고 홍보 효과가 있으려면 무엇이 좋을까? 트렌드는 무엇인가? 큰 의미에서는 기념품, 판촉물, 웰컴 키트 등이 모두 같은 뜻이겠지만 행사를 추진하는 담당에게는 좋은 의미와 효과가 있는 업무일것입니다. 한번 읽어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판촉물 보통 가격은 저렴하고 수량이 많으며 누구나 필요한 생필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파트 등의 분양이나 교회의 전도 등 불특정 다수에게 많이 뿌려서 효과를 거두는 방식이 많아요. 예) 물티슈, 갑 티슈, 점착메모지, 볼펜 등 판촉물 웰컴 키트/기프트 박스 신입생들, 신입사원, 또는 임직원들이나..

고양이 냥이 밤이와 낮이의 타이벡숨숨집 제작후기 [내부링크]

낮이와 밤 이를 소개합니다. 2마리가 함께 지내고 있는데요 각각 이름이 나이와 밤이랍니다. 화이트털이 낮이 , 스트라이프 털이 밤이입니다. 이름 따라서 낮에는 밤이나 밤에는 낮이나 잠을 잔답니다. 이름 : 낮이 성별 : 수컷 나이 : 5살 특징 : 성격이 온화하고 사람은 누구에게나 친화적이며 겁이 없음. 가리는 사료와 간식이 없음. 다이어트 중임. 이름 : 밤이 성별 : 수컷 나이 : 5살 특징 : 성격이 소심하고 낮이 보다는 몇 개월 누나임. 화초를 뜯거나 사고 치는 것을 막는 규율반장. 사료와 간식도 좋아하는 것만 적게 먹는 소식가이자 맛을 아는 미식가. 이번에 반려동물제품으로 고양이집을 제작했습니다. 재질은 타이벡이고요 사각형 모양으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저희 ..

시장가방(장바구니) / 타포린가방이 필요하신가요? [내부링크]

1. 타포린 원단이란? 타포린 가방은 PP 알갱이를 녹여서 실로 만든 후 원단으로 재직한 원단입니다. 원단 생산하는 현장 한번 보세요. 이렇게 원단을 생산하게 된답니다. https://blog.naver.com/eso01/222457912813 타포린가방 PP원료로 실을만들고 직조하여 타포린원단 생산하는 생생한 현장 보세요! PP PE 타포린가방이 재활용되나요? 원단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요? 중국에서 저희에게 원단을 공급해주는 거래처... blog.naver.com 1-1. 다양한 타포린 원단의 다양한 종류는? 이중 우리가 국내에서 사용하는 타포린 백을 제작하는 재질은 탑지라고 하는 가장 기본형 pp원단입니다. 다양한 타포린 원단 사용의 예 / 타포린 원단 종류 2. 타포린 가방..

소통가능한 대화채널 앱 / 위쳇, 카카오톡, 왓즈앱,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등 [내부링크]

https://www.statista.com/ Statista - The Statistics Portal Find statistics, consumer survey results and industry studies from over 22,500 sources on over 60,000 topics on the internet's leading statistics database www.statista.com 위쳇(안드로이드) - 중국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ncent.mm WeChat - Google Play 앱 10억 이상의 사람들과 전화, 채팅 및 더 많는 가능성의 연결! play.google.com QQ - 중국 https://..

무엇이든 네가 원하는것이 있거든 정성을 다하라! 영화 「역린」속 중용 제23장의 말씀 [내부링크]

영화 역린을 소개합니다. 배우 현빈의 연기력과 캐릭터는 과연 최고였습니다. 그중 최고는 현빈 배우님의 화난 등근육! 남자가 봐도 브라보입니다.~^^ 영화 역린 현빈 배우 얼마 전 배우 손예진 님이랑 세기의 결혼식을 했죠? 대한민국 최고의 선남과 선녀의 결혼.. 두 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사시길 바랍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8225 역린 인시(寅時) 정각(오전 3시)‘과인은 사도세자의 아들이다.’ 정조 1년, 끊임없는 암살 위협에 시달리며 ... movie.naver.com 왕실에서의 주도권 쟁탈전 소재는 우리나라 역사영화의 가장 많은 소재이기도 합니다. 바로 정치이죠! 영화에서는 특히 조선시대 궁중의 왕권 쟁탈..

코로나19 재택치료나 자가격리 중 발생하는 많은 양의 생활 폐기물 처리방법(환경부) [내부링크]

코로나19 재택 치료자 생활폐기물 안전처리 방법 2022 3월 17일 기준의 가이드로 향후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재택치료나 자가격리 중 발생하는 많은 양의 생활 폐기물 그냥 버려도 되나요? _안됩니다. ">http:// 코로나19 재택 치료자 생활폐기물 이렇게 처리해야 안전합니다 -소독제 종류별로 사용설명서에 따라 사용하세요 일반쓰레기 일반쓰레기는 봉투에 넣고 밀폐한 뒤 외부를 소독해 보관합니다. 격리가 끝난 후, 종량제 봉투에 한번 더 넣어 이중 밀봉 한 후, 상부와 외부를 소독한 후 배출합니다. 음식물쓰레기 음식물 종량제봉투 또는 전용 용기에 담은 뒤 소독 후 보관합니다. 격리가 끝난 후, 봉투나 용기 외부를 다시 한번 소독 후 배출하세요. 재..

(주)월드페이퍼텍 _ 판촉용물티슈, 화장지. 티슈등 생산공장 주문제작업체 [내부링크]

상호 : (주)월드 페이퍼텍 생산: 물티슈. 화장지. 티슈 등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백범로 전화 : 032-526-2121 메일 : [email protected] 월드 페이퍼텍 제품 특징> * 생활필수품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 홍보용으로 최적의 상품이며, 휴대가 간편합니다. * 물티슈 개구 부분(90*50mm)에 칼라 스티커가 부착됩니다. -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디자인된 칼라 스티커(사진, 그림, 홍보문안 등) * 깨끗하게 정수된 수돗물을 이용합니다.(정수된 수돗물이 가장 안전하고 위생적임) * 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알콜 등의 안전한 제품입니다. * 밀도가 좋은 고급 스판레이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제작 시 참고사항> - 기..

Zara, Guess등 해외기업들이 사용하는 완벽한 생분해 오가닉종이/ 100% 리사이클 리유져블 / 팹틱트링가 PAPTIC [내부링크]

탄소중립과 친환경의 테마에 해당하는 종이를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사랑하는 페이퍼! https://paptic.com/success-cases/ Success Cases - Paptic Some of the sustainability-oriented brands that have already chosen Paptic materials. Join the forerunners and make the change! paptic.com 플라스틱을 대체할 섬유기반의 지속 가능한 종이 PAPTIC(Paptic Ltd or Paptic Oy)는 2015년 핀란드 Espoo(에스 푸)서 시작되었다. PAPTIC는 이미 전 세계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 중임 의류 가방 부티크 가방 푸드 서..

그린페이퍼 [내부링크]

회사명 그린페이퍼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36길 150번지 전화 1544-9185. 팩스 053-428-2110 이메일 : [email protected] http://www.itissue.co.kr/ 그린페이퍼 회사명 그린페이퍼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36길 150번지 사업자 등록번호 504-15-96211 대표 이승호 전화 1544-9185 팩스 053-428-2110 운영자 최고관리자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대구달서-4212 www.itissue.co.kr 생산품목 휴대용물티슈 (5매/10매/15매/20매/25매/30매 등) 대형 물티슈 휴대용 캡형 물티슈 콤보 티슈 각 물티슈 갑 티슈 전도 물티슈 티슈 손 제정제 티슈와 물티슈를 생산합니다. 특허부터 그..

누리참 _ 물티슈제작 티슈 생산공장 OEM및 주문제작 / 생분해물티슈 항균 손소독 주방행주 아기용 비데 클렌징물티슈 [내부링크]

누리 참 물티슈 OEM : 가족애, 찬솔, LaLa Moon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OEM 생산 생산하는 제품들 생분해 물티슈(플라스틱제로) 손 소독 티슈 주방행주 티슈 아기용 물티슈 비데 물티슈 클렌징 티슈 선물세트 티슈 물티슈, 화장지, 판촉물 회사 정보 http://www.nuricham.com/ -상담센터 : 1588-2506 -상담 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경북 경산시 압량읍 해오름길 144 물티슈 직접 생산공장입니다. OEM도 가능하니 좋은 물티슈 브랜드를 론칭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에코 모아 *해당 업체들은 지난 수년간 직접 거래를 해왔거나 업체를 서칭 중에 알아온 곳들입니다. *에코 모아에서는 일체 수수료나 어떤 사례 등은 ..

맑은세상 _ 물티슈 생산 및 주문제작업체 / 홍보용 전도용 판촉용 항균 세정용 버블수세미 [내부링크]

물티슈 제작업체 맑은 세상 맑은 세상 *생산품목 : 수세미, 행주, 물티슈 생산 및 주문제작 업체 홍보용 물티슈 / 전도용 물티슈/ 천연펄프 물티슈 / 세정 항균 물티슈 / 버블 수세미 *고객센터 : 070-4143-6998 *문의 메일 : [email protected] *홈페이지 : http://www.맑은세상.net *공장주소 : 대구 달성군 하빈면 묘동 1길 12 더보기 맑은세상 배송 2019/10/08 RE : 배송 2019/10/10 전도용 물티슈 주문 2019/09/08 RE : 전도용 물티슈 주문 2019/09/13 www.xn--qz2by0kgkg3r.net 생산부터 납품까지 직접 원스톱 처리.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 비닐 전체 독판 칼라 인쇄 가능. ..

에코차이나 4월13일 캠핑용품 수출 수입 / 정품검수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중국지사 칭구무역 입니다. 오늘은 한국으로 보내는 캠핑용품 중 파라솔들을 검수하고 정품만 포장하여 물류 카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작업 중에 잠시 영상 올립니다 "> http:// 중국 제품 소싱업체, 중국 무역회사, 판촉물 수입, 기념품 수입, 텐진시장, 이우시장시장조사 한국, 일본, 미국 등으로 상품 소싱 및 주문제작 제품을 수출 수입합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것은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 가능합니다. 주) 에코 모아 한국총괄 이사 : 케빈 KIM 사무실 : 02-6925-5756 직통번호 : 070-0418-5731 카톡 ID : nicebv1 / 위젯 ID : esocompany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하정로 5길 ..

타포린 돗자리 / 피크닉매트를 주문제작 하려면? [내부링크]

4월이네요. 캠핑과 피크닉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피곤했던 한겨울의 찌뿌둥함을 벗어버리고 비록 마스크를 쓰지만 따듯한 봄기운을 한껏 만끽해봅시다.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이럴때 필요한 것이 돗자리와 보냉백이죠. 근래에는 타포린으로 제작한 돗자리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우선 타포린재질은 튼튼하고 질기면서 라미네이팅 코팅으로인해 방수가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가볍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게 되기 때문에 기업이나 회사, 단체 등에서 프로모션, 홍보용 선물로 많이 활용한답니다. 타포린으로 제작한 미니가방에 쏙 넣어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니 인기 만점의 굿즈가 되겠죠? 일체형 타포린돗자리 돗자리를 사용하고 접은 후 벨크로(찍찍이)로 밴딩한..

제로웨이스트 패키지 / 고체치약 대나무칫솔 수세미등 /지구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오늘은 제로 웨이스트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지구샵의 패키지를 구매했답니다. 택배를 열어보니 깔끔한 상자에 녹색띠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오늘 구매한 선물꾸러미는 욕실용품 시리즈입니다. 지구샵 욕실 시리즈 말고도 양치 용품, 혼자 쓰기 등 다양한 꾸러미가 있답니다. 기호와 용도에 맞게 구성물을 다르게 활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로 웨이스트가 적용되는 카테고리는 상당히 많은데요. 생활, 욕실, 주방, 음료 용품, 식품, 화장품, 여성용품, 문구, 취미, 반려동물 등 생각보다 거의 모든 일상에 적용될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https://www.jigushop.co.kr/ 지구샵 지구를 위한 낭비없는 가게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브랜드 www.jigushop.co.k..

영화 ≪사도≫ 「꽃이 피고 지듯이」 [내부링크]

영화 「사도」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나 이제 가려합니다 아픔은 남겨두고서 당신과의 못다 한 말들 구름에 띄워놓고 가겠소 그대 마음을 채우지 못해 참 많이도 눈물 흘렸소 미안한 마음 두고 갑니다. 꽃이 피고 또 지듯이 허공을 날아 날아 바람에 나를 실어 외로웠던 새벽녘 별들 벗 삼아 이제 나도 떠나렵니다 이렇게 우린 서로 그리워 하면서도 마주 보고 있어도 닿을 수 없어 왜 만날 수 없었나요 행여 당신 가슴 한편에 내 체온 남아 있다면 이 바람이 흩어지기 전 내 얼굴 한번 만져주오 꽃이 피고 지듯이의 가사 가사를 한번 천천히 읽어본 후, 조승우 님이 부른 꽃이 피고 지듯이를 한번 들어보세요. 사도세자라는 단어는 ..

옵스큐라 스토어 | obscura store 국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샵 타이벡쇼핑백을 만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늘은 국내외 브랜드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편집샵 옵스큐라(obscura store)를 소개할게요. 옵스큐라는 브랜드 네임이고 회사명은 205 컴퍼니입니다. 의류, 신발, 잡화 및 리빙용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국내에 성수점과 도산점 두 군데 오프매장이 있습니다. 성수점 도산점 이번 옵스큐라에서 기획한 타이벡 쇼핑백인데요, 디자인이 굉장히 서양적이며 독특하고 사용해보니 실용성도 좋아요. 옵스트 라 타이라 쇼핑백 손목 가방의 형태인데 사이즈가 커서 팔걸이형이나 어깨형으로도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대, 소 2가지이고요. 브랜드 네임인 옵스큐라가 참 독특 데요, 아마도 그리스어와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옵스트 라 타이벡 인쇄 옵스큐라 ..

100% 사탕수수 페이퍼 얼스팩 .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징종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 모아입니다. 오늘은 친환경에 해당하는 좋은 종이가 있어 소개합니다. 100% 사탕수수 페이퍼인 이름하여 얼 스펙! 지속 가능한 Packaing, 표백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 포장지입니다. 그럼 얼 스펙은 어떤 특징이 있고 어디에 활용하면 좋은지 한번 볼게요. 높은 인쇄 적합성 / 코팅 및 가공 용이 뛰어난 인쇄 및 코팅 적성으로 자연 그대로의 제품을 구현하고자 하는 용도에 최적입니다. 용도 : 파일 홀 더/ 북 커버 / 쇼핑백 / 브로셔 노트 / 택 / 식품 및 패키지용 친환경 코팅 제품 등 높은 습기 저항력 높은 습기 저항력이 요구되는 제작물에 접합하며, 코팅(pe, pla)과 후가공이 용이합니다. 용도 : 냉장 보관용..

리사이클페트 rpet 주문제작쇼핑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오미크론이 중국에서 현재 폭풍 확진 진행 중입니다. 오늘은 디즈니랜드가 폐쇄했다고 하네요. 이 또한 빨리 지나갔음 하는 마음뿐입니다. 어쩌면 지금의 코로나 비극은 환경의 오염이 근원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는 ESG경영과 탄소중립을 실천을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exportersindia, 출처 Unsplash 여러분 위의 나이키 리사이클 가방 많이 보셨죠? 리사이클 가방은 최근래 전국 나이키 매장에서 판매를 하며 대중적으로 많이 알게 된 거 같아요. 에코 모아가 얼마 전 주문 생산했던 브랜드 로미오의 리사이클 가방 제작에 대한 시방서예요. 꼼꼼하게 적힌 내용대로 실..

마녀공장 10번째 봄날의 감사제 / 리미티드 에디션기프트 에코백제작 - 완료 [내부링크]

저희 에코모아는 국내외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일해왔답니다. 작은기념품부터 글로벌 스포츠 행사까지 프로모션에 필요하신 제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에코모아 여러분 마녀공장 아시죠? 이번에 마녀공장에서 10주년 봄날의 감사제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프트도 준비했는데요. 지금 홈페이지를 보니 엄청나게 밀려와서 택배가 지연되는 정도인 것 같네요. 마녀공장에서 준비한 감사행사 내용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셔도 보실 수 있어요. 마녀공장 www.manyo.co.kr 마녀공장 10주년 감사행사 마녀공장 10주년 감사행사 에코백 간단히 마실 나갈 때 활용하실 나이스한템이죠~ 물티슈 대신 손수건까지 챙기는 센스는 덤으로~ 버려지는 1회용을 최대한..

퍼팅으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입니다. 벌써 3월이네요. 날씨는 점점 좋아지는데 오미크론때문에 맘편히 활동하지 못하니 많이 아쉽습니다. NickyPe, 출처 Pixabay 개인적으로 골프를 좋아하는데 요즈음은 스크린에서 즐기고 있어요. 갑자기 퍼팅 생각이 나서 짧게 글 올려봅니다. 근데 퍼팅이 안되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오늘 탑 시크릿 골프존 퍼팅 공식에 대해 오픈하겠습니다.^^ 스크린골프 스크린 골프는 개발자들이 어떤 특정 기준을 중심으로 공식을 대입해서 프로그램을 완성 한겁니다. courtneymcook, 출처 Unsplash 즉, 어떤 방향과 거리로 스트록을 하면 홀 인하는 공식을 정해 놓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공식을 알면 자신감..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메이데이(MAYDAY)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듀폰사의 타이벡(Tyvek)으로 제작한 보냉 가방을 소개합니다. 저희 에코모아에서는 메이데이라는 브랜드로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재활용, 재사용을 실천하는 제품을 런칭하였습니다. 앞으로 예쁜 디자인 제품들을 기획 중이니, 타이벡 보냉 가방 외 두 번째 이야기를 곧 준비하겠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 타이벡 보냉백 메이데이 그럼 제품의 편의성을 한번 볼까요? 가방의 사양은 이러하답니다. 이런 느낌의 쿨러백 하나쯤은? 크래프트와 카키색의 조화. 제품은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타이벡 보냉백 브랜드 메이데이 : 에코모아샵 보냉백 주문제작업체 에코 모아 smartsto..

20대 30대에 인기있는 편집샵 모음 알아보기 _ 1부 [내부링크]

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임인년(壬寅年), 뛰어난 지혜를 가진 검은 호랑이띠 Clker-Free-Vector-Images, 출처 Pixabay 새해가 시작되고 난 후에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선물을 많이 하기도 하고 자신을 위한 쇼핑을 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오늘은 20대부터 30대까지 인기 있는 편집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오프라인으로 발품을 팔며 인기 있는 곳을 찾아다니기 마련이었는데요, 요즘은 온라인을 통해서 알아보는 경우도 많아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답니다. 편집샵 (select shop) 일정한 방침 아래 여러 가지 재료를 모아 신문, 잡지, 책 따위를 만..

ESG굿즈 / 어메이징오트밀과 미주라 / 매일유업 보냉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 모아예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타이벡으로 제작한 보냉백이에요. 매일유업에서 ESG경영 제품 출시 굿즈로 제작했답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 기념이기도 하고요. MISURA X 어메이징 오트 1도 검정으로 깔끔하게 인쇄했습니다. 타이벡은 1도 검정이 제일 어울리는 것 같아요. 타이벡 보냉백은 사용하실 때 사진처럼 가방을 접어서 사용하시는 게 편리하실 거예요. 내용물인 어메이징 오트를 한 개 마셔봤어요. 오리지널이라 그런지 맛이 진하고 좋아요 굿!! 그리고 90칼로리라~ 아침용으로 좋을듯해요. 빨대가 종이입니다. 다 좋은데 입에 끈적하게 달라붙는 게 좀 단점이네요. 잘못하면 뗄 때 아플 정도예요. 입술 조심하세요!!! 일부러 오트밀에 맞춘 건 아..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스토어 공식가방/ 부직포쇼핑백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과 함께 폐막까지의 열정! 베이징올림픽 에코 모아 중국의 식구들과 현지 응원단들도 함께 대한민국! 아쉬움을 뒤로한 채 2022 베이징올림픽 16일의 일정이 막을 내렸습니다. "금 2, 종합순위 14위! 대한민국 대표선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심판의 편파판정과 부상 등 많은 이슈가 있었지만 얼른 회복하고 다음 올림픽을 기약해봅시다. vytautas_dranginis_vee, 출처 Unsplash 이번 베이징올림픽에 에코 모아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코로나의 어려운 실정 탓에 예전처럼의 큰 축제가 되지는 못했지만 올림픽에 맞추어 스토어 가방을 제작 지원했습니다. PP 재질..

블랙과 화이트는 지상 최고의 조화로운 팀 / 검정에코백 [내부링크]

에코백이나 파우치를 제작할 때 가장 최고의 조화로운 색상은 블래과 화이트라 할 수 있죠? 에코백이나 파우치 제작을 할 때 특별한 디자인이 없다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10수 2합 검정 캔버스 원단에 화이트로 인쇄하여 보세요. 가장 단순하면서도 심플한 제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례 1> 제품 사양 사이즈 : 400*400mm 원단 : 10수 2합 검정 원단 인쇄 : 나연 1도 화이트 인쇄 에코 모아 레터링으로만 인쇄를 했는데도 깔끔하게 디자인이 나오네요. 에코백 끈은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한 원단 끈이에요. 웨이빙 끈보다는 일체감이 있습니다. 단, 검정에 화이트 나영은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있어요. 일단 원단이 순면..

에코보냉가방 / 에코백과 보냉기능을 한번에 / 보냉에코백 [내부링크]

나들이 소풍에 간편하게 에코백도 들고 싶고 보냉 가방도 필요한데 어쩌지? 이럴땐 에코 보냉백이 최고!! 에코 보냉 가방 두 가지 디자인의 에코 보냉백을 제작했습니다. 평범한 에코백은 가라~~~!! 안쪽을 보면 보냉 기능이 되도록 토일론으로 되어있습니다. 토일론이 가방의 상단 끝까지 되어있기 때문에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납니다. X자봉재로 엄청 튼튼하죠! 이 정도면 가방 안에 돌을 넣어도 끊어지지 않을 만큼 튼튼할 거예요. 옆면의 똑딱이는 장식품이 아니랍니다. 똑딱하고 잠가주는 센스까지! 전체 봉합되는 지퍼까지~ 완전 봉재 가방은 보냉 보온효과가 뛰어나답니다. 지퍼형 에코백 보냉백 에코백 뒷면의 라벨은 듀폰의 타이벡 ..

중국에서 코로나19로 격리되면 나오는 식사와 먹을것 [내부링크]

에코 모아 차이나의 현장 QC담당이 코로나로 격리가 되었어요. 현장에 있다가 급히 연락이 와서 호텔에 격리. 한국은 큐알 코드를 찍는 것처럼 중국에는 어플로 개인관리가 되는 모양입니다. 상황에따라 조금 일찍 해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플에 있는 3가지 로고의 색상으로 변경되는데요. 코로나에 양성이 아니라 양성자가 다녀간 식당을 이용했거나 양성자가 발생한 공간에 같이 있었다던지 하면 색상이 바뀌는 거죠. 지금보이는 녹색이 정상이에요. 2단계 주항 색 3단계 빨강이예요-> 격리 3단계네요. 바로 격리조치!! 방에 물, 양념 , 우유, 컵라면은 기본 제공사항이래요. 계란 복음 감자요리 생선 하나는 잘 모..

밀키트전문 미미쿡에서 최애품사고 부직포보냉팩도 구매 [내부링크]

코로나19는 우리 삶의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배달문화이죠. 식당들의 영업시간 제한, 모임 인원 제한 등으로 집에서 집밥을 먹거나 배달을 시켜먹는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음식의 레시피들을 키트로 만들어 조리 해먹을 수 있도록 밀키트 문화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요즈음 핫한 브랜드 밀 키트점을을 방문해봤어요. 미미 쿡인데요. 근처에 있는 장안동점을 가봤어요. 가게 입구에 간판이 멋지네요. "cook, now"라는 문구도 돋보이네요. 24시간 무인 셀프! 밀키트 전용 메뉴입니다. 진짜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평소에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거의 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탕, 찌개류에서 볶음밥, 샐러드, 수산물 그리고 감바스랑 파..

롯데백화점, 설 선물 포장에 친환경/리사이클 소재 적용_ RPET쇼핑백 어흥 / 플라스틱재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입니다. 2022년도 벌써 1월의 중순이 되었어요. 이제 절반 만 지나면 설 명절입니다. 얼마전 롯데백화점에 갔었는데 너무 이른 시간인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더라고요. 코로나 영향이 큰거같아요. 저희는 식품관에서 설 선물패키지를구매하기 위해 쇼핑을 했습니다. 롯데 백화점에서는 ESG경영실천을 위해 플라스틱 리사이클링 쇼핑백을 제작하였습니다. 100%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생산한 RPET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GRS 인증이 GES인증 요번에 제작한 리사이클 가방에 대한 GRS 인증은 인증서! GRS인증서 여기저기 식품관을 다니는데 사람들이 너무 없었어요. 한적한 쇼핑시간이네요. 과일 보세요. 생긴 것도 예쁜 것만 모두 모..

호랑이를 로고나 상표로 활용하는 브랜드들 [내부링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는 2022년 되세요! 드디어 2022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밝은 해가 떠오르는 만큼 한 해도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2022년은 흑호랑이의 해라고 합니다. 모든 분들이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서 행복한 나날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흑호랑이해를 맞이하여서 호랑이를 로고나 상표로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는 예부터 우리 나라의 대표적인 동물로 강인하고 멋진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에 사용되었죠. 특히 특허청에 따르면 많은 브랜드가 상표로 선호하는 동물 1위가 호랑이라고 밝혔기 때문에 이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네요. ..

헤븐, 소원, 행복, 천국과 지옥을 오간 가수 김현성님 싱어게인2 [내부링크]

Episode.1 내 인생에 처음으로 직접 가본 콘서트 그는 남자인 내가보기에도 귀공자처럼 정말 잘생겼고 소름 끼칠 만큼 노래를 잘했다. 공연 중간에 남방을 벗어던지고 흰색 나시티만을 입고 땀을 흘리며 콘서트장 한가운데로 걸어 나오자 남녀 할 것 없는 팬들의 소리에 귀를 막을 정도였다. 가수 김현성님은 20여 년이 지난 지금도 나의 기억에는 헤븐을 부르던 왕자님으로 기억되고 있다. 이후 소원, 행복 등의 연이은 곡을 부른 후 갑자기 자취를 감쳤다. 그렇게 잊어간 후 가끔 유투부에서 추억소환정도 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놀랍게도 싱어 게인 2에서 만나게 되다니~ Pexels, 출처 Pixabay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ESG경영을 실천하는 조선호텔앤리조트 / 빨강머리앤 디어 마이 앤 (Dear My Anne) 프로모션 콜라보 협업으로 감성메세지 [내부링크]

세상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져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나기 때문이에요... 기대하고 실망하는 것보다,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 게 더 한심한 일이라고 생각해요_앤 셜리 백영옥저 _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에세 이중 앤 시리즈는 콜라보로 늘 인기가 있죠. 얼굴에 주근깨가 많은 빨강머리의 말괄량이 소녀를 기억하시는지요? 그녀는 하는 일마다 엉뚱한 상황이 발생하지만 언제나 밝고 명랑하답니다.. 그녀가 성장하면서 서투르지만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행복한 삶을 누려가는 모습. 그리고 스스로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가는 긍적의 에너지를 공감하고 나누어보자는 콜 라보라 고합니다. 2022년은 앤의 동심처럼 우리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고 긍정의 에너지를 함께 느껴봅시다.~ 조선호텔 입구의 빨..

에코백은 그린워싱인가? 콩고의 눈물 - 2부 [내부링크]

친환경을 말하는 국내 현실 quinoal, 출처 Unsplash 친환경의 정의는 자연 환경을 오염시키거나 파괴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환경과 잘 어울리는 것을 말한다. 복잡한 학술적 사전적 의미를 계속해서 찾아보게 되면 돌고 돌고 돌게 된다. A는 B를 설명하고 정의하며 B는 C를 정의하고 C는 D를 정의하며 D는 다시 A를 정의한다. 사실 이런 것이 복잡하여 국가의 기관에 물어본 적이 있다면 알 것이다. 생각보다 많은 처음 듣는 기관이 현재 운영되고 존재한다는 것을. 전문성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전화를 해서 정확한 해당 기관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 실질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재활용 도우미 등으로 어르신들로 인력지원을 하고 있지만 아직 그 효과가 미미하다는 평이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쓰레기, 재..

지구 온난화에 피해는 북극곰과 펭귄만 ? 지구 온난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 TOP 6 [내부링크]

지구온난화 지구온난화는 오래전부터 경각심을 두고 지켜보아야 하는 문제로 거론되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지구의 평균 지표면 기온이 상승하는 문제로 이상기후의 원인이 됩니다. 온실가스 사용이 늘어나면서 북극과 남극의 빙하가 녹고 극지방과 적도의 온도 차가 줄어 해수면이 상승하면서 이러한 이상기후가 발생하는 것이죠. 온난화로 인한 동물들은 대표적으로 북극곰과 펭귄이 있습니다. 하지만 멸종 위기의 동물들까지 더한다면 엄청나게 많은 동물 종들이 있습니다. 한번 볼까요. 이상기후에 따르는 부정적 결과들 asilette, 출처 Unsplash 고위도와 저위도 사이 온도 차이가 커질수록 제트기류는 강해지는데요. 북극 기온이 높아지면서 제트기류가 느슨해지고 한파와 폭우, 폭염, 가문과 같은 자연재해가 ..

이 재킷을 사지 마세요! 친환경을 실천하는 ESG 파타고니아 [내부링크]

친환경제품 주문제작 전문기업 주) 에코모아 https://ecomoa.co.kr/ 파타고니아(Patagonia) 남아메리카 최남단 지역명이며 아르헨티나와 칠레에 걸쳐있는 곳. 독특한 자연경관 덕분에 관광지로도 유명하지요. 지구 상에서 남극대륙과 일부 섬을 제외하고 가장 남쪽이며 남극에 가까운 지역입니다. 냉대 기후는 없지만 툰드라 기후와 툰드라에 가까운 온대기후, 추운 온대기후가 대부분입니다. 갑자기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 맥주가 생각나네요~ ㅎㅎ끝내주는 맛이죠. 숨 막힐 정도로 멋진 풍경 속에서 트레킹을 마친 후 한잔 시원하게 마신다면 환상적일 것 같습니다.~ 파타고니아 전경 여러분 미국의 아웃브랜드 파타고니아 다들 아시죠? We’re in Business to save our h..

탄소중립과 ESG경영 그리고 친환경포장 패키징 굿즈 판촉물 제품들 / 관련산업계는? [내부링크]

탄소중립 선언 세계적으로 환경에 관한 문제가 큰 이슈입니다. 대한민국도 탄소중립을 선언했으며 동시에 다양한 의견이 대립하며 진행 중인 현재입니다. 분명히 탄소중립은 무조건 필요한 것이지만 각 국가별 경제 상황과 산업의 구조에 따라 그 기간과 중립의 % 정도가 잘 지켜질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어쨌든 인간이 지구에 살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내야만 하는 것에는 이의가 없습니다. 탄소중립(炭素中立, 영어: carbon neutrality)은 인간의 활동에 의한 온실가스 배출을 최대한 줄이고, 남은 온실가스는 흡수(산림 등), 제거(CCUS*)해서 실질적인 배출량을 0(Zero)으로 만든다는 개념이다. 탄소중립은 기후위기에 대응해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2050년까지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이자 의..

친환경으로 데뷔한 서울 모빌리티쇼 / ESG경영에 적극적인 아우디의 RPET가방(리사이클) 그리고 BMW의 듀폰 타이벡(Tyvek) [내부링크]

벌써 12월이네요. 2021년 한 해도 저물어가는군요. 여느 해보다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계속 이어지고 잠시 풀었다 하면 감염자가 많이 늘어나 버립니다. 이제는 새로 변형된 오미크론이란 녀석이 설치기 시작했네요. 저무는 한해와 함께 어지럽고 힘든 이 시간도 함께 저물고 희망찬 한 해가 오기를 매일 바라봅니다. 매년 이어오던 모터쇼가 모빌리티라는 이름으로 열렸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친환경을 위한 전기차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친환경의 필요성이 이제는 열심히가 아닌 해야만 하는 것이 되어버렸습니다.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자동차, 전기차를 어떻게 준비했는지 그 현장으로 가보았습니다. 서울모빌리티쇼 개막 주제 :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 혁명 ..

에코백은 그린워싱인가? ESG와 친환경 위장술의 역습 - 1부 [내부링크]

최근 ESG 경영이 뜨거운 핫이슈입니다. 자칭 친환경이라고 부르는 업계에 종사하며 친환경과 순환경제의 기본을 몰랐던 것을 반성하며 공부하렵니다. esg 경영 ESG란?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 구조(Governance)를 뜻하는 말.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로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 구조 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ESG는 개별 기업을 넘어 자본시장과 한 국가의 성패를 가를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ESG (매일경제, 매경닷컴) 친환경 에코백과 장바구니의 활용 시작 지금부터 약..

파우치주문제작의 적당한 원단과 인쇄 모음 [내부링크]

파우치 주문제작의 노하우! 파우치를 주문 제작하실 때 참고하실만한 노하우를 정리해봤습니다. 읽어 보시고 멋진 기획을 해보세요. 원단부터 디자인 시안, 라벨, 제작, 포장까지 한 번에 제작하세요. 1. 원부자재(소재) 종류 어떤 파우치를 제작하시려구요? 화장품 담는 용도, 대상은 누구인지, 가격 대등 콘셉트가 중요하지요. 굉장히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이 가 능합니다. 컨셉과 기획에 따라 소재를 다르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벡 파우치 듀폰 타이벡(Tyvek) 질기고 가벼우며 방수 기능에 재활용까지. 팔방미인의 타이벡으로 제작한 파우치입니다. 캔버스 파우치 캔버스(면, 광목) 보통 에코파우치라고 부르고 면, 광목 원단, 캔버스라고도 많이 부릅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계시는 ..

RPET원단 GRS(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자료_에코모아 [내부링크]

주) 에코모아는 리사이클 원단의 국제인증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의 인증된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코 모아에서 제작하신 고객님의 경우 GRS인증서가 필요하신 경우 요청하시면 서류를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제작 담당자와 상의하시면 됩니다. 주) 에코 모아 T) 02-2038-3510 E) [email protected]

부직포로제작하는 가방 쇼핑백 조르개주머니 더스트백 선물세트가방 보냉백등 [내부링크]

non-woven fabric 부직포 不織布 명사 : 베틀에 짜지 아니하고 섬유를 적당히 배열하여 접착제나 섬유 자체의 밀착력이나 섬유들의 엉킴을 이용하여 서로 접합한 시트 모양의 천. 표준국어대사전 1 부직포 선물세트가방 추석, 설 등 우리나의 명절에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오래전부터 내려온 문화입니다. 신문지, 보자기에서 지금은 다양한 선물세트가방을 개성 있게 제작하여 활용합니다. 오래전 쌀, 고추가루, 참기름 등의 선물들이었다면 지금은 한과, 곶감, 과일, 떡, 굴비, 고등어, 버섯, 한우 등의 명절 선물로 한층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최근에 전복, 수입과일, 커피, 랍스터, 소시지, 와인 등의 선물도 추가되어 선물의 범위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일회성 폐기물의 발생과 과대포장 ..

제주도에 간다면 꼭 가야할 핫플레이스 스누피가든 [내부링크]

제주도의 핫 플레이스 감성여행 필수코스 스누피가든 전 세계가 패닉에 빠진 지 벌써 2년이 다되어가네요. 사회 경제 등 다양한 전반에 걸쳐 패러다임까지 바뀌고 있어요. 제주 여행도 마찬가지죠. 유명 관광지보다는 조용한 언택트 여행과 개별 액티비티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겨울 내내 집에만 있다가 제주 동쪽에서 딱 하루 쉬고 왔어요. 분명 방에 콕 박혀 있었던 건 마찬가진데 이렇게 다를 수가! 예전 같으면 작은 여행이었겠지만 이번엔 정말 가뭄에 단비 같은 역대급 힐링이었어요. 제주에서 단 하루 살아본다면 짧은 시간이라도 오래 추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의 명소는 많은 곳이 있겠지만 두 곳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스누피가든과 본태박물관입니다. 오늘은 스누피 가든의 이야기부터 드릴게요. ..

듀폰 타이벡(Tyvek)으로 제작하는 다양한 리사이클 리유저블 제품들과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내부링크]

왜 신소재 타이벡인가? 가볍고 다재다능하면서도 탄력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타이벡은 불가능을 가능케 합니다. 개인 보호구 솔루션을 위한 보호력에서 포장과 운송에 필요한 내구성까지 타이벡이 많은 역할을 대신해 줍니다. 듀폰 타이벡의 장점? 타이벡을 사용하는 좋은점은 무엇일까요? Episode.1 방수(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타이벡은 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사실 방수가 가능하다고 봐야죠. 그래서 직접 물을 뿌려보았습니다. 테스트 결과 방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인쇄가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을까도 겸해서 봤는데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테스트까지 해봤으니 더 믿을만하네요. 타이벡 우산은 장식용이 아니었다는 게 사실입니다. 우산으로 활용하기에는 무리가 아닌가 했는데 가능한 결론입니다. Episode.2 종이 같은..

타포린가방 제작 노하우 질문과 대답 모음 [내부링크]

타포린 가방을 제작하시려고요? 1. 타포린 원단이란? 타포린 가방은 PP알갱이를 녹여서 실로 만든 후 원단으로 재직한 원단입니다. 원단 생산하는 현장 한번 보세요. 이렇게 원단을 생산하게 된답니다. https://blog.naver.com/eso01/222457912813 2. 타포린 가방은 왜 중국에서 생산되나요? 한국에서는 안돼요? 사실 한국에서도 생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수시장의 규모가 공장을 원활히 운영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이 안되기 때문에 전문 생산공장은 없습니다. 여기저기 품앗이로 제작 진행을 하다 보면 단가가 너무 높습니다. 참고로 한국에서 샘플 제작을 한 적이 있는데 중국의 2배가량이 나오더라고요. 어쩔 수 없죠. 3. 생산기간이 왜 다 3주~한 달이라고 하나요? 꼭..

2021 제12회 가양주 주인선발대회 떡명장선발대회 굿즈 기념품 타이벡보냉백 [내부링크]

2010년 쌀소비 촉진과 전통주 소비 확산 목표로 개최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수상자를 배출했는데 수상자들은 교육기관, 제조업체 창업 등 전통주 관련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상차림 경연대회도 열리는데 그 출품명이 정말 멋집니다. 1회 금상_ "추억 : Last Christmas" 2회 금상_ "님아, 그강을 건너지 마오" 2회 특별상으로는 "가을 단풍으로 온 사랑 - 채움"이 수상되었다. 운영사무국 전화 070-4205-1233 (문의) 전국 가양주 酒人 선발대회 2021 제12회 전국 가양주 주인 선발대회 본선.. [필독] 2021 전국 가양주주인선발대회 출품.. [필독] 가양주 출품 일정 고지 제12회 전국가양주주인선발대회 참가신청서.. [대회 공지] 2..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열리는 2021디자인페어 <굿즈굿즈>개최 [내부링크]

경기 상상 캠퍼스에서 열리는 2021 디자인 페어 개최 priscilladupreez, 출처 Unsplash 문화공간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 경기 상상 캠퍼스의 소식을 전합니다. 다양한 굿즈를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획가 될듯합니다. 행 사 개 요 -행 사 명 : 2021 경기 디자인 페어 -행사일시 : 2021.10.15.~2021.10.17. 3일 -행사장소 : 경기 상상 캠퍼스 디자인 1978 -프로그램 : 세계 미술관 에코백 전시회 경기 디자인 굿즈 특별전 디자인/굿즈 기획 강연 경기 디자인 페차쿠차 디자인 1978 워크숍 입주단체 오픈 스튜디오 -주 최 :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주 관 : 경기 디자인 축제 추진단, Whiz Art Advisory -예 약 : 지지 씨 ..

타이벡칼라원단 보냉가방스타일 / 듀폰 TYVEK 보냉백 주문제작 / 노보믹스 [내부링크]

노보믹스 타이벡 형제~소개합니다^^ 노부믹스는 코로나19 검사 키트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많은 나라에 한국의 기술을 홍보하기위해 타이벡을 소정의 선물로~~ 2가지 타입의 타이벡보냉가방입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크라프트 타이벡 보냉 가방. 사이즈 : 330*350*120mm 재질 : 듀폰 타이벡 크래프트 하드 인쇄 : 나연 1도 인쇄 끈 : 면 웨이빙 어깨끈 보냉 : 3T 토일론 옵션 : 자석 똑딱이 단추 에코 모아 요 녀석을 요렇게 넘기면 보냉이 나오죠? 이렇게 열어놓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3T의 두툼하고 튼튼한 보냉이 충분히 보온보냉효과를 유지합니다. 내부의 토일론과 자석 똑딱이 단추 효과적인 보냉 기능을 위해 한번을 접어서 자석 단추로 붙이면 끝. ..

블루 타포린원단 재활용 재사용 업사이클의 넘버원 프라이탁 / 메이드인 코리아 메이데이 - 2부 [내부링크]

블루 타포린으로 제작한 장바구니 타입의 가방입니다. 웨이빙으로 반접하여 손잡이 끈을 만들었고요. 손끝 사이즈입니다. 가방의 사이즈 310*340*250mm x자로 튼튼히 미싱 했습니다. 이 정도면 흠. 어지간한 성인도 쉽게 끊지 못할 정도? ㅎㅎ 손잡이는 기본 웨이빙 소재입니다. 원래 이렇게 나오는 것은 없어요. 웨이빙 면끈 가운데를 미싱 하여 손잡이로 가공하는 거예요. 웨이빙 소재 말고 다른 끈의 재질도 가능합니다. 수용용량이 넉넉합니다. 45리터 이상은 되는듯합니다. 깔판을 내장했어요. 접이식으로 가방과 함께 같이 접힌답니다. 내부의 모든 모서리는 동일한 색상으로 해치 처리했고요. 미싱이 보이는 부분과 라인은 해리로 봉재 했어요. 해리는 원..

남자와 여자 / 인생을 바라보는 작은 이야기 / 그렇다더라~ [내부링크]

priscilladupreez, 출처 Unsplash 여자는 수다로 남자를 질리게 하고 남자는 침묵으로 여자를 오해하게 한다. 여자는 기다리다 기다리다 찾아 나서고 남자는 방황하다 방황하다 정착하게 된다. 여자는 몰라도 되는 일에 지나친 관심을 보이고 남자는 꼭 알아야 할 일에 전혀 관심이 없다 여자는 남자의 감정을 느낌만으로 알 수 있지만 남자는 여자의 감정을 말해줘야 안다. 여자는 자신을 위한 남자의 노력에 감동하고 남자는 자신을 위한 여자의 희생에 감화한다. 여자는 칭찬을 받으면 여왕처럼 되고 남자는 칭찬받으면 어린애가 된다. 남자와 여자는 이렇게 서로가 너무 다르다. freestocks, 출처 Unsplash 상대를 잘못 만나면, 자기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밑..

나무꿈터 에코조르개 / 면원단 디지털프린트 / 20수아이보리원단 [내부링크]

디지털 프린트 인쇄 면 조르개 디지털 프린트는 면이 고을수록 프린트의 품질이 좋습니다. 조르개주머니나 가방은 20수 이상이 되면 조르는 것은 가능하지만 굉장히 투박하고 힘이 듭니다. 조르는 끈은 면끈을 사용합니다. 조르는 형태가 한쪽으로 조르거나 양쪽으로 조르는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에코모아

보냉가방안의 보냉재 그것이 알고싶다 . 보냉백 은박보냉원단 알루미늄보냉재 / 칼라보냉재 pvc eva / 에코모아 [내부링크]

다양한 보냉 원단들이 있어요. 보냉효과는 동일하지만 디자인과 칼라가 다양한 것이라. 에코 모아에서는 보냉 원단 자체로 간편 보냉 주머니를 개발 중이에요. 잘 만들어서 자랑할게요. 보냉 원단에 다양한 텍스쳐가 있어요. 나비와 겨울눈> 용+꽃+나무> 숟가락과 젓가락 도구> 눈 결정체> 스펀지가 일체형 보냉재> 칼라 보냉 원단>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에 맞게 적절한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는 내수수요가 많치 않아 못 들여왔는데 금년부터 수요가 충분하여 2022년에는 예쁜가방으로 제작하여 활용할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에코 모아.

클러치 슬리브 폼나는 오피스 / VIP를 위한 [내부링크]

일을 하다 보면 많은 서류를 다루게 되는데 특히 계약서나 위촉, 증명, 인증서 등 다양한 형태의 업무가 발생합니다. 서류는 동일하지만 계약의 중요도나 업무의 중요에 따라 그 계약서의 보관과 이동은 나름 특별한 담을 것을 활용하겠지요. 벅스킨이라는 셀룰로이드종이로 제작한 홀더입니다. 여기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가 되면 슬리브나 클러치 또는 태블릿 가방 등이 되겠지요. 한번 볼까요? 사용한 원종이자체가 두꺼워요. 약 0.7mm 정도는 되어 보입니다. 원단의 탄력도 좋고요. 직접 재단을 하여 철형으로 작업을 합니다. 그리고는 전체 미싱을 하였어요. 미싱 작업에 좋은 원단입니다. 타이벡은 아니에요. 어때요? 미싱 하나는 깔끔히 잘되었죠! 세로형 타입이에요. 문서도 사이즈나 모양 방..

유니크한 에코조르개 복주머니 실용성까지 나염인쇄로 브랜딩 [내부링크]

oweni, 출처 Unsplash 오랜만에 유니클로에 방문했다가 깜찍하고 실용적인 에코 복주머니를발견했습니다. 여러 가지 가방들이 있지만 요런줘니들중 복주머니는 참 실용적인 거 같아요. 어머니들이 많이 좋아하시죠.~ 요번 유니클로에서 제작한 복주머니는 20수원단을 사용했습니다. 한번 볼까요? 일단은 면100% 색상이 약간 누런색을 띄는 것 보니 순면을 사용한듯합니다. 색상은 오프화이트네요. off white 거의 흰색으로 보일 만큼 밝은 색이지만 흰색과 약간의 차이가 나는 색. (아주 옅은) 황백색의 네이버 이번도 베트남에서 제작되었네요. 50*60cm로 꽤 큽니다. 조르 개를 묶어주는 스트링 끈은 빨간색이에요. 유니클로 로고 색상과 매칭입니다. 끈이 두껍지 않아 실용..

2021년 10월 1일~7일은 중국의 공휴일입니다. [내부링크]

2021년도 3/4이 지나가고 있네요. 백신들은 맞으셨나요? 빨리 코로나 세상이 지나갔으면 바람입니다.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중국에도 많은 인원이 통제가 되었기 때문에 올해의 연휴들은 더 많이 더 일찍 움직일 분위기입니다. raizen, 출처 Unsplash 10월 국경일 중국 큰 공휴일 D-15 2021.10.01.(금) - 10.07.(목) 10 월1 중국 휴일 10월 1일부터는 국경절이에요. 아마 1일에서 7일까지는 쉴듯합니다. 1주 정도를 쉬니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참고하세요. 특히 전시회나 박람회 및 이벤트 등을 하시는 예정인 분들 중 중국에서 들어오는 제품이 있다면 꼭 참고하세요. 타포린 가방이나 합지 가방, rpet가방 등은중국 공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1주는 여유를 두셔야 ..

미니에코백 텀블러백 소형에코백 모음전 주문제작공장 에코모아 [내부링크]

에코백은 여러 가지 용도가 있는데 근래에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에코백을 많이 찾으세요. 텀블러를 담는용 유치원생 가방용 베이커리나 쿠키를 담는 용 초콜릿 등 간식을 담을 때 등 정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죠? 미니 에코백 하면 그냥 사이즈만 작은 것이라 생각하지만 막상 제작을 하려다 보면 이런 생각 저런 생각 많이 들어요. 크게 중요한 정보는 아니다로 한번 즈음 눈으로 본 것과는 차이가 많아요. 미니 에코백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볼까요? 원단 : 10수 2합 캔버스 인쇄 : 나염 1도 사이즈 : 220*250*70mm 끈 길이 30센티+직조 라벨 직조 라벨 하나가 상품성을 더 올려줍니다. 상품명 머그 베이크 원단 : 10수 캔버스 인쇄 : 나염1도 사이즈 : 200*160*..

부직포 보냉가방 CAKE BAKERY의 종결자는 케익보냉선물가방 / 코로나 거리두기 필수템 / 프랜차이즈 [내부링크]

사이즈 : 220*175*210mm 원단 : 부직포 80g + 토이론 3T 인쇄 : 단면 1도 실크 인쇄 끈 : 나일론 웨빙 손잡이 끈 가장 기본형인 보냉 가방입니다. 베이커리 등에서 많이 볼 수 있죠. 부직포 원단의 색상 선택 가능 첨고하실 원단 색상 요입니다. 물론 진행 시에는 상담 후에 제작하세요. 웨이빙 끈의 경우 선택 엄청 다양하죠? 끈의 경우도 꼭 확인하고 제작 진행하시면 돼요. 케이크 상자 삽입형 그리 하우스 베이커리는 케이크 전문 브랜드인데 특이한 것은 해외의 파타야점이 있다 합니다. 파타야? 광고나 영화 속, 또는 다큐에서 보는 나라? 야자수가 생각나고요.~~ sizzzikova, 출처 Unsplash 사이즈 : 300*..

세계의 다양한 친환경인증은 어떤것이 있을까 / 종이 친환경인증 페이퍼 [내부링크]

친환경이라는 단어가 대세입니다. 증빙할 수 있는 어떤 인증이 있을까요? 인증 종류와 개념 정도만 알고 갈게요. Fsc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에 의해 관리되고 생산된 제품. Selected secondary fibers 불순물이 없는 고품질 재생지 성분으로 생산된 제품. Totaiiy chlorine free 천연펄프 표백 시 염소계 화합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다이옥신 발생이 없는 제품. Acid Free 중성 지를 인증하는 마크로 산성 종이보다 보전성이 우수한 제품. Heavy Metal Absence 중금속 관련 유럽연합의 안전지침에 부합하는 제품. Green-e 태양. 바람. 파도 등 비화석..

삼각김밥 보냉백 모양보냉가방 실용적이고 미니보냉백 다이소 [내부링크]

와우~~~~~~ 다이소에 갔다가 득템 한 미니보냉백이에요. 삼각김밥용 보냉백.ㅋㅋ 요즈음 같은 코로나에는 딱인듯해요.] 저도 삼각김밥 자주 사 먹거든요. 깜짝 놀라여서 2개를 구매했답니다. 가 방한 개에 김밥 2개가 들어가요 무엇보다 가격도 착해요~~2,000냥^^ 재질은 PE네요. 기본 원단에 인쇄 1도 후 코팅으로 마감한 합지 보냉백이네요. 내부는 PVC토일론을 사용했구요. 요런 토일론 은박 원단은 국내에는 거의 없답니다. 깔맞춤 한 지퍼와 손잡이 색상. 손잡이는 웨이빙으로~ 그래도 이 녀석 사이즈가 9cm*10cm 이랍니다. 이 정도면 저녁에 삼각김밥 2+1 세트를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주문제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국내에서는 제작..

대형 타포린주머니 / 초대형 타포린자루 /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빨래가방 세탁가방 초대형타포린가방 에코백자루 [내부링크]

초대형 타포린 가방 초대형 타포린 가방은 얼마나 클까요? 그리고 무엇에 쓸까요. 한번 보시죠~ 잡초제거와 정원 관리 중이네요. 널려있는 풀을 담아 한쪽에 버리는 용도인데 초대형 타포린이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상단과 하단의 양쪽으로 손잡이가 있어 들기에도 편리합니다. 방수까지 되는. 이름. 넘버 택 활용 물건의 종류, 이름, 숫자 등 표기하여 텍에 넣으면 됩니다. 물류나 창고 등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모자 크기랑 비교해보세요. 크기는 정말 초대형이죠? 이삿짐에도 필요. 말이 필요 없는 국민 이사 가방이지요. 가정에 한두 정도는 있을 거예요. 특히 이불 담는 용으로는 최고예요. 초대형 타포..

봉재의 한수는 퀼팅 / 쏘잉을 디자인하다 / 퀼팅 타이벡보냉가방 [내부링크]

타이벡. 크라프트. 벅스킨 다양한 친환경소재.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제품들. 모두 리시 아클. 리유져블. 업사이클의 의미들이 있는 소재들이에요. 멋진 제품들 많죠? 요것도 추가요~ 퀼팅 보냉 타이벡! 저희 공장에서 한 땀 한 땀 쏘잉 한 것입니다. 가방 겉에 있는 주머니가 돋보이네요. 남성용 로션을 넣어봤어요. 대략의 사이즈를 가늠하시겠죠? 사이즈 *370*320*120mm *상단 전체 지퍼 *겉 주머니 1p 내부는 3T 이중 토일론으로보냉재를 사용했습니다. 늘 이야기하는 것이지만 보냉재는 좀 트는 한 것을 써야 해요. 가방에는 최소 2.5T 정도. 올해는 유난히 더운 데다가 코로나의 영향으로 배달 및 정기배송이 늘어 보냉 토이론의 재고가 부족..

화이트 타포린원단 재활용 재사용 업사이클의 일등프라이탁 / 메이드인코리아 메이데이 [내부링크]

업사이클 타포린 백입니다. 타포린 원단 수거부터 세척 건조 수선을 거쳐 재사용 가능한 원단으로 작업하여 가방을 제작할 때까지 생각보다 많은 공정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추후에 어느 정도 진행이 되면 현장도 함께 공유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위해 소통할 예정입니다. 어깨끈과 손잡이 끈으로 구성되어있고 각각의 끈은 X자 컴퓨터 미싱으로 팍팍!! 아마 힘이 약한 성인이어도 정방향으로는 끊기 쉽지 않을 거예요. 심플하게 브랜딩 된가죽 라벨~ 요렇게 접힌답니다. 가방 바닥판까지 딱 접혀 편리해요. 바닥판은 가로가 250mm나 됩니다. 외투도 충분히 들어갈듯하네요. 바닦 깔판은 두쪽으로 나뉘어요. 가방을 접으면 합께 접힌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타포린 가방 중 이 정도 두께와 ..

정서적 흙수저와 정서적 금수저 이야기 _ 추천 도서 [내부링크]

벌써 올해 9월이네요 시간은 왜 이리 빠른지요. 코로나가로 아직 힘든 시기인데 대한민국은 점점 선진국으로 가고 빈부의 격차는 점점 벌어지는 힘든 시기를 지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또 언제부터인지 금수저와 흙수저라는 신조어가 생겼어요. 물론 이것은 오래전 조선시대에도 있었지만. 그 문제를 다루어본 책이 있어 소개합니다. 해냄 출판사의 정서적 흙 수저와 정서적 금수저라는 책입니다. 정서적 흙수저와 정서적 금수저저자최성애, 조벽 출판해냄출판사 발매 2018.01.08. 코로나 시대가 지난 후의 세상에 대하여 많은 책들이 나와있습니다.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도 정말 놀랄만한 일들이 실제 생활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어제는 치킨을 튀기는 로봇이 나왔더라고요. 이걸 보며 뭐라고 생각을 ..

요즈음 근황 전해주세요? 에코차이나 중국공장 식구들 [내부링크]

1층 창고 원단이 들어와서 창고에 적재했다 합니다. 물류 식구들 점심은 했나요? 이렇게 드시고 계신다 합니다. 저건 돈까스인가? 아무튼 고생 많아요~~ 물류팀 생분해 부직포가 입고되었네요. 제품 확인하고 옮겨서 정리하느라 수고 많았네요. 인쇄팀 동판 정리한다 했었죠? 오늘은 고기 드셔야겠네요. 엄청 무거운데./ㅋㅋㅋㅋ 포장 및 부업팀 팀장님이랑 이모님들~점심은 하셨는지요? 참, 남순이 모 생신 축하드려요~~ 봉재 라인 오호~한국 명절 가방 생산으로 엄청 바쁘다 들었는데. 고생들이 많아요^^ 우리 회사 최고의 전사님들. 늘 고생해주시는 사무실에는 왜 아무도 없어? 점심하러 갔나? 총괄 매니저님 자리 혼자 큰방서 외롭겠네...

타이벡으로 제작하는 하이엔드파우치 / 파우치 지퍼 3호 / 주문제작 [내부링크]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원하는 사이즈와 대략의 인쇄 사양, 수량 등을 기재하여 고객 문의 게시판이나 이메일로 요청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타이벡 파우치입니다. 화장품 회사, 전자회사등등 다양한 기업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샘플들을 나누어주는 등 프로모션에 활용합니다. 어떤재질인지 보실래요? 타이백 asmr> http:// 타이백 파우치 S 사이즈 : 210*130*60mm 원단 : 타이백 (에코모아) 옵션 : 3호 철 지퍼(양끝 마감) 한 줄 손목끈 나염 인쇄입니다. 화이트로 1도 깔끔히. 2번 정도는 찍어줘야 번지거나 뭉치치 않고 원단의 색상 올라온 것 없이 깔끔히 나오는 것. 이제 여러분도 거의 프로입니다. 단, 앞의 포스팅을 보신 분들만 ㅎㅎㅎ 손목..

오렌지 타포린원단의 재활용 업사이클의 아버지 프라이탁 / 메이드인 코리아 메이데이 [내부링크]

업사이클 가방 프라이탁 들어보셨죠? 독일어로 금요일을 말한다고 합니다. 스위스의 프라이탁 형제가 설립한 세계 최고의 업사이클 브랜드이죠. 에코 모아가 리사이클, 리유저블에 이어 업사이클에 도전합니다. 비록 시작단계이지만 열심히 연구개발해볼게요. 주요 원단은 우리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타포린입니다. 천막, 그늘막, 화물차 포장 등 다양한 곳에 활용됩니다. 방수가 되고 질겨서 야외 사용에 주로 사용되고 요즈음은 캠핑 취미가 늘어 풋프린트로도 사용됩니다. 캠핑이나 야영, 낚시 등에서도 그늘막, 돗자리 등으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열정의 칼라 오렌지색 타포린 가방 제품 사이즈 360*300*50mm(폭) 디자인 심플하죠? 특별한 인쇄가 없이도 나름 분위기 좋네요. 인쇄 대..

농업 농사에 사용하는 생분해부직포와 생분해비닐의 활용/ PLA / 썩는부직포 / 생분해비닐/ 옥수수전분 _ 1탄 [내부링크]

생분해되는 부직포 저번에 소개 한번 드렸죠. 맞습니다. PLA부직포예요 현재 어디에 어떻게 많이 활용되는지 볼게요. 다양한 원부재 알갱이 실험> 이제 더 이상 비닐봉지를 벗겨내는 번거로움을 하지 마세요. 모종이나 수목을 심을 때 이렇게 활용하면 됩니다. 생분해 부직포(PLA)의 활용> 제품은 사이즈별로 되어있어 적절한 적당한 사이즈를 활용 가능합니다. 요렇게 이렇게 저렇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심은 후에는 생분해되니까요. 생분해의 기간이나 실제 사용 사례 등 자세한 것은 2부에 포스팅드릴게요. 두 끼는 70g~220g까지 다양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방을 제작하는 장바구니 등은 80g 정도를 사용합니다. 거의 3배에 가까운 두께 정도면 수목을 심기에도 충분합..

타이벡 Tyvek 보냉가방 브랜딩 디자인주문제작 / 일산 라이크라이크 브런치카페 _ 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크 라이크라는 브런치카페 본사에서 의뢰주신 보냉 가방 포스팅입니다. 어울리는 디자인샘플을 여러 가지 제작해봤어요. 먼저 기본 샘플을 제작 후 몇 가지 추가 디자인을 입혀보았습니다. 같은 제품이지만 디자인에 따라 느낌이 모두 달라지죠? 일산에 본점이 있다고하네요. 미팅으로 방문했을때 맛있는 브런치 식사를 대접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제품과 디자인상 의도하고 커피도 마시며 이런저런 수다도 떨고 너무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요런 디자인 시안들은 상표 등록된 것들이라 합니다. 일러스트 파일로 전달해 주셨어요. 카페 전경이에요. 카페 키친 라이크 라이크라고 쓰여있죠? 저희에게 대접해주신 브런치 비주얼부터 끝내줍니다. 감사 수프는 진짜 먹어..

제품납품/ 배송 / 복잡한 전시회 박람회와 빌딩숲 그리고 급한일정속 눈.비올때 [내부링크]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지만 닥치면 개고생 하는 상황!! 디자인시안이 컨펌되고 행사 일정에 다급하게 진행을 하다 보면 다소 황당한 일들이 발생합니다.. 빡빡한 제작 일정속에서 제품은 잘 생산이 되었는데 마지막 배송에서 에로를 겪게 되는 일. 행사 물건은가급적 정확히 기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조금 오버인가 싶기도 하지만 아래처럼 참고하세요. 제품 배송> mak_jp, 출처 Unsplash *18일 000 박람회 전시장 00 현장 도착 (현장에 물류 인원 없음) *추가 비용 있더라도 배송기사님이 전시부스까지 구르마로 옮겨서 적재.(운임 추가비는 현장지급) 행사 현장> 박람회나 행사의 경우는 현장에서 정신없이 분주하거나 바쁜 경우가 많기에 별것 아닌 금액의 ..

눈에 덜 띄기위해 탄생한 카키색의 매력 / 카키색 타이백 보냉가방 [내부링크]

카키색 힌두어 ख़ाकी , 우르드어خاکی , 페르시아어خاکی 등 먼지를 뜻하는 단어에서 나온 이름으로, 이름 그대로 땅이나 먼지의 색에 가까운 색상. 영국이 인도를 점령한 시절 영국군이 사용한 것으로부터 유래했다. 19세기 중반 북서부 인도 주둔 영국 육군은 현지 고용병들의 전통복장, 즉, 표백이 덜되거나 누렇게 변색된 면제 의복이 먼지가 풀풀 날리는 반 건조 지역의 환경에서 눈에 덜 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일부 부대에서 적용하기 시작했다. 때문에 이 당시의 카키색은 표백되지 않은 리넨이나 면 색상에 가까웠다. 출처 : 나무 위키 k_bayer, 출처 Unsplash 상품 : 타이벡 쿨러백 사이즈 : 200*250*150mm 원단 : 타이벡 하드형 웨이빙 손 끈 양쪽 똑딱이..

제이엠더블유 KEEP YOUR FOOD 신선함을 지키는 노하우는 타이벡보냉백을 사용하기/ 국민보냉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선함을 지켜주는 깜찍이를 소개합니다. 바로 타이백쿨러백입니다. 신선한 건강과 맛을 유지해주는 핵 인사 템이죠. 코로나 시대의 필수품^^ 올해는 날씨가 더 더운 데다가 환경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고 코로나로 인하여 보냉 백수 요가 엄청늘은것 같아요. 생산라인이 비워있는 스케줄을 거의 못 봤어요. 입구를 닫을 때는 자석단추가 되어있어요. 그냥 양쪽을 가까이만 대도 딸깍. 그리고 쭉 뻗은 미싱 라인. 촘촘한 땀수!! 손잡이를 잡아주는 x자스티치 입니다. 컴퓨터 작업이라 반듯하게 미싱이 되어있어요. 게다가 위와 아래는 한 번씩 도매를 했어요. 두 번 미싱을두번미싱을 했다는 거예요. 더 튼튼하겠죠? 크라프트 색상에는 역시 화이트칼라 인쇄죠. 깔끔하게 ..

Fit For Meal 핏포밀 밀키트 정기배송 l 크래프트 타이벡으로 제작한 보냉백 l 방수기능과 멸균효과까지있는 듀폰의 친환경 소재 [내부링크]

FitForMeal 에코모아 하루에 3번! 건강한 맛을 정기 배송하는~ 밀키트 전문 핏 포밀! https://blog.naver.com/mmsus2392/222460859822 요즈음 엄청 Hot! 건강 맛을 정기 배송할 보냉백을 제작 상의해 주셨습니다. 제가 바로 핏 포밀 보냉백의 주인공!!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 Tyvek? 가볍고 질기고 방수가 되고 멸균까지 되는 듀폰사의 친환경 소재 100% 재활용이 가능한 매직 페이퍼 사양? 타이벡 보냉백 하드(크라프트)+토이론 500*330*200mm 바닥 각형 타이벡 손 끈 단면 2도 나염 인쇄 상단 전체 벨크로 마감 보냉백 상단은 전부 밸크로 처리가 되어있답니다. 온기나 냉기..

홀로그램 가방 / pvc가방 / 투명가방 / 파우치 주문제작 [내부링크]

여름이면 홀로그램 투명 가방이 인기가 있습니다. 원단은 보통 pvc홀로그램 0.5T 연질입니다. 일단 원단이 입고되면 재단을 합니다. 가죽처럼 질기고 강하기 떄문에 핸드 커팅기 등으로는 재단이 안됩니다. 따라서 철형으로 프레스합니다. 아래의 왼쪽은 철형이고 오른쪽은 원단을 모양으로 따내는 프레스 기계입니다. 끈도 동일한 방법입니다. 철형과 프레스기계 홀로그램은 끈의 색상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져요. 참고로 몇 가지 끈으로 제작해보았습니다. 인쇄가 가능합니다. 화이트 끈 다크 블루 끈 화이트 끈 스카이 블루 끈 레드 끈 끈의 색상 : 사진 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끈 색상이 다..

비트코인 떡상과 떡락. 롱숏 마진거래와 도파민중독. 메로나와 스크류바에 울고웃는 도파민라이프 이더리움 도지코인 리플 [내부링크]

갑자기 생각나는 멘트가 있네요. Patrice_Audet, 출처 Pixabay "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은 있다! 한대 쳐 맞기 전까지는! " -마이크 타이슨- 얼마 전까지 엄청나게 온 국민 아니 전 세계의 사람들을 흥분하게 했던 비트코인. 최근에 하락과 함께 잠시 소광 상태이죠. 여러분은 코인으로 수익을 얻으셨는지요.. 아니면 손실이 나셨는지요? 코인 거래를 하신다면 어떤 종목을 보유하시고 계신가요?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도지 코인? 아실 것이지만 코인 거래는 크게 2가지 시장이 있죠 국내 코인 거래소의 현물거래와 해외 마진거래가 있어요. 그중 해외마진거래는 정말 합법적 도박판이라 해도 거짓이 아닐 정도죠. 내가 가진 돈의 최대 125배를 빌려 거래할 수 있습니다..

타포린가방 PP원료로 실을만들고 직조하여 타포린원단 생산하는 생생한 현장 보세요! PP PE [내부링크]

타포린 가방이 재활용되나요? 원단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요? 중국에서 저희에게 원단을 공급해주는 거래처에 갔어요. 우선 원료가 있어야죠? 화이트로 된 것은 새것이에요. 회색 덩어리들은 재활용된 것들입니다. pp 재활용의 현장~ 타포린 원료 타포린 원료를 녹여 실을 만드는 작업 전. 먼저 원료인 PP알갱이들을 녹여서 타포린실을 만들 수 있는 기본단계를 준비합니다. 타포린 가방을 제작하는 생지입니다. 필름을 합지 하거나 인쇄를 하거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생지! 생산된 재고들은 창고고 이동해서 보관~ 타포린 생지 원단들!! 알갱이들을 녹여 원단을 짜는 원사를 먼저 생산합니다. 이어서 원사들은 촘촘하게 원단을 짜며 자동으로 말려 나옵니다. ..

가방인듯 가방아닌 가방같은 쇼핑백!! 나이키 RPET가방 재활용의 정석 Recycle Move to Zero [내부링크]

드디어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했답니다. 크라프트 쇼핑백에 담아주네요. Fsc 인증된 종이를 사용했네요. 인증번호가 기재되어있네요. Fsc인증은 저번 포스팅에 있습니다. 요즈음 이거 많이 보셨죠? 며칠 전 운동화를 구매할 때 계산대 옆에 당당히 있는 나이키 가방을 보고 바로 구매하였답니다. 대. 중. 소가 있는데 소자는 재고가 없답니다. 가방인듯 가방 아닌 가방 같은 쇼핑백!! 넉넉한 사이즈에 튼튼함은 물론 버리면 다시 재활용되는 순환자원이 됩니다. 이렇게 뭐라 뭐라 샬라 샬라 알라셩~ 요건 각자 해석해보세요 헤헤 가방은 베트남에서 제작되었답니다. 요즈음 베트남의 가방 생산라인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인도도 많이 개선되었고요. 메이..

캔버스원단과 가죽의 콜라보레이션 파우치 클러치 아이패드 테블릿가방 [내부링크]

오늘은 에코모아 공방에서 제작한 제품을 올려봅니다. 파우치와 아이패드가방입니다. 사실 다용도 파우치란 이름이 더 어울릴듯하네요. 캔버스 원단에 가죽과 폴리 등의 다른 소재를 같이 활용했습니다. 멋지지만 제작이 좀 더 까다롭고 가격이 높아진다는.~~ 에코파우치입니다. 클러치도 되고요. 2가지 원단으로 동일한 사이즈입니다. 캔버스 10수 2합 기본 원단과 청원단이에요. 청원단은 앞서 포스팅한 적이 있죠. 동대문 원단상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캔버스 원단은 보통 가로를 인치로 기준하여 판매합니다. 세로 길이는 야드로 측정하고요. 가로 60인치*250y(야드) 이렇게요. 그럼 가죽은 어떻게 계산할까요? 캔버스보다는 복잡하답니다. 소가죽의 경우 예를 들면 소마다 덩치..

스위트룸 면주머니 에코주머니의 정석 BYMOM 면(광목)30수 베이지 광목자루 [내부링크]

가로세로 500*500mm의 미니 무릎담요같이 큰 사이즈. 이렇게 저렿게 접으면 머그컵에도 쏙 들어갈 수 있어요! 무게 또한 매우 가벼워요. 이게 바로 에코주머니의 매력이지요. 폴리나 가죽 등은 흉내 낼 수 없는... 광목 원단 중 연베이지는 가장 오가닉스럽고 자연스러운 고급짐이 있답니다. 30 수라 면의 촉감도 부드러워요. 옷이든 휴대품이든 넉넉한 사이즈에 품 있게 들어갑니다. 조르 개를 조를 때 둥근 꽈배기 면끈을 양쪽으로 당기면 돼요. 아주 자연스럽게 조여집니다. 참고로 광목천이라 해도 10 수정도 되면 두꺼워서 조를 때 힘들답니다. 모든 광목천은 폴리사가 섞일수록 화이트 색상이 돼갑니다. 면 100%에 가까울수록 누런 옥수 수색에 가까워요. 원단에 드믄드믄 ..

옥수수전분 생분해부직포 생분해비닐은 잘 썩을까? 그것이 궁금하다. 에코모아 실험돌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환경을 제작하는 에코모아 입니다. 저희 엉뚱한 일을 했어요. 알려드릴게요~ 최근에 많이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원단들이 땅에 묻으면 정말 잘 썩을까 궁금해졌습니다. 그중 생분해 원단들. 물론 각 회사에서 많은 실험을 거쳐 개발되고 또 그 과정을 상세히 분석하여 다양한 증명기관에서 인증을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땅에 묻어 보기로 했습니다. 그냥 기관들에서 실험한 것처럼 다양한 환경의 조건이 있겠지만 모두 무시하고 그냥 밭 주변의 한 곳에 땅을 파서 묻기로 했어요. 묻는 원단 종류는 2가지입니다. 하나는 생분해 부직포이고 다른 하나는 생분해 택배 비닐입니다. 요즈음 날씨가 엄청 습하고 덥죠. 땅속에 묻어 실험하기에 딱 좋네요. 일단 70센티 정도의 ..

나염인쇄로 블랙에코백 멋지게 만드는 방법 진검정칼라 [내부링크]

10수 3합 검정 원단입니다. 검정 중에서도 진한 검정이예요. 캔버스 검정 원단도 탕마다 색상이 약간 다릅니다. 면 100%로 염색을 했다 하더라도요. 진한 검정이 아닌 약간 밝은 검정도 있어요. 개인차가 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진한 검정이 제일 고급진 것 같아요. 참고로 여러분께서 원단을 염색하여 주문할 경우 원단 가게 등에BT(비커 테스트)를 받아보세요. 말 그대로 원단 조각을 염색하여 색상을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에요. 까다로운 색상일수록 BT(비커 테스트)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팬턴 색상으로 맞출 경우는 원단용 팬턴 칩이 따로 있습니다. 당연히 종이와 원단은 색상이 다를 수밖에 없어요. 좀 비싸긴 해도 팬턴 색상 원단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패브릭, 면, 천에 팬톤 스와치가 있다! 칼라..

타이벡숄더백 캣츠 실제 사용해보니 추천입니다. [내부링크]

타이벡으로 제작한 숄더백입니다. 직접 2주 동안 사용해봤는데 실용성 최고예요. 워단은 타이벡 하드형 크래프트예요. 원단 안쪽에 부직포가 합지 되어있기떄문에 제법 두껍답니다. 게다가 안감을 넣었으니 가방용으로도 손색이 없죠. 인쇄는 실크인쇄를 했어요. 타이벡 원단 중에 하드 크래프트는 겉면이 입체감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하기 전부터 약간 교정을 해주어야 해요. 종이에 인쇄하듯이 하면 안 나오는 글자나 표현이 많습니다. 선을 가급적 굵게 변경해주어야 하고 필름의 선을 촘촘하지 않게 하여 잉크가 잘 나오도록 만들어야 해요. 냥이 얼굴 귀엽죠~ 아래쪽에는 15센티의 폭이 있어요. 꽤 넉넉한 내부 공간입니다. 편리한 똑딱이 단추! 가방에 물건이 별로 없을 때 하마처럼 크게 입을 벌리고..

친환경부직포 옥수수전분 생분해원단 식품용 포장용 Pla부직포 [내부링크]

PLA부직포 원단은 옥수수 전분을 원료로 한 생분해성 친환경 원단입니다. PLA(Poly Latic Acide)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젖산을 발효, 중합한 순수 식물성 수지입니다. 일반 플라스틱은 자연상태에서 매립할 경우 분해되기 위해 약 500년 이상이 소요되며 완전 분해가 되지 않아 미립자들이 동, 식물 자연생태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PLA는 매립할 경우 세균, 곰팡이등의 미생물에 의해 180일 이내에 분해되어 퇴비화하는 제품으로 매우 유익하 친환경원료입니다. PLA인증 먼저 영상으로 연소 테스트를 보세요. 진정한 친환경 부직포!! PLA 마스크용 부직포 연소테스트 Y&J CORP PLA 마스크용 부직포 시중에 판매되는 가짜 PLA 마스크용 부직포 bl..

여름최고의 패션트렌디백 pvc 투명가방 파우치 tpu가방 비치백 [내부링크]

1.PVC 가방 : 쇼핑백 스타일 여름 인기 품목 중 하나가 투명 파우치, 비치백이나 투명 가방입니다. 내부가 그대로 보이는 투명한 가방 안에 자유롭게 넣을 수 있는 폴리 주머니가 들어있는 결합상품이에요. PVC 투명백 미싱 봉재 가공으로 제작한 가방입니다. 내부에는 폴리 조르 개 주머니를 추가하여 편리성을 추가했어요. 대략의 사이즈 : 가로 280mm*320mm*100mm 2.PVC 가방 : 소품 가방 스타일 회사로와 문구를 인쇄한 가방들 회사 로고와 슬로건을 브랜딩 한 제품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예요. 아래에 보면 화장품을 넣은 사진이 있어요. 원하는 사이즈와 인쇄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대략의 사이즈 : 가로 180mm*세로 200mm*폭 100mm 1.PVC..

세계 1위 맥주 회사 '안호이저 부시'에서 에코백을 제작. 두꺼운 고급스럼 크로스끈 안주머니 가방깔판 자석똑딱이 [내부링크]

미국의 맥주 회사 안호이저 부시(Anheuser-Bush)의 대표 브랜드 "버드와이저"는 많이 알고 계시죠? 버드와이저의 모사인 안호이저 부시에서 제작한 에코백입니다. barncreative, 출처 Unsplash 안호이저부시 프로모션용 에코백 전체 사이즈 : 340mm*320mm*140mm 원단 : 10수 4합 코팅 캔버스 끈 폭 40mm 인쇄 : 나연 2도 옵션 : 안주머니/자석 똑딱이 단추/크로스 끈/깔판/텀블러 주머니 에코백에 필요한 옵션은 모두 포함되었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단의 두께도 최고 두꺼워 공업용 미싱으로 가공해야 합니다. 크로스 끈은 떼어낼 수 있는 고리형태입니다. 분리하여 안쪽에 넣어 두시면 돼요. 크로스 끈 가방 바닥 깔판 ..

에코모아 가죽공방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에코모아 가죽공방을 소개합니다. 면목동에 있는 에코모아 가죽제품 생산라인입니다. 1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B1층입니다. 왼쪽에 에코모아라고 작은 간판이 있을 거예요. 공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환기시설이 되어있어요. 가죽을 깎는다거나 풀을 바르는 작업등은 냄새가 나요. 환기시설이 없으면 제품에 약칠 등을 하고 건조할 때도 먼지가 많이 묻는답니다. 원단 프레스 장비입니다. 철형을 끼워놓고 작동하면 가죽이더라도 한방에 모양대로 따내어집니다. 프레스 작업용 철형입니다. 철형의 모양대로 작업이 되는 거예요. 철형은 형태대로 주문 제작하면 됩니다. 다양한 가죽원단 샘플들입니다. 제작하고 남은 것들이지만 샘플링할 때는 좋은 원부 재이 죠. 작업장 내부 ..

에코보냉가방 시원하게 따듯하게 도시락들고 소풍가자. [내부링크]

두 가지 버전의 에코보냉백입니다. 사양 원단 : 10수 2합(겉)+보냉 토일론(안) 인쇄 : 나연 인쇄 사이즈 : 350*340*100mm 원하시는 사이즈와 사양으로 주문제작 가능!! 가방 내부에는 열기가 함께 통하도록 안주머니를 부착.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냉 가방 스타일의 안주머니예요. 디자인 인쇄는 네이비에는 1도로 베이지에는 2도로 인쇄를 하였습니다.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역시 에코백에는 나영이 최고인 듯합니다. 가성비 최고. 가방 입구를 야무지게 잠가줄 지퍼형 입니다. 가급적 보온이 새 나가면 안 되니까요. 아래는 넉넉히 물건을넣을 수 있도록 폭이 있습니다. 물론 폭보다 더 넣은 것도 들어가지요. 홍보용, 선물용, 기념용, 판촉용..

시몬스 타이백조르개 쌕 주문제작 듀폰 Tyvek SIMMONS GROCERY STORE [내부링크]

시몬스의 웰빙 스토어 (SIMMONS GROCERY STORE) http://www.simmonsgrocerystore.com/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2가지 버전으로 요청하셨습니다. 채소, 과일 등 다양한 야채들을 넣기에는 정말 좋아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 한번 들러보세요. ragonesco, 출처 Unsplash 조르개쌕의 사양 사이즈 : 350mm*500mm 원단 : 타이백 화이트 하드 인쇄 : 나연 인쇄 1도 끈 : 둥근 면 끈 주문제작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타이벡의 원단은 스와치나 샘플링을 통하여 선택 가능합니다. 인쇄는 나염 인쇄 및 칼라 프린트가 구현되며 나영의 경우 팬턴 색상의 감리가 가능합니다. 끈은 두..

황마원단 마직 유기농 친환경 탄소발자국 Carbon footprint 황마가방제작 탄소중립 [내부링크]

앞에 황마 가방 포스팅을 한번 드렸었죠. 업데이트 포스팅입니다. 이 녀석~ 황마원단 러그, 가방, 끈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도의 황마 원단 생산. 직조 현장 픽사 베이 무료 이미지 여기서 잠깐! 용어 좀 알아보고 가실게요. 탄소중립 이산화탄소를 배출한 만큼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대책을 세워 이산화탄소의 실질적인 배출량을 ‘0’으로 만든다는 개념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황마 원단 피 나무과의 여러해살이풀. 높이는 1미터 정도이며, 잎은 어긋나고 긴 달걀 모양이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노란 꽃이 5~6개씩 모여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로 10월에 익는다. 줄기는 황저포를 만드는 데에 쓰인다. 인도가 원산지로 한국의 남부 지방, 열대 지방 등지에 분포한다. 출처 : 네이버 어학..

Reuse Recycle Upcycle Rpet쇼핑백 친환경 미국 패션 의류브랜드 MARINE LAYER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내부링크]

가방 제작사례를 볼게요. 재질 : Repet(recycle pet)*100g 사이즈 : 440mm*360mm*110mm 인쇄 : 4도 그라비아 인쇄 합지 끈 : 원단 끈 브랜드의 로고를 사용하여 가방의 배경 디자인을 시안 했어요. 크게 화려하지 않아도 느낌이 있네요. 좋은 브랜드란 이런 것? 브랜드가 의미하고 말하고자 하는 테마가 디자인에 녹아있네요. RPET의 무지 원단을 더 알고 싶으시면 예전 포스팅에 자료가 있습니다. 화이트 무지 외 다양한 칼라 원단도 있죠. 어깨에 멜 수 있도록 넉넉한 길이의 끈은 원단을 잘라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끈과 가방의 표면이 약간 쭈글 대는 거 보이시죠? RPET가방은 이상 없는 정상 완제품입니다. 합지 필름 하고 RPET무지 원단 하고 1..

삼양라면 아트박스(Artbox) 콜라보 굿즈 Recycle Resuable 에코쇼핑백 친환경 [내부링크]

삼양라면*아트박스=삼양아트? ㅎㅎ 콜라보가 대세이긴한가봐요. 이번에는 국민라면을 제조하는 삼양에서 콜라보 굿즈를 제작한 소식입니다. 함께 굿즈를 제작하는 아트박스 팬시문구도 모두 아실 거예요. 재미있는 콜라보네요. 컬래버레이션 일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출연ㆍ경연ㆍ작업하는 일. 유행 산업의 최근 경향 가운데 하나로 일정 분야에 장점을 가진 업체가 트렌드 결정자와 함께 협업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이버 국어사전 여러 종류의 상품군들이 굿즈로 나왔어요. 아쉽지만 제가 방문한 지점은 이미 다 팔려서 없거나 재고가 없는 게 많았어요. 그래도 몇 가지는 구매했답니다. 노트류. 배지. 밴드. 지우개. 키링. 마우스패드 삼양라면 아트박스 콜라보 굿즈들 밴드 시리즈예요. 오늘도 그..

영화 인생을 한번 보세요. 새옹지마를 기억하고 살아냅시다. [내부링크]

리와 갈우 주연의 영화 "인생"을 보셨나요? 인생 감독 장이머우 출연 공리, 갈우개봉1995.05.27. https://youtu.be/n0 CvxNbvSXk 중국 최고의 걸작 오랜 코로나의 피로감으로 약간의 우울감을 느껴 좋은 영화를 찾다가 발견한 인생작!! 박진감 넘치는 스릴도 , 호기심 넘치는 SF도 아니지만, 스스로의 마음 한편을 달래주는듯한 여운과 위로의 감정이 생길 것입니다. dnevozhai, 출처 Unsplash 대한민국에 사는 한국 사람들의 오늘은~ 우리의 삶은 그냥 사는 것도, 어쩜 살아내는 것도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좁은 땅덩이에 약 5천만 명이 모여 살고, 그중 서울이라는 작은 수도에 약 천만명이 부대끼며 살고 있는 대한민국의 한국사람들. 자원이 없어 수출로 먹..

2021년 6월3일 에코모아차이나 공장현장에서 모하고있니? 쌀자루제작한다.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오네요. 한 시간 차이인 중국 공장 현장은 이거 만들고 있어요. 타포린 쌀포대 자루! 타포린 주머니나 쌀 포장지도 제작하는 방식은 유사합니다. 일단 pp필름에 인쇄를 해야죠 이렇게 올림픽 가방 제작하듯이~ 그리고 타포린에 합지를 하면 되는 거예요. https://tv.naver.com/v/16159671 쌀 포장지 자동 봉재 롤러에 지나가며 양옆으로 봉재가 되는 현장. 빨리빨리 하라해!!!~~~ 영차 영차!! https://tv.naver.com/v/20546255 검수작업 출하일정이 바뀌어 일정이 바빠진 쌀포대 자루~ https://tv.naver.com/v/20546103 날씨가 후덥지근하데요. 중국팀들 저녁에 맛난 거 드세요. 에코 차이나

듀폰 타이벡(Tyvek)_생활방수 인쇄의번짐 강도와 재질의 느낌 테스트영상입니다. 참인지 거짓인지 [내부링크]

Tyvek이 생활방수가 가능한지? https://tv.naver.com/v/20505984 실험 결과 생활방수 정도는 가능합니다. 물에 오래 담가 놓아 보지는 못했어요. 다음 포스팅때 물에 담가놓는 테스트를 해볼게요~ 결론은 참 Tyvek에 인쇄한 프린트 내용이 번질까요? 물에 노출되면 어떻게 될까요? https://tv.naver.com/v/20506145 생활방수 정도의 상태에서 조금 더 물을 뿌려보았어요. 손으로 여러 번 문질러도 인쇄 번짐은 전혀 없네요. 결론은 참 타이벡이 튼튼하다는데? 어느 정도인가요? 종이 같은 느낌이라 하던데요. https://tv.naver.com/v/20506432 종이처럼 바스락 거려 쉽게 찢어질 줄 알았는데 엄청 질겨요. 면보다 더 질..

디아스포라(Diaspora)영화제 페스티벌 굿즈 타이벡 에코백 파우치 [내부링크]

디아스포라 영화제(Diaff) 디아스포라 영화제 포스터(디아스포라 홈피 참조) ‘디아스포라(Diaspora)’는 원래 살던 곳을 떠나 다른 지역으로 이주하는 현상이나 사람들을 뜻하는 말입니다. 분산과 이산의 디아스포라 디아스포라(Diaspora)는 과거 세계 각지에 흩어져 살면서도, 자신의 문화를 지켜온 유대인의 삶을 지칭하는 말이었습니다. 그래서 디아스포라의 의미는 분산과 이산, 또는 동일한 것이 흩어진다는 의미로 그 범주가 축소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급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우리는 난민, 추방, 실향, 이민 등 다양한 형태의 이주를 경험하는 중입니다. 또 그 속에서 서로 충돌하면서 연대하는 다양한 소수자들의 정체성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제 디아스포라는 ‘이국’..

브랜드 아비노 Aveeno 기프트세트 에코조르개주머니 기프트백(샘플) [내부링크]

브랜드 아비노(Aveeno) 알고 계시죠? 스페셜 기프트 세트용 에코 조리개 주머니를 제작 요청하셨습니다. 상품 : 아비노 스페셜 기프트 세트(Aveeno Special Gift Set) 사이즈 : 320*250*40mm 원단 : 면 20수 인쇄 : 나염인쇄 4가지 종류 끈 : 둥근 면 끈(조르 개방식) 4가지가 동일한 사이즈이고, 인쇄도 동일하며 색상만 다릅니다. 오트밀을 활용하는 바디케어, 베이비케어 제품 취급하는 브랜드예요. 모체는 한국존슨 앤드 존슨이랍니다. 가로형에 주머니 아래쪽에는 4센티 폭이 있습니다. 요런 경우 주머니를 조르면 자연스럽게 도토리 모양으로 되더라고요. 끈을 조이니 큰 도토리 모양이죠? 스페셜 기프트 세트라고 인쇄되어있어요. 주머니 안에는 어..

타이벡 보냉백 보온보냉가방 A형 [내부링크]

타이벡(Tyvek)으로 제가 한 크라프트 보냉백입니다. 사이즈는 두 가지로 제작했어요. 최근에는 보냉백은 필수템 중 하나죠~ 신선식품, 와인 등 먹거리를 담아 들고 다니기 좋아요. 사이즈 L : 370(상단)*330(높이)*250(하단)*120(폭) mm 사이즈 S : 320(상단)*280(높이)*210(하단)*110(폭) mm 깔끔한 가죽 로고 라벨입니다. 라벨엮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인쇄로도 가능하고요. 나염 인쇄, 자수 등 모두 가능합니다. 손잡이에 x자와 ㅁ자의 이중 봉재로 엄청 튼튼합니다. 내구성 최고예요. 끈은 원단으로 제작한 원단 끈이에요. 끈 너비의 크기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석 단추를 푸르면 이런 모습이에요. 두 번접 어서 자석 단추로 잠그는..

에코백대량제작은 경험이 많은 업체와 함께해야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백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올려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에코모아는 파우치, 에코백, 부직포 가방, 타포린 백, 타이벡등 주문제작 전문업체입니다. (한국과 중국에 생산라인을 두고있습니다.) 특히 월드컵, 올림픽 등의 행사 경험이 많습니다. 원단부터 디자인 시안, 라벨, 제작, 포장까지 한 번에 제작하세요. 1. 에코백 제작 사례를 먼저 둘러보고 기획하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타포린 가방 에코백 제작 생산업체 에코 모아! 에코백 제작, 타포린 가방 제작, 부직포 가방 제작, 타이벡 에코백, 파우치 제작, 조르 개 주머니 제작 ecomoa.co.kr 2. 다양한 스와치에서 원단 및 옵션 선택 동대문 종합시장 : 면, 리넨, 옥스퍼드, 태피터 등 다..

이유식 신선식 샐러드 보냉가방 배달가방 두꺼운토일론 보냉재사용 [내부링크]

1인 가구의 증가와 코로나로 인하여 배달이 엄청나죠? 게다가 음식이나 재료의 신선도를 위해 쿠팡이나 마켓 컬리처럼 배송의 속도가 매우 빨라졌습니다. 오늘은 신선도가 생명인 홈메이드 이유식 보냉 가방을 올려봅니다. 신선도의 중요도가 높아 보냉효과를 더 유지시켜 주기 위해보냉재를 두꺼운 것(5T)으로 활용한 사례입니다. 상품명 : 아이야 보온보냉백 사이즈 : 290mm*280mm*170mm / 상단 지퍼형 재질 : 다후다600D + 토이론 5T 인쇄 : 단면 1도 실크인쇄 끈 : 나일론 웨이빙 손잡이 끈 이름이나 번호 호수를 표기할수 있는pvc텝이 부탁되어있습니다. 편리하죠? 웨이빙 끈입니다. 약간 더 두꺼운 직조의 끈을 사용했습니다. 끈의 종류와 색상은 다양하니 스와치..

파우치제작업체 과장이 공개하는 주문제작 정보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우치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올려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에코모아는 파우치, 에코백, 부직포 가방, 타포린 백, 타이벡등 주문제작 전문업체입니다. 원단부터 디자인시안, 라벨, 제작, 포장까지 한 번에 제작하세요. 1. 파우치 주문제작 사례를 먼저 둘러보고 기획하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타포린가방 에코백 제작 생산업체 에코 모아! 에코백 제작, 타포린 가방 제작, 부직포 가방 제작, 타이벡 에코백, 파우치 제작, 조르 개 주머니 제작 ecomoa.co.kr 다양한 파우치 주문제작 사례 2. 다양한 스와치에서 원단 및 옵션 선택 동대문 종합시장: 면, 리넨, 옥스퍼드, 다후다등 다양한 원단과 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설동 원단시장 : PU, 가죽, 특..

청원단 데님에코백 jean 청바지원단 도트백제작 [내부링크]

사이즈 : 360*400*50mm 원단 : 블루진 인쇄 : 나염 1도 옵션 : 상단 지퍼, 안주머니, x자봉재 청 원단 또는 데님이라고도 합니다. 우리가 많이 입는 청바지 원단이에요. 원단의 두께, 색상, 무늬가 엄청 다양하답니다. 회사마다 나오는 스와치를 보고 선택이 가능해요. 물론 생지를 구매하여 워싱 등의 후 가공을 통해 원단을 뽑을 수 있지만 많은 야드수를 생산해야 하기 때문에 원단 도. 소매 업체에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에요. 소량은 직접 시장에 가면 몇 야드~몇십 야드 땡으로 나오는 것을 사용해도 됩니다. 원단에 전혀 이상이 없는 정상품들이니까요. 가격은 저렴하고요.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한 끈입니다. 일체감이 있어 좋아요. 손잡이 부분의 x자가 추가되..

저렴한 단가와 실용성이 최고 재사용가능한 부직포초음파 고주파 쇼핑백 곰표 부직포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표 부직포 가방 제작방식인 초음파 부직포 쇼핑백을 포스팅할게요. 에코 모아 블로그 곰표 부직포 초음파 쇼핑백 한때 인기였던 곰표 부직포 쇼핑백아시죠? 곰표 브랜드에서 콜라보로 여러 가지 굿즈를 출시했었죠. 에코백, 메모지,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가 있었습니다. 잇따라 천마표 시멘트 등 다른 회사들도 팝콘 등 콜라보로 굿즈 화해서 출시했었고요. 장점 기본 부직포 가방과 다른 큰 차이는 봉재입니다. 미싱으로 수 봉재 하는 것이 아니라 기계로 봉재 라인을 눌러 붙여주는 것입니다. 초음파, 고주파라고 부릅니다. 두면을 겹쳐 바늘 대신 열로 녹여 접착해주는 것으로 아래와 같은 많은 장점이 있어요. 저렴한 단가! 빠른 생산납기! 튼튼한 재사용 내구력! 원하는 인쇄! 원하는 ..

루루레몬등 유명 회사들이 사용하는 해외 미국쇼핑백 장바구니 부직 포가방 리유저블가능 리싸이클 수출기업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에서 가져온 장바구니 소개할게요. 우선 Target 마트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한국의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예요. 꾸준히 성장하지만 코스트코나 월마트급은 아닙니다. 그래도 로고가 이뻐서 엄청 인기가 있다는~~ 마트 입구와 재사용 가능한 판매용 장바구니 진한 빨강으로 강렬하게 보이는 로고가 우리나라 롯데마트랑 비슷하네요~ Resuable bag 가방에 재사용 가능 : resuable bag이라고 택이 달여있어요. 리사이클, 리유저블, 업사이클 등 용어가 다양한데 용어들은 예전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면 돼요. 가방의 사양 제품명 : Target_타깃 마트 원단 : 부직포 100g pe 사이즈 : 320x420x190mm 타입 : ..

옥수수전분 사탕수수등 썩는 친환경 생분해 봉투 용기 빨대 포장재등 제조업체 [내부링크]

1회용 비닐은 사용이 거의 억제되었고 친환경 재질로 사용해야 합니다. 요즈음은 저희도 제품 출하할 때 거의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최근에 종류도 다양하게 생산되고 있어요. 아직 개발 중인 것도 많고요. 콩기름이나, 사탕수수, 옥수수 전분까지 다양합니다. 제품의 완성도에 있어서 비닐봉지나 opp는 옥수수 전분이 가장 활발히 제작되고 있습니다. 각 회사들은 나름대로의 강점들이 있습니다. 생분해 쇼핑봉투, 친환경 식탁보, 생분해 빨대, 종이 빨대, 유가공 수산 용기 친환경 포장재, 생활용품 등 정말 많은 상품들을 생산합니다. 전화하시기 전에 잠깐 점검할 것들. 주문제작은 최소 수량이 있습니다. 보통 너무 소량은 불가합니다. 원하는 상품의 사양. 사이즈나 부피 등 기본적인 ..

샐러드 과일 야채 신선식품을 지켜라 보냉백 보냉가방의 계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코모아 글지기입니다. 오늘 낮에는 28도까지 올라간데요. 핫팩 구매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계절은 늘 소리 없이 성큼 다가오네요. 이제 다이어트와 휴가라는 키워드가 점점 얘깃거리로 될듯합니다. 다이어트하면 샐러드죠~~ 오늘은 은은한 그레이컬러로 제작한 보냉 가방을 소개할게요. 샐러드뿐 아니라 다양한 과일이나 야채 등, 신선식품을 담을 수 있는 보냉백이에요. 가로형 직사각 형태로 들고 다닐 때 가장 균형이 좋은 가방 사이즈고요. 내부에는 토일론이 있어 보냉 기능이 확실합니다. 보냉백의 겉 재질은 보통 부직포나 폴리를 많이 사용한답니다. 포켓 샐러드 보냉 가방 사양 사이즈 : 270*200*150mm 옵션 : ㄷ자 지퍼 재질 : 부직포 80g+토이론 3T 끈 :..

듀폰 타이백 베이커리 봉투 클러치 쇼핑백 가방 재활용 제로웨이스트 ZERO WASTE [내부링크]

요즈음은 친환경과 관련된 용어가 많이 화두 됩니다. "제로 웨이스트 , 리유저블, 리싸이클 , 업싸이클" 잠시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제로 웨이스트 모든 제품, 포장 및 자재를 태우지 않고, 환경이나 인간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토지, 해양, 공기로 배출하지 않으며 책임 있는 생산, 소비, 재사용 및 회수를 통해 모든 자원을 보존하는 것. 즉 재활용과 재사용을 통해 폐기물이 제로에 가까워지게 만든다는 것이에요. *리유저블(reuse) 한 번 사용된 제품을, 그대로 또는 제품이 있는 부품을 그대로 다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 환경 용어이다. 재활용과도 유사하나 특별한 가공을 거치지 않는다는 점이 다르다. *리사이클(recycling) 제품을 다시 자원으로 만들어, 새로운 제품의 원료로 이..

저렴하게 타포린가방 제작하는 꿀팁! 1도인쇄 [내부링크]

부산 동래구에 있는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타포린 가방을 제작하였습니다. 화이트 백그라운드 + 검정 = 심플한 디자인 가장 심플하게 1도 인쇄입니다. 하트 한 개와 레터링만 있는 간단한 디자인이지만 생각보다 세련됩니다. 어깨끈이 아닌 손 끈 만 되어있어요. 가방 사이즈가 크지 않아 손끈으로 충분할 듯합니다. *원단 : 타포린 130G *사이즈 : 370*370*120mm *인쇄 : 그라비아 2도 인쇄(화이트 배경+검정) *끈 : 손 끈 *옵션 : X자봉재/플라스틱 똑딱이 단추 에코모아 바닥 깔판입니다. 접이식이에요 플라스틱 똑딱이 단추가 있습니다. "똑~딱" 꼭 필요한 옵션은 다 있네요. 끈 부위는 X자로 튼튼히 봉재 되었습니다. ..

와인샵 Wine Vie 와인비 와인에코백에 넣어 마음을 전달하세요. [내부링크]

요즈음 날씨가 정말 좋아요. 황사가 가끔 있지만 전처럼 심하지는 않네요. 하늘도 진짜 맑고요. 매일 이런 날씨만 있으면 좋겠어요~ 원 단 : 10수 2합 청색 사이즈 : 170*320*70mm 인 쇄 : 나염 금 별색 1도 인쇄 끈 : 외줄 손잡이 끈(46센티) 끈 길이는 어깨끈이나 팔걸이 끈 정도 될듯해요 웨이빙 끈입니다. 에코백 인쇄는 나염 금 별색 1도로 마무리~ 에코백 인쇄도수와 종류는 예전 포스팅에 있습니다. 퇴근 후 연인, 친구, 동료들과 가벼운 와인 한잔 어떠세요? 피크닉 갈 때, 캠핑 갈 때 예쁜 와인 에코백에 좋아하는 와인 한 병으로 센스 있는 분이 되시기를~ 에코백 안쪽에 보냉재가 있는 보냉 에코백 원하시는 디자인과 인쇄로 주문제작 ..

초 대형 빅사이즈 큰타포린가방 런드리 세탁물 빨래방 이불가방으로 최고 [내부링크]

상품명 : 셀프빨래방 대형 타포린 가방 타포린 140g 사이즈 : 650*570*300mm 인쇄 : 2도 코팅 : 무광코팅 끈 : 손 끈 +어깨끈 옵션 : 깔판/똑딱이 단추 이거 엄청 커! 크다고! 정면 사진의 느낌이 꼭 세탁기 모양 같아요~ 초대형 타포린 가방이랍니다. 위에 기재한 사이즈 보셨죠? 실제로 650mm면 엄청 커요~ 편의를 위한 손끝과 어깨끈이 각각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사용하시면 돼요 튼튼함을 위한 넓은 웨빙끈입니다. 재질은 나일론이에요 대략 손끈의 사이즈 가늠되시죠? 끈 부분의 4군데는 모두 X형태로 추가 봉재가 되어있어 정말 튼튼해요! 옆 폭도 넉넉하게 300mm나 됩니다...

모던하우스 대형 부직포쇼핑백 면포스터 장바구니 립스탁원단 다후다 시장가방 도트백 [내부링크]

날씨가 화창하네요. 미세먼지도 없고 먹구름도 없는 깨끗한 하늘~ 이런 맑은 하늘을 자주 보라고 하죠. 우리 몸에 행복을 주는 세로토닌이 나온다고 해요 모던하우스에 가는 길은 항상 즐거워요. 꼭 필요한 것이 없는데도 한 개씩은 들고 나오게 된다는. 오늘도 지름신이 내리신다오~~~~ 지름신~~~ 모던하우스 계산대 모던하우스 역시 구매하는 상품들을 재사용 장바구니와 부직포 가방에 담아주네요. 물론 공짜는 아니고요. 부직포 가방은 작은 것이 1,900원~ 다양한 도트백이 장바구니용으로 준비되어있네요. 색상과 사이즈가 달라요. 취향에 맞게 고르는 재미!! 모던하우스 부직포 가방 모던하우스 부직포 가방은 제법 큰 상품을 담을 용도로 예쁘고 튼튼히 잘 만들었어요. 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 사용하는 타이벡 조르개가방 봉투 생활방수 재활용 재사용이 가능한 어깨에 메는 조르개 쌕 주문제작 [내부링크]

알 림 SIMMONS GROCERY STORE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경기도 이천 지역 농가를 알리고 지원하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SIMMONS GROCERY STORE)’를 오픈합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프로젝트는 코로나 19 이후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천 지역의 신선한 농특산물과 로컬 문화를 알리고 응원합니다 날짜 : 5/26(수)~5/30(일) 시간 : 오후 12시~오후6시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시몬스 테라스 연락 : 031 631 4071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자세한 행사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몬스에서 제작 요청 주신 타이벡 조르개쌕 입니다. 행사의 용도와 취지에 딱 맞는 것 같네요. 생활방수, 재사..

괴로운 거북이 황새 해마등 동물들 플라스틱과 쓰레기의 환경오염 절망의 행성이되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유니클로 에코백 [내부링크]

요즈음 대형몰에 가면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정기구독과 함께 사진전을 많이 개최하네요. 얼마 전 용산 아이파크몰에 전시회가 있어 사진을 찍었어요. 현장 담당분들도 많이 홍보해달라 하시고요. 많은 사진들 중 눈길을 끄는 사진 몇 장을 올려볼게요. 참, 사진전을 구경하시는 분들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제작한 세계지도를 준답니다. 저도 한 개 받아왔어요.~ 가로*세로 : 88*57cm 그물에 걸린 거북이 스페인 지중해 연안에서 붉은 바다 거북이 낡은 플라스틱 그물에 걸려있다 녀석은 수면 위로 목을 길게 빼 간신히 숨을 쉬고 있었지만 사진작가가 구해주지 않았다면 목숨을 잃었을 것이다. 사진작가 : 조르디 치아 비닐봉지를 뒤집어쓴 황새 사진작가가 스페인의 쓰..

무지 황마원단가방 라탄원단 대나무 비스코스 지프 종이원단 가방 친환경원단 [내부링크]

1. 황마 원단 가방과 천연원단 소재 무인양품에 갔다가 황마 가방이 있어 포스팅해봅니다. 인쇄가 없는 무지예요. 황마 원단 가방은 황마 원단 클로즈업 황마 가방입니다. 가방을 옆면을 자세히 찍어봤어요. 황마 직조가 자세히 보이네요 여기서 잠깐!! 황마 가방처럼 무지 가방으로 제작해도 좋을 원부자재 잠시 소개 듣고 가실게요~~~ 짚 종이 원단과 지끈 종이 쇼핑백도 이런 종이끈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스코스 대나무 라탄 원단 다양한 재료를 꼬거나 말아서 원단처럼 만든 거예요. 라탄 바구니, 대나무 바구니 등은 이런 원단으로 제작한 것이겠죠. 바나나, 코코넛, 사탕수수 등 섬유질이 있는 과일, 야채도 활용한답니다. 무수히 많아..

에코백 파우치 제작 나염인쇄 1도 2도 3도 도수 개념 이해하기 분판나염 [내부링크]

에코백이나 파우치 등을 주문 제작하려 업체들에 문의하면 인쇄 사양을 물어볼 거예요. 인쇄는 몇 도입니까? 인쇄 도수 도수는 즉 칼라 색상의 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아래 사진의 나염은 몇 도 일까요? 정답 : 하늘색 + 검은색 + 녹색 = 나염 3도입니다. 색상을 추가하면? 하트를 한 개 추가하려 합니다. 진한 녹색. 그러면 총 몇 도일까요? 정답 : 나염 4도가 됩니다. 원래의 하트와 동일한 색이라면 3도가 되며 유사하지만 약간이라도 다르면 도수가 추가되는 것입니다. 나염은 한 가지 칼라의 잉크를 만들어 인쇄하는 것이라 동일 색상이 아니면 모두 추가되는 것이죠. 그럼 이것은 몇 도 일까요? 나염 6도입니다. 글자마다 색상이 모두 다릅니다. 한 가지 색상..

지친 삶에 위로가 되는 글 한번 읽어보세요 -어느 수도자의 글- [내부링크]

주말에 오랜만에 한강 둔치를 산책하였습니다. 날씨도 제법 따듯하여 산책 동안은 반팔을 입을 정도였어요. 돌아오는 길에 강 너머로 저물어가는 해가 너무 감동이어서 한 컷 찍었습니다.^^ 그리고 커피 한 잔을 하며 지인이 보내준 글을 읽었는데 좋은 글귀라서 함께 공유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죽을 만큼 좋아했던 사람과 모른 체 지나가게 되는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운 친구가 전화 한 통 하지 않을 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또 한때는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던 사람과 웃으며 볼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나면 이것 또한 아무것도 아니다. 변해버린 사람을 탓하지 말고 떠나버린 사람을 붙잡지 말고 그냥 그렇게 봄날이 가고 여름이 오듯. 죽을 만큼 사랑했던 사..

2021년 올해의 팬톤 칼라는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미트그레이 따듯함과 견고함 신뢰를 의미합니다. [내부링크]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2021년 올해의 팬톤 색으로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미트 그레이 2가지를 꼽았습니다. 일루미네이팅 화사한 노란색으로 생기가 넘치고 온기가 느껴지며 그런데 잘 보면 이마트 색상이라고 하시는 분들도~~ㅎㅎ 얼티미트 그레이 견고함과 신뢰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운 현 상황에서 희망과 회복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하루빨리 회복되어 마스크를 벗고 예전처럼 맘 놓고 소풍을 떠나는 그날을 기원하며~ 퇴근을 하는데 오랜만에 비가 내립니다. 하루의 피곤과 황사, 지친 마음까지 봄비에 깨끗이 씻겨 내려가면 좋겠습니다.

에코백과 보냉백을 동시에 에코보냉백 신상 도시락 피크닉에 필수템 [내부링크]

신상이라고요? 꺄아악!!! 에코백 + 보냉백 = 에코보냉백 보냉기능이 가능한 에코백이랍니다. 가장 좋은것은 분리가 된다는 거!! 원 단 : 10수 2합 아이보리 사이즈 : 350*220*140mm 타 입 : 밑각 형 가방끈 : 아이보리 크로스 끈 인 쇄 : 없음 옵션 : 내부 보냉용 토일론+벨크로 그냥 평범한 에코백입니다. 손끈으로 휴대하기 편한~ 짠~ 그 안에서 보냉백이? 이렇게 보냉 패키지가 분리된답니다. 실용성은 정말 최고인 듯! 더 좋은 팁이 하나 더! 밸크로가 있어서 보냉 파우치 입구를 붙였다 뗴었다~~ 참 쉽지요 짠!! 이렇게 밴드까지 채우면 굿굿굿 똑딱이 단추로 잠글 수도 있고요~ 똑~딱! 휴대도 간..

홀로그램 타포린가방 매력최고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홀로그램 타포린가방타포린 가방을 올려봅니다. 일반적인 타포린 가방이랑 제작의 방법은 동일합니다. 던, 그라비아 인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동판이 필요없습니다. 홀로그램 opp를 그대로 생지에 합지를 한 후 실크인쇄를 하였습니다. opp필름은 유광 무광의 선택 또는 홀로그램 등 다양한 디자인의 칼라가 있습니다. 제품 : 이니셜 20주기 원단 : 타포린 원단+홀로그램 합지 인쇄 : 1도 실크인쇄 사이즈 : 500*370*170mm 손잡이 위치에 똑딱이 단추를 달았습니다. 똑딱이가 디자인 역할도 하네요 밖에서 들고가니면 번쩍번쩍~~ 쇼핑 가방 정도로는 충분한 사이즈와 홀로그램의 번쩍이는 멋스러움을. 다른 홀로그램 스타일도 제작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방문하셔..

거리라는것이 얼마나 위대한 의미를 갖는지 사람들은 잘 모른다. [내부링크]

거리라는 것이 얼마나 위대한 의미를 갖는지 사람들은 잘 모른다. 떨어져 있을 때 우리는 상처 받지 않는다. 이것은 엄청난 마법이며 동시에 훌륭한 해결책이다. "약간의 거리를 둔다" 속에서 코로나로 인하여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학생들은 집에서 영상으로 수업을 받으며 많은 가게들이 휴업을 하고 있어요. 최근에 가족들과 집에서 있는 시간이 늘어났지요. 처음에는 함께 있는 것이 무척 즐거웠지만 시간이 지나며 사소한 충돌이 늘어나고 이어서 큰 충돌로 이어지게 되죠. 코로나 이전은 한집에 살아도 얼굴 볼 시간이 없을 정도로 회사에서 학교에서 각자의 공간과 시간에서 활용하느라 함께하는 시간이 늘 부족했습니다. 본의 아니게 약간의 거리를 두게 될 수 있었다고 할까요? 하지만 다시 그때가 그..

타포린백 작은글자가 인쇄될까요. 대박나는 타포린쇼핑백 인쇄제작 꿀팁 [내부링크]

타일 등 건축자재 회사에서 타포린 백 제작을 요청하셨습니다.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화려한 칼라인쇄보다 신경을 써야 하는 디자인입니다. 1. 검정색 인쇄 검은색도 색상의 차이가 많습니다. 여린 색부터 진검정까지. 제일 좋은 방법은 팬턴색상팬턴 색상에 칼라를 맞추어 인쇄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차이에도 느낌이 많이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 아래의 대화를 보세요 공장 : " 인쇄는 어떤? " 고객 : " 그냥 검정이예요~쉽죠 " 공장 : " 네!! " "검은색 가방 완성이요! " 고객 : " 앗!!. 검정인데 이런 검정이 아닌데요ㅜㅜ " " 껌정이요 아주 껌정!! " 공장 : " 검정 맞는데. 껌정? " 검정 검정 검정 검정 타포린 가방 검..

소품 파우치 조르개 면주머니 고급지고 편리하게 활용 복주머니스타일 [내부링크]

자수 인쇄 캔버스 조리개 주머니 상품 : 하이퍼커넥트 사이즈 : 250*300mm 원단 : 10수 2합 베이지 인쇄 : 자수 끈 : 리본 끈 캔버스 원단으로 제작한 조르개주머니입니다. 인쇄는 자수로 레터링을 작업했습니다. 심플한 제품이지만 자수실의 색상과 조르개끈의 색상을 유사하게 맞추어 제작하여 일체감이 있고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조르개는 10수 2 합보다두꺼운 원단으로 제작하는 경우가 드물어요. 그 이상의 두께는 조르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깔끔한 레터링 자수 산뜻하게 로고가 자수되어있죠? 캔버스 원단으로 조르개 주머니를 제작해 보세요. 면 주머니=다양한 용도로 사용성이 최고 + 친환경 원하는 사이즈와 문구 인쇄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현대모비스 프로모션 듀폰 타이벡 숄더백 uv롤 프린트 인쇄 [내부링크]

현대모비스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현대 모비스(Mobis) 콜라보 타이벡입니다. 현대 모비스(Mobis) 사이즈 : 310mm*370mm 원단 : 타이백 하드 페이퍼 인쇄 : UV 롤 프린트 끈 : 원단 끈 54센티 끈은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어깨에 맬 수 있게 54센티 이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정체적으로 일체감이 있죠. 참고로 끈에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UV 인쇄는 칼라 구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쇄 후 묻어나지 않습니다. 깔끔히 잘 나왔네요. 다용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100% 리유저블 화장품 회사, 전자회사 등등 다양한 기업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샘플들을 나누어주는 등 프로모션에 활용합니다. 다회 사용이 가..

부직포 조르개 주머니에 칼라색상과 사이즈 원하는문구로고인쇄 [내부링크]

동문회에서 제작 체육대회에서, 등산할 때 등 작은 선물이나 음료 및 간식 등을 나누어 줄 때 사용하면 좋아요. 동일한 사이즈에 색생은 여러가지 선택 가능합니다. 단, 인쇄 문구는 동일해야 합니다. 치기공소 부직포 조리개 주머니는 치기공소에서도 많이 사용합니다. 현장이나 공장 내에서도 관련 제작물이나 원부재를 이동할 때 용이하다고들 하십니다. 의류, 신발 등 매장에서~ 각 학교에서~ 다양한 매장에서~ 1. 사이즈 선택 -10*150센티~50*50센티 이상 가능합니다. 2. 인쇄 유무(문구 로고 파일 전달) -인쇄는 1도만 가능합니다. 3. 색상 선택 -색상은 검정/화이트/빨강/파랑/노롱/초록/브라운/주황/카..

듀폰 타이벡 베이커리 바게트 봉투 쇼핑백가 제작 [내부링크]

프랑스의 빵집에서는 비닐봉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통풍이 되지 않는 비닐봉투를 사용하게 되면 빵이 눅눅하게 되어 먹을 때의 식감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프랑스에서는 빵을 종이봉투에 넣어가는 모습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에코모아 상품 : 타이벡_바게트 타이벡 봉투 원단 : 타이벡 하드 크라프트 브라운 사이즈 : 490*450*140mm 인쇄 : 1도 임자네 떡볶이 론칭 기버 웨이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다양도 활용이 가능한 타이벡 봉투! 일반봉투는 저렇게 사용 후 한두 번이면 찢어지지만 타이벡 봉투는NO! 생각보다 엄청튼튼은하거든요~ 혹시나 막 구겨사용하셔도 전혀 이상 없습니다. 타이벡은 자연스러운 구겨짐의 주름이 매력이거든요~ 브랜드 캐릭터를..

조르개 면주머니 자수인쇄 소형사이즈 캔버스 옥스포드원단 [내부링크]

상 품 사 양 원 단 : 20수 옥스포드(연핑크) 사이즈 : 120*140mm 인 쇄 : 자수 인쇄 끈 : 3합 속심 한 줄 조리개 끈 액세서리 등을 담을 수 있는 미니 조리개 주머니입니다. 사이즈가 아담하고 귀엽죠? 색상도 연핑크? 꺄아악~~~~ 자수로 제작했습니다. 팬턴 색상의 로고명이 예쁘게 잘 나왔어요. 미니 파우치, 조리개 주머니 등을 제작할 때는 언제든 연락 주세요. 에코모아에 오시면 원하시는 사이즈, 인쇄방식으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단을 보시고 좋은 제품 제작하세요~ 홈페이지에서 다른 많은 제작물을 둘러보세요. 타포린 가방 에코백 제작 생산업체 에코모아! 에코백 제작, 타포린 가방 제작, 부직포 가방 제작, 타이..

친환경 린넨주머니 코튼원단 주문제작 [내부링크]

친환경소재의 린넨원단알고 계시죠? 린넨으로 제작한 조르 개 주머니를 원 단 : 린넨 내추럴 사이즈 : 250*300mm 인 쇄 : 나염 1도인쇄 끈 : 골직 리본끈 리넨으로 제작한 다용도 주머니입니다. 원하는 사이즈와 인쇄로 주문제작 가능합니다.가능합니다. 상단에 조르는 조리개 끈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다양한 스와치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에코모아

입체감 있는 발포나염 에코백 주문제작 [내부링크]

에코백에 입체감 있는 인쇄를 하려면? 에코백 인쇄 종류 중에서 발포 나염으로 제작한 가방을 올려봅니다. 발포 나영은 볼록하게 올라오는 나염이나 입체감이 있습니다. 약 1mm~2mm 정도는 될듯해요. 가끔 발포가 너무 과하게 되어 많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접착력이 떨어져 쪼개지면서 떨어지거나, 갈라지거나, 면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염 높이가 너무 높아 다른 면에 부딪혀도 그 충격이 배로 가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경화제가 너무 많아 급속하게 굳은 경우에도 쉽게 떨어지는 불량이 됩니다. 나염은 팬턴 색상을 참고하여 색상의 조율이 가능합니다. 발포된 나염 인쇄의 클로즈업 도톰하게 올라와있죠. 손으로 만져도 입체감이 느껴집니다. ..

타이벡 라벨 택(tag)제작 UV인쇄 [내부링크]

듀폰의 타이벡으로 제작한 라벨과 택입니다. 재질이 질기고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라벨, 택 용도로 좋습니다. uv인쇄를 많이 하는 편이고요. 가방 , 신발, 의류 등 다양한 곳에도 타이벡 라벨을 활용해보세요.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될 거예요. 에코 모아

서울예술단 자수에코백 파우치 세트 칼라 캔버스원단 [내부링크]

자수 에코백 + 자수 파우치 세트상품 보라색과 연파랑의 하모니! 인쇄 색상+라벨+원단+자수의 콤비네이션이네요. 원단색상과 자수 색상의 어울림이 제품을 한층 고급지게 높여줍니다. 역시 서울예술단! 제품 사양 에코백 사이즈 : 340*380mm 원 단 : 10수 2합 인 쇄 : 자수+나염 끈 : 웨빙끈 옵 션 : 안주머니 안주머니 테두리까지 깔끔하게 둘러 봉재 하였습니다. 꼼꼼하게 신경 써서~ 파우치 사이즈 : 210*140mm 원 단 : 10수 2합 인 쇄 : 자수 옵 션 : 안감+직조라벨 자수 작업 시 실의 색상은 대부분 기성 색상에서 선택을 합니다. 팬턴 색상을 알려주시면 가장 흡사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수의 글자가 굵을수록 우는 경우..

올리브영 비건타이거 콜라보 클린뷰티키트 타이벡파우치 [내부링크]

올리브영 X 비건타이거 = 클린 뷰티 키트 올리브영과 비건타이거의 콜라보로 증정하는 클린 뷰티 키트! 고급진 BOX안에 다양한 브랜드 증정품과 타이벡 파우치까지~ 비건타이거? 비건타이거는 말 그대로 비건(vegan·채식주의) 재료로 만든 패션 브랜드다. 동물을 착취해서 만든 소재를 철저히 배제한다. 비건타이거의 양윤아 대표는 비건을 소재로 한 축제 ‘비건페스티벌’의 기획자이기도 하다. 올해로 5회째. 1만 명이 찾는 축제로 자리 잡았다. 2030 인터뷰매거진 클린 뷰티 키트는 뭐야?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 파우치를 키트로 기획한 기프트 박스 이런 기프트 박스의 즐거움은 말 안 해도 다 아시죠? 넣어서 휴대할 수 있는 타이벡 파우치까지~ 그중에서 타이벡 파우치는 정말!!! 끝내주는데..

드링크백 텀블러 에코백 컵캐리어 제작 [내부링크]

드링크 백 텀블러 에코백 상품 : 텀블러 에코백(드링크 백) 사이즈 : 160mm*170mm*90mm 원단 : 10수 2합 인쇄 : 무지/직조 라벨 끈 : 웨빙손끈+어깨 크로스 끈(면) 요즈음 텀블러 하나쯤은 있을 거예요. 일회용을 줄여 환경도 보호하고 자원도 아끼자는 캠페인을 한지가 몇 년 되었죠. 오늘은 앙증맞은 사이즈의 드링크백이에요. 사실 이 제품은 사이즈가 아이들용으로 제작되었답니다. 텀블러가 쏙 들어가는 미니 에코백. 에코백 안에 텀블러를 넣은 후 얇은 보조 끈과 에코백 끈을 서로 교차하면 됩니다. 에코백 웨빙 끈을 보조 끈으로 넣어 주면 아래 사진처럼 덮개 형태로 됩니다. 커피나 음료 등을 편히 휴대할 수 있는 드링크 백입니다. ..

피크닉 캠핑 소풍에 좋은 보냉백 쿨러백 주문제작 [내부링크]

벚꽃이 피는 봄기운이 가득한 3월입니다. 모두들 좋은 날씨에 주말 나들이 계획 있으신가요? 코로나로 인해 지친 심신을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가지고서라도 가볍게 나들이를 해보세요. 보는것, 걷는 것 많이라도 벚꽃과 함께라면 한결 힐링이 되지 않을까요? 집에서 도시락이,샌드위치,음료를 가지고 가면 더 좋겠지요~ 피크닉에 빠질수없는 보냉 가방은 필수템!! 상품 : 반찬이네 사이즈 : 320*220*150mm 원단 : 부직포 80g + 토이론 3T 인쇄 : 양면 4도 실크 인쇄 끈 : 나일론 웨빙 손잡이 끈 내부는 3T 두께의 토일론 보냉재로 되어있습니다. 보온보냉의 기능 외에 내부를 보호하는 충격흡수재로도 기능이 있어요. 인쇄는 실크입니다. 옵셋 인쇄를 했다면 로고와 상호..

보온보냉이 가능한 와인백 보냉백으로도 좋아요 [내부링크]

보온보냉이 가능한 와인가방입니다. 최근에 와인은 대중화가 되었죠. 얼마 전 세븐일레븐에 갔더니 와인코너가 따로 있어 놀랐습니다. 주 5일제가 자리 잡고 삶의 질을 더 추구하는 사회가 되어가며 여행, 캠핑, 등의 문화가 확대되고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졌어요. 와인은 온도가 중요하다고 하죠. 따듯하게 마시는 와인도 있다고 하니까요~ 와인백은 일단 보온보냉 기능이 가능합니다. 내부의 토일론 보냉재가 온도를 유지시켜주죠. 가방 자체가 생활방수가 가능하기에 와인과 함께 빈 공간에 작은 아이스팩등을 넣은 분들도 계십니다. 시중의 와인은 거의 다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상품 : 와인 가방 사이즈 : 170*340*150mm M형 원단 : TP폴리 + 토이..

2018 러시아 남자월드컵 축제.부직포가방을 공급하다._에코모아 부직포 쇼핑백 갤러리 [내부링크]

3가지 디자인의 부직포 쇼핑백입니다. 사이즈는 개별로 L.M.S 3가지이며 디자인 별 가방만 올려봅니다. 비싸고 좋은 가방은 아니지만 월드컵이라는 타이틀을 안고 벌써 역사 속으로 지나가고 있네요. 에코모아

어부김씨 부직포 명절 선물세트가방 제작 [내부링크]

부직포 명절 선물세트가방 *옵셑인쇄이기때문에 원단색인 파랑이 완전히 가려지지 않음 유의. (가방의 앞뒤 배경무늬가 아주 선명하지 않을것 예상) *인쇄의 아래위 방향 조심. *송장비닐은 제품의 옆면에 부착. *제품 사이즈 유의. 아이스박스는 사이즈 오차로 안들어가는 경우가 발생시에는 큰 문제발생. 에코모아

RPET RECYCLE 원단 재활용원단 가방 리싸이클 리유저블 쇼핑백제작 [내부링크]

오늘은 리싸이클 원단인 RPET원단을 소개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효성 등 대기업에서 일부 원단을 생산하여 디자인 상품을 출시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대량제작으로 쇼핑백 등으로 활용은 시기상조로 보입니다. 코로나의 언택트시대로 엄청난 배달용기나 나옵니다. 재질은 전자렌지에 데울 수 있는 PP가 거의예요. 점점 폐기물이 쌓여만 가는 실정이죠. 아래는 RPET원단입니다. 많은 색상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칼라 색상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이 많은 경우는 별도 색상의 염색도 가능하고요. 기본 색상만 올렸습니다. 검정. 그레이. 화이트. 브라운 기본 색상> 블랙 그레이 브라운 화이트 원단의 두께는 ..

에코백제작 더스트백 조르개 주머니 [내부링크]

에깨에 편히 멜 수 있는 더스트백 입니다. 면 20 수로 제작했습니다. 인쇄는 디지털 프린트 방식이고요. 콘서트. 박람회. 전시회. 어린이 행사 등 다양한 곳에 좋습니다. 면소재라 세탁을 하면 약간 사이즈가 줄어듭니다. 인쇄는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요. 어깨에 맨 후 조르개를 조이면 알맞게 사이즈가 조절 가능합니다. 한쪽 어깨 또는 양어깨로 매실수 있습니다. 에코 면 조르개 주머니 면 20 수옥 스포드 인쇄는 나염 1도 인쇄 소품이나 화장품. 가벼운 액세서리 등을 편리하게 넣을 수 있어요. 조리개를 조이면 알맞게 리사이징이 됩니다.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원하는 사이즈! 원하는 인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조리개 주머니와 쌕입니다. ..

아쉬운 2020년 도쿄올림픽은? 공개버전용 부직포쇼핑백 Tokyo 2020 Olympic [내부링크]

따듯한 3월의 중순입니다. 예전 이맘때면 봄나들이로 한창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한주였을 텐데요~ 벌써 벚꽃 개화시기가 다가왔어요. 그래도 마스크 쓰고, 운동화 신고 가야지요. 방에만 있다가는 ㅜㅜ agathemarty, 출처 Unsplash 오늘은 올림픽 소식이에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2020년 도쿄올림픽이 1년 연기되었습니다. 에코 모아도 도쿄올림픽 공식 밴더로서 쇼핑백 및 가방 제작을 상의하기 위해 긴자 시에 다녀오고 기획을 마쳤지만 모든 것이 스톱되었지요. 2020년 1월 말 당시 긴자 시내의 사람들과 택시, 백화점, 거리, 택시, 호텔 등 많은 곳에서 올림픽을 홍보하고 알리는 슬로건과 환영의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어찌 될지 모르지만 진행하는 것을 예상하여 샘플 제작..

서양장기 체스 chess 코로나취미생활 언택트놀이 [내부링크]

얼마 전 취미생활을 이야기하다 직원 중 한 명이 체스를 가져와서 함께 배워봤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엄청 재미있었어요. 특이하고 신기하여 짧게 포스팅해봐요^^ dimage_carlos, 출처 Unsplash 서양장기 체스. 들어보셨거나 아시죠? 근래에는 동양에도 많이 알려졌어요. 한국에서는 길에서 장기나 바둑등을 두는 영상이 있다면 서양에는 체스를 두죠. 체스 말을 옮기는 장면에서 영화의 흐름을 말하거나 어떤 진행 상황을 결정하는 순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체스보드판은 보통은 나무로 제작되어있고 64칸의 겪자로 되어있어요. 플레이는 장기와 비슷한 부분이 많아요 가장 틀린것이 퀸의 역활입니다. 체스의 퀸은 기물 중 가장 활동역량이 좋지요. 특이한 체스가 있어 올려봅니다. 한국..

서귀포 문화도시. 듀폰 타이벡 클러치 봉투. 다용도쇼핑백 [내부링크]

다용도 클러치. 다용도 쇼핑봉투입니다. 원단은 듀폰의 타이벡(tyvek)~ 타이벡 원단은 크게 하드와 소프트로 구분한답니다. 이번 타이벡 봉투는 하드로 제작했어요. 프랑스의 빵집에서는 비닐봉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통풍이 되지 않는 비닐봉투를 사용하게 되면 빵이 눅눅하게 되어 먹을 때의 식감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프랑스에서는 빵을 종이봉투에 넣어가는 모습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에코모아 사이즈 : 330mm*360*120mm 인쇄는 나염 2도 별색 인쇄입니다. 자석 똑딱이 단추입니다. 일반 똑딱이보다 자석 기능이 있는 것이 많이 편리하죠. 자석이 아닌 일반 똑딱이 단추나 벨크로(찍찍이) 부착도 가능합니다. 벨크로 예시> ..

듀폰 Tyvek 타이벡쇼핑백 타이벡제작 재활용쇼핑백 [내부링크]

듀폰사의 Tyvek으로 제작한 쇼핑백입니다. 의류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용도고요 기존에 사용하는 종이 쇼핑백을 대신하여 기프트 겸 드리는 쇼핑백이랍니다. 타이벡으로 제작한 쇼핑백은 장점이 많죠.!! 우선 원단이 정말 질깁니다. 성인 남성이 힘을 써도 찢어지지가 않을 정도예요. 방수 기능은 보너스~우산으로 로도 제작된다는~ 재활용이 100% 가능하죠. 자원절약과 환경보호~ 재사용성이 훌륭합니다. 에코모아 규격 : 500mm*400mm*150mm 인쇄 : 실크인쇄 1도 양면 에코모아 어깨에 멜 수 있는 충분한 길이의 어깨끈입니다. 끈 자체를 원단으로 만들어서 일체감이 있습니다. 끈 부착 부위는 X자로 가공하여 엄청 튼튼합니다. 하단에 표기된 ..

포스트잇. 점착메모지 제작의 꿀팁!! [내부링크]

포스트잇. 점착메모지 제작의 꿀팁!! 점착메모지보다 우리에겐 포스트잇이란 단어가 훨씬 더 알려져 있죠. 포스트잇은 3M이 특허를 소유하고 있어 상업용으로 사용할수 없는 단어입니다. 아래에 국내의 점착메모지 공장을 소개합니다. 저희가 제품 의뢰를 해본곳중 품질 좋게 잘 생산하는 업체들입니다. 직접 생산하는 곳이죠. 참고하세요 양장형 모양형 점착메모지 수첩형 큐브형 점착메모지 영훈산업 국내에서는 가장 규모가 큰 공장입니다.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전 공정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담 전용 코너가 있어 상담도 편리해요. 메모형 수첩형 큐브형 양장형 등 다양한 상품 종류가 있습니다. http://xn--zf4b06gdf994d.kr/shop/index.php 메모지 공장 영훈 ..

그 가방이 알고 싶다. 이케아 쇼핑백 장바구니 타포린가방 모음_에코모아 [내부링크]

이케아 : IKEA(이케아)는 스웨덴의 세계적인 가구업체입니다. 누구나 이케아 한 번 정도는 방문해 보았을 거예요. 규모나 제품군에서 엄청나죠. 게다가 먹거리까지~ 하루 종일 구경해도 다 못 볼 정도죠. 이케아 장바구니는 많이 알려져 있어요. 오늘은 이케아 가방을 알아보려 해요. 이케아 쇼핑백처럼 제작하여 고객들께 제공해 주려는 마트나 기업체들이 많아졌어요. 1회용은 금지이고 환경을 생각해서 재활용과 재사용이 가능한 것을 사용해야 하니까요. 이케아 빈테르사가 타포린 쇼핑백 스웨덴의 쿠키, 음료 등을 제조하는 브랜드 이케아 *사이즈 : 300*380*180mm *손끈과 어깨끈으로 구성되어 편리함 *무광코팅 *가장 기본형 타포린 쇼핑백 스토르스톰마(STORSTOMMA) 이케아 *스토르스..

삼성. 스마트카메라. 기버웨이. 에코백. 제일기획. 주문제작사례 [내부링크]

Example of a Customized Sample Design for an Eco Bag 삼성 스마트 카메라 에코백(기버 웨이) -20수 면 100% 진 블랙 -인쇄는 별색 3도 나염 -검정 원단의 블랙이 인쇄 위로 올라오지 않게 인쇄의 품질 고려 -인쇄 중 포커스 초점 격자의 위치가 안 맞을 가능성이 매우 큼. 인쇄의 센터가 매우 중요 -별색 인쇄가 묻어나지 않도록 자연건조 시간이 충분히 필요함. (건조기로 건조하는 것 외) *금별색 인쇄가 잘 묻어나는 특징이 있음 에코모아

원료와 생산공장. 그리고 재활용 [내부링크]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부직포는 PP 재질입니다. 즉 , 재활용이 가능한 것이죠. 보통 부직포는 다시 갈아서 재활용 원단으로 태어나거나 기타 용도로 사용됩니다. 부직포 원단 생산 현장 원료로 생산되는 원단이 롤에 말려서 나옵니다. 부직포를 생산하는 원료 가루 알갱이. 이렇게 PP 알갱이가 원료입니다. 이것을 녹여서 원단으로 생산합니다. 재활용 원단을 생산하기 위한 알갱이 즉, 재활용으로 사용하기 전 원단들을 알갱이로 부셔놓은 것입니다. 원단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배율을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이렇게 수치를 작동하여 재활용의 배율을 조절하며 이것은 원단의 등급으로 나뉘게 돼요. 희석제 가루는 보통 칼슘 카보네이트를 섞어 사용합니다..

한화이글스 야구팀 에코백 주문제작. [내부링크]

한화 이글스 에코백 한화 이글스의 로고 색상과 끈 색상의 톤 잘 맞추어 로고 인쇄 로고 인쇄 시 핀트를 잘 맞추어야 함. 로고의 동그라미가 찌그러질 수 있음. 나염 인쇄가 디지털 프린팅보다 훨씬 밝고 산뜻함. 에코모아

여름 판촉물의 왕. PP부채 주문제작하는 꿀팁!! [내부링크]

부채 주문제작을 잘하는 공장 두 개 업체 소개드립니다. 저희가 주문을 많이 했던 업체였는데 제품 제작에 만족했던 곳입니다. 가장 중요한 건 직접 생산하는 공장이라는 점. pp부채 pp부채와 파일 @기프트 원(부채. 파일. 달력 등 전문 제작) https://www.gift-one.kr/U/W/Main/Index/ @예스 피피(부채. 파일. 달력 등 전문 제작) http://www.yespp.co.kr/ ---------------------------------------------------------- 활용하는 팁> 팁 1 직접 생산하는 공장들은 디자인 작업등 다른 서비스가 다소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최종 소비고객과 거래하는 경우보다 고 보통 기획사나..

메쉬가방 제작. 보기만 해도 마음이 가벼워 집니다. [내부링크]

메쉬 가방입니다. 보기만 해도 봄과 여름이 확 다가온 것 같아 마음이 가벼워지네요. 꽤 큰 사이즈예요. 소풍 갈 때, 장바구니로, 다용도 백으로 딱입니다. 사이즈 500mm*350mm*150mm 에코모아 에서는......... 메쉬 원단도 여러 가지칼라가 있습니다. 원단 선택 가능합니다. 어깨에 멜 수 있는 넉넉한 어깨끈 튼튼한 웨이빙 재질의 어깨끈입니다. 끈 너비는 3센티가량 됩니다. 웨이빙 끈은 다양한 너비와 종류 색상을 선택 가능합니다. 광고효과는 덤으로 ~ 실크인쇄입니다. 원하시는 문구나 로고 등 인쇄가 가능합니다. 칼라 인쇄도 당연 가능하지요. 파우치 등 소품 및 액세서리를 넣어봤어요. 엄청 넉넉한 수납 용량입니다..

타이벡 소프트원단 파우치 제작사례_화장품.악세러리등을 .여행갈때 야외산책갈때등.듀폰의 마술같은 타이벡 [내부링크]

듀폰사의 Tyvek(타이벡)Tyvek(타이벡) 소프트 원단으로 제작한 파우치입니다. 총 3종이며 안감이 있어 화장품, 액세서리 등의 파우치로는 딱 좋은 것 같아요. 아무렇게나 가지고 다녀도 구겨져도 잘 펴지며 타이벡은 약간의 구김이 있는 것이 멋스럽다고 할까요? 그냥 갠 생각이랍니다.ㅎㅎ 사이즈 대자 : 23.5cm x 14.5cm x 5cm 중자 : 23.5cm x 12cm x 5cm 소자 : 23.5cm x 9cm 세탁도 편합니다. 그냥 물기 있는 천으로 닦아주면 되고 방수가 됩니다. 여행 갈 때나 가벼운 소풍을 갈 때도 작은 아이템들을 편하게 넣어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로 좋아요. 꼼꼼하게 마감한 지퍼 얇은 진 원단으로 감싼 안감 아담한 사이..

2021년에는 에티켓을 지켜봅시다. 사뿐히걷는 물개 미니에코백 [내부링크]

박물관에서는 사뿐사뿐 걸어요. 박물관협회에 에티켓 굿즈를 제작하였습니다. 원단 : 10수 2합 면 인쇄 : 나염인쇄+전사인쇄 끈 : 면 웨빙 손 끈 머그컵이랑 함께 놓아본 에코백입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전사 인쇄한 물개가 엄청 귀엽네요. 에티켓을 지키는 문화인을 희망하며~~

칠하는 친환경_셀프 페인트 벤자민무어 [내부링크]

2020년 한 해가 지나고 2021년 1월도 벌써 3번째 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눈이 많이 왔네요. b0nn13_4nd_clyd3, 출처 Unsplash 지난 한해는 정말 다사다난했었죠. 올해는 코로나가 사라지고 예전의 밝은 세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진심. 진심으로 새해에는 좋은 일 가득하시고, 가족들과 사랑하는 분들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해요^^ 이마트 트레이드에 갔다가 친환경 페인트를 구경한 후기를 짧게 포스팅합니다. 인상 깊었어요.~~ 이제는 페인트도 친환경 시대. 이미 벤자민무어는 이미 미국에서는 유명하죠. DIY(DO IT YOURSELF) 에코 모아 벤자민무어 페인트에서 공개한..

코스트코 타포린가방 _알로하 하와이_코리아! [내부링크]

여러분 코스트코는 모두 가보셨죠? 쇼핑 스타일이 바뀌면서 창고형 할인 매장이라는 것이 이제 익숙하지요. omarabascal, 출처 Unsplash 코스트코는 일찍부터 장바구니를 도입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코스트코에서부터에 타포린 가방을 알게 된 시작일지 몰라요. 계절별로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늘 인기가 있습니다. 코스트코에 갔다가 쇼핑백 몇 개를 구매했어요. 타포린 가방(PP 재질) 사이즈: 520*400*200mm(폭) 대형마트 가방은 대부분 손끈과 어깨끈이 둘 다 있어요. 알로하 하와이 쇼핑백 들고 하와이의 쇼핑몰에 가고 싶네요~^^ 에코모아 AnnaliseArt, 출처 Pixabay 코스트코 코리아 ..

타이벡원단을(tyvek) 사용하여 에코백디자인의 보온보냉 쇼퍼백을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타이벡 원단을 사용하여 쇼퍼백을 제작해보았습니다. 타이벡 원단은 앞서 포스팅을 한번 해드렸어요. [타이벡 가방] - Tyvek(타이백)_미국 듀폰사의 신개념 스마트 페이퍼_타이벡 에코백 듀폰사의 Tyvek 건축, 의료 등 곳곳의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원단이랍니다. 에코모아 상품 : 타이벡 보냉 쇼퍼백_라이트 실버 원단 : 타이벡 소프트 라이트 실버 사이즈 : 310*300*90mm 무지 스타일+라벨 끈 : 원단 끈 내부에 보냉용 은박재를 안감 대신 사용했습니다. 보온보냉이 가능해요~ 에코모아 넉넉한 용량으로 피크닉이나 클램핑 등에 들고 갈 때 맛있는 먹거리가 충분히 들어가요. 에코모아 100% 재활용 원단으로 환경도 보호하고, 보냉 기능까지 갖춘 타이벡 쇼퍼백 어떠세..

Tyvek(타이백)_미국 듀폰사의 신개념 스마트 페이퍼_타이벡에코백 [내부링크]

타이 백은 듀폰에서 개발하고 생산하는 원단입니다. 쉽게 보면 종이 같지만 종이는 아닙니다. 타이벡 원단에 색상과 디자인을 인쇄한 원단이지요. 소프트형이라 부릅니다. 좀 더 하드함을 위해 부직포를 합치한 것도 있습니다. 하드형이라 부르지요. 재질은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입니다. 플라스틱으로 재활용이 가능하고 완전연소 시에는 인체에 무해한 물과 이산화탄소로만 분해가 됩니다. 매립 시에는 화학물질이 토양에 유출되지 않아 환경에 안전합니다. 타이벡의 특징 100%의 재활용과 종이 같은 성질의 사용의 편리성이 있어 다양한 곳에 소재를 사용한답니다. 분리배출이 가능합니다. 습기로부터 완벽한 방수 효과가 있으며 동일 두께 타 소재보다 경량이며 충격에 잘 찢어지지 않습니다. 인쇄가..

캔 텀블러_뚜껑을 열지않고 편리하게~ [내부링크]

뚜껑을 열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캔 텀블러입니다. 7.0cm*19.0cm의 적당한 사이즈. 한파 속에서 따듯한 일상을 느껴보세요. 에코 모아 * 띠지는 미제공 / 진공 상품 * 패드 인쇄 시 시안 및 단가 문의 필수입니다. * 제작 기간은 시안 확정 후 3~5일 소요됩니다. (수량 및 옵션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 제작 과정상 발생하는 제품 표면의 작은 기포나 실오라기, 미세한 스크래치는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캔 텀블러 사용성이 꽤 좋은 거 같아 올려봅니다. 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세요. 에코모아

대한민국 대표 수능 찹쌀떡 브랜드 장꼬방 부직포가방을 제작했어요. [내부링크]

친절하고 맛도 끝내준다는 서초구의 명품 떡집 장꼬방 입니다. 젊은 분들이 운영하는 퓨전 떡이죠. 비주얼이 환상입니다. 장꼬방 찹쌀떡 : 장꼬방찹쌀떡 장꼬방은 오랜 역사는 아니지만 처음 오픈할 때부터 부직포 가방 및 명함 등 많은 제작물들을 함께 상의해 왔습니다. 물론 지금은 부직포 가방만 제작해드리죠. 제작물이나 가방을 만들 때도 정말 꼼꼼히 디자인과 실용성 손님들의 입장까지 챙기고 검토하시는 장꼬방 식구들답게 떡은 더할 나위 없이 맛나겠죠. 금 별색 은별색을 사용했고 떡 박스나 상자가 알맞게 들어가도록 디자인된 부직포 가방입니다. 원 단 : 부직포 70g 사이즈 : 420*200*150 타 입 : M형 인 쇄 : 은별색 옵 션 : 없음 올해 수능도 장꼬방 찹쌀떡 드시고 원하시는 곳에 ..

화이트365 빨래방가방_ 에코모아가 대형부직포가방제작하다! [내부링크]

제품명 화이트 365 빨래방 원단 부직포 합지 130g~150g 선택 사이즈 520*400*250mm 타입 M자형 인쇄 동판 제작(그라비아 인쇄) (C M Y K 칼라인쇄) 코팅 라미네이팅 유광/무광 선택 깔판 pvc깔판 내장 선택 가방끈 어깨끈(웨빙) 기본 옵션 선택 옵션(똑딱이 단추/손 끈) 대형 크기의 부직포 합지 가방입니다. 런드리용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화이트 365! 끈과 바이어스의 색상을 동일하게! 튼튼한 바닥의 이중 봉제. 사이즈가 커서 한 번에 봉재가 어렵습니다. 2장의 원단을 맞봉제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이음새를 충분히 잡아넣어 튼튼히 봉제 해주어야 합니다. 깔끔한 그라비아 인쇄! 부직포이지만 합지 가방은 그라비아 인쇄방식이..

영림키친바스 홍보용 에코백제작_에코모아 [내부링크]

"같이 살래요" 인기 드라마였죠. 다연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펜이나 메모지 등은 너무 흔하다고 생각하고, 홍보용품으로 좋은 에코백 아이디어를 냈고, 예쁜 디자인으로 기획하여 최종 선택되었다. 전시장에서 개발 2팀이 직접 소비자들에게 에코백을 나눠주며 키친 론칭 홍보를 했고, 실제로 현장 반응도 좋아 연다연이 동료들에게 업무능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근처 창고에 가서 에코백 재고를 더 가져오던 중 건물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사고가 나게 된다. 이로 인해 최문식과 박재형 님이 매우 놀라 걱정을 하는데, 앞으로의 세 사람의 감정선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의 배경이자 제작지원을 하고 있는 영림은 토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써 몰딩, 도어, 새시 등 인테리..

KCC_Home cc 인테리어_에코백제작 [내부링크]

원 단 : 10수 2합 아이보리 사이즈 : 420 * 360 * 150mm 타 입 : 바닥각형 가방끈 : 아이보리 어깨끈 인 쇄 : 6도 나염 인쇄 옵 션 : 바닥면 pvc 깔창 가공 한샘인테리어 많이 보셨죠? 전시장 방문해보았는데 정말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더라고요. KCC가 전시판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에코백을 증정했습니다. 디자인도 멋지고 사이즈가 정말 실용적입니다. 멘트> 나염 인쇄 인쇄의 겹치는 부분이 많습니다. 만약 인쇄 면적을 약간 작게 한다면 베이지색의 바탕이 보이겠죠. 아주 미세하게 겹치게 하는 것이 차라리 좋습니다. 물론 스킬이 필요하죠~~ KCC에 제작해드린 에코백 에코모아

판교생태학습원 방문아이들용 크로스에코백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용적이고 디자인이 멋진 에코백을 제작하여 포스팅 올립니다. 판교 생태학습공원에서 제작한 크로스 에코백입니다. 분당에 자리하고 있는 생태공원에서는 생태 관련 교육 학습 관람 등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어린이 손 소독교육 및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전시회도 열립니다.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한 에코백 입니다. 먼저 디자인이 이쁘게 나왔어요 나염 인쇄의 장점! 색상이 밝다고 해야 하나요? 깔끔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양면 나염 인쇄이고요 안주머니와 자석 똑딱이 단추가 있습니다. 나염 인쇄! 튼튼하게 봉제 된 크로스 끈!! 시간이 되실 때 아이와 함께 학습관에 놀러 가 보세요. 환경에 대해 공부하고..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_ 프리미엄 에코백 제작하다! [내부링크]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 방문 고객 중 일정 이상의 금액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전국의 푸드마켓에 공급해드린 프리미엄 에코백입니다. 롯데슈퍼, 프리미엄 푸드마켓 기흥점 오픈 뉴스 내용 1947 영업장 중 최대 규모 롯데슈퍼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기흥점(9호점·사진)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AK몰 지하 1층에 자리 잡은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은 영업면적이 1947(589평)로, 9000여 개의 상품을 운용해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롯데슈퍼는... 출처 문화일보 프리미엄 다운 자태. 10수 2합중 좋은 면사로 직조한 10수 2합 면입니다. 일단 앞면에 프리미엄 마켓 영어로 쾅 박아주었고요. 로고를 금 별색으로 꽝! ..

10수2합 에코백 칼라(컬러)원단 기본색상_캔버스원단 [내부링크]

에코백 제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2합 칼라 원단입니다. 색상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사진상의 컬러는 실제 원단 컬러와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에코모아

대형~초대형 부직포가방을 제작하다_세탁,빨래가방_런드리가방 [내부링크]

여러분 셀프 빨래방 아시죠?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워시 엔조이에 고객용으로 대형 부직포 가방을 제작해드렸어요. 셀프빨래방이니 빨래를 가져갈 대형 부직포 가방이 당연히 필요할 거예요. 일단 사이즈가 엄청 커요. 장우산을 올려보았어요. 크기를 대략 짐작할 수 있겠죠? 내부의 용량은 엄청나답니다. 아래 사진은 플리스+무릎담요+운동복 바지를 넣어봤는데 어림도 없어요. 대략 80~100리터 정도 될 거 같아요. 좀 더 눌러 담으면 그 이상도 들어갈 거 같고요. 여유 있는 용량!! 상단은 지퍼가 달려있어서 아주 편하답니다. 앞쪽에는 PVC택이 주머니로 되어있는데 여기에 소모품들을 넣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누나, 섬유유연제 이런 것들 요. 이렇게 안주머니도 큼직하게..

장바구니의 정석! FM. 아덴타포린가방을 제작하다 [내부링크]

다양한 장바구니 형태로 제작하여 기념품 또는 판촉물 선물용으로 활용합니다. 이번에 제작해드린 타포린백은 동쪽 서쪽 남쪽 북쪽, 요기조기 보아도 실용적이게 잘 만들어진 가방인 것 같습니다. 끈에 인쇄를 했습니다. 실크인쇄가 정말 잘 놔왔어요. 글자가 찌그러지거나 번진것없이 정말 깔끔히 나왔습니다. 타포린가방 끈 인쇄 넉넉한 폭 성인남성이 들었을 때 느름 한 가방의 자태!ㅎㅎ 옆모습 실사 이런 느낌입니다. pp 타포린 160g 사이즈: 550*370*350 바닥 각형 2도 동판/ 후면 코팅 / 유광 직조 끈 X자봉제 , 이중 손잡이 어깨 끈 (외부 끈 길이 70cm , 폭 3.5cm) 손잡이 끈(외부 끈 길이 35cm, 폭 3.5cm) 제품 사양입니다. 일단..

모터사이클을 포함한 자동차 제조 업체 _ 혼다 타포린백 _심플한 장바구니 [내부링크]

혼다(HONDA) 일본의 모터사이클을 포함한 자동차 제조 업체로 유명하죠~ 일본의 10대 브랜드에 속 할 정도로 일본 대표기업입니다. 혼다 어코드~ 한국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 차량이에요. 멋집니다.^^ 혼다에서 고객님들 증정용으로 제작한 타포린 백 입니다. 타포린백 디자인이 복잡하지 않고 굉장히 심플합니다. 혼다스런 디자인? ㅎㅎ 필요한 사양들만 알차게 포함한 가방입니다. 혼다 타포린 가방 사이즈 : 400*400*200mm 재질 : 타포린 130g / 무광코팅 바닥 깔판 / 똑딱이 단추 / 어깨끈 에코모아 올 화이트의 색상에 빨강 끈이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실용성을 위한 똑딱이 단추! x자로 봉재 되어 엄청 튼튼한 웨빙 ..

평창 대관령음악제와 함께 클래식 ,맛집, 그리고 에코백 [내부링크]

올해 17번째 평창 대관령 국제음악제가 지난가을에 열렸습니다. 맑은 공기도 마시고 클래식(classical music)의 선율도 느끼고, 맛난것도 먹고 힐링하는 음악제로 유명하죠. 일단 클래식(classical music)이라 하면 멋지게 차려입고 교양 있는 자세로 어렵게 듣는 따분한 소리? 그러나 이제는 절대 어렵고 따분한 소리가 아니죠. 사실 우리는 일상에서 많은 클래식을 듣고 또 알고 있습니다. 단, 정확한 작곡자와 곡명을 모를 뿐이죠. 아마도 들으시면 앗, 이곡? 하실거에요. 내년에는 대관령음악제에서 한번 들어보시는 걸로~~~^^ 봄, 여름, 가을에 가신다면 양 떼 목장 출처 : 대관령음악제 홈페이지. 강원문화재단 여름에는 음~~ 켄싱턴 플로라 가든 프랑스..

골덴(코르덴)으로 제작한 데일리숄더백과 파우치. 겨울용에코백 파우치세트로 딱이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골덴(코르덴) 원단 아시죠? 근래까지도 옷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코르덴 에코백을 제작해 봤어요. 데일리 숄더백으로 좋을 것 같아요. 코르덴 원단은 에코백, 쇼퍼백 등 가방 원단으로는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나름 매력이 있습니다 색상은 대략 10가지 내외로 많지는 않아요. TIP : 제작을 하다 보니 끈 부분에는 원단 한 장을 속에 넣고 봉재를 해주어야 끈이 울퉁불퉁 쪼글쪼글 찌그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그럼 코르덴 에코백 한번 볼까요? 코르덴 에코백 + 코르덴 지퍼 파우치 : 카키 사이즈 : 380mm*390mm 끈 너비 : 30mm*620mm(한쪽당 길이) 편의 : 자석 단추/안주머니 에코 모아 실용성을 위한 자석 단추와 ..

에코조르개백은 이렇게 제작 해보세요. [내부링크]

에코 조리개 가방을 제작했습니다. 면 10 수로 제작한 주머니형 가방이에요. 아담하고 귀엽습니다. 가로 330mm*세로 250mm*80mm(아래 폭) 에코모아 나염 인쇄로 깔끔하게~ 아래 폭이 있어 물건이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면 웨빙끈입니다. 어깨에 멜 수 있는 어깨끈이고, 가방의 양옆으로 크로스 끈 방식이라 편리하고 편합니다. 수납한 물건들이 빠지지 않도록 잘 조여져 있습니다. 에코모아 아담하게 귀여운 에코주머니 가방을 제작해보세요. 나염 인쇄 이외 다양한 인쇄가 가능하고 복주머니 형태로도 가능합니다. 에코모아에 연락 주세요~~

에코앞치마_캔버스원단 앞치마를 제작하다!_에코로 만드는세상~ [내부링크]

평창에서 열린 축제에 사용되는 에코 앞치마를 제작했습니다. 캔버스 원단 20 수로 제작했어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에코백 원단 10수는 너무 두꺼워요. 앞치마로는 20수 옥스포드원단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앞치마를 두르는 끈과 목에 거는 끈 모두 동일한 원단으로 만들었어요. 원단끈이죠. 인쇄는 배추 그림의 전사입니다. 배추가 최대한 싱싱하게 느낌이 있어야 해서 나염 인쇄보다는 전사를 선택했어요. 앞면과 끈에 나염인쇄를 했습니다. 인쇄 색상은 배추 색이랑 같은 색상으로~ 끈 부분은 롤 인쇄를 했어요. 앞치마 전체 사진이네요. 친환경 앞치마라고 해야 할까요? 에코 앞치마? 사이즈는 한 가지인 것이 아쉽네요. 몸에 두르는 끈을 좀 더 여유 있게 조언해드..

2020 창원 조각비엔날레_행사용 에코백을 제작하다! [내부링크]

에코모아에서는 행사용 에코백을 제작해드렸습니다. 2020 창원 조각비엔날레가 코로나 19의 혼란 속에서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비엔날레의 주제는 《비조각 -가볍거나 유연하거나(Non-Sculpture - Light or Flexible》입니다. 관객 여러분은 이번 5회 비엔날레에서 ‘기념비처럼 덩치가 큰 조각’, ‘딱딱하고 견고한 조각’과 같은 익히 알고 있던 조각과는 다른 ‘가볍거나 유연한’ 여러 조각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 2020 비엔날레의 주제였습니다. 46일의 기간동안 많은 작품들이 전시되었지요. 이번에 제작한 에코백입니다. 2020 창원조각비엔날레 에코백 이번 비엔날레의 디자인과 색상을 그대로 인쇄하였습니다. 언제나처럼 비엔날레에코백을 제작할 때..

세이브칠드런 에코백 제작_사랑해.고마워. 매일말해주세요! [내부링크]

세이브 더 칠드런은 인종,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아동 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다양한 굿즈를 개발하여 판매를 하고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우리 이웃의 아동들을 돌보는데 앞장서는 국제단체입니다. 에코백은 NGO 단체의 필수 굿즈입니다. 구세군, 초록우산 등 국내에는 많은 NGO 단체 및 좋은 일을 하는 단체들이 많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주변의 이웃을 한번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이브더칠드런 사랑해 고마워 우리 가족 세이브 더 칠드런에 이번에도 에코백을 제작 해드렸습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정성을 담아 제작했고 어려운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좋은 굿즈가 되기를 바랍니다.

해밀 유치원 에코백 제작을 하다! [내부링크]

세종시의 명문 교육 해밀 교육기관입니다. 자라나는 새싹들을 위한 해밀 유치원^^ 아이들을 위한 에코백을 제작하였습니다. 3가지 디자인이 줄 서있는 모습이 벌써 귀엽습니다.^^ 유치원명은 직조라벨로~~~ 10수2합원단+원단으로 제작한 손끈까지~ 자석 단추까지 넣어주는 센스. 아이들 가방에 자석 단추는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분실방지용으로. 머그컵을 보면 사이즈를 대략 짐작할 수 있겠지요? 해밀 유치원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도록 열심히 제작하였습니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서 좋은 사람으로 행복하기를~ https://ecomoa.co.kr/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_와펜,스팽글,자수 파우치 제작 [내부링크]

무지에코백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어보세요. 비싼 가격의 가방은 가격만큼 품질도 네이밍도 있지만 이런 방법으로도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수 있죠.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 할 수 있는 와펜이나 스팽글입니다. 무지에코백 유투부 자수패치 에코백 싼타크로스 브릿지 에코백 넘버세븐_ 숫자7_와펜 강아지 웰시코기_와펜 에코백 고양이 와펜 에코백 레터링_PARIS 에코백 유튜부 파우치 다양한 파우치들 자수 작업은 직접 에코백에 자수를 미싱 해야 이쁘지만 소량 제작이 어렵거나 제작 가격이 높기에 이렇게 만들어진 자수 패치나 와펜을 활용하여 봉재해주면 한 개라도 나만의 가방이나 파우치를 제작..

2019 프랑스 여자월드컵_월드컵 기념품스토어_부직포쇼핑백 with 에코모아 [내부링크]

프랑스에서 여자월드컵이 개최되었어요. 대한민국 태극 여전사들도 출전했답니다. 아래 사진은 대표팀 선수단이에요. "대한민국 대표팀은 '개최국' 프랑스와 개막전 경기를"...... 저희 에코모아도 월드컵에 참가했어요~ 에코모아는 월드컵 스토어에 쇼핑백으로 부직포 합지 가방을 공급했답니다. ㅎㅎ -PROCESS SYSTEM- Team 선수 선정 디자인 시안 동판 제작 시안 샘플링 수정및 보완 동판 제작 시안 샘플링 수정 및 보완 본 생산 검수/포장/배송 물류 최종 시안이 마무리되었어요. 이렇게 열심히 생산하면 되겠네요~고고고~~~ 여기서 잠깐!!! 부직포 쇼핑백과 함께 알아보는 여자 월드컵의 축구 스타~~~~ 보고 가실게요! 우승국 미국! 결승에서 네덜란드를 이기고 미국이 2019 프랑스 여자월드컵의 골드 ..

그리기용으로 최고! 칼라끈 무지에코백 [내부링크]

칼라 끈 무지 에코백입니다. 가장 기본형 스타일이죠. 아래 사진은 사이즈가 33*35cm입니다. 폭이 없는 민자형이고요. 사실 그리기에는 10수 2 합보다 < 20수가 20수보다는 < 30수가 좋은 편이죠. 직조가 곱고 촘촘하기 때문에 물감이 잘 먹는다 합니다. 근래에는 모나미 등 좋은 패브릭 물감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예전에는 우찌다 패브릭 물감을 많이 사용했어요. 저희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멋진 그림 에코백^^

"갓뚜기" 오뚜기 에코백을 제작하다. 디지털프린팅 에코백 [내부링크]

갓 뚜기라 불리는 오뚜기 에코백을 제작하였습니다. 오뚜기하면 가장 유명한 케첩이죠. "오뚜기 케첩"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안 먹어본 사람은 없을 거예요~ 우선 가로세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400*400*100mm 기본형 웨빙끈이고요. 아래쪽의 폭이 있어 장바구니로 좋습니다. 회사 로고와 상품의 이미지만 넣은 깔끔한 디자인. 넉넉한 어깨끈~ 포장만 봐도 오뚜기 케첩인 것을 알 수 있는 디지털 프린트~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오뚜기에서 제작한 에코백입니다. 고객 사은품으로 드린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브랜드 오뚜기 많이 사랑해주세요.^^

2018 러시아 남자월드컵 축제.부직포 합지 가방을 공급하다._에코모아 [내부링크]

제21회 러시아 월드컵이 모스크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한국은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이 출전하였고 스웨덴과 멕시코에 패하였지만, 최강 독일을 2:0으로 이기는 역대 이변을 만들었습니다. 러시아는 통관등이 어려운나라중 하나죠. 이번에는 내륙 열차로 가야 합니다. 열차 배송은 컨테이너에 4번에 나누어 순서대로 사진을 찍어 자료를 첨부해야 합니다. 상품 박스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게 적재해야 하기 때문이죠. 디자인 시안 제작! 디자인의 저작권은 에코모아에 있습니다.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 에코모아 동판 제작과 인쇄 - 에코모아 PP필름 원부자재 얇은 필름이죠. 여기에 인쇄를 하는 거랍니다. 곧 필름에 인쇄가 될 거예요 그라비아 인쇄 현장 위에 올려드린 필름에 인쇄가 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죠. ..

짧은 영상 '숏폼' 콘텐츠가 뜬다. 감사선물의 틱톡 캔버스백. [내부링크]

리듬 있는 음악과 함께 재미있는 동영상이 인기죠? 귀엽게 로고도 음표입니다. 잠들기 전 누웠을 때나 자동차 안에서 남는 시간에 아마 많은 분들이 틱톡을 보고 웃음을 지으신 경험 있으실 거예요~ 요즘은 국내 연예인들도 틱톡 영상에서 자주 볼 수 있더라고요^^ 틱톡에서 홍보용 에코백을 제작했습니다!! 두둥 로고는 나염 인쇄입니다. 3도 인쇄! 깔끔히 잘 나왔어요. 겹치는 디자인의 인쇄는 어려운데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 ↓ 검정 원단에 화이트 인쇄는 2번 정도 인쇄를 해주어야 해요. 바닥이 검정이기 때문에 잘못하면 검정면의 색상이 섞여버려요~ 에코모아 ↓ ↓ 사이즈 : 340*360*100mm 원단 : 10수 2합 면 100% 검정 인쇄 : 나염 3도 인쇄 끈 : 제원단 어깨끈 코로나로 지친..

[정도일보] 서울시, ‘온실가스 줄이는 친환경 명절 습관 10계명’ 소개_에코마일리지 장바구니 에코백 [내부링크]

서울시에 제작해드린 에코마일리지 장바구니 에코백. http://www.jungdoilbo.com/news/article.html?no=18187 서울시, ‘온실가스 줄이는 친환경 명절 습관 10계명’ 소개 (정도일보) 서울시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누구나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온실가스 줄이는 친환경 명절습관 10계명’을 소개했다. 집을 비울 때는 멀티탭 전원을 끄거나 전원 코드를 뽑 www.jungdoilbo.com 서울시는 환경개선과 관련한 에코마일리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에코마일리지로 받을 수 있는 에코백 장바구니를 제작해드렸습니다. 에코모아도 친환경 가방과 포장재를 생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제스프리 키위(kiwi)_귀엽고 실용적인 미니에코백 주문제작! [내부링크]

키위 그림을 보니 침이 고이네요 ㅎㅎ 달콤하고 새콤한 키위는 최고의 과일 중 하나죠. 이름도 예뻐요 "키위" 키위의 효능이 15가지가 넘는다 합니다. 키위전문 브랜드 제스프리에 제작해드린 미니에코백입니다. 10수 2합 면원단에 나염 인쇄로 로고를 인쇄했어요. 끈도 손잡이 끈 길이로 로고 색상과 비슷한 카키 색상 웨빙끈으로 선택했고요. 양면 나염 인쇄입니다.입니다. 옆에 있는 휴대폰으로 사이즈가 가늠되죠? 실용성을 위해서 자석 똑딱이 단추를 부착했습니다. 아래쪽에는 밑각이 있어서 작지만 어느 정도 휴대품을 넣을 수 있어요 실제 들어본 사이즈입니다. 앙증맞죠?

타포린,부직포 합지가방의 인쇄방법? 동판?? 응??? [내부링크]

타포린 백 제작이나 부직포 합지 가방을 제작할 때는 그라비아 인쇄를 합니다. 그라비아 인쇄는 동판을 제작하고 얇은 pp필름을 인쇄합니다.. 추후 인쇄된 필름은 타포린이나 부직포 또는 타이백 등의 원단과 합지를 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볼륨을 업그레이드하며 가방 등 다양한 제품에 활용하게 됩니다. 칼라인쇄에 코팅효과가 더해지는 것이죠. 동판은 일반 필름보다는 제작비용이 비싸며, 그라비아 인쇄기의 인쇄 속도 또한 빠릅니다. 우리가 타포린 가방과 부직포 합지 가방의 제작 MOQ를 약 1천 개 이상으로 하는 것도 동판과 인쇄 속도 때문입니다. 따라서 동판 비용과 인쇄의 여분이 많이 발생하는 것이지요. 제작단가 또한 높아지고요. 2018 러시아 월드컵 부직포 가방 제작 때의 동판 동판을 잘 보관하면 다..

얼짱몸짱 예쁜 검정 파우치 제작 사례 [내부링크]

국내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얼짱몸짱 브랜드입니다. 피부와 체형관리로 유명합니다. 고객들께 감사의 선물로 드리는 파우치를 제작하였습니다. 사양은??? 면 10수 2합 검정 210*140*50 지퍼형 바닥각 파우치 3호 검정 지퍼/3호 니켈 고리 1도 단면 인쇄(금 별색) 검정 원단에 금 별색으로 짱 하게 인쇄했습니다. 근래에 파우치 제작 의뢰가 많이 늘었습니다. 그만큼 파우치를 사용하는 브랜드와 시장이 활발하다는 이유겠지요. 다양한 파우치 제작사례 구경하시고 좋은 선물 찾으실 때는 에코모아 기억해주세요~

파우치 제작의 정석은? _ 베베숲 파우치 [내부링크]

친환경 대표 브랜드 베베숲에 에코파우치를 제작해드렸습니다. "베베숲" 개인적으로 브랜드이름이 너무 귀엽습니다. 로고와 이미지를 나염인쇄로 표현했습니다. 원단? 에코모아에서 파우치를 제작할때 다른원단으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방문해주시면 많은 스와치를 직접보고 만져보고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호텔 파우치제작 [내부링크]

면 10수 2합 아이보리 210*140*50 바닥각 형 지퍼 파우치 3호 아이보리 지퍼 / 3호 니켈 고리 1도 단면 인쇄 호텔에서 세면도구를 담아주는 용도로 제작하셨습니다.

일체형 에코백 입니다. [내부링크]

일체형 에코백입니다. 통 장바구니라 할까요? *사이즈 : 350*450*100mm *재질 : 10수 2합 면 베이지+라벨 *복잡한 인쇄가 없이 가죽 라벨텍만 브랜드로 붙여있습니다. 실용성이 탁월한 에코백입니다. 에코모아

상명대학교 개교 80주년 기념 에코백제작 [내부링크]

상명대학교가 벌써 개교80주년을 맞이했답니다. 엄청난 역사네요. 예전에는 상명 여자대학교였는데 현재는 남여종합대학이 되었지요. 서울캠퍼스와 천안캠퍼스가 있습니다. 서울캠퍼스의 경우 학교를 들어가는 길이 너무 가파러서 한겨울에는 밧줄을 잡고 올라간다는 이야기등은 풍문으로 있었죠. 더군다나 여대라 상명여대에는 무다리가 많다는등 우스게 이야기들이 있었다 합니다. 벌써 80주년이나 되었네요. 기념으로 멋진 에코백을 제작했습니다. 글로벌화에 열심히 노력중인 상명인들께 축하와 감사를 전합니다. 빨강색과 베이지톤의 원단을 활용했습니다. 80주년을 레터링으로 표현했구요. 인쇄는 나염으로 제작했습니다. 원단의 색상이 올라오지 않고 선명하게 요구하셔서 2번 인쇄를 했습니다. 에코백의 폭이나 아랫각은 없고 디자인을..

에코모아가 전세계 축제 평창 동계올림픽 현장에 부직포쇼핑백을 제작하여 공급 하였습니다. [내부링크]

2018년 대한민국에서 30년만에 올림픽이 열렸습니다. 평창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입니다. 총15개 종목, 306개 메달, 92개국, 2,833명 출전하여 손에 땀을쥐는 박빙의 승부를 겨루었고 개최국인 대한민국은 금메달 5개를 포함 총17개의 메달을 획득하고 세계7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또한 수천명의 선수들과 수만명의 관계자및 관람객들은 다양한 올림픽스토어 기념품을 즐겁게 쇼핑 하였습니다. 모든 고객은 VISA 카드로만 결재가 가능하며 결재한 상품은 VISA에서 제공하는 부직포쇼핑백에 담아 주었습니다. 평창올림픽 부직포 쇼핑가방의 자세한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스토어 부직포가방 제작 _에코모아 대한민국에서 열린 30년만의 동계 축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문제작은 방문하시어 다양한 원단과 제작 사례를 직접 구경 하시고 만져보시는것이 아이디어 기획에 가장 도움이 됩니다. [내부링크]

주문제작을 하는일은 실제로 원단등을 보고 만져보시고 선택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원단은 PC모니터와 영상과는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저희사무실은 역에서 매우 가까워 방문하시기 편리하고 사무실 바로 아래에 주차장이 있어 편리합니다 방문하셔서 다양한 원단과 제작사례를 구경하시고 아이디어를 스케치 하세요. 다양한 제작가방들>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에코모아에 있습니다. 다양한 원부재들> 홈페이지에 가시면 온라인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www.ecomoa.co.kr 타포린가방 에코백제작 생산업체 에코모아! 타포린가방제작, 에코백제작, 부직포가방제작, 타포린백, 에코백, 부직포가방, 타포린쇼핑백, 에코백주문제작, 에코백생산공장, 에코백생산업체, 타포린백제작, 장바구니제작, 시장가방제작 부 ecomoa.co.kr 오..

에코모아, PET병 재활용 RPET원단으로 친환경 제품 생산 [내부링크]

지난 여름 긴 장마의 영향이 기후변화라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국내에도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 시작했다. 이미 수년 전부터 환경보호는 전 세계적인 이슈가 되고 있으며, 국내 유통업계도 친환경 경영을 앞세운 환경보전 노력에 나서고 있다. 예를들면, 제품 패키징에 사용하는 플라스틱 양을 줄이거나 재활용 비율을 높이는 방식이다. 특히,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꼽히는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제품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끈다. 친환경기업 에코모아도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라스틱 PET병을 재활용한 RPET원단으로 장바구니나 에코백등을 생산하기 시작한 것. 에코모아는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에코백과 부직포가방, 타포린가방 등을 제작 공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