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77의 등록된 링크

 economy-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거북목 증후군 / 원인 / 증상 / 예방법 / 자가진단 체크 리스트 /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당신도 거북목입니까?"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이 줄고, 실내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고개를 숙이고 사용하는 스마트폰, 컴퓨터 등과 마주하는 시간이 늘었다. 이러다 보니 특정 근육이 긴장하여 피로해지고..

다한증 , 가만히 있어도 땀이 뚝뚝 [내부링크]

내 주위에도 다한증이? 김 대리는 평소 땀이 너무 많이 나는 것이 콤플렉스다. 학창 시절에는 종이가 땀에 젖어 필기가 불가능할 정도였다. 다른 사람과 악수를 해야 할 일이 생기면, 혹시라도 상대방이 불쾌감을..

뉴욕 증시 데뷔하는 쿠팡 [내부링크]

11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 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하는 쿠팡에 서학 개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쿠팡 종목코드는 CPNG. 이날 쿠팡은 주식 공모가를 35달러(약 3만9800원)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공모가를..

카카오톡 셰이크 [QR 체크인 기능]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실행 후 단 2번 흔들어 QR 체크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카카오톡은 9일 '카카오 실험실' 메뉴를 통해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추가 기능이 실행되는 '셰이크 기능'을 추가했다. 카카오톡..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궁금증-식품의약 안전처 발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궁금증 풀어보기 / 식품의약 안전처 코로나 19 백신 진실 혹은 거짓! 한국 질병관리청에서는 국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접종할 수 있도록 ‘코로나 19 예방접종관리시스템..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신도시 땅 투기 파문 [내부링크]

한국 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신도시 땅 투기 파문이 일파만파 커지자 부동산 가격으로 들끓었던 민심이 폭발했다. 무주택자들로 구성된 집값정상화 시민행동은 11일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규탄하는 전..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 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D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10일부터 2021년 3월 10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정부 통계로도 확인된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 9억원 넘는다. [내부링크]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 9억 원 넘는다. 뉴스에 따르면 지난달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 가격이 고가주택 기준인 9억 원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3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올해 2월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 가격..

4차 재난 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4차 재난 지원금이 금일 국회를 통과했다고 합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당정협의를 거쳐 19조5천억 원 규모의 4차 재난지원금을 마련했다." 실로 엄창난 금액입니다. 이슈 사..

공인증서 폐지 알아보기 [2020.12.10 시행] [내부링크]

2020년 12월10일에 시행되는 공인 인증서 폐지에 대해 한번 살펴 보도록합시다. Q&A Q. 공인 인증서 왜 만들어 진건가요? 1999년, 인터넷 사용이 늘어나면서 정부 기관과 금융 기관에서 본인임을 확인할 용도로..

정부 3기 신도시 추가 발표에 시흥은 웃고 / 광명 구도심은 걱정 [내부링크]

[정부 3기 신도시 추가 발표에 시흥은 웃고 /  광명 구도심은 걱정] 국토교통부는 24일 신규 공공택지 추진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신규택지로 지정된 광명·시흥 지구는 1271만 규모로 서울 여의도 면적의 4.3..

삼성전자 배당 확대 영향에 따른 상장사 배당총액 47%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경제 소식으로 삼성전자 배당확대 영향에 따른 상장사들의 배당 총액이 증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다음달 주주총회를 거쳐 지급되는 국내 상장사의 2020년 실적 기준 배당금 규모가 전년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