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news-investing의 등록된 링크

 economy-news-inves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5월 9일] 비트코인 현황, 1월 이후 최저치 기록 [내부링크]

최근 연준의 긴축으로 인해 주식시장과 함께 코인 시장의 변동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연일 하락세를 이어가며 연준의 통화정책에 큰 변동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비트코인 가격 현황에 대해 알아..

[5월 7일] 오늘의 기름값 현황 [내부링크]

정부의 유류세 인하 확대 조치에 따라 금주 국내 주유소 휘발유 가격이 하락세로 전환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경제제재 조치로 고공행진 중인 기름값으로 소비자 물가지수 또한 상승하고 있..

배당주 투자의 장점과 배당주 정리 [내부링크]

주식 투자에는 다양한 투자 방법들이 있습니다. 투자 기간별로 단타와 장기투자로 나누거나 투자 섹터별로 테마주나 우량주, 배당주에 투자하는 방법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배당주 투자의 장점과 배당주들에 대해..

[4월 28일] 천연가스 현황 및 전망, 천연가스 폭등 [내부링크]

러시아가 폴란드와 불가리아에 천연가스 공급을 중단하면서 천연가스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원자재 수요-공급 리스크가 상승하여 천연가스가 크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천..

예금 금리 3%대 눈앞, 저축은행도 금리 인상 [내부링크]

최근 미 연준의 금리인상으로 인해 한국은행 또한 기준금리를 올리면서 저축은행 또한 상품들의 금리인상에 나서고 있습니다. 올해 미국의 금리인상 기조로 연말에는 미 금리가 3%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금..

스태그플레이션 공포, 한국 경제성장률 전망 하향조정 [내부링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서방의 러시아에 대한 경제제재가 본격화되면서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인한 여파가 한국 경제에까지 악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국내외 이코노미스트들이 한국 경제 성장 전망..

BBQ 치킨값 인상, 치킨값 3만원 시대 온다 [내부링크]

최근 BBQ가 전 메뉴 2000원을 인상하면서 치킨값이 2만 원을 돌파하였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및 곡물 가격 인상으로 결국 치킨업계가 가격 인상을 결정하였는데요 오늘은 BBQ의 치킨가격 인상에..

보험주 상승세, 보험주 주가 현황 [내부링크]

미 연준의 가파른 금리인상 예고로 증시가 불안에 빠졌지만, 금리 인상 수혜주인 보험주는 상승세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금리인상이 악재로 작용하는 일반 주식들과 달리 보험주는 금리인상이 영업이..

넷플릭스 주가 폭락 이유는?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 주가가 40%가량 폭락하면서 곤두박질을 쳤는데요, 전 세계 가입자가 2억 명에 달하는 독점적 OTT 기업인 넷플릭스의 추락이 시장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주가 현황 및 주가 폭..

코스피 및 주가 전망, IMF 세계 경제 성장률 전망치 하향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전쟁이 심화되면서 러시아에 대한 경제제재로 인해 IMF가 올해 세계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직전보다 하향 조정했습니다. 세계 경제 침체 우려로 주가와 원자재 가격이 영향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4월 18일) 국제유가 현황, 유가 상승 이유 [내부링크]

미국의 비축유 방출 및 중국의 코로나19 확산으로 상하이를 비롯한 주요 도시의 봉쇄 소식으로 100달러를 깨고 하락했던 국제 유가의 가격이 다시 상승세로 돌아섰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글로벌 리스크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