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wash의 등록된 링크

 ecowa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업소용초음파세척기 드디어 나도 설치했다 [내부링크]

아 요즘 날씨가 너무좋아요~ 이제 완전한 봄 느낌 공기질만 더 맑았으면 아주 끝내줬을텐데.. 저는 작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요 처음에 좀 잘되는가 싶어서 이것저것 욕심내면서 장사를 했었는데... 코로나가 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실속형이라 부담없네요. [내부링크]

요즘 재난지원금이 풀리면서 경기가 쪼금씩은 그나마 좋아지고 있는거 같네요. 2~3월만 해도 정말 운영하는 식당을 접어야 하나 고민을 수천번도 넘게 했었는데 그래도 5월들어서는 매출이 예..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세이버제품 추천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방에서 사용할만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관련한 이야기들이 많은거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우선 이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는 설거지거리가 많이 나오는 업소에서는 정..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세이버투플러스 가성비 좋은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시기에 요식업쪽에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인건비,관리비 절약 상당히 관심이 많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요즘 최소 인력으로만 매장을 운영하면서 최대한 허리띠를 졸라메고 있는..

초음파세척기 이지펀 가성비 최고니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한 주가 마무리 되어가네요. 3개월 전에 가게 하나를 더 오픈하면서 지금까지 정신없이 달려온 것 같아요. 가게 공사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 중순이 다 되어가요. 그리고 요즘 바이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써보고 편해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명절이 다 지나가고 나니 본격적으로 2020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올해에는 새해 다짐으로 일보다 건강을 더 우선시 하는 나 자신이 되자라고 다짐을 안고 시작을 했어요~ 식당 장사를 오래동안 하..

초음파식기세척기 정말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내일이면 명절이네요~ 다들 가시는 길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벌써 2020년 1월 한달이 자나가고 어느덧 2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명절에는 온 가족들과 함께 시간..

초음파세척기 쓰고 세제 비용도 절약한 후기 [내부링크]

식당 운영한지 4년만에 드디어 저도 초음파세척기 설치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장사를 하고 있는데 초음파식기세척기 사용한지는 1년 조금 안된 것 같아요~ 6개월간을 저를 엄청 설득하고 또 설득시켜서 처음에는..

초음파세척기 제품도 세제도 완전 최고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을 맞이해서 이렇게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작년은 정말 외식업에 종사하시는 사장님들께서 가장 힘들었던 해라고 말씀을..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가게 운영에 큰 도움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올 해도 거의 마무리해 가요 한 해 동안 무엇을 했는지 기억도 이제 가물가물 하네요 새해가 다가오는 만큼 새해 다짐이나 아니면 무언가를 또 준비하시고 창업하시고 하시는 분들이 주위에도..

식당용음식물처리기 이제는 써야 되요! [내부링크]

식당용음식물처리기 이제는 써야 되요! 안녕하세요~연말이 바짝 다가왔어요 하지만 연말과 새해가 다가오는 동시에 식당 사장님들께서는 갈수록 낯빛이 어두워지는 상황이예요. 경기가 어려워 장사를 하기 힘들고..

업소용식기세척기 추천 제대로 써보고 말씀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식업 종사하시는 사장님들 다들 연말 준비하시느라 정신없으시죠! 요즘 어느 길거리를 지나가도 크리스마스 준비와 더불어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 같아요~ 벌써 2019년 한 해가 다 떠나가네..

초음파세척기 실제로 사용해 본 후기 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연말이 성큼 다가왔어요! 정말 몇일 전까지만 해도 더웠던 날씨가 어느 덧 갑자기 추워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덜덜 떨면서 하루 아침을 시작하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연..

업소용식기세척기 이거 꼭 명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제 10월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는지 하루가 다르게 한달 가고 또 한달 가고 너무 무섭게 흘러가는 것 같아요~ 요즘 또 다시 뜨겁게 이슈가 되고 있는 것 중 하나..

초음파세척기 세이버 이용할수밖에 없네요;; [내부링크]

최근들어 각 급속하게 올라가는 최저시급으로 인건빈 부담이 크게 느껴질수 밖없는 외식업계에서는 최대한 인력을 줄이고 자체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경향이 많으며 무인 키오스크나 기기들을 이용하여 인력이 할수..

업소용음식물처리기렌탈 진짜 추천하고 싶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 지나다닐 때마다 이제 가을 냄새가 풍성하게 나는 것 같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괜히 마음이 설레이고 일 끝나고 나면 괜히 어디를 꼭 한번 더 들려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부모님이..

업소용음식물분쇄기 확실히 알아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수록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업소용음식물분쇄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러한 정보를 여러분들과 나누는 이유는 요즘 갈수록 인건비다 뭐다 다 오르는 추세..

업소용음식물감량기 큰일 날 뻔 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시원하다 못해 저녁에 잘 때는 자연스럽게 이불을 꼭 덮고 자게 되는 날씨가 됬어요..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러서 알게 모르게 서늘해지는 날씨가 낯설게만 느껴지는거 있죠? 오늘은 정말 업..

업소용음식물감량기 처리기 이렇게 좋을수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음식물쓰레기 감축은 시급한 문제가 되어 가고 있어요 특히나 환경 문제 뿐만 아니라 올 여름 엄청난 더위로 인해 장사하시는 사장님들의 큰 고민거리로 자리를..

식당식기세척기 쓰고 난 후기 정리!! [내부링크]

세이버 식당식기세척기 식당 주방에서 이제는 흔히 볼 수 있는 식당초음파식기세척기! 더운 여름철 에어컨 없이 못 살듯 한번 써보면 끊지 못한다는 식당식기세척기 다들 알고 계시나요? 깨끗하고 청결한 식기관..

업소용음식물처리기렌탈 알아보신다면? [내부링크]

업소용음식물처리기렌탈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요즘 떠오르는 제품 중 하나인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음식을 만드는 건 좋지만 후에 남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건 보통 일이 아니라고 하십니다! 더운 날씨 갈수록..

업소용식기세척기 무료시연해보고 이걸로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식기세척기에 대한 관심이 많다보니 어떤 브랜드 제품을 써야할지, 어떤 세척방법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가격도 한두푼 하는게 아닌 이상 이것저것 비교해보신후 구매하..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식당 실제 설치사례 [내부링크]

하루에 많은 사람이 식사를 하는 업소에서는 설거지의 양도 많지만 무엇보다 위생적이고  청결해야 하는 아주 중요한 점이 있죠 ~ 그래서 나온것이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먼..

영업용식기세척기 세이버 덕분에 알바 줄였습니다! [내부링크]

지난주에는 비도 많이 내려서 찌는 듯한 더위에 습도까지 높아서 불쾌지수가 굉장히 높았었는데요 이번주부터 장마가 끝나자마자 찜통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여름철 건강관리에 주의하세요~ 온르은 요식업을 운..

업소용음식물분쇄기 다량배출사업장이라면 고민끝! [내부링크]

음식물 폐기물 다량배출사업장이라면 업소용음식물분쇄기 고민을 안할수가 없을텐데요! 다량배출사업장은 음식물류 폐기물의 발생량을 줄이고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자가감량 및 재활용의 의무가 있는 사업장 이..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전기세 걱정없는 친환경제품이 답이다! [내부링크]

더운 날씨 잘지내고 계신가요? 주말에는 태풍이 몰려온다고 하니 비 피해가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셔야 겠습니다 ~ 오늘은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어느 정도 규모있는 식당..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힘든 설거지엔 이게 정답이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극성수기가 다가오는 시점에 다들 휴가는 어디로 가시나요~? 각자 계획을 가지고 있는 휴양지를 찾아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겠지만 모두가 여름철에 필수로 떠나는 단 한 곳! 바로 '바다'를..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렌탈 추천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 1인 창업시대! 다양한 컨셉으로 줄지어 개업하는 수많은 식당 덕분에 소비자의 입맛을 돋구고 있는데요~ 요식업 사업장이 늘어날 수록 외식족이 많아지니 점점 바빠지는 1인 창업자! 힘든 와중에 가장 힘들게..

초음파식기세척기 아무리 봐도 이게 최고!! [내부링크]

초음파식기세척기 아무리 봐도 이게 최고!! 다들 연말 분위기에 장사하는 사장님들도 맛있는 음식을 찾아 다니시는 손님들도 모두가 바쁘고 하루하루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 또한 바쁜 연말을 대비해..

업소용식기세척기와 함께라서 든든합니다! [내부링크]

업소용식기세척기 세이버와 함께라서 든든합니다! 이제 정말 2018년 마지막 이네요. 시원하면서도 섭섭하고 지난 날들을 회상하며 반성하기도 하고 웃음지어 보기도 합니다. 다들 2018년 한해는 어떠셨나요? 저는..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따봉을 부르는 이유 [내부링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따봉을 부르는 이유 창업자 수가 늘어남과 동시에 음식점 운영하시는 사장님들께 꼭 필요한 제품이 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그 중 19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세척력과..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내인생 최고의 선택 [내부링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내인생 최고의 선택 드디어 ! 저도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를 설치했습니다! 사실 많은 고민을 했었죠 여기저기 알아보기도 많이 알아보고 또 과연 우리 매장에 필요한 것일까를 가장 많이..

영업용초음파식기세척기 실제 본 후기 [내부링크]

영업용초음파식기세척기 실제 본 후기 평범한 직장인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눌까 합니다! 저는 직장이 송도에 위치해 있어요~! 다들 직장인들이시라면 출근하고 난 뒤 제일 첫번 째로 점심시간을 기다리는 건 한 마..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리얼 설치후기~ [내부링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리얼 설치후기~ 저는 강릉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닷가 앞에 위치해 있어서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더 추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지요. 제가 카페를 운영을 하다보니 참 별의 별..

초음파세척기 확실히 좋네요 [내부링크]

초음파세척기 확실히 좋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뜨끈한 국물만 계속 생각이 나네요~ 추운날씨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우연히 친구네 가족분이 운영하시는 부대찌개 집을 다녀왔는데 되게 핫..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원조를 알아보셨네요! [내부링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원조를 알아보셨네요! 올해 2018년도 거의 다 지나가니 다들 연말 분위기 즐기기 바쁘신 것 같아요~! 역시 즐기는 데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게 최고인 것 같습니..

초음파식기세척기 진짜가 나타났다! [내부링크]

초음파식기세척기 진짜가 나타났다! 싱싱한 회를 바닷가에서 먹는 것도 물론 좋지만 가끔은 동네에서 친구랑 푸짐하고 싱싱한 회 한상에 소주 한잔 하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친구 동네에 놀..

업소용식기세척기렌탈로 건강까지 챙겨보세요! [내부링크]

업소용식기세척기렌탈로 건강까지 챙겨보세요! 이제는 음식점에서 뿐만아니라 많은 곳에서 위생,청결,친환경 등  이러한 점들을 굉장히 많이 신경쓰고 있습니다. 화학세제 사용에 따라 인체에 심각한 위협을..

식당용초음파식기세척기추천 이건 꼭 봐야해 [내부링크]

식당용초음파식기세척기추천 이건 꼭 봐야해 식당용초음파식기세척기 아직도 고민하고 계신가요? 힘든 설거지로 고통받고 계시는 사장님들 하지만 부담가는 가격대로 인해 설치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렌탈 정보요약 [내부링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렌탈 정보요약  여러분들은 관심분야가 어떻게 되시나요?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뷰티관련 정보 남성분들은 스포츠나 게임,뉴스 등의 정보들을 많이 보지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식당용초음파식기세척기추천 스마트하게 가즈아! [내부링크]

스마트한 식당용초음파식기세척기추천!!  누구나 매장 오픈할때엔 큰 꿈을 안고 시작하는 자영업 하지만 시간이지나도 바뀌지 않는건 늘 올라가는 인건비와 월마다 들어가는 고정비용 그리고 나도 모르게 주머..

업소용식기세척기 렌탈 과연 어디까지? [내부링크]

업소용식기세척기렌탈 과연 어디까지? 업소용식기세척기 렌탈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이런 궁금증들을 많이 가지고 계실겁니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업소용식기세척기 렌탈하면 주로 일반 식당에서 많이들 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궁금한건 알고 가자! [내부링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궁금한건 알고 가자!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라는 제품을 아시는 분들이 꽤나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많은 관심이 생길수록 많은 궁금증이 생기는 것 또한 당연..

영업용식기세척기 어린이집렌탈하면 얼마? [내부링크]

최근 핵가족화 된 가정으로 인해 요즘에는 5인가구도 흔히 보기 힘들 정도이죠? 결혼 자체도 인원이 적어지는 데다가 아이를 여럿 낳기 어려운 현실에 3인 4인 가구가 대다수인 요즘, 아이들이 처음 가게 되는 보..

업소용식기세척기 이게 최고랍니다! [내부링크]

업소용식기세척기 이게 최고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 탓에 주위에 감기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하네요ㅠㅠ 여러분 모두 감기 정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갑자기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때문..

초음파식기세척기렌탈 대박이네요 [내부링크]

초음파식기세척기렌탈 대박이네요 초음파식기세척기 렌탈전문 에코워시 입니다. 요즘 매장들마다 하나쯤은 다들 주방에 설치를 해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주방이 있는 곳이라면 다들 공통적인 고민이 있..

업소용식기세척기 유치원렌탈 장점분석 [내부링크]

아이들이 처음 사회생활을 접할 수 있고 기본적인  교육과 예절에 대해 배우는 장소인 유치원. 맞벌이 여파로 인해 어느샌가 유치원이 교육의 목적보다는 아이를 잠시 맡아주는 보육시설의 성격이 더욱 커지긴..

초음파세척기 어린이집렌탈은 에코워시! [내부링크]

요즘 어린이집을 보내야하는 어린아이를 둔 엄마, 아빠라면 필수로 체크하는 체크리스트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바로 3대 조건이라고 하는 요소를 체크하는것인데요. 첫째는 바로 선생님들이 안전하고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