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nsotory의 등록된 링크

 edenso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간략하게 한번에 Python 파이썬 설치하기 [내부링크]

파이썬을 시작하기 위해 파이썬 설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썬 홈페이지(https://www.python.org/) 위 링크를 눌러 Python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위 화면에서 메뉴의 Download 버튼을 눌러주시면..

pyinstaller를 이용한 Python exe 실행 파일 만들기 [내부링크]

Python 실행 파일(exe) 만들기 매번 .py로 실행하기 번거로워서 .exe 실행파일로 만들었습니다. exe 파일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 많지만, 여러 방법 중 하나인 pyinstaller 모듈을 이용한 exe 파일 만드는 방법..

자주 쓰는 엑셀 단축키 활용도 높은 엑셀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셀함수예제정리.xlsx 0.06MB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엑셀에서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을 정리하려고합니다. 직장인들..

자주 쓰는 엑셀 단축키 활용도 높은 엑셀 특수문자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엑셀 특수문자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엑셀에서 특수문자를 쓸때가 종종있는데요. 엑셀말고도 다른 창에서는 모음 + 한자 조합으로 사용합니다. 엑셀에선 특수문자를 한번에..

청년 전세자금대출 종류/조건/이자 한곳에서 비교가능 [내부링크]

청년 전세자금대출 종류 5가지 및 이자 조건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년 전세자금대출 종류 5가지 및 이자 조건 후기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현재 정부..

엑셀 단축키 모음 (단축키파일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엑셀에서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을 정리하려고합니다. 직장인들이 자주 쓰고, 한번 알아두면 엑셀 업무시 빠르게 단축키를 사용해서 빠르게 퇴근해요. ㅎ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다가 하다..

엑셀 vlookup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엑셀 vlookup 함수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vlookup 이란 찾을 값을 기준표에서 찾은후, 열번호에 따라 해당하는 값을 찾습니다. VLOOKUP =vlookup(찾을값(데이터), 기준표, 열번호, 옵션..

sumifs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에서 SUM은 지정된 셀을 더하는 함수인데요. 그렇다면 지정된셀에서 여러조건에 맞는 셀만 더하는 함수 SUMIFS를 배워 보겠습니다. 아래 첨부된 예제 파일로 같이 따라하시면 좋을듯합니다. SUMIF..

엑셀 SUMIF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에서 SUM은 지정된 셀을 더하는 함수인데요. 그렇다면 지정된셀에서 조건에 맞는 셀만 더하는 함수 SUMIF를 배워 보겠습니다. 아래 첨부된 예제 파일로 같이 따라하시면 좋을듯합니다. SUMIF란 :..

영종도 뚜띠쿠치나 영종파스타 맛집 미단시티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동네에있는 예쁜 파스타집!!!! 미단시티에있는 뚜띠쿠치나에 다녀왔어요- 미단시티는 저희아들의 최애 공원.. 공원이 정말 많고, 산책할곳도 많은데 워낙 넓어서 한적하게 가족나들이 다녀올수 있는..

영종도 온센 텐동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점심 한끼 간단히 풍족하게먹을수있는곳을 찾다가 텐동먹으러 온센으로 고고   하늘도시텐동 너무 예쁜 외관 베이지톤이라면 너무 좋다는.. 위에 조명이 달처럼 생긴 동그란 조명이라 집에 가져오..

영종도 누룽지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배달시켜먹은 가성비철철 넘치는 '구구닭'누룽지 통닭 후기임미당~~~~ ! ! ˚₊⁎⁺˳. 요즘 매일 튀긴 치킨만 먹다가 같은동네 친한동생이 존맛이라해서 한번 시켜먹어봤어요..

파이썬 웹크롤링 기초 [내부링크]

본 포스팅에서는 파이썬으로 따라할 수 있는 웹 크롤링 방법을 소개한다. 목차는 아래와 같다. BeautifulSoup 시작하기 태그(Tag) 탐색하기 웹사이트 구조 분석하기 (개발자 도구) find_all을 통해 원하는 부분 가..

엑셀 달력 (첨부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엑셀로 달력을 만들 수 있을까요? 엑셀로 간단히 달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엑셀답게 고정 날짜가 들어가있는것이 아니라, 년도와 월을 변경하면 해당되는 년도와 월별로 일자가 변경되게 제작하였습니다. 조..

실무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엑셀 함수 정리 [내부링크]

엑셀 함수 정리 및 예제 엑셀 파일 엑셀 작업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 함수를 정리한 엑셀 파일입니다. 통계를 계산할 수 있는 함수, 날짜 관련 함수,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는 함수, 셀 값을 불러..

시흥 은계:: 태경부_훠궈 무한리필_양꼬치&훠궈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옹 ٩(ˊᗜˋ*)و 태경부 양꼬치&훠궈 주소: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7 204호 영업시간:매일 11:30~23:30분 (첫째주 수요일 휴무) 주차: 주차장있음 은계 맛집 #은계지구 사시는분들은 여기 건..

영종도 운서역 맛집 제주올레국수,고기국수,고기국밥 추천! 내돈내산 [내부링크]

저는 주말에 입주할 아파트 사전점검을 하고 근처 밥집을 찾았어요. 근데 여기는 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나쁘지않았던 식당이였기 때문에 승인을 내고 밥집으로 갔습니다 ꈍꈍ 제주둘레국수 영종점 주..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추천 청양한고추마요치킨+매운간장치킨_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늘은 호식이 두마리치킨 신메뉴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동네에 호식이가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지고.. 몇달만에 또 재오픈을 했더라구용 (아마 다른사장님?) 쨌든.. 오랜만에..

생활치킨 매콤후라이드, 앵그리버드 반반(하드코어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옹 ٩(ˊᗜˋ*)و 오늘은 주말에 먹은 거의 인생치킨 등극한 ;; ;(맨날 먹을때마다 인생치킨) 생활치킨 리뷰를 하려구해여 그냥 생활치킨 드셔봤다구요?!?!?! 다 아는거라구욧/!?!?! 오늘..

시흥 은계 :: 은계 맛집 , 두판닭갈비 , 12900원에 삼겹살,닭갈비 무한리필?! [내부링크]

닭갈비,삼겹살,목살 무한리필이 12900원 두판닭갈비 은계점 주말에 동생을 만났을때, 부동산 계약하러 동생이 사는 동네로 갔는데 은계에 #닭갈비 #맛집 이 있다그래서 반신 반의로 따라가봤던곳. 닭갈비..

부산 서면 갈매기학교 : 맛집 [내부링크]

#서면 에서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던 찰나.. 밥은 먹어야하는데 사람 많은곳은 싫고 (코로나덕에 집순이에게 더더욱 기피증이ㅎ..ㅠ) 서면역 근처에서 #아이와 함께 먹을수있는 식당을 가야했기에 파스타를..

거제 모정해물탕 : 로컬맛집 : 내돈내산 [내부링크]

거제 한화리조트를 갔을때, 딱히 근처에 맛집이없어서.. 맘에 드는 곳을 못찾고있었을때 정말 거제도 살았던 남편 친구가 추천해준..! 거제도민 인증된 찐 맛집인 "모정 해물탕" 에 다녀왔다 ..

2021-12-15오늘의 뉴스속보 (카카오 VX 프렌즈 , 네이버클라우드, 달콤소프트 ,단독에퀴노르) [내부링크]

2021-12-15 오늘의 속보뉴스[인벤] "카카오 VX 프렌즈 아카데미 롱기스트 오픈 대회 개최... 시상은?"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에서 롱..

엑셀 근무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엑셀에서 자주 사용하는 직원 근무표를 공유 및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근무표를 엑셀에서 쓰면 참 편리하고 간단한데, 그러자니 엑셀이 너무 어려워서 고민이신 분은 이 글을 보시면 좋아..

제주도 지진 5.3 [내부링크]

5.0 ~ 5.9진도 V 거의 모든 사람이 진동을 느끼고, 그릇, 창문 등이 깨지기도 하며, 불안정한 물체는 넘어진다. 진도 VI 모든 사람이 느끼고, 일부 무거운 가구가 움직이며, 벽의 석회가 떨어지기도 한다. 진도 V..

엑셀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 엑셀이라는 것이 등장한지도 오랜시간이 흘렀는데요. 이전과는 세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컴퓨터만 사면 기본으로 설치되어져 있던것은 이젠 구매를 해서 써야하는 상황이 되었죠. 실제 제가 어릴때는 무료로..

엑셀 오류해결방안 오류삭제 #N/A [내부링크]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셀하다보면 오류값이 발생됩니다. 오류값 (#N/A_)라는건 함수의 데이터가 없을 경우 생기는 오류입니다. 때문에 iferror 함수..

2021-12-06오늘의 뉴스속보 (삼성전자 태블릿, 아파트태블릿, 전기차배터리 교환소, 애플 ,에디슨모터스) [내부링크]

2021-12-06 오늘의 속보뉴스[인벤] "태블릿도 울트라…삼성 갤럭시탭S8 고급화로 아이패드 잡는다" "내년 1분기 차세대 플래그십 출시 삼성전자가 내년 1분기 차세대 플래그십 태블릿 갤럭시탭S8 시리즈를 출시할..

2021-12-02 오늘의 뉴스속보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 전기차충전기보조금, 스페셜리포트삼성 QD디스플레이) [내부링크]

2021-12-02 오늘의 속보뉴스[인벤]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만든다"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차량용 반도체 시장 전망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개발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량용 반도체 시장 전망 https://www.etnews...

2021-12-01 오늘의 인기뉴스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만든다 , SK스퀘어 1호 투자,전기차충전 보조금) [내부링크]

2021-12-01 오늘의 속보뉴스[인벤]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만든다"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차량용 반도체 시장 전망 LG전자 차량용 반도체 개발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량용 반도체 시장 전망 https://www.etnews...

엑셀 함수 정리예제 파일 [내부링크]

엑셀 함수 정리 및 예제 엑셀 파일 엑셀 작업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 함수를 정리한 엑셀 파일입니다. 통계를 계산할 수 있는 함수, 날짜 관련 함수, 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는 함수, 셀 값을 불러..

2021-12-01 오늘의 뉴스속보(쉐보레 12월 , 롯데슈퍼, NS홈쇼핑,해외여행패키지) [내부링크]

2021-12-01 오늘의 속보뉴스[인벤] "쉐보레 12월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쉐보레가 제공하는 36개월 무..

2021-12-01오늘의 게임뉴스(코러스, 더캡틴,헤일로,카카오게임즈,넷마블) [내부링크]

2021-12-01 오늘의 게임뉴스[인벤] 12월에 출시될 PC·모바일 게임 목록 12월 03일 코러스 12월 04일 더 캡틴 12월 09일 헤일로 인피니트(캠페인) https://bbs.ruliweb.com/news/read/159339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

엑셀 틀고정 (행 고정/열 고정) [내부링크]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셀 틀고정 엑셀에서 틀고정이란 시트의 일부(첫행,첫열)등 스크롤해도 계속 표시되도록 고정해주는 기능입니다. 한번만 익혀도..

엑셀 iferror함수 / #value! 없애기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셀 IFERROR iferror 란 엑셀에서 함수 사용시 에러(#VALUE!) 발생시 iferror 함수를 사용한다. 간혹 vlookup이나 if 문..

엑셀 특수문자 단축키 한번에 숙지가능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엑셀 특수문자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엑셀에서 특수문자를 쓸때가 종종있는데요...

엑셀 가계부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엑셀에서 자주 사용하는 가계부를 공유 및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가계부를 엑셀에서 쓰면 참 편리하고 간단한데, 그러자니 엑셀이 너무 어려워서 고민이신 분은 이 글을 보시면 좋아하실듯..

엑셀 조건부서식 사용법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건부서식에 대하여 설명드릴려고합니다. 조건부서식엔 여러가지 조건부로 서식에 표시하는 방법인데..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1.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정부는 전국민 88%에게 돈을 지급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경기도의 경우 88%를 제외한 나머지 12%에게도 경기도 지자체에서 사실상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경기도민)에게만 전부 지원금..

엑셀 함수 정리 / 엑셀 함수 총정리 / 엑셀 함수 모음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 [내부링크]

아래쪽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엑셀 함수 총정리를 다시한번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저번에 단축키와 엑셀 함수를 정..

엑셀 단축키 모음 실무에 필요한 엑셀 단축키 모음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작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자주 쓰는 엑셀 단축키 모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단축키만 손에 익으면 작업시간을 많이 절약하고 작업의 단순화로 큰 도움이 있을꺼라고 생각합..

엑셀 틀고정 사용법 / 꿀팁 엑셀 새창으로 열기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틀을 고정하여 행과 열 잠그기 워크시트의 다른 영역으로 스크롤하는 동안 워크시트의 한 영역을 표시된 상태로 유지하려..

엑셀 줄바꾸기 여러가지 방법 [내부링크]

엑엘에서는 셀에서 텍스트가 여러 줄로 나타나도록 배치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가 자동으로 줄 바꿈되도록 셀 서식을 지정할 수도 있고, 수동으로 줄 바꿈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워크시트에서 서식을 지정하려..

엑셀 vlookup 함수 사용법 / 엑셀 값 찾기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엑셀의 범위에서 값을 찾을 때는 VLOOKUP, HLOOKUP 함수를 많이 사용한다. VLOOKUP은 Vertical Lookup을 줄여서 쓴 것으..

화이자 백신 부작용 화이자 백신 20대 남자 후기 / 부작용 / 예약하는방법 / 심근염 / 모더나 비교 / 안아프게맞는팁 / 변이바이러스 예방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19 화이자 백신 1차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저는 29 살 남자이구요 평소엔 건강한편... 감기 잘 안걸리는 1년에 한번 감기 걸릴까 말까 하는사람입니다. 백신은 예약해서 맞은건..

씨사이드파크 근처 맛집 /구읍뱃터 조개전골/ 영종도 해물 칼국수/구읍뱃터 칼국수/씨사이드레일바이크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포스팅으로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이번에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고래해물칼국수라는 집을 다녀왔습니다, 해물 칼국수가 유명한 집이지만, 조개전골도 유명한 집이라고 합니다. 영종도 구..

엑셀함수정리 이거면 끝 실무에 필요한 함수 정리 [내부링크]

아래쪽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엑셀 하면할수록 매력있지만, 함수를 매번 잊어버리고 쓸때마다 구글링하여 찾고..

이모티콘 모음 윈도우10 이모티콘 / 특수문자 / 윈도우이모티콘 / 윈도우 아이콘 /window 이모티콘/ 이모티콘 단축키 /윈도우10 이모티콘 이모지 사용법(+단축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소개드릴 건 윈도우 사용 시 스마트폰처럼 이모티콘을 사용할 건데요. 요즘 거의 대부분이 window 10 을 사용 중일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원도우 컴퓨터에서 문서작성, 메신저 채팅 등 사용하..

엑셀 if함수 사용법 회사엑셀 필수 IF함수 쉽고 간략하게! IF 조건함수 직장인필수함수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엔 VLOOKUP 함수를 통하여, 많은 정보를 듣고 도움이 되신거 같아 , 엑셀에 꽃인 IF 함수를 소개하려..

인천 구월동 맛집 차이홍 / 인천시청 맛집 중식 / 길병원 맛집 [내부링크]

주말에 가천대 길병원 갈 일이 생겨서 병원 진료를 마치고 병원 근처에 맛집을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중국집을 선택했습니다. 인천 #구월동에 있는 중국집 #차이홍은 인천시청역에서도 가까워서 #인천시청 맛집으로..

HEM 인센스 스틱 나그잠파 (찬단, 더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이번에 새로 구매한 HEM인센스 스틱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여름엔 날씨가 오락가락 장마철도 참 많이 껴있고 습도 떄문에 꿉꿉한 냄새가 날수 있잖아요. 혹은 고기를..

엑셀 중복값 찾기 - 엑셀 중복제거 ,엑셀 중복값 표시,엑셀 중복값 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엑셀 중복값제거 및 찾기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합니다. 엑셀의 기본적이고 간단한거지만, 그래도 모르는 분..

엑셀 단축키 모음 - 직장인이 많이쓰는 엑셀단축키 [내부링크]

아래에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엑셀에서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을 정리하려고합니다. 직장인들이 자주 쓰고, 한번 알아두면..

속초 파인리조트 스탠다드룸 솔직 비추 후기_내돈내산_21년 5월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5월에 갔었던 속초 파인리조트 스탠다드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속초 파인리조트 주소: 강원 속초시 관광로408번길 14 번호:033-635-5800 주차: 주차장 있음 그날 갑자기 여행을 가게되어,,..

못말리는 파닭 후기 크림머스타드 핫간장 파닭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건 동네에서 자주먹는 못말리는 파닭입니다. 파닭 한때는 유행이여서 치킨회사에서 자주 보였지만, 이제는 찾기 힘든 파닭.... 파하고 치킨이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ㅋ 양파하고 잘..

CU편의점 신상 과자리뷰_고향만두칩(김치만두맛)_팔도비빔칩_곰표민트젤리_특이한과자_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과자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CU 편의점에서 특이한과자와 젤리를 사봤습니다. 원래 도전하는걸 좋아하는데ㅎㅎㅎㅎ 이건 뭔가 기괴하네요... CU 편의점과자_팔도비빔칩_..

속초,고성:: 오션뷰 루프탑 카페 온더버튼 문암해수욕장 [내부링크]

문암 해변 바로 앞 오션뷰 루프탑 카페 '온더버튼 ' 아이랑 가기좋은 문암해수욕장 이번에 고성여행갔을때 급하게 주변 카페를 찾았는데, 고성에는 오션뷰 카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인스타에서 핫한 온더버튼을..

고성 :: 빈티지 감성물씬 , 분위기좋은 식당 마리스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아이도 함께하는 여행이라 해산물이나,막국수를 먹을수가 없었어요. 우리 와이프가 애기 입맛인 저와 울아들을 데리고 간 바로바로바로!!! 마리스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1시 주차공간:넓..

노브랜드버거 가격 추천메뉴 NBB오리지널 & 산체스&인절미치즈볼 내돈내산 솔직후기 추천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호계점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산체스 #노브랜드버거NBB오리지널 #인절미치즈볼 리뷰를 하려구해용 소문에 의하면, 노브렌드 버거는 가성비가 좋다고는 들었는데, 저번에..

엑셀 Vlookup 사용법 / 엑셀 함수 [내부링크]

엑셀함수 예제파일 첨부드립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엑셀 생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vlookup은 표나 범위에서 행기준으로 원하자는 값을 찾을때 사용하는 함수입니다. 함수는 원하자는 유사일치와 정확일치를 찾을..

피자나라치킨공주 신메뉴:: 핫마요피치세트_핫마요피자_솔직후기_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랜만에 먹어본 피자나라 치킨공주 짜장면일지 짬뽕일지 항상고민하듯 피자와 치킨은 항상고민이다. 짜짬면같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줄여서 피나치공 오늘은 출시되지 얼마되지않은 핫마요 피치세트를 시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