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ompass의 등록된 링크

 educompa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학점은행제 여섯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여섯번째 이야기 시간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습니다~!! 오늘은 어떤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드려야 될지 고민을 하다가 생각한 주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 QnA 이야기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 QnA 이야기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부터 세세하게 과정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하며, 저번에 언급드렸듯이 학습자분들이 많이 질문하시는..

에듀컴패스 공지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은 이야기가 아닌 공지사항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야기를 통해 어느정도의 기본적인 내용들을 전해드렸는데요!! 앞으로는 과정 하나하..

학점은행제 여덟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여덟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바로 학점인정대상 중 자격증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학위과정을 진행하시는..

학점은행제 일곱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일곱번째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독학학위제에 관련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릴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렛츠고~ 독..

학점은행제 다섯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불타는 금요일인 오늘!! 불타는 정보들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다섯번째 이야기!! 학점은행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직접 확인을 해볼 수..

학점은행제 네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네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어떤 과정들을 진행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바..

학점은행제 세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벌써 학점은행제 세번째 이야기를 해드릴 시간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무엇이냐!! 바로 학점인정 대상이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학점은행제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두번째 이야기로 찾아온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오늘 전달해드릴 내용은 추가적인 행정절차인 학위 및 전공변경 신청과 학위연계 신청 입니다! 에?? 그게 뭔지 궁금하..

학점은행제 첫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EDU-COMPASS 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첫번째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해요~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 두근~두근~두근~ 학점은행제 행정절차에 대해서 간략하고 명확하게 설명..

학점은행제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입니다. 학점은행제를 하기 위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QnA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에듀컴패스 입니다~ 드디어 오늘부터 과정마다 세세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전 이야기에서도 언급했지만 학습자분들이 많이 질문을 하시는 것들을 중점으로 설명을 드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