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ups의 등록된 링크

 eduu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 발급 (초급 중급 고급 특급 점수올리기) [내부링크]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 발급 (점수올리기)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수첩은 한국건설기순인협회에서 발급하며 본인의 건설관련 네임벨류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한국건..

2022 국내 대학순위 (세계대학 순위 기준!) [내부링크]

2022 국내 대학순위 (세계대학 순위 기준!) 안녕하세요! 2022 국내 대학순위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 드려보려고 해요! 세계대학 순위를 기준으로 2022 국내 대학순위를 말씀드릴텐데요! 국내 대학순위를 굳이..

가스라이팅 뜻과 예시 살펴볼게요!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과 예시 살펴볼게요! 최근 직장 및 연인 부부 친구 등등의 여러 인간관계에서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가 많이 등장한답니다! 그래서 가스라이팅의 뜻과 어떤 예시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해요!..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이 없을떈? [내부링크]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이 없을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추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전기분야의 경우 4차산업혁명 IT시대에 반드시..

2022 한양대 정시 일정 및 주요사항 [내부링크]

2022 한양대 정시 일정 및 주요사항 안녕하세요 이제 수능도 코앞으로 다가왔고 그에따라 정시 모집요강도 속속히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2022 한양대 정시 일정 및 주요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캠핑장 추천 지역별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캠핑장 추천 지역별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제 가을이 오고 곧 겨울도 올텐데요! 그래서 가을 캠핑장 추천을 한번드려보려고 해요! 날씨도 좋고 밤에 쌀쌀해서 불멍도 하면서 몸도 녹이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주유소 기름값 비교해보기!!( feat. 국제유가 변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차를 타고다니면서 그냥 보이는 곳에서 기름을 넣곤 했는데요! 가격이 너무 달라서 주유소 기름값을 비교해봤어요! 그래서 이 내용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보세사와 보세사 자격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보세사라는 직업에 대해 알고 계실까요??? 보세사는 무역이 활발해 지고, 적극적인 자유무역협정 체결로 수출입 관련 업무가 커지면서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어나는 직업 중 하나예요~ 그래서 오늘은 보세사와 보..

브릿팝 밴드의 역사와 추천곡! [내부링크]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의 기본적인 배경과 대표 아티스트 그리고 추천곡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첫 시간으로 브릿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브릿팝은 단어에서 느껴지듯 영국에서 파..

국가기술자격증 순위와 준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스펙을 높이기 위해 준비하시는 국가기술자격증 순위와 준비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가기술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따른 국가자격 중 산업과 관련이 있는 기술-..

인생 명언 공감 100% 박명수 어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SNS를 보다가 너무 공감되어 알려드리기 위해 갖고 온 인생 명언 중 100% 공감이 되는 박명수 어록입니다! 많은 분들이 인생에 현타가 올 때 인생 명언 보다는 박명수 어록이 더 공감이 간다..

인생은 아름다워 영화 리뷰 [영화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인생은 아름다워”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기 전 꼭 봐야 할 영화 100위, 그리고 평정 9.54라는 높은 평점을 받은 영화로 유명한데요 처음 인생은 아름다워에 대해 들..

소비자 심리학 구매행동과 소비자의 유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비자 심리학에 대해서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해요 많은 분들이 사업을 하고 마케팅 및 사업전략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실거에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시장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많은..

2021 문해력 저하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3월에 EBS에서 방영된 "당신의 문해력"을 보고 유아뿐만 아니라, 청소년 그리고 성인까지 문해력에 대한 문제점이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글을 읽고 의미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능력으로 글..

2021 국민대 건국대 편입학 모집요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임멘토에요! 현재 9월! 대학입시 시즌이 돌아왔어요! 정말 고생하고 있는 여러 수험생 분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 대학입시에 크게 수시 정시 편입학 3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202..

MZ세대는 모두 아는 메타버스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뉴스뿐만 아니라 주식시장에서도 언급이 많이 되고 있는 주제가 있는데요! 바로 MZ세대는 모두 알고 있다는 “메타버스”입니다. 저도 MZ세대인데 메타버스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그래..

2022 수능 준비물 및 시간표 유의사항도! [내부링크]

수능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현재일 기준 52일 가량 남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학교도 제대로 다니지 못하고 준비하고 있을 수험생 분들을 응원합니다! 2022 수능 준비물 시간표 유의사항 일정 등등 기초적..

2021 특성화고 특별전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특성화고 특별전형 수도권 대학들을 분석해보려고 해요!! 물론 2022년 대입에 있어서 특성화고 특별전형이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지만 다양한 참고자료를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공부명언 고농축 모음! 슬럼프엔 동기부여 띵언자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을 위해 노력하시는 여러분! 목표를 위해서 열심히 달려가지만 슬럼프라는 커다란 장벽은 항상 우리를 위협합니다. 동기부여가 되는 공부명언을 준비했으니, 목표를 위해서 슬럼프를 이겨볼까요?..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고졸이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산업현장에서 많이 필요한 자격증인 산업안전산업기사의 응시자격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려고 해요! 국가기술자격증으로 응시하는데 있어 자격이 있어야 시험에 합격하고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가 준비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가 준비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라임쌤 입니다 건설이나 다양한 공사현장 또는 시설에서 안전관리자를 고용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안전을 우선으로 하여 작업을 하..

고졸 학점은행제 쉽게 해봐요! [내부링크]

고졸 학점은행제 쉽게 해봐요!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너 라임쌤 입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육교사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 등등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고 학위를 취득할 수도 있는 고졸 학점은행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