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in-home-report-96의 등록된 링크

 edwin-home-report-9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LG 스마트폰 벨벳 출시. LG가 원하는 건 무엇일까? [내부링크]

LG사는 벨벳(VELVET)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출시할 벨벳(VELVET)의 특이점이 있다면, 디자인을 중점으로 스타일리시한 스마트폰을 만들었습니다. LG는 스마트폰 영역에서 그리 큰 힘을 발휘하지..

컨템포러리 브랜드/Contemporary Brand [내부링크]

컨템포러리(Contemporary) - '동시대의, 현대의'라는 의미로 현재 가장 새로운 패션 콘셉트를 표현하는 용어가 되었다. 따라 그 정의는 그때그때의 유행과 시대상에 따라 당연히 변하거나 바뀌게 된다. 새로운 트..

남자 구두 종류 및 정리 / 구두 스타일링 Men's shoes types / Men'n shoes styling [내부링크]

The translation is not perfect. 1. 플레인 토(Plain toe) - 어원 그대로 무늬가 없는 구두를 지칭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멀한 정장 스타일에 가장 어울리는 구두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Plain toe - pa..

브랜드 마케팅 프로세스 / Marketing Process [내부링크]

The translation is not perfect. 마케팅 전략체계 3C (분석적 요소), STP (개념적 요소), 4P (실천적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략체계 순서는 3C - STP - 4P로 이루어집니다. 3C는 3차원 평가를 위한 시장의..

주식의 기초 개념 [내부링크]

-주식의 기초개념 주식이란 주식회사의 자본을 이루는 단위 주식회사의 자본을 마련하기 위해 발행 매수 :: 주식, 증권을 구매하는 행위 매도 :: 주식, 증권을 판매하는 행위 우선주, 배당주 정의 보통주 의결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