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kka의 등록된 링크

 eek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와 페이스북 연동하는 방법. [내부링크]

금일 포스트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페이스 북을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트위터와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선 아래 포스트를 참조하면 됩니다. 2021.02.23 - [블로그 이야..

[애드센스] 빙(=Bing)에 검색 등록하기. (Feat. 사이트 맵과 RSS 제출) [내부링크]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빙(=Bing)에 사이트 맵과 RSS를 제출하도록 하겠습니다. 빙(=Bing)은 마이크로소프트사가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 검색 엔진이에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명성에 걸맞는 검색 점유율을 보여주지..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트위터와 연동하기. (Feat. 방문자 수를 늘려봐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수익을 위해서 블로그를 운영할수도 있고. 사람들과 소통을 하는 재미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도 있죠. 그런데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설정하기. [내부링크]

인피드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인피드 광고란?.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방문자에게 최고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피드에 게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광고입니다" 애드센스 홈..

[애드센스] 줌(=Zum)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심혈을 기울여 쓴 글을 아무도 봐주지 않는다면? 그 얼마나 허무할까요. 더군다나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마음 먹었는데 방문자 수가 적다면 수익을 보기란 쉽지 않을 겁니다. 각설하고 블로그 방문자 수를..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의 글자 크기를 변경해봐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있어 가독성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포스팅한 내용이 아무리 좋더라도 가독성이 좋지 않다면 해당 글을 읽어줄 이들은 별로 없을 테니 말이죠. 실속을 다지는 것. 굉장히 중요합니다만 그에..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됩니다.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됩니다. 수도권은 2.5단계에서 2단계로. 비수도권은 2단계에서 1.5단계로 국민들의 피로감과 자영업자들의 고충을 고려하여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수도권은 2.5단계에서 2단계로. 비수..

[손흥민]드디어! 무득점의 수렁에서 빠져나왔네요. 리그 13호골 축하 [내부링크]

부활한 손흥민.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리그 13호 골을 기록하며 한 달 넘게 이어진 무득점의 늪을 빠져나왔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 브로미치..

[손흥민] 6경기 연속 무득점. 흥민이 어떡해요?.. 토트넘도 어떡해요?..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 6경기 무득점 해리 케인 선수의 부재 때문일까요? 토트넘이 시즌 3연패를 기록 중인 가운데 손흥민 선수 또한 6경기 무득점으로 골맛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2월 5일 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