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krwl의 등록된 링크

 eekrw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화이자 제약사 '코로나백신 임상실험결과 90% 이상 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아빠 입니다. 오늘은 수개월간 우리를 힘들게 한 코로나 백신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먼저 우리를 힘들게 한 코로나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고 백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코로나는..

전국 최고 동 전체 금연구역 지정 "과태료 5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아빠 입니다.ㅎ 오늘은 최초로 동 전체 금연 구역 지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도 담배 진짜 좋아하는 애연가이긴하지만 지킬건 지켜야겠죠? 서울 서초구의 양재동 전체를 금연구역으로..

환절기 피부건조증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아빠 입니다. 오늘 포스팅 하고자 하는 주제는 피부건조증 입니다. 피부건조증 저는 듣기만 해도 간질 거리는데요 보통 겨울철에 흔히 발생하는 피부질환 중의 하나예요. 진짜 다른계절에는 멀쩡..

삼성휴대폰 기기 문제일까요? 통화품질 통신사 문제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아빠 입니다. 생활에 있어 항상 내몸에 붙어있는 휴대폰 .... 그런데 휴대폰이 데이터 접속이 안되거나 전화가 안된다하시면 많이 불편들 하실꺼예요. 이때 통신사가 문제인지 잘쓰던 내 휴대폰이..

"아이온 클래식" 엔씨소프트의 숨겨진 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 아빠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이야기는 엔씨소프트의 아이온클래식입니다. 11월11일 15시 오픈 예정인 아이온 클래식 오픈에 앞서 왜 사람들이 아이온에 이렇게 열광하는지, 엔씨소프트는 아이온클..

강아지의 행동에 따른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 아빠 입니다.ㅎ 오늘은 강아지의 행동과 그의미를 간단히 알아보고자 해요 우리집 강아지 행동을 보고 대략적으로 이런의미를 어필하는구나 생각하시면 될꺼같고요 1번 낑낑거리는 행동 입니다..

우리 댕댕이들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1. 뼈종류 뼈종류는 삼켰을때가 더 문제인데요 강아지들은 뼈를 좋아할거라 생각하고 족발뼈를 주는데 족발에 묻은 양념때문에 소화에 방해되고 삼켰을 경우 장폐색 증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닭뼈 인경우는 뼈..

거제형 긴급재난지원금 거제시민에게 5만원.... [내부링크]

다들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제가 거주중인 거제시 에서 거제형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기존 1차 정부재난지원금, 지역재난지원금 이후 거제형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카드 기술없이 관객이 아무리 섞어도 찾아내는 카드 마술 트릭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 아빠입니다. 오늘은 카드 기술 없이 관객이 아무리 섞어도 어떤 카드를 골랐는지 찾아내는 마술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영상 앞부분은 카드마술 하는 부분이고 뒷부분은 트릭 부분이니 참고해주..

바이시클 카드로 하는 카드기술 2단,3단컷 섞이지않는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 아빠입니다. 오늘은 바이시클 카드로 2단컷과 3단 컷을 이용해서 섞었을 때 섞이지 않는 것까지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설명을 하면서 포스팅하는 것보다 영상 촬영을 해서 설명하는 포..

바이시클 카드로 하는 카드기술 2단컷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딱지 아빠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려고 가져온 주제는 바로 카드 마술입니다.ㅎ 카드 마술은 저또한 초보자이지만 조금만 연습해도 주변에서 신기해 할만한 것들로만 준비해서 꾸준히 포스팅 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