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ssn의 등록된 링크

 eess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남산을 보며 쓴 자작시 [내부링크]

남산. 천년의 숲길에서 남산. 천년의 숲길에서 이상한 나무들을 보았어요 분홍빛의 아름다운 석양에 서로 부둥켜 키스하는 나무들을 보았어요 해가지면 추워 진다고 손을 꼭 잡으며 따뜻한 눈빛 오가던 나무들을..

엑스트라 보조출연알바 2개월 해본후기 [내부링크]

급여 일급 (66,800원~340,000원) 회사마다 약간 상이함 연장수당. 야간수당 있음 특징 TV 드라마 뮤직비디오 영화 광고에 출연한다 장점 1. 연예인을 가까이서 볼수있다 2. 대기시간이 길때는 독서.게임.영어단어..

라사라패션스쿨 후기 [내부링크]

열심히 이리저리 뛰어다닌 결과 패션디자이너, 패션포토그래퍼 친구도 사귀게 되었다. 가끔 그들과 함께 패션쇼를 구경하러 다녔다. 한 친구는 캐나다인이었는데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한국 잡지사에서 포토그래..

패션잡지 이래서 좋다 [내부링크]

20대 30대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패션잡지에 대해 관심을 가질 것이다. 필자도 젊은 시절 매월 발행되는 패션잡지에 푹 빠져 있었다. 패션잡지에는 어떤 내용들이 들어 갈까? 한국에 이런 옷들이 있다 소개하는 코..

패션잡지 별자리운세 [내부링크]

특히 내가 좋아하는 ‘이것’이 있는데 ‘이것’은 쏠쏠한 재미가 있다. 맨 뒤 편에 별자리운세가 바로 그것이다. 남에게 말 못하는 속내가 있었는데 이 녀석이 어떻게 알았는지 신통방통하게..

엄마를 생각하며 쓴 자작시 [내부링크]

할머니가 되어가는 엄마를 바라보며 딸이 쓴 시입니다. 꼭 당선되어 어깨수술로 병환 중이신 어머니께 기쁨이 되고 싶습니다 귀사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품1. 엄마의 날개 인대가 끊어..

요즘 쓰고 있는 패션모델시나리오 [내부링크]

푸른 밤 하늘 아래 전체 줄거리 세계 탑모델 천리향. 그녀는 어릴 적 두 부모님을 잃은 고아소녀다. 그녀가 어떻게 탑모델이 될 수 있는지 성장과정이 그려진다. 그녀를 곁에서 항상 지켜주는 수호천사가 있다. 누..

패션모델 시나리오 2 [내부링크]

S#8. 학교 (오전) 천리향이 힘없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연필로 끄적끄적 엄마의 얼굴, 엄마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천리향:(Na)우리엄만 아니야 우리 엄마는 절대로 바람피지 않았어 내가..

패션스타일리스트자격증 합격후기 1 [내부링크]

이 세상에는 패션디자이너 혹은 패션스티일리스트 또는 패션봉제사 패턴사등 다양한 분야가 관심이 많은 청년들이 있습니다. 그 분들이 패션자격증에 대해 관심이 굉장히 많을텐데요 패션스타일리스트자격증을 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