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ormation의 등록된 링크

 eform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황칠나무 효능을 가미한, 맛좋은 광천황칠김 [내부링크]

"황칠나무 진액이 들어간 광천황칠김"  황칠나무 효능 1. 황칠나무 효능 (SBS 생방송 투데이 TV 방송) 위 영상은 - 현직 의사 선생님 : 식생활만 개선해도 몸이 건강해질 수 있고 병을 이겨내는 데 많은 도움을..

[맛집/체인]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할인, 매드데이 8000원 혜택, 수요일 즐기기 (올리브 슈림프 카슈) [내부링크]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매드데이 8000원 혜택, 수요일, 올리브 슈림프 카슈" 매드포갈릭에서는 매월 4번째 수요일에 매드데이를 합니다. 저는 매드포갈릭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드포갈릭을 최소 매월 1번 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부페 브래서리(Brasserie)의 숨겨진 팁(Easter Egg) [내부링크]

"브래서리(Brasserie)" 인터콘 호텔 코엑스 브래서리(Brasserie)에는 '숨겨진 팁'이 있다. 앞글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호텔 1박, 코로나 할인 에서와 같이, 인터컨티넨탈..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호텔 1박, 코로나 할인 [내부링크]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Intercontinental Seoul Coex) " 코로나 할인 행사 1박 요즘 코로나 사태로 호텔들이 다 어렵지요. 그래서인지, 최근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할인 행사 (코로나 할인)..

[교대역/맛집] 계몽 돈까스, 정직한 맛, 가성비 갑, 코로나 할인 중 [내부링크]

"계몽 돈까스" 소제목 지난 글 계몽돈까스 교대 본점, 옛날식, 좋은 재료, 착한 맛, 정직한 맛 에서 한번 소개를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지난 글에서 잠깐 언급했던 것처럼, '갈릭 점보 돈까스'를 먹어보기..

[영등포] 문래동 두꺼비황소곱창, 곱창 맛집 [내부링크]

"두꺼비황소곱창" 만족하고 잘 먹고 나온 집입니다. 1차, 2차를 거쳐 3차로 간 집입니다.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네요. 아래 사진 확인하세요. 이집은 역사가 오랜 집이라는군요. 30..

[영등포] 대왕곱창구이 문래점 [내부링크]

"대왕곱창구이 문래점" 문래 창작촌 입구에 위치한 곱창 맛집입니다. 문래역에서 가깝지요.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걸어가면, 지도상으로 150m 정도에 위치하네요. 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기 때문에 아마..

[망원동/맛집] 060버거앤비어(Berger & Beer), 맛있는 수제버거와 감자튀김 [내부링크]

"060버거앤비어(Berger & Beer)" 우연히 망원동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수제버거 집입니다. 맛있습니다. "수제버거란 이런 것이다." 라는 것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뭐 흠잡을 데 없는 맛과 만족감을..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강릉, 경포대, 친절하고 맛있는 조개구이의 기억 [내부링크]

"경포정육점식당앤조개구이" 강릉에 갈때마다 경포대와 경포대 주변은 핵심 관광지이지요. 또, 경포대에 놀러왔을때, 조개구이를 안먹고 갈수가 없지요. 그래서 조개구이 맛집을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늦은시간..

계몽돈까스 교대 본점, 옛날식, 좋은 재료, 착한 맛, 정직한 맛 [내부링크]

"계몽돈까스" 교대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옛날식 돈까스 집을 발견해서 가봤습니다. 아니 이런 곳에 옛날식 돈까스라니? 이런 거 팔아서 이 동네에서 유지가 가능한가? 라는 생각이 들면서, '교대본점' 이라고..

맘스터치 영등포 문래점, 아담하고 한결같은 수제버거 매장 [내부링크]

"맘스터치 문래점" 수제버거집들이 많은데, 그중 맘스터치 특유의 소스 맛이 있지요. 특히, 맘스터치는 아래와 같이 위 사진과 같이, 주문 후 조리 시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메시지가 쓰여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강릉 가볼만한 곳, 에디슨 과학 박물관,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 경포대 인근 [내부링크]

"에디슨 과학 박물관,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 강릉에서 경포대 인근에 여러 가지 재미있는 곳들이 있지만, 그중 에디슨 과학 박물관,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은 꼭 1번 쯤은 가봐야 할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른들..

[인천/맛집] 명품관, 산곡동, 독특하고 세련되고, 맛있는 중식집 [내부링크]

"산곡동 명품관" 오래간만에 독특하고, 재미있고, 맛있는 중국집 하나 발견했습니다. 추천할만한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심에 뭐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중식당입니다. 인천 산곡동 상가 '오남프라..

[인천] 소래포구 회 센타 산곡점, 회덮밥 곱배기가? [내부링크]

"소래포구 회 센타 산곡점" 인천 산곡 지역에 임장 다니다가, 갑자기 회가 땡겨서 혼자 찾아간 집입니다. 근처에 횟집이 마땅한게 없어서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바로 옆에도 횟집이 있긴 한데, 일단 여기가..

[영등포] 문래동 웰위치아(Welwitschia), 분위기 있고 깔끔한 커피,베이커리 [내부링크]

"웰위치아(Welwitschia)" 문래동에 분위기 있고 깔끔한 커피, 베이커리 공간이 있네요. 그런데, 여기가 좀 눈에 띄는 공간에 있지는 않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건물에서 여러 상가들 사이에 작은 통로 위에 조..

정부에서 여행 상품권 5만원 제공(관광상품권, 국내 여행활성화, 코로나 지원) [내부링크]

국민 12만 명에게 5만원 관광상품권 뿌린다 코로나 정부지원의 일환으로, 국내 관광산업 촉진을 위해, 정부에서 관련 지원금을 또 하나 만든것 같습니다. 2020년 6월부터 지역명소 258개 방문 후, 숙박 인증을 하..

[영등포/맛집] 싸돈, 문래동에 맛있고 친절한 고기집 [내부링크]

"싸돈" 친절하고 맛있는 싸돈 어제는 갑자기 고기가 땡겨서, '싸돈'이라는 고깃집에 처음 가봤네요. 길 건너에서 '싸돈'으로 향하는 길에 사진 찍어봤네요. 건물 앞에 아래와 같이 광고판이 있네요. 위 광고..

[영등포/맛집] 강강술래 당산점 [내부링크]

"강강술래 당산점" 맛 보장, 친절하기까지 한 강강술래 당산점 저는 개인적으로 강강술래는 이곳 당산점과 늘봄공원점, 이렇게 2군데를 가봤습니다. 맛은 믿고 가는 곳이죠. 가격이 싸진 않지만, 그만큼의 가치..

[맛집] 온더보더(On the Border) 신한 Tops Club 쿠폰으로 즐기기 [내부링크]

"온더보더(On the Border)" 온더보더나 매드포갈릭을 맛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큰 대형 프랜차이즈라서 좀 애매하긴 하지만.. 저는 이곳들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도 맛있는곳이긴 하니.. 맛집이라고 제목에 적었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할인 행사 (코로나 할인) [내부링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대박 할인" (1) 구매 기한 : ~ 5월 24일 저녁 7시 30분 (2) 사용 기간 : 5월 25일 ~ 8월 31일 (3) 가격  - 객실1박 + 주중조식 =129,000원  - 객실1박 + 주말조식 =168,000원..

[성수동/맛집] 뚝섬역 소년아저씨, 독특한 족발, 백종원의 골목식당 [내부링크]

"소년아저씨" 가성비 좋고 독특한 메뉴 제가 이곳에서 먹어본 메뉴는 위 점심메뉴 뿐입니다. - 메뉴 이름 : 족발장조림 + 밥 비즈니스 미팅을 가볍게 할때마다 이곳에서 했습니다. 메뉴가 착하고 괜찮아요. 가..

[영등포/맛집] 인제 재래식 손두부 문래점, 기분좋은 건강한 맛 [내부링크]

"인제 재래식 손두부 문래점" 바깥에 화려하게 TV에 나온 내용을 광고해놨네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던 거 같네요. TV에 나왔다고 꼭 다 맛있는 건 아니니, 제가 직접 확인해봤습니다. 내부는 바깥에서..

[영등포] 문래창작촌 스토리지, 맛있는 수제 빵집 [내부링크]

문래창작촌 스토리지 문래창작촌에 수제 빵집이 한 개 있는걸 최근에 발견했습니다. 문래창작촌의 특징이 오래된 건물에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상점들이 군데군데 있다는 것이지요. 이 빵집도..

[영등포] 문래동 화사랑, 깔끔하고 맛있는 고급 돼지갈비집 [내부링크]

"문래동 화사랑" 주택가에는 보통 그렇게 큰 식당은 잘 없는 편인데, 이곳은 큰길 가도 아닌 곳에, 큰 새 건물이 들어서더니, 그 건물 대부분을 다 고깃집이 쓰더군요. 1층은 다 주차장이고, 2층은 전무 화사랑, 3..

[맛집/영등포] 팝핀돼지(Poppin), 힙한 돼지 바? 독특한 새로운 메뉴와 감각적이고 넓은 공간 인테리어 [내부링크]

"팝핀돼지(Poppin), 힙한 돼지 바? 독특한 새로운 메뉴와 감각적이고 넓은 공간 인테리어" 이 집은 독특한 떡볶이 메뉴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바깥에서 보면, 넓은 공간에 재미있는..

[영등포 문래 창작촌] 돈꼬불 (꼬리 보다는 다른 부위가 더 기억에 남는 집) [내부링크]

문래 창작촌 돈꼬불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될 만큼 맛집으로 유명하다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평소에는 줄 서는데, 코로나 사태로 줄이 안 선다길래, 나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돼지꼬리..

제주도 렌터카 추천, 빌리카(Billycar), 저렴한 렌터카, 마음편한 렌터카, 믿을 수 있는 렌터카 [내부링크]

"제주도 렌터카 추천, 빌리카" 제주도 렌터카 회사가 정말 많지요? 그중 어떤 렌터카를 선택해야 맞는지 판단이 쉽지 않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혹시나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 특히 운전 초..

[맛집/영등포] 양키스 버거, 문래 창작촌, 맛있는 햄버거와 피자,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음악,분위기 [내부링크]

양키스 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문래 창작촌 양키스 버거를 최근에 갔습니다. 여기는 올 때마다 매번 대기를 해야 합니다. 사진에도 밖에 대기인원들이 보이네요. 맛집은 어쩔 수 없는 거 같네요. 아마 문래 창작촌..

[청담동] 안식(Ansic) [내부링크]

안식 소개 독특한 레스토랑입니다. 1층 : ANSIC(안식) 레스토랑 + Market Soil (반찬, 샐러드, 쿠키, 건강식 관련 책 등 판매) 2층 : Cafe SOOBOON 3층 : 플레이트 의원 (식품 처방 병원으로 보임) 3층에 계신 병..

[맛집/영등포] 서울 영등포 문래동 영일분식 (칼비빔 중독) [내부링크]

칼비빔 맛집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은근 맛집들이 많습니다. 그중 오늘 소개드릴 곳은 "영일 분식"입니다. 요즘 같은 때에 어떻게 이런 가격이 가능할까 싶은 "저렴한 가격"에, 중독성 있는 맛이 일품인 "비빔..

[맛집/신사동] 양출쿠킹, 천상의 맛 샐러드 [내부링크]

양출쿠킹 제가 작년(2019)에 저녁식사를 이곳, 양출쿠킹이라는 곳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샐러드 메뉴와 고기 메뉴.. 이렇게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아래 사진! 너무 맛있..

[경기도] 파주 아이스크림 할인점, 백화점, ICE BOX (저렴한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ICE BOX 소개 최근에, 파주에서 재미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백화점이라는 곳을 처음 가봤는데요.. 여기 이름은 ICE BOX 라는 곳이네요. 정말 많은 아이스크림을 저렴하게 팔더군요. 보통 이런..

[맛집/영등포] 기분좋은 맛집 문래동 차이훙 (이벤트 중) (생방송 투데이 맛집, 짜장면 2900원) [내부링크]

차이훙 제가 최근에 일주일에 한 번씩 가게 된 중식당이 있습니다. 여기는 일단 주인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하고 성격이 좋으십니다. 의도적으로 영업적으로 친절하신 느낌과는 달라요. 그냥 좋은 사람의 느낌이 팍..

[맛집/체인] 매드 포 갈릭 자동 메뉴 주문 [내부링크]

패드 주문 앞글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저는 매드 포 갈릭을 가장 좋아합니다. 최근에 제가 사는 곳 근처 매드 포 갈릭 매장에서 주문시 패드를 사용해서 간편히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 졌더군요. 위..

[맛집/체인] 매드 포 갈릭 이벤트(20주년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 [내부링크]

Mad for Galic 제가 국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매드 포 갈릭입니다. 저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도 매드 포 갈릭만큼의 만족을 주는 레스토랑은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저는 현재까지 25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