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ree101의 등록된 링크

 efree1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카카오 주가 전망 - 언택트 관련주가 된 국민 메신저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는 거품일까? 언택트 관련주 전망 "경기는 안 좋은데 주식은 대체 왜 오르냐!" 라고 하는 분들이 올해 특히 더 많은 거 같습니다. 2020년 초부터 사람과 직접 마주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연결 되는 비..

테슬라 주가 전망 - 버블인가 일생일대의 기회인가 [내부링크]

테슬라는 버블일까? 기회일까? 지금 테슬라는 액면분할 후 주가라는 걸 아시나요? 2019년 5월만 해도 테슬라 주가는 200달러였고, 2020년 6월에 1000달러를 넘어서죠. 불과 1년 만에 천슬라가 된 것입니다. 그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한국 주식 관련주 영국 정부가 화이자 백신에 이어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도 접종 하겠다고 발표 했습니다. 2주간 200만명에게 접종할 계획이라는데요, 현재 화이자 백신 접종자 수가 60만명이니..

미국 ETF QQQ - 나스닥 기업 100개를 한 번에 사는 방법 [내부링크]

QQQ ETF로 나스닥 상위 종목을 전부 사보자 전세계 상위 1% 부자들은 매년 12% 자산을 불리고, 상위 0.1% 부자들은 매년 15%를 불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퍼센트에 맞춰서 우리의 자산도 증가 한다면 얼마나..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전망 - 바이오의 주도주 되다 [내부링크]

역대 최대 실적을 낸 셀트리온 헬스케어 지금 바이오가 과연 테마주일까요? 투자자는 사고가 유연 해야 합니다. 닷컴버블 때도 IT가 주도주였지만 너무 이른 광풍이었죠. 살아 남은 기업들은 결국 10년 후에 다음..

엘지전자 주가 전망 - 전기차 시장에 뛰어들다 [내부링크]

엘지전자가 전기차 시장에!? 엘지전자가 전기차 시장에 뛰어들었다는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나왔습니다. 전기차 시장이 대세인 요즘, 테슬라 뿐만 아니라 어떤 회사라도 전기차를 만들 수 있고, 자율주행 뿐만 아..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 2차 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 전망이 궁금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전지 관련주인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올해 전기차가 계속 이슈가 되면서 2차 전지 관련주들이 폭발적으로 성장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관련주 - 대장주와 테마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시 떠오르는 비트코인... 암호화폐 가상화폐 관련주는? 비트코인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7년에 12월에 2만달러 가까이 갔던 비트코인이 3천달러까지 대폭락 하고, 3년만에 다시 2만 3천달러가 됐습니..

엘지화학 주가 전망 - 2차전지의 심장 같은 존재 [내부링크]

LG화학,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주식 되다 안녕하세요, 외국인이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주식이 뭔지 아시나요? 첫 번째는 삼성전자, 두 번째는 LG화학입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회사임에도 불구 하고 한국에..

천보 주가 - 앞으로 더 사야 할 2차 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배터리 4대 소재 중 하나를 담당 하는 천보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2차 전지 관련주인 천보와 천보 주가를 살펴 보겠습니다. 늘 말하지만 배터리는 양극재, 음극재, 분리막, 전해질 이렇게 필수 4대 소재가..

12월 31일까지 꼭 신청해야 하는 난방비 지원 - 에너지 바우처 [내부링크]

난방비를 아낄 수 있는 에너비 바우처, 12월 31일까지 신청하자 에너지 바우처란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비를 지원 하는 제도인데 많은 분들이 모릅니다. 여름 바우처는 상반기에 신청을 받지만, 겨울 바우..

3차 재난 지원금 대상과 지급액은? [내부링크]

3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을 알아보자 현재 전국민이 다 힘든 시기라 사람들이 정부 발표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3차 재난 지원금 조기 지급이 드디어 확정 됐는데요, 가능한 설연휴 이전인 1월 중에 지급할..

에어비앤비(AirBnB) 성공적 상장 - 성장성과 리스크는? [내부링크]

에어비앤비 성공적 상장, 앞으로의 성장성과 리스크는? 에어비앤비가 상장 되고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공모가가 44달러였는데 68달러까지 조정 되면서 상장 됐죠. 그런데 상장이 되고 144달러가 됐습니..

삼성전자 우선주로 보는 배당 받는 법과 반드시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삼성전자 우선주 배당금 받는 법, 배당금 기준일과 지급일 동학개미운동이 일어나고 삼성전자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코스피 시가 총액 1위인데다, 투자 하면 배당금도 분기마다 주니까요. 우리나..

10년만에 온 강세장... BBIG만 알아도 투자에 유리하다 [내부링크]

BBIG뜻과 대표 종목을 알아보자 막연했던 4차 산업 혁명이 눈앞에 다가왔고, 경제를 이끄는 산업이 바뀌었습니다. 미국의 주식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기업은 FAANG으로 페이스북, 아마존, 애플, 넷플릭스, 구글..

2차전지 관련주 - LG화학, 천보, 에코프로비엠 [내부링크]

꽃피는 전기차 산업, 그리고 2차 전지 투자를 할 때 고민하는 분들에게... 모든 기업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훌륭한 기업은 너무나 많고, 좋은 분산 투자란 1등 기업을 나눠 사서 리스크를 낮추는 겁니다. 결국..

주식 용어 PER(주가수익비율), EPS(주당순이익)란? 좋은 기업 찾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 투자에서 자주 쓰이는 PER, EPS는 무슨 뜻일까 아무리 좋은 기업이라도 주가가 너무 비싸면 사기 망설여지죠. 자산을 불리는 좋은 방법은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거니까요. 좋은 기업이되, EPS가 꾸준히 늘..